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봄이

벚꽃엔딩이 나오는 걸 보니 봄은 봄이구만
엄마 벨소리 벚꽃엔딩으로 바뀌었네ㅋㅋㅋㅋ 봄이.... 돌아왔...다.......
아직 춥지만 벚꽃엔딩 들은 나에겐 봄이다 이 노래 증말 레전드...
벚꽃엔딩 올라오면 누가봄이래 아직춥잔아아직춥잔아 아직춥장ㅏ~/!//!/!/!~!~!~!!!!!!!!!
봄이다벚꽃엔딩
벚꽃엔딩 들리기 시작했으면 봄이지;;;;;
봄봄봄 벚꽃엔딩 봄사랑벚꽃말고 이거 대학가면 버스커 존나하고 있음. 가끔 봄이좋냐도 부름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tansan_soda_

낮에 상점가를 돌았는데 각각 영업점에서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과 십센티의 "봄이 좋냐"가 싸우듯 흘러나왔다. 그래. 봄이구나.
벚꽃엔딩보다는 그 쪽 아냐? 봄이 좋냐ww
호엑..! 하진이 여준이 형아 손 잡구 걷는다ㅏ!!! 입으론 벚꽃엔딩 부르고 있지만 사실 속으론 봄이 좋냐 부른다ㅏ(훙님:아증말왜이래이사람
봄이 오면 늘 들려오는 벚꽃엔딩.........
나두 사랑해- 완전 많이! (배시시 웃으며 한번 더 쪽, 입맞춰)승길이가 있어서 봄 장르가 바뀌었어! 승기리가 오기전엔 봄이 좋냐! 들었는데 이젠 벚꽃엔딩 들어-. 으음..그니까아..내 귀가 달달해졌어..!
솔직히 작년 봄 노래중에 좋아하는 곡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어... 지금 봄 캐롤 리스트 넣어둔게 벚꽃엔딩 한숨 봄이 좋냐 센치해 200% 그외에 흘려듣기 편한 곡 + 열댓곡 정도...올해도 좋은 곡 많이 나왔음 좋겠다
벚꽃엔딩 사이에서 봄이 좋냐를 완창할수 있는 철벽을 기르세요.

다들 봄이 와서 벚꽃엔딩을 듣는다면 나는 봄비를 듣겠어 장범준 봄비 들어주세요🌸🌸🌸
벚꽃엔딩이 듣고 싶은 거 보니 봄이 다 왔군
제가 좋아하는 노래는 벚꽃엔딩! 봄이 아니어도 잘 들어여!
벚꽃엔딩도좋지만봄이좋냐가더취향이다
봄이면~🎵🎶 벚꽃엔딩~ 봄 사랑 벚꽃 말고~ 봄이 좋냐~~ 단연 난 '봄이 좋냐' ㅋㅋㅋ
벚꽃엔딩 왤케 몇년전 노래가 아니고 스벅 시즌메뉴마냥 봄시즌한정 같지 봄 아닐때 들으면 아깝고 안아까우면 음 봄이군.. 싶다
벚꽃엔딩인가 뭔가 허는 노래가 벌써부터 들려야. 염병할 봄이 오기는 온거제. 와요, 바빠가?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belita_3010

개인적으로 벚꽃엔딩보다 봄봄봄이 더 좋아
수요일에 영상회갔다가 카페갔을때 카페에서 봄노래들만 주르르륵 나오길래 같이간 언니랑 아...벌써 봄이네... 했는데 벚꽃보고싶어졌다 벚꽃엔딩이나들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벚꽃엔딩이 올라왔단 얘기는 봄이라는 얘기 아니겠니
오랜만에 벚꽃엔딩 들었더니 너무 설렌다ㅠㅠ 이제 봄이야\(^ㅂ^)/
봄이구나. 카카오뮤직 차트에 벚꽃엔딩 올라옴.ㅋ
사실 요번 봄은 봄이 좋냐 노래로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로 버티려구 했는데 순길이 만나서 벚꽃엔딩으로 장르 변경해써.. 봄 바람 휘날리며~~~~~흩날리는 벚꽃잎이 ~~울려퍼질 이거리를 둘이 걸어요오~~~~
벚꽃엔딩 부르는 방 있으면 봄이 좋냐 불러보기(슈퍼 어그로!)

