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ㄹㅇ자장가예요 잠이솔솔와요
사실 이거 내 최애영상 중 하나임 이어폰으로 들으면 ㄹㄹ최고되는데 진자 넘ㅁ감미로워서 자장가로듣고싶지만 들을때마다 흥분되고 이성잃어서 잠이 달아나버림 아니그냥 최고된다고 ㅠㅠ
아으 공포겜은 깜짝놀라게 튀어나오는게 많아서 잠이 확 깬단말야. 자기전 소다나 보구 자야지. 아, 열한시 임무라 6시에는 일어나야해. 😣소다가 자장가 불러주면~ 금방 잠들것 같은데!🙄😏
ㅠㅜㅜㅜㅠㄱㄱㅑ!! 자장가를 들으면 잠이 올 것이여,.. 그래야만 해,..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잠이 안 오는 건 네가 핸드폰을 들여다 봐서겠지. 오늘만이란다. (이내 작고 조용한 자장가 소리.)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oc3xU4t2JtfuS4w

잠이 안 오네 동역아 자장가 좀 얘가 오늘따라 왜 이래 (근데 또 불러쥼)
잠이 안 오면 메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어ㅓ허흙 잠이안ㄴ와ㅠㅠㅠ 자장가 틀ㄹ고 잘라캐도 오히려 잠이안와 ㅋㅋ ㅋ ㅋㅋ
음.. 글쎄요.. 음.. 그냥 잠이 오면..? 형이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최고 좋고.
자장가 ㅋㅋㅋㅋㅋㅋㅋ 들으면 잠이올까요
힝.. 어어케 제가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더잠깨부림💦) 어어어어케해야 잠이오시려나 오 오오오오옹오마음편안해지는 우리 텐노를 보실래요!?!!!!*"*
우후후, 황제폐하. 잠이 잘 언 드신가봅니다. 너무 늦게 확인해버렸군요. 지금은 자장가 따위는 필요 없겠죠? 대신해, 옆에서 잠시 있는 것은 해드릴 수 있답니다. 행복한 꿈 속이 되길, 에이치.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아이고야 잠이라도 잘 자야 버티지 뭐 이미 날이 밝긴 했다만 요 아저씨가 자장가라도 불러주랴?
진짜..? 아가야도 잠이 별로 없어..? (덩달아 안타깝단듯 바라보다) 잠이 안 올때는..자장가랑 동화책이랬어..! (고갤 작게 끄덕이고)응..! 아가야..! (웃는 모습에 따라 히- 웃고는) 아가야는 이름이 뭐예요? 나는 벨륌!
......모모, 어서 누워. 낮잠이라도 자. 응? 자장가 불러줄게. (진지한 눈빛으로, 당신의 손을 붙잡았다.)
어,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잠이 올지도 몰라. 그러면 자연스레 쉐이크도 넘겨줄테고..... 한 번 불러봐봐.
학교만 가면 잠이 오죠~~ ㅋㅋ 선생님의 말은 자장가~
내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잠이 잘 올거에요(초롱초롱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Henry__CDP

내가 봐주면 잠이 더 잘 올까?(네 행동이 귀여운지 살짝 미소를 얹는다.) 자장가도 불러줄 수 있는데?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택운피곤한데, 잠이 안 온다. 학연그럼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택운좋지. 학연흠, 흠! 푸~ 푸푸푸푸우린~ 푸우우린~ 푸~ 푸푸푸푸우린~ 푸우우링~ .~♡ 택운...?! (귀여워 죽음)
자장가를 불러 드리겠습니다. (조막만한 손으로 도닥도닥) 잠이오지 않으신겁니까? (도닥도닥)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순찰을 다녀와 다시 젖어버렸다.) 자장가... (눈을 감고 소리를 듣는다.) 그건 조금 그리운 소리네요. (다시 눈을 뜬다.) 저도 오늘 잠이 들 때는 빗소리에 조금 더 집중해봐야겠어요. '내일' 더 힘내기 위해서!
- 잠이 안와요?? - (끄덕끄덕) - 그럼...자장가 불러드릴까요? - 그게 뭔데 자장가를...모른다고? 당황하늕 윙 정말 모르는 눈치인거같다

으응, 근데 나 지금 잠이 안 와. 자장가 불러주라, 숏쨩!(장난스런 목소리로 부탁하며 흘긋 바라보았다.)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이제 슬슬 자야 하지 않나? 늦은 밤이야. 물론 깨어서 웃는 시뇨리나의 모습도 좋지만, 역시 내일 피곤해하는 건 보기 싫어. 혹시 잠이 안온다면 이리 와. 경배의 키스로, 공주님이 잠들때까지 자장가를 불러줄게.
왜? 아직 잠이안와? 그럼 어쩔 수 없지, 뭐~ 내가 특별히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 자장~ yeonoo_Lb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응응, 잠이 안 오니, 아포가 내게 자장가를 불러줘요!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junmyeon_jjang

