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녀차별

여자 꽃이라 함=남녀차별 이런 논리면 미녀가 석류를 좋아한다 일반화=이준기 남녀차별 하는 사람 시 꽃 이름부터가 사람을 꽃으로 비유=김춘수 남녀차별 여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장윤정 남녀차별 이거임?ㅋㅋㅋㅋ


트로트

잘 매치되잖아. 3.어제 종편뉴스에서도 김영철 화제되니까, 그의 그런 얘기들 소개되더라. 개그맨들 높은 연배 앞에서 재롱 부리듯 트로트 부르는 거야 일반적이고, 트로트 가사를 페미니즘 관점으로 접근하면 이미자에서 장윤정까지 걸리지 않을 게 어딨어?
잘 매치되잖아. 3.어제 종편뉴스에서도 김영철 화제되니까, 그의 그런 얘기들 소개되더라. 개그맨들 높은 연배 앞에서 재롱 부리듯 트로트 부르는 거야 일반적이고, 트로트 가사를 페미니즘 관점으로 접근하면 이미자에서 장윤정까지
좋다.. 트로트는 장윤정의 꽃을 좋아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 다음으로 처음인듯
원래난트로트는 #와엠씨_피드백 장윤정만들었어
7. 장윤정 초혼 ㅋㅋㅋㅋㅋ트로트인데 존나 슬퍼 판듀보고 혼자 질질 짬 ㅠㅠㅠㅠㅠㅠ나중에 영상 찾아보샘 즨짜 조낸 슬퍼
[K STAR] 제11회(울진 뮤직 팜 페스티벌)이 오는 28일~29일 울진 엑스포공원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28일은 장윤정,홍진영,김영철,#김원준 등의 인기가수가 트로트와 8090 장르의 무대를 꾸민다. ▶

장윤정 남녀차별 트로트 어머나 3어제 엄마 종편뉴스에서도 cabageseller

어제 꿈에 트로트 오디션 같은거 하고 태진아하고 장윤정등이 심사보는데 거기에 장문복이 참가했었음 티비 안보고 장문복도 잘 모르는데 왜 그가 나왔을려나


어머나

저는 장윤정 어머나를 붙여서 'ㄸㄹㄹㄸㄹㄹ 이러지 마세요' 이렇게 극복했었어요. 정말 이러지 말라고 ㅋㅋㅋㅋ
장윤정의 어머나 ㅣ••
허거걱....그럼 신나는게 뭐가 잇을가어 장윤정의 어머나...?(대체
쌔턴사랑해 백번 말하고 장윤정의 어머나 개사해서 불러주기


엄마

초대가수가 4명인가 5명이나 됐어.. 좋았어.. 내가 아는 사람은 홍진영과 장윤정 뿐이었지만ㅋㅋ 엄마 따라 갔다가 신나서 놀다왔어!ㅋㅋㅋ
헐 맞네요 대박이다 완전 ...와.. 장윤정님으로 엄마 꼬시고 있어요!!! 갈수 있을꺼 같은데.. wow...ㅜㅜㅠㅠ


홍진영

108. 내 사랑 / 장윤정 홍진영 노래 뺏는 장윤정 , , , , ,, 아니 어떻게 저렇게 맛깔나지 꺾임이 예술이다 목소리에 애교가 흘러넘치심
그리고 여돌들은 존나 선배님 안붙이면 그것가지고도 존나 욕먹는데 ㅇ얘네들은 진짜 편하게 장윤정? 홍진영? 이러고 있더라고 여돌들 존나 모든 연장자들한테 선배님 붙이면서 말하는거 보다가 이거 보니까 허,,, 참 편하겠다 생각이 들엌ㅅ다


인사

'슈퍼맨' 도경완-장윤정, 10일 마지막 인사 "응원 감사"
장윤정-도경완, '슈퍼맨이 돌아왔다' 마지막 인사


짠짜라

2. 장윤정 짠짜라
저녁에 운동장 돌때마다 음악 크케 틀어놓고 체조 겸 춤으로 운동하시는 중년 여성분들이 계신다 평소엔 이어폰을 끼고 운동하느라 지나쳤는데 오늘은 뭔가 익숙한 멜로디가 들려서 이어폰 빼보니 장윤정 짠짜라ㅋㅋㅋㅋㅋ 이어폰 빼고 같이 흥얼거리면서 운동함ㅋㅋ


사펙

아 사펙 그만 상큼해 ;; 저 움짤 볼때마다 장윤정 도전천국 밈 되고 있다구요

장윤정 남녀차별 트로트 어머나 3어제 엄마 종편뉴스에서도 0408_mustard

미친 사펙 왜저렇게 생겼지 ????? [도전천곡 장윤정밈]


