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교

초등학교 오르막길 끝에있었지만 학교뒤로 주택가가 깔려있다 중학교 진짜 주택가 한가운데였다 고등학교 초등학교랑 붙어있다
관악구 오르막길에 있는 모 고등학교 2학년의 )))킹갓엠페러 복잡함을 달리는((( 생윤 자료의 답지를 만들었는데 나만 쓰긴 아까워서 올려봐요.. 우리 학교 트위터하는 사람 많은데 도움되었음 좋겠어요╰(*´︶`*)╯
학교 앞 오르막길 냇가 생겨서 자유영으로 올라옴 이야 신선했다
왜 모단 학교들은 오르막길에 있을까요...?저희 학교도 바로 뒤에 산때문애 경사져있는데...ㅋㅋㅋㅋ
아....쫌...! 우리 학교오르막길 이라고
아 싀바 잠ㅁㄴ만 우리학교 가는ㄴ길 조낸 오르막길인대??
**시아준수쪽 타자쳐요~ 노래/콘서트/뮤지컬/춤/앨범/라이브/의경/펀드라이브/리치/인스타그램/오르막길/나비/나비뱃지/돌고돌아도/티켓파워/OST/지니타임/생일/화보/학교/해요티비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jellygreenfish_

동캠 왔다 오르막길ㅠㅠㅠㅠㅠㅠ동캠은 학교 어떻게 다녀...
악ㄱㄱㄱㄱㄱㄱ방금전에 내려오는데 비가오는데 버스가 오는거임 나는저버스를놓ㅈㅣ지말라는계시를받아 졸라게뛰었는데 다들알다시피우리학교는 진짜각도높은 오르막길 거기 뛰어서 버스가길래 아줘쒸!!!!이러면서 버스문 두두림ㅋㄱㄱㅋ..열어주셔서다행이었따
진짜 우리학교가는 버스정류장가는데 진심 오르막길인데 위에서 비다내려와서ㅋㅋㄱㄱㅋㅋ
학교가기 시르다.. 비오는데 그 가파른 오르막길을 올라가서 땀 뻘뻘 흘리고 하루종일 멍때리다 집오는 기분.. 참고로 고3인데 공부 안하고이씀..
오늘 학교오르막길에 물 콸콸쏟아졌니
와...우....... 저 저번에 자퇴할라고 개올만에 학교앞 오르막길 올라갔는데 중간에 진짜 과호흡와서죽는거아닌가?싶었구요
학교 오르막길 뒤져

와 진짜 덥다 학교가 오르막길에 있으면 에어컨을 틀어주던가
학교 오르막길오르는데 배 아픈거어케 생각해
학교 오르막길 죽여준다 내 다리를 죽여준다
**타자칩시다. 스물스물 올라와요. 시아준수쪽. 노래/콘서트/뮤지컬/춤/앨범/라이브/의경/펀드라이브/리치/인스타그램/오르막길/나비/나비뱃지/돌고돌아도/티켓파워/OST/지니타임/생일/화보/학교/해요티비
신설학교라 학교체육시간에 11m 암벽등반 인라인 S보드 등등 다있어서 참좋았ㅆ음....... 오르막길에서 보드타고내려가다 무릎한번씩갈고 ㅎㅎ
9. 총장재량으로 학생들 수업료띵겨먹어서 학교이름을 이상하게 추진하고 있고 긱사랑 저희수업듣는곳은 끝꽈끝인데 세로로(오르막길) 길어요 그리고 에어컨은 겁나 추워서 한여름에도 긴팔가디건 챙겨야하고 주변에 음식집은 많지먼 주말엔 다 닫고 지에스가 있습니다
4. 죽을만큼 마신 적이 없어서 술마시고 토한 적은 없습니다. 5. 통학은 오학년때 한학기만 두 시간 걸려 통학하고, (하루 등교라서) 그 외에는 학교 앞에 자취. 통학 15분. 오르막길 죽어라88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SD_sut