호란, 시와 - 첫마디 이 노래 내가 자장가로 애청하는 사랑하는 노래다 잠이 안오고 뒤척일때 머리맡에 틀어두고 누워 가사를 곱씹으며 눈 감고 있으면 어느새 편안히 잠들어있다 듣기만해도 편안해지는 노래라서 넘 좋아...
가만가만 듣고있다보면 잠이 스르르 밀려오는게 느껴지고... 자장가로 추천하는 노래임다! 잘자요
너같으면 네가 노력한 자장가 따위로 잠이 오겠니? 일단 난 절대 안 오고 짜증만 나.
빗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이 드는 나는 로맨티스트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잠이 올 것 같은데..라던가 좀 같잖은 말로 다시 데려갈려고 할거에요 ㅋ ㅌ ㅋㅋ ㅋ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잠이 안 올 때는 스파이더맨을 세면 도움이 될 거에요. 스파이더맨 한 명이 날아와서 자장가 불러주고 스파이더맨 두 명이 날아와서 춤을 춰주고 스파이더맨 세 명이 날아와서 비트박스를 맞춰주고 스파이더맨 네 명이 날아와서 부채질을 해주고

자장가들어도잠이 안와ㅋㅋㅋㅋ
"아이같은 말을 하십니다. 졸리면 자야지요. (볼꼬집) 나는 아직 잠이 오지 않는답니다. ...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 (갸웃.) 알겠습니다. ..아참, 그러고보니..잠이 안오실땐 자장가를 불러드리면 잘 주무신다고 말하신게 기억이 나는군요. (다시 그녀를 향해 저벅저벅.)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가가 놀라울 정도로 잠이 잘오면 그게 임팩트 강한 자장가지..


불러

슬슬 자야하지 않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아저씨 안에서 제 이미지는 대체 뭐지요...? 크흠 어쨌든.. 자장가두 불러줘야 해요? 오늘은 잔뜩 어리광 부리구 싶은 날이거든요...( ु ´͈ ᵕ `͈ )ु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ApinkBrunei

아니 왜..쩨알이 이불도 덮어주고 자장가도 불러주고 그래야 하는거 아닌가? (!)
..그러니까, 주무세요. ..좋은 꿈..꾸시기를..( 토닥여주며 잠들 때까지 자장가를 불러준다 )
그저 가끔, 자신을 키워주던 나인들과 제 어미 아비 형제들의 핏물을 튀기며 달리던 날이 떠오를 때면 아이는 식은땀을 흘리며 악몽에 시달렸음. 그럴때면 어미는 등을 토닥여주며 자장가를 불러주었고, 그것이 몇년이 흘러 어미는 아이의 진짜 어미가 되었다.
거기에 왜 자장가를 불러 나기양반아
흐음~? 그렇다!! 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주지....!
좀 재워 줘 자장가 불러 주라
나도! 아주 예전에~ 우리 엄마가 불러준 자장가는 알아!

대리님이 자장가 불러주시나욧? (이불속에들어감)
( 잉잉 ) 그럼 아들이 자장가 불러주믄 잘게-. ( 히죽 웃고 )
그럼 내가 잠오라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누구 자장가 불러 조
전 다 괜찮은데. 자장가 불러준다는 말도 진짜였어요
어허.어른한테 손가락질 하는거 아니야.거 누가 식물한테 자장가를 불러줘..모를 수 있지...
자야지 자장가 불러주샘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IamYourBLACKHAT

자장가좀 불러주실분...
자셈ㅠㅠ 내가 자장가 불러쥿ㅅ게
밈 내가 자장가 불러줌 자장자장자장자장자장자장자장자장자장자장자장
서율이 노지욱 자장가 들으먄서 자는거 보고싶어 선배가 야밤에 전화불러서 자장가 불러달라고 너무 뻔뻔스레 요구해서 진짜 선배 나한테 악감정이 있나 내가 그만둬야하나 하면서 불러주는데 서율 진짜루 잠 못자서 3시간동안 고민하다가 전화건거엿으면
..!!! 정말? 이쀼니랑 해도 되는 거지? 근데 오늘은 우리 이쀼니 좀 우울해하는 것 같으니 자장가 불러주는걸로 하고.. 다음으로 기약해야겠어. 우쮸쭈 (쪽쪽)
좋아좋아 (이불을 끌어다 덮어준다) 자장가도 불러줄까! (반짝)
120. 자장가 불러주는 오노와 바보아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빵터지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이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자셈ㅜㅜ 자장가 불러주께
응. 그러니까 네 유일한 친구이자 이해자이자, 사랑을 위해 자장가좀 불러줘. 아, 토닥토닥도.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히잉..자장가 불러줄까 강아?
(갑작스러운 당신의 행동에 놀랐는지 토끼눈이 되어가지고 당신을 쳐다본다. 그리고, 당신을 끌어당겨 가슴에 안는다.)자, 이제 자야지....형이 자장가 불러줄까?
모찌님 코넨네....러비가 자장가불러주께욤
카이토 님께서 손수 자장가를 불러주고 계신데 안 주무시면 안 됩니다.-3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m__kayoung

네넹!!! 꼬옥 안아주고 자장가 불러드릴게요!!!!😙😙
강아지가 자장가 안불러줘서 못자겠다
저는 모닝 뽑뽀도 하구 졈심포옹도하구 자장가도 불러드릴꺼에요.. 대신 밈툐님 음치라 주의해야함ㅁ...
실습끝나서 다시 학고 불려가요 ;_; 고삼이라 ~~~~~!!!!!!!!!! 이믤님...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게요 주무시라구... 큼큼
자장가 불러줄사람
ㅠ자장가불러죽가요(존
자장가불러주세요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suiens

