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빨간

🌹 감사합니다🌹 ))하늘곰(( 1,2번째 티켓과 3번째 빨간표시 코디로 팀싸L,S 원피스/M 슈즈/하트풀 세트/세번째 사진 파란표시 코디 구합니다! 샤네는 여러장 가져가셔도 좋아요🙆‍♀️ P
나 파란티 입고 빨간 맛 들으면서 걸 엇는대 나 레드밸벳 제 7의 멤버 야
파란 안개꽃으로 둘러싸인 빨간 장미라니 정말 힘들다
상실감 드니까 빨간빙 파란빙 봐야지
오늘꺼 결산내니까 파란거 5개 노란거 2개에 빨간거 3개네
아맞아 사실 눈동자빨간건 비설입니다만........ 음 음 음 파란렌즈를 끼고있어요 이 아이는 빨간색을 싫어해
[폭탄 해체중 빨간선과 파란선. 파트너가 감으로 '빨간선을 잘라!'했을때.] 믿고 빨간선을 잘라 폭발 안함 라파렐 믿지않고 파란선 잘라 폭발안함 알리페스 제가 알아서 할테니까 조용히하고 저쪽으로 가있으세요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pdc327

헉 문지님 부정하시면 ㅇ안대요...! 자 빨간 약 파란 약 선택하세요!!(매트릭스패러디) 진실은 언제나 하나입니다 (??????( 저의 연성ㅈ이 안좋다는걸.. 알아차리셔야해욧!!!(*p´д`q)゚。
나는 매니져 4개인 사람~ 초록토끼,빨간곰,파란햄,파란곰~ 코디..어떻하지.. 파일도 꽉찼는데..
하루는 파란 양복 하루는 빨간 양복 몸에 꼭 맞는 양복 입고 양장점 앞에 가만히 서서 책 읽거나 어머니를 도와주는 모습이 가게 통유리를 통해 훤히 비쳐 보이겠지 한번 빼앗긴 시선은 다시 거두어들이기가 쉽지 않고 지원은
빨간물 뚝뚝 주황물 뚝뚝 파란물 뚝뚝 보란물 뚝뚝 노란물 뚝ㅋ둑
빨간 돌과 파란 돌을 꺼내면 검정과 흰색이 되는 거..? 어렵네 이거-
항아리 속에 파란돌, 빨간돌만 있는데 검은돌, 흰돌이 나올 수가 있어...?(난해한 문제에 머리가 아픈지 끙끙거린다)
빨간머리와 파란머리의 너무 다른 류의 기갈,,, 눈만봐도 유횮은 힘풀어서 삼백안이고 시욚은 힘빡줘서 희번뜩

그 화장실 맨 끝칸 들어가면 귀신이 휴지뭐줄지 물어보는게 생각나네.... 빨간볶음면을 줄까~👻 파란볶음면을 줄까~👻 전 둘다요😀
빨간옷보다 파란옷편이 더 좋은듯
안녕하세요 중복밀피 교환입니다 아직 판매는 하지않아요...! 빨간색이 구하는것 파란숫자가 보유중인 밀피입니다 종류 상관 없이 vol.5 내에서 1:1 교환 원해요! 항상 알티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PRITICKET_R
사과뿐만 아니라 그때 가스레인지 불이 빨개여 보통 가스레인지 불 파란불인데 그 빨간 불을 왜 그리 클로즈업해 보여 줫는지... 글구 고병철 죽던 방도 빨갛구 아주 그냥...
어떡해야 널 가질 수 있니 하얀 도화지 삐딱한 신호등은 빨간 불 기다려도 바뀌지 않아 파란 불 일방통행 그 반대로 난 걸었어
빨간떡볶이 먹는중이엇는데 파란떡볶이가보인다
빨간포션 파란포션 샛노란포션~♪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msbunibun

