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상어가족

소아과 갔더니 동시에 두세군데에서 핑크퐁 상어가족 노래가 나와... 엄마들이 폰으로 틀고있음
핑크퐁 상어가족 그만듣고싶다 이제 1년이상듣었는데 질린다
증독성 쩌는 핑크퐁 상어가족. 뚜루루뚜루
핑크퐁 상어가족을 만난 후로 상어에 대한 공포감은 제로다.
국민동요 (상어가족)으로 유명한 "핑크퐁"의 새로운 시리즈 녹음을 위해 모인 찬이, 헌이, 은아, 새로운 핑크퐁 아횽이. 새로운 이야기와 노래 기대해주세요~! #핑크퐁 #이원찬 #정재헌 #김은아 #윤아영
핑크퐁 상어가족 브금이 저절로 들리는건 왜일까욥 ㅇㅅㅇ ㅋㅋ 집안일 화이팅!


정재헌

핑크퐁 노래 듣다보면 종종 정재헌 성우님...? 이라 생각되는 목소리가 들린다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diffy82

핑크퐁 정재헌 성우님 캐스팅 신으 한수라구..


노래가

원곡은 김실장님께서 말씀하신 곡이 맞는 것 같아요. 다만 뒷부분이 '사랑해'라는 가사로 끝난 걸로 봐서 핑크퐁 체조의 '엄마랑 부비부비'와 섞어 부른 것 같습니다. 해당 핑크퐁 노래가 원곡을 번안(?)한 것이거든요.
핑크퐁 뽀로로 타요.. 노래 중에 타요 노래가 제일 좋다. 사운드 되게 풍성하고 가사 없이 반주만 들어도 너무 좋고 뮤지컬 노래 같은 그런 느낌 ㅋㅋㅋㅋ


드립니다

[캐세이패시픽 X 핑크퐁] 오늘부터 캐세이패시픽 모든 노선의 항공편에서 핑크퐁을 만나보세요! 또한, 오늘부터 인천공항에서 어린이 승객 선착순 1,000명에게 핑크퐁 스티커를 드립니다. 핑크퐁 이벤트 참여
캐릭터페어 2017 초대권 드립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 코엑스에서 #핑크퐁 만나보아요. DM 주세요!
궥님이 신청해주신 핑크퐁입니다 전국에 계신 핑크퐁 팬분들께 사죄드립니다


아기

아 노래 듣다가 갑자기 케이윌 대따 슬픈 노래 나오는데 끝나고 핑크퐁! 하고 따단 따딴 하더니 아기상어 노래 나왘ㅋㅋㅋㅋㅋ

핑크퐁 아기상어를 청음으로 쳐보았어요 ㅇㅅㅇ
억지로 깨웠더니 징징거리는 아기 핑크퐁 보여줘서 달래고 그 사이 설거지하고 목욕준비해서 목욕 시키고 로션 발라주고 블루베리 먹이고 난 떡실신..
아가랑 맞는 아침은 핑크퐁 시리즈.. 아침부터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핑크퐁x아기상어
네..혹시 조카나..어린 아기 돌볼 일 있으면 핑크퐁 하나면 ㅇㅅㅇb 굳!! 즐거운 시간되시어요~!!


비정상회담

[#에이핑크]잠시 후 10시 50분!토론장에 핑크빛 바람을 몰고 온 롱롱이와 낭니! 핑수니들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비정상회담!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Apink #박초롱 #손나은 #PinkUP #F
나초가나왔당!! 잠시 후 10시 50분!토론장에 핑크빛 바람을 몰고 온 춰롱이와 낭니!! 핑수니들의 매력에 퐁.당 빠지게 될 비정상회담!! 본.방.사.수!! 놓치지 마세요 울 사랑스러운 팬더들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zeeori


핑크퐁

네 ㅋㅋ 여섯시반부터 대기중입니다 ㅠㅜ 그놈의 핑크퐁!!!!
핑크퐁 기여어
핑크퐁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크퐁 캐릭터 개귀여워
핑크퐁 무서운 영상... 미루의 넋을 뺀다
아니 안경타치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피스 핑크퐁이요!! (귀여워요!!!)
휘니 최소 핑크퐁 홍보대사bb

