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니

윤종신님 노래 잘부르시는분 계시면 사랑해 드려요.... 진짜 좋니 차트인 한거 때문에 저는 요즘 기분이 하늘을 날듯이 좋습니다 ㅠㅠㅠ
윤종신 좋니 빡연습해서 부를거에여! 유노님두 노래주세요! 노래노래 전 매번 올리자나유
윤종신 좋니 좋다. 공존 시절로 돌아간 느낌.
윤종신 노래 '좋니' 1등함 가봤으면 좋겠네.
좋니-윤종신 너무 좋다 휴.. 진짜 오랫만에 발라드 들으면서 눈물 찡한듯.. 역시 솔직함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인다.
너무 잘 사는 척 후련한 척 살아가아아 -좋니, 윤종신
윤종신 좋니 어때요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EXID_BABYHEO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윤종신 - 좋니
윤종신 좋니 이 노래도 좋죠
사쿠상네는 지역이 어느쪽이길래 비가 그렇게 안쉬고 내려요? 전 안산인데 새벽 이후론 그친거 같아서.. 너무 실례되는 질문이려나욥 ㅋㅋ 음악! 윤종신 좋니 괜찮던데 우울한 곡 즐겨들으시면 추천합니당
윤종신-좋니 너무좋잖아여
좋으니 사랑해서 사랑을 시작할 때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좋니 / 윤종신
윤종신 좋니 = 요즘 내 눈물 지뢰 왜 20위권인지 모르겠는 부분
윤종신 - 좋니 갓띵곡입니다 ㄹㅇ추천함

윤종신 좋니 너무좋아서 무한반복듣고있다
좋으니 그 사람 솔직히 견디기 버거워 니가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 분의 일 만이라도 아프다 행복해줘 - 윤종신, 좋니
오오 들어본 것도 있고 안들어본 것들도 있오요! 윤종신 좋니 너무 좋아요.. 노래나오고나서 진짜 몇일은 그것만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 봄밈은 발라드랑 댄스 취향이신건가유?🤓
50. 윤종신 - 좋니 내가 추천하는 노래는 정말 다 좋으니까 이제부터 설명은 생략한돠.
윤종신 좋니 가사가 뭔가 응슷응
윤종신 좋니 잘했어 넌 못 참았을거야 그 허전함을 견뎌내기엔 ((((((( 이거 뭔가 이상해 막 나는 이 아픔들을 오롯이 견뎌내는데 너는 그 아픔을 피하려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구나 하는 그런 의미같고
(준면)들려주고 싶은 곡을 들려드리는 시간입니다. (종인)가사를 곱씹어보고 들려드리는 순서에요. (민석)맴버별로 함께 듣고 싶은 곡을 골랐는데요 수호윤종신의 좋니?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thinkopendoor

각자 들려주고 싶은 곡 준면 윤종신 - 좋니? 종인 엑소 - 럭키 종대 이은미 - 애인있어요 민석 강타 - 프로포즈
쓩쓩쓩 추천곡 준면윤종신 - 좋니 종인엑소 - 럭키 종대이은미 - 애인 있어요 민석강타 - 프로포즈
멤버들이 에리들과 듣고 싶은노래 준면윤종신-좋니 종인EXO-Lucky 종대이은미-애인있어요 민석강타-프러포즈
윤종신 좋니 이 노래 좋죠ㅠㅠ
준면 윤종신 - 좋니? 종인 엑소 - 럭키 종대 이은미 -애인있어요 민석 강타 -프로포즈
멜론라디오 추천하는 노래 줌면 윤종신-좋니 죠닌 #EXO-럭키 죤대 이은미-애인있어요 밍석 강타-프러포즈
좋니 윤종신..듣..기...

