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태

170706 소년24 live #소년24 #boys24 #연태 #정연태 연태 마지막 mvp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태 마지막 mvp 팬여러분에게 들려 주고 싶은 말들 담긴 노래입니다.
170706 20시 WP 공연 MVP 스테이지 - 2 #연태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소년24 #BOYS24 #정연태 #소년연태
170706 바리스타 이벤트 HQ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정연태 #연태 #소년24 #YEONTAE


기억해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그것만 기억해 줄 수 있겠니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 돼~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다른 사람 만나도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아프진

# 자주 들었던 노래 top 3 1. 사랑과 우정 사이 사랑보다 먼 ~ 우정보다는 가까운🎶 2. 너의 뒤에서 너에겐 너무 모자란 나란 걸 알고 있기 때문에 🎵 3.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태 기억해 소년24 기도할게 아프진 그것만 rosa_my_


토이

토이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꼭 해주세요오ㅠㅠㅠㅠ
재환이가 연우신님 (원곡 토이님) 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을 부르는 순간 나는 진짜 사망해버릴것같다 아
1. 토이 -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유희열

별유희열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잊지 말아줄래? #마마무 #문별 #마마무_나로말할것같으면
음원으로 내주시겠어여 제발루?? #박효신 #월간유스케 #내가너의곁에잠시살았다는걸 #유희열의스케치북 #유희열 #parkhyoshin #soultree


유스케

오늘 유스케 한여름 밤의 발라드 특집으로 보여주는데 '오르막길' 나오니까 호원이 생각이나고, '야생화' 나오니까 성종이 생각이 나고,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나오니까 명수 생각이 났다
를 굉장히 늦게까지 보던 날이었는데 , 볼게 없어서 채널을 돌리고 있었지요 그러다가 나온게 유스케 박효신편에서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이노래를 박효신이 부르고 있었고 , 원곡을 알고 있던 저는 엄청 감탄 했죠 크크..


1절만

2012.10.6에 방송된 청춘발라드에서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1절만 나왔네요. 아쉬워요.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우리 자두님은 김연우의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160705 #산들 슈가맨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산들이 감미로움에 취해보세요😍
와 효신느님이 부르는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이라니.....와씨 ㅜㅜㅜㅜㅜㅜ미쳤당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태 기억해 소년24 기도할게 아프진 그것만 rosa_my_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태 기억해 소년24 기도할게 아프진 그것만 BigbangCuna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태 기억해 소년24 기도할게 아프진 그것만 ParkAnonym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태 기억해 소년24 기도할게 아프진 그것만 Nyearsd_0320

내가 너의 곁에 잠시 살았다는 걸 연태 기억해 소년24 기도할게 아프진 그것만 lovetree_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