KT에는 벌써 봄이 왔군요 벚꽃엔딩🌸
벚꽃엔딩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 UhUh ) 둘이 걸어요 봄이좋냐 봄이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벚꽃이 그렇게도 예쁘디 바보들아 결국 꽃잎은 떨어지지 니네도 떨어져라 몽땅 망해라 망해라 차이 쩐다
그리거 봄도 오죠 봄이올땐 벚꽃엔딩보다봄이좋냐를 들어야해요!!/!
아니 근데 우리 수학쌤 진짜 트위터 하시는것같다고 지난번에 아무말 대잔치라는 말 쓰시더니 오늘은 벚꽃엔딩 차트 진입했다고 이제 봄이래 그거 페북이나 다른데로 흘러간적 없죠??
이번 봄에는 벚꽃엔딩 대신 봄이 좋냐가 울려퍼지길 바라
오늘 날씨가 좋아서 친구랑 한강갔어용 진짜 오빠 말대루 봄이 오나보다!!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진짜 많았거든요 사실 저는 벚꽃엔딩 노래 2주 전부터 듣고 있었어여 진짜 노래가 질리지 않더라구요ㅎㅎ 오늘도 수고했구 푹 쉬어요!!
2017년 3월 1일 열두달 중에 두달이나 지났다는게 실감 나질 않는다. 한건 없는데 봄이라니, 말이 안된다. 그래도 3월은 꽤나 쌀쌀 하지만, 드문드문 벚꽃엔딩이 들리는 걸 보니 봄은 봄이구나 싶더라. 다음 달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shineeworld0418

녜엥!! 한국은 이제 곧 봄이에요!! 벚꽃엔딩 들을 날이 머지않았어욤😀😀
그렇네 봄이 오네 벚꽃엔딩이 45위까지 올라온거봐선
저 봄이라고 노래방에서 벚꽃엔딩불럿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둠님이 벚꽃엔딩 불러서 봄이 와써욥
벚꽃 엔딩이 올라오고있으니가 봄이야 이제 (아님) 봄에 막 벚꽃 사이에서 잭에게 죽여지는 레이 보구싶어 ㅠㅠㅠㅠ 그냥 ㅆ꽃네 둘러싸인게 조아
헉 ㅋㅋㅋㅋ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ㅋ 흐흑... 벚꽃스가....(오열 근데 왠지 스가는 벚꽃엔딩보다 봄이 좋냐 를 열창할거 같아요😜
그저껜가 나도 혼자 불렀었지. 물론 그 뒤엔 벚꽃엔딩이랑 봄봄봄을 불렀지만. 봄이다~.

요하리리가 벚꽃엔딩부르고 마리가 봄이좋냐 부르고
네 낮에 햇빛 나는 데선 또 겨울 외투 입고 있으니 살짝 덥기까지 해서...! 벚꽃 엔딩이 차트 진입하면 봄이라더니 정말 그렇습니다 공기에서 봄이 느껴져요!
벌써 봄이라니 !!!! 봄노래는 벚꽃엔딩 이죠 😁 빨리 오빠처럼 예쁜 벚꽃 보러 가고싶다 !!!! 🌸
봄이 다가오면 벚꽃 엔딩 차트 진입~~
042. 피페눈이 녹으면 어떻게 될까? 해진봄이 오겠죠! 벚꽃엔딩 불러야지~! 수 물이 되겠죠. 이유는 조금 귀찮고.. 신? 앞이 안 보이지! 너희들 다 바보야-?


버스커

벚꽃엔딩 듣고이따 범주니 넘 조아 ㅠㅜ 버스커 넘 조아 ㅠㅠㅠ 벚꽃엔딩이 버스커노래라서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14시 멜레기 실시간 차트 버스커 버스커 - 벚꽃엔딩 60등(+10)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mccjpe