자장가 못 불러주고 뽀뽀하고 튀어여0▽0
앗 날짜현실감각 없었는데 내일이네요 내일이네요 내일이네요?!?!?!?! 갑자기 내일 빨리왔으면(????) 담에 자장가 불러쥬세요 저는 진지하게 떼를 쓰겠습니댜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자장가불러줄개요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 얼씨구? 로키? 내가 언제부터 애를 키우고 있었어. 왜ㅡ 토닥은 안 필요해? 자장가라도 불러줘?
(눈반짝)자장가불러주면 소라 잘잘지도...!!
음... 불면증이라니... 내가 도움을 줄 수 있으려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sun_sdvx

ㅇㅁㅇ...이리와 닷키..(부둥부둥) 자장가 불러줄까...(대체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으음. 그렇긴 하제. 와. 내 잠올때까지 자장가라도 불러주까? (장난스레 웃으며 말해)
왜 파들 해. 얼른 자요. 자장가라도 불러 줄까요?
응...? 제가 얼마나 열심히 이미지를 쌓앗는데요 애들 무릎 베개 해주고 자장가도 불러주고
아 또 제가 꽤로링같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조야하나,.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애인이가 불러준 자장가를 3번도 못들은것 같다 역시 프로재움러야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bbom_412

헉 좋아요 그거ㅓ 텀이 힘 다 빠져서 탑한테 기대고 탑이 씻겨주고 먹여주고 자장가 불러주고~~~
ㅇㅏ아니근데 자장가 불러주는한역이였단말야 어떻게해
자장가ㅏ불러주는거ㅓ잔아ㅏ불러줘 화끈하게 ~~
내캐가 자장가를부르는게아니랔ㅋㅋㅋ 상대분캐가 노래불러주는거여서ㅋ큐ㅜㅡㅠㅇㄴ 자버려서 미안해ㅡㅡㅠㅠㅠ몇번째야ㅠㅠ???
#다자츄 다자츄 둘 다 포트마피아에 있을 때 맨날 츄야 자장가 들으면서 베개 껴안듯 츄야 껴안고 자던 다쟈. 그래사 마퍄 나가고 탐정사 가서도 츄야 노래가 귀에 맴맴 맴돌아서 한밤중에 츄야 탐정사 숙소로 불러서 노
(꽉끌어안고 예뻐해주고 사랑해주고 자장가불러줌
저... 평소에 일찍 자니까요... 😢 그래도 하지메 씨가 제게 자장가를 불러 드리겠단 마음 하나로도 충분히 잘 잤으니까요! 😀💖 저, 노래를 잘 부르게 되면 하지메 씨께 자장가라던가 노래... 불러 드리고 싶어요!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_hengheng2

여러분 밤에 주무실때 폴라이프 들으새요 존잘들이 자장가불러주는 것고 먹 그르타
알겟서요 그럼 어서 자장가 불러주새요 갈암님😎
[C2] 아울너무한데-? 내 노랫소리는 새가 우는 소리같다고 하지! 느아비'~'....뭐, 잠은 안오지만 일단 불러봐. 아울(맹금류의 소리)(자장가를 부른다)(느아비는 이게 자장가로 보인다) 느아비(('~'))(침착하게 귀를 막는다)
카네상이 자장가불러주 아니 그럴사람이아니다 관두자
자장가불러줄까
흐그구ㅜㅜㅠㅠㅠㅠ (꼬오기) 자장가라두 불러두려야 하나ㅠㅜㅜㅠㅠ
현수야, 째호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면 안 될까. 째호가 잠 안 온다고 섹함뜨 하자는 거 재우려다 자장가 이야기 나와서 귀 벌게진 채로 김로이, The Lullaby 불러주면 안 될까... 한재호 두 번 뿅가게 해주면 안 될까......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OT_USH2

그럴까요!!!(찰푸닥 체육복 이불도 덮었으니까...태세님 자장가 불러죠(?)
사사키하이세가 자장가 불러주면 얼마나 감미로울까 ㅠ ㅠ ㅠ
베리님이 자장가 불러주면 잘래
귀여운 아기용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제로이다
당근이 데려오기 전에는 엄마가 어우 고양이 무서워서 어떻게 키워 라고 했는데 데려왔더니 재울때 자장가 불러준다
자장가 불러줘...
자장가를 불러 주나 봐 #더쇼 #빅스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AlldayVIXX0524

오라버니가 모이한테는 자장가를 불러 준대요. 세상에! 카 스 타 백 작 이 노 래 를 부 른 다 고 요 ?
기다렸다는 말에 가벼이 웃다가 툭 기대면 머리 쓰담쓰담해주면서 얼른 자야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라고 할 거예요ㅜㅜㅜㅜㅜ 우리 세주 피곤해서 어떡해.
ㅈㅓ아저아....제가 자장가를 불러드릴게요....(랜선자장자장) 히재님 안조은일 전부 해결되고 조은일만 가득해야대....(쪼옵)
푸하, 다시 왔으면 자장가라도 불러줬을텐데- 난 잘 잤어요. 동생 껴안고 잤으니까...흐음.. 사화가 불편했을까?(갸웃)
진짜로 자장가 불러줄 줄이야.
응 자장가불러줄라고 전화했는데 안받드라
어, 그냥 누워 있었지. 요새 새벽에 잠들기가 그렇게나 힘들더라. 네가 자장가 좀 불러 주면 금방 잘 수 있을 것 같은데.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Avinkjej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제희씨가 자장가 불러주면 편안하게 잘 수도 있을거같은데(*´﹀`*)그치만 제희씨 말씀만으로도 오늘은 깊은 잠을 잘 수 있을거같아요!늦었지만..점심 드셨어요?
잠 안 와? 자장가 불러줄까?
하 아 아아.... 자장가 불러주는 대신 제이미 저택에 놀러갈래요 거긴 시원하겟지,,,,
(흠칫)뭐여! 자장가라도 불러주랴? 그냥 얌전히 주무세요... 그리고 스푸키 쉐이크가 미지근해지기 전에 나한테 맡겨두고.
자장가 불러 줄까요?
(토닥토닥 자장가도 불러줌.,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f0r_donghyun