헐준면ㅇ나ㅠㅠㅠㅠ나도 좋니 좋아해ㅠㅠㅠㅠㅠ월간윤종신은 매번들어서 이것두 자주듣는데ㅠㅠㅠ노래좋징 가사도 찡..
수호 - 윤종신아저씨 좋니?
요즘 윤종신 '좋니' 진짜 너무 좋음.
누가 윤종신 신곡 좋니 보고 구남친 노래라고 하니깐 댓글에 윤종신이랑 사겼어? 라는 거 보고 겁나 웃었네
멜론으로 윤종신 좋니를...
윤종신-좋니 듣는데 너무 좋다.. 지성아 불러주겠니?#윤지성_사랑해
여러분 윤종신 좋니 들어주세여ㅠㅠ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cebdialogue00


월간

솔지언니 월간 윤종신 하면 정말 조켓다
아요. 그당시 어머니와 같은 감정을 공유하고 지금은 제가 월간 윤종신의 곡들을 어머니에게 들려드리고 추천하면서 제가 느끼는 감정들을 어머니와 공유하려 한다는게 너무 좋아요......
"미스틱은..내가 프로듀싱하는 사람을 위한 회사다. 남의인생이니 함부로 할 수없다..반면 '월간윤종신'은 자본에 흔들리지않고 내맘대로 창작할 수 있는 '개인' 윤종신의 자유로운 영역이다. 혹여 있을 실패가 타인에게 피해를 줘선 안되니 방어벽을 친거다"
"미스틱은..내가 프로듀싱하는 사람을 위한 회사다. 남의인생이니 함부로 할 수없다..반면 '월간윤종신'은 자본에 흔들리지않고 내맘대로 창작할 수 있는 '개인' 윤종신의 자유로운 영역이다. 혹여 있을 실패가 타인에게 피해를
월간 윤종신이랑 동호랑 한번 작업해줬으면 좋겠다....ㅜㅜㅜ
제 발라드 최애!!!!! 갓종신 ㅠㅠㅠㅠㅠ 저 월간 윤종신이고 뭐고 다 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너만큼 사랑하지 않았었나봐 나는 좀 덜 사랑해서 널 못 보내 가슴이 너무 좁아 떠나간 너의 행복 빌어줄 그런 드라마 같은 그런 속 깊은 사랑 내겐 없으니 (월간윤종신 feat.정준일, 말꼬리)

아예 프로듀서로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인데 몇년째 앨범한장 없고 진짜 속이가 상허네 ㅠㅠㅠ 윤종신 진짜 지는 월간윤종신 하면서 규찬씨 앨범은 몇년째 안내주고!!!!
아까 초콜릿 넣고있던게 오늘 콘에서 월간 윤종신 초콜릿 부르는거나 그러면 어떡하지 아 울고십지안아,,,,
월간윤종신 와이파이가 너무 좋고ㅠㅠㅠㅠㅠ 12월 크리스마스 노래는 매년 좋다ㅠㅠㅠㅠㅠㅠ 그중에서도 유희열이랑 한 2012 메리크리스마스 온리유랑 2016 그래도 메리크리스마스💕
내가 월간윤종신 노래 좋아하는데 그 중에 내일 할 일 너무 좋아해서 지금 랜덤재생으로 나왔고 성시경 목소리를 들으니 지난 웨이브에 성시경이 안경미남이라면 개같다고 했던 게 기억났다
아이폰으로 폰을 바꿔서 애플 뮤직 3개월 체험하는데 세븐틴 노래가 월간 윤종신 초콜릿 밖에 없어,,,,실화야?????
ㅋㅋㅋㅋㅋㅋㅋ윤종신도허슬러 월간 윤종신 너무좋다능
줌묜이 월간 윤종신 하나하자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poohkyu

)답박 트윗 너무 월간 윤종신임 끊임없이 과거 연애 되뇌이면서 트위터에 예술함
저는 윤종신님 넘나 좋아해서 월간 윤종신 완전 푹빠져 살았던 1인이라ㅠ 그걸 들었니 면아???? 하면서 좋아서 헤벨쭉해쬬 헤헤 봄림 저 벌써 심장이 두근거려요ㅠㅠㅠ 이제 진짜 얼마 안나아써요ㅠㅠ


