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게

170113 #DAY6 #JAE #BolBBalgan4 #GALAXY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Snippet
렘디밈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줄게 ㅜㅜㅜ귀여우시면서 따수우신게 찰떡이시져
오늘자 탐라 브금에는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만큼 당원들 심경 반영한 노래가 또 없다 설구야 줄게 마 갤럭시!!!!!!!!!!!!!
🌟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놓았죠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A thread for myself, covers I always have on repeat #Sejeong Galaxy - Bbolbalgan4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너의 품에 잠든 난 마치 천사가 된 것만 같아요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마냥 떨리기만 한 게 아냐 준비가 되면 쏘아 올린 인공위성처럼 네 주윌 마구 맴돌려 해 더 가까워진다면 네가 가져줄래 이 떨림을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KpopQween24

160929 슈키라 Like a star 내리는 비처럼 반짝이는 널 가지고 싶어 ♡ ♬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DAY6 #데이식스 #성진 #Sungjin #Jae #도운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후회하지 않을게  너의 이유 되어 줄게  처음부터 너와 나인 것처럼 처음부터 너와 나 - 볼빨간사춘기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이건희
3. 볼빨간사춘기- 사랑에 빠졌을 때 우주를줄게 앨범 수록곡인데 전 볼사 노래중에 이 노래 제일 좋아해요 ㅠㅠ let me love all day 담담하게 읊는 가사 너무 예뻐서 ,, 들어보세요!
16. 170214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나인뮤지스 #혜미 #햄리스코프_라이브
현빈이가 이때 말했던 신청곡 방금 본방에 나왔어요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볼 빨간 사춘기 님의 우주를 줄게! 이 노래 좋아하죠?
지주 들었던 노래 top3 • 아이유&오혁 - 사랑이 잘 • 러블리즈 - Night And Day •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O2. 볼빨간사춘기 ㅡ Galaxy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최애곡 3개로는,, X song 우주를 줄게 나만 안되는 연애 다른 노래도 너무 좋지만 세개는 더더더더 좋다
볼빨간 사춘기님 우주를 줄게 노래방에 가면 묻고 따지지 않고 이 노래가 시작입니다


남이

[#ColorLIVE] #스무살 X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감성저격 라이브 ♬ 음색여신 안지영과 함께한 '남이 될 수 있을까' 라이브부터 스무살의 달달한 신곡 '떠올려줘' 까지♡ 어떻게 이렇게 잘 부를 수 있을까.. ಥ_ಥ
ชาร์ต Melon เดือนมิถุนายน 2017 ▲ 1 GD – 무제 ▲ 2 TWICE – SIGNAL ▲ 3 볼빨간사춘기, 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 4 PSY – New Face ▲ 5 Ed She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KpopQween24

Gaon Monthly Digital Song Chart June 2017 #2. (new) 남이 될 수 있을까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스무살
남이 될 수 있을까 - 볼빨간사춘기, 스무살
Tb Last song볼빨간 사춘기&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볼빨간 사춘기&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쉽지 않을 걸 알지만 좋았던 날도 많았겠지만 #캘리그라피 #옞글씨
볼빨간사춘기 남이 될수있을까 들어죠세요 진짜 조으니까ㅜ
[MR Removed] 170709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 20 Years Of Age (스무살) - We Loved (남이 될 수 있을까) MR제거:
♬ 남이 될 수 있을까 (볼빨간사춘기, 스무살) 난 너를 지울 수 있을까 우린 남이 될 수 있을까 #포포캘리

170709 유희열의 스케치북 전체CUT (김태우) ♬ 하고 싶은 말 + 꿈을 꾸다 + 사랑비 + 촛불 하나 ♬ 따라가 (볼빨간사춘기X스무살) ♬ You(=I) ♬ 남이 될 수 있을까 ♬ 떠올려줘 (에이핑크) ♬ 어땠을까 ♬ FIVE
14. 볼빨간 사춘기님과 스무살님의 남이 될 수 있을까 너무너무 좋습니다!!!목소리가 너무너무 예뻐요😍
[#ColorLIVE] #볼빨간사춘기 X #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Full ver.) 음원도 좋은데 라이브는 더 좋아 ㅠ_ㅠ
12 남이 될 수 있을까-볼빨간사춘기&스무살
볼빨간사춘기 // 남이 될 수 있을까
남이 될수 있을까 . . 볼빨간 사춘기&스무살 #라온캘리
백정님!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샸너요ㅎㅎ계속되는 행복한 하루하루에 기쁜나날인데요, 오늘 백정님이 푸신 자존심썰을 보다가 볼빨간 사춘기위 남이 될 수 있을까 라는 노래를 들었어요. 그런데 왠지 뱩현이의 상황과 비슷한거같아요. 못된말만 늘어뜨리고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KpopQween24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그저 한 순간에 우리는 남이 될 수 있을까 볼빨간사춘기_남이 될 수 있을까


