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YE

7.현재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인피니트,방탄소년단,세븐틴,워너원 윤지성(이지만 다른 멤버들도 좋아함.) 8.즐겨듣는 노래-아리아나 그란데into You 이하이:MISSING U,한숨 백예린:우주를 건너,bye bye my blue
Bye bye my blue-백예린 /9to5-크러쉬 / warm on a cold night-Honne 좋아요 !☺️❣️
백예린 _ Bye bye my blue 요새 자주 듣는노래 넘 좋아ㅠㅠㅠㅠ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백예린-Bye bye my blue
7. 지난 여름은 역시 이 노래지 백예린 - bye bye my blue 작년 여름밤마다 들었던 곡이다. 가사도 멜로디도 넘나 좋은 것! 중요한 건 이 노랜 여름에 나왔지만 계절을 타지 않는 곡이라 오늘도 들은 노래당ㅎ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Byebyemyblue-백예린
자주 들었던 노래 top 3 백예린 - Bye bye my blue 백예린 - Zero 마마무 - 나로 말할것같으면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Lunar_none

님들 백예린-bye bye my blue 들으셈 ,,,
이거 백예린의 bye bye my blue 멜로디 계명창으로 부를 때의 음인데
백예린님의 우주를 건너.... 아님 Bye Bye my blue..... 불러주시면 저는 무덤 파고 있겠습니다
캔디님,,'아 내 블루!!!!!!!!!'라고 외치며 백예린의 bye bye my blue 트는 사람.. 자기 갱 당해서 죽은 것보다 블루 뺏긴 게 더 원통하신 분,,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백예린 - Bye bye my blue
치르님은 어딘가 성숙한 백예린 - Bye bye my blue
28. Bye bye my blue - 백예린 아 진심 ㅠ ㅠ 지누야 ㅠㅠㅠㅠ 주진우 ㅠㅠ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백예린, Bye bye my blue
5. Bye bye my blue - 백예린 이 곡이 타이틀 곡이라 가져왔지만 이 앨범 노래 다 조아 진짜 .. ㅜㅜ 여가수 중에 최애임 진쟈 울 예린 공주 목소리 다 들어줘 진짜 ••• 잉잉 ㅜㅜ 이 곡 진짜 띵곡임 히잉
✏ 보고싶은 워너원의 메보라인 커버곡 성운 특유의 숲 속 옹달샘같은 예쁜 음색과 안정적인 발성이 장점인 아이니까 규현 - 광화문에서 박효신 -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백예린 - bye bye my blue 를 불러준다면 본격 달팽이관 흐물
윤딴딴-니가 보고싶은 밤, 백예린-Bye Bys My Blue 좋아요!!!
근데 진짜 새삼스럽게 예쁘네요. 나의, 나의, 나의 그대여. 이름만 불러봐도 맘이 벅차요. 난 더욱, 더욱, 더욱 크게 되어 널 가득 안고 싶고 그래요. -백예린, Bye bye my blue.
8 bye bye my blue 백예린 음색에 좋아죽음 들을수록 안질리고 좋아지는노래임
✏ 보고싶은 워너원의 메보라인 커버곡 성운 특유의 숲 속 옹달샘같은 예쁜 음색과 안정적인 발성이 장점인 아이니까 규현 - 광화문에서 박효신 - 기억속의 먼 그대에게 백예린 - bye bye my blue 를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HtooooB

백예린의 Bye bye my blue 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헤헤🙇🏻💓
6.위너 제외해요 백예린-bye bye my blue 라데-존중받지 못한 이별 주니엘- 물고기자리 요즘 많이 들어오


BLUE

|ૂ•ᴗ•⸝⸝) 백예린의 우주를 건너나 bey bey my blue요!