한국의 전통 장인 된장과 고추장. 이는 균의 발표과정이 없었다면 만들어지지 않았을 것이다. 살균? 살균. 퐁퐁? 핑크퐁. 핑크퐁이 여장을 하면 뚝배기는 누굴꺼를 꺠야 할까요.
옆에 애 핑크퐁 본다 나도 좋아해 핑크퐁
핑크퐁 파실 ?? 그루트 파실 ???
공포의 핑크퐁 덕후...
핑크퐁 최고존엄;
핑크퐁님도 혹시.....흑
안녕핑키핑키핑크퐁안녕펑키펑키핑크퐁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NofaceM

님들아 핑크퐁 일본어로 핑크찌임
안녕핑키핑키핑크퐁안녕펑키펑키핑크퐁안녕핑키펑크핑크퐁핑크퐁!
핑크퐁 뮤지컬 해요. 근데 다다음주에도 하는지 모르겠어요-_-
요괴워치가..없다니..믿을껀..너뿐이야..핑크퐁
핑크퐁 뒷통수 1열
센텀홈플안ㄴ에 핑크퐁 매장 있ㅇ어 기여ㅕ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퐁 다음에 베이가붐이네 인정합니다

핑크퐁 헣헣....
핑크퐁 중독성 장난 아니고요
이놈아조씨가 장군이 주려고 베라 사왔는데 아 이게 뭐예요ㅡㅡ 내 고정픽 하나도 안맞아 진짜 청장님 센스없어ㅡㅡ 하면서 입가에 아이스크림 다 묻히며 핑크 스푼으로 푹푹 떠먹는 박장군 보고싶다 그 앞에는 물에 드라이아이스 퐁
코액스 케릭터 페어에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핑크퐁 존잘 존귀였고 유명한 케릭터부터 개인작가님들 케릭터 까지 😽😽😽 귀여움에 힐링 함
핑크퐁땅콩
핑크퐁 고통의 연속임
흐미ㅣ 핑크퐁 그린 거 있었어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GoooooRae

핑크퐁 설까 어른저격용으로 디자인했지?
핑크퐁 콘...핑크빠따죠쉬바
ㅠㅠㅜㅜㅠ핑크퐁 상ㄹ어..ㅡㅜㅠ
핑크퐁!!!!!!!!!!!!!!!! 엄마~상어~뚜루룻뚜루~
핑크퐁좀 그만틀어
핑크퐁 귀엽네
핑크퐁 귀엽다

핑크퐁x아빠상어
ㅜㅜㅜㅜㅜ핑크퐁..너무 좋구요
핑크퐁 근처인데 내가 말려야겠군
핑크퐁 정모(1/8)
핑크퐁 4D imax 개봉
#MOTD 170715 오늘의 화장 🐾 샤넬 810 뿌드르 프로퐁 🐾 샤넬 34 뿌드르 도르 🐾 세잔느 오렌지핑크 🐾 쓰리 립잼 8 RED SHOE TWIST 은은하니 예뻤던 오늘 화쟝 (*˘◡˘*)
히 - ㅎ ㅢ 핑크퐁 꼭보고오세욧😂😂😂😂😁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MrJGonzle

핑크퐁 그라고 싶어 .
아~~핑크퐁🦈🦈🦈
핑크퐁 너무 소중되었다
핑크퐁 상어랑도 사진찍구싶다,,,,ㅠ
안녕히 주무시고 핑크퐁 꿈꾸세요~~ 😚😚😚😚
핑크퐁보고시팠눈데 훅훅
하여간 그래서 핑크퐁 씻는 법은 동영상을 보자고 하고 핑크퐁 목욕송을 틀어줌.

정작 우리애들은 본적없는 핑크퐁ㅋㅋㅋ
아녀ㅋㅋㅋㅋ사실 이퐁쓰는사람 많이봤는데 거의 핑크아님 티탄써가지고 실버쓰는사람 한번도못봤다
핑크퐁은 뽀로로 버금가는 아가야들의 슈퍼스타인듯. 동요도 중독성쩔고 좋지만..율동(체조)들도 좋더라. 응가체조나..공룡체조..비만예방체조..등.. 핑크퐁하는 그 소리 들리자 말자 애들이 시선이...
토끼 넘무 좋아 귀여워 뽀송뽀송해 코도 입도 핑크고 눈도 까맣고 귀는 초코에 퐁 담궜다가 뺀 것 같아 사랑스러워 붉은눈도 좋아해 토끼 카페 가구 싶다 요즘 바쁜 게 너무 싫어 흐흑,,, 여행 가구 싶다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YOLOknit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animalbreeder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Neral___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iun_bts

핑크퐁 상어가족 정재헌 노래가 드립니다 타요 몰고 MrJGonz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