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인

트친분들이 알듯 말듯 잘 모르시는거, 국적기 타고 가다보면 기내 면세점 운영하는데 이 기내 면세점은 국적기 회사 소유가 아니라 해당 그룹 회장 가족 개인 소유의 회사...거기서 물건을 사면 국적기 회사가 돈버는게 아니라 오너
아닙니다 개인의 소유를 인정해줘야하니 똑같은걸 두개씩 사야해요(-
2007년 베를린 땅값은 제곱미터당 413유로. 2017년 현재는 2055유로. 10년간 땅값이 5배가 뛰었다. 개인 소유 주택의 가격은 2006년 제곱미터당 1430유로. 2017년 현재는 3204유로. 1
국적기 모그룹 H사 본관 1층에 커피숍(이디야 커피였나)...그게 오너 일가 사람중 1명의 개인 소유죠... ㅋ 월급으로 준 돈, 커피값으로 돌려받겠어!
령gu가 연구실을 차린다면 저런 거대한 크루저에 차렸으면좋겠다 개인소유 크루저에 개인 연구재단에 얼굴도 반반하지 본인스펙에 아주 기세등등했으면좋겠군 #rt
내일 떠나잖아요? 바꿨어요 들어가봐요 개인 소유지라
개인 소유보다는 공공재로 남겨두는게 좋을것 같아요 😉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_ZDAK15

저희는 매운돈코츠랑 냉라멘 먹었어요! 쿠로랑 소유도 끌렸는데 여름한정이라는거에 넘어가서! 개인적 취향은 매운돈코츠지만 둘 다 맛있었어요~😆


자신의

아카시, 선점이라니. 사람은 소유의 객체가 될 수 없다! 그리고 나는 내 자신의 것인 것이다! ㅋㄽ는 받지 않는다니, 그게 대체.
진짜...날 좀 내버려둬요 난 최대한 맞춰줄라고 하는데 좀 생각을해서 자식이 자신의 소유물이 아니란걸 인지를 좀 하라고요
안시는 절대적인 타자이며 트로피이자 그들에게 전리품이다. 영광스러운 전리품이기에 성스러운 결투를 마지않지만 그 트로피는 또한 다른이들에게 더럽혀졌기 때문에, 또한 전리품이 되는 순간 자신의 "소유"이기 때문에 그 이외의 가치를 모두 매도당하게 된다.
내 안의 2p 아메(이하 투메)는 1p아메(이하 아메)에게 엄청난 집착과 소유옥을 보이는 타입인데 그런 거 보고 싶다 아메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자 신의 힘으로 시간을 되돌려서, 아직 아메가 되기 전엔 익스큐터에게
부모님들이 명심해야할것 3가지 1.자녀는 부모의 소유물이 아닌 하나의 인격체다.존중하라 2.부모가 자녀에게 사준 물건은 자녀의 것이지,부모의 것이 아니다.자신의 것처럼 다루지마라 3.당신의 자녀는 당신의 생각만큼 미숙하고 어리석지않다
소유가 아니라 가난이다. ___________ 우리는 어떤 역경을 만나 어리석음의 목이 부러질 때에야 가난한 심령으로 나아와 그분께 손을 벌리게 된다. 예수님을 향한 그럴듯한 결단들에 앞서 자신의...

부모님들이 명심해야할것 3가지 1.자녀는 부모의 소유물이 아닌 하나의 인격체다.존중하라 2.부모가 자녀에게 사준 물건은 자녀의 것이지,부모의 것이 아니다.자신의 것처럼 다루지마라 3.당신의 자녀는 당신의 생각만큼 미숙하고
4.슬레이브 슬레이브 하면 인격이 없거나 천하다고 착각하기 쉬운데 사실 슬레이브는 자신의 신체 일상 경제 시간등 자신의 모든것이 주인에게 소유되고 통제받길 원하는 성향이지 아무렇게나 대하고 아무거나 시켜도 되는게 아니다 완전