우리 학교 다 기력병자라 엘레베이터 타는 곳까지 있는 오르막길만 올라가도 애들 다 헉헉거리는데(ㅋㅋㅋㅋ
8.학교자랑...ㅇㅅㅇ....오르막길 엄서여~~
1. 우리학교는 산 중턱에있어서 오르막길 개심한데 교칙이 구두였음ㅂㄷㅂㄷ 선도는 7시 20분쯤 서서 매일 7시에 운동화신고 학교감
나ㅏ 언제ㅔ부터 이렇게 많이먹었지 옛널에는 하루정돈 굶어도 안뱌고팠는데 이제 아침점심저녁더먹어야함 아침 삼각ㄷ김맙 점심행버거 저녁라면...근데 아침은 학교가면서먹는거라 늘 체한다 오르막길개객기~~!~!
6.독서실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3가지 방법이 있었는데요, 일주일에 한번씩 괜히 이게 뭐하는걸까 싶고 살기 싫은날에는 가장 오래걸리는 길로 돌아서 갔었어요. 그 길이 독서실위로 있는 오르막을 올라가서 옛날에 다니던 중학교 중턱즈음에 올라가가지고
9.학교가 경사가 심한 오르막길이였는데, 그냥 내 전공과는 바로 코앞이였고 끝에 경사에있는관에서 하는 교양이다 싫었다. 오르막길 걸으면서 에스컬레이터룰 바랬고, 걸으면서 오르막을 저주했다
7 전공 전) 경영+영문 / 현) 경영 8. 전공 소개 경영은 팀플지옥이다 이거에요 싑바ㄹ!!!!!! 9. 학교 자랑 오르막길 없음 😜 10. 재밌었던 교양 소개 방송미디어와 콘텐츠. 존잼. A+ 받고 개뿌듯했던 기억 🙊

6시 40분에 일어났지만 다행히도 지각을 하지 않았다..,,,,사실 불안해서 버스탈까 했지만....지갑 두고와서 걸어 왔더니....엄청 힘들다....학교 오르막길 없애고 싶다,,,
학교. . 오르막길. . ..살려조. . .
하 학교 오르막길 너무..너무 싫다는 것..
나 꿈에서 친구랑 학교 오르막길올라가다가 곱창집안에 익숙한 얼굴이있는거야 아니겟디하고 올라갓다가 에이 혹시하고 내려와보니 툥,재휸스 ㅋㅋㅋ그래서 들어가서 저,,,,혹시,,,, 하니까 맞다고해서 악수하고 싸인받고 대구에 왜왔냐니까 곱창먹으러왔대,,,
내가 제일 싫어하는 우리학교 오르막길 후,,
**시아준수 타자칩시다. 하나 남아있어요. 괜찮은 연검은 클릭도 해주세요. 노래/콘서트/뮤지컬/춤/앨범/라이브/의경/펀드라이브/리치/인스타그램/오르막길/나비/나비뱃지/돌고돌아도/티켓파워/OST/지니타임/생일/화보/학교/해요티비
학교가 오르막길인데 넘어지면서 갈리듯이 뜯겨졌ㅇ대요... 입원할 정도로 심각한 건 아닌데 살이 좀 뜯겨 나갔대서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gsd_bbak2

아니 우리학교 미쳤나 진짜.. 한여름에 산 탄다는것도 어이없는데 6시간 동안 산 탄다고 점심도 늦게주고 등산길이랬으면서 걍 산길임 엄청 오르막길이거나 엄청 내리막길이거나; 진짜 발 잘못디디면 바로 저세상 가버릴듯한 게다가 어젠 흐릴거랬으면서 햇빛 쨍쨍
헐 세상에 네? 7시 10분이요? 화이팅이다 진짜. 저는 학교 앞에서 자취해요. 깔깔. 근데 학교가 오르막길에 있어서 5분 정도.
알바는 뭐때문에 하고있는거야?? 맞다 진짜 나도 중학교때 지금 둘다 오르막길이어서 그 고통 공감해...ㅎㅎ..ㅎㅎㅎ... 힘내자 우리 등굣길...
**시아준수쪽 타자쳐주세요. 계속 기어올라와요. 노래/콘서트/뮤지컬/춤/앨범/라이브/의경/펀드라이브/리치/인스타그램/오르막길/나비/나비뱃지/돌고돌아도/티켓파워/OST/지니타임/생일/화보/학교/해요티비
학교가 갱장한 오르막길에 있어서 살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컄ㅋㅋ 긱사에서 뭐 먹으러 나갈때마다 지옥을 겪는다...
아뇨 있으시면 알티만 해주시면 되요ㅠㅜㅠ제가지금 목발짚고다니는데 저희학교는 엘베가 없고 다 오르막길에 계단에 그래서 너무힘들어서 항의할려고 조사하고있어요ㅠㅠㅠ
이러다 단체로 쓰러져야 심각성을 알깡...학교 가는 길도 오르막길인데..

