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HIYEUL

[170708]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식 🎉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식 #경북홍보대사 #금오산 #잔디광장 #매일듣는노래 #매듣
[170708]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을 축하드립니다 🎉 by.황치열닷컴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경상북도 #홍보대사 #위촉식 #경북홍보대사 #금오산 #잔디광장 #매일듣는노래
[170713] KBS 열린음악회 출근길 프리뷰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열린음악회 #열음 #출근길 #프리뷰
[170713] KBS 열린음악회 출근길 사진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열린음악회 #열음 #출근길 #사진 #매일듣는노래 #매듣
[170714] KBS 내 여자의 핸드폰 퇴근길 셀카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매일듣는노래 #매듣 #내여자의핸드폰 #퇴근길 #셀카
[170714] KBS 내 여자의 핸드폰 퇴근길 #황치열 #chiyeul #hwangchiyeul #黄致列 #매일듣는노래 #매듣 #내여자의핸드폰 #퇴근길 #셀카


트와이스

9월 15일 (금) 1930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롯데면세점 콘서트 엑소, 트와이스, 황치열 , NCT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hwangchiyeulcom

미춋다 이번 롯데콘 엄마가좋아하는 황치열이랑 오빠가좋아하는 트와이스랑 내가좋아하는 국텡 다나와ㄷㄷ
트와이스 황치열님 둘다 보고싶은데 앞에 큰돌 하나가... ㅠ
(LOTTE DUTY FREE K-POP CONCE) -일시2017.9.15.(금) 19:30 -장소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가수EXO, 트와이스, 황치열, NCT #EXO #트와이스 #황치열 #NCT
아 표는 9월 15일 엑소 엔씨티 트와이스 황치열꺼로 받을거에요!


매일듣는노래

황치열 매일듣는노래


멜론

아니 황치열분 투표 조작하는거 티나는데 어떡할수가 없자나.. 멜론에서 조치해야지.. 단체로 메일이라도 보내야하나
ㅇㅌ) 아 어쩐지 황치열씨 투표수가 말도 안 되게 높다고 했더니 중국에서 무려 명의도용해서 조작질 한거네... ㅁㅊ 아니 빨리 조치 좀 취해 멜론 저거 아니었으면 우리 마마무가 1위인 거잖아 세상 억울.. 눈뜨고 코베인다는게 이런거네 우리 1위 돌려줘

#멜론_피드백해 멜론 공식 계정이 없는 듯 하니 태그합니다. 지금 황치열분 중국팬들이 멜론 아이디를 불법으로 사서 멜뮤어 투표한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즉시 확인해보시고 멜론 관계자측에 전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멜론_피드백해 황치열님 중국팬분들이 한국인 명의로 가입된 멜론 아이디를 불법으로 사서 스밍&다운&투표를 하고있습니다 이것은 엄연히 잘못된 일입니다 절대로 이번 일 그냥 넘어가서는 안되고, 모든 분들이 다 알아야 할 사실입
어서 공론화시킵시다 저희만 알아야 할 문제가 아니에요 물론 황치열 중국팬분들을 포함하여 다른 중국팬분들도 불법으로 사셨을겁니다 멜론은 어서 피드백을 주시고 조취를 취해주세요 공평하게 1위합시다 다덜,,
저두무무에요ㅎㅎ붕붕님 지금 멜론응원장에 어제 새벽부터 어그로와 팬코들덕에 황치열팬분들과 저희 무무들이 싸움나서 초토화되어 오늘 가입하게 되었네요ㅜ ㅜ붕붕님 마음은 잘알겠습니다 그런데 아셔야할게요 꼭 황치열님 자료만 가지고할것이 아니라


9월

📣 LOTTE DUTY FREE FAMILY FESTIVAL K-POP CONCE 26th ◼ 일시 2017년 9월 15일(금) / 19:30 ◼ 장소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 출연가수 EXO/트


세상

이런 나에게 니가 온다면 차가운 세상 너를 지켜줄게 l 황치열, 연필
잠시 다녀갈 세상 인연이 비록 기다림뿐이라도 l 황치열, 하늘길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hwangchiyeulcom

삶이 다하여서 다음 세상에 함께 할 운명이면 지금 이 숨을 막고 이 세상을 버려도 저 하늘 끝 따라 달려갈테니 내 사랑 l 황치열, 하늘길


노래를

#顔 170712 힘든 하루 끝에 집 앞에 거리를 서성이다 돋아나는 공허함에 노래를 나도 모르게 또 이렇게 흥얼거리고 있어 아마 너를 애타게 너를 부르듯이 -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OMR 때문에 3개 틀렸는데 전과목에서 3개 틀린 자의 슬픔,,
(너의목소리가보여)라는 프로그램은 황치열을 비롯, 자기자리에서 묵묵히 음악이 좋아 노래를 부르던 이들에게 희망의 프로그램이자, 그동안 행복하게 노래부르고 유명해졌음에 감사할 많은 가수들에게도 감동을 준것같다.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이 노래를 너무 좋다. .


열음

헐 열음 오늘 황치열님 오셨나봐 ㅋㅋㅋㅋㅋㅋ


황치열

황치열 ㄹㅇ 존잘
내 뒤에 쪼로록 앉으셨던 황치열님 팬분들.. 산들이 견제 어마어마.. 마지막에 진짜 판정기계 잡으려고도 안 하시던데. 에이 졌네 졌어. 잘 하네, 잘해. 라고 하시면서 412표 나오라고 뭐 그렇게 숫자까지 정해주시고...

