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유는

나 이제 술깨서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이유는 없ㅇㅓ~~~
널 사랑하지 않아!!!!!!다른 이유는 없어!!!!!!!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中 ]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gf_seal

널 사랑하지 않아~~~~별다른이유는 없어~~~~~~~~
너도 알고 있겠지만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그냥 그게 전부야 | 널 사랑하지 않아, 권순일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워~~~~.,.,
2.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내가 사랑하지 않아서 찼기 때문에 ㅇㅅㅇ
너도 알고 있겠지만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그냥 그게 전부야. /권순일, 널 사랑하지 않아.
으잉 어째서 날ㄹ 사랑하지않는거야...?? 널 사랑ㅇ하지 않아 그냥 이유는 업서~

널 사랑하지않아 다른이유는 없어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 달란 말도  하고 싶지 않아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널 사랑하지않아 다른 이유는 없어
널사랑하지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않아 ~~~!~!!!! 다른이유는 없ㅂ서


어반자카파

탐라건너 감자곰님 탈통곡을 찾으신다 길래 제거 공유해드립니다 헤이즈-저별 어반자카파-널 사랑하지 않아 헤이즈-돌아오지마
청월해님💜 널 사랑하지 않아 - 어반자카파 죵말 유명한 노래죠,, 청해님 항상 분위기있오요,, 그래서 노래도 분위기 있는걸루,,, 넘 잘 어울립늬당ㅠㅠ 그래도 저한테만 웃어듀세여 ㅋ💌
그때면.. 음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didwotjd3

널 사랑하지 않아 - 어반자카파 핳 물론 전 부엉넴을 사랑하구여❤️^❤️
어반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라던지...
아 썻는데 날렷삼 언니네 이발관 - 가장보통의 존재 9와 숫자들- 평정심 못- 당신의 절망을 바라는 나에게 위너- 컬러링 볼빨간 사춘기-나만 안되는 연애 임창정-내가 저지른사랑 버벌진트- 좋아보여 어반자카파- 널사랑하지 않아!
170705 V LIVE 오르골 라이브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 #정세운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By_K #캘리그라피
🌟[정세운] 정세운 -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카파) 170705 V라이브 오르골 라이브 몬스타엑스 (기현) X 정세운 #정세운
제 기준 탈통곡은 어반자카파-널 사랑하지 않아 Valshe-너에게로의 거짓말 입니다. 이거 듣다보면 진짜 머리 깨는 일 많은데 특히 너에게로의 거짓말은 일본 노래인데 해석 보면 진짜............................

추천곡 정리 어쿠스틱콜라보- 제발, 케이윌-Lay Back, 어반자카파-널사랑하지않아, 엠투엠-세글자, 허각-Tell me yhy 등 재하니가 불러주는거 사실 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23.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흑ㅠㅠ 노래 너무 좋아ㅠㅜㅠ 그리고 노래 다 하고 "요까지~" 하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 // 170705 [V LIVE] 몬스타엑스 기현 X 정세운의 오르골라이브!
8.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우리 아빠 거실에서 노래틀고 책 읽으시는데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듣다가 지금은 레벨 빨간맛 들으신다 갭차이 봐.. 대체 어떤 플레이 리스트를 갖고 계신 걸까..?
유스케 시작했고, 어반자카파가 첫 타자네. 널 사랑하지 않아 진짜진짜 좋아해~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어반자카파 - 널사랑하지 않아 백아연 -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다비치 - 그대를 잊는다는건 아이유 - 사랑이 지나가면
아 범이랑 이태놈 노래방가서 어반자카파 널사랑하지않아 듀엣부르는거보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myzetteHS

어반자카파는 최고야.... 그냥조금 이거랑 내게다시, inevitability, 널사랑하지않아랑 니가싫어, 그날에우리는 뎡말 명곡 ㅠㅠ


너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무슨 말을 할까 어디서부터 어떻게 고개만 떨구는 나 그런 날 바라보는 너 이 어색한 침묵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습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 있겠지만
널 사랑하지 않아. .. . . 너도 알고 있겠지만... 눈물 흘리는 너의 모숩에도 내 마음 아프지가 안아 ----
막... 이세상 싸늘한 표정ㅈ으로... 널 사랑하지 않아 너도 알고있겠지만 ㅎㅐ주세요..................


말도

노래방가고싶쟈 널사랑하지안아 널 사랑하지 않아 그냥 그게 전 부 야 미안하다는말도 용섷달란말도하고십지안라
미안하다는 말도~ 용서해달란 말도~ 하고싶지 않아~~ 그냥 그게 전부우~야~~ 이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이_해시를_본_순간_노래_가사_하나 널 사랑하지 않아 미안하단말도 용서해달란말도 하고싶지 않아
널 사랑하지않아 이게 내 진심인거야 미안하다는말도 용서해달란말도 신경쓰지ㅣ않아~~!