#Nowplaying 벚꽃 엔딩 -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버스커 1집)
난 글렀어 버스커하면 이제 벚꽃엔딩밖에 생각안나 (벚꽃엔딩은? 하면서 그것만 찾고 있음()
제 한국 휴대폰의 컬러링은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 엔딩입니다. 다들 벚꽃 좀비라고 하지만 전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Simofle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어요 - 버스커 버스커, 벚꽃 엔딩
예를들면 벚꽃엔딩같운거는 엄마랑 놀러가다가본 완젼 이쁜 벚꽃나무들이라던지 여수밤바다같은 경우에는 여수엑스포 갔다가 집에 돌아오는길에 가족들이랑 같이 노래들었던 때라던지 근데 왜 둘다 버스커버스커냐
버스커 여수밤바다랑 첫사랑 노래 짱조아함 벚꽃엔딩도!!
버스커버스커-벚꽃엔딩

ㅠㅠㅠㅠ 트위터에서 저랑 같으신 분 처음 봤어요ㅠㅠ 벚꽃엔딩도 올라왔겟다 버스커도 벚꽃캐럴 부르러 슬슬 올라오겠죠? (앤님의 손을 잡는다) 우리 열심히 기다려요 흩날리는 벚꽃과 함께...
내가 추천하는 봄 노래 3곡 버스커버스커 - 벚꽃엔딩 프롬 - 봄 맞이 가출 이소라 - 청혼
오늘 벚꽃엔딩 37위였던것을 본 것 같다. 버스커버스커 겨울곡도 내줬음 좋겠다...캐롤연금 소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추억팔이겸...?ㅇ ㅏ님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이나 서울사람들이요
봄인 증거! 벚꽃엔딩이 100위안에 안착ㅋ 사람들 봄오면 버스커버스커 검색하는건 예나 지금이나ㅋㅋㅋㅋ #벚꽃연금
아이오아이 벚꽃이 지면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 처럼 매해 봄마다 계속 울려퍼져서 우리오아이가 돌아올 그 날까지 사람들 머릿속에서 잊혀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아잠만 봄봄봄...벚꽃엔딩아니고... 벚꽃엔딩은 버스커버스커!!!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lasom_

☕️ NOW PLAYING :버스커 버스커 _ 벚꽃엔딩 차향단 양에게 이 곡을 바칩니다. ☺️
버스커버스커-벚꽃엔딩 딱 인장이랑 닉 보자마자 딱 이 노래가 생각났어요!!🌸
올 봄,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이 얼마나 나올지 세어보겠다.


차트

오늘 집업에 자켓 입었다가 아작나는 줄 아랏네 바람이 미쳤어요 여러분 옷 따숩게 입으세요 벚꽃엔딩 차트 진입했지만 아직 봄 아니에요 !!!!!!!!!!!!
맞어여 !! 맞아맞아♡ 아 배부르다~ 는 아직 더 들어갈 자리가 남아있다는 말이잖아? (존) 나 징쨔 로딘님 옆에서 골골 거리고싶다 ㅠ 아 곧 봄인가 ㅠ 멜론차트에 벌써 벚꽃엔딩뜨던데 로딘쟝 쓰담고싶다...
차트엔 벚꽃엔딩이 스멀스멀 올라온다는데 바람이 왜 이리 매서운가에 대해서
봄은 벚꽃엔딩의 음원차트 진입과 함께 온다 그분이 오신다

삐빅 벚꽃엔딩이 차트에서 물러났으므로 당분간은 꽃샘추위가 예상됩니다
음원차트 역주행 甲은 매년마다 순위권 들어오는 벚꽃엔딩 아닌가
벚꽃엔딩 차트인은....봄의 시작...
모라구 벚꽃엔딩이 벌써 차트진입해다구.?
킁 멜론차트 벚꽃엔딩 슬슬 올라오네
왘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미친 벚꽃엔딩 언제 차트진입함... 이정도면 네 ㅂㅓ엔딩.....
날이 좀 따뜻해져서 그런지 벚꽃 엔딩이 어느새 차트에 등장했다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kyung_pickle

아니 벚꽃엔딩 또 차트 올라왔어 벚꽃좀비 진짜....
이제 벚꽃엔딩이 차트에 오를 때인가
벚꽃엔딩 차트에 올라오는 거 보고 창문 열면, 바깥날씨가 딱 벚꽃엔딩스럽다. 그래서 다들 이 날씨를 마음으로 느끼고 이 노래를 듣고있겠구나 싶어서 괜히 키득거리게 된다. 다들 이 마음이겠지, 내 마음 어쩐지 들킨 기분이라.
벚꽃엔딩 차트 무섭네 이제 안 들을 때도 된 것 같은데 굳이 또 찾아서 들어
벚꽃엔딩 차트 46위야?¿
벚꽃엔딩이 1위하는날이 봄오는날.. 그 곡의 차트인과 상승을 지켜보아요
벚꽃엔딩이 또 차트인했네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prism__24