목소리

#유진짱짱 》노래 들으면서 눈 감아보께여 . 자기전 이노래 들으면 잠이오는데 오늘은 왜케 잠이 안오는걸까 ;; 일단 백예린님 목소리 너무 진짜좋댜ㅡ
백예린 목소리 넘 좋음...
썸탈때 남녀 둘이서 이제 연애로 넘어갈 때 넘어오라는 그 표현으로 쓴 곡이래요 백예린님 목소리랑 딘 오빠 목소리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아요,,, 되게 죠아
백예린 인스타에 팝송 커버 짧게 올릴때 별로 안조아햇다 목소리부터 걍 모든거를 이유는 몰겟음

백예린 채고다... 허스키한 목소리 나올 때마다 너무 예뿌다...
ㅠㅠㅠ나 빈말 안하는 사라미야... 발린말 하느니 아무말도 안하는 사람인데 목소리 넘 내취향이야...... 그 백예린 느낌도 나는거같고ㅠㅠㅠㅠㅠㅠㅠ짱이야ㅠㅠㅠㅠㅠ이쪽으로 나가는 거 아니얌??
비오는날 백예린 목소리 너무 취향 콕콕
목소리 정말 너무 좋아한다 딘...지솔..,백예린..,..
제가 백예린님 목소리두 짱 좋아함요ㅠㅜㅜㅜㅜ
백예린이 사운드클라우드에 직접 올려놓는 커버곡,미발표곡이 더좋음 백예린 '내가 날 모르는것처럼' 이거 진짜 명곡인데 멜로디 가사 목소리 예술 나의 백예린최애곡..카더가든도 피쳐링한건데 좀 더 많은 사람들이 들었으면 좋겠다 제왑삐 얼른 공식발매를하세요
딘 - 넘어와 저 딘 목소리 진짜 사랑하는 사람인데 내 피셜 딘 목소리랑 젤 잘어울리는 노래.. 백예린님이 피쳐링 하셨는데 그 조합도 꿀임ㅠㅠ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JDue38

후디(hoody)여! 백예린이랑 목소리 비슷해요 박재범 all i wanna do, me like yuh 들어보세요! your eyes도 좋아요!
딘 목소리 체고 체고 충성충성 ➿🎀 오묘한 느낌 들구 백예린양과 잘 어울리는 곡이기두 함 내 띵곡 충성
백예린 목소리 짱이지요 TxT .. 딱 듣자마자 뽀뽀 님 생각났어요 .. 다정하구 따땃하구 .. 이름만 불러 봐도 맘이 벅차요 ~ 💫✨🍒🌈
시카고 타자기 보진않았지만 그냥 백예린님 목소리 조아해서 많이 들음 ㅠ ㅠ
백예린 목소리 넘 좋다ㅠㅠㅠㅠㅠㅠㅠ
백예린 목소리가 좋아서 me you 듣는데 왜 하필 산이를 묻혀놓은 거야
3. 그의 바다 - 백예린 백예린님 목소리는 무척 차분하구 잠 잘 때마다 들으면 코오 잠 잘옵ㄴㅣ다

아 백예린 콘서트 안열어주냐....콘서트가서 몇시간동안 백예린 목소리로 부르는 노래 들을거 생각하니 소름돋네 너무 좋아서
그쵸 백예린 목소리 짱
어흑어흑 노래조아오ㅜㅜ백예린님 목소리도 좋구ㅜㅜ들티기 싫은 마음이 모야아ㅜㅜ


건너

내게 좀 더 빨리 와 줘 그대 없는 이곳은 내게는 너무 캄캄해 나 여기서 두 팔 벌려 그대를 안아줄 준비가 돼있어 | 백예린, 우주를 건너
🎵우주를 건너 (Across the Universe) - Baek Yerin #백예린 #15and
백예린우주를 건너 트뤠했음 자컵 1389일이당!!!!
슬픔😭의 케이팝 리스트: 백예린 - 우주를 건너 너와 나 사이의 거리 그 사이 우주 가득히 너로 채울게 나에게 다가 와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Ari_isle