처음부터

Gaon Download Chart2017.06.25-2017.07.01 #11. (↓5) 처음부터 너와 나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63,415)
볼빨간 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1절 딱 한번 듣고 대충 흥얼 거려보았습니다
내 안의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 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간 사춘기 #켄지깡 내 하루는 이미 너 하나인걸💓 누룽지( nooroonzi)님 커미션입니다!
나는 볼빨간사춘기 처음부터 너와 나 들으면 슬퍼
가수들이 팬송 내듯이, 내가 내가수한테 보내는 가수송을 고르자면 볼빨간 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 누군가의 팬이 되겟다고 한 순간부터, 매순간 해온 다짐이 너무 잘 담겨 있어. 특히 이거, 사랑한단 이유로 상처주
희밈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항 차분하고 산뜻

5. 볼빨간 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 노래 개좋아..!!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 볼빨간사춘기, 처음부터 너와 나 지금으로도 충분히 내 안에서 빛이 나 사랑해 보고싶다 ♥️
볼빨간사춘기 처음부터 너와 나 요!!!
3.처음부터 너와 나(군주ost)-볼빨간 사춘기 🌙볼빨간 사춘기의 특유한 목소리와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가슴은 멎은 것처럼 아련해지는 걸  내 하루는 이미 너 하나인 걸 처음부터 너와 나 / 볼빨간사춘기 희석아 오늘도 꿈에서 만나요🌛
1. 볼빨간 사춘기- 처음부터 너와 나
볼 빨간 사춘기 (심술) (처음부터 너와 나) 노래방에서 들어보고싶댱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KpopQween24

헉 노래는 들어봤는데 제목이 처음부터 너와 나 였군요///// 볼빨간사춘기 노래들 다 두루두루 좋아하는데 써주시니까 기분 좋네요/// 노래 자체두 포근포근해서 기쁘구요 히히 랜꾸님 예쁜노래 써주셔서 감사드려요//////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스무살

Gaon Digital Chart2017.06.25-2017.07.01 #5. (↓4) We Loved - BolBBalgan4 (볼빨간 사춘기) & 스무살 *peak 1*
스무살 라이브 잘하는데 볼빨간사춘기 라이브는 좀....
볼빨간사춘기는 사춘기아니고 스무살은 스무살아닌데
볼빨간 사춘기랑 콜라보하신 스무살님 87년생이시래 세상에 믿을거 하나 없다더니 스무살오빠라고 불러야한다니
헉 규선님,,, 저도 규선님 사랑해요 가을방학 계피님 목소리 너무 좋죠,, 스무살 분은 볼빨간 사춘기 분들이랑 같이 부르신 노래로 처음 알았는데 목소리 좋으시더라구요 나중에 한 번 노래 들어봐야겠어요!


안되는

왜 항상 나는 이렇게 외로운 사랑을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이상한 날이에요 왜 그랬는지 묻고 싶죠 날 사랑하긴 했는지 그랬다면 왜 날 안아줬는지 그렇게 예뻐했는지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Please come back to me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나는 사실 이성적인 게 참 싫어요 그래서 우린 헤어져야만 했으니까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도 매일 밤이 고통스럽겠죠 그대가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면 날 안아주진 않았을까요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6. 끝-권진아 , 샹들리에-시아 , 사랑이 잘 - 아이유 손 꼽자면 요런 노래 조아함 ㅎㅅㅎ + 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사춘기
이러다 당뇨 걸릴 듯 ㅋㅋ BGM 볼빨간사춘기 '초콜릿', '나만 안되는 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KpopQween24

