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상한파트너

170713 수트너 종방연 지창욱 노지욱 고생했어여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jcw
" 안녕~ ㅎㅎ 느무 귀여워 " 표정은 강아지 보다 더 귀여워 안돼지 ㅠㅠ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진짜끝이네.ㅠ수상한파트너ㅠ 지창욱 남지현 너무 예뻤다 ㅠ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노지욱 #은봉희
마지막에 너무 예뻤다....그리고 짧았지만 방송에서 OST 부르는 걸 들을 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드라마 부문에선 SBS 수목극 #수상한파트너 지창욱이 6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이어갔다. 지난 방송에서 '맴찢커플'의 병실 키스신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낳았다. 남지현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170713 #수상한파트너 종방연 #지창욱 프리뷰
170713 수트너 종방연 지창욱 덮창욱 최고 어떤 모습이든 잘생쁨❤️❤️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jcw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pulcher_puer

마지막 모습이 귀여워 ❤️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jichangwook
둘이 말 놓고 티격태격, 꽁냥꽁냥 하는 거 보고 끝나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ㅎㅎ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노검 너무 귀엽지만 나검도 내가 너무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나검
#170713 플뷰 어빠 안뇽!! 넘나 오랜만이야 오늘 왜케 이쁜거야?? 아이도루인줄😍 밥 마니 머거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수상한파트너 간만에 닥본사했던 들마 벌써끝이라니 아쉽네ㅠㅠ 지창욱 연기도잘하고 빠져서봤네 이제 볼드라마도없구나
오늘 진짜 귀여운 장면 너무 많아서 막 계속 웃으면서 봤는데 여기 너무 귀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징징대다가 쩔쩔매는 노지욱ㅋㅋㅋ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지욱이와 봉희의 일상들이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 된다 ㅠㅠㅜ 노검 이마뽀뽀.... 설레 죽어.... 오늘이라도 행복한 모습 보여서 다행💕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봉커플

지욱이가 봉희 업은 것도 설레고 피식 웃는 것도 설레고 놀라는 것도 귀엽고 그냥 노검은 모든 게 다 옳다 #지창욱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현실연애같고 진심 너무 예뻐서 부럽고 ㅠ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노지욱 #은봉희
정말 다행이야. 당신을 만나서, 너를 만나서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생일맞이 수트너 1~32화 짤모음!! 지배우님 생일축하합니다♥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봉희야!!!!너가돌아와ㅏㅅ구나!!!!! 나랑가치살고싶고 내가막보고싶어서 !!!!!!안달이나서돌아왔어!?!?!?!?? (도리도리) 아닌데. 귀여워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지욱이의 빵긋빵긋 + 여기가중국집이냐 !!!!! 오늘 젤좋았던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혀사는 노지욱이 ..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170712 (수상한 파트너)_ 지창욱 트이타가 자꾸 짤을이상하게 올려주니까 일단 턴종료ㅠㅠ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jobaeduck

에 효 인생 이제 살 맛이 없다 수상한파트너 왜 끝나냐 지창욱 잘생긴 얼굴 계속 보고 싶으니까 더케이투 힐러 수트너 다시 정주행~)_-
170713 #수상한파트너 종방연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마지막 에필로그😭😭 지욱이 못보내ㅠ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수상한파트너 39화] 세상에.. 나 지창욱 얼굴 보자마자 만면에 미소 지어버렸네.. 세상에.. 이렇게 잘생겨서 어떡하니 이제 지창욱 군대 가면 나 어떡하니 엉엉 ㅠㅠ
[수상한파트너 39화] 지창욱콧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노지욱(#지창욱)과 정현수(#동하)의 치열한 몸싸움! 우리 노 검사 이겨라~ 이겨라, 이겨라~ 이번엔 정말 정현수를 잡아넣을 수 있을지... 오늘(12일) 밤 10시 #수상한파트너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잡을 거니까" 노지욱(#지창욱)의 박력 터지는 선전포고! 오늘(12일) 밤 10시 #수상한파트너