오르막길

재한아 윤종신-오르막길 불러줘!!!!!!듣고싶다!!!!!
도영이가 지금 듣고있는 노래는 윤종신&정인의 오르막길 도영이가 가장 좋아하는 맛은 망고 도영이의 주민번호 뒷자리 중 가장 앞 숫자는 1 도영이가 엄마에게 처음 혼났던 나이는 5살
윤종신 - 오르막길
윤종신이 직접 부르는 오르막길 진짜 좋다ㅠㅠㅠㅠㅠ
오! 윤종신이 오르막길 부르네. 난 오르막길도 윤종신 버전이 더 좋다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사랑해 이 길 함께 가는 그대여 굳이 고된 나를 택한 그대여 -윤종신 오르막길
백현이 나비잠 ㅜㅜ 난 왜 오사카아님?!!! 유투브 고고!! 그리고 듣고싶은 백현이소취곡 윤종신의 오르막길이랑 성시경 두사람 가사도 그렇지만 약간 쓸쓸하지만 마음을 울려서 백현이가 부른다 너무 좋아서 울꺼다 ㅜㅜ
6. 윤종신 - 오르막길 치즈 - 퇴근시간 종현&정준영 - 애월 소란 - 넌 행복해 종현 - 놓아줘 러비 - 짐 윤종신&규현 - 가을옷 김재환 - 미안해 팔로알토 - 가뭄 재지팩트 - smoking dreams E SENS - next level
나의 인생노래윤종신-오르막길 노래듣다가 눈물 흘린적은 처음이라 더 의미있는 곡 가사가 굉장히 좋아서 빈종이에 따라 적어보기도 했다
오르막길 듣고 난 뒤로 윤종신님의 노래를 찾아듣게 되었는데 정말 하나같이 명곡... 아름다운 노래 감사합니다
주진우랑최태웅이랑김재한이랑 오르막길-윤종신 부른거 듣고싶다 애들아 나중에 언젠가 들려줘~~
정국이가 성시경 형님의 [ 한번 더 이별 ] 이 노래를 불러주면 누나는 3보 1눈물을 흘릴거 같애 정국이가 윤종신 선배님의 [오르막길]을 불러주면 누나는 어떤 오르막길도 다 헤쳐나갈 수 있을거 같애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twice_why

Playingなう♪ 오르막길 (Feat. 정인) - 윤종신 #여우귀쫑긋
지금내감정과가장잘맞는노래윤종신의오르막길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좋아해 사랑해이길함께가는그대
사랑해이길함께가는그대굳이고된나를택한그대여 #윤지성_사랑해 가끔바람이불때만저먼풍경을바라봐올라온만큼아름다운우리길 #윤지성_고마워 더이상오를곳없는그곳은넓지않아서우린결국엔만나오른다면 #윤지성_좋아해 윤종신오르막길


가사가

윤종신 아조씨는 진짜....가사가 너무 좋아 '사랑을 시작할 때 네가 얼마나 이쁜지 모르지'이런 가사를 어떻게 쓸까??? 생활밀착형 가사를 쓰신다고 하는데 정말...누구나 한 번 쯤은 경험할 법한 일을 정말 공감가게 써내려가는 능력이 대단하신거같아
윤종신 노래는...뭐랄까 가사가 좋던데요
나는 윤종신의노래가 참 좋다 , 윤종신의창법이 좋아 올곧고 솔직하고 그런게 가득느껴져서 좋아 가사가 미주알고주알 이쁜 것도있고 그냥듣고 있으면 가을바람 솔솔이 너무좋아
서정적이고 좋은 가사들을 지닌 곡은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김광석 윤종신 신해철은 정말 노래들의 가사가 참 탁월하다고 느낌

이적 윤종신 부활 토이 노래 듣고 있으면 가사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됨 작사 작곡에 천재들임


준면

~쇼타임에서 나윤권 뒷모습을 부른 후~ 준면 SM에 들어오기 전에 윤종신 선배님을 만난 적이 있는데 그때 '정말 하고 싶으면 한 번 도전해보라'고 하셨어 그래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SM엔터테인먼트 오디션을 봤는데 붙어서
너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 노랫말 준면-)윤종신 '좋니' 종인-)엑소 'Lucky' 종대-)이은미 '애인있어요' 민석-)강타 '프러포즈'