생각하는

사랑을 극심한 고통을 안겨주는 소유욕과 착각하지 마라.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괴로워하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반대말인 소유욕 때문에 괴로워 하는 것이다. -생텍쥐베리, '사막의 도시' 중
가깝거나 가까워진 상대를 소유한다고 느끼는 사람들. 부모거나 친구거나 선후배 연인. 모든 사람들. 친밀감을 소유로 아는 것. 이게 문제였어. 잘 대해주면 친해졌다고 생각하고 막대하는 부류의 인간들이 있지. 자식이 자기 소유라고 생각하는 부모들처럼.
아 마따 난 사실 리들이 해리에 대한 사랑이 소유욕으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관심 소유욕 그 다음 사랑 ㅎ...아니면 소유욕 집착 쭈욱 가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사랑때문에 자기 목표 포기하는게 좀 캐붕이 아닌가 싶음
아 마따 난 사실 리들이 해리에 대한 사랑이 소유욕으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관심 소유욕 그 다음 사랑 ㅎ...아니면 소유욕 집착 쭈욱 가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사랑때문에 자기 목표 포기하는게 좀
가족휴가로 가는 섬(소유주. 브루투스가) 있을걸요 (하지만 아들은 가족행사에 잘참여하지않는다)ㅋㅋㅋㅋ 검소하게 살자고 생각하는 편이라... 그정도인것... 별장이에요 별장 헤헤(땀닦 낚시 스킨스쿠버 산책 수영 이렇게 딱 쉴수잇게...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chen0921_JD

얀데레주석이랑 역얀데레찬호도 좋음 류하감옥가고 나서 주석이 제 숨통 서서히 죄여 고립시키는걸 알고잇지만 결국 그런 주석도 자기소유가 될걸 알고 있으니까 순순히 따라 점점 궁지에 몰리는듯 하는척 하지만 뒤에선 주석을 어떻게 쥐었다폈다 할지 생각하는찬호


것처럼

사진을 트위터에서 주웠는데 해리포터에 나오는것처럼 각각 자기 소유의 새여가지고 성격주인닮고 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어깨에 올려서 대리고 다니고 아 재밌겟다 ㅋㅋㅋㅋㅋ
여자가 자기의 소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어째서 모르는거지 알티한 것처럼 개별적인 인간이고, 독립적으로 생활할 권리가 있는 사람인데, 왜. 어째서. 그 당연한 것을 모르고 사고하고 행동하는거지. 남자들은 여자가 자기와 다를 바 없는 인간이며,
도스토가 츄야보고 애정의 감정이 아닌 단순한 소유욕에 휩싸이는거 보고싶다. 마치 어린아이가 장난감을 가지고싶어하는 것처럼.


당신

난 더이상 당신의 소유물이 아니에요.
QT 누가복은 4:16~30 편견을 버리세요 (회복의 선포, 배척받는 메시아) 성경의 진리는 당신이 휘두르는 소유물이 아니라 당신이 빚어내는 삶이다. - 레너드 스윗
성경의 진리는 당신이 휘두르는 소유물이 아니라 당신이 빚어내는 삶이다-레너드 스윗 #readwith

#생명의삶 #직장선교 #sogm '날마다 자신에게 복음을 전하라' 제리 브릿지즈 / 성경의 진리는 당신이 휘두르는 소유물이 아니라 당신이 빚어내는 삶이다 -레너드 스윗
파이낸스씨 마껴 당신꺼 아닙니다 ㅡㅡ 마껴는 공동소유의 문화유산입니다 멘트 철회해주세요
#곽건화후거 #오년지약 Q. 당신이 후거에게 속해 있는 것을(후거의 소유임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상대방의 무엇을 원합니까? 당신 둘은 최상의 CP(커플)로 이야기되는데, 당신은 이 점을 어떻게 봅니까?
"참견 말아요! 빨강은 빨강이고 황금은 달라요. 내가 내 색깔을 위해 하겠다는 일을 방해 말아요!" "황금이, 당신의 소유라고 생각하오? 천만에, 당신 자신이 바로 황금에 속한 거요. 착각하지 마시오, 켈로니스." *289쪽, 켈로니스와 베르닐
조금 비좁아 여기 당신 소유야? 카드게임 해서 이겼지 내 신장을
누누이 말씀드리지만, 저는 당신의 소유물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내게 소유욕을 보이고 정복욕을 품어서 나란 인간을 온전히 지배해서 당신 것으로 만들었으면 좋겠어. 나를 더 많이 원했으면. 당신이 세상에서 제일 원하는 것이 나였으면.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Shery19471490

죄송합니다... 지금 업무상 바쁜 상태라... 마운틴 팀... 보안관. 한 가지... 정말 쓸데없는 질문이겠지만 묻겠습니다... 전화 교환수에게 조사하다 들었는데, 당신 아까 정부 소유 건물 내부에서 온 [전화]를 받았지요?