[수상한파트너 39화] "아니 그럼 뭐 이 상황에서 다 없었던 걸로 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이 표정 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얼찡얼 억울억울 울망울망
[수상한파트너 39화] 생각해봤는데 지창욱 이 머리 하려면 시간 되게 오래걸릴 것 같다... 머리 너무 예뻐....
#チチャンウク #チ・チャンウク #지창욱 #jichangwook #수상한파트너  #suspiciouspartner #怪しいパートナー #ナム・ジヒョン [V LIVE] [수상한 라이브] 지창욱 깜짝이지욱 #2
#수상한파트너 종영을 맞아 1회부터 정주행 중. 역시 드라마ost는 장면의 감정을 북돋아줄 때 명곡이 되는 듯. 라디 (똑같은 날). 마음아파서 좋네. 권기영 작가님 만세. 지창욱 군대 잘 다녀오길.
노지욱과 정현수의 대립은 어느 장면이나 되게 소름돋는 것 같은데 오늘은 재판 때 여기...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지욱이 아역 인스타!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요뎡지욱이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JIDORABLE75

여러분 빨리 가져가세요!!!! 미쳣다 만오천원이네요!! 전구매완료❤️❤️ 증정품으로 브로마이드 준다구!!!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170713 가혹하고 쪼잔한 검사 #지창욱 #장혁진 #노지욱 #방계장 #수상한파트너
계탔다ㅜㅜㅜㅜㅜㅜ오늘 잠 다잤다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노검 #노변 #존잘
170713 그러니까아- 가 너무 귀여움... #남지현 #지창욱 #은봉희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정말 다행이야 당신을 만나서 너를 만나서 수상한 파트너 40화 노지욱, 은봉희 . #지창욱 #jichangwook #창욱에게 #창욱하세요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은봉희 #고마워 #DEAR_WOOK
가사 없는 버전도 이뻐서 올려보는... 배우님 컴퓨터 배경화면!! 나머지는 아래 타래로!!! #JiChangWook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더케이투 #The_K2 #컴퓨터배경화면
[수상한파트너 40화] 결국 지욱이도 애인과 싸울 때 한숨 쉬며 말 멈추는 남자들 특유의 포인트가 나왔네 ㅋㅋㅋㅋ 이 연기 제일 잘하는 게 에릭인데 지창욱도 잘하는 거 이제 알았네 ㅋㅋㅋㅋㅋ

수트너 진짜 끝난거 맞지? 노지욱 은봉희 이 달달한 커플 이제 못보는거임? ㅠ울컥하고우울해지네ㅠ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노지욱 #은봉희
내가 너 평생 사랑할게 노래는? 노래는 없어? ... "네가 좋은 이유들이 너무나 많아서..." 노지욱과 은봉희 이 둘의 평범하고 보잘것없는 일상들이 계속되길.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LIVE영상]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예쁘고 멋진 파트너 (수상한파트너 종방연) #라이브엔 #liveen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 #수목드라마 #종방연
[수상한파트너] 하....... 이제 지창욱 연기 볼라면 최소 2년 기다려야 하는 겁니까..... 나 어떻게 살라고... 그 동안 힐러, 수트너, 더케이투 복습 열심히 하고 있을게 흑흑흑흑흑흑흑흑
세상 억울한 표정의 노지욱(#지창욱)과 정의감 뿜뿜 내뱉는 은봉희(#남지현)의 수상한 첫 만남! #토끼눈 #깜딱 #귀욤 우리와의 수상한 첫 만남은 5월 10일 밤 10시 아시죠? #수상한파트너
170713 모닝뽀뽀 모음 / 뽀뽀↘ 뽀뽀↗? 의 연기합 마저 찰떡 #남지현 #지창욱 #은봉희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170713 나 그냥 갈까? #남지현 #지창욱 #장혁진 #은봉희 #노지욱 #방계장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luv_w0705

한결같은 봉희의 취향 삼성 짜장 곱빼기 #남지현 #지창욱 #장혁진 #은봉희 #노지욱 #방계장 #수상한파트너
170713 프로포즈 #남지현 #지창욱 #은봉희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170713 봉희 반말이 너무 좋은 사람... #남지현 #지창욱 #은봉희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170713 성인군자는 아니니까 (재업) #남지현 #지창욱 #은봉희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잘생 진짜 잘생💕 군대 잘 다녀와요 ㅠ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종영소감 수고많으셨어요!! 고생 너무 많아서 살쪽 빠진게 ㅠ 아이도루 같음. 지토실 회복해줘요!


