티스토리 뷰


헨리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ENRY 헨리_끌리는 대로 (I'm good) (Feat. nafla)_Music Video"
170717 KIX Airporit 오사카 preview #이특 #Leeteuk #헨리 #HENRY
170717 #헨리 오사카 )) 인천공항 도착 #Henry [PLS DO NOT REMOVE LOGO]
#henry #헨리 #눈덩이프로젝트 henry cut2 귀여웡ㅠㅠㅠㅠㅠ
170717 #henry arrived Incheon airport #헨리 인천공항입국 Osaka to Incheon 집에 오니 기분이가 좋았쪄염 ㅋㅋㅋㅋ
170717 #헨리 오사카 )) 인천공항 도착 프리뷰 #Henry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계획에 따라서 작업하라. 정해진 시간이 되면 그만 써라!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mi_ku

170717 오사카에서 #smtowncocert 잘 마치고 인천공항으로 입국한 #헨리 #henry 😊 오늘도 팬들에게 노래도 들려주고😍😍😍 바로 세모방 촬영간다네요^^ 피곤할텐데 촬영 잘해요~ 파이팅입니다😍😍😍
임금을 지불하는 것은 고용주가 아니며 그는 단지 돈을 관리할 뿐이다. 임금을 주는 것은 제품이다. Henry Ford(헨리 포드)[미국 기업인, 1863-1947]
170716 #SMTOWNLIVEinosaka day2 #헨리 #henry 오늘은 모자 썬글도 안쓴건가 ㅠㅠ 고퀼 영상 짤이 시급해ㅠㅠㅠㅠ
170716 SMT in Osaka '끌리는 대로' - 헨리 (HENRY) x 마크 (#MARK) cr.ygsanti
#헨리 #복면가왕 #화이트잭슨 #내여자라니까 풀버전 #Henry #KingOfMaskSinger #WhiteJackson Full vid 좋아요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 comments PLZ~
전 여러 사람의 기억을 모두 가지고 있어요. 그 중에서, 남의 꿈을 꾸었던 기억과 특이한 색깔을 가진 칫솔을 쓰는 남자가 헨리 모리스라는 것도 알고 있죠.
모찌 헨리 Super Junior ♪ We're living in the SMTOWN ♪ ♪

#strings_k #tvN 진출 📺 #명단공개 알고보니 몸짱! 반전 몸매 소유자편에 나온 #헨리 💪 캎에서 찍은 공항 영상이 넘나 멋진 자막과 함께 똭~! #또쓰셔도돼요 😙 #초콜릿복근 🍫 #henry 💝
#henry #헨리 #딩고 다정한 헨리...❤️
((PREVIEW)) 170708 SMT콘서트 엔딩✨✨ #슴콘 #SMTOWN #SMT #헨리 #HENRY #ヘンリー 미소도 옆 얼굴이도 예쁘죠?ㅎㅎㅎ 울 헨리니까~~~😉💓💓💓
저.. 전 헨리가...
((PREVIEW)) 170708 SMT콘서트 엔딩✨✨ #슴콘 #SMTOWN #SMT #헨리 #HENRY #ヘンリー 수고했어요🙌🏻💓💓💓 최고의 무대를 고마워요👌🏻💓💓💓
누나 ~❤ A! Yeah~Baby #헨리 '누나 공략법 완벽 마스터!' 누나~누나~누나~ 트로~통🙌 지금 누나들 마음 훔치러 갑니다 😆😍😍 (그 와중 깨알 사과~죄송합니다😂) 누나들 심장 벌렁벌렁😍😍😍 #헨리
Korean헨리 ( henry lau )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aside_2n

짹에 헨리 입덕이 진사이후 다시 많이 된 느낌적인 느낌. 자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의 기획에 충실하며 솔직함과 엉뚱한 매력의 콜라보가 다시 입덕포인트를 만들어 낸걸까요?? 아무래도 좋아요! 헨리에게 입덕하신 분들 오늘도 헨리한 하루되세요!!!!😊
세모방은 헨리가 꿀잼만들어 시청률견인했으니까 개편에서 살아남았네. 역시 뭘해도 최고인 내별 (제목 나열은 나이순이라 생각함) ▶'세모방'이경규·박명수·주상욱·이수경·산다라박·헨리 확정(공식)(출처스타뉴스)
전야 #헨리 작곡 넘 좋다 ㅠㅠㅠㅜㅠ
헨리 부끄러워떠 )( #Henry
새로 뭘 만들지 못할 때도 일은 할 수 있다.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자기소개 하시는 헨리님 😀
제 이름은 헨리 워즈워드. 시인입니다. 자기 입으로 말하려니 조금 쑥스럽네요.

