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지코 #ANTI 뮤비 촬영 현장..! 이 까리함 실화냐...! 너무 멋있단 말이지요... #ZICO 계속 차트대박길 걸으라능! (ง •̀_•́)ง 내 가수는 너니까 babe~~♬ )
[ANTI MV 촬영현장 - 5] 머시써 ㅜ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anti
[ANTI MV 촬영현장 - 1]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anti
2017 오션월드 TV-CF(지코) 75" #지코 #ZICO #우지호
빨링오라그♡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에너지나눔콘서트 포스터 & 좌석 #지코 #ZICO
싸인하다말고 또 막 분위기 있고 그러지..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여의도팬싸 #Television #Artist #anti #fxcd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Unique_ZICO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우지호
슬로우모션을 하고 말았습니다 후 하 (심호흡 #지코 #ZICO #핵지코
‘TELEVISION’ 자켓 촬영 현장 메이킹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지호가 이르케 잘생겨찌요😍😘 #지코 #ZICO #우지호 #메이킹
(래퍼그려드림) 내일 오후5시 공개! #지코 #ZICO
170715 TELEVISION 여의도 팬싸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팬과 대화 나눌때 질문듣고 심각해 보이더니 금새 활짝~😄 뭔가 대화나눌때 집중해서 잘 들으려고 할때의 표정, 특히 눈
지코가 입은 티는 안티.. 지코가 흐른 티는 귀티.. 지코가 주최 티는 파티.. 지코가 앨범 티는 불티.. 지코가 없는 티는 잡티.. 지코가 사는 티는 시티.. 지코가 자판 티는 쿼티..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지코 #보이는라디오 📻 SBS 파워FM 107.7 귀여워ㅠ _ㅠ❤❤❤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지코 #ZICO 꿀벌옷 입고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지호😊 오랜만의 팬싸였는데 역시 지호는 다정대마왕😭
#지코 #ZICO (가수와 노래가사의 상관관계..그 의미는?) #ANTI 의 노래가사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죠 지코 씨의 심경을 대변한 노래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 살펴봤습니다
170718 컬투쇼 #지코 #ZICO
지호가 이르케 귀여우다😍😘 #지코 #ZICO #우지호 #메이킹
170715 #지코 #ZICO 싸인 받고 가는 팬들 끝까지 챙기면서 봐주고, 싸인 받으러 오는 팬들도 자리에 앉을 때까지 웃으면서 봐주고😊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지호🍯🐝 짱짱맨❤️
유권이가 함께 한 지코의 'AIST' 뮤직비디오 잘 보셨나요? 유권의 멋진 사진 보시고 위아~위아~ 아티스트 한번 더! #UKWON #유권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AIS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like0914

자켓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 #지코 #ZICO #우지호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지코 #보이는라디오 📻 SBS 파워FM 107.7 👏👏1위 경축👏👏
운동을 따로안해도 큰 골격을 가지신 우지호님 이십니다(웃음) 마지막에 긁적이며 아니라고 고개 흔들때 표정 넘나리 씹귀+_____+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2017 오션월드 TV-CF(지코) Making Film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2017 오션월드 TV-CF 75"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2017년 7월 📈 블락비이 네이버 검색어 추이 7월 18일 (화) 14:39 ➡ 1위 지코 ✨ #지코 #ZICO #BlockB #블락비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지코 #보이는라디오 📻 SBS 파워FM 107.7 빨리 올려주세요.... 현기증 난단말이에요....🤕🤕🤕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지코 #보이는라디오 📻 SBS 파워FM 107.7 기다릴게 아직 너가 보여줄건 많이 있기에, 아직 빙산의 일각일뿐이기에 ❤
[preview] 17071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V앱 출퇴근 V앱 방송 열심히 하는 눈앞의 지호는 눈부실만큼 예쁘고 멋졌고 💕 감사감격 😭 #TELEVISION #Artist #An
위 아릐스트베비~🎶 #지코 #우지호 #zico
두시탈출컬투쇼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71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퇴근 리에하타상이랑 하이파이브하구 에스코트 하는 지호 😍😉😶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늘 감사합니다. 지호하다♡
얼굴이 과로하네요..222 회색티 핑크바지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Artist #Anti #천재 #FanxyChild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Zico_Square

‘ANTI’ MV 촬영 현장 메이킹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에너지나눔콘서트 #지코 #딘 #베이빌론 #헤이즈 #쎄이 #ZICO #블락비 #DEAN #앙도 스탠딩 A구역 25n번 거래파기 불가능 빠른 입금 우대 원가 아님 총 70000원 거래
170718 SBS Power FM 두시탈출컬투쇼 3 #지코 #ZICO
170718 컬투쇼 (Artist) Live #지코 #ZICO
170718 컬투쇼 #아티스트 #지코 #ZICO
음료수 쳐서 쓰러지는거 보고 놀랐는데 오빠 표정좀 보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서 눈물나 진짜 ㅜㅜ지금 한 30번 넘게보뮤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PREVIEW] 170718 컬투쇼 #지코 (SBS Radio Cultwo Show #ZICO) 방청객분들 하나하나 하이파이브하고 퇴장🙊👍