내게 좀 더 빨리 와줘 그대가 없는 이 곳은 내게는 너무 캄캄해 나 여기서 두 팔 벌려 그대를 안아줄 준비가 돼있어 - 백예린, 우주를 건너
진짜 추천하는 노래들은 백예린 - 우주를 건너 Dean - 21 Katy perry - teenage dream 세 곡다 내 인생곡
창섭아 백예린 노래 한번만 불러조라ㅜㅜㅜㅠㅜ 우주를건너 한번만 ㅜㅜㅠㅠㅜ
백예린 - 우주를 건너 위너 - 센치해, REALLY REALLY 자이언티 - 꺼내 먹어요 규현 - 광화문에서 마크툽, 구윤회 - Marry me 크러쉬 - SOFA Tori Kelly - Paper Hearts
[백예린 - 우주를 건너]
내게 좀 더 빨리 와줘 그대가 없는 이곳은 내게는 너무 캄캄해 나 여기서 두 팔 벌려 그대를 안아줄 준비가 돼있어. /백예린, 우주를 건너
태연-11:11, rain 크러쉬-잊어버리지마 헤이즈-돌아오지마 백예린-우주를건너 한동근-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고 해 맙-빨리전화해 마마무-i miss you 소녀온탑-같은곳에서 송민호-겁 임창정-내가저지른사랑 빅뱅-루저

앗 백예린-우주를건너 입니다🙊


바다

나를 바다라 불러주는 너 그 속에 언제 파도가 일어날진 알 수 없고 나도 모르게 니가 바람이 될 수도 있어 백예린 - 그의 바다 포리님은 제게 파도,, 바람,, :3 한 줄기 빛,,
백예린, 그의 바다
#HR 너의 옆에 붙어있기만 해도 붕 떠 친구였던 너에게 어느 순간부터 깊게 빠져들었어 단번에 바다 같은 네 마음에 내 마음도 동해 (올티 X 백예린 - 설레)
2. 백예린 - 그의 바다 예전에 지인에게 추천을 받아서 들었다가 사랑하게 된 너래. 가사가 좋아서 너무나도 좋아한다! 개인적으로 백예린 노래들은 대부분 저의 취향입니다 ^-^
새벽 감성에는 백예린 노래다 그의 바다를 들어라
68. 우린 끝없이 새로운 일들을 겪어서 자라나고 있잖아 나도 그럴 뿐야 익숙지 않아서 좀 서툴 뿐야 -백예린, 그의 바다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yerinBsupport

백예린 ㅡ 그의 바다 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DAY7 백예린 - 그의 바다 지난 여름부터 지금 애인과 사귀기 시작했고.. 당시에 함께 느꼈던 에어컨 바람의 감촉, 청량함, 맨살의 접촉 같은 게 생각나는 노래임.
나를 바다라 불러 주는 너 그 속에 언제 파도가 일어날진 알 수 없고 -그의 바다, 백예린
이번 주제 3번은 백예린 님의 곡 (그의 바다) 중 한 소절을 따왔습니다. 물론 해석은 자유입니다!


넘어와

"but when i see you, i feel like i know everything." ㅡ 넘어와 (come over) - dean & 백예린
넘어와 (Feat. 백예린) - DEAN 한 님... 한 님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어떻게 이럴 수 있죠 따흐흑... 포근한 새벽 같은 분위기가 정말 한 님과도 같아요 이제 이 노래를 들으면 한 님만 생각날 것 같아요
넘어와 (Feat. 백예린) - DEAN 한 님... 한 님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어떻게 이럴 수 있죠 따흐흑... 포근한 새벽 같은 분위기가 정말 한 님과도 같아요 이제 이 노래를 들으면 한 님만 생각날 것