뭔가 마크 잘 때 깨지 않게 해야 된다는 얘기 하던 중에 댜밤이 자장가 불러주면 된다 그랬나, 불러준다 그랬나 암튼 그런 뉘앙스로 말했는데 다들 반응이 "뭔 노래 불러줬어?!" 이런 느낌이라 댜밤 당황하면서 남자
자장가 불러죠(¦3ꇤ[▓▓]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리틀스타 이거 이어폰끼고 들으면 진짜 백현이가 옆에서 불러주는듯한 느낌이에ㅕ,, 행복해 ;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식 자장가 하자
누가 자장가 불러주라
여즉 그 때를 기억한다 제 귓가에 앵앵거린다 살갗 아래로 흐르던 고동들이 생생하다 제 손아귀 아래로 뭉개지던 살덩이들이 여전하다 저는 무너지진않았지만 보수되지도 않았다 비는 여전히 새고있었고 길을 잃었다 다만 너는 내게 달콤한 자장가를 불러줄 뿐이었다
팀장님, 더 쉬는게 좋지않으려나.(자장가라도 불러봐..?)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psjruri

여동생이 천둥소리에 무서워 하며 내 방으로 베개를 안고 오면 그모습이 모에 해보여서 여동생 잘때까지 꼭 끌어안아주며 자장가 불러주고 싶다
음... 예쁜 사람이 안아주고 자장가 불러주면 나도 예쁘게 가만히- 잘 수 있는데. 선생님이야말로 어때요?
(나나는 즐거운 자장가를 습득했다! 매우 기쁘다!) 헤헤, 재밌었다매'♡'!(좀전에 배운 멜로디를 흥얼거리곤) 나중에 야호언니가 잠 안오면 꼭 불러줘라매~ 나나가 자장가를 불러줄거다매~~!!
헤헤, 자장가 부르고 싶을 때 불러도 되거든요~ 손만 잡아? 안아주는건 안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라고 자기도 칼답할 거예요ㅜㅜㅜㅜㅜㅠㅜ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휴.... 너므 기엽다......... 졸려서 꾸벅꾸벅 하고있으면 얼른 자라고 자장가 불러줄거야 여진우 부를줄아는거 섬집아기랑 작은별박에 업어서 매일 번갈아가며 불러줄것
어떻ㅎ게하지 동영ㅇ상으로 찍어서 박제하면 안ㄴ되나요(안 됨) 이러다가 이서가ㅏ 찌누가 자장가 안 불러주면 잠 못자고 그러면 어떠케해?ㅠ 찌누 방학하면 집에 갈 거자나ㅏㅠㅠㅠ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nurru_048

아니...나는 우리 검에게 이불도 덮어주고 자장가도 불러주며 정성을 다해 간호해 준다. 너처럼 두들겨 패지 않아.(근엄) 존중하고 있다 느껴졌다니 다행이군 그래.
이불도 덮어 주고 자장가도 불러 줘? 이름은 안 붙였느냐? 곧이어 연애도 하겠구나.
외로움하니까 생각났는데, 미하루 얘 뭔가 곰 인형같은걸 좋아해서ㄹㅋㅋㅋㅋ 자장가 불러줄때 자기만한 인형 끌고와서 자연스레 형 옆에 인형 눕히고 자기도 눕지않을까요ㅋㅋㅋㅋ(젠?????) ㅠㅜㅜㅜ 서로가 존재해서 살아간ㄷㅐ
HealYan_Levi 시크하고 멋있고 화끈한 자라가 왔! 다! 어서 침대에 누워 이불덮고 눈 감아라 하라부지! 자라가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주지.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다른 걸 물어도 조용해ㅈ, (방금 슈크림 받아든 거야? 자존심 상하네. 강아지한테 간식을 주고 앉혀두는 것처럼 감히 이 데드풀한테 슈크림을 줬잖아) 거봐, 스파이디는 역시 날 좋아한다니까. 자기야, 자장가 불러줄까?
......미안해요. 그러고 보니 바로 앞에 있었구나. ...으음, 자장가 불러줄까요?
아, 자장가 불러주시려고?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PDH920327_

토닥토닥해주고 자장가라도 불러드림 될까요?
그럼눈을 감고 옆에서 자장가를 불러주는 앨리스를 상상하십시오
그 뭐냐 잠 안 오면 이 횽아를 부르라고~자장가라도 불러줄게~
뭔가 오즈월드 자장가로 Somewhere Over The Rainbow 불러줄것같다
ㅠㅠ... 탐라에 고요한 외침으로 인턴님을 향한 저의 자장가를 불러드릴게요 •••
착한 어린이는 일찍 자는 거라면서, 엄마는 항상 자장가를 불러줬어요. 지금도 가끔 불러달라고 하면 불러주세요. 히힛. 잘 자요!
어? 아직 안자는거야? 자, 이리와 ~ 자장가불러줄게! (무릎팡팡)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silixx_U_