전부

제48조[몰수의 대상과 추징](1/3) ①범인이외의 자의 소유에 속하지 아니하거나 범죄 후 범인이외의 자가 정을 알면서 취득한 다음 기재의 물건은 전부 또는 일부를 몰수할 수 있다. 1.범죄행위에 제공하였거나 제공하려고 한 물건
마음 같아서는 내 통장이라도 피디선생님께 전부 던져드리고 싶지만 이미 내 통장의 소유는 리사이기 때문에 3.27%의 지분만이라도......... 드리고 싶은 덕후의 심정......... 선생님 용왕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는동안 많이 버시고 만수무강하세요
마음 같아서는 내 통장이라도 피디선생님께 전부 던져드리고 싶지만 이미 내 통장의 소유는 리사이기 때문에 3.27%의 지분만이라도......... 드리고 싶은 덕후의 심정......... 선생님 용왕님 정말 감사합니다 사는
진짜 내가 무슨 소유물도아니고 옘병 애미애비면 전부 이래도되는건지? 특강비도 내가 내고 학비도 내가 내고 해주는게존나뭔데,,,,
예전부터 저랬던 관종이래요 민기가 자기 소유물도 아니고 머 선물보내면 특별한 사이라도 되는줄 아나봅니다ㅠ


애가

아씨 이거 사귄지 얼마 안 되고 애가 미자라 성인의 소유욕 좀 모르는 거. 평소에 형이 포카포카 하게 예뻐해주니까 잉잉 형 쟤 진짜로 할라 그래써!! 하고 그쪽으로 도망간 건데 형 개정색중이라 캐당황. 독점욕 쩌는 거 이제 깨달음.

아씨 이거 사귄지 얼마 안 되고 애가 미자라 성인의 소유욕 좀 모르는 거. 평소에 형이 포카포카 하게 예뻐해주니까 잉잉 형 쟤 진짜로 할라 그래써!! 하고 그쪽으로 도망간 건데 형 개정색중이라 캐당황. 독점욕
자긴 미도리야를 행복하게 해 줄 수 없으니까, 소유욕이랑 질투심 엄청 심한 애가 차라리 다른 좋은 사람 만나기를 바랄 정도로 이렇게 되면 자기 혐오 심해질 것 같아요 ㅠㅠ 으어엉 ㅠㅠㅠㅠ
학대에요 부장님.. 전혀 멋진 아빠가 아니라고요.. 사춘기라 애가 이상한 게 아니라 님이 미친거에여 애들이 소유물이니 으으
존나생각할수록빡치네 #jbj는_7명 권현빈좀그냥놔줘애가니네소유물이야?현빈인현빈이나름대로하고싶은게있다고


커져

시간이 갈 수록 내 소유욕만 커져~
170702 시간은 갈수록 내 소유욕만 커져✨✨ #박우진 #김재환 #네버 #프로듀스101 #워너원 #WOOJIN #JAEHWAN #NEVER #PRODUCE101 #WANNAONE
ขอมอบท่อน 시간은 갈수록 내 소유욕만 커져 ให้แก่พิจินยองค่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า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haim__

-너를 보는 순간 내 심장이 왜 이래 -시간은 갈수록 내 소유욕만 커져 -입에 다른 남자 이름 올리면 할거야 질투 -아름다운 너의 곁에 머물다 멀리 나는 법을 잊었어
현재 음악시장은 스트리밍 방식이 음원시장의 80%를 점유하고 있는데 음악이 소유에서 소비로 바뀌어 가는 구조와 모바일 기기의 발달과 보급, 데이터 요금제가 자리 잡으면서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점유율은 더욱 더 커져갈 전망이다.