딘 - 넘어와 (feat. 백예린)
넘어와노래존아좋음요딘이랑백예린 #에휴상규야해창아 부른거진차좋아들어봐아ㅇ아아아
뭘까 어딜까 막 이쁘진 않은데 자꾸만 눈이 가 날 못 살게 구는 게 넘어와(feat. 백예린) / DEAN
오늘의 첫곡 ♪ 딘 - 넘어와 (feat. 백예린) #미쓰라의야간개장


권진아

백예린 권진아 우효 좋아욥...♡
내 가원 하는 솔 로콘 서트... 권진아 백예린 마은진...
10. 좋아하는 국내가수 백예린 양요섭 한희정 치즈 제이래빗 유승우 김재환 정세운 에디킴 장범준 볼빨간사춘기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유성은 태연 박소은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yerinBsupport

백예린 백아연 권진아 딘이랑 비슷한 느낌나는 보컬 없나요
8. 발라드에 알앤비가 얹어진 느낌을 좋아해요 백예린 권진아 같은 느낌
어머어머어머 어떡해나진짜 권진아 백예린이 최고 좋아하는 여성가순데 둘다 우리와 동갑이라니....너무 멋있어 버리쟈노 ㅠㅠㅠ 나는 한게 몰까...


되어

백예린님 노랜데 너무 조아서 1일 1곡 되어 벌였따 제왚 예린님 좀 밀어 조라.. , .,, , 카더가든부분 안나온거 넘 아쉽지만 여러분 풀 버전 들으세요 풀버전
너가 내게 주입되어버린 곳은 머리 아닌 마음 이제 네 연애방정식을 내게 대입해 그 결과값은 항상 거짓 아닌 참 /올티 '설레 (Feat. 백예린 Of 15&)'


좋아요

백예린-zero 이 노래 우울한 날 들으면 감정 폭발하는 잔잔한 노래에요ㅠㅠ 잠깐 집 나가서 살았었는데 한창 힘듦이 최고조에 달았던 시기였고 옆방 언니한테 추천 받아서 들었었는데 듣고 펑펑 울어서 다음날 눈이 안 떠졌던 😂 음색은 말할것도 없이 좋아요


사람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이름엔 다 예가 들어가더라 예리.. 백예린... 공예리....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IHIHIHH__

백예린-As I am 이거 꼭 꼭 들오봐!! 내가 백예린 노래 정말 좋아하는데 이 노래가 뭔가 사람 마음을 홀리는거같아ㅠㅠㅠ 한동안 내 카톡 프로필 음악이였던 노래야!!🌝
로제처럼 생긴사람...노래를 잘한다 예를 들면 백예린....
9. 15&_Domino 두사람 음색이며 리듬감 다 좋았다 특히 백예린 기교는 심장 존나 때림
언덴가 트위터에서 (백예린을 좋아하는 사람과 백아연을 좋아하는 사람은 같을 수 없음을,,,) 이란 글 본 적 있는데 생각해보니까 맞는 거 같다,,, 나는 백예린 노래 좋아하는데 백아연 노래 안 좋아한 ㅠㅠㅠㅠ
서연 약간 백예린+로제+민하 느낌 낭낭한 사람. . .
백예린 품는 사람 없냐.... 나라 예린덕질 하자 ㅜㅜ
Elle Varner - Only Wanna Give It To You 백예린 커버 영상을 찾아보세여,, 전 사실 원곡보다 그 커버가 더 좋은 사람,,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IFNT_kyuzizi_

에즈라 밀러 트로이 시반 샤이니 방탄 엔시티(마크 에프엑스 톰 홀랜드 악동뮤지션 영드 셜록 홈즈 레드 벨벳 백예린 패션 유투버 한별 엠마 왓슨 제니퍼 로렌스 생각나는대로 좋아하는 사람들 적었는데 난 역시 덕질과