이제 자셔야죠~? 유니가 자장가 불러줄께요~☆
착한어린이는 지금 다자야되 자장가불러준다 빨리자-
진짜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나.
(너한테 안기고서 )나 자장가 불러 줘. 졸려.
하 저는 자장가 잘부른다구요 육성으로 불러드릴까요?
자장가로 리ㅣ를ㄹㄹ스ㅡ타ㅏ 불러주면 혼나겟디
"이제 자야지, 자꾸 컴퓨터만 하면 눈 나빠진다구 으음... 자장가라도 불러줄가? 이제 애 아니니까 괜찮다구? 알겠어~ 나갈때 불꺼줄테니까 눈 감는거다!" 라면서 이불을 덮어주는 밤 10시 20분 #Papa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badboywuuwhd1

ㅜㅜㅜㅜㅜㅜㅜㅜㅡ거짓말하는 거 뻔히 알면서 모른 척 할 것 같구. 그럼 누워. 자장가 불러줄 테니까. 이럴 거예요.
잠.... 자장가를 불러주면 되는 걸까?
미실진호야 나좀 재워주라 진호어떻게말입니까? 미실자장가라도 불러죠.. 진호...푸..푸르르 푸 푸린 푸 르르르르 미실?
(이불을 꼼꼼히 덮어주면서)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아-?
4시간전에 한숨 자고 온다고 했는데 지금 일어났어.. 나 다시 자야하는댐ㅁㅁㅁ.....밍ㅇ...자장가좀 불러주십쇼...
안 잘 거야? 자장가 불러줄게.
아까 자장가 불러줄까 하는 스탠딩 마마보고 생각난건데 안즈 피곤해하니까 자장가 불러줄까 안즈씨?해서 '오늘밤 옆에서 같이 있어주겠다는 건가' 두근두근했더니 존나 잘자라 우리아가 자장가 부르는 김마마 보고 싶다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m2rma1d

이창준 뭐랄까 딸내미한테 자장가로 메기의 추억 불러줬을 것 같아....
잠안오는ㄷ데 자장가불러죠
그럼 나 끌어안고, 다정하게 입맞추고, 자장가를 불러주세요.
"그러지마, 엄마.. 사랑했잖아. 매일 밤 같이 자고, ...자장가도 불러주고. 박하사탕으로 달래주고."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환 (홍종현 분) 대사 中
레알....그냥 자장가 불러주는 타임...
- 자장가는...음...잠 안올때 불러주는? 그런 노래에요 불러드릴까요? - ...... (끄덕끄덕) 딥 이불 잘 정리해주는 윙
헐 헐 푸카 자장가요????(뒤짐))푸카 완전 바다에서 인어가 돌위에 팔 대고 잔잔하고 신비롭게 노래부르는ㄴ그런 장면 생각나게 불러줄거같아요ㅋㅋ큐ㅠㅠㅠㅠ♥♥♥♥푸카는 목소리만 들어도 세상ㅇ예쁨이 아니니까요....하...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nonononoway_

이로하졸려요...자장가불러줘야대진자 ㅠ
호엣 까먹구있었어8ㅁ8 유이쨘 자장가 하나 불러줄래요?
아 귀여워 ㅠ.. 아니 왜말라가 분무기로 물뿌려줘야해...ㅠㅠ ㅁㄹㄹㅁ 거머리가 자장가불러주면서 토닥토닥해줄래
졸려 망할 자장가 불러쥬ㅜ
졸립다해 자장가 불러달라해...
어벤져스 여러분 밤에 적적하지 않으신가요 이 스파이더맨이 어벤져스에 들어간다면 날마다 자장가를 불러드리겠읍니다 기호 1번 스파이더맨 기억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았어요! 많이 피곤하죠? 내가 자장가 불러줄게요. 잘 자요, 좋은 꿈 꾸고★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eunyu_321

누가 나에게 자장가 좀 불러주세요 따흐흑 ㅠㅠㅠ
아직도 안자? 자장가 불러줄게, 늦게자면 키 안큰다?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좋은 꿈 꿀 수 있게 자장가 불러줄게!
자장가 불러 줄거야?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나야 뭔소리하는거니ㅣ))
자장가 불러 줘여!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fngk0331

내가 불러주는 자장가를 듣다가 잠에 든 연인의 귓가에 잘 자요, 사랑해요, 속삭인 뒤에 눈을 감는 일.
아,,,안톤이 오늘도 귀엽군요 아 안톤 자장가불러줘,,,
뭐야, 자장가 불러달라고 했는데 딴 소리! (살짝 꿍얼거리는 투로 말하고는 잠시 뜸들이다 말을 이었다.) ..그래도 나쁘진 않네~ 이번만 봐줄꺼야. ...나, 이제 진짜로 잔다?
.....(침착하게 이불로 우석이 입을 틀어막는다) 내가 자장가 불러 줄게. 자자.
그렇지만 낮잠을 잔 내가 새벽에 잘 수 있을까, 자장가 불러줘.
인퀴한테 조용히 자장가불러주는 조세핀
자장가 다시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ON_er_