#눈덩이프로젝트 #헨리 #마크 조각영상 #Snowballproject #Henry & #Mark Henry let him listen #Imgood before releasing!!
170708 SMT 콘서트 멋있어❤️아름다워❤️헨리❤️ #헨리 #HENRY #끌리는대로 #SMTOWN #SMT #슴콘 #SMTOWNLIVEinSeoul2017
입덕이래 최고로 꼽는 눈빛.. 행복한 저 표정😌.... #화이트잭슨 #헨리 #henry 너의 한마디 한마디..모두 잊지않고 기억할께😌 헨리야!!! 사랑하고 늘 응원해🙆🙆
Henry Lau — [♡] 헨리 .⋆ bias .⋆
아, 안녕하세요. 헨리 맥고윈이에요. 보아하니 저희 멜빈이랑 잘 어울려 주시는 것 같아서 감사 인사라도 드리려 했어요, 용기사님.
이대로 증상이 악화되면... 저는 저를 잊고 여러 사람이 섞인 괴물이 되어버릴 것 같습니다. 여러 명을 아는 헨리 모리스가 아닌, 그냥 여러 명인 다중인격자 말입니다. 본체가 없는.
유툽 링크 하나를 끌어왔을 뿐이었는데... 블로그 방문객이 적은 편이 아닌데 검색키워드 3분의 1을 딩고로 채웠다. 이정도일줄은 몰랐네. #헨리 #henry #사랑둥이 #비글미 #멍뭉미 #씹덕미 #남친미 폭발ㅠㅠㅠ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gotka_nim

Color LIVE(컬러라이브)HENRY(헨리)_Real Love(사랑 좀 하고 싶어)
자존감요정 #헨리 #Henry 💕💕💕
헨리스쿨 어린이 뮤지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 cute Henry XD......
#henry #헨리 #눈덩이프로젝트 #눈덩이 습습한 마크와 달래는 헨리오빠 존귀ㅋㅋㅋㅋㅋ
무슨일이지? 전야 듣다 멜론실시간 검색에 헨리가 떠서 급 캡처
헨리도 이기회에 차트역주행했음 좋겠다는 바람으로 그리워요, 사랑좀하고싶어, 끌리는대로 다시 스밍하는 새럼들 모임
#henry #헨리 #마크 #눈덩이프로젝트 #눈덩이 서있는 사람 하게 해달라는 마크ㅋㅋㅋ 졸귀탱ㅋㅋㅋㅋㅋㅋ

😆😅😅 "캐내디언이라고 캐나다 국가 부르는 헨리 마크 ㅠㅠㅠ 둘이 귀엽 오우~ 캐나다~ 아워홈앤 (너무귀여웡 우리마크너무귀여웡 아 헨맄ㅋㅋㅋ)"
가사 엘로버블이 맘에 안드는 #헨리 ㅋㅋㅋ #henry 영어갑툭튀하는거 존좋ㅠㅠㅠㅠ
헨리 표정 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딴걸 쓰겠다고....? 적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 디테일까지 쩌는 #헨리 프로듀서님 ㅋㅋㅋㅋ #henry
쓰고 싶은 책들을 잊어라. 지금 쓰고 있는 책만을 생각하라. - 소설가. 헨리 밀러(Henry Valentine Miller)
#henry #헨리 #마크 #눈덩이 #눈덩이프로젝트 채찍과 당근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 개 귀여워ㅠㅠㅠㅠㅠ
[#STATION] [STATION] 박재정 X NCT 마크 ‘Lemonade Love’ Teaser Clip '눈덩이 프로젝트' 박재정, 마크 작사 + 윤종신, 헨리(Henry Lau) 등 작곡 'Le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___SkyLand___


