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170708 SMT #찬열 #CHANYEOL #DO #디오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좋은건 크게
🔥#하잖아_엑소컴백 EXO-L의 컴백 준비운동🔥 EXO 컴백 전 엑소엘들의 마지막 준비 운동!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 엑소엘 사전준비 2) 화력체크 음원총공 3) 엑소엘 실검총공 #엑소 #EXO #KoKo
코코첸!!!코코첸!!!!#KOKOBOP #EXO #엑소 #TheWarEXO #CHEN
#CHEN 멋쟁이종대=w=)v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아는형님 다음주 예고에 엑소ㅠㅠㅠ #엑소 #EXO #KOKOBOP
찬열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CHANYEOL
170708 SMT #경수 #디오 #도경수 #엑소 #EXO 조명이 없어서 노이즈와 흑백보정이지만.... 아컨이라고 믿고 싶은...경수가 인사 해줬어....ㅇㅇ 아무튼! 인사 해줌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pit_B_pat

레벨1은 힘들어💦#엑소 #EXO #KOKOBOP
170714 GMP #백현 #BAEKHYUN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인간 슈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그맣지만 맏형인 우밍형아한테 세호니 약간 매미야?ㅋㅋㅋ큐ㅠㅠㅠㅜㅜ기여우ㅜㅜㅜㅜㅜㅜ 매달려있짘ㅋㅋㅋㅋㅋㅋ역시 울 막냉이🍊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 이벤트✨하잖아 엑소 컴백 'ㅅ' #exo #EXO #TheWarEXO #KoKoBop 백마 단관 특전 나눔해요 두 개 있어서 하나 나눔합니다 서치가 걸릴지 모르겠지만 예판 앨범 나눔 당첨자 뽑으면서 한 분 뽑아서 드릴
늑미 일억뷰 찍은김에 보고가자 늑대와미녀 리믹스에서 백현이랑 종대 주고받는 부분 진짜 멋있고 음원 주라...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 이벤트✨ 하잖아 엑소 컴백 'ㅅ' #EXO #TheWarEXO #KoKoBop 서치가 걸릴지 모르겠지만 예판 산 기념으로 나눔해요 앨범 도착하면 포스터랑 앨범 같이 보내드릴게요 만 해주시면 됩니다 몇 명 뽑을지
170714 EXO D.O. Airport SNEAKERS SHOES (Black) 엑소 디오 경수 검정 블랙 컨버스 스니커즈 신발 공항패션 정보 EXCELSIOR (엑셀시오르)

종대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한동안 계속 울듯 ㅠㅠㅠ) #KoKoBop #EXO #엑소 #CHEN
종대야 ㅠㅠㅠㅠ 종대야 ㅠㅠㅠㅠㅠ (캡쳐해 놓은건 다 올려야지 흡흡흡) #KoKoBop #EXO #엑소 #CHEN
까먹지말자 16일 종대 판타스틱 듀오 18일 6시 엑소 코코밥 음원 18일 8시 브이앱 한여름밤의 코코밥 19일 9시 백현 찬열 경수 세훈 브이앱 같이먹어요 19일 엑소 앨범공개 20일 엠카운트다운 21일 뮤직뱅크 2
약간 부업하는것처럼 보이는 김형제 #KOKOBOP #EXO #엑소 #TheWarEXO
EXO 공홈에 올라온 종대 티져사진💕👍 #CHEN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현재 앨범 6장 샀고 알바비 들어오는대로 추가 구매 할건데 팬싸 당첨되면 진짜 제가 베라기프티콘+엑소 코코밥 앨범(포스터추가)+원하시는 엑소 사진 인쇄+2만원 한분한테 몰빵해서 보내드려요ㅠㅠㅠㅠ 제발 팬사 꼭 가고시퍼요,
Rt plz) 녈어분 제가 앨범 12장 질럿는데요ㅠㅜㅜ 팬싸 당첨되면 계좌로 삼만원 보내드릴게요ㅜㅜㅜㅠㅠ진짜 저 너무 팬싸 가고싶스미다ㅜㅠㅠ엑소 보고싶어요 ㅠㅠ #KoKoBop #EXO #EXO4집대박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dazzling_921412