[preview] 17071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컬투쇼퇴근 수고많았어~ 더운데 조심해서 가~♡
[PREVIEW] 170718 컬투쇼 #지코 (SBS Radio Cultwo Show #ZICO) 오늘도 수고해쏘😄💕
[PREVIEW] 170718 컬투쇼 #지코 (SBS Radio Cultwo Show #ZICO) 라이브 준비중~♬ 컬투분들이 반한 버뮤다 라이브!! 너무 좋았오💕
목걸이 너무 예쁜데.. 전에 올린 스토리는 방향이 반전된거고 오늘은 뒷면으로 착용한건가..☺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718 컬투쇼 #지코 (SBS Radio Cultwo Show #ZICO) 방송내내 옆모습만 봤... (울컥 😭😭
(팩트인스타) I feel like Artist! 혼자서 음원차트 다 쓸어! 바로 음원 킬러 #지코 #ZICO! 이번에 전혀 다른 매력의 더블 타이틀곡 #안티#아티스트 ! 이번 곡도 너무 좋아요~
[preview] 17071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컬투쇼 시작 전 셀카 찍는 지호~ #빙구미 😅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Zico_Square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오늘 보니까 넘 조아따 ㅜㅜ 말은 마니 몬해찌만 싸인 잘받았오😘😘조심히 가ㅜㅜㅜㅜ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초 카와이잇❤️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꿀보리옷 넘 귀얍당😜😜.. 나쥬거..O(-(
170715 여의도 팬싸인회 #지코 #ZICO 인형 모아둔 거 귀여워😍😍😍 오늘 수고 많았어 지호😍😍😍👍🏻👍🏻👍🏻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을 기념해 케이크를 선물로 주고 왔어요 🎂 지호도 기쁘게 받고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당❤👍❤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
2017 오션월드 Making Film #지코 #ZICO

나 궁금한 것도 많구 하고싶은 말도 많은데.. 빨리 또 보고싶다 ㅠ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여의도팬싸 #Television #Artist #anti #fxcd
이런거두 있는데 플뷰 너무 마니올려서 민망하니.. 여기에 ㅎ 디제이님과 속닥속닥 🤚👂 #지코 #우지호 #zico
장래희망'아버지' 이유'아들에게 멋진 아빠가 되고싶어' (훈훈! 머쪄 증말👍🏼 #지코 #ZICO #아는형님
지코'나 7월 12일에 나도 앨범나와!'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AIST #아티스트 #ANTI #안티
[preview] 17070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오늘 공연도 멋있었어~ 수고해써♡ 푹 쉬고 내일 보쟈♡
아는형님 #지코 (Okey Dokey) Live #ZICO #우지호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도쿄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박경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Zico_Square

잔망잔망 브로크비 🤣 리더 지호를 선두로 부릉부릉~💨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도쿄
170718 컬투쇼 (BERMUDA TRIANGLE) Live #지코 #ZICO
[preview] 17071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컬투쇼 형님들꺼 싸인 해서 드릴거야~ (진지
[preview] 17071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컬투쇼 내추러르~ 잘생~♡ 귀엽~♡
170715 지코 TElEVISION 여의도 IFC몰 공개팬싸 #지코 #ZICO 프리뷰 ㅋㅌㅌㅌㅌㅌㅌㅋㅋ놀라는 표정 왜케 기여운데ㅠㅠㅠㅠㅠㅠ 띠롱 ㅜㅜㅜㅜ
네^^ 저는 ㄸㅂ♡-♡ #쥬씨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preview] 17071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컬투쇼 집에 왔으나 계속 플뷰 중 ㅎㅅㅎ 고화질 답이 없을듯하여..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지코 #보이는라디오 컬투형님들과 함께하는 시간 (•ө•)♡ 그냥 들어도 재밌는 컬투쇼에 지코가 갔다요! 잠시 후 오후 2시 📻 SBS 파워FM 107.7 (고릴라를 통해서 보실 수
말 좀 하라는 프로듀서 분들 말에 표정으로 말하고 있다는 혁이 😆💖 표정 뭐야 귀여워!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4시 인증이요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팬차양말? 😲 구매처가 어디죠?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fxcd #socks
오늘 컬투쇼 목격담 댓글, 저만 봤나요? 이것좀 보세요 . .. ... 이게 정확하다면..맞는 말이라면..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온게 맞겠죠?😇😇😇 네..저도 싸..랑합니다❤❤❤ #두시탈출컬투쇼 #컬투쇼 #지코 #ZIC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Zico_Square