성시경

오늘자 #스케치북 라인업 | 윤종신, 이적, 박효신, 김연우, 정준일, 성시경X정유미, 태연, 아이유X오혁, 정재형X정승환, 어반자카파, 에일리, 한동근. 라이브 아니고 리플레이인듯? 어쨌든 취저~
‘유희열의 스케치북’ 발라드 Best 7 윤종신 X 이적 X 박효신 X 어반자카파 X 에일리 X 태연 X 한동근 & 특급 콜라보 성시경 X 정유미-아이유 X 오혁-정재형 X 정승환한여름밤의 발라드
아니 진짜 왜 다비치 안 나와? ㅜ 어반자카파 한동근 태연 윤종신 박효신 성시경 에일리 완전 발라드가수 총출동인데 우리 두오는 ㅠㅠㅜ
성시경 관상이 점점 윤종신이 되어가네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tjswlspoka


1월부터

주간아 윤종신 편에서 '민서'의 1월부터6월까지 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있는데..이거 빼박 석순얘기..
6월 17일 힘들었던 그녀 내게 그만 헤어지자고 했죠 결국 그녀에게 상처만 줬네요 진짜 내 맘 그게 아닌데 -1월부터 6월까지/윤종신
Song윤종신 Yoon Jong Shin - 1월부터 6월까지 From January To June
님덜 윤종신 1월부터 6월까지 이거랑 버스커버스커 여수밤바다 비슷하지않음???????????ㅌ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 비슷하다고해. 빨리.
아......대박....... 진짜......아....헐... 나....헐... 윤종신님의 1월부터 6월까지라니.........(기절
2.윤종신-1월부터 6월까지 아니 이거 개아련하고 넘 슬프고 제목부터 맴찢이잔아 쨋든 조아,,
7. 1월부터 6월까지 - 윤종신 이 노래 증말 증말 •• 띵곡야 ㅠ ㅠ ! 이번에 미스틱 주간아이돌 나와서 민서님이 부르신 것 봤는데 나 정말 ••• ㅜㅜ 넘 울뻔 했서 이거 꼭 꼭 들어바 ㅠㅠ 목소리 넘 좋구 ••• ㅜㅠ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BreadShuttle_

1월부터 6월까지라는 노래인데 이세상 사람들 나 빼고 다 알고 있던 노래인것 같음 윤종신이 부른 노래중에서 제일 마음에 든다
지성이가나중에불러줬으면하는노래들 #윤지성_고마워 윤종신1월부터6월까지소란너를공부해이하이한숨


부른

FF14_ARI 저 그 윤종신님이 가사 쓰시고 김연우님이 부른 후회왕도 좋아해요!! 밤하늘의 별을 보면서 지나간 사람을 후회하는 느낌이에요!! 제목때문에 조금 꺼려졌었는데 정말 좋아서 노래방 갈때마다 부른답니다
정준일님이 부른 말꼬리도 좋아요!!!! 정준일님은 뭔가 윤종신님의 가사랑 정말 잘맞는 뮤지션같아요
락휴 코인에서 부른 곡 박정현 그 다음해 김윤아 길 나비 한강앞에서 정준일 고백 조성모 바다 이동건 나의 바램이 저 하늘 닿기를 윤상 마지막 거짓말 윤종신 기억의 주인 계속
나오늘 퇴근길에 박재정이 부른 애니 듣고 좋아가지고는!!!!!! 윤종신이 부른것보다 다더더더더더더ㅓㄷ 좋아!!


아저씨

윤종신아저씨랑 음악 함께 하자 헉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foryourtape_

윤종신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웃겨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ㅌㅌ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며니가 우리랑 같이 듣고싶은 곡 ) 윤종신아저씨의 좋니?
윤종신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윤종신 형님이야 아저씨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아저씨ㅋㅋ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poohkyu

줌면이 윤종신 노래 가사 읽을때 윤종신 아저씨라고 한거 너무 웃김 ㅋㅋㅋㅋ쇼타임때는 윤종신 선배님 존경해서 연습생때 만나서 노래도 불러보고 그랬었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친해졌나바 ㅋㅋㅋ아저앀ㅋㅋㅋㅋ
수호 - 윤종신 아저씨 아저씨 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싶은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앜ㅋㅋㅋㅋㅋ멋재이 아녜뇨....할매인데.....젊어보이고싶은마음에....... 하휴 복고느낌 좋아해서 사긴했는데 윤종신되버릴까봐 겁나네욬ㅋㅋㅋㅋㅋ
윤종신·이승철·엄정화 만나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말은"


