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이즈

Playingなう♪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 헤이즈 (Heize) #여우귀쫑긋
미친..... 헤이즈 신곡에서 신용재 스킬보소... 미친거 같다..;;;; 저 음역대에서 자연스럽게 비율 바꾸는게 .... 확실히 진화했구나..
비도 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생각이 나서 그래서 그랬던거지 별 의미 없지 우산 속에 숨어서 네 집을 지나쳐 그 날의 감정을 다시 느껴보고파서 /비도 오고 그래서, 헤이즈(feat.신용재)
7. 헤이즈-비도 오고 그래서 (feat.신용재) 노래 진짜 좋아요
Heize - 'You, Clouds, Rain'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Shin Yong Jae) 🌧 #헤이즈 #heize
헤이즈 누구랑 이별했길래 이런 노래를 만들었대 신용재까지 썼어
떨어지는 빗물과 시계 초침소리가 방 안 가득 채우면 그때로 난 돌아가 / 헤이즈 (Feat. 신용재) 비도 오고 그래서 ✒ #순띠_캘리 #순띠의_모띠한_캘리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Juni_Jun2ee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너무 빨리 쓴 것 같아 거기까지 인 것 같아 이 비가 그칠 때 각자 있던 곳에서 다시 살아가야만 해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 헤이즈
ㅠㅠㅠㅠㅠ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들어주세요 넘 좋은걸 신용재 목소리 처ㅔ고,,,😂😂😂
26.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feat.신용재) 🌙친구의 추천으로 들었는데 마음에 쏙 든 노래입니다
헤이즈 신곡 좋네 신용재 파트 가사는 별로지만 뭐
My Top 20 songs of the week #1. You, Clouds, Rain - Heize (헤이즈) ft. Shin Yong Jae (신용재)
비도 오고 그래서? 난 좋아!! 걍 차트 1위에 신용재 피쳐링이라 들어봤는데 헤이즈 목소리에 치ㅇ였엌ㅋㅋ

레드벨벳도 신곡버프 받고도 헤이즈 신용재조합은 못뚫네 날씨가 이래서그런가 ㅋㅋㅋㅋ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 헤이즈 (Heize) #Melon 도로 낮은 곳은 침수돼서 택시가 후룸라이드 그 자체 돼벌ㄹ임
#데이np 헤이즈(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Feat. 신용재)
2017.07.11 #이기원 #인스타스토리 #새벽2시반 #비도오고그래서 #헤이즈 #신용재 아 사랑스러운 이기원 하아앙
헤이즈가 부릅니다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꽂힌 노래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feat.신용재)
Heize (헤이즈) - You, Clouds, Rain ft. 신용재 Gaon Chart Digital - 1 Download - 1 (197,850) Stream - 1 (8,790,098) BGM- 1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ymhiu0516

아무리 들어도 결론은 헤이즈님과 신용재님 최고..
#SGW_Music 비도 오고 그래서 (Feat.신용재) - 헤이즈
/ 비도 오고 그래서 - 헤이즈(feat. 신용재)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너무 빨리 쓴 것 같아. 거기까지인 것 같아. 이 비가 그칠 땐 각자 있던 곳에서 다시 살아가야만 해.


오고

비도오고그래서 신용재 파트랑 영앤프리 이츄..이츄.. 계속 머릿속을 떠돌아다님
비도오고그래서 는 먼가 옛날 노래 같다 신용재 때문인가
비도 오고 그래서 신용재 파트 짼 부르면 잘 어울릴 것 같아
NPHeize - 비도 오고 그래서 (ft. 신용재)


목소리

난 신용재 행님 너무 조아 아 목소리 진짜 어쩜 그럴까
진짜 신용재님 목소리 갑👍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계속 들음👍👍
신용재 목소리 참 좋아
아핳 신용재 목소리도 넘나 죠습니다 갸륵 몬가 비오는날 딱 죠은거 같아요! 그러는김에 비오는걸 주제로 한 노래 정주행하러ㅓ..
어우 그런데 신용재 목소리 못들어주겠....패스
이노래 특히 신용재님 목소리 대박
아 신용재 목소리 늠우 좋아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Kreuz_J


빌려줄게

신용재 빌려줄게나 이하이 한숨 같은 인생 힐링곡 뭐 없나~~~??
빌려줄게 by 양요섭 (Studio remix) (원곡 신용재) 길고 힘들었던 월요일, 당신의 아름다운 음성을 빌려주어 고맙습니다.
3. 빌려줄게 - 신용재 인스타 1분 가지고 성에 안차.....
신용재 - 빌려줄게
6. 신용재 - 빌려줄게 마음의 위안을 주는 노래 말그대로 빌려줄게 너가 팬들한테 불러주면 말그대로 다 널 빌려가고 싶게 만들거임.. 흐규흐규ㅠㅠㅠㅠ 우리 달래줄사람 너야너..