엑소 브이앱봤니...?...존나....브이앱까지챙겨봐...
이벤트) 엑소 4집 대박 기원 알티이벤트합니다☺️ 엑소엘 한정 이벤트입니다! 팔로🙅🏻알티🙆🏻 당발은 초동 1위찍는 날 합니다😘 올해도 우리 애들 대상 받게해주세요🙏🏻 #EXO #엑소 #KoKoBop #TheWarEx
신나라 기준 #KoKoBop 예판량이 드디어 포라이프를 넘어섰어요 'ㅅ' 이제 코코밥이 제일 위! 아직 판매량이 아닌 예판량이지만 1등! 엑소를 이기는 건 #엑소 ! 예판 기간동안 팬싸 응모 많이많이 해주세요 #TheWarE
혹시 알티이벵하면 참여하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이벤트해서 받았는데 저는 지방러(또르르... 사람 수 많든 적든 19일 날 엑소 음원 나오기 한시간전에 당발할게요! 타팬도 상관옶습니당 #엑소 #exo #kokobop
170714 김포출국 ❤️ #baekhyun #백현 #exo #엑소
☆엑소 정규4집 기념 이벤트☆ 음반나오고 핫트에서 추가구매할려고 신나라에서 예판한 앨범을 이벤트로 나눠드립니다♡ 알티만 하세요! #팔로우는_자유_알랴뷰
#엑소 #EXO #ThewarEXO #KOKOBOP 분위기 어쩔 ㅠㅠ

엑소컴백기념😙😙 &팔로우이벤트할게요~~ 음악요정 찬열세트구요 컴백날 당발해요~~ 택배비제가부담해요!!!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TheWar
내가 넘 늦었나😉윙크 #EXO #TheWarEXO #KoKoBop #SEHUN #엑소 #세훈
[ it!] Pick the best idol who looks nice with pink hair! 핑크색 헤어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남자아이돌은? #XIUMIN #시우민 #EXO #엑소
170715 아는형님 예고 #exo #엑소 #kai #카이 예고의 반이 김종인 꺄르르~하는거얔ㅋㅋㅋ
rt이벤트)제가 이번에 팬싸에 당첨되면 엑소 4집 더워 3종 안 뜯은 새앨범으로 보내드려요. 포스터도 원하는 맴버로...rt만 하세요.... 너무 미치도록 가고싶...흑흑흑흑 제발 가게해주세요... #KOKOBO
170714 GMP #백현 #BAEKHYUN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준면이랑 백현이랑 같이 슈프림~~ 슈프림보이가 슈프림보이를 본다 슈프림슈프림 ((슈픎탈트붕괴현상))
170708 SMT #경수 #디오 #도경수 #엑소 #EXO say~도경수! say~ 귀여워!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pandeobi

170708 SM콘서트 #백현 #BAEKHYUN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미남이세요 💞
영상⬇⬇ 💓엑소와 함께 여름 데이트하자💓 '엑소 정규앨범 4집EXO《THE WAR》많음 관심과 사랑부탁합니다~”😘
백희 예전에 제가 제작한 카드ㄱㅓ울 재고 4개 남아서 팔로 + 알티 해주시는분중 2분께 보ㄴ내드려요 이거 실물 쨩ㅇ 이뻐요,,♡ #엑소 #백현.#백희
엑소 컴백이 너무 안믿겨지는 이유 1. 스엠이 일해서 2. 티저가 개인티저라 3. 공식계정 생겨서 4. 내가 아직 마음준비가 안되서
170715 SMT in 大阪 찬열 프리뷰 인간달코미 인간솜사탕 찬열이의 stay with me ♡ #찬열 #chanyeol #exo #TheWarEXO #엑소 #KoKoBop
#KOKOBOP 비트 (카이~시우민) #EXO #엑소 #thewarEXO
아 외국분이 인용알티해서 머야; 이러고 번역 눌렀는데 존나 사르르 녹아버림 정답입니다^^ #엑소 첸 종대 지구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입니다