AM

🎵아주 오래된 기억 (Blooming Memories) - Baek Yerin (ost tvN drama Chicago Typewriter) #백예린 #15and
백예린 - As I Am 무반주 연습 #COVEReu
백예린 as i am 띵곡
이 사진 보는 순간 백예린 As I am 나왔는데 씹소름
백예린의 Like A Dream. 정말 수십번, 수백번 들어도 질리지 않고 그녀가 온전히 노래를 즐기는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이 노래를 좋아하는지 늘 공연/라디오 같은 곳에서 커버를 했는데 해를 거듭하며 발전하


속에

이런 하루들 속에 그대는 나의 전부 같은데 이런 날들로 채워질 내 안에 그대는 사이사이 피어있는 꽃이길 바라요 / 백예린 - Zero #레드벨벳 #예리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justice_blast

69. 이런 하루들 속에 그대는 나의 전부 같은데 이런 날들로 채워질 내 안에 그대는 사이사이 피어있는 꽃이길 바래요 -백예린, zero


부른

백예린이 부른 장마를 듣자
백선녀가 백예린 노래 부른 거 식되는 보컬이 식되는 보컬의 노래 부른 거라서 나 눈물 흘렸어
별로라고 하는 노래는 아니고 요즘 날씨게 완젼 사랑되는 노래!!!! 백예린이 부른 정인의 장마 추천함다!! 싸클이나 유튜브 가면 있어요!!!💖
백예린이 cry me out 부른 적 잇엇나


백예린

32. 백예린 Chandelier 듣고 천국 가세요
키스미 붓펜 키스미꺼 맞나 ?? 나 어제 백예린 만나러 그 습하고 더운 날 가끔씩 비도 맞아가메 개뛰댕겼는데 완벽픽스된상태였음 ^___^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Vodre_Bean

요즘, 자기 전에 이때의 백예린 영상 본다.
백예린♡🌿🍃 ー 15& + soloist
아녕하세요 선배님! 저는 15&의 백예린입니다. Welcome to 한둘 and nice to meet you too :)
내가 백현이 딘 노래 불렀다 그래찌 ㄴㅐ거 딘 얼마나 좋아하는데 단번에 알아챘다고 백예린이 피텨링 해준거란 마리야 내가 말할때는 ㅇㅏㄴ듣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강유미계 ㅋㅋㅋㅋㅋㅋ마자요 처음엔 블핑 사이에서 넘 삼삼하게 생긴 것 아닌가 햇는대 볼수록 초면인 것 같고 좋은 것 같아요 그런 자유로운 볼을 가진 얼굴도 좋고.. 약간 백예린같기도 하고..
헐 아 백예린 대전 출신이ㄴ ㅔ
백예린 사복 짤털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yerinBsupport

자기전에 구름의 이동속도 연주 너무 예쁘고 눈길가는 캐릭터다 개인적으로 먼가 생김새가 백예린 닮은 것 같기도 해서 더조음😭😭 구름의이동속도 보세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웹툰이야..
허거걱 이노래 진짜 좋죠 15년 노랜데 진짜 좋아욧!~! 숨겨진 명곡이람니당~! 백예린 원곡이에요!
저 백예린 블루요 !
백예린이 커버한 Someone like you 너무 좋아서 언제부터 들었는지 기억도 안나고 매일 들었는데 지금 비올때 들으니까 더 좋다
헐 존예 백예린 닮으셨어요 저 백예린 완잔 팬인데!!!!!
백예린닮으셨어용...
백예린지갑으로 유명한 지갑인데 넘 이쁘죠??(나혼자말함)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wonibugi