봄을 알리는 신호 #벚꽃엔딩 음원 차트에 등장! 뮤직 다큐멘터리 (다시, 벚꽃) 기대감도 함께 UP! - 장범준의 솔직담백한 버스킹이 봄바람과 함께 찾아옵니다♡ - #뮤직_다큐멘터리 #다시벚꽃 #장범준 #미발표곡이_궁금하다면
그래. 그런 일 생기면 우진이 찬스를 쓰겠습니다. (밝게 웃어) 우진이도 내 찬스 써. 힘들 때 나 불러서 무슨 얘기든 해. 뭐 왜 벌써 벚꽃엔딩이 차트에 오른걸까 같은 우스갯소리도 괜찮으니까 말이지.
멜론차트 훑어보는데 일단 방탄소년단이 존나 쎈 건 알겠고 3월이 되니 슬금슬금 벚꽃엔딩이 겨올라온다 개징그러움ㅋㅋㅋ
우와 벌써 벚꽃엔딩 또 차트 올라왔나;;
와 벚꽃엔딩 벌써 차트인함?


슬슬

역시 벚꽃연금이죠!(??)ㅋ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한국은 벚꽃엔딩이 나올 시기가 되지 않았나요?!
음맞아 어젠가? 동생이 벚꽃엔딩 듣고있길래 오 슬슬 그럴땐가~ 싶더라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kongnam426

이제 슬슬 벚꽃엔딩이
벚꽃엔딩 슬슬.....
🎼벚꽃엔딩 . . . 이제 슬슬 벚꽃좀비가,,,,,,,ㅋㅋㅋ지밍 머리가 벚꽃잎 같아서 합성해봤는데,,,제대루 안돼서 넘 슬픕니다😭 예쁜 사진은 님 감사해요🙏💓 #리타쓰다
밈들 오늘 날씨 조아여...? 지금 벚꽃엔딩 슬슬 올ㄹㅏ옴ㅋㅋㅋㅋㅋㅋ 사스가 벚꽃좀비


노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앤캐야2 벚꽃엔딩보자마자 노래가 생각났는데 넘 좋아ㅛㅓ 옆 책상 살짝부쉈고
으응, 나중에 벚꽃 피구 벚꽃 엔딩 노래가 다시 나올 때, 그 때 나랑 벚꽃놀이 가요! 약속...(네게 새끼 손가락을 내밀려다 제 볼을 감싸는 너와 눈을 마주하고 마주웃어준다.) 내가 형아의 꽃이에요?
존나ㅏ봄봄봄ㅁ노래가 저절로 나오네ㅔ 벚꽃ㅊ엔딩 일위할ㄹ시기가 왓다 이거야? ㅋ ㅋㅋㅋㅋㅋㅋ 하하ㅏ하ㅏ하 봄바람ㅁ휘날리며ㅕ 흩날리는 커플들ㄹ과~~ 울려퍼짐 내 곡ㄱ성은ㄴ~~우우 전ㄴ부 맞관이ㅣ네~~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winterfiuer1

벚꽃 엔딩과 여수 밤바다 노래가 들려오는 이 시즌. 잊고 있다가도 생각나는 여행이 있다. 이래서 사람은 추억을 먹고 사는 동물이라 하는 건가.