싸펑피펑 모르는 큣트 쪼꼬볼💚 엑소 '아는 형님' 출연 기념(?) 궁예로 만든 영상이니 재미로 봐주세요🤧 #KAI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트위터 엑소 팬 여러분 오늘은 저의 두번째 생일입니다. 종대 티저와 함께 종베 성공시대 시작됐다... 알티만하세요 월요병 극복하시라고 월욜아침에 (제가 눈뜨면) 당발합니다... #EXO  #kokobop
엑소 아는형님 예고
33. 내 엑소 최애 영상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ㅌㅌ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내 오빠들 애드립이 이렇게나 죽이 척척 맞습니다 이런거 안할 거 같은 멤버들도 아무렇지 않게 다 하는게 최고 웃김ㅋㅌ
#EXO #TheWarEXO #KoKoBop #CHEN #첸 #종대 #엑소 나 진쨔 주글거가타.....
엑소채널 EXO CHANNEL 1 ~ 21화 영상 기차 justpaste .it/18zt5
Rt 이벤트))) 엑소팬싸 당첨되면 알티하신 분들 통해서 스밍권, 앨범3개,현금 3만원 드려요‼️제발 팬싸인회 가게 해주세요😂‼️ #rt #이벤트 #EXO #KoKoBop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hunsoony_cs

170714 EXO Kansai Airport 칸사이공항 입국 #EXO   #엑소  #찬열 #CHANYEOL #첸 #CHEN
Going Crazy, 내가 미쳐 #EXO #KOKOBOP   #엑소   #TheWarEXO  #CHEN
) 2017 울산썸머페스티벌-쇼!음악중심 엑소 피지투명포카 나눔합니다 💕 나눔받으실분들은 rt+♡ 부탁드려요 인증 방법 자세한 사항은 타래로 이을게요💕 많이 받으러와주세요😶 #울산음중 #울산썸페 #엑소 #EXO #
EXO()의 트위터 공식계정 개설을 스페셜 이모티콘과 함께 축하해주세요! Enjoy special Twitter emoji for #EXO #엑소 #TheWarEXO #KoKoBop
170715 아는형님 예고 #exo #엑소 #kai #카이 김종인 초능력 쓰는거 방송에 막 나와도 되나 싶어...
02 16 02 16 02 16 02 큥 수니 'ㅅ' 엓오 이번주 화요일 컴백이라구요 !!~~~~~~~~~~~~~~?엑소개짱 !!!!!!!!엓오 없으면 못 살잔아여 ㅜㅜ 인연 맺으실
친구를 위한 폰배경... #EXO #KOKOBOP   #엑소   #TheWarEXO  #CHEN

알티 이벤트 함ㅁ니다 대신 꼭 드실붕만 알티해주새요,.,,,.,, 엑소엘 한정 ! !
아 엑소 또 각자 성격보이는 짤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715 아는형님 예고 #exo #엑소 #kai #카이 봤어?(끄덕(뿌듯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2위 (아는형님 엑소) 한번씩 클릭하고 올까요 ☺️? #EXO
오ㅣㅡ ㅣ다박 와 아ㅇ ㅏㅜ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잠실콘에서 그렇게 엑소가 이번 컨셉 진짜 새롭다 라고하더니 진짜 새롭다...
영앤프리~ 귀여움이 과하구요ㅠㅠㅠㅠ나녀석 오사카 오길 잘해쒀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0461_BY