맞아ㅠㅠㅠ 우리학교 산중턱인데ㅠㅜㅠㅠ가는길 전부 오르막길임데....
참고로 학교가는 언덕은 600m이상의 오르막길이구 우리 교실은 6층입니다 계단의 수는 한 층 당 16개 정도구요 ..
나 이제 오르막길만올라가먄 학교
우리학교 오르막길 2번인데 자꾸 오르막길에 양말벗겨짐 ㅋㄱ ㅋ
아 학교 오르막길 올라가기 너무너무너무 힘들고 지친다 ㅠ
더.....war..... 우리학교 하굣길 오르막길 실화냐...


나비

8. 그래도 고삼이라고 어 나비 엄청 들었다.. 사실 ᴛᴏᴘ3 이거 그냥 나비, 나비, 그리고 나비. 인데 으음 더듬어보자면 그때 공감 영상도 엄청 봤으니까 아 황금별이랑 오르막길 9. 언 수B 외 화1 생1 순서대로 14123... 나 문과냐❓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Claire_21c


길이

끝나지 않을 이 길이 어떤 길일지 몰라 꽃길일수도 있고 울퉁불퉁한 길일수도 있고 평탄히 가다가 오르막길에 다다를떄도 있을거야 그 길을 걸어가든, 뛰어가든, 지쳐서 쉬었다가든, 상관없으니 우리 꼭 함께만 가자♥
앗 제가 오르막길을 겁나 올라서 고행길이지 이태원역쪽에서 오면 편안하게 갈 수 이떠요
햇빛도, 그늘도 있어야 사람이 살 수 있듯이 사람의 인생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해. 인생의 복선이 사람을 단련 시켜준다고 생각하니까. 지금이 오르막길이라고 생각한다면 생각을 반환시키거나 단련을 스스로 시켜 그 길을 올라가는 거야.
저희집 가는길 험난한오르막길이니까요
여자애가 먼저 뛰쳐나가서 아이스크림 산 다음에 먹으면서 아이스링크장으로 뛰어가는거임 (계단으로 연결된 오르막길이었음)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죠타로랑 둘이서 엄청 곤란해하면서 따라갔는데 걔 혼자 둘수가 없어서 나도 그 스케이트 신발을 신고 있었다
오르막길오르고 평지를지나서야 내리막길이다
내리막길이라도 돌아보면 오르막길 이름조차 다르더군요 후회하지 마세요 아무것도 후회하지 마세요 언덕

짐짓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길이 너무 위험한데... 설상가상 오르막길까지 겹쳐지며 머리 쪽에선 땀이 송글송글 맺히고 있었다. 으어 더워! 얼굴을 한번 쓸어내린 양예밍이 초록색 대문 앞에선 야오왕에 그 자리에서 우뚝 멈춰섰다.
일본 드라마 '콰르텟'을 보기 시작했는데 고작 1화만 봤을 뿐인데 말들이 주옥같다. '세상엔 세 가지 길이 있다. 노보리사카(오르막길), 쿠다리사카(내리막길), 마사카(설마)'부터 '사랑하지만 좋아하지 않는다', 그리고 또 한 가지가 있었는데...
뇌까지 후들거려......어으 근데 나 자전거 타고왔어....집가는길 오르막길이야....
라이브키면서 볼륨 높였는데 스밍이 라이브를 덮어버려서 레이니아이즈를 부른단말야? 하면서 놀랐었는뎈ㅋㅋㅋㅋㅋㅋ 오르막길이었다 ...
ㅈ..잘 다닐거에요 행사장 가는 길이 제발 오르막길이 아니길ㅜㅜ
인생 힘들다 한동안 내리막길이였어서 오르막길이 힘들어
" 오, 비앙카. 작고 귀여운, 사랑스러운 아이야. " 부드럽게 미솔 짓는다. " 그것이 널 이끄는 것이 아니란다. 네가 너 자신을 이끌어야지. 그것은, 단지 길이란다. " 내리막과, 오르막길 말이야.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ganjipiano