마크

#NCT #Mark #마크 #Henry #헨리 "끌리는 대로 I'm Good"


BOT

뭐지? #bot
물러서세요. #bot
잠시만 기다리세요. #bot
6-2 William Henry Fox Talbot, 열린문, 1843
떨어져. #bot
6-3 William Henry Fox Talbot, 1843 건초더미

내 손칼을 맨몸으로? #bot
훌륭하십니다. #bot
3년... 씩이나 백모래를 내버려두시려고요? #bot
잘 다루실 수 있겠어요? #bot
6-4 William Henry Fox Talbot, 1839 식물표본


마음에

술 취한 김에 마음에 있는 말 해볼까. 나, 부모도 형제도 없지만 단 하나, 친구가 있다면 뭐가 더 필요해?
마음에 서둘렀던 것은 있었지.)마음에.. 안드려나..?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jellymochi_

정말? ( 네가 이런 선물을 받았다는 것이 처음이라고 할때 솔직히 믿기지 않았지만 그것보단 얼마안가 들려오는 웃음소리에 그나마 안도의 숨을 내뱉게 되더라, 다행이다. 만들때 꽤 많은 고민을 했었으니까, 혹시 마음에 안들면
글쎄, 그래도 긴장되는건 마찬가지인걸. 그정도로 생각한건 아니야. 그냥 네 마음에 드느냐 안드느냐의 걱정이였는걸.그렇게 생각한건 아니야.(네말에 고개를 절레 흔들며 바라보았다. 그렇게 사람을 생각하거나 그러진 않으니까.)
꿈에서는 '내'가 복수로 존재한다는 게 마음에 듭니다. 아니, 그 복수 말고.
어쩌나 하고.) 합격이라니 다행이야, 사실은 시험볼때 보다 더떨렸거든. 마음에 안들면 어쩌나하고..


하하

하하, 물론 . 그렇긴 하지..(그렇다고 보이는 것만의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였고, 며칠전 후라이팬문제는 아쉽게 오소리쪽에서 난 것이라. 네 말에 웃으며 어께를 으쓱여보였다.보모라, 그렇게 보였던걸까.)
하하, 미안해.너무 많은걸 말해버렸네.(어색히 볼을 긁적여보이고는 웃어보였다. 물론 너역시 날 대할적에 편안했다면 좋겠다는 조금의 욕심조차 있었으니 네게 이사실을 말했을지도 모르지. 잠깐의 충동을 막지못해
((어제 피곤해서 잘못본게 아니였나보다. ,)) 이게 무슨, 일일까 하하하. . .

하하, 어제 말했듯, 오늘은 한가했거든. 크고 복잡한건 아니라서. 오래 걸리진 않았어. 기다릴동안 만들면 됐었고. (별로인걸까. 조금은 어색히 웃으면서 널 바라보았다. 손이 느리거나 한것은 아니지만 조금 빨리주고 싶은
하하하, 빨리 어제 이야기 해드리고 싶어서요.
아, 그렇긴 하지. 하하.
하하, 뭔갈 만드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네가 가르키는 곳으로 시설을 옮겨 보니 보이는건 제 손목이였다. 아, 이거. 웃으며 말을 이었다.) 이건 만든거라기보다는. .그냥 모양만 잡아둔거야. 머리끈이거든.(


꿈을

어머니가 저를 임신하고 있을 때의 일이에요. 이유는 모릅니다. 어머니가 되어 꿈을 꿨을 때도... 즉, 어머니의 기억을 더듬어 봐도 아버진 전혀 그럴 분이 아닌데 말이에요.
...이런 꿈을 꾸게 될 줄이야.
그 때 그녀 꿈을 자주 꿨거든요. 자는 시간이 비슷했었나봐요. 그녀가 힌트가 되었어요. 매일 첫번째 혹은 두번째였거든요.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qnfksekdvksek

그러다가... 그녀... 꿈을 꿨어요. 오랜만에.