시오밍❄️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엑소 #EXO 컴백 D-2 ! 비록 크진 못하지만 내 자리에서 컴백전 스퍼트 시작!!! (동생 계정 로그인해버렸다
엑소의 짝꿍들은 변백현&김희철 김민석&민경훈 서장훈&도경수 오세훈&김영철 김준면&강호동 박찬열&이수근 김종대&이상민 장이씽&엑소엘 김종인(우리종인이간지나게혼자앉았어요)
남은 2017년 엑소로 꽉꽉 찼다˃̣̣̥᷄⌓˂̣̣̥᷅ 7~8월엑소 정규+리팩 9월7호실 개봉 10월안단테 KBS1 방영 12월신과함께 개봉 여기에 언더독 개봉도 하고 아직 소식 없지만 하와유브레드도 있으니까
막 엓소가 헤이트유하는건 첨인거같네ㅠㅠ 해봤자 엑소더스때 너한테서도망갈거야 정도였던거같은데ㅋㅋㅋㅋㅋ
170708 SMTOWNLIVEinSeoul #시우민 #김민석 #EXO #엑소 요정님미모를 다 담지 못한 사진이지만 너무 예뻐서 올립니다😭
170715 아는형님 예고 #exo #엑소 #kai #카이 대미친...세상사람들아 김카이 딥브레쓰 하는데요...?

#KOKOBOP #EXO #엑소 #TheWarEXO #CHEN #첸 #김종대 ⚡번개남 ⚡ 아직은 전기쪼깨!!가능!! (파지짘
스밍어려운거 아니잖아욧! 우리 이번 "더워"도 진짜 열스밍해서 꼭 엑소상타게 해줍시다! 1위 선물해줍시다!♡ 에리들 다같이 화이링😀 #KoKoBop #EXO #엑소 #TheWarEXO
2017 울산썸머페스티벌-쇼!음악중심 엑소피지투명포카 나눔인증방법입니다 💕300세트 준비해가는데 정말빈손으로집가고싶어요! 많이 받으러와주세요😶티켓없으셔도4,5번으로나눔가능해요😶 #울산음중 #울산썸페 #엑소 #EXO #
오ㅏ대박 #CHEN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rt 이벤트:) 팬싸에 가게 된다면 라이언 드릴께용,,😚제발 당첨 기원🙏❤️ #엑소4집대박 #엑소팬싸 #THEWAR
20170211 홍콩 엑소디움닷 #변백현 #백현 #엑소 #엑소#코코팝 #에리 #BAEKHYUN #EXO #EXOL #KOKOPOP #EXOTHEWAR
오세훈 엑소에서 고등학교 가장 최근에 졸업했지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고딩 습관 나오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BH_Hong2

#EXO #CHEN 엑소 첸 종대 코코밥 티저 안경 스타일링 도랏,, 도랏다,, 아 진짜 미치겠다,, 아 손 벌벌 떨려,, #KOKOBOB
#KOKOBOP #EXO #엑소 #TheWarEXO #Beakhyun #백현 내 취향은 너니까☆
스엠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돈 좋아하시죠? 저는 엑소를 좋아합니다 이번 여름 굿즈 뭐 내놓을지 고민하신다면 타투스티커 추천합니다 종대 ver 백현 ver 세훈 ver 카이 ver 수호 ver 버전별로 내놓기만 하
170527 엑소디움 닷 체니체니 원반던지기잇!!!
170715 아는형님 예고 #exo #엑소 얼마만에 보는 교복입은 으르렁이세요...
18일 엑소 더워의 앨범이 공개됩니다. 앨범사시고,포카만 받아서 닫아놓고 밀봉하지 마시고,지니 이용권은 엑소 스밍 독려계정이나,B처럼음악처럼, 열린음악회 계정에 지니 이용권을 꼭 기부해주세요!타 멤버 스밍계정도 좋습니다!꼭꼭
티저속 #내가미쳐🙀 좌우음성🎧 (좌-한국어 우-중국어) #첸 #EXO #엑소 #thewarEXO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exospalette

170708 SMT 종대 세상의 귀여움을 다 담아 #EXO #KoKoBop #TheWarEXO #엑소
170708 smtown #exo #엑소 #백현 #baekhyun 제가 아직까지 백현선배 뽕에 잔뜩 취해 있어서 그래요,, 곧 있으면 이 선배 또 보네₍o̴̶̷᷄﹏o̴̶̷̥᷅₎ ..💛