왜 오르막길 위에 또 오르막길이냐고~~~!!!!
그리고 7월 추가 체험관이라 이번달 안에 꼭 가봐야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닷. 가시는 길이 오르막길의 정상 부분이니... 덥지만 힘내세요(이미 겪은자
(그런가. 단점, 장점이 아니라 단지 오르막, 내리막길이였을 뿐이였을까.) (편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고. 하지만 그건 똑같은 길, 내가 걸어서 건너야만 하는 길.) (당신을 보며 미소짓고는 당신을 끌어안는다.)
긴 오르막길이 1개 살짝씩 오르막길이 이어지다가 내리막길 1개 오르막길 2개에다가 계속 살짝씩 오르막길..


자전거

백호랑 내기에서 진 민현이 애교영상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호가 자전거 타고 오르막길을 한번에 오를 수 있다 없다 내기에서
8. 배코형 허벅지 짱짱짱 동호가 자전거타고 오르막길을 한번에 올라갈 수 있는지 없는지 내기했다가 져버린 민현이의 벌칙 애교
비옴 + 자전거 끌고 감 + 슬리퍼 신음 + 대리석 바닥 + 오르막길 오늘 지금까지 살면서 겪은 것 중에 가장 무서웠던 거 .......

아 자전거 존나 괴로워...오르막길 왤케만지 빡치게... 그리고 안장 존나아퍼 적응되면 괜찮다는데 걍 ㅈㄴ아픈디요; 적응불가 응딩이슬레이커
맨날 투닥거리는 탤윈 보고싶다..사소하게 자주 싸우는데 내용도 정말 별거 아니라서 주위 사람들 신경 일도 안쓰는 투닥거림...점심을 몇시에 먹어야 저녁을 적당한 시간에 먹을 수 있다나 오르막길을 가는데 자전거가 더 빠르냐
허벅통 심하다. 오르막길을 기어이 자전거로 올라갔기 때문이다. 바이크를 사고싶어서 바이크를 타는 기분으로 자전거를 탔다. 몰랐는데 시티백이 진짜 많더라 시티백 흰색으로 튜닝한것도 봤다. 이쁘더라 그치만 난 벤리를 살꺼야 (언젠가..)
나... 진짜 미련하네... 오르막길을 자전거타고 직접 올라오지 않겠스,ㅂ니다ㅓ... 기어 바꾸겠습니아ㅓ뒤.. (힘듬)
갑자기 생각났는데 나 전에 꿈에서 꾹이 나왔는데 약간 부랄친구?그런사이로나왔음 근데 어떤 오르막길에 나랑 단 둘이있었는데 꾹이 혼자 자전거타고있얶는데 막 갑자기 자기를 따라오라고하고는 혼자 타고 가버림..친구들한테 말했더니 버림받았다고....
아까 아파트 단지 안 오르막길을 기어가 고장나 최고단에 고정된 자전거를 낑낑거리고 밟으며 더위에 오만상을 다 찌푸리고 있었는데 네이버 거리뷰 촬영 차량이 지나갔다. 세상마상... 온 네이버가 다 나를 보게 생김


힘이

오르막ㄱ길인데 다리에 힘이 없다 족ㄱ댓다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GdnlHfdb