빨간옷 파란옷 이렇게 반반찍어서 사진나오겠다 진짜 잘어울려... 내가 입으면 백수겠지
빨간색 들어간 옷이 싫다 근데 관린이가 입엇어 파란게 더 좋은데 근데 파란거는 머먹다가 쳐 흘려서 망할거같은 그런..
우산을..찾습니다.. 혹시 제이티엔에 계신분,,,있으신가요...(허름 노란색 바탕에 파란 땡땡이 우산으로... 갈색 나무손잡이에는 빨간 우산장화가 끼워져있고 손잡이에는 ㅂㅎㅁ라고 이름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제티엔 카페 테
(채도 낮은거 말고 파란계열과 빨간 계열 원래 대비되는 계열이자나요.... 정확히는 빨간계열과 청록, 주황과 파랑이긴 한데...)
Rt) 캡아의 파란 옷을 버키의 빨간 별 달린 메탈암이 거칠게 벗기면 흑흑 냉전 시기 소련의 위협 은유이고 그걸 맹렬하게 찬성하는 저가 소련제 빨갱이이다
구름이 빨간 옷이야 파란 옷이야,,,ㅠㅠㅠㅠ
적마하고있는 나의 글섭자캐쟝 빨간옷에 파란머리

잇 그냉 수박바 사서 파란부분 빨간부분 자르고 녹여서 몰드에 얼리는...그런... 것이엇아요 힛힛.... 옆동네까지 가기에는 저는 너무 게을러요.....
빨간표시데레스테 이벤트로 나온 유닛 (142s는 좀 애매하지만 그래도 표시함) 파란표시전원 성우배정+데레스테 이벤 미등판 라이브팜플렛이 전부는 아니지만....
빠빠빠빠빨간맛 주주주주주황맛 노노노노노랑맛 초초초초초록맛 파파파파파란맛 보보보보보라맛 을 다 섞으면 거거거거검은맛
사망 부상은 생각중이고......... 약하게 시리어스할것같지만 실상은 개그커일것같으며..... 교복도 짜고 미카엘은 빨간머리 불이고 가브리엘은 파란머리 물이고.... 라파엘은 초록머리 바람이고... 우리엘은 갈색머리 흙이고...
로트신타:빨간상어고양이-)상어주제에헤엄못침 아쥬르독:파란새강아지-)새주제에 못날음 지렁쥐(이름미정):노랑이나녹색계열의지렁쥐-)쥐주제에 흙만먹을수있음 이컨셉임..


하늘

파란 하늘이 푸른 나뭇잎 사이로 흐른다. 하늘 천(川)이다. Blue sky streams between green leaves Sky stream it is !
내가 또 보매 하늘에서 파란 새가 날아가니, 이 새의 이름은 래리라 하더라. 래리를 보는 자 마다 미친 말을 하니 천하의 모든 사람들이 기이히 여기니라.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for_your_roses

헉 좋아 나도 할래 어쩜 이렇게 하늘은 도 파란건지~~~!~!(스타트 끊어버림
유우카의 원래 머리색은 진한 하늘색이다. 뭐랄까..키미노 가의 머리색은 주로 짙은 파랑인데 유우카는 색이 좀 다르다. 여기서부터 유우카는 주류에서 약간 밀려난 느낌. (일본인이 어떻게 파란머리냐 물으면..키미노가는 픽션이니까 괜찮지 않을까...!())
[좋은 말] 소중한 것을 깨닫는 장소는 컴퓨터 앞이 아니라.. 언제나 새파란 하늘 아래였다. - 다카하시 아유무
파란 하늘을 보았닏
본보야지 2회의 둘을 보고 이런 상상을 했다. 랩저는 이렇게 저녁노을이 진 하늘이나 새벽의 파란 하늘이 좋아요. 별이 뜬 밤하늘도 좋구요. 형은 어떤 하늘을 좋아해요? 진:난 무지개가 떠있는 하늘 랩:오..역시. 진:
어마어마하게 파란 하늘이었다
와 단양님 여행가셨나요??? 하늘이 너무 예뻐요..😂 파란 잉크 떨어뜨린 거 같애요ㅎㅎ