자장자장. 선생님이 자장가 불러줄테니까.
잠 못 드는 밤엔... 오너가 자장가를 불러주시곤 했어요.
나한테 자장가 200개 불러줬는데 애가 잠을 안 자네...(왜냐면 낮잠을 세 시간 넘게 잤으니까요....)
날 보며 자고픈건 이해하니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자장자장 우리.. 아가?(갸웃)
했다 난 자장가를 불러줬음 에헴
자장가를 불러주면 어카냐 바보탱아!!!
죽이고 딜리딜리 불러드릴게요. 아님 자장가는 어때요? 베키 신청서에도 나와잇듯 자장가 두 가지랍니다 그리고 전력을 안다하면 앨러테가 죽잖아요 용납하지 않습니다.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apinkjeaj

너 있으니까 괜찮아. 이러면서 부비적거리고 ㅠㅜㅠㅜㅠㅜㅠㅠ으으으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멜리야 자장가 불러주면 쥰이도 잘 잘것같아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ㅠ(머리깨부숨
해차졸려 자장가불러주라
아아, 그거 나도 들어 봤어. 아는 척할 수 있었다! 나도 계속 아이유 누나 노래만 나와~ 노래들이 다 나른해서 잘 거 같아. 💤 자장가 불러 줘, 카와니시.
손 뻗어서 별 하나 잡는 시늉하고 별 따줬으니까 자장가 불러줘 하고 싶다
그래? 옆에서 자장가도 불러주고, 보듬어줄 사람이 필요한 건 아니고?
헤헤 아라써 밈 나 잘건데 자장가좀 불러도 .
세쥬님....ㅜㅜㅜㅜ자장가 불러죠..(?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bbh_forbit

예히 꼬맹아 아저씨 자장가 불러줘라 섬집아기만 빼고 그리고 짱쎈 꼬맹이는 메모 적을거 물어보로 찾아갈게~
나 졸려. 누가 자장가 좀 불러 주라. (무뜬금)
선배가 자장가 불러주나요...? (두근!)
그냥 누구 한명이 자장가를 불러주면 안 되요?
맥도널 경이 무스타딘 경에게 스투페파이를 주제로 만든 자장가를 불러준다고요?
지금 잘려규 림밈 자장가 불러주긔〰🎶
안야 낵아 자장가는 불러주면 오던 잠더 달아날듯 ^^ ,, 아가 팤나잇 🙋🏼‍♂️💕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candid_btob

소지상이 오늘만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드리죠 하는거 생각해봐
늦게자면 안 좋은데 말이야...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장난스럽게 웃어보여)
그그래요,.,.!자장가도 불러주니ㅣ가...(시끄ㅡ러움
아유 기여ㅓ어 쇼우 진짜 불러준ㄴ다구요ㅋㅋㅋㄱㅋㅋㅋ머리 쓸어주거나 가슴 도닥도닥 하면서 잔잔하게 자장가 부르겠ㅁ죠
?자장가요...?....자장가..음 잘건 아니지만 한번 불러주시겠어요?(궁금하다)
영광이네, 그 비싼 번호 나한테 알려주고. ( 입꼬리 올리며 슬 웃었나 ) 뭐, 새벽에 잠 안와서 전화하면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야하는데 으으으ㅡㅇ 누가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좋겠다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kkimyu_cos

와, 로이가 나를 재워주는 거야? 로이는 노래 잘 불러? 들어볼래, 로이의 자장가.(기대에 찬 눈빛으로 당신을 쳐다봤어.)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아니 그럼 빨리 자야죠 ㅠㅠ 나정님 미쳤워!!! 짐님이 날라가서 자장가 불러주고싶다 흑 ㅠ
진자 세네시에 자야되는대ㅜ 자장가 불러주세요 ㅍ펠이씨
유타오빠 자장가불러줘
(고개 갸웃..) 싫으시다면, 신께서 불러주시는 자장가를 들려드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장가를 불러드리겠습니다.
낮에도 말했지만 오즈월드 뭔가 자장가로 Somewhere over the rainbow 불러줄 것 같아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kkimyu_cos

아름다운 아가씨의 요정이니 당연하지 않을까요. 어리광 부려도 좋아요. 다 받아줄게요. 코오 잠들 때까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스위티?
저런,자장가 라도 불러 줘야겠는데.
불 좀 꺼 줘. 자장가 불러 봐.
( 시선을 움직이며 볼을 긁적이는 널 언뜻 바라보고는 푸슷, 웃으며 네 볼을 제 손가락으로 쿡, 찔러보아. ) 형도 유현이 자장가 듣고 자려고. 불러줘.
헉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 자장가 불러 보십셔. (- - ) (어리광 끝장판)
아직 안주무시는거예요~?✿ 자자~✿ 이제 잘 시간이라고요?✿ 자장가라도 불러드릴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ponyomom531

(디디에의 등을 방안으로 살짝 밀었다.) 사양하지 말아주세요, 디디에는 꼭 동생같아서, 자꾸 챙겨주고 싶어져요...(웃음) 음.. 원한다면, 자장가를 불러드릴까요? 저, 그다지 노래 실력이 좋지 않지만. 아하하
(무전기 킴) 자장가 불러주실분
루이님이 자장가 불러주면 좋겟ㅈ습니다 별 이유는 없고요 알렉이 가슴 만지면서 잠들고 싶네요
아모르에게 자장가를 불러달라면 어떤걸 불러줄까요?
좋아! 어서 들어가서 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가만히 당신을 응시하다가 다가와서는)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좀 편히 주무실까요.
네ㅜ 저 집오자마자 기절했다가 배고파서 깼어요 배채워서ㅋㅋ 다시 잘려구요ㅠㅡㅠ우나님도 얼른 주무시쟝8ㅅ8(자장가를 불러드린다ㅋ)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amy09245