가진

함께 꿈꿀 수 있다면 죽는대도 괜찮아, 행복해. 내가 가진 모든 걸 버리고 너의 그 꿈속에 살 수 있다면, 나...
함께 꿈꿀 수 있다면 죽는대도 후회하지 않아. 내가 가진 모든 걸 버리고 너의 그 꿈속에 살 수 있다면, 나...
(제발 하나만 달라는 표정) 내가 가진 사탕 몇개랑 바꿀래?
우주 공포증을 가진 레너드 맥코이를 함선의 치프 닥터로 만든 자기 학대와 공포에 대하여


사람들

사실... 마을에 들어왔을 때부터 사람들 시선이 곱지 않았습니다. 어떤 노인은 막 돌을 던지면서 마녀의 자식이니 뭐니...
나도 모르는새에 어딘가에서는 또 다른 내가 생겨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만나고 그 사람들이 나한테 와서 반말하고 아는척하고 아니라고 설명해도 아닌척하는게 되어버리고 지금도 어디선가 나도 모르는 내가 지멋대로 놀고있겠지. 진짜 울고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StringsK_henry

다른 사람들 눈에띄지 않게 하기 위해서.
왜 뱃사람들은 벨루가를 인어라고 했는가 딱 보면 알 수 있는 짤
저는 4명의 사람들을 죽였어요. 그리고 내장을 썰면서 노래를 부르는 게 취미죠.
현대 한국어에 어휘를 남긴 일본 애니 작품 흑역사턴에이건담 싱크로율신세기 에반게리온 연성하다강철의 연금술사 그냥 유행어 수준이 아니라, 꾸준히 쓰여지고 있으며 오덕이 아닌 사람들도 자주 쓰는 어휘들임.
와 존나 머박웃겨.. 지금까지 김치녀,된장녀, 맘충,메갈년 등 기타 여성들을 까내리는 언행들을 한 사람들을 고소하면 과연 같은 결과가 나왔을까?
자, 주인장! 오늘 여기 있는 사람들 술값, 내가 다 사리다!
(이상한 사람들...)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StringsK_henry


자신이

사격에는 자신이 있는 편이지만.
저, 이건, 저, 사격에는 자신이 있는 편이라 괜찮습니다.
그거라면 당연히 도와줄테니 걱정해않아도 괜찮아.(네 행동에 웃으며 고갤 끄덕었다.자수가 트러진것이라면 어느것보다 까다로울테니까. 자신이 도와주는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였다. 힘들테니까.)


박사님

와이번... 와이번 박사님 택시 좀 잡아주세요... 최대한 빨리...
...시간이 없어요. 박사님...
네, 박사님 입장에서 곰곰이 생각해서 내린 결론이에요. 시간을 아끼죠.
놀라지 말고 잘 들으세요, 박사님. 절대 따라오지 말고 경찰에 신고하세요. 지금 바로요!! 설명할 시간 없어요!!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Photography_H1


시간이

시간이 영 안나네. 다들 좋은 밤 .


알게

우리 처음 만난 그 순간, 그 날에 정해졌던 운명. 이제야 알게 되었을 뿐, 지금 그 순간이 다가온 거야.
축제가 사람 사이클을 톡톡히 망쳐놓았군. (알게 모르게 한심하다는 눈빛) 자기관리에 좀 더 신경 써야겠어. 축제만 끝난다면 꽤나 한가해지겠네. 너한텐 그 때부터가 축제 아니야? (이내 픽 웃었다)
즐거움을 알고 나면 그걸 통해 괴로움도 알게 되겠지.
저는 음본의 아니게 직업상 여러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그러면서 제가 모르는 세계가 굉장히 많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LAU

"Why you no 자신감" ~ Henry Lau.


1학년

아 진짜 인생...... 평균등급은 어떻게 계산하는거죠....? 🌙전과목 등급🌙 1학년 1학기:1 1학년 2학기:1.13 2학년 1학기:1.25 🌙국수사과영(일본어 기가 뺀 등급)🌙 1학년 1학기:1 1학년 2학기:1 2학년 1학기:1.16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Photography_H1


말입니다

젠장, 제가 아무리 원해도 타고나지 못한 그것 말입니다!
싫어요! 운 나쁘게 머리를 잘못 맞으면 치명적인 후유증이 남는 부상을 입을 수도 있단 말입니다! 목숨을 잃을 수도 있고요!
제 지인 중에서 남작님이 제일 부자란 말입니다!


