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EYEON

170717 김공 preview #少女時代 #소녀시대 #SNSD #태연 #taeyeon #テヨン
170717 김포공항 입국 프리뷰 #태연 #Taeyeon
170714 KIX Airporit 오사카 #태연 #taeyeon #SNSD #소녀시대 #少女時代
170717 김포공항 입국 태연 preview #태연 #taeyeon
170717 #태연 #TAEYEON 여름이 좋은 이유...😳
170717 태연 & 티파니 Gimpo Airport back from Osaka #티파니 #TIFFANY #태연 #Taeyeon
20170717 태연 오사카 SMT 김포공항 입국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309kcal

170717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태연 #Taeyeon #써니 #Sunny #수영 #Sooyoung
170708 태연님🌸🌸 #태연 #TAEYEON
170714 간사이공항 입국 Seoul⏩Osaka #소녀시대 #써니 #태연 #Girlsgeneration #Sunny #Taeyeon #少女時代 #サニー #テヨン
2015 MAMA 이때 착장이랑 헤어 메이크업 너무 이뻐서 한번 그려봄... #태연 #taeyeon #SNSD #소녀시대
170714 뿌 해써요(≧3≦) #태연 #TAEYEON
카드 제목 정말 할 거 없고 네이밍 센스 (참담),, 사실 파니까지 다 그리고 올렸어야 하지만 빨리 공개하고픈 마음에... 8/5 태연 파니 카드 나눔 때 만나요! 그림은 태연 먼저! #태연 #TAEYEON
170621 태연 김포공항 preview #태연 #taeyeon

170612 태연 입국 preview 수고했어요 #Taeyeon #태연
170610 태연 홍콩 콘서트 persona preview #태연 #taeyeon #personaasiatour #personainhongkong
20170714 태연 오사카 SMT 김포공항 출국 #태연 #Taeyeon
170714 김포공항 태연 preview #태연 #taeyeon
170612 태연 #taeyeon
170317 태연 프리뷰 #태연 #Taeyeon
170714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web_melon


소녀시대

(뮤직뱅크) 소녀시대 첫 컴백 무대 기념! 자매처럼 쏙 닮은 소녀시대 태연과 레드벨벳 아이린의 사랑스런 투샷! 공개합니다~~^^
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선착순 30분께는 양면포카 한장을 더 넣어드립니다 😊 #소녀시대 #태연 #Why #부채 #투명부채 #양면부채 #
탱구🤓 #태연 #소녀시대
익명제보 👉🏻 소녀시대 태연
170708 SMTOWN 콘서트 티파니 써니 유리 태연 프리뷰 4P! 소녀시대 얼마만에 완전체인가여 ㅠㅠ #소녀시대 #SNSD
170717 소녀시대 태연 김포공항 입국 직찍


김포공항

17.07.17 김포공항 입국 태연프리뷰
170717 태연 김포공항 입국 프리뷰 #태연


PREVIEW

170714 태연 김포출국 preview #태연


SMT

170708 SMT 엔딩 #태연 불꽃놀이를 선물할게 🎉


싶은

새벽감성에 급 #해찬 목소리로 듣고싶은 노래! 태연 - Make Me Love You 🎧 불러보고 싶은 노래로 해찬이가 이 선배분 노래 지목했다는 팬싸후기 접한 이후로 계속, 너무 잘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어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요. 한 번도, 당신은 듣지 못 했지만." / 태연, 가까이
얼궁(x)얼굴(0) 얼굴이 하얗게 굳음. 윙은 저건 또 무슨 소리야 싶은 표정임. 팀장 역시 묘하게 표정이 꿈들거림. 니구나. 배딥영이랑 연애하는 사람. 참은 팀장의 표정을 읽고 더 태연하게 행동함. 아가 연락이 통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tinker_39_bell


민소매

작년에 민소매 입은 태연이 실컷 봐서 올해도 날씨 더워질수록 두근거렸는데 현실은 그런 거 없고 0태연 기근에 시름시름 앓는 중;ㅁ;
태연 어깨 최고라 민소매 입는거 사랑하는데 거기다가 크롭티래 게다가 그 옷 색이 블랙이래❗❗🙊


탱구

170714 탱구 & 윤윤 ❤️ #태연 #윤아


엔딩

170708 엔딩 #태연 #윤아 릠들 제가 이거 하나 보려고 4시간 반을..