너무 힘이 듭니다,,,, 한5~6센치 짜리 샌들신고 오르막길 걸어왓다,,,
다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서 오르막길을 걸어서 출근 하는데 어지럽거나 힘들어서 중간에 쉬어가야하고 사무실 구조상 계단을 오르내려야하는데 이 역시 다리에 힘이 안 들어가고 중간에 어지러워서 엎어져서 정신차리기 바빴다
앗 눈앞의 오르막길만 올라가면 5분 내로 도착할 수 있을 거에요..! 근데.. 경사가 원래 이렇게 높았던가...?(약 45도 정도이나 더위 탓에 다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는다)(절망)


라이브

오르막길라이브!ㅠㅠㅠㅠ


윤종신

4. 사랑해 이 길 함께가는 그대여 , 구지 고된나를 택한 그대여 가끔 바람이불때만 저 먼풍경을 바라봐 올라온만큼 아름다운 우리길. 기억해 혹시 우리 손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해매지마요 윤종신 , 오르막길 (feat. 정인)
8. 다른 누구도 아닌 너에게 / 느낌 good / 오르막길 -) 이때 장재인한테 뒤늦게 치여서 노래 듣는데 장재인의 음악상과 나의 음악상이 달라서 탈덕하려다가 월간 윤종신 들으면서 바로 갈아탄 케이스였다 아직도 저 세 곡은 2012년 최고의 띵곡같음
윤종신 오르막길 제일 좋아함 정인버전을 더 좋아하지만 가사 너무 좋음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YEONJO9

올라온 만큼 아름다운 우리 길 기억해 혹시 우리 손 놓쳐도 절대 당황하고 헤매지 마요 오르막길-윤종신(Feat. 정인)
윤종신 - 오르막길 갓갓곡
재한아 윤종신-오르막길 불러줘!!!!!!듣고싶다!!!!!


리치

~ 오르막길 ~ 넾님 헉 헉 전 못가요 나 (가던길 내려옴) 선배님 힘내요(잡아줌 채웑님 저희 저기까지 제일 늦게 온 사람 연성빵 할래요? 넾님 (손 뿌리치고 뛰쳐나감) 나 선ㅂ


다리에

헐ㅋㅋㅋㅋ 아 진짜 고통이야 도로면 괜찮은데 오르막길 너무해애 다리에 근육생길판...


올라가다가

매일매일 등교가 전쟁이었슴. 늦어서 택시 잡아두 아저씨가 거기 높구 복잡해서 안된대. 진쟈 오르막길 뛰어 올라가다가 죽을 뻔 했었지.
앜ㅋㅋㅋㅠㅠ 미안합니다 저 저 햇빛 맞으면서 오르막길 올라가다가 울비님의 청춘!트윗 보고 아... 이런데서 달리면 최소 탈수로 쓰러져서 사망이겠지.. 하다가 의식의 흐름대로 쓴 트윗이었어요ㅋㅋㅋㅋㅠㅠ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teamct_romeo

늦어서 빠른ㄴ걸음으로 오르막길 올라가다가 죽을것같아
15. 달턴은 그냥 취향 다 때려넣은 글.. 내 취향.. 유구한 취향.. 이것도 더럽게 더운 날 노래 들으면서 오르막길 올라가다가 더위 때문에 머리통 축 늘어트리고 서 있는 해바라기를 보다가 갑자기 떠오른 글이었습니다(...)


내리막길

울용이 오르막길 낑낑 올라가면서 약간 욕하고 체력 소진하고 내리막길에서는 페달 안밟고 여유롭게 바람 느끼며 신나고 그랬나요,,, 그냥 평지였나요,,,,
(미자가 방학동안 다닐 수 있는 알바가 없었다 거의. . . . . .) 뭔 전단지 책인가 작으면 60~많으면 100권까지 들고 그 동네 오르막길내리막길평지 싹다 뛰어다니면서 배달하면 댐 한달에 두번정도랫
습도가 오르막길 내리막길... 낮 최고기온 37도 예상이라더니 바짝 태울 생각인가 습도 낮아지는거봐...ㅋㅋ
저꿈은 내리막길 계단을 두려워하지않고 정면돌파하는 느낌이면 최근에 내가 다시 오르막길만 죽어라 오르는 꿈을 꾸고있어서 저게 생각나고 그르네...나는 꿈이 워낙 이미지가 선명하고 내 심리를 그대로 반영하는게 많아서 고통스러움...
강팀이 오르막길을 걸을때와 내리막길을 걸을 때도 있는데 그럴때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고 밑에 있는 팀들도 언제든지 오르막길을 걸을 수 있으니 더더욱 많이 계속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ㅜㅁㅠ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seol__DH