파란 하늘~ 파란 하늘 꿈이~♬
비 개이면 파란 가을 하늘 내 인생도 가을로 접어들었는데 한 번도 같은 가을 아니었네요 오색의 아름다운 가을 수채화가 그려질 때 내 인생도 아름다운 색으로 그림울 그리려고 해요
음~, 그러면 여기로 모시겠습니다-.(순식간에 쥴을 안듯이 들어올려 자신의 팔 위에 쥴을 앉히고는 솜사탕같은 구름을 원동력삼아 새파란 하늘로 뛰어 내리며)
파란 하늘이 기부니가 죠은 나로인것이다.....
그랜드하얏트에서 에프터눈 티세트. 뷔페 형식이고 인당 3만원. 창가자리 예뻐서 좋아. 새카만 테이블에 파란 하늘 비치는게 맘에 들어서 비슷한 사진을 많이 찍어놨네.
약간 이런 파란서 하늘말고 파랑거
포 「옛날 이야기 해줘!」 탄 「옛날옛날 어느마을, 파란 하늘에 둥실둥실」 포 「(두근두근)」 탄 「선분 AB위를 날아 동점S가 흘러왔습니다」 포 「」 탄 「그리고 그안에서 중점B가」 포 「그만해라」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spsp_A

발전된 우주기술로 화성에 식민지를 개척하고 옮겨갔음. 하지만 아무리 발전됐더라도 지구의 파란 하늘과 맑은 공기를 재연해낼 수는 없었겠지. 그리고 이게 바로 쫗엱이 시간을 건너서 과거로 온 이유고.
저 하늘색 포토월?좋은데 디즈니가 어중간한 파란보라색으로 바꿔버렸어...
나는 지금 하와이에 있다....나는 지금 하와이의 와이키키 해변에 누워있다....눈을 뜨면 파란 하늘과 눈부신 햇살이 이렇게.....으아니 안대자나?!
쓰~~바 내 새파랑 잉크 침대에 쏟았어.. 지금 내 손 스머프에 덮는이불 깔개이불 매트리스커버 매트리스 4단콤보로 파란지도 그려짐 잉잉 내 파랑 잉크 아까워... 이건 역시 금펄 들어간 예쁜 파랑잉크를 공구하라는 하늘의 뜻인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건오쨩 색으로 물들어 버려써..!!! 저 파란계열 짱조아해요ㅋㅋㅋㅋㅋ!!! 하늘색 감사합니다
모노님 ㅁ모노님은 어 파란계열이여 약간 하늘색 스카이불루 👔💍🐠🐟🐬🐳🐋🌎🌍🌏☄💧💦🚣🏊🏻🏄🏻🎽🚘✈️🏕🏝🗽💎🚿💙💠🔵🔹🔷
파란 하늘과 청량한 당신, 푸른 조각을 보셨나요?

흥 언님은 파랗고 파란 도라도 하늘이나 즐기시죠'ㅅ')-3
?; (걔 치움) 현우 볼거예요; 더듬... 아 파란 하늘 너무 예뻐요... 여름날... 18살의 여름날... 진짜 취향 직격이고 현우야... 잘생겼다,,, (ㅇ액정... 더듬더듬,,,,
파란 하늘이 널 비추는 하얀 차를 타고서 너와 함께 둘이서 떠나가고파 _할수있다면(미공개)
앗 좋아하는 색이예요! 짱좋아졌어요! 김말이님은 첫인상때문인지 새파란 하늘같은 파랑이예요
헉 고마워요 )(!!!!!! 넹님은 파란하늘색!!!!!!
엄..! 파란 밤하늘색이요 XD
나윤님은 이렇게 파란색과 하늘색 가운ㄴ데 있는 색이요. .!! 파란계열이 느껴져요!!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DDyaa__