KOKOBOP

금죤덍이♥♥ #EXO #KoKoBop
😭😭😭😭😭😭 눈물바다 😭😭😭😭😭😭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 앨범 35장~40장 사이에 살건데 당첨되면 앨범 종류별로 3장드림...포스터도 최애꺼 드림...포카도 드림... #KoKoBop #EXO
너무 기여우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 깔씀한 눈썹이랑 속눈썹 쌍커풀ㅠㅠㅠㅠㅠㅠ 단정한 손도 예뿌다 늦게까지 안잤네 애깅(ू˃̣̣̣̣̣̣︿˂̣̣̣̣̣̣ ू) #훈스타그램 #EXO #TheWarEXO #KOKOBOP
코코밥대박나라!!!!!!!!!!!!!!!!!💕💕💕💕💕💕 #KOKOBOP #TheWarEXO #EXO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Force_xo

안녕 ? #EXO #KOKOBOP
17/07/16 #EXO 인기가요 인가스포타임즈 NEXT WEEK COMEBACK #TheWarEXO #KoKoBop
종대 사..랑..,ㅠㅅㅠ💗 #Kokobop #exo #ThewarEXO
아는형님 예고편에 EXO가 떴어요!!😢 교복입은 금발 종대가 티얼스를 부르다니...😇😇😇 잘가라 세상아...💣💣💣 #CHEN #첸 #KoKoBop #TheWarEXO
현재 뜬 수록곡 1. Diamond 2. Forever 3. 소름(Chill) 4. 전야 5. What u do? 6. 너의 손짓 7. 내가 미쳐 #KoKoBop #EXO
금종대도 모자라 안경까지 쓰다니. 나를 확실히 보낼 생각 이구나. #EXO #KOKOBOP #THEWAREXO
170715 SMT in Osaka 준면♡ 나는 준면에 취하고 준면이는 흥에 취하고😁😁😁 #EXO #KoKoBop #TheWarEXO #SUHO #수호 #준면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my_chen21

레이~ #exo #KoKoBop
비율이 좋아서 밑에서 찍어도 이렇게나 완벽하다 턱선 , 상하체 모두 다 #백현 #BAEKHYUN #EXO #TheWar #KoKoBop
볼빨간 베레모 준면이도 빨리보고시퍼,, #SUHO #KoKoBop #exo
에스엠(SM) 잘 들으시오 앨범에 넣지 않은 B컷이랍시고 분류해둔 화보가 한 장이라도 있다면 용서치 않을 것이오 영상이랑 사진으로 화보집을 만들어 아티움에서 꼭 판매하시오 #KoKoBop #EXO
노이즈 천국이지만 너무 잘생겨서 올려봅니다 #경수 #디오 #KYUNGSOO #DO #EXO #KOKOBOP #TheWarEXO
170714 GMP #수호 #SUHO #준면 #EXO #KOKOBOP 오늘 착장 정말 귀엽군..쿸
완전 크리핑 코코밥 버전이니까 이걸 잡는 음방은 플러스 250점 주고 연말 시상식 때 욕 두 번 참을 거야 카감님들 잘 기억해두셔야해 #KoKoBop #EXO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exospalette

ㅜㅜㅜㅜㅜㅜㅜ세후니 흰양말 신은거 넘 오랜만에 봐서 너무 기얍구 머리랑 색깔 똑디인 가방 고이 걸어둔거 너무 귀엽다 (ू˃̣̣̣̣̣̣︿˂̣̣̣̣̣̣ ू)🍊🍊💕💕💕💕 ㅠㅠㅠㅠㅠ #EXO #TheWarEXO #KOKOBOP
이번 앨범에서 다들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했는데 로또 때가 최고 화려했다고 생각했던 종대가 단연 최고다 메이크업이고 헤어고 역대급으로 화려 그 자체인데 그걸 또 자연스럽게 소화해 #KoKoBop #EXO
아니 콘서트 VCR 브금이 음원일 줄 누가 상상이라도 했겠냐고 진짜 너무 너무 소름 돋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KoKoBop
170708 SMT #첸 #CHEN #KOKOBOP #EXO #TheWarEXO 넘나 고냥이적 모먼트 😼 우리 종대 귀여워ㅠㅠㅠㅠㅠ
1년반만이네요^^ 도전33종 드래곤볼 👏🏻👏🏻👏🏻 엑셀 켜져있는김에... 돈은 재미있게 쓰고 헷갈리지 않도록 색칠하기 준비했습니다^_^.. #앨범랜덤아닌게어디야 #트레카어쩔... #exo #kokobop
170715 SMT in Osaka 준면♡ 팬들테 인사도 예뿌게 빵싯빵싯 웃으면서~ 준면이 눈에서 꿀떨어지지😍 #EXO #KoKoBop #TheWarEXO #SUHO #수호 #준면
저랑 트친해여~~~~~~~~네~~~~~~ N인지지, 타팬, 두탕은 ❌ #EXO #KOKOBOP #TheWarEXO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my_chen21