들으면서

헐ㅠㅠㅠㅠ 이번엔 무조건 벚꽃보러갈거야ㅠㅠㅠㅠㅠㅠㅠ진짜 벚꽃엔딩 들으면서 벚꽃보면 기분 개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낼학교 벚꽃엔딩 들으면서 가야ㅣ지
오늘은 쪼가 기분이 좋으니까 벚꽃엔딩을 들으면서 작업을 할 것이다
마자요 존나 벚꽃엔딩 들으면서 지인들이랑 팔짱ㅇ 끼고 놀러다니고 글ㅇㅐ야지... 조금 더 쓸애기처럼 있다가 구해두 괜ㄴ찬닥우요~
랩몬임다. 벚꽃 끝물시즌이죠.. 제가 벚꽃엔딩보다도 더 벚꽃맞으면서 듣고 싶었던 노래 어반자카파 - Always Be Mine 들으면서 혼자 벚꽃맞고 봄기분좀 내다 오세요. 지금 안나가는건 이 날씨와 이 주말에 대한 모욕이당
벜벜 노래 오랜만에 듣는데ㅣ좋다 언능 봄 됐으면 좋겟당 ㅎㅡㅎ 벚꽃엔딩 들으면서 꽃놀이 가고파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pwgcjh93

오늘 구름도 없고 날씨 너무 좋다~ 벚꽃엔딩 들으면서 걸으면 분위기👍👍


날씨

오늘 날씨 진짜 봄같아서 벚꽃엔딩 노래 생각나더라 물론 생각의 끝은 늘 그렇듯 [RI]make로 끝났지ㅋㅋ 이 날들의 이승리가 기타 연주와 함께 하루종일 벚꽃엔딩 불러주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벚꽃엔딩을 들으며 집을 나왔다 날씨가 좋았다 !
3월 날씨 영하2도 말이돠냐거 벚꽃엔딩 언제듣지 ? ? ?
랜덤 돌리는데 왜 벚꽃엔딩 나오냐 내일 날씨 겨울이던데
벚꽃엔딩 아니고 이제 봄노래는 위닷츄지 그 때 그 날씨랑 기분들 다 떠오르는 노래 선선한 바람 부는 그런날씨 ,, 따흑
아침 라디오에서...벚꽃 엔딩을 틀어주고있다니...아침에 추운데 낮에 더워.....패딩입기 애매한 날씨인거 같다...아침은 추운데ㅜㅜㅜ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hyunwol836

어, 맞아. 좋더라. 딱 벚꽃엔딩 들어줘야 하는 날씨.
날씨가 따뜻해지자마자 카드캡쳐사쿠라 생각났어. 좋아 아직 벚꽃엔딩에게 지지 않았다
오늘 날씨보니 벚꽃엔딩 봄봄봄 다운 받을 때가 됐다
날씨가 좋으닊 벚꽃엔딩 듣자
오늘 날씨 벚꽃엔딩...


봄봄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월이라고 귀신같이 벚꽃엔딩 봄봄봄 봄사랑벚꽃말고 흘러나옴 부수고싶다
회사에서 라디오 틀어 놓는데 안 그래도 요새 계속 봄봄봄만 나오는데 벚꽃엔딩도 함께 들리겠구나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manam_drawing

봄 사랑 벚꽃 말고 벚꽃엔딩 봄봄봄
( •̀ᴗ•́ )و ̑̑ 열심히 할게요! 벚꽃엔딩 다음에는 봄봄봄 배운대요 완전 봄코스 ㅋㅋㅋㅋㅋㅋㅋㅋ
봄느낌난다~ 벚꽃엔딩부터 봄봄봄 봄노래는 다 듣구이씀 봄뽕찬다!!!!


마리아나

사리씨는 나물맛이 날 거예요..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러시아보단 한국에서 더 오래 살아서 그럴 거예요. 집에서도 한국어를 사용하니까..!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 ' ') 까꿍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출출할 땐 간식!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Chanyoungcalli

스트레스엔 사탕!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그거면 된 거예요! 가온씨가 생각하는 것보다 착한 사람은 엄청 많으니까! /마리아나 로페즈 * 벚꽃, 엔딩


흩날리는

벚꽃엔딩...?!!?!!!봄바람이 날리며~~~~~언 흩날리는 벚꽃잎이~~~~~~(님블락 는 준비 다 되어있는데 사진사가 없슴다😂😂😂😂
ㅋ ㅋㅋㅋ ㅋㅌㄱㅊㄱ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애기님 전 좋아요!!!!!!!ㅋ ㅋㅋ ㅋㅋㅋㅋㅋ((그렇게 흩날리는 벚꽃엔딩 노래,,.(?