몰라

입 맞추지 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네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고마워, 날 사랑하지 않아서-... #사춘기
입 맞추지 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흔적 없이 녹는 첫 눈 따뜻한 붉은 입술 난 아무도 사랑하지 않아
난 아무도 사랑하지 않아 입 맞추지 마 난 아무도 사랑하지 않아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rodfks

입 맞추지 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지도 몰라 네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고마워 날 사랑하지 않아서 쾅!
뮤지컬 ㅅㅊㄱ 버전 믾백 보고 싶다 입 맞추지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 지도 몰라 그런 건 없어 세상에 사랑이란 건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입 맞추지마 그럼 널 사랑하게 될 지도 몰라


정세운

170705 오르골 라이브 수고했어, 오늘도 - 너 사용법 - 널 사랑하지 않아 - 예뻐서 - 아름다워 #세운 #정세운 #JEONGSEWOON #SEWOON


전부야

그냥 그게 전부야.. 이게 내 진심인 거 야. . . . . ..ㅇ널 사랑하지 아나... . 널 사랑허지 아나.... 널 사 랑 허지 않아..
진님 ; 배경화면 ✨ 그냥 그게 전부야 널 사랑하지 않아🙏 #BTS #JIN #진 #하이뽀토


눈물

-민혅아... 우리가 왜 헤어져야 해? 고요하게 눈을 적시던 종혅의 얼굴이 끝내 일그러진다. 그 안쓰러운 얼굴을 쓸어 줄 이는 수화기 너머의 사람이었다. 이젠 홀로 눈물을 닦아야 할지 모른다. -이제 널 사랑하지 않아 더 이상 질문할 수 없었다.
-민혅아... 우리가 왜 헤어져야 해? 고요하게 눈을 적시던 종혅의 얼굴이 끝내 일그러진다. 그 안쓰러운 얼굴을 쓸어 줄 이는 수화기 너머의 사람이었다. 이젠 홀로 눈물을 닦아야 할지 모른다. -이제 널 사랑하지 않아 더

"...그래, 널 사랑하지않아" 셩우의 차가 종혅만 길가에 남겨둔 채 떠났다. 지금껏 참았던 울음이 터졌다. 눈물만 왈콱 나온 게 아니라 어린아이처럼 엉엉소리가 나왔다. 손으로 얼굴을 가릴찰나 누군가 큰 품으로 종혅의 얼


않듯이

네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사춘기
니가 날 사랑하지 않듯이, 나도 널 사랑하지 않아.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그게 내 진심인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싶지

어반자파카 널 사랑하지 않아 진짜 잔인한 노래다. 사랑이 식었는데 미안하다고도 용서해달라고도 하고 싶지 않다니. 내 맘 식었으니 이제 그만 꺼져달라는 소리군. 유승호 출현 무비는 더 잔인해서 아주 가슴을 서걱서걱 배어내 피가 철철 나는 느낌이다.


마음

"김죤대는 널 사랑하지 않아." "알아, 상관 없어." "왜 상관이 없는데? 내가 있어." "사랑 받지 못한다고 내 마음이 너한테 갈일은 없어, 변밳켠. 그만 좀 해." 백열첸 첸열백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가장 모진 말을 할 거야 , 널 지켜줄 수 없으니까. 허황된 미사여구로 가득한 달콤한 말보다 나를 사랑하지 말아요 나는 너와 어울리지 않아 그러니까 이 마음은 나만 간직할게요 그렇게 이야기하는 거 . 얼라 이게 장미의 마음이야 ?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chukyeokja


얼굴을

허나 착각이었다. 사랑하지 않아, 라고 말하는 민혅에겐 일말의 감정도 없었다. 종혅은 전화를 끊고, 그저 울었다. 두 손이 얼굴을 덮고 어둠이 종혅을 덮었다. 제 상처받은 눈물 외엔 어디에도 온기는 없었다. 준비가 안 됐어. 난 아직도 널 사랑해...