미스틱

주간아이돌 미스틱 친구들로 윤종신 노래 리메이크 앨범 내주면 좋겠다 미쳤다 ....... ㄷㄷ
미스틱에서 제일 바쁜(?) SNS 중독 종신😂 #해피투게더 #해투 #happytogether #해투#미스틱 #윤종신 #조정치 #장재인 #에디킴 #박재정 #자이언트핑크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wordjoah5

미스틱에 대한 애정이 남아 있어서 해피투게더 특집을 봤는데... 기억에 남는 건 윤종신 씨밖에 없어서 안습... 심지어 난 장재인 씨 팬인데; 전혀 인상에 남아 있지가 않아...
미스틱의 원죄는 박지윤 김예림 장재인 퓨어킴 가인 + 엄정화라는 걸출한 여자 솔로들을 모아놓고 그 중 한명도 제대로 못살렸다는 것!! 윤종신 망해라!!
9. 윤종신이 너무 미워서 견딜 수 없고 당신의 얼굴 목소리 몸매 ,,, 다 좋아했다,,, (미스틱 개색기들아)
주간아 미스틱편 감상 음색왕 컬렉터 윤종신... #민서 #주간아이돌
윤종신이 좀 웃기긴 하죠 ㅋㅋㅋ 근데 칠십몇화 내내 이 네 명만 나올 것인지... 미스틱 사람들도 나오는데 됴영도 좀 나와줘야 된다고 봅니다


종대

윤종신선배님이랑 우리 종대 음악적 얘기를 많이 나눴구나ㅠㅠㅠㅠㅠㅠㅠ 음악적으로 더 성장할 종대 기대돼ㅠㅠㅠㅠ❤


좋아요

희열이형 유스케 너무 인맥으로 게스트 땜빵하신거 아닙니까? 라인업은 넘무넘무 좋아요 윤종신 녹아요 진짜...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TY_aemi

갑자기 그대 돌아온대도 전혀 낯설지 않도록 언제 어디라도 내겐 좋아요 혹시 나를 찾아준다면 내가 지쳐 변하지 않기를 내 자신에게 부탁해 | 윤종신, 배웅


바다

'바다여 말해주네 다 잊을 때라고' 사실 생각의 시작은 이 가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윤종신'의 '바다 이야기' 전체적인 틀은 이 노래에 크게 벗어나진 않습니다.
모티브를 받은 목록 윤종신 9집 '그늘' 수록곡 '바다 이야기' (2001)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하나-비' (1998)의 라스트 씬
#팬텀싱어 #시즌2 #8월11일 #첫방송 #금야 #크로스오버 #윤상 #윤종신 #김문정 #마이클리 #바다 #손헤수 '팬텀싱어' 시즌2, 오는 8월 11일 첫 방송 확정! '금夜 프라임' 컴백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인데 왜 윤종신이랑 김영철나와있지?
아침에 주간아이돌 재방 윤종신 보다 나갓는데 유희열스케치북에 또나오고 잇어 머야


노래를

윤종신님 정말 좋은게... 어머니가 젊었을시절 저만큼 어리진 않으셨지만 20대 시절에 윤종신님의 환생, 오래전 그날과 같은 명곡들을 들으시고 느끼셨고 저도 그시절 노래를 그리고 최근에 나오는 윤종신님의 노래를 그당시 어머니처럼 느끼고 있는게 너무 좋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xo_xing_1007

이럴수가. 노래를 못부르잖아. 하고 티비를 봤는데 윤종신이 노래하고 있는 복잡한 마음.


