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잔망잔망 브로크비 🤣 리더 지호를 선두로 부릉부릉~💨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blockb #도쿄
[AIST MV 촬영현장 - 2]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television #artist
봐도봐도.. 사진 더 마니마니 풀어주셨음 조케따여 ㅠ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텔레비전
귀여워 예뻐 ㅠㅠ 죠인슈타인같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텔레비전
ㅠㅠ 피규어랑 존똑인거 귀여워 ㅠ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텔레비전
멍뭉이 같은 헤어도 이쁘구 ♡ 굿즈 지코 뱃지랑 키링이랑 착장한 거 너무 귀여워 )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
굉장히 오랜만에 올려보는 지후니랑 투샷~ㅎㅎ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피오 #표지훈 #도쿄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Zico_Square

아... 힌티 한 장..♡_♡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텔레비전
유권이가 함께 한 지코의 'AIST' 뮤직비디오 잘 보셨나요? 유권의 멋진 사진 보시고 위아~위아~ 아티스트 한번 더! #UKWON #유권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AIS
머엉😶 자고 일어나 영혼없는 양치질은 시작되어따 왜냐면, 나는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지코 #ZICO #핵지코
#블락비 쥬씨메이킹영상 🍓🍌가 좋은 지코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글고보니.. 경이 잔망 떠는 거 찍어놓구.. 혼자 보기 있음? ㅠㅅㅜ 즐거웠던 생파때도 예뿜뿜하는 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지코 #ZICO #televison #artist #anti 12시 스밍인증
텔레비전 실사 😗 펼치면 지호가 딱...😍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14일 오후 12시💟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거북선
아찔하게 아름다운 지호 옆얼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얼굴이 과로하네요..)_( 세상 예뻐 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Artist #Anti #천재 #FanxyChild
3. ANTI (Feat. G.Soul) 지코 (ZICO), TELEVVISION EP 앨범 3번트랙에 지소울이 피처링으로 참여했습니다.🔥🔥 - #h1ghrmusic #하이어뮤직 #GSoul #지소
뭐이건 작년 지호네 집사진인데, 이 날 팬들 선물인증이 많이 돼서 기뻣지ㅋㅋㅋ나도 토이팬싸에서 줬는데 신기해하더니 잘가지구 있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텔
[온스테이지 플러스] 지코 (ZICO) - 안티 ANTI (feat. G-soul) 랩 편집본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zicogram

얼굴이 과로하네요..222 회색티 핑크바지 너무 예쁜 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TELEVISION #Artist #Anti #천재 #FanxyChild
딸바 좋아하는 거 진짜일까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유희열의 스케치북' 💛JUSTIN BIEBER - STADIUM LONG SLEEVE T-SHI 💛VANS X PEANUTS - Vans OLD SKOOL #zico #blockb #지코 #블락비 #ジコ #
지코의 2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이 발매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텔레비젼 이미지✌ 및 포스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Artist 뮤비 촬영 중 (소리X) #지코 #ZICO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도쿄 #ZICO #지코 #블락비 #BlockB

[Juicy Making] 아잇 진짜 다들 너무 귀엽네 ㅜㅜ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1시💕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말해YesorNo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ㅠㅠㅠ
7/21 (금) (배철수의 음악캠프) '지코' 출연 - 밴드라이브 선보일 예정 #지코 #ZICO
카드캡터지코 #ZICO #TELEVISION
1위!!😭😭😭finally!ZICO92 #지코 #우지호 #ZICO
170713 14:00 (#TELEVISION 멜론 순위) 2위Artist 16위ANTI 19위FANXY CHILD 52위천재 #지코 #ZICO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FXCD_fan

지코가 랩을 하지 않았더라면? #지코 #ZICO #television
#지코 (#ZICO) - #TELEVISION (2ND 미니앨범) ✔ได้โปส ราคา 600 ส่ง100/140
텔레비젼 이미지☝️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14일 금요일 2시 스밍 인증😁
바리스타 지호 💘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에너지 나눔콘서트 장소- sk핸드볼 경기장 티켓팅 - 7월 17일 8시 #지코 #zico #딘 #DEAN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학교끝나고도 열스밍하기💪💪