노래는

태연이 너무 사람아니다 예쁜 것도 예쁜 거지만 상황마다 다른 행동도 맘에 들고 노래는 두 말 하면 잔소리고 감성도 너무 좋고 춤선도 자기에 맞게 부드럽고 절도있게 잘 추고 장르파괴자라는 말이 괜히 붙는 게 아니잖아... 아 생각할 수록 너무 좋네
재즈 피아노는 좋앙ㅇ...((오늘 클래식 레슨인 새럼)) 노래는 안 들어 봤구..시창으로 한거라 노래 잘 모르겠어요.. 태연- 사랑해요


동찬

태연「똥차, 너희 집에 계란 몇 판 뒀으니까 아껴 먹어.」 동찬「내가 먹고 싶다고 한 거 들었소? 진짜 작게 말했는데...」 태연「작게 말하긴 했지.....」 태연「근데 내 귀에다가 속삭였잖아.」 동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수현 태연 씨의 사무실에 들어갔는데 태연 씨가 자는 동찬 씨의 손을 붙잡고 "내가 꼭 널 지켜줄게"라고 눈물 연기를 하고 있길래 다시 나왔다.


무대

내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태연 무대 연출


길수현

민태연 곰돌이 푸라는 그림책을 봤는데 말이야, 곰과 호랑이가 함께 다니는 건 이해가 되는데 돼지와 토끼는 왜 함께 다니는거야. ... ...비상식량이야? 길수현 ...


태연

태연짱💖💖💖
약사님, 구경 다했어요. 약 다 됐어요? 뱩현이 챤열에게 걸어올때쯤, 챤열은 본래의 태연함과 영리함을 되찾은지 오래였어. 다시금 실같은 미소가 챤열의 입가에 묻어있었지.
170708 화질 나쁘지만...태연언니😘
피어나 완결... 어제 피어나 업댓됐다며 신나게 볼때 트위터 들어올 생각을 나새기 왜 안했는가... ㅠㅠㅠ 연준아 하늘아 은조야 세아야 은수야 화연아 예리야 유민아 정인아 안나야 윤서씨 민하씨 태연아 수안아 유라야 세진아 흑흑흑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Taengdeok

고마워용😚💙💚💛태연이도 행복한 하루 되길 바라!
성규만의 어화둥둥 내태연(♡) #성규태연
태연이가 맛난 거 잘 챙겨 먹고 "ㅇ ㅣㅇ ㅑ ~" 시리즈 자주 올라왔음 좋겠다😙
태연님 my voice 앨범 진짜 수록곡 하나하나 개좋다 😍 내가 이거 사려고 코엑스 까지 갔다온게 아깝지 않을정도로 너무 좋아.. 특히 when i was young이랑 curtain call 진짜 최고야ㅜ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태연의 I 불러주세요!! (양심리스
앗앗 업무전화요..눈쌀찌푸리면서 태연하게 받는거죠ㅜ
엄지가 신곡을 스포했다 투정- 난리나서 웃음 황- 태연한 척 윶- "...왜그래..?" 소1- (존빡)

ㅋㅋㅋㅋ그러면 도로시가 잠시만요- 하고 음악틀고 또 후다닥 나가서 부축해주곸ㅋㅋㅋ돌아와서 우리 다아가 좀 덜렁대죠? 하하- 웃고 태연히 진행하겟죸ㅋㅋㅋㅋ다아 옆방에서 컴으로 방송 보고잇으면 좋겟네요
글이 잘 써지는 날이란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13월이나 제8요일 같은 것이다. 글이란 일년 내내 잘 안 써지게 돼 있다. -은희경, 태연한 인생
차마 난 하지 못했던 얘기 못했던 그 모든 비밀 오늘은 전하고 싶어 You are 항상 나의 곁에 You are 여린 내 맘 속에 더 눈부시게 아름답게 온 밤하늘을 채우는 You're my star * 태연 - U R
ㅋㅋㅋㅋㅋ 학생때 사귀기 전엔가 사귀던 날인가에 셔터아일랜드봤는데 그 남자애가 더 무서워해서 내가 되려 태연했다... 안그런척 하면서 엄청나게 움질움질하는게 귀여웟는데 ㅋㅋㅋㅋ 난 그런 류는 잘 보기도 하고... 호러만 아니면 돼....
170714 태연이♥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 일코인뎈ㅋㅋㅋ ㅠㅠㅠㅠ 아냐 태연하게 태연하게
ㅋㅋㅋㅋㅋ 그리고 태연스럽게 닉스가 웃으면서 안녕! 하는거임ㅋㅋㅋㅋㅋ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1110_sol