좋아요

*뭔데요 프로필보자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좋아요 빨강노랑이니까 신호등만들게 동료에 파란애 하나 더 넣어요(대체
올려요. 바튼완다의 바튼을 찾고 있어요. 파란 방도 좋고 검은 방(ㅂㄷ 맞나요?)도 좋아요.
어디서 만나는 게 좋아요? 파란 곳에서 보고 싶은데 단기라면 파란 곳은 별로 안 좋아할 것 같아서요.
허.ㅜㅜㅜ파란불꽃;;;;;(노트북뿌숨;;;;) 허억;;넘좋아요ㅜㅜㅜ;;; 그렇게 능력 나눠가졌으면 한명 죽으면 멀리있어도 눈치채겠네요..ㅜㅜㅜㅜㅜㅜ흑흑..모에모에...ㅜㅜㅜㅜㅜㅜㅜ(왜또죽이냐
이탈리아에서 태어났거든요. 다른 이름도 가지고 있지만, 역시 본연 자체가 좋아요. (살짝 웃었다.) ...아. 수국이에요. 파란 수국. 그쪽은 어떻게 되어요?
으헝 ㅠㅠㅜ 트청때문에 지워져서 혹시몰라 다시 쓸게요!! 깊은 바다 색이 정말 예뻐요....😂 펄이 유난히 돋보이는 게 등나무라 고민스럽지만 저는 파란계열이 정말 좋아요!! (๑•̀ㅂ•́)و✧ 독특한 잉크 기대합니다😶
파란방 좋아요 , 계정 만들어서 마음 눌러주면 따라갈게요


머리

(응원할 청팀이 보이지않으니 대충 파란머리인 웃쌤을 응원해보자)
화이팅 파란머리!
파란머리 업이🌌 (사진참고는 님!) #종업 #jongup
파란머리 귀신-?아니 네 형님
빵야를 세미 롱 헤어에 라라 머리색(연보라) 파란 별눈으로 바꿨다☆
머리칼이 흐트러지며 눈을 찌르는지 백의 한쪽 눈이 연신 찡긋댄다. 찬이 가지런히 그것을 매만져준다. 금세 옆으로 넘어간 머리에 편해지면, 다시금 파도에 집중한다. 달빛을 받고 반짝반짝 빛나는 검고 파란 바다가 온몸을
《그럼 그 파란 머리 꼬마는? 내가 '그 사건'을 일으켰을 때 막 입단한 그 녀석 - 크리스토프라 했나? - 은 어떻지? 알베르트 프레이저는 어땠나? 단장; 이브 이그나이트는 어땠지?》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markcollector_

)판매합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걸즈 - 시부야 린 사이즈 66 구성-(안쪽 탑,치마,머리장식,상의,허벅지장식) 퀄 - 중상 파란부분이 홀로 레쟈로 제작되었습니다 탑부분이 리본으로 묶는 방식입니다. 9만원
나 노래방에서 야광봉 본거 같은뎈ㅋㅋㅋㅋ츄파츕스는 파란머리 센세가 주셨을거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뚫는거 상상하면 파리에서 명루랑 아성이랑 같이 사는 그 쯤으로 해서 어느날 갑자기 아성이 한쪽 귀에만 새파란 귀걸이 달려있는거 발견하는 명루 보고싶다. 누가 뚫어준걸까 갑자기 왜 뚫었을까 그것도 왜 한쪽에만 했을까 등등 질문이 머리속을 가득 채우는
쥰? 저 파란머리 갓댐!(할때 억양이 너무좋아 ㅋㅌㅋㅋ
황갈색에 부슬한 머리에 파란 눈....
어제 파란 머리의 미소가 예쁘신 분이 주신 뭘 담아마셔도 맛있어지는 잔이랍니다! 호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파란머리가 누군가 했네요 그 분이 스윗한 미소를 날렸군요~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s______new