(애초에 내기를 하자 약속한 것도 아니었는데.) 상품이라니, 여기서 줄 수 있는게 뭐 있다고. 먹을 거는 이미 다 털렸소. 끝. (손을 휘휘 저었다.) 잘 자라고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좀 낫겠소?
아.....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왜 너도 안아들고 가서 자장가 불러줘?
예쁜 언니들이 나를 사방으로 둘러싸고 부채 부쳐주며 자장가 불러줬으면 좋겠다
ㅋ ㅌ ㅌ ㅋ ㅌ ㅌ 아스바 ㅋ 님아나졸려ㅠ 자장가 불러줘 ㅋ
뀨님이 커뮤캐셧더라면 자장가라도 불러드렷을텐데 아쉽네요,,.,
푹 잠들었다니 다행이네. 매일 자장가 불러주어야 하나.. 아님, 매일같이 네 꿈속에 놀러 갈까.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You_are_mine_TS

자장가, 불러 줄래?
젝아 자장가 불러드릴게오~!~!~
트리비아가 자장가를 불러주었다. 나는 어째서인지 그녀가 유년을 지나왔을 거란 생각을 하질 못했다. '그런 적 없어. 너를 위해 익힌 거야.' 그녀는 피아노를 치면서 자장가를... 나는 눈을 감고...
아 헤이즈한ㄴ테 자장가불러둘거야 줄ㄹ거라고오오오오오오오(앤오님스탑)
착하지- 착하지- (계속 토닥여주면서 자장가를 불러준다. 목소리가 점점 사그라든다 싶더니, 제가 먼저 잠들어버렸다..)
(덮어준 담요를 잡고는 너를 바라봐. 꽤나 졸린 목소리지만 장난스레 네게 말을 걸었지) 쌔에엠~. 자장가도 불러주는거야~?
어 막 뒤에 뭐 강아지 앉아서 잘까봐 누워서 자라고 전화걸어서 자장가 불러주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내가 애완동물 안키워봐서 공감이 힘든건지 모르겟어여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godofidoljk

영국이한테 자장가로 돈룩백 불러주는 게 소원
일어나서 화요일 좋아 불러. 자장가 삼아 잘 테니까.
자장가? 와 누가 불러준거야?
형 아직까지 자고 있는 거 같아서 내가 깨우러 왔죠. 간밤에 푹 잤어요? 어제 자장가 불러준다고 하고 그대로 잠들어버려서 못 불러준 거 미안했어요. (네 손길에 부드럽게 웃으며 네 눈을 한참 마주하다 머리카락을 정리해주기 시작했다.)
자장가 불러드릴게요... 잘자라~우리빔~흐흥흥흐흐흐흥흥흥~~~~
모닝콜을 불러달라했더니 자장가를 부르고 있네
누가 저 자장가좀 불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큰일 날 것 같애 이러다가 ㅋㅋㅋㅋㅋㅋ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rian_archives

누가 내게 자장가를 불러줘
"자장가,불러줄까?." 하고 반쯤 농담을 던졌어. 물론 나머지 반은 진심이었고.
그리고 너 취했으니까 하는 소린데 문구원이 전에 불러줬던 자장가 사실 녹음해놨어 술 깨고서는 내가 이 말 한 거 잊어야 한다 알았지
...자장 자장... (당신이 곤히 잠들 수 있게 자장가도 불러주는.)
(귀엽네,,) 대충 그럭저럭? 다음에 깨면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주면서 재워겠지. 아님, 좀 더 특별하게?
어렸을 땐 지금보다 더 잠을 못잤었는데 그때마다 그 집시는 내 손과 머리를 연신 만져주면서 노래를 불러줬어요. 아.. 생각해보니 그게 처음 들어본 자장가였네.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dayday0230

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게요•••
네. 불러주세요. 마틴씨가 블러주는 자장가 들으면서 품에서 잘래요.
이젠 잘 시간이에요.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ㅋㄱㅋㅌㅋㄱㅋㄱ 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 나 백수되면 누가 너 이렇게 맛있는거 막 먹여줘!??! 하기(?) 얼른 실직하고 루이스 오르골 해줘야해요 BGM 깔아주고 밤마다 자장가불러줄거야 ㅠㅁC
자장가를 불러주고싶은데 코가 넘 따갑다 힝
이 달콤한 노래를 너에게도 불러주고 싶어. 영원히~ 영원히~ (une chanson douce /프랑스 자장가)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bun_dang_

막 자기전에 전화하면서 자장가도 불러주고..가끔 보고싶다고 찡얼거리기도하고..머야 귀엽네 아니 어.?
예전에 컴마 형이 자장가 불러달래서 랩 해줬다가 사과 받았었는데...
ㅋㅋㅋㅋㅋ대사 나온거 보고 마다라라면 정말로 어린이들을 위한 자장가 60선 이런거 불러줄거 같아...라고 생각했었어욬ㅋㅋㅋㅋㅋㅋ 이런 느낌으로 육상부 애들한테 자장가불러주는 마다라도 보고 싶은 것 입니다 ㅜ
헤- 진짜 불러달라고 할줄은 몰랐는데~ 뭐, 까짓거 불러줄게~ (헛기침하며 목을 몇번 가다듬다가, 이내 꽤나 아름다운 음색으로 자장가를 느리게 불러준다.)
살짝 딥 손 잡고 나머지 손으로 토닥토닥해주면서 자장가 불러준다 노래 실력은 그렇게 좋진않지만 잘 불러준다
난... 난 사신이 불러주는 자장가 싫어!!!
(자장가를 부르다가 조심히 멈추고)그렇느냐? 마음에 든다니 다행이구나 자장가라는걸 그리 많이 불러본적이 없어 조금은 걱정 됬는데 말이다.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Di_bom_