지코의 2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이 발매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지코 2nd_Minialbum AIST Official Photo 공개))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170715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쇼미다시해도 또 힘들다던 지호 요즘 눈코뜰새없이 바빠서 그런지 살이 넘 빠져썽 빠지면 빠진대로 멋지지만 건강 챙기길!!Have a good
170715 #팬싸인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마지막 인사중👋🏻지호 가지마로라 😭그래서 담번팬싸가 언제라구요??🤔
5시 인증합니다~~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오물오물 귀여워 ㅜㅜ 뭔지 몰라두 )_( 기대기대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리에하타상.. 👍 #지코 #zico #anti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quincewoo

DEAN, 지코 (ZICO)- 풀어 (Pour Up) голосочек Хека рай для ушек 😍😍😍
❤️이벤트참여완료❤️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일끝나구 일..또 끝나구 일... 좀만 더 고생하자 😍😍😍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레비전 
지아코오오오오오오오 🤗🤗🤗🤗 부농부농해❤ 이뻐어어어❤❤❤ #지코 #ZICO #포토샵이쁘게해달래(매니져왈)
(래퍼그려드림)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70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제스쳐나 표정이나 ㅜㅜ 어케 이러케 다 이뿌지 ㅜㅜ 행복하다 지호 봐서ㅜㅜ
170708 도쿄콘서트 1일차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예쁜데 조명 실화? 1년만에 또보는 스머프지호ㅠㅠㅠ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like0914

원숭이랑 우지호랑 서로 낯가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맑은 얼굴로 빵실빵실 해맑게 웃는 우지호를 너무 사랑해 나는 . . . 물방울 떡같이 귀엽고 귀여운 지호야


지아코

(170718 지아코 스토리)


ANTI

3. ANTI (Feat. G.Soul) 지코 (ZICO), TELEVVISION EP 앨범 3번트랙에 지소울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 #h1ghrmusic #하이어뮤직 #GSoul #지소


블락비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도쿄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DEAN

팬시 크루인 페노메코를 응원하는 사랑둥이들 💖 뭔가 살짝 학예회에 온 부모님의 모습 같기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표정

더킹 정우성님 성대모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 성대모사 특징 포인트 너무 잘 잡아서 안 봐도 무슨 느낌인지 알 것 같고 표정이랑 말하는 억양때문에 같이 터져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URMYWINGS


ZICO

7월 컴백 예정 라인업! 누가 가장 기대되나요? COMEBACK LINE-UP IN JULY! )_( #LEEHYORI #EXO #REDVELVET #JJPROJECT #KARD #XIUMIN_MARK #ZICO #GFRIEND
【定期】 SUPER JUNIOR 김희철 SHINee 태민 東方神起 창민 INFINITE 호원&명수 방탄소년단 태형 Block.B zico様 SEVENTEEN 정한 Monster X 원호
귀염 대폭발ㅜㅜㅜㅜㅜㅜ❤❤❤❤
잘생겻어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데랴가
언니 이거 가?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URMYWINGS

흠 아니 모루겟어 애 공연 너무많아 정리가 필요해 ㅜㅜ
우리애는 저 날 진주가...ㅋㅋㅋㅋㅋㅋㅋㅋ갈거면 차라리 진주를가지...지산뭐야...ㅠㅠ더워죽어...가지말자...
나도 갈래 나더 갈래!!!!!!!! 아 근데 나 일해 저날 ㅋㅋㅋㅋㅋ 존나 짜증나네ㅠㅠ 진주는 왜가?? 바스타즈??
더쇼ㅋㅋㅋㅋ엠씨ㅋㅋㅋㅋㅋㅜ...2주연속 지방행^^^...
이건 얼마에요? - 2천원. 저건 얼마에요? - 3천원. 두개 다 주세요 - 감사.
아 이거 윱 버릇인가봐 ㅠㅠ 귀여어ㅠㅠ
ㅍㅣ글렛이랑 손잡ㄱㅡ 다녀오자 ㅎㅎㅎ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ROUGH_VER

피글렛 저날 싸이콘간대;;;;...ㅋㅋㅋㅋㅋ것도 부산에서 하는거...근데 나 어차피 안가..안갈걸..응..안가..더워^^!!!
4챕 코마에다 진짜 내가 히나타엿음 오천번 쳣음 (저 코마에다 조아합니다..^)
와 쪼끄만게 깔려 죽을라고 싸이콘을 간대?!!!!!! 아님 표챨리언니랑🍃💕
언니들은 갈거야....ㅎㅎㅎㅎㅎㅎ나는 빼구)(!
머시써 ㅜㅜ 앨범 엄청 잘듣고이씀! ㅜㅜ
굿굿 😍😍😍
몰라 막 fuck a zico 이라고 막 그걸 받을 가치있다그러고 뭔개소린지모르겠음 팬 맞나.. ? 몰겠어..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dyedby_zico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이거보면 빠나나 먹고시퍼
#Zico 실트네(・∀・)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onemorecode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onemorecode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dyedby_zico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zihohada

ZICO 지코 우지호 TELEVISION 지아코 ANTI 여의도 like09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