170708 불후의명곡 #비투비 #비투비블루 #서은광 #임현식 현식오빠와 창민님, 황치열님 그리고 은광오빠와 이현님의 허벅지 싸움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앉으셨던 황치열님 팬분들이~ 산들이 너무 좋다고 노래도 잘하고~ 귀공자 같다고 하심!!!!!!!! )_( ❤ #산들 #불후의명곡 서치해서 보고 기분 좋았음 좋겠다❤
어제 불명 방청 혼자 갔는데 ㅋㅋ 옆에 아주머니가 나 버튼 누르는거 계속 확인했음(불편) 황치열님 노래부르고서 바로 "버튼 안눌러요~??" 눈치주고ㅋㅋㅋㅋㅋㅠㅠ 근데 그 분 산들은 안누르고 바로 짐싸시더라ㅂㄷㅂㄷ
매일 듣는 노래 - 황치열
해외 팬분들이 많으신 황치열씨랑 붙네요...
갓세븐 분들이랑 접전 끝에 이기고 올라왔네요~ 이번에는 해외팬이 많으신 황치열씨와 붙게됬네요
등등이라니 그럼 황치열로 해봐야겠군. 그래도 안 먹히면 이동욱으로 해보자고 지우야.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hwangchiyeulcom

황치열 시르다. 치열만 고른 사람 별루다. 이동욱이 최고다.
저 진짜 무대 시작하기 전에도 산들이랑 같이 긴장하고, 점수 기다릴때도 어쩔 줄 몰라하니 황치열씨 팬분이 계속 그렇게 좋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 그렇게 좋습니다!!"😁
연필로 손길로 니 모습을 그린다 검게 눌러 붙은 자국은 마치 새벽처럼 남아 뭉툭한 내 마음 부러질 수 없는데 나는 나는 너만을 그려본다 l 황치열, 연필
라스 봤는데 엠씨 중에 황치열 있는지도 잊고 있었다
황치열 학생 연기하는 ㄱㅓㅇ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10대 배우들 많지 않나요 어..째서....
황치열이 모죠
학교에서 복학하라고 편지왔는데 황치열 앨범까지 같이옴

난 구미! 황치열
황치열 예아!
이열치열황치열
와 황치열 옥탑방사는거 나와 진짜 사람일 모른다
헉 종대 황치열님이랑 또 만나게따 (_)
어 황치열씨넹
황치열 노래 좋아💕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hwangchiyeulcom

크. 황치열이 진짜... 파란만장 하다. 동생이 십여년 전에 구미지역 방송사에서 일을 한적 있어서 당시 무명이던 황치열 여러번 봤었다고 했는데, 당시 분위기(?)론 이렇게 뜰줄 몰랐다고...
근데 황치열이 하나하나 뜯어보면 꽤 능력치는 좋아서... 노래 되지, 춤 돠지, 몽타주도 반반하지...
황치열
되게 희안한 타이밍에 얻어걸린건지.. 저 황치열팬입니다...악작은 그냥 예전에 앓이했어요.
트위터보면 웃기기 그지없닼ㅋㅋ 언제부터 한류하면 엑소였지? 금시초문; 해외 뒤집어놨다는 소리를 들어본적이 있어야지; 황치열 장나라 채연 인기 있다는 건 들어봄ㅋㅋㅋ 언젯적 으르렁이냐고요? 으르렁 말고 뭐 뜬게 있어야 알죠; 왜 모르는사람 탓하는지ㅎ;;
황치열 잘생기긴 했는데 음..
오빠들 이 노래 들어 보셨나요? 황치열님이 부르신 노래인데요ㅎ 노래가 좋아 추천해봅니다♥

Gaon Digital Chart2017.07.02-2017.07.08 #8. (=) 매일 듣는 노래 - Hwang Chi Yeul (황치열) *peak 6*
'구미의 지드래곤'이셨던 황치열분이 실제 지드래곤을 앞섰다는 소식입니다 ,,,,
ㅁㅊ 황치열 생당근 막 씹어먹네
내가 황치열 홈마라면 이름 이열치열 만든다
삼님이 황치열 홈마가 아니라서 다행이다
지금 여기서 스밍돌려달라고 황치열팬분들께 영업중이요
헥 황치열님 오셧군아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hwangchiyeulcom

하춘화 황치열 데이브레이크(!!) 박미경 클론 더이스트라이트(우진이!!!)
정준일님의 안아줘 황치열님의 매일 듣는 노래 마크튭,구윤회님의 Marry me 사실 오빠라면 뭐든 다다다 좋습니다ㅠㅠ 아무거나 한번만 불러주세요ㅠㅠ
조금 가라앉는 곡들이지만, 비슷한 분위기여서 가져 왔어요. 황치열 - 매일 듣는 노래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61027 황치열 黄致列 Hwang Chi Yeul sing You Are My Everything 태양의 후예 OST
황치열 팬 장난아니게 많네
요새 황치열팬 진짜 많다고 체감 느끼는중 좀 나이있으신분들이 많이 좋아하시는거같은데 역시 돈있는 덕질이 최고라고 그분들은 솔로가수의 앨범도 10만장을 팔게 하시는분들
ㅅㅋㅅㅋ ㅠㅠ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3번 황ㅊㅣ열님
황치열님 눈매가 이쁘시네요 개좋네
황치열님 팬분들께서 나눔하는거 받았엌ㅅㅋㅆ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거울보는 기분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hwangchiyeulcom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mmmonit03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skykkm00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skykkm00

황치열 CHIYEUL 트와이스 매일듣는노래 홍보대사 경상북도 9월 skykkm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