널 사랑하지 않아

니가 원하는 대로 그 바보같은 공주지팡이나 흔들어. 피예로는 절대 너에게 가지 않을 거야. 피예로는 널 사랑하지 않아, 앞으로도 그러지 않을 거야! 피예로는 날 사랑하니까!
널 사랑하지 않아~
아니 음식점에서 널 사랑하지 않아 그거 나옴...
죽기 전에 말입니다 어반자파카의 널 사랑하지 않아 탱쟌누 커버 듣고 싶어서 도라버릴것 같아서 염불을 욉니다 엠엠오 일해라 엠엠오 일해라 오마이갓 왜 일을 안해 즈랄말고 일해줘
널 사랑하지 않아 존나 대환장쇼인데 그것과 별개로 조오오오온나 재밌어서 계속 보게됨...
널 사랑하지 않아 틀었다

태풍이랑 널 사랑하지 않아 콜라보..? 그런거 하신건데 태풍이 이렇게 발랄해질 줄 몰랐듬 음색도 좋고 신ㄴ나고 음음 그런 것 같당 왜 지금 봤디
신쨩 널 어카냐...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을래?에 우정도 괜찮지 않아요? 하는 신쫭.... 너 진짜 어카냐....
저의 콘서트 세트리스트 ++ 구칠즈 Stronger/널 사랑하지않아 듀엣 유주 Firework/D 커버 구팔즈 데뷔전 창작안무 풀 무대 황 솔로 댄스커버 단체 사슬 커버 꼭 좀 부탁드립니다 쏘스 선생님들
널 좋아한걸 절대로 후회하지 않아 데뷔해줘서 고맙고 영화 드라마 찍어줘서 너무 고마워 어떤 필모도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임시완사랑해 시완아 널 알게된건 최고의 행운이야 시완아 잘살고 보고싶을거야 구구절절
지금 나오는 브금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잡을 수 있었음에도 잡지 않은 것은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다. 온전히 너를 위한 선택이었다는 것만 알아주었으면 한다. 나는 네가 무너지는 걸 원치 않아.
(사랑하지 않아. 널 가장 아프게 하는 말, 그거 내가 해도 아프긴 할까. 이마에 입술 닿을 때 눈 느리게 감더니 떨어지고 나서도 한참 뒤에야 눈 뜬다. 너를 고쳐 안고, 귀에 소리 사근인다.) 만족하지 말고 더 원해야지.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hqhakyeon

가인님이 부르는 널 사랑하지 않아
이제 널 사랑하지않아 라는 말을 들었을때가 가장 무서웠고 슬프고 힘들었을때 시간이지난 아직도 이 말을 가끔씩 무의식적으로 떠올리게되는데 최악이된다
그건 자기자신을 사랑해서가 아니고 널 사랑하지 않아서지
널 사랑하지 않아를 부르는 재환이를 보고싶다,,
와 널 사랑하지않아도 ㅌ탈통곡 리스트에 있길래 처음 들었는데 그 널 사랑하지않아....부분만 관캐가 말하는거같아서 울었ㅇ어여....
으 널사랑하지않아 듣기만해도 괜히 차인거같고 그럼(쭐쭐
제 개인적인 탈통곡 리스트는 Touch Love 60초 시간을 거슬러 안아줘 첫 눈 우영 널 사랑하지 않아 순서대로 들으면 가람이 울릴 수 있음(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K_calli_

구관오님이랑 라이브로 널 사랑하지 않아 듀엣한 소원님만한 멘마 있으면 나와봐,(
꽃잎놀이 ( 관캐살인 널 사랑하지않아 ( 부정파티 꽃잎점 ( 관캐는 나 안좋아해
쉽게 널 끝낸다는 말을 하지는 않아주면 좋겠는데. 아무도 널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거임? 유감이네. 나는 어쩔건지 물어보고 싶은데.
하지만 이디아는 널 사랑하지 않아ㅠㅠ
클로짓레즈비언이면서 냉막하고 단절된 결혼생활을 하는 어머니 그리고 아버지, 그들의 두아들의 고통이 정말 그림에서부터 꿈틀꿈틀 튀어나옴. 특히 심리치료사가 데이빗에게 '네 엄마는 널 사랑하지 않아'라고 직면시키는 장면
널 사랑하지 않아, 심규선 전곡, 그럴거면 그러지 말지, 수능 금지곡 n개
Urban Zakapa (I Don't Love You) // 어반 자카파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dhani_2110

수십가지, 수백가지 말들로 포장하려고 하지마. 어차피 "널 더이상 사랑하지 않아." 라는 말일뿐이니까.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하얗게 세상은 부서지고.. 까맣게 나는 다 타버렸어.. (여전히 내 곁에 남겨진 이야기)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아직도 내 안에 남겨진 이야기)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 지선,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인어.. 집으로 돌아오다]
아~~고토킁~~~내가 널 진짜 엄청 너무 사랑하지만 너는 날 사랑해주진 않아도 돼 네 사랑을 쏟아부을 애는 따로 있을 거거든(이사람 지금 맛있는거 먹고 신남
그리고 꿈에서만큼은 부디 이런 내게 찾아와 널 사랑하지 않아서 미안하다, 비참한 위로라도 한 마디 해 주면 좋겠습니다. ─서덕준, 부탁
관캐랑 노래방 가서 좋아하는거 티내려고 썸 불렀는데 가만히 듣던 관캐가 널 사랑하지 않아 불러줬음 좋겠다 중요한건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따위는 없어'(이거부를때 내 캐를 완전 냉정하게 쳐다바야댐
! 하지만 너희는 말했다. ! 아니,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Han_Calli_bo