내려서

두정거장...?거의다왔옹 좀따 내려서 오르막길만오르면 될걸?
통학시간은 버스타고 지허철타구 환승하구 내려서 지옥의 오르막길을 오르는..... 2시간 좀 안된다 지옥이야ㅠ 진짜ㅠ
대학 때 통학했음. 근데 차편이 좋지 않아서 꼭 내려서 걸어야 했다. 안그래도 캠퍼스가 꽤 크고 백팔 계단이 있는 공포의 오르막길 캠퍼스라 교내버스 놓치면 헬이었지. 그래서 늘 두시간 일찍 나와야 했다 ㅠㅠ
내려서 5분동안 오르막길 가야하는 대신 정류장에서 토스트를 살수잇는 버스와 집에 바로갈수있는 버스 사이에서 고민했지만 더우니까 후자로 한다 더움)배고픔


오르막길

오르막길........
오르막길어케 올라왔지..
근데 행사장 오르막길 있는 쪽에 있어서 화난다😡😡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lareine21_momo

아 중구 오르막길 넘 귀찬자너;
"어?" 사고난 곳서 차가 기우뚱거리더니 뒤로 빠꾸하는거야. 오르막길인데. 별인 놀라서 기어 바꾸는데 꿍, 꿍, 하고 추돌하는 소리가 몇번 나더니 별이도 몸에 커다란 진동이 박히는 걸 인지하곤 깜박 어둠 속에 빠지겠지
이치右행사장 가는 법 1.강남역12번 출구로 나오세요(나왔을 때 아트박스, 다이소 보입니당~ 앞으로 쭉~) 2. 던킨도너츠가 보이면 횡단보도를 건넌 후 왼쪽으로 올라갑니다(오르막길) 3. 사진의 팻말이 보입니다
내가 오른 오르막길 허억허억
라하님 길 잘못드셔서 엄청난 오르막을 올라야했아여....에잇 민폣!!
ㅠ,,,ㅠㅠ,,,,ㅠ,,,(뚝그침,,,) 그래도 가까운 정거장이니까... 괜찮습니다..... 오르막길을 두 번 가냐 한 번 가냐의 차이일뿐................. 카톡,,.,.? 버스내리 자느라 못ㅅ봣는데 잠만요
으ㅡ흐흐흐ㅡㄱ 오르막길 싫어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NARIN11270506

43. 오르막길 ㅜㅠㅜㅜㅠ
오르막길 지나간다
오르막길 ㅈㄴ밀려서 뒤에 오토바이 후려칠뻔해서 두번다시 수동차안탈라고
너무 덥다...😂 장봐갖고 오느라 그 무거운거 들고 오르막길 올랐더니 더 더운거같애
백화점 갔는데 애플샵에서 어떤 여성분이 직원한테 소리지르고 욕하고 있었심 넘 무서웠.,,ㅠ왜그랬을까 글고 주차장에서 차끌거 나가고있는디 우리 바로 앞차가 오르막 길에서 멈춰있다가 뒤로 밀림 .....흐어응아얄ㄴ 다행히 사고는 안났지만 심장 두근거렷ㄱ다
특히 들개 카르텔...방금 겪었다...오르막 여유롭게 올라가는데 갑자기 와ㅓㅓㅓㅗ어날왈왈 짖어서 깜짝놀랬음 옆에보니 들개 카르텔 3마리 떼지어서 나 쫒아옴...속도 높였는데도 그넘들도 속도 높임...시골길 밤 커브는 졸라 천천히 달려야하지만
운동화 다 젖겟군 오르막길 옘 뱡,,,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EXID_BABYHEO