아 썻는데 날렷삼 언니네 이발관 - 가장보통의 존재 9와 숫자들- 평정심 못- 당신의 절망을 바라는 나에게 위너- 컬러링 볼빨간 사춘기-나만 안되는 연애 임창정-내가 저지른사랑 버벌진트- 좋아보여 어반자카파- 널사랑하지 않아!
한참 비참할때 볼빨간사춘기의 나만안되는 연애를 트는 저의가 뭐냐 멜론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어반자카파 - 널사랑하지 않아 백아연 -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다비치 - 그대를 잊는다는건 아이유 - 사랑이 지나가면
#한혜리 #짹스타그램 #노래스타그램 #커버곡 #연습 #나만안되는연애 #볼빨간사춘기 #사랑해여 #부끄러 #이어폰 #추천 #모닝 #노래 #굿모닝 #selfie 태그 넘 귀여워서 안 가져올 수가 없져,, 노래해줘서 고마워 혜리야❤


연애

볼빨간사춘기 나만 못하는연애는 처음알았어 ㅠ 타이틀곡은알았는데 히히
프듀만 볼때는... 황에 대한 정보가 볼빨간사춘기랑 메리미 너사용법 뿐이라서 유사연애전문가인줄 알앗다
볼빨간사춘기 심술 듣다가 순간 국뷔인줄;;;태횽이가 정국이 한태 하는말 아냐? 국뷔 연애설 내자


SONG

볼빨간사춘기 xsong💓띵곡이에여
#여자친구 #GFRIEND #SpecialClips #신비 - #프리지아 (Original Song by 볼빨간 사춘기), #은하 - #사랑은은하수다방에서 (Original Song by 10cm) ▶
볼 빨간 사춘기 - X song
2. B형 3. 마마무 봤다요 4. 230~240 ! 5. 광주 지방러*** 6. XSong - 볼빨간사춘기( 맞나?) 7.21살 만 19세 8. 사진
타인님은 어쿠스틱한 볼빨간 사춘기 - X song
노래 너무좋아 진짜 비슷한 노래있는데 볼빨간사춘기 X song 이것도 들어봐 존좋이야진짜
8.빅스노래다음으론 볼빨간 사춘기의 X Song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becca_pratti


심술

볼빨간사춘기 심술 피아노로 쳐봄 ㅎㅎ 짱조음 듣고가셈 ㅎㅎ 반전도잇슴
GFchocolate0703 볼빨간사춘기-심술
5. 헝클어진 머리칼을 흩날리며 네게건넨 조금은 녹아 흘러내린 아이스크림, 좀따가운 시선받으면 어때 네게줄려고 진득해진 손바닥으로 달려온 나야 볼빨간사춘기 , 심술
심술 [Half Album RED ICKLE] by 볼빨간사춘기 듣고 있어요!
볼빨간사춘기 - 심술 너 진짜 귀여워 🎶 이 부분💖
#브이나잇 열번째밤 선곡표 심술, 볼빨간 사춘기 흰 티에 청바지, 빅톤 feat iHWAK 날 봐 귀순, 대성 That's what I like, Bruno Mars


무제

볼빨간 사춘기 최근 빠진 노래는 무제!!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KpopQween24

[유희열의 #스케치북 선공개 #예고🙌] 고막여친이 부르는 GD의 #무제 #볼빨간사춘기 #목소리_넘나_마성인_것
12시 10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지용에 관한 얘기 , 볼빨간 사춘기분들의 무제 커버가 나온다고 해요 ,, 전 보러 가겠습니다 ,, (((허겁지겁
170709 유스케 볼빨간사춘기 무제 커버
볼빨간사춘기 무제 넘 조아ㅜㅜㅜ 덕질하다 행복한 모먼트가 내가 조아하는 사람이 내가 조아하는 사람 언급하거나 노래 부르거나 콜라보하거나 친하거나 암튼 조아하는 장르들이 겹쳐서 중첩되는거ㅠㅠ
볼빨간사춘기가 부르는 지드래곤의 무제 와...대박이다...진짜