[멜론 아지톡] [TELEVISION]으로 돌아온 지코! 'Artist'와 'ANTI' 많이 들어주실거죠? 아지톡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Melon #아지톡 #지코(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하시오❤️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fanxychild #천재 #vlive 출퇴근 어제 넘나 즐겁고 행복했다정말😭 지호도 오늘 Have a nice day!!💕
2017.07.14 08시 스트리밍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24시간 스밍스밍~~~~~ #지코 #ZICO #Television #artist #anti


TELEVISION

#지코 #TELEVISION 자켓 촬영현장
#지코 #TELEVISION #AIST 뮤비 촬영현장 with RIE HATA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FXCD_fan

그래..오빠네 집 좋지? 화장실에서 편히 볼일보실수 있도록 향기를 내뿜토록 하여라~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Artist #ANTI #TELEVISION #2nd_Minialbum #텔


우지호

We got Millic We got Crush We got Dean WE got Penomeco 다 가졌지 그래서 좋아해 FXCD💕 (갑자기 생각나서...😅#지코 #우지호 #팬시차일드 )
170712 음감회 #블락비 #지코 #우지호


ANTI

자세한 동기는 없지 벽치는데 이유 없지 집단에 파묻히면 양심은 가려지는 법이지 뭔 노력을 펼쳤고 어떤 수모를 겪었던 출세는 너가 다시 욕먹을 자격을 줬어 네 교만함의 뿌릴 뽑아 인생을 휘청이게 할 거야 지코_ANTI
그런데 지코는 상대방에 대입해서 곡쓰는걸 잘하고 즐기는거같아. "빛이 되어줘"도 타그룹의 팬송과 달리 팬의 입장에서 쓴거고 "ANTI"도 안티의 입장에서 써본거고 팬한테 말하거나 안티한테 말하는거면 다소 진부한 방식이 될 수
지코는 "수많은 음악방송프로그램" 을 통해 ‘안티(ANTI)’ 등 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네..???????


ARTIST

홍대 나올때마다 한분씩... 전 행운아에요 ㅠㅠ 지코 선배님 너무멋있어요 😍 이번 신곡 artist 노래도 좋아요 짱!!


블락비

아니 사진 뜨자마자 너무 그리고싶었는데 회사 뿌셔주세요오(ㆀ˘・з・˘)뮤비나 또보고 자야지 굳밤유(*'▽'*)♥️ #블락비 #유권 #지코
#쥬씨 #블락비 #지코 딸바🍓🍌
BBC❤ 일회용.. 아니 이회용 작은 #낙서 일지라도 그 의미는 너무나 크고 고맙고 사랑스러웠던..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지코 #BBC


텔레비전

★홍대 CGV 지코층 입성★ 8/1(화)까지 홍대 CGV에서 지코층(5F)이 운영됩니다. [지코관(1관)/텔레비전관(2관)] 늦지 않게 오셔서 지코층 전시회 구경하고 가세요 (๑˃̵ᴗ˂̵)و
지코 텔레비전 비하인드컷 사랑해ㅠㅠㅠ❤
지코 텔레비전 앨범이 오고있ㄷ따!!!!!
너무 예쁘다 지코 텔레비전 앨범 ㅜㅜㅜㅜㅜㅜ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riccubee


안티

회사 사람들이 내가 지코노래 듣자고 안하구 조용히 있었는데 지코 안티 노래 틀어달래서 내 입꼬리는 승천😆 다들 노래 너무 좋다고 그래가지고 내가 다 뿌듯해하고 있으니까 지코엄마냐고 막 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아 뿌듯해🤘🏻
지코 안티 가사 존나 마음아프다
지코 안티 노래 한번만 들어죠...존나 안티들 귀에다가 이어폰쑤셔넣고 억지로라도 듣게하고싶어
님들아 지코 이번 앨범 노래 '안티' 들으세요 본인이 안티의 입장에서 쓴 가사인데 안티 마음 세상에서 제일 잘 아는 사람 지코이고 어떻게 보면 찌통가사인데 지코는 ㅇㅇ 그래 니들 빻은 말들 내 가사에 쓸게~~ 안티에 초월한 느낌
지코 안티 듣기 힘들다 너무 달관한 느낌나서 맴찢을 넘어 약간 정병 올것같애