집착

윙참 너무 좋다 첨엔 소유욕 집착공 생각했다가 ..배틀호모도 넘 맛있고.. 근데 순정 윙도 찰떡인거같아 ....티는 안낶지만 5년째 좋아하고있는 머 그런거..다 찰떡이네 윙참 외않헤 윙참온리전 가고싶은 지경
히나타 주위에 선을 그으면서 고립시키고 혼자 그 선 안에 들어가있게 만드는거지...독점욕, 소유욕, 집착 심한 코마에다로 코마히나...너무 좋아ㅡ...후에 히나타가 눈치챈다 해도 주위에 남은건 코마에다 뿐이라 아무것도 못하는게 좋아.
그렇게 그의 질투와 집착과 소유욕이 284847575859392922747474738이상 증폭 되었고.......(행복사)
안무서워? 난 집착이랑 소유욕은 좋은데 잔인한건 싫어
액111쏘 유ㄹ1어ㅎ5 듣다가 생각난건데 윙한테 집착하고 소유욕 부리고 가둬두려는 녤이랑 오히려 그런 녤에 더 편안함 느끼고 녤이 소유욕 부려주지 않으면 이제 나 안 사랑하냐고 물건 깨부수고 울고불고 소리지르며 미치는 윙

웅냥냥...켄마한테 묘하게 귀속당해있어서(스스로) 켄마말이면 절대 거부 못하는 쿠로오랑 쿠로 짝사랑하면서 쿠로한테 소유욕이랑 집착있는 켄마랑 켄마가 급하다고 부르면 데이트하다가도 켄마한테 가버리는 쿠로오 애인 오이카와로 멸망하는 오이쿠로켄마보고싶다아아
웅냥냥...켄마한테 묘하게 귀속당해있어서(스스로) 켄마말이면 절대 거부 못하는 쿠로오랑 쿠로 짝사랑하면서 쿠로한테 소유욕이랑 집착있는 켄마랑 켄마가 급하다고 부르면 데이트하다가도 켄마한테 가버리는 쿠로오 애인 오이카와로 멸망하
저도 구독소비러라서...좋아요//// 특히 취향인 공이면 환장해요//// 개아가에 집착소유욕절륜강광공이요..특히 중요한건 개아가인데 후회가 없어야하는 개뻔뻔..그리고 너뿐이공이 좋아요 공편애자라~ㅋㅋㅋ
집착에 가깝도록 행동하는지는 짐인이도 잘 몰랐어. 왜 저 같은 열성 오메가에게 이렇게 집착하는걸까. 그 이유를 짐작도 하지 못하고 둘에게 소유된 채로 좁은 새장 안을 날아다니는 나비였지.
백은 원래가 욕심도 소유욕도 많은 사람이었음. 한 번 눈에 든 건 절대 놓치지 않는 집착까지. 그 나이에 가주 자리를 꿰차는 건 절대 쉬운 일이 아니거든. 그리고 그 소유욕과 집착이 고스란히 찬에게 향하게 된 거지.
나 정말 정말 개또라이 엄청난 집착 녤참 보고 싶음,,, 참 주위에 아무도 안 남을 정도로 냴이 소유욕도 쩔고 집착도 쩔어서 손 까닥 잘못함 다 죽이는 걸로,,,


사진

이와짱이랑 벚꽃촬 다녀온것도 ! 맨날맨날 못생겼다 하면서도 이와짱 누가 건들면 은근 소유욕보이는 오이콩 좋다.... 이와이즈미 타비님 이쁜 사진 골드님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meamde

사진 정리하면서 보다가 초점 이 종이쪼가리에 걸렸길래 짜증내고있었는데 중콘때도 메시지종이가 있었구나... 첫콘때만 해준줄알았는데 중콘때도 이써써.. 갖고싶었는데 (쓸데없는소유욕
헤헿 이쁜 인아님 사진 저만 볼끄에여!!!!!!(소유욕
김낙원 냐옹이 소유욕 만빵일 것 같다... 갠적으로 아b니시안 일 것 같아! (구글링해서 나온 사진 참고임니당 문제시 삭제할게용 ^-^~!


건물

아까ㅏ까지 우리성진이ㅠㅠㅠㅠㅠㅠ(꼬옥) 했었는데 다시생ㅇ각해보니까 좀ㅁ 웃기네 내가 뭐라고 제2롯데월드 뺨치는 건물 소유에 루이랑 목욕하고 최소 100억엔ㄴ있는애를 위로해
선섹후썸 백도 보고 싶어 졸업하구 이것저것 경험해보고 싶다는 핑계로 집안 소유 건물 중 하나 골라서 지하에 공공연한 게이 클럽 크게 오픈해놓고 정작 자기는 다른 클럽 가서 놀고 먹는 백 그리고 말만 사장인 백 소유 클럽에
엔네아드 현대 au로 정치인으로 앞길 창창한 형 오시리스 커리어에 걸림돌 되지 말고 쥐죽은듯이 살으란 소리 듣는 세트. 우리나라로 치면 강남에 건물 몇 채, 회사 지분 조금 그리고 백화점 한 개 자기 소유로 받은 재벌집 둘째아들 세트 잘 어울린다.