경수 사랑해 #EXO #TheWarEXO #KoKoBop
우미니꽃🌸피었다아! #XIUMIN #EXO #KOKOBOP #TheWarEXO
잊지말아야할것 온신오핫 한국버전 최우선 멜론스밍 매일 뜨는 티저 종대 판듀 아는형님 출연 최애돌 투표 영앤프리 스밍 24일 울산음중 18일 6시 'KOKOBOP' 컴백 18일 V앱 한여름밥의 코코밥 19일 V앱
세훈 // SEHUN // 🌱🌿 #EXO #KOKOBOP #TheWarEXO
다운다운 베이베~~ 다운다운 베이베~~~ #KoKoBop #EXO #TheWarEXO
17/07/15 #EXO 음악중심 NEXT WEEK COMEBACK #TheWarEXO #KoKoBop
세상 큐트 우리 종인이가 다 가져갔네ㅠㅠㅠㅠㅠㅠ 우리 종인이 카이팅이야뮤ㅠㅠㅠㅠ #TheWarEXO #exo #KOKOBOP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r_lin84

170708 SMT #첸 #CHEN #KOKOBOP #EXO #TheWarEXO 종대야 내가 많이 좋아해 😭
지금까지 나온 The War KOKOBOP 티저를 이어서 만들어봤어요! (오늘 경수 올라오면 이어붙일 예정입니다)
귤왕자님과 햄찌 왕자님의 만남.. 햄찌 왕자님은 치즈볼을 조아해 ).( #Exo #thewarexo #KOKOBOP #XIUMIN
차트 개혁하면 진입도 힘들고 순위 유지도 힘든데 대신 1~3위 한 번 올라가면 웬만하면 떨어지지가 않더라구요 진입 1위하면 확실히 이전보다 머글들도 더 많이 듣고 상위권 유지가 더 유리해지니까 하띵하띵 #KoKoBop #
The War KOKOBOP 인스타 티저 이어서 만든 것 (경수 올라오면 이어붙일 예정입니다)


종대

시우민 애교할 때 반응들이 거의 다 고정인 거 같아 ㅋㅋ 종대/백현은 (저 형의 애교를 이미 다 알고 있어서) 흐뭇한 쪽이고 찬열은 늘 그랬듯 격렬한 반응이고 ㅋㅋㅋ 준면은 oO(대단하네) 느낌 ㅋㅋㅋ
백현이 브릿지를 넣고 찬열이 솜사탕이 됐으며 종대가 탈색과 타투를 했고 경수는 염색에 셔츠 단추를 풀었으며 세훈이 오렌지가 됐고 종인은 드레드에 스크레치를 냈으며 민석은 더 어려졌고 준면이 헤어밴드를 했기에 이번 년도 대상이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soraahaha