들으며

지금은 형은 벚꽃엔딩 들으며 떠났고 난 우주선타고 떠났는고
이번 봄에는 벚꽃엔딩을 들으며 꼭 이 쓸모없는 카메라로 벚꽃을 찍으러갈테야 이래놓고선 방송국에 헐레벌떡 뛰어가고 있겠지;;
최서희:봄옷입고 산책 이예리:벚꽃엔딩 들으며 봄맞이 대청소 레이카:봄노래 다운받기 강희연:명서한테 꽃놀이 가자고 조르기 #자캐가_봄을_맞아_처음으로_하는_일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Geniuslab_min

음악을 들으며 는 벚꽃엔딩 듣자


장범준

여러분 낙엽엔딩이라는 노래도 있답니다 벚꽃엔딩 부른 그 장범준 노래에요 제가 진짜 좋아해
봄비 너무 좋아ㅠㅜㅠ난 봄오면 벚꽃엔딩 말고 이거 듣게 되던디 어떻든간에 장범준은 좋겠군
꽃하니 생각나는 거지만 이제 벚꽃엔딩의 계절이 오는구나...싶다 장범준 부러워


3월

#임팩트 “신곡 ‘#첫사랑을부탁해’, ‘#벚꽃엔딩’처럼 사랑받고파” #IF#스밍 돌리고 있으시죠~? #봄시즌송 으로 큰 사랑 받기를 #클릭스타워즈 도 응원할게요o(*❛Д❛)o 3월 1일 공개되는 주간랭킹쇼도 꼭
ㅜㅜㅜ맞아맞아 이제 3월말정도되면 벚꽃엔딩과함께 벚꽃이 찾아오겠지 ...
택시에서 올해의 첫 '벚꽃엔딩'을 듣는다. 3월 4일이라니. 언제까지 들려올 것인가.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welsue_


봄비

-2탄 탈통곡2 사랑은 타이밍, 전활 거네 관통곡2 외로움증폭장치, 잘할 걸, 봄비 관캐야 줄리엣, 애태우는 여자 앤캐야2 꽃송이가, 벚꽃엔딩 사랑해 사랑에 빠졌죠 앓이곡 :
-2탄 탈통곡2 사랑은 타이밍, 전활 거네 관통곡2 외로움증폭장치, 잘할 걸, 봄비 관캐야 줄리엣, 애태우는 여자 앤캐야2 꽃송이가, 벚꽃엔딩 사랑해 사랑에 빠졌죠 앓이곡 밤을 지워가네


어울리는

벚꽃이라. 벚꽃엔딩에 잘 어울리는 무휼인지. 상림원 거닐며 둘이 슬쩍 손 잡고 눈 마주보고 베시시 미소짓는 무휼과 인지. 좋구나...;ㅁ;)b
벚꽃엔딩 보다는, 씨비매스의 휘파람 정도가 더 어울리는 서울의 봄 아니냐
로이킴 목소리 어울리는 자캐 만들어서 목떡으로 벚꽃엔딩 내고싶다


올해의

올해의 첫 벚꽃엔딩을 들었다...
올해의 첫 벚꽃엔딩을 들었다 2017.3.5.....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HRS2DS


날이

한곡 남은거 벚꽃엔딩 받았따 ~v~ 호호 어떻게 마침 이용권 종료날이 오늘이엿담
지금 노래 듣는데 벚꽃엔딩 나온다. 그래서 형이 너무 보고싶다. 날이 따뜻해지면 따뜻한 날 내리는 예쁜 눈 보러 가요, 오늘도 내일도 예쁠 내 사람 좋아해요.
벚꽃엔딩을 듣고싶은 날이로구나💕


봄에는

오늘 영하추위지만 경칩도 지났고 벚꽃엔딩도 음원순위에 나타났고 봄에는, 감동적인 책 구절을 적어 보면서 나만의 손글씨를 확인해보는 시간, 월요일엔 어쩐지 편지 쓰고 싶어~그동안 고마웠어요, 회사야~:-)


벚꽃 엔딩

아 미친 카페에서 벚꽃엔딩 나오잔하?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RoanoRosa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lejensel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popo_hiq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g9g9g9_

벚꽃 엔딩 봄이 버스커 차트 좋냐 슬슬 로페즈 _jong_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