널 사랑하지 않아 -어반자로랑
그녀 울면서 이제 그만하쟤 하얀 손끝에 가재처럼 매달려 봤지만 더욱 아파하는 모습에 집게를 놨네 나는 말해 줬어 인정해 그녀는 널 사랑하지 않아 -아는사람 얘기/산이
널 사랑하지 않아.. 이거 가사 너무 맘에 든다 진짜 덤덤한 것 같이 써놓고 멜로디 잔잔하고 슬프게 하는 것도 너무 좋음.. 난 이런 모순을 사랑해
-형... -사랑 아니야. 쓴웃음 지으면서 냴이 고개 떨궜으면좋겠다 -민혅이 형 때문이에요..? -...아니 -.... -난 널 사랑하지않아 녤아. -....동경이 아니에요 이건. -그저 동경을 사랑으로 착각한 감정일뿐이야. 그 이상, 그 이하도..
네가 날 떠난 건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었잖아.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서였지. |새벽 세시, 변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널 사랑하지 않아 (( 이거도 조아요
왜인지 무쿠로는 그 과일 것 같단 말이야...널 사랑하지만 네가 방해가 된다면 치울 거야. 내게 방해가 된다면 죽일거야...널 사랑하지만 네 전부를 사랑하지 않아. 아닌 건 아닌 거. 그래서 언젠간 죽이고 치울 상대...그런 츠나무쿠...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MH_n_0809_

맞아. 갑자기 떠올랐는데 유튜브 저작권 신고 후 바로 삭제 안 하고 음악 갖다쓴 사람 영상에 자기 광고 넣어서 그 수입 자기에게 오게 하는 기능이 있더라구요. 예전에 소나기랑 널 사랑하지 않아 사용해서 영상 만들었는데 그거 다 광고 들어갔엉
나는 널,, 사랑하지 않아,,
ㅋㅋ ㄱ ㄱ ㅋㅋㅋ 플레이리스트 돌려듣다가 한창 라이언이랑 환장하던때 넣어뒀던 널 사랑하지 않아 나와서 푸학 웃어버림
아니아까까지만해도 떨어져잇어도 우린꼭만날거야💕라부러부💕 이런노래였는데 갑자기 널 사랑하지 않아 나와서 분위기와장챵~~
노래방 가서 사랑이었다랑 널사랑하지않아 부르고 올래
김진환 ㅋㅋㅋㅋㅋㅋㅋ 널 사랑하지 않아의 스텐딩 에그 하니까 카메라 들고계시던 분이 헛웃음 짓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차님이 년북옹 이어서 쓰고 계시는데 못보겠어. 옹이 널 사랑하지 않아...... 했을 때, 옹북하던 내 세상이 무너져버렸어. 그래서 그 뒷부분으로 못넘겨.......ㅠㅠ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stuckON_428

둘이 뽀뽀를한다.공개적으로 둘이 좋단다.빵꾸똥꾸다! 솔까..쬐끔..아쉽다.. 음악프로참가 널사랑하지않아.. 우리가부를노래다.형하고내가불러야지~ -이 노래 누가할까?환이랑..누가어울리나? -실장님 저여.그 노래 엄청 좋아해요(운이다)
시로는 그때부터 센닼에게 관심가지기 시작하고... 센닼에게 '난 홀로그램이 아니야!' 하고 외치는 시로가 너무너무 보고싶다. 시로가 말한 의도 날 제대로 봐줘! 센다크가 받아들인 의도 난 널 절대로 사랑하지 않아. 다 네 착각이야.
네가 날 떠난 건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었잖아.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서였지. /새벽 세시, 변명
네가 날 떠난 건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가 아니었잖아. 네가 날 사랑하지 않아서였지. /새벽 세시, 변명 아오진다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정적)
널 사랑하지 아아않아ㅏㅏㅏㅏ
널 사랑하지 않아아아 다른이유느으으은ㄴ없ㅇ써어어어어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d__o_o__b