새로운

블리자드가 리치왕의 #하스스톤 팀 창단소식을 알렸습니다. 리치왕은 프로즌 폰의 대군주이자 소유주, 홍보담당과 CFO, CEO를 겸임할 예정이라는데요. 실제로는 템포스톰 팀과의 새로운 무언가를 알리는거 맞죠?

내 길을 비춰주고 매번 삶을 유쾌하게 직면하게끔 새로운 용기를 줬던 이상은 친절, 아름다움, 진실이었다. 인간의 노력, 소유, 외적인 성공, 사치 같은 진부한 요소들은 언제나 경멸스러웠다.
너가 먼저 애매하게 말햇잔아 왜 새로운 게 되고 싶다고 햇어? 왜 오래도록 대화 이끌어 나가고 싶다고 햇어? 왜 안 밀어내? 왜 궁금하다고 그랫어? 왜?????? 왜 영원한 소유를 바랐어 왜,,,
1) 유통 구조 아이튠즈 같은 음원의 "소유"라는 새로운 경험의 제공이 음반시장을 디지털 다운로드 영역으로 재편했고 이제는 스포티파이 같은 스트리밍 방식의 접근이 패러다임을 변화시켜 이전과는 전혀 다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좋겠고

윙휘) 쓰는 건 못해도 푸는 건 할 수 있지ㅎㅎ 윙은 대기업 아들이었으면 좋겠고 휘는 인기 배우나 가수였음 좋겠다. 윙은 단정하고 깔끔하고 능력은 좋은데 다만 문제가 있다면 심각하게 소유욕이 강하다는 거. 자기 물건에
아카아시는 쿠로오한테 묘한 감정 느꼈으면 좋겠고. 초반엔 이름 모를 소유욕이랑 욕망이었다가 사랑으로 바뀌는거 보고싶어 ㅜㅜ 담날 영주한테 아카아시가 언질 넣고, 영주는 기뻐하면서 쿠로오 잘 꾸며서 아카아시 방에 밀어넣겠지..
아카아시는 쿠로오한테 묘한 감정 느꼈으면 좋겠고. 초반엔 이름 모를 소유욕이랑 욕망이었다가 사랑으로 바뀌는거 보고싶어 ㅜㅜ 담날 영주한테 아카아시가 언질 넣고, 영주는 기뻐하면서 쿠로오 잘 꾸며서 아카아시
김의 지식은 모두 송에서 비롯된 것이면 좋겠고,, 김이 송을 잘못된 방식으로 사랑했으면 좋겠고,, 송은 김을 소유물로 생각했으면 좋겠고,, 결국 김이 송을 죽였으면 좋겠고,,(싸패아로 님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gateau_y


온전히

많은 사람이 젊은 시절을 혼자 살아야 하는 곳이 다세대, 다가구인데 대체로 늘 소리와 시선으로부터 6평짜리 내 사적 소유마저 온전히 보장받기 힘들다. 하물며 하우스쉐어, 룸쉐어가 그것의 대안이라면 더욱 슬프다.
그래야만 온전히 내 소유가 된다면...


쩌는

아 소유욕 개쩌는 강 최고된다
나 소유욕 너무 쩌는것같음 흑흑
19. 민렌 질투심 소유욕 쩌는 렝의 표정변화를 보세요 여러분,,,, 응 민혅이 너꺼야.. 알고 이써....
소유욕 쩌는 도S 왕자님이랑 그의 공주님이 보고싶다
개쩌는 짤 올리려다가 나도 모르게 소유욕에 불타서 내림ㅋㅋㅋㅋㅋㅋ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A3_UMU

주인이고 뭐고 다 씹어먹을 소유욕 쩌는 마마디에 좋음입니다


갈수록

수줍 고백 받고 딥 정말 진심으로 윙 사랑했으면 좋겠다 윙훈이도 딥 존나 좋아함 딥 말이라면 다 들어주기는 하는데 어디엔가 엇나간 사랑, 소유욕 같은 게 있겠지 근데 이게 날이 갈수록 심해졌으면 좋겠다


독점욕

아메 스킬 대사나 쓰는 스킬들이나 공식 설정보면서 느끼는건데 이녀석 소유욕이나 독점욕에 눈뜨게 되면 어지간한 얀데레 캐릭터들 찍어누를 듯 싶네요. 진짜 독점욕이나 소유욕 대상이 자기자신한테 도망갈려고하면 페슬 하일리히로
소유욕? 독점욕? 탐욕? 어느 쪽이든.