곽진언

3. 지친하루 - 윤종신/김필/곽진언 현생에 너무 지친 날 집에 돌아오는 지상철에서 이 노래 들으면 눈물이 나올 것 같아요 . . 그만큼 힐링 최고 💧
오늘 넘 힘든 하루엿스니깐,, 지친 하루 - 윤종신, 곽진언, 김필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 걸 내가 택한 이곳이 나의 길 지친하루 / 윤종신, 곽진언, 김필


이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대한민국 감성뮤지숀들 사랑하거여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동률 이적 윤종신 윤상 유희열 이쪽 라인 사랑해여.. 진심...진심..ㅜㅠㅠㅠ


윤종신

29. "화면이랑 그대로이시네요" 김종민 - 윤종신 - 조정치에게 화면이랑 똑같다고 말하는 마크 모음 우리 마크도 매번 같은 말 하는 게 진짜 변함없고 그대로구나 😭
170528 추천곡 🎵 윤종신, 켄 (빅스) - 늦잠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0527_96

개인적으로 윤종신의 보컬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미안해요 원키로 부르는거 너무 잘부르고 짱이다
윤종신 나쁜사람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헨리 신났오 신났오 ㅋㅋㅋㅋ 윤종신님 의외로 시강이시네 ㅋㅋㅋㅋ 헨리 귀여워서 웃는 것 같아 ㅋㅋㅋㅋ
으앙 눈덩이 이제 봤고 진짜 귀여워 미친다ㅠㅠㅠㅠ티저 다 헨리가 시킨 거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종신도 귀여워하면서 본 게 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난김에 럽홀릭 노래나 들어야겟숩니다 윤종신 나쁜새럼 한재호 쌔끈빠끈하고 나쁜새럼
한재호는 쌔끈빠끈하니까 용서 가능한데 윤종신은 아니니까 용서 모태
[130712] 요섭 인스타 - 2 학교 다녀왔습니다. 지금 난 신사동. 나중에 날씨 좋을 때 자전거 타고 놀러와야지. 잠깐 걸었는데 기분이 좋아졌음!!ㅋㅋ 뷰티풀쇼 영상촬영 끝! 윤종신 선배님의 말꼬리.. 오늘 같은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Small_chang2

나 윤종신씨 노래 넘 조아해
윤종신 주먹 쥔 표정 = 내 표정
표정으로 추는 김영철의 "따르릉" 2배속 댄스 ㅋㅋㅋ 팔다리만 엄청 바뻐~ ( • ω • ) / 헙헙~ #주아 #김영철 #윤종신 #따르릉 #2배속댄스
헐 윤종신 주간아 나옴...!!
요며칠 윤종신 라이브만 찾아서보는데, 노래 넘모 좋아서 그런건지 윤종신옹 겁나 잘생겨보임. 꽃중년 핰
배가 갑자기 너무 아파서 잠시 누웠다가 살챡 잠이 들었는데 어디선가 이층집소녀 부르는 소리가 들려서 뎅옵빤줄 알고 깼는데 윤종신님이여따....ㅋㅋㅋㅋㅋㅋ
지금 윤종신 노래 #여보세요 나오는 데 좋네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HanaAlice1001

윤종신은 민서에게 무슨 짓을 한거지??
화나와 이그니토와 피타입과 담소네공방과 윤종신과 YB를 모두 좋아하는 사람은 나밖에 없을꺼에요...
윤종신 곡이 원조에여 ㅎㅎ 김장훈이 리메크한거구
역시 윤종신..
윤종신님 김동률님 윤도현님 하루종일 이야기할수도 있어요.... 힙합쪽도 피타입, 화나, 이그니토, 헝거노마, 넋업샨 진짜 하루종일 이야기 할수 있습니다...ㅠ
윤종신님 김동률님 윤도현님 담소네 공방, 쏜애플, 브로큰 발랜타인, 리쌍....ㅠ
그 윤종신의 나이라는 노래 꼭 들어보세요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cst_for_lvlz

윤종신표정 = 내표정
배우 쪽은 좋아하는 배우들이 너무 많고 누구를 콕 찝어서 제일 좋다 라고 말하긴 그렇지만 가수는 확실하게 말할수있어 윤종신 제일 좋아합니다.
윤종신은 진짜 최고인거같아
윤종신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wowoqoao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sunshine_bangx2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shine_0613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ahbeom

윤종신 좋니 월간 오르막길 가사가 준면 미스틱 modorii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