아세상에 소름끼쳤어 키도님이 널사랑하지않아~~라고 트윗하신거보자마자 가게에서 넔사랑하지않아~~~~하고노래시작함
널 사랑하지 않아~~~~ 그건 내 진심이었어
널사랑했는데 넌날사랑하지않아서 죽었어는 잔인하잖아
우앙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널 사랑하지않아가 떠오르셨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저노래 엄청부르고 다니는데 어떻게 아셨지 감사합니닷!!!!!!!!!!!
행앗에서 브금으로 (널 사랑하지 않아)틀어서 행앗맨들 다 마상입고 죽고싶어...죽고싶다고...하고 있는데 다음곡으로 세쨘이 프리덤 나와서 1초만에 힐링됨
우리는 사랑하지 않겠다는, 사랑하지 않았다는 말로 버텨내왔지 마취가 풀린다면 아파올거야 쓰라리고 -널 사랑하지 않아 누구보다 널 사랑한다는 고백 -네가 그립지 않아 정말로 그립지는 않다는 말
미워한다는 말로 널 미워할 수 있을까 수없이 되뇌어봤지만 말하는대로 이루어지는 일들이 있지는 않았다 널 미워해 널 미워해 널 미워해 널 사랑하지 않아 사랑하지 않아 널 미워하지 못해 미안해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yo_ni00

널 사랑하지 않아. 그런데 정말 죽도록 사랑했었어. 내가 첫사랑이라 생각했던 친구가 기억조차 나지 않을만큼. 하, 또 너무 속상하다.
이젠 널 사랑하지 않아,
7. 새벽에만 올리는(...) 낮에 클램프관련 글이 눈에 띈 김에 생각 난 동경바빌론 사쿠라즈카 세이시로. "전 누구도 사랑하지 않아요" "나도 그렇게 생각했단다. 널 만나기 전까진."
널 사랑해, 사랑하지 않아.
근데 정말 많이 들어왔던 스스로가 스스로를 사랑하지 않으면 아무도 널 사랑하지 않아! 라는 말이 너무 상처였다. 그 말이 꼭 애초에 널 사랑할 사람은 아무도 없어. 라는 말로 들려서.
와 널 사랑하지 않아 뮤비 주인공 누구지 너무 이상형이다
적절하게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틀어놓은 지니에서 널 사랑하지 않아 가 울려퍼진다 ㄱㄴ아 ㅇㅇ는 널 사랑하지 않아 ((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Rage98306

널 사랑하지 않아라고 하니 공책에 이런 그림 잇었고... 과거의 내가 나한테 보내는 계시같은거 아니였을까 의미응 넌 망햇구요~
하 맞아요 널 사랑하지 않아 저 노래방 18번 이에유퓨ㅠ
자꾸 아까 썸 기사 나오기 직전에 들었던 어반지카바의 널 사랑하지않아 가 자꾸 맴돌아.... (ㅇㅇ는) 널 사랑하지 않~아~
내가 아니어도 좋아 널 사랑하지 않아 연관성X(...) #캘리그라피 #Calligraphy #한보글씨
죽일놈이랑 스트레스는 꽤있는데 혹시 저랑 황제킹-널사랑하지않아 미실분 저는 이 둘 듀엣을 좀 들어야할거같은데
널 사랑하지 않아를 들으면 항상 약간 서글퍼진다.. 잠ㅂ
널 사랑하지 않아 접수했습니다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MangFlower1013

사...사 널 사랑하지않아
캬캬컄캬캬ㅑ환영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더 이상 널 사랑하지 않아' 라며 웃으면서 이야기하는 쿠로모모 그려주십시오((넙죽
날 사랑하지 않아도 돼. 네가 날 싫어하는 만큼 내가 널 사랑하면 되니까. 내가 용서할 수 없는 건 네가 내게서 벗어나려고 하는거야.
널 사랑하지 않아서 미안하다 비참한 위로라도 한 마디 해주면 좋겠습니다 ∥서덕준, 부탁
그는 널 사랑하지 않아
마마무 사랑해ㅠㅠㅠㅠ!!! 하면서 오열하고 있는데 노래는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이런다..............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Sewooniverse_j

걘 한번도 네 사람이었던 적이 없어. 널 사랑하지 않아, 사랑한 적도 없고! 걔가 사랑하는 건 나야!!!
널 사랑하지 않아 진심이야
널 사랑하지 않아 그만 듣고 싶어 ㅈ ㅔ발... 트랙리스트에 멋대로 넣지 마
"하스미 렌." "난 널 사랑하지 않아."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memory101_0309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ssewoon531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baby_mechuri

널 사랑하지 않아 이유는 어반자카파 너도 말도 있겠지만 않듯이 870920_dat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