녹아

넌 나의 초콜릿 그대 꿈처럼 사라 질려 해 날 보고 웃어 눈 웃음은 녹아 녹아 녹잖아 초콜릿 _ 볼빨간 사춘기 ( Pic. 님 )
170611 일본 악수회 넌 나의 초콜릿 그대 꿈처럼 사라 질려 해 날 보고 웃어 눈 웃음은 녹아 녹아 녹잖아 (🎧볼빨간사춘기-Chocolate)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Adorable_17bom

지민님 ; 배경화면 난 네가 안아주기만 하면 사르르르르 녹아 😶 #BTS #JIMIN #볼빨간사춘기 #하이뽀토


노래를

제가 좋다고말해를 잘몰라서... 죄송해요 ㅠㅠㅠ 다른노래 골라주세요!!! 볼빨간 사춘기님들 노래를 잘몰라요 ㅠㅠㅠ
쩨.알이가 그... 볼 빨간 사춘기 님의 노래를 많이 좋아하더라구요.
왜냐하면 볼빨간사춘기 노래를 듣구 있거둔...
이젠 내가 널 닮아서 함께 웃고 있던걸 /볼빨간사춘기, You(=I) 🍀 이 노래를 왜 이제 알았을까요ㅠㅠㅠ 노래가 너무 좋네요😊 오랜만에 글씨 써봐요 가사가 진짜 예뻐,, #샘달올림


스케치북

스케치북 볼빨간사춘기! 조으다😍
오예 볼빨간사춘기 나왔당 ㅋㅋㅋ 스케치북 켜놓길 잘했당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kimdongyuhn

헐 스케치북에 볼빨간 사춘기 나왔다
스케치북 잊을뻔했다!!! 아직 볼빨간사춘기구낭


그대

양) 그대를 닮아서 마음이 더 큰사람이 되면 그대를 내품에 꼭 안아줄래요 볼빨간 사춘기, You (=I)
그대를 닮아서 마음이 더 큰 사람이 되면 그댈 내 품안에 꼭 안아줄래요 - 볼빨간사춘기, (You(=I))


사랑에

#Now_Playing 볼빨간 사춘기 - 사랑에 빠졌을 때
Like fire 불빛이 켜지면 온 세상이 따듯해져서 견딜 수 없어 Like fabular 소설처럼 나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볼빨간사춘기 - 사랑에 빠졌을 때


노래가

흐어어어! 볼빨간 사춘기 제가 짱 좋아하는 그룹인데...♥ 노래가사도 좋고 쎄니님 글씨체도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Maybi530_


사춘기의

내가 요즘 이거랑 비슷한걸 느끼는 가수를 찾았는데 볼빨간 사춘기의 노래들임. 남자로는 공감이 힘든 가사들이랄까. 유튜브 댓글들 달린거 보면 가사가 이쁘다, 공감이 된다 이런말들이 올라오는데


볼빨간사춘기

앤캐가 볼빨간 사춘기 노래중에 좋다고 말해 부르고나서 내 자캐가 좋은게 아니라 사랑하는 거라구 답하는 노래 하면서 재고백해라ㅏ 흑흑....(노래몬해
어제넘쨔중낫어 ㅠㅠㅠㅠ근데 설교듣다가 볼빨간사춘기노래나와서 노래들어서 중간에 뭐라햇는지 기억이잘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iyoon (지윤) /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나는 헤이즈나 딘이나 볼빨간 사춘기 같은 홍대감성 노래들이 너무 싫어 ㅋㅋㅋ
sesang_ 사춘긴가봐 연두 ㅎㅎ 볼빨간사춘기
OMG Rosè did impression of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Ahn Ji-young 안 지영 #BLACKPINK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1481_RV

#BLACKPINK SBS's Super Power Time Radio Rosè did impression of BolBBalgan4 (볼빨간사춘기) Ahn Ji-young 안 지영
볼빨간사춘기 공연 보러 가고 싶다.
이 음식점...볼빨간사춘기메들리하다가 오빠야나옴
볼빨간사춘기 음악 너무 좋다.
7월 첫째주 34위 Rookie-볼빨간사춘기 읭??????????????????
나에게 집과 돈과 볼빨간사춘기 노래 메들리를..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Yell_uro