너무 재밋는게 복치 금요일날에 파란머리하고 처음 나가는 곳이 피시방이야
아 헐 기사만 읽었는데 그 랴언이 파란 랴언이에요? 대박ㅋㅋㅋ 다섯걸음할때 긴머리미남이어서 쫌 마니 좋아했었는데..
프란츠는 '부드러운 연갈색 머리'에 '맑고 깊은 바다처럼 새파란 두 눈', '바다 위의 햇살에 그을린 피부'.
윤성 ㅇ ㅓ... 다 아시잖아요 ㅎㅎ; (?) 다 좋아하긴 하는데 얘는 음 안고 파란이 머리에 턱 괸 채로 있는 게 안정감 있어서 좋아하고요 (파란 내가 키만 커봐라) 깨무는 거 좋아해요... 물론 자기가 하는 거요...
인간은 왜 파란머리로태어나지못하는 ㅁ종족인걸까..
머리가 파랑색입니다 가장 큰 특징임.. 거진 8개월은 파란머리였던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머냐...리제로가 남성향 라노벨이라서..... 렘람 에밀리아만 오질라게 내줍니다 그중에서 으뜸은 파란머리 렘ㅋㅋㅋㅋㅋ큐큐ㅠㅠㅠ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Sesilia1234

설명할게 없네 사실 사람만날때 파란머리 찾아주세요 하면 다들 쉽게 찾으셔서...
아 파란템이 아니라 초록템이군요 (머리깸 모그퀘로만 렙업하실거면 느큐만 입고 계셔도 무방하고 제작하실거면 아르케니오스 - 청마 순서로 갈아끼시는걸 추천합니닷
님들 나 내일 머리 갈색으로 염색해요... 파란머리 빠바이........
파란머리오빠 리즈갱신 ! 나이거꾸로먹는 우리오빠 ♥ #너란여자 #보이프렌드
아 미친 생각하지도 못 했는데 나 솝랜드 때 파란 머리로 갈 것 같은데 광주 솝랜 오시는 분들 파란 머리에 하얀 와이셔츠에 검정 치마에 검정 리본에 검정 베레모 쓴 사람 보이면 저에요 인사 좀 해주세요,,,,
웃쌤도 파란머리라서 청팀이야
파란건 내 머리야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_baram_O_O

개인적으로 히이로는 키티일기장이 아니라...그 파란머리랑 분홍머리 천사? 캐릭터 일기장 쓰는거 어울린다고 생각해버리는 내뇌....
헤헤 다들 파랑파랑 해주시네요... 그김에 쇼콘 파란머리해야지...(?)
진짜 몇번을 봐도 최고다 조소진 파란렌즈 오렌지머리 박제하자 진짜
그레네이드 허그라고, 파란 머리 소녀에게 아주 좋은 걸 배웠다. ... 한 번 던져 볼테면 던져 보라고.
헉 상어 파란머리엿구나 간지네
헉 간지 파란ㄴ머리,, 펄사블스럽다 ,.. 머리 반짝이 뿌려ㅕ놓고 다녀야델듯
그가 일하는 것을 보며 음악을 듣는걸 가장 좋아했음 모리는 그의 꽃이 석양을 받아 주홍빛으로 물드는걸 좋아했음 붉은빛이 감도는 머리가 빛나고, 파란 눈이 빛고ㅓ 섞여 오묘한 색으로 바뀌는게 좋았음 꽃은 그의 주인을 위해 매일같이 노래 불렀음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Lata_taT

배경도 어울리고🎷 이 짤 참 마음에 든다 파란 눈,, 헝클어진 머리,, 💾영상BEHIND THE SCENES OF WILD+FOOLS💾
파란머리 다시해줘 ..체고
얘랑 얘 너무 귀여워 이름은 기억 안남입니다. 시노농,,,, 시노논..? 몰라 스바루는 그렇게 불렀어 저 파란머리. 갈색은 음 기억 안나
장발 파란머리는 두명인데 왼쪽은 카제마루 오른쪽은 사쿠마애요ㅠㅠ~!!!!! 하앙 둘다넘이뻐사랑해 ㅠ
파란머리래서 엄청 보고십엇는데 아쉬워요ㅠㅠ 대신에 트친햇스니깐 앞으로 또 보갯죠???
머리 뒤로 파란 반다나 한 사람 누구야ㅋㅋ
퍄퍄 파란옷 존좋 케이스위스 김재환잘알 ㅇㅈ 머리부터 발끝까지 존아 사랑스럽다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yupa1221