노지욱

나는 수트너 막방 노지욱의 귀여움에 누워야겠다..ㅠㅠ 미쳤엉ㅠㅠㅠ 핵졸귀야 #수트너 #지창욱
노지욱을 연기하는 사람이 )지창욱(이란 게 정말 큰 포인트지만 ㅋㅋㅋ 너무.. 지창욱 덕질하라고 준 드라마였어요ㅋㅋㅋㅋ 안경을 벗고 쓰고, 머리를 올리고 내리고 ㅠㅠㅠ

지욱이 정말 인생 남주다 지창욱 아니면 소화 못했을 캐릭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찰떡같이 소화해줬고 노지욱이라는 캐릭터를 지창욱이 만나서 잘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고.. 첫 로코의 첫 단추를 잘 꿴 거 같아서 행복하고 ㅠㅠ
연락 없다고 찡찡거리는데 은뽕 와서 강아지처럼 반갑게 양손 흔들면서 인사함 여기가 중국집이냐 했다가 간다고 하는 봉희 급하게 붙잡고서 주문하는 노지욱 #수트너 #지창욱
ㅠㅠㅠㅠㅠ수트너끝났어ㅠㅠㅠㅠㅠㅠㅠ후..드디어내일본다....엉엉...내일보고나면진짜우울할거가타....오늘우.결나온지창욱보고기분좋아졋는데...내일다시우울할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마노지욱ㅠㅠㅠㅠㅠ노지욱못잃어ㅠㅠㅠㅠㅠㅠㅠ지창욱도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 파트나) 37-38회 #노지욱 #지창욱 -노지욱 정현수 노지욱 검사님♡ 멋있어요 머리도 이뿌게 올리구 눈빛이..또 반하겠어♡
(수상한 파트너) 37-38회 #노지욱 #지창욱 - 노지욱, 정현수 추격 "네가 한 백 번이고 천 번이고 도망쳐봐라. 내가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잡을 테니까"
노래는 없냐는 말에 당황한 모습 귀엽ㅋㅋ 노래 없어도 내 대답은 예스에요 은뽕말에 주먹쥔 팔ㅋㅋㅋ 아래로 내리면서 '예쓰!'하는 노지욱 표정 행동도 다 사랑스럽다ㅜㅜ #수트너 #지창욱
공항 리무진 버스 안에서는 지창욱이, 친구 집에서는 노지욱이 반겨주네. 이렇게 서울의 첫날 처음과 마지막을 눈 호강하며 마무리.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ggobugiwook

그러니까 노지욱 가지마 ㅠㅠ 노지욱 갈 거면 지창욱 놓고 가 ㅠㅠ
수상한 파트너 모든 배우들, 작가님, 감독님 모든 스텝분들 다 너무나 고생 많았어요! 노지욱이라는 좋은 남주를 만난건 정말 행운이야. 그보다 지창욱이라는 배우를 만난건 더더욱 행운이고. 많이 좋아해 욱아💕
릠들 제가 노지욱 검사님을 좋아해서 지금 고민중인게 있슴당 그것은 바로! 수트너 딥디를 살지 말지ㅜ 지창욱 군대가있을동안 안식처가 필요하고 한정판이라 이번 아니면 살 기회가 없어서 고민중인데 14만원임ㅋㅋ 인생드라마까진 아닌데 얼굴보는 재미가 쏠쏠해서
어린지욱역 인스타에 지창우기💕 #지창욱 #노지욱 넘나스윗다정🙊
아 그만해야지 이러다 밤새겟네 지창욱노지욱 오늘은 그만 모아야지ㅋㅋㅋㅋㅋ
수,목 수트너안보면 무슨 낙으로 살지 지창욱 없으면 무슨 낙으로 살지 노지욱 없으면 무슨 낙으로 살지
봉희가 자기랑 같이 살고 싶고, 막 보고싶고 안달이 나서 돌아온줄 알고 좋아하는 노지욱ㅋㅋ 왜케 귀엽냐고ㅋㅋㅋ #수트너 #지창욱