진짜로

소유 왕장군 진짜로 사랑했네 ㅋㅋㅋㅋ(뒷얘기 결말 기억 하나도 안남) 근데 왕장군 소유한테 흔들리는거 이해한다ㅋㅋ탓할수가 없다ㅋㅋ 저런 사랑스러운 요괴가 요기 흘리는데 저만하면.... 잘버틴거지 뭐.....ㅇㅁㅇ;;;;;


보고싶어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인연인걸 느꼈죠 난 And I miss you miss you 나의 운명인 사람, 대현오빠❤️ 소유, i miss you #보고싶어
나는 미인공이 소유욕뿜뿜하면서 볼매평범수 남들못보게 꽁꽁싸매고 자기만 보고싶어하는거 너무 좋아하는사람....이거 우라코테로 보고싶음이다...누가봐도 헉소리나게 잘생긴 대유명 모험가 아우라가 다날란 시골촌구석에서 포포토나 캐며 얼굴에 흙묻히고 사는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Eroqntn


소유

[정글의법칙 선공개] 의문의 모래언덕 위 병만족 #소유 는... cf인가? 라라라라라라라라~♬ #정글의법칙 와일드 뉴질랜드 오늘(14일) 밤 10시
[#SOYOU] 올해 여름, 소유를 소유하라!! #소유 와 함께 잘빠진 몸매 만들어보아요💪🏻 #GRN #지알엔 #소유_잘빠졌다
메로나는 미국에서 연간 1300만개 이상이 팔리고 있어서, 빙그레는 미국의 대형 슈퍼체인 소유기업 계열인 루체른 푸드와 OEM 계약해 미국 현지 생산을 시작한다.
강남의 유타로. 시오, 쿠로미소, 소유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 교자와 특이하게 오꼬노미야끼도 판다. 면도 마음에 들었고, 쿠로마유도 꽤 기름지고 칼칼하게 잘 만들었다. 교자도 먹을만함. 무엇보다 2000원짜리 생맥주를
소유란 무엇일끼0_0
유령 주택 소유주가 어떤 사람인지 정말 궁금하다... 분명 원전마피아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보쿠아카, 소유욕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181181_1231

혜진이는.... 법접할수없는 미모의 소유자구ㅜㅜㅜㅜㅜ 언니머리보려면 얼른 만나야겠는데 ㅜ
사이퍼즈 통찰의 마틴 챌피 소유러.사이퍼즈 한해서 겹드림,겹소유 받지 않아요. #자트
내 사적 공간 소유가 지워지는 것이 '젊을 때 할 수 있는 일' 따위로 취급받지 않길.
(벽쾅) 스팁이라면 그럴거같내여 쩐다....... 그람 토르는 니가 떨구라먄서 로키 압박주고 그러랴나여....넘치는소유욕....
자기 얼굴이 어떻게 생겼든 자신감 넘치는 거 참 보기 좋음 (반어법 아님) 근데 그 자신감을 남 까내리는 데 쓰면 자존감 넘치는 게 아니라 쓰렉이고요 아 진짜! 여자를 얼마나 소유물로 알면 7년사귄 남자랑 사귀었을땐 이랬고 나랑 사귈땐 이렇고 에휴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막ㅇ 얀데레라기 보단ㄴ 은근슬쩍 소유감 느낄거같고..타이가 눈치 못채게 조금씩 타이가 주변 정리할거같아요...(?????) 헉 찌님이 그려주신다구요?! 감사합니다 ㅎ!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카케루 부짓집 도련님이엿으니ㅜ갖고싶은거ㅜ다 가지고 소유욕 장난ㄴ아닐거라고 믿습ㅂ니다 ㅎ! ㅋ ㅋ ㅋ ㅋ ㅋ 아싸 저 찌님 리퀘 잡아낸ㄴ사람-!-!!!!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dcmb_sion