웃으며

아가, 뭐 도움이 필요한거라도 있니?(장난스래 웃으며 말해봐


그가

무슨 일인지 알아요. 그가 갈만한 곳이 어딘지도 알고 있고. 일단은 나가죠.
아카아시는 보쿠토와 함께했다. 그가 태어난지 20일도 되지 않은 날이였다.
나는 도움이 필요해요. 어떻게 해야 그가 가장 불행할지 잘 모르겠거든.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jellymochi_

내게도 영혼이라는 게 있다면, 그가 그것을 송두리째 집어삼키고 있다는 것이 화가 납니다.


표정

그러면 가서 조금이라도 쉬어야 되는 거 아니야? 나야 매번 이른 시간에 자고 일어나니 상관없다지만. (무표정으로 시선을 치켜뜨듯 바라보더니) 병동 방문안 와달라는 소리를 그렇게 돌려 말할 필요 없어. 들어가서 더 쉬고 와.
불편하고 말고 할 것도 없지. 그걸 행동하는 건 내가 아닌 체스터 너잖아? (그런 것까지 왜 타인에게 물어보는지 영 이해되지 않는다는 표정) 네가 알아서 생각하고 알아서 행동해야지. 그런 것까지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려면 쓰나.
언제나 생각하는 거지만 나같은 학생이 급식 줄 땐 무표정으로 하고 한 손으로 받다가 옆에 아주머니께서 주시면 웃으면서 받아가는 애들이 너무 가식적으로 보여 그래 학생이 나눠주니까 내가 우습게 보이나


겁니다

하지만 어머니와 누나와 여동생이 울면서 뜯어말리기에 차마 그것도 못할 짓이라고 생각해서 참고 지낸 겁니다.
시상을 끌어 모으고 있는 겁니다. 말 걸지 마세요! 집중을 못 하겠으니까.
이제 마차가 다닐 수 있을 겁니다. 경찰에 연락해서 지원을 부르지요.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edalnem

내가 그의 작품이라면, 그는 나의 작품이 될 겁니다. 단 하나의 가장 아름다운 불행.


HENRY

어디로가는지 모른다고 하면서 가서..심히 궁금증을 더합니다. 쿨럭~
대부분 잡동사니나 쓰레기뿐이네요.
고양이 비명소리같은 ㄱㅔ 들러ㅕ서 잠 깼눈데
지금은 아무소리도 안 들고 적막하니까 막 불안해
애가 막 죽어있는 게 아닐까
아침에 일어나서 아가 죽어있으명 죄책감 들 것 같아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thdys_jm

난 돈 없어!
꿈인가봐.
연ㄱㅕ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 질문입니까? 명령입니까?
고양이는 다리가 네 개입니다. 귀엽지요. 거미는 다리가 여덟개 입니다. 두 배 귀엽지요 🕷
당신이요!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bada1102

방금 보고 좀 소름돋음
너무하시네요!
최근 2주일은 없을 거예요.
* 대위님은 신을 믿지 않으십니까?
처음 뵙겠습니다. 앙리 뒤프레...
그냥, 신문에서 본 것뿐이에요.
11. 가장 좋아하는 영화의 사운드트랙 중 하나 영화 '오만과 편견' - A Postcard to Henry Purcell 이 영화 사운드트랙 하나 버릴것 없다. 최고야... 엉엉ㅇ엉 날 가져요 리지ㅠㅠ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fkznss

날이갈수록 자라는 례푸한테 밥먹이기힘든 사육사 쿠로오씨
와, 와앗!
나약하고 이기적인 인간.
저 윈슬롯 씨한테 빠진 것 같아요. 윈슬롯 씨도 저와 같으면 좋겠네요.
* 자네, 이렇게 취한 모습 처음 보네?
네, 네. 그럼 음, 저어, 그.
얘들아 아직도 게임이 끝나지 않은 거니?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SAMSA_3449

어떻게 행복할까...뒤집어서 말해 볼까요. 어떻게 불행할까?
약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나요?
* 예~이~
...와주었구나.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berry_160413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bakerror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seeng_seeng_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moomsibal

HENRY 헨리 마크 BOT 마음에 SMT 자신이 ___SkyLand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