윽 심댱..... 동네 사람들 파란 머리 사람이 내 심장 후벼파요
그런 의미에서 니노 설정 너무합니다 대체 인쇄 어떻게 하라고 그런 파란머리 파란눈 (협력그림 색 잡다가 늙어벌인 사람)
파란 고리머리알밤괴물 알밤괴물 인상착의가 잘 생각나지 않아서 임의대로 그리고 고리머리를 시켜놨습니다!!
파란머리하고싶다 ㅜㅜ
머리가 찡-해질정도로 달달한 초코케이크 좋아.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좋구.(파란 눈에 별이라도 부어넣은듯 반짝인다. 흥미롭고 대화가 즐거운듯이)
하얗게는 안되구.. :3 지금 머리색에서 그래도 앞부분만 파란거니까요... 갠차나 갠차나 러닝하면서 페가시 동생이(선관) 죽어가지고 좀 더 물들긴 했지만... 이노 그래서 페가시가 손치료 해주고 그랬서요 ㄴ미쳐크레이지~!
아 맞아요 저 그때 파란머리! 💙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peng_niz

ㅌㅋㅌㅋㅋ졵나웃겨 ㅋㅋㅋㅋ아직까진 파란애가 젤 잘생겼다 그담엔 꽃노인옆애있는회색머리
엥 파란애랑 회ㅣ색머리랑 닮았다고 그러는데 언니의 취향이란....얘네도 이써
역시저는 파란머리보단 붉은머리인가바욧...!


눈이

(새파란 눈이 조금 크게 떠진다. 당혹감에 더듬더듬 입을 연다.) 음, 어. 진짜 살인을 한 건가요? 아니야, 타임러너면 충분히 한 번쯤... ... (혼잣말을 중얼대다 입을 다문다.)
으음.. 나도 색은.. 옛날에 그냥 예쁜 색 골랐던 거지만.. 플럼..은 눈이 파란계열이니까.. 바다같은 색 어울릴 것 같고.., 흰색도.. (고개를 끄덕인다.)
아 알고보니까 팡니 눈 파란거 다 서클렌즈 낀거엿으면 웃기겟다 하지만 난 널 사랑해 눈이 검정색이여도된단다
히히... 애들이 뽀는 눈이 있군요! (쑥쓰러운 듯 제 머리를 긁는다) 썬쌩님은 쫗아하는 쌕 있어요? 파란쌕은 쫗아하쎄요?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litsum_tobio


손에

왼손에는 물망초 같은 파란 꽃을,오른손에는 양귀비 같은 붉은 꽃을 그려넣었구나 우민
(새파란 눈을 꿈뻑이며 당신을 올려다본다. 손에 쥔 소울젬을 거두며 일상 투로 가벼이 물었다. 누군가의 위셔인가? 타임러너인가? 가늠하는 듯 했다.) 아, 마녀를 사냥해본 적 있는 거에요? 강하네요, 당신.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나나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나나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태미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태미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치아키는 오른쪽 다리와 왼쪽 손에 황동빛 갑주를, 카나타는 파란 마석이 달린 팔찌, 테토라는 양주먹, 미도리는 스탬프, 시노부는 양날개뼈에 갑주를 달고 있으면 좋겠다-! 대마법장비는 세심한 무늬와 각자를 상징하는 색의 마석이 달려있다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이채영과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채영이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8.저는 손피부가 얇아여(?) 그래서 손씻은 직후나 좀 추우면 손에서 파란핏줄들이 다보여....)어질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kkongji_tv

파란 권투글러브를 낀 서유나와 단 둘이 링에 올라가 스파링을 하고 싶다. 난 양 손에 수갑을 차고.. 유나가 미소지으며 글러브 낀 주먹으로 두들겨서 날 K.O 시키고 샌드백에 묶고 스트레스 해소용 샌드백으로 삼아서 화날때마다 펀치로 때려줬으면 좋겠다