그래, 실컷 젊음을 낭비하려무나. 넘칠 때 낭비하는 건 죄가 아니라 미덕이다. 낭비하지 못하고 아껴둔다고 그게 영원히 네 소유가 되는 건 아니란다. /박완서, 그 남자네 집
저는 대게 소유욕이 없는편 입니다 ㅎㅅㅎ... 다만 제 영역을 건드리면 불같이 화를 내는 이상한 사람이에여.... 여유롭고 나긋나긋해 보이지만 아닌면도 있어욤 ㅇㅅㅇ 누구나 그런가요?희희
사이퍼즈 이글 소유드립 있습니다:D!
웅섭은 뭐지 웅이가 많이 어리고 똑똑하고 영리한 느낌이야 똑똑하고 영리한데 어려서 욕심이나 소유욕 심하고 그런 감정이 죄다 섭한테 향해 있는 그런 캐해석 좋아해
구글의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은 현재 사람들이 자동차소유를 멈추고 필요할때마다 자율주행 자동차를 이용하게 된다면 주차장 소요를 줄일 수 있으며 교통정체 또한 상당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 말한다... - 소유를 멈추자. 굿
현대인은 버리기 위해서 사들인다. 보존이 아닌 소비가 모토이다. 자동차이든 옷이든 가전제품이든 간에 사들이고 나서 얼마간 사용하고 나면 싫증이 나서 새 모델을 장만하려고 열을 올린다. — 에리히 프롬,『소유냐 존재냐』
맞아요 ㅠㅠㅠ 돈코츠도 맛있지만 가끔 소유같은것도 먹구싶다구요 ㅠㅠㅠㅠ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soyounch

현대인은 버리기 위해서 사들인다. 보존이 아닌 소비가 모토이다. 자동차이든 옷이든 가전제품이든 간에 사들이고 나서 얼마간 사용하고 나면 싫증이 나서 새 모델을 장만하려고 열을 올린다. — 에리히 프롬,『소유냐 존
나는 언제나 만개한 꽃보다는 피어나려는 꽃봉오리를, 소유보다는 욕망을, 분별 있는 연령보다는 청소년 시절을 사랑한다. - 지이드 #청년당
허어어ㅓ어억 소유라멘 각인가
등뒤에 그림자로도 소유를 주장할 줄 몰랐어
아아 어버이동지 우린 다 이루었읍니다...눈뜨고 볼수 없는 소유욕과 질투의 현장...🙈🙉🙈🙉
소유욕은 중력 때문에 발생하는 것이 아닐까. 지구가 우리를 붙잡아두려 하는 마음처럼. 정신, 정신과 영수증
옷이 참 예쁘네요 보다는 여전히 옷 고르는 감각이 탁월하시네요 하는 식으로 소유물보다는 재능에 대한 칭찬을, 막연 하게보다는 구체적으로 칭찬하면 칭찬에 신뢰감을 높일 수 있다. -이민규,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ming_and_4

헉 쿨한 매력의 소유자셔써... (치임
녤 진짜 겉으론 웃고는 있는데 겁나 소유욕 폭발이야.. 개발려 진짜 존나좋아ㅠㅠㅠㅠ 아니 겉으로 웃고 있지는 않았지만 어쨌든 다른애들 할땐 허허실실이었잖아...
내가 길고양이를 왜죽이냐고 따지자, " 내 고양이 다치게했는데 그러면 안되나? " 이런 반응을 보인 더러운새끼입니다. 니 눈에는 새끼고양이가 너의 소유물이며, 길고양이들은 생명존중을 받아서는 안되는 존재고, 너 혼자만
🔞소유욕 강한 재벌가 G X 그의 애인 V🔞 G:옆에 붙어있라고 했잖아. V:나 어디 안간다니까요. G:그래도 붙어있어. V:어제 침대에서 처럼? #루화연성 #당_연성
우진이 소유욕 파트 다니엘이랑 해줘.......
지독한 소유욕과 정복욕으로 점철된 눈빛. 저를 바라보는 다정한 얼굴 사이로 보이는 그 눈을, 종혅은 애써 모른체 해왔다. 친절함으로 포장한 행동도 종혅을 제 품에서 떨어뜨리고 싶지 않은 마음에서 비롯된 것임을 아는 건
팤참 윙참으로 소유욕 강한 윙과 절친한 참.. 갖고 싶은 건 다 가져야지 직성이 풀리는데, 얼마 전 참이 팤과 함께 이야기 나누는 거 보고 한동안 잠잠했던 소유욕 올랐으면 좋겠다.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S2__Unknown__S2