홍대

부롭..다..나.도 지코콤보..홍대..
나랑 홍대가서 지코콤보 드실 분

( 홍대 CGV 지코콤보 ) 팝콘L1개+음료M2개 (원래 CGV 콤보 8,500원) ++ 💥지코앨범1개💥,지코컵홀더2개 . . . ?? 지코 앨범만 14,100원인데 . . .
지코 앨범은 이미 구매했고, 홍대 CGV 지코층에서 영화 보실 분들을 위한 콤보 할인 이벤트 소개
지코 콤보는 홍대CGV에서만 나오는구나...
ㅃㄹ 실친들아 나랑 홍대 CGV가서 지코콤보 먹어줘라


AIST

[지니차트] #지코 #AIST 🔥🔥🔥🔥🔥🔥🔥🔥🔥🔥🔥 1위 누적 40시간 (지붕킥 6회💥) 🔥🔥🔥🔥🔥🔥🔥🔥🔥🔥🔥
#지코 #TELEVISION #AIST 뮤비 촬영현장 with #유권
[지니뮤직] 7월 2주차 주간차트 (7월 6일 - 7월 12일) ✨✨ 5위 #지코 #AIST ✨✨ ?????? 7월 12일에 음원 발매됐는데 ... 주간차트 5위 ... !!!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FXCD_fan


천재

요즘 지코 최근 노래 듣는데 ))천재(( 꼭 들어주세요ㅠㅜㅜㅜ자기비하 ㅈㄴ 멋지게하네


앨범

아침부터 지코님 찾아보다가 뭔가 이상한 느낌을 느끼고 옆에 봤더니 있자나 지코 앨범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 왜 꽂아둔거야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당〰
????????? 지코콤보 사면 앨범을 준다고요 ????
지코콤보 앨범사면 팝콘을 주는느낌쓰
??? 지코콤보에 앨범넣는거 존나 어이털리내 만사천원짜리를 ?,,,,,.....
지코 "내 앨범이야"
아니 ㄷ존나ㅜ에바다ㅜㄹㅇ 팝콘사면 지코앨범 주냐 ㄹㅇㅋㅋㅋ;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ralia92


뮤비

39. 간담회 - 브이앱 - 파라다이스 뮤비 오대오 오렌지 머리+동그리 안경 지코


FANXYCHILD

뭐 사실 어떤 수식어도 필요없죠 F A N X Y C H I L D #팬시차일드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딘 #밀릭 #FANXYCHILD


사진

지금님 나오세요,,,, ,, 저랑 지코 콤보 먹고 ,, 사진찍어줘요,,,,(따륵


지코

우왕~ 지코콤보라뉘!! 지코관 언제까지 하는거랬지? 담주 서울갈때 가볼까~
[방송] KBS2 연예가중계 #지코 7월 14일 (금) 오후 8:55 [방송]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코 7월 22일 (토) 밤 12:00 (토요일에서 일요일 넘어가는 밤 12시.)
핵지코 너무 짧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핵지코 보고나서 지꼬를 더 사랑하게 돼버렸음ㅠㅠ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mmwbbc

핵지코를 100회 하던가 아님 한 화의 분량을 3시간으로 늘려줬으면 좋겠어 ㅋ ㅋ ㅋ
지코노래가너무좋다고힝ㅇ
야 지코 신곡 냈다며
지코 머박 미친거같아. . . 이부분만 오조오억번 돌려보는듯
[7/13(목) 엠뮤톡] 13시 32분 시작! 오늘의 순서~ 갓세븐/지코/NCT127/K.A.R.D/SF9/에이핑크/러블리즈/EXO CBX/방탄소년단 오랜만에 탐정특집! 추리력 갑 톡치니들 모두 모이라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지코바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지코 한 30화 하면 안됨? 아님 한 화 분량을 1시간으로 하던가...제발요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Unique_ZICO