구래 ㄱ가랏 태연ㄴ몬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밈 완전 소녀감성이시자나!!!ㅋㅋㅋㅋㅋ바뀐 인장 너무 이뻐요!!
와 오늘 태연이 진짜 무슨 인형이야
난 태연이의 이 각도를 너무 사랑핼ㄹㄹㄹ
저 진짜 진심으로 이렇게 재채기 귀엽게 하는 사람 처음봐요 방송보다가 개뿜었다 태연하게 노래 부르는거보소 졸귀😘 #루나틱하이 #토비 #양진모
결은 나름 좋으니까요-응,책도 좋죠.굳이 정보를 위한 게 아니더라도,재미있고.(소녀는 태연한 네 목소리에 볼을 부풀렸다.)이미지 전환 아니거든요.훌륭하지도 않거든요!
네?? 무슨 말씀이세요? 그냥 건드렸는데 그렇게 생각하면 어떡해~ 이러면서 또 겁나 태연하게 어깨 으쓱이면서 밥이나 먹으러가자고 딴청피우곸ㅋㅋㅋ

(뭐 우리쪽엔 태연하게 파도에 쓸려오는 사람도 있잖아요) (소곤)
아니 그게아니고 태연이 등....................................,,,,,,,,,,,,,,,,,.
종현 민현 형섭 대휘 진영 지훈 세운 백현 민석 준면 종인 세훈 태형 지민 정국 성운 윤오 태용 용국 원우 창욱 우진 지성 영민 형원 원호 학년 선빈 수지 태연 시연 결경 초롱 예림 주현 진리
3. 태연- U R 안녕하세요 유알무새입니다
이게 모야 태연 아 시카 아😭
누구 마음대로? (태연한 척 의자에 다시 앉더니 등을 뒤로 기댄 채 꾸며진 미소를 지어보인다.) 난 당신을 보내 준다고 말한 적 없는 것 같은데, 미스터 스트레인지.
태연이 예쁘면 나는 하루종일 하이텐션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baeryeo309

안전벨트 매고. 네가 부수는 건물들 합법으로 수습하는 것도 내 일이긴 한데, 안전벨트 안 매서 잡히는 건 아무 말 못해. NYPD들 스트레스 심하다. (태연하게 말하며 브레이크에서 발을 떼고 차를 출발시킨다.)
ㅋ ㅋㅋㅋ 그럼 한도하 얼척없어서 볼 놓아주고 어디가 가지마 하고 투정부릴 거예요 막 너 왜 연애했어 진짜 배신인거 알지 하고 조잘조잘 삐진 말투로 말하기... 어흐흑 태연이 나빴어 미워미워요 (죤ㄴㅏ) (그래두 좋아)
알타 너무보고싶어서 유툽 자라섬보다가 도저히 못보겠어서 걍껏다. 마이크안나오는데 애써 태연한척하면서 노래하는 멤버들보는게 못봐서 앓는거보다 더고통이네
패숀은 태연 고음ㅇ지 ㅠㅠ
진짜 궁금한건데 태연은 과거에 백현이 자기 성희롱한거 그냥 루머라고 생각했을까. 열애설 터지면서 줄줄 나왔잖아. 무슨 비위로 사귀었을까. ㄹㅇ궁금.
난 3일만 갔다와~~근데 어차피 3개월 남았어..우리 태연 fine부른거 보내줄겤ㅋㅋㅋㅋㅋㅋㅋㅋ떼창 오졐ㅋㅋㅋ
알았습니다 나는 것은 박 또는 태연라고 불러주세요!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Pisces39BK

우리반에 태연팬 있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 걔 때문에 듣지말라고 떼창함ㅋㅋㅋㅋㅋㅋㅋ
(태연하게 미소지으며 너와 눈을 마주하곤 이번엔 약하게 깨물어본다)
서로 니가 더 노땅이라며 다투던 둘은 한번 시험해보자며 식당 할머니께 술을 주문함. 근데 쿲이 아무렇지도 않게 주문하자마자 할머니가 태연히 갖다주신거ㅋㅋㅋㅋ네 이거 제 실화 맞구여,,(코쓱 암튼 어이없어서 웃던 둘은 결국 충동적으로 소주를 까버린다.
태연이는 누구냐 태현이....
언니가 낀 렌즈는 어떤 거예요? 하고 손님이 물어보면 태연하게 아, 이거 렌즈미 거예요 하는 오렌즈 직원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CHERRYCOKECRUSH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jinp_ss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taeyeona3934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feelthistimeGG

태연 TAEYEON 소녀시대 김포공항 입국 PREVIEW 써니 spring_taeye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