여캐가 지들 소유물인줄아나... 한남새끼들 때문에 오늘도 없는 인류애를 잃는다
그렇다면 현 저작권 소유회사인 루츠에 연락을 해야겠네요 타입도 바디라인도 달라서 국내법상 얼마나 처리가 될지는 모르겠지만요ㅠㅠ정보감사합니다...
"주"라는 말은 최소한 고대사회의 원의미는 일본여자들이 자기 남편을 "슈진"이라고 부르는 것과 조금도 다를 바가 없는 종법사회에 있어서의 소유관계를 나타내는 상하주종관계의 질서를 상징합니다.
전 운국 황제 섭환과 황후 남설린의 딸, 섭소유 #blade
이 소유욕.. 모냐고.........
자기 떠난다고 꼴깝떨고 사고치는 놈들 보면 사랑이니 뭐니 그딴게 아니라 그냥 소유욕으로 밖에 안보임.
몬데 소유령 귀엽냐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tess_0701

귀여운 소유령이야 👻
대휘랑 성운이랑 장낸치니까 지금 진영이 질투하는 표정?! 배지녕 소유욕봐..♡
딸바보 자칭하는 인간 중에 진짜 딸바보인 인간 한번도 못 봤다. 다들 본인 애정이니 사랑이니 포장하면서 딸들 관리하려들고 딸 연애사 시시콜콜 참견하면서 소유욕 과시하는게 딸바보인줄 아나봄
악마 동료 여러분께 떼오 자랑이나 하고 있을 거라고요 그 와중에 다른 악마들이 테오 건드릴라치면 으르렁거릴 테고 ㅋㅋㅋ 소유욕 진짜
소유가 늘 때마다 근심도 늘어간다. (존 러스킨, 돈명언)
드림 성향이 있어요. 소유드립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만((예. 뫄뫄 완전 내꺼 아니냐)) 뫄뫄랑 사귀고싶다, 안기고싶다 등의 트를 가끔 합니다..
딸에게서 다정함/사근사근함/여성스러움 같은 성정을 기대하는 데는 어떤 유사연애적 욕망이 반영되어 있다. 딸은 자신이 독점하는 소유물이므로 미래에 딸의 연애에 간섭하겠다거나 절대 외박 못하게 하겠다거나 하는 계획들이 술술 나옴.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FineW00D

소유나ㅠㅠㅠ
네.. 데뷔해저 소유나.. ㅠㅠ💞💞💞
이것도 꿀맛인데; 소유 실수로 많이넣어서 개짜게 먹음ㅋㅋㅋㅋㅋ
아 근데 제가 쓴 쿼리에 dbo. 이거는 [소유주명].[테이블명] 구조니까요... 그냥 테이블명만 써도 되는 거니까 그렇게도... ㅎㅎ dbo 소유가 아니면 해당 테이블 생성자명을 쓰면 돼요.
토니 스타크를 위한, 토니 스타크 소유의 아우디 나도 갖고 싶다
이룸 소유니 엿서?ㅡㅋㄲㄲㅋ큐ㅠㅠ이름 개 이뿌네ㅠㅠㅠ❤
소유 도의눈 레의눈 미의눈 파의눈 솔의눈..,.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_seopffler

지 뇌에선 나는 당연히 지랑 )단둘이( 만 사냥다니고 스샷찍고 그렇게 시간보내야 하는데, 나는 둘 사이 다 아는 사람들끼리도 지내니까, 내가 지 소유물처럼 안굴어주니까 애처럼 떼쓰기 시작하고 급기야는 뭐든 다 내가 무심한 탓이라고 책임도 떠넘기고
평생 르웰린을 본인의 소유물처럼 생각하고 살았는데 르웰린이 자신과 함께 가기를 거부했을 때 레이얼의 심정은 어땠을까... 진짜 세상에 배신당한 기분일 것 같은데
우리집 데모가 아포한테 소유욕 드러냈어 대놓고 드러냈어 우리집 시엘이랑 아인이 사랑을 나누고 있어 어떡해 너무 좋아.
너는 내 소유물이야. 잊지마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ljhyun37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Hotcha_ong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berrypyu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thinkx99

소유 개인 자신의 생각하는 것처럼 당신 건물 peng2_underta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