헤헤

헤헤, 그런데 송월씨! 파란맛은 무슨 맛인가요? (우물우물)
( 교리 커플 .. 에휴 ) 헤헤 모른다고 빽 소리지르고 씩씩거리는 파란이마저 너무 사랑스러운 거 보면 역시 정상인 거겠죠 ㅠ ㅠ 난 모르는데. 나 바보잖아. 하면서 파란이 코 살짝 꼬집을 것 같아요 흐흑 .. ...
헤헤 쇼콘때 파란염색하구 가야겟다여...
파란계열이요^♡^ 빨래님 첨 봣슬때부터 파란계열 색상 떠올렷슴니다 헤헤
! 소운은 눈 좋네요. 그럼 저쪽으로 가요! (호다닥 빠른 걸음으로 네가 가리킨 곳으로 걸어나가) 에헤헤... 맛있는 음식이랑 신기한 물건이 많이 있으니까요. 앗 여기예요 소운! (라며 파란 지붕의 작은 가게를 가리켰다)
헤헤 파란꽃을 좋아해요!!!8ㅂ8)/꽃을 잘 그릴줄몰라서 두루뭉실하게만 그리네요😂🙏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DELete_breath


뒤에

[제드진] 독재자x바둑선생 썰 모음 (파란글씨는 오타같은거 수정한거... 인데 나머지도 좀 해볼라다가 때려쳤읍니다) 닌자는 지나간 글에 연연하지 않아 . . . . . 추가되면 이 문서 뒤에 붙일것
일반사격할 때는 세 발 놓치고 다 맞췄는데 만점자만 인형준다고ㅠㅠㅠㅠㅜㅜ 뒤에 사람 몰려갖고 남자애들이 와 잘한다 야 여기 파란옷 잘해, 이러고ㅋㅋㅋ존나 부끄러워서..ㅋㅋㅋ
유치한 파란이도 귀여워요.... 총총총 가면 뒤에 쫓아가서 안아줘야지 ㅠ.. ㅠ..
큐브 새키들...아니 어떻게 인형을 1년 뒤에 풀어? 파란상자 진짜 폭발시켜버릴까
인장 오노 뒤에 배경이 청록색으로 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름에 파란하트 들어가니까 청록보다 파랑이 더 크다💙


좋아해요

커플 앱은 안 써봐서 길 열어주면 따라가는 건 할 수 있고, 파란 방은 편하구요. 투닥거리는 분위기 좋아해요. 소꿉친구 정도, 그럼 사귀는 건 아니고 썸인가요?
음어어ㅓㅓ옷입는걸로는 핑크와 검정의 조합을 좋아해요!그림은 파란~보라쪽을 좋아함다😆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527ixi

네가 나를 제일 좋아해서 한 번 봐볼까, 생각 중이다. * 그럼 파란 방이나 커플 앱 어떠세요? 낯은 아이돌이나 배우들 좋아해요. 아이돌로 하실 생각이시면 맞추시고 제가 그 아이돌과 어울리는 낯 해볼게요.
이름이 우주라서 파란계열을 많이 말해주시네용💕💕 저 파란색 진짜 좋아해요ㅠ💙💙
저 남색 좋아해요😍💕💖파란계열 다이스키


짙은

모지 어떤식의 짙은 남색인거지... 청남색보다 짙어...? 검은색 계열의 파란?
음 붓에 남아있는 파란물감때문에 찍 그으면 위는 보라색이구 밑은 짙은 파랑이 오묘하게 섞인색이지 않을까요
짙은 파란ㄴ색,?!
짙은 파란? 남색이나 소라색이요~!!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dem2a_b


파란

아닠ㅋㅋㅋㅋㅋ트위터에섴ㅋㅋㅋㅋㅋㅋ며니 파마해서 볶음면이라고 하는뎈ㅋㅋㅋㅋㅋ 요번에 포카이름 예상하면 옷이 파란색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백퍼 에리들 "파란볶음면 구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이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astrogot7a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ssalborigyeran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soma1191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T_S_D__

파란 빨간 하늘 좋아요 머리 눈이 푸른 Qseptember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