문제적남자87화  가편집 (ㅡㅡ차마 뭔쏭이라곤 말 못하겠고.ㅋㅋㅋ걍 쟝이 급하게 부르는 커피쏭인 걸로 ㅋㅋ) #페퍼톤스#이장원#문제적남자#문제적남자87화#쟝#Peppertones#problematicmen#볼빨간사춘기#우
아 볼빨간 사춘기 보러가고싶은데 잠깰겸 개막식이나 갈까
윤하,태연,볼빨간사춘기,소유,윤현상,에일리도 존좋
볼빨간사춘기노래는 다 좋다
커가면서 다른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서로 소홀해진 시기가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강다가 '오늘따라 니집 멍멍이가 보고싶따' 이런핑계로 밤새 집에같이 있는거 집에서 야한영화보면서 둘이 서로 끌어안고 꺜꺅 볼빨간 사춘기모드
볼빨간사춘기짱
요새 축제하는데 볼빨간 사춘기 온다고 야자 다 째서 쌤 빡침ㄷㄷ 무섭 원래 엄청 천사 같으신데 와 방금 걸릴 뻔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100whitecotton

나 사는데서 축제하는데 볼빨간사춘기옮대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ทำไมชั้นพึ่งมาฟัง 볼빨간사춘기 วะะะะะะะ เพลงดีมากเลยยยยยยยยย
볼빨간사춘기찍으려다 키가느므짝아서 이상한 심령사진찍은나를 위로해줘....
볼빨간 사춘기?????????대박적 콘서트야??????할????
무슨 날이야...대박....진짜 볼빨간사춘기 와 나 와....와...아 나 ㅠㅜㅠㅠㅜㅠㅜㅠ어떡해...우리지역에도 오시면 좋켔다ㅜㅜㅜㅜㅜㅜ곧 축제하는데..ㅠㅜ 기 좀 줘랑ㅜ
위너, 볼빨간 사춘기, CLC 오는 콘서트 갈까 친구놈이 꼬시는중인데
볼빨간 사춘기 봐써ㅡㅜㅜㅜㅠ 입덕할 것 가타ㅜㅜㅠ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Calli_Blossom

너무 지금현재 핫한 아티스트들(볼빨간사춘기...)꺼는 오히려 잘 안듣게되던데 문문은 도저히 거부할수가 없어
노래 좋다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노래 어때여-?
어제새벽3시에 무슨객기로 볼빨간사춘기 메들리 들었다가 온세상 구질거림 다맞고왔음
아됫어요..저지금볼빨간사춘기라서 아빠말안들어요
볼빨간 사춘기가 유스케에서 지디 곡을 부르던데 편곡을 누가했는지는 모르지만 색다르고 좋은 느낌... 은 그래서 세운이도 빨리 유스케 나갔으면 좋겠다. 희열님은 썸띵 세운이를 기억하실까. 지금 모습을 보면 어떤 반응일까.
아빠 저지금볼빨간사춘기라서 애비말안듫어요 ㅋ;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suni_ggang

ana's 7 artists this weekFAVORITE (페이버릿) (45), Favorite (37), 이효리 (33), Boa (28), 볼빨간 사춘기 (23), f(x) (12), MAMAMOO (10) #jotafm
볼빨간사춘기 보러 가고 싶다
우와 참빨님 가수셨어...목소리 완전 막 멋있어요!!!그 약간 볼빨간 ㅅㅏ춘기 분들(?)느낌도 나고 막ㅜ뉴
btob_Changsub_ 볼빨간 사춘기 - 싸운날 불러조
동생이 볼빨간사춘기 노래부른다......... 어......팬들껜 죄송하지만 그 분 음색이 제취향은 아ㄴ................(((((🙏🙏
볼빨간 사춘기 덕분에 오늘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집 근처에사 볼빨간 사춘기 콘서트하넹...어제는 수내역에서 뭐 촬영하던데...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DAY6_TV

볼빨간 사춘기 보고 행복이란 것이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나 드드에브로 제일 잘 어울리는 노래 찾아냈음. 볼빨간 사춘기 - You(=I) 라는 곡인데 가사가 너무 예쁘고 잘 어울려서 급하게 씀.
볼빨간사춘기 별명이 고막여친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어제 볼빨간사춘기욋엇러???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Maybi530_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language_for_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A_ster_17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Astro_Byul

볼빨간사춘기 줄게 남이 처음부터 우주를 스무살 되어줘 rhwlgPpp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