밤이 늦었으니 모두 주무세요..!(자장가 불러줌..)
Day 1. 유년시절에 듣던 노래 - 섬집아기 엄마가 이거 맨날 자장가로 불러줬어요... 지금 생각하면 너무 슬픈노래지만 그때는 잠 정말 잘왔따는..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자장가 불러줄게 이제 그만 자자. 잠든 시간에도 사랑해.
탐라님들 제가 자장가로 계약서불러드릴가요(대신 님들이 내이슨 해조야댐)
잘 자요, 누나. 아, 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까요? 3초만에 잠드실 수 있는 마법의 노래를 알거든요. 일명 우석이의 노래 ver. 별이 빛나는 밤 이라고 되게 유명한데.
헉 진짜 해줄줄은 몰랐는데 으음 좋네요. 좋아요 고마워요. 자장가도 불러주셨으니까 자야죠 이제..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huraeee

서로 자장가 불러주자
... 제가 잘못했어요. 자장가 불러주세요.
콩지밈... (자장가를 불러드린다 아흑,,, 1에서 100까지 세보시는건 어때요,,?(콩지님그걸 말이라고해요?
너 내가 뭐에 약한지 다 알고있는거지? 자장가불러줘. 자야지.
내게 자장가를 불러줬으면 해요, 그... 아포가 평소하는 말... 같은 거요!
자장가 불러주는 건 좀 깼지만.
🦊이테용 형 나 잠 안와 -형이 자장가 불러줄까?잠시만 기다려봐 ~잠시후~ -황황황황황 황황황황황 🦊와 정말 감미롭다...형 내일은 꼭 헤어져요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daysix_luv

진언쓰가 불러주는 자장가 행보케......💖
그렇구나...동생에게 좋은 사람이였네... 이렇게 좋은 자장가도 불러주고...
에엥~? 잔다고 했잖아요? 사람이 노력해서 자장가도 불러줬는데 너무하네~
가면 자장가 불러주냐
자장가 를 진짜 불러 준 ㄷ ㅏ고요 ??????? 아맙소사 유우잔 좀 호강ㅇ하네여
자장가를 불러 #VIXX #TeamVIXX #SOOMPIAWARDS #VIXX 빅스 주나 봐
라부리 냐님 (뻔뻔) 도 이제 곧 잘거랍니다~! 화영님이 잠들 때까지 자장가를 불러드릴게요!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syasyack

숙희가 자장가 불러주면 되겠다.
...글쎄요, 아마 못 잠들지, 싶네요- 자장가라면, 오히려 제가 불러드려야 할 나이가 아닌지. (어색한 웃음을 지었다.)
침실방이 필요하다 아담한 방에 안락하고 푹신한 침대 하나가 놓여져 있고 자기가 좋아하는 향초나 따뜻한 음료 클래식 음악 고를수있고 선택으로 돈 더 낸담에 알바가 손님 잠들때동안 등 두들겨 주면서 자장가 불러주고 재워주는거임..왜침실방업지??
(살짝 입맞춤받곤 여전히 끌어안은채) 츄야를 보니 자러가고 싶지가 않아졌어. 그렇지만 지금 안 자면 나중이 힘들겠지.(고뇌에 찬 얼굴을 지어보이며 말해.) 자장가 불러주게.
저가 자장가 불러드린다(스윗
ㅋㅋㅋㅋㅋㅋㅋㅋㅁㅏ자요 관념대화긴했지만 김밥도해주구 자장가두불러주구 살루스님이 쓰다듬기까지 해주셨다구요!(개좋아빔
그럼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Lullulalla_by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 자장.. 우리 아가.. 잘자라, 우리 아가..
눈나가 자장가 불러줘서 잔ㄴ다 잔다
그땐 긍정맨 철수가 있었는데.. 자장가불러주던 철수
테츠쿠로 그 쿠로 보이스중에 아가씨 잠들때까지 옆에 있어줄테니 안심하고 자라는거 테츠한테도 해주면 좋겠다 쿠로가 침대에 누운 테츠 옆에 앉아서 배도 토닥여주고 오늘 있었던일 내일 있을일도 조곤조곤 얘기해보고 자장가도 불러주고헉듣고싶다
rt)버스 정류장에서 자장가 불러주는거에 빵 터졌네 ㅋㅋㅋㅋ
자장가 불러쥬..
어디가세여 자장가 아직 다 안 불러주셨잖아요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Applemango000

...그러니까 졸리면 자랬잖아요...~. 그, 그리고 슈우나도 충분히 업을 수 있을 것 같다고요! .... 아마도. .... 자장가도 불러주고 잠들때까지 기다려 줄 테니까 내려줘요....~
왜에... 궁금한데! 나도 들려줘! (궁금증 가득한 눈으로 너를 바라본다.) 자장가 불러주면서 춤은 안추셨어?


자장가

[왜 안자? 자장가라도 들려줘야하나.]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dyorokdyorok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SB_January_KR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iina_you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sORaaMii

자장가 잠이 불러 어서 노래를 목소리 옆에서 Paulandf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