괜찮아

신용재 언제나 괜찮아 노래 진짜 좋음
바람이 부는 어느 날, 흔들려도 좋아. 뒷걸음쳐도 돼~ 쓰러질 수 있어 하지만 그대여, 언제나 괜찮아 휘청이던 하루 -우두커니 서있는 내게로 와 신용재 - 언제나 괜찮아

눈물이 나면 그렇게 다 젖어도 좋아 소리내 울어도 바보여도 좋아 사랑해 그대여 영원히 괜찮아 바람이 멎는 곳 풍경처럼 서 있는 내게로 와 | 신용재, 언제나 괜찮아


언제나

집에가야지. 해이즈 신보 들었더니, 우울해진다. 신용재가 틀어버린 멜로디가 거기서 거기인 멜로디 라인을 확바꿔놓는다. 언제나 역시는 역시다. 👍


불러줘

쟈니... 난 쟈니가 신용재 노래 부르는 게 또 듣고 싶어... 가수가 된 이유 불러줘... 고백 불러줘...... 청혼하는 거예요 불러줘 다 불러줘 재한아아악


파트

혹시 신용재님 파트 해주실붐 계시면 멘션주세요 히리
이노래 신용재파트 들어갈때 미쳤음..


그대여

이다운 사랑하는 그대여, 신용재 "고인 하늘에서 행복하...


이다운

하늘에서 이 노래 듣고, 신용재 단원고 故이다운 군 ...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Recurrence_E


신용재

허엉 이거 특히 신용재님이 피쳐링하신 부분 멜로디 자꾸 맴돌아요ㅠㅠㅠㅠㅠㅠ허엉
신용재각
신용재
가수 신용재님 일화로 오이이와 너의이름은ED 아무것도 아니야 들으면서 그렸다ㅠㅜ
내 귀엔 이영현이고 신용재다 얘들앜ㅋㅋ큐ㅠㅠㅠㅠㅠㅠ
13. 가수가 된 이유 - 신용재 찰떡일듯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신용재 노래는 잘 부르고 잘 어울릴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8. 불후의 명곡 신용재&윤민수 인연 정말로 좋아하는 노래인데 편곡도 좋았고 울부짖는 느낌으로 너무 잘 불러주셔서 개인적으로 불후 역대급 무대가 아닌가 싶다.

신용재노래
오 신용재 피쳐링이군
#어차피_안될rt_걸어나보자 50 되면 은오님이 하셨던 신용재 - 너야 1절 cover 저도 해보겠습니다..! 존잘님을 따르고 싶다..!!
김민석 어쩌다널 팀 하루가길다 메이트 그대때문이죠 브라더수 그럼됐어 인피니트 그리움이닿는곳에 신용재 너야 정엽 너에게기울어가 SG워너비 사랑하길정말잘했어요 정준일 있잖아널사랑해 위너 좋더라
꼭 불러죠!!!! 나 기대한다아~!????!?!?! (feat. 신용재 대신 강오님) ((
신용재 대신 강오랰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알아써!!! 듀엣 연습해야겠구만^-^! (강오 의사는 중요하지 않음,,)
나랑 윤민수 신용재 버전 인연 불러줄 사람 구합니다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mimipala21

재한아ㅠㅠㅠㅠ나 신용재 바수니야ㅠㅠㅠㅠㅠㅜ니가 신용재 노래 또 불러주면 난 죽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죽고 싶어(?)
지금 3번째곡하는데 ..,난 막귀라 무슨노랜지 모르겠옹...신용재님 노래하구있어 계속 예쁘다 예쁘다 이랭...
통계학 컴퓨터공학 전공하는 지극히 평범한 여대생 슈기입니다. ❣인피니트 ❣신용재 ❣음악 ❣영화 ❣맛집탐방 ❣메이크업, 패션, 외모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man_deuk2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Onlyeunseo_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RV_seulgi_joa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kkangddaniel

신용재 헤이즈 오고 비도 HEIZE 목소리 불러줘 RV_seulgi_jo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