정인 장마 백예린 라이브를 들어보세요..,, 넘 조아
백예린 댓츠와이 공연 때마다 왜케 가사 실수 하는ㄷㅔ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곡 네가 썻자나........ 귀여워 ㅠㅠ ㅠㅠ ㅠㅠ ㅠㅠ
인정합니당❗ 백예린님 음색도 듣기 좋구,,🎶
ㅋㅋㅁㅋㅋㅋㅋㅋㅋ 맨미밈ㅋㅋㅋㅋㅋ 기대하게슨다 ,, 저는 그럼 야매 백예린으로 피처링을 둠다댯 ,, 🤓
백예린 노래틀었다 끝났네...못잔다..
#자신의_감정_하나를_영원히_지울_수_있다면_자캐는 어떤 감정을/지운다 or 지우지 않는다. 백예린 ?(왜 지워? 싫어. 히로 음..슬픈거? 앗. 아냐아냐.근데 때로는 슬프기도 해야 기쁜일이 더 기뻐지니까! 역시 필요없을것같아!
바바마블루 앨범 자체가 좋음 백예린이즈먼들이지만... 백예린이 사클에올린 노래도 좋고 커버송도 다좋다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hoseoksmeIanin

이게무슨일이야ㅠㅜ백예린윤딴딴소심한오빠들 왜 일요일아닌거임 아 너무아쉬워디져버리겟숨ㅋㅋㅋ
정준일 말꼬리 긱스 wash away 윤하 소나기 넬 standing in the rain 백예린 장마 (이건 커버곡) 씨엔블루 사랑은 비를 타고 윤기타 우산을 잃어버린 꿈 다 아는 노래일듯
6. 백예린 - 아주 오래된 기억
백예린 볼때마다 자수성가 가수 같이 느껴져버려
아니 백예빈인줄 알고 알티햇는데 백예린이엇다........
니가 소문의 천재소녀 백예린이니?? 어머나 놀라워라ㅋㅋㅋ
My favorite gal and Co-producer/songwriter for the song Chocolate~~ 백예린~~~ 나고야까지 와줘서 고마워~~♡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fairyyj1112

백예린 받고 선우정아도 넘넘 좋은거 같아요! 백예린 좋아하시면 왠지 좋아하실 거 같아요 :)
인디 짱ㅠㅠㅠ 전 어반자카파 백예린 우효 등ᆞᆢ 마니 조와해욬ㅋㄱㅋㅋ이번 9월에 락페스티벌 하던데 소식 들으셨나요??
baek yerin ❥ 백예린 ु soloist/15&
백예린 사랑한다
25. 백예린 15&둘다 좋아하지만 덕질의 단계까진 아니니까...백예린분만 덕질한다고 할 수 있..겠지. 아시다시피 니곡내곡스킬이 일상. 니 곡이 어딨음?부르면 내 곡이지ㅋ이런 느낌..요즘엔 sarasmile에 꽂혀서 흑흑 공연보고 싶다
아주오래된이야기 백예린 용국이가 불러줬음조켓다 음색강조되는노랜데
백예린? 조아 들아볼래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BreadShuttle_

천의 얼굴을 가진 얼굴천재 셀카천재 #윤지우 )) 정은지 정채연 최진리 백예린 닉 참새 ......
백예린 장마 너무 좋잖아!!!!
그나저나 백예린언니 음ㅅㅐㄱ깡패야
우진이가 비얘기 해서 생각 났는데 백예린-장마 들어봐 되게 좋아🌝
그치ㅠㅠㅠㅠ백예린 노래는 다 좋은 것 같아ㅠㅠㅠ하나만 더 추천해도 돼???? 백예린, 올티-설레 도 좋아
-yerin ♡ 15& -백예린
동급 최강 ‘박지민·백예린이 왔다’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attractive_129

예린이는 어떸케 성도 백씨고 이름도 예린이지 그래서 왜 백예린이지 완벽해
잠들고 싶어 - 백예린 세련된 지판 님의 분위기와 잘 어울린답니다!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절제된 도시 느낌인데, 제가 본 지판 님의 평소 분위기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노래예요
빈틈 많은 내 행복을 누군가 잡아 줄 거란 생각도 안 하지만 요즘 난 아무것도 잡히질 않아 /백예린 '잠들고 싶어 (zZ)'
백예린 넘 옙부지 안니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godoong_sag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minginist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yerinBsupport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yerinBsupport

백예린 BYE BLUE 목소리 건너 바다 맘이 yerinBsuppor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