마지막

설마 이정도면 다음주에도 마지막에 콜라보할거같은데.... 지난주에 대성이랑 장윤정 맨 마지막에 하고 방송 끝낫잖아.....
그래서 나는 마지막돈을들고 터벅 터벅 슈퍼에갔는데 슈퍼 아줌마가 아이유 사진을 30장정도 빼내고 있는거임 그걸본나는 아주 당당하게 그거 몽땅 나주라 했음ㅋ예의없다진짜 그랬더니 아주머니가 ? 이러면서 노래 불러주면 준다고하셔서 장윤정 라일락인가부르고받음


콜라보

장윤정&대성 판타스틱 콜라보 '고장난 벽시계'   #판듀 #장윤정 #대성 #콜라보


도경완

도경완 고민 토로 "장윤정 출산 후 입도 못 맞추게 해"
도경완 장윤정부부 아들 연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윤정

저사람누구야 아장윤정표정봐 ㅋㅋㅋ

5. 장윤정 - 사랑아 사실 여사님들 베스트송 18위권 안에 들었으리라 생각하지만 보통 재롱잔치로 써먹을때 쏠쏠하다. 물론 안치홍 등장에 나오는 초입부가 익숙해서 다들 오른쪽~왼쪽~을 많이 알거라고 생각함
대체 야자수 눈 어떻게 된거야 눈 제대로 있는거 맞나 위즐리네 아버님이라 본사람은 루핀교수여써...? 하긴...... 최고의 사랑인가 뭔 드라마할때도 공효진보고 저기왜 장윤정이 나와...? 했으니까....
장윤정 - 어머난
에 안녕하세요 장윤정씨
장윤정ㅋㅋㅋㄱㅋㄱ
2.장윤정ㅡ할머니댁갔는데 마침 축제 에이핑크 다듀 크러시 ㅡ대학축제 보아 강타 동방신기 슈주 소시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레드벨벳 헨리 조미 현)엔씨티 루키즈연습생들 플라이투더스카이 ㅡ딱봐도 슴콘 개리ㅡ시내갔다가 우연히 봄 탑 뒷통수ㅡ 영화 시사회
ㅋ ㅋ ㅋ 나 그노래ㅐ알아!!! 장윤정 노래야!!

장윤정 남녀차별 트로트 어머나 3어제 엄마 종편뉴스에서도 youtube_momjjel

저도 인형눈붙여서 아버지 장윤정 앨범 사드릴거예요..
장윤정 CCM가수설
갠찬아 난 장윤정악개엿음
장윤정과대성 무대 아우야
ㅋㅋㅋㅋㄱㅋ장윤정도 특기인뎅 히히힣히 트로뜨 좋아욘 소울 넘치게 불러드리지욘ㅋㅋㅋㅋㅋㅋ레이지도 욘
나타샤 거의 서양계의 장윤정이야(정색한 표정이 맘에 들음)
헐 장윤정보다 선배라고?대박

헉 장윤정늼 짱
장윤정 ㅋ큐 ㅠㅠㅠㅠㅠ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구본진 장윤정
지금 장윤정 트위스트 듣는중
제작진, "장윤정 '하차'라는 말 적절치 않아" 재출연 가
4. 장윤정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어캣같앜ㅋㅋㅋㅋㅋㅋ
장윤정이 부릅니다 짠~짠짠 ~

장윤정 남녀차별 트로트 어머나 3어제 엄마 종편뉴스에서도 Hooni_zi

장윤정의 마음 돌린 건 코엔스타즈였다 한밤 중 찾아가
장윤정 표정ㅇㅣ존나웃겨ㅜ
김뽀메님 화질 구린 장윤정짤 디게 애용하시네
어른신들상대는 조용필이나 장윤정 입니다... 아이돌을 왜불러요 이사람들아...
어르신한테 인기많을려면 장윤정씨를 게스트로 했어야지
아 오성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쫌 장윤정 올레 앨범커버같다
5. 장윤정님 ㅋㅋ 고모부가 맨날 그러심, 눈만 크리스탈 ☞ 내가그런거아니다! 들어봄 에ㅍ ㅣㅇ 김남 주

장윤정×대성 고장난 벽시계 굳..




장윤정 남녀차별 트로트 어머나 3어제 엄마 종편뉴스에서도 wg_venus

장윤정 남녀차별 트로트 어머나 3어제 엄마 종편뉴스에서도 bichette__

장윤정 남녀차별 트로트 어머나 3어제 엄마 종편뉴스에서도 kimgu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