한참 스트레스 조금만 받으면 조금만 짠거먹으면 다리가 미친듯이 부은듯한 느낌때문에 잠을 못자서 나트륨뺀다고 코코넛워터를 약처럼 들이키던 시절이있어 이젠 지코를 아무렇지않게 마실수있는 사람이 되었는데 이건 지코의 그 미묘한맛이아냐
오~지코콤보!✨✨✨
지코콤보!!!
지코층 이거 지코야? 브락비 지코?
지코관입성! 스파이더맨보러왔어요🎶 #지코
지코콤보 머야
가실래요...? 진짜 지코콤보라니...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S2MVPS2

지코 텔레비젼 페이퍼토이(? 완성...! 인데...😂😂😂 재질이 너무 빳빳해서 잘 안접히고 접으면 저렇게 하얀 자국 남아서ㅠㅠ 조금 아쉽다ㅠㅠㅠㅠ 그래도 귀여운게 예쁘다!
와 나 지코콤보 사고싶어,,, 라고 롯데시네마 알바가 말했습니다
갓코바는 역시 지코바를 얘기하는 거겠지
ㅋㅋㅋㅋㅋㅋㅋ아 지코 지창욱 얼굴에 반한거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을 못 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코마음=내마음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지금 기자들 지코한테 삐져가지고 기사로 존나 까는뎈ㅋㅋㅋㅋㅋ네티즌들 반응이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삐졌다는 말을 뭐 이렇게 정성스럽게 길게 써' '지코한테 많이 삐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비범oi! 박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약간 지코랑 면도 섞은얼굴인거같음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Legobalbeum

레지나에게 노래를 들려주려는 마코삐를 방해하는 지코츄 일당을 막아냈어. #일하는마나
지코콤보?헐 오져
지코관 ... !
지코 미친ㄴ놈 랩 개잘해..
지코 팬싸 공지 또 언제뜰까
세상에.. 지코콤보
아 인정 지코바 먹고싶다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BBhoony

합정역가서 경이 봤다가 지코관가서 지호보러 가는 완벽한 플랜
지코 노래 듣다가 힘들어져서 밀릭 신보 틀었는데 여기서도 지코가 랩하고 있음
님들 알고 계셨슴까. 싸이 뉴페이스 공동작곡가 언타이틀 유건형/ 아이러브잇 공동작곡가 지코 어쩐지 뭔가 삘이 달라서 찾아봤더니...오진다. 진짜 음악색깔이란거.
💖지코 솔콘 지크딘 단콘💖
헐 지코콤보는 뭐냐...
항상 생각하는데 지코는 눈썹이 참말로 예쁨
저랑 지코관 가고 지코콤보 드실분(...)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Zico_Square

나타 코스튬 식빵 물고있는거 끼고있는데 지코쿠 지코쿠 시짜우욧~~하는것같아서 귀여움(안그래..
음 나 대학내일 낱말퍼즐 하는데 '더'로 끝나는 두글자고 힌트가 은지원,에릭,온유,지코,랩몬,강승윤,소진,박초롱,아이린,지민,솔지,솔라,소원,지효야 이거 뭘까?
ㅋㅌㅊㅍㅌㅋ블님이랑 랜선파티~~!!우하핫조와요 전저녁에 지코바시켜먹을래😇😇😇😇
지코 노래를 한 트랙마다 넣어서 지코콜라보를 해보고싶다 근데 내 실력이 딸린다 누가 해주세요...
레오 왜 입에 붕어빵물고있지 지코쿠다요 지코쿠
지코관 기간 언제까니냐
나도 지코관 갈래.....ㅠㅠ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BBhoony

지코콤보도 8/1 까지 하는거에요???
저 지코관 데려가 실 분... 흑흡흥억
와 지코관 나도 가고싶네 전시회도 볼겸 왜 난 서울 안살지😂
존나 지코 노래 들으면 정신건강에 해로움 나도모르게 위알위알 알디슽붸베 거리고있다
후어욱으으윽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당장 뛰쳐나가고시퍼요ㅜㅜㅜㅜ 저랑 지코콤보 머거주새요ㅠㅠㅠ 컵홀더 엉엉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Zico_Square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Legobalbeum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ROUGH_VER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mmwbbc

지코 ZICO TELEVISION 우지호 ANTI ARTIST AIST Unique_ZIC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