아 버스갸 이대로 오르막길도 올라가줬으면 좋겟다 오르막길만 10분인가 15분을 걸어올라가야해
시험 쟐보구와 셂 오늘도 오르막길에서 무릎조심하구
오르막길에서는 치마올라가서 내리기바쁨
와 8분남았어 오르막길 15분걸리능데 젠장
오르막길에 폭포수 흐른다
저희 학교는 산에 있어서 오르막길에 학생들이 많이 넘어지죠..!
학교가 산쪽이라서 오르막길밖에 없는데 학교가는길에 흘러가는 강물을 볼 수 있겠군(?)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MH_emperor

이 오르막 길로 계속 오르면 더 뜨거울 하늘로 닿을 것 같다. Maroon 5, Don't wanna know
니네 오르막길 어케 올라갔냐ㅋㅋㅋㅋ
내가 3분 거리를 차타고 가던 3초를 차타고 가던 보태준 거 없으면 좀 닥쳐주쇄요... 난 오르막길 걷기 싫어서 차타거든요 ㅠㅅㅇ 교실까지 차타고 다 뿌수고 가는 것도 아니고 ㅆㅂ 꼰대
오르막길ㄹ없애줘...
지금 나 오르막길올라가고잇는데 빗물 위에서존나 쏟아져내려오고잇어서 지금좀 연어된기분임
오르막길...ㅠㅠㅠㅠㅠ애드립미쳤...😭😭
따흑 오르막길의 가사를 음미할슈 있을까 초등생,,,,,, 내가 가서 들으면 가사 음미하고 와그작씹어서 이해해줄슈있는데(?)ㅠㅠ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ff_oz9274

아 오르막길 너무 좋아ㅠㅠ
오르막길 넘 좋아💕
오르막길 #김준수
오늘 오르막길 너무 좋아ㅠㅠ더 좋으네👍👍😭😭
오르막길 클라이막스보니 오늘 컨디션 짱짱이넹..
오르막길 조스타님이랑 합이 더 좋아지는거 같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오르막길 좋다....😢😭😭😭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ThreeStation

오르막길 나오는데 자동적으로 성혁이 생각난다. 성혁이 버전 들어야지
아 씨 ... 오르막길 ...
힘들땐 호언이 오르막길을 듣자
지금 우리는 빠르진 않지만 고된 오르막길을 멤버들과 서로 의지하면서 힘을 북돋아주며 한걸음 한걸음 오르고 있다. 그리고 그 오르막 건너편에는 우리에게 힘을 주는 멜로디가 있다. 그들을 위해서라도 언젠가는 무조건 가장 높은 정상에 오르고 싶다. 민혁
지금 우리는 빠르진 않지만 고된 오르막길을 멤버들과 서로 의지하면서 힘을 북돋아주며 한걸음 한걸음 오르고 있다. 그리고 그 오르막 건너편에는 우리에게 힘을 주는 멜로디가 있다. 그들을 위해서라도 언젠가는 무조건 가장 높은 정
ㅇ집앞 오르막길 물 고여있어서 밟고지나와야햌ㅋㅋㅋ
오늘같은날에 오르막길오르는건 좀 무리야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ThreeStation

연어님 레전드는 you 하고 오르막길 인거같다
아니신발 진짜 뒤는 언니 상상력으로 더 풀어줘 얼른 나 지금 오오 이제 본격적으로! 하면서 우리집 오르막길 뛰어올라가고 있었는데 으아아아아아으아아ㅏ!!!!!
(스다담..이거 어감 귀여워요😇마치 싣님처럼..스담....)집이 묘하게 위쪽이라 긴 오르막길 걸으면서 최고유쾌한걸 생각하려해요 ㅋㅌㅋㅌ 아악오늘은,, 제가 망쳐먹은 요리(라고부르기도 미안한것)를 생각했습니다...
오늘 점심을 기점으로 둘이 퇴근 같이함 샌이가 걸어가고 싶다해서 손잡고 오르막길 올라감 집앞에서 령이 헤어지기 아쉬워 센이 손잡고 꼼질꼼질 하는데 프링글슷 사러 나온 섡노랑 마주침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icegreen1030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I_dont_vanish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leesavi__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jak0209

오르막길 학교 나비 길이 자전거 화보 리치 kkueg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