170715 아는 형님 예고편 종대컷. 다음주까지 이걸로 버틴다.
김종대 #EXO #첸
종대 끊임없이 궁금한 사람이다. 잘 웃고 말도 착하게 해서 연할 줄 알았는데 자신만의 심지가 누구보다 곧아서 주저앉을 수 있는 순간에도 등 곧추세운 채 강하게 웃을 줄 안다. 겉이 유하지만 속이 강해 주변 사람들도 모두
종대 티저 맨끝에 3~4초동안 나오는 기계음 이 VCR노래잖아 진짜 미치겠다
이번주 넘 휘몰아치는 떡밥이다 16일 종대 판듀 18일 6시 음원발매 8시 브이앱 19일 9시 브이앱 20일 엠카 컴백 21일 뮤뱅 컴백 22일 아는형님 #EXO 일주일 알차게 보낼 수 있다ㅠㅠㅠ
그래 내가 바로 초능력자다 백현 찬열 종대 시키면 잘해요 준면 민석 까짓 거 머 ,, 해주지 종인 세훈 전 마이웨이입니다 경수 존나 성격 보이는 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170715 SMT IN OSAKA #CHEN #종대 머리 완전 노랗다😣😣😣 종대 안녕안녕❣❣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EXOXOXOID

저 경수랑 종대,,,
김종대 이시대를 평정했다
교복 입은 스타일로 성격 딱 나뉘는 것 같아 ㅋㅋㅋ 마이 여는 파 시우민 백현 찬열 종대 다 잠금+넥타이파 준면 경수 잠금+뭘또넥타이까지파 종인 세훈
이 시절에도 종대는 무채색 자연 속에 있었는데
크으으으으 나 종대 이번에 포스터 구하기힘들듯
종대야 영원한 순간은 분명히 있어 그렇지
와... 종대 입술 붉게 칠하기 있다고..? 이러기 있다고...? 아나 진짜 참나 진짜 흑흑 아 진짜 흑흐그 내가 진ㅉ ㅏㅏ아우ㅏㅜㅜ흑흑 아 진짜 내가 진짜 내가 미쳐 ㅠㅠㅠㅠㅜㅜ어떡해 진짜 김종대 입술 붉은색.. #EX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_CHANRAN

170708 SMtown Live in Osaka #종대 #CHEN 엔딩까지 완벽👍🏻
종대 years 부를 때 오직 이 노래가 세상의 전부인 것처럼 불러
) 김종대 티저보고 미쳐버린 사람 저요😭😭😭 진행중인 이벤트랑 별개로 이벤트 하나 더 열어요🙂 배송오면 한분 앨범 1장 보내드려요(랜덤) 포스터도 원하시면 접어서 보내드림❗️팬싸 당첨되면 몇분 더 뽑을게요☺️ #EXO  #K
친절히 여기까지 마중을 와준 너 할 때 자기 가슴 톡톡 치는 거 봐 김종대
ㅈ,,종대,,엌,,,,o(-(
지금 솜김들 존나 발리는게 김민석이 멀쩡한 검정머리에 김종대가 탈색머리라는거야... 근데 그게 존나 또 잘 어울리고 세상 멋져서 발려... #smt #smtown #osaka #SmTownInOsaka #EXO #첸
김종대가 금발을 꽁꽁 숨겨왔던 이유를 너무 잘 알것같기도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tomtom_exo

그깟 시험이 뭐라고 이제 티저 사진 제대로 보는데 종대는 정말 대단하다. 얼굴 천재 분위기 천재 화보 천재라서 사진 한 장 한 장이 가지는 파급력이 엄청나다. 한 번 보고 말 수가 없다. 두 번 보고 세 번 보고
종대 실검😀
김종대... 너무 조아...
11시 59분 59초에서 1초가 지나면 하루가 바뀌는 거잖아요. 그런 기준이 되게 재밌어요. 종대, 3집 EX`ACT
🏝🏝🏝저 오늘 종대 최애 된지 900일 짼데 이 좋은날 종대티저도 나오고 거기다가 머리 금발+오대오+안경까지 .. 저 진짜 행복해서 주굴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집앨범 하나 보내드려요 ㅠㅠ 금발 종대 최고


EXO

170716 인기가요 인가스포타임즈 EXO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BitingJJARI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xuehwa_xo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MoongaeMoong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candypop326

EXO 엑소 KOKOBOP 종대 아는형님 경수 BAEKHYUN same_way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