ㅎㅣㅎㅣ 노지욱도 귀여웁고 지창욱도 귀여웁다
저번주랑 이번주 지창욱노지욱 미모 최고 정점 여러분 이런 얼굴은 돈주고 보러 가야되는 겁니다. 인생 살면서 주변에 이런 미모 가진 사람 쉽게 볼수 있을거 같슴미까?? 자.. 그게 뭐가 어렵겠어 싶으신분들은 내일 출근할때 주변을
수상한 파트너 엔딩 때 분명 드라마가 끝나는건데 지창욱 떠나보내는 느낌 들어서 울컥했다. 그만큼 지창욱이 노지욱 역할을 찰떡같이 연기했다는 소리이기도 하고 한 달후에 2년동안 티비에서 못 본다는 생각에 슬퍼가지고,,,


수트너

수트너ㅠㅠㅠ끝났어ㅠㅠ 지창욱잘생겼다 진자..ㅋ ㅋ ㅋ아ㅜ
아...잘가요...수트너...지창욱...마지막까지 완벽해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너무 재밌었구!!! 끝나서 아쉽지만 제대후 다음작품 기다릴게요!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수트너 #지창욱
지창욱 얼굴 너무 재밌다🙈한 달내로 통일돼서 창욱이 군대 보내지 말아주라...수트너 안녕...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luv_w0705

이거 자막 잘못 나온거라고 해줘요 제발 군대도, 수트너 막방도 다 몰래카메라였다고 말좀 해줘요 #지창욱 #수트너
하ㅜㅜㅜ 정말 끝인가보군ㅜㅜㅜ 가지마요ㅜㅠ #수트너 #지창욱
수트너 덕분에 행복한 수목요일이었다!!!!! 지봉 💕💕💕 지창욱 😚
나 수트너 끝나는거 지창욱 군대가서 그런건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오늘 한장면 한장면 너무 소중했고 떠나보내기너무싫고 보는내내 마음이 허하더라ㅠㅠㅜ
접시 내미는 지욱이.gif 오빠 얼른 드시고 싶으셨나?ㅎㅎㅎㅎ 근데 졸귀탱이야ㅋㅋㅋㅋㅋㅋㅋ #수트너 #지창욱
이 모습도 나는 그렇게 좋더라ㅠㅠ #수트너 #지창욱
안 웃었어 한 번만 더 해봐 아 해봐아아~!! 해줘어~ 제 심장은 미친지 오래지만 지배우님 애교에 밀크쉐이크의 미침지수가 ×87070599999999999999배 늘었습니다 귀여워 죽음💕 #수트너 #지창욱 #애교의정석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STRIIMIR

라면 먹다가 아이컨텍 귀여워 귀여워ㅠㅠ 그냥 날 죽여요 #수트너 #지창욱
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ㅜㅜ ❤️ #지창욱 #수트너 #쫑파티
탁현민 찌끄린 타임라인에 수트너+지창욱만이 희망이네
지창욱 대체 뭐지......내동생이 드라마보면서 '근데 지창욱(수트너,드라마) 끝났다 어떡하지?' 이랰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창욱 대체 뭐야ㅋㅋㅋㅋㅋㅋㅋ
아 지창욱 캐릭터도 어쩔수없다 빻은건 빻은거네 네 잘가 수트너고 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나 수트너로 지창욱 로코 백퍼 만족해섴ㅋㅋ 당분간은 장르물 위주로 보고싶어짐ㅋㅋ 장르물 갈증 오진닼ㅋㅋㅋㅋㅋ 근데 군인물찍으러 가내....^^ 근데 난 볼수가없대^^
음 마지막화에서 여주의뢰인에 대해서 이야기하는거에 너무 실망했어요 지창욱한테는 감정없어요ㅋㅋㅋㅋ 그냥 수트너 안봐야겠다...작가를 주기자....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compagnon_gif

무슨일은 없어요ㅋㅋㅋㅋ 어차피 안보던 드라마라 수트너 마지막화에서 여주 의뢰인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너무 싫더라구요 지창욱이 싫단건 아니고 작가가 싫고 드라마 안봐야게써요ㅋㅋㅋ
명수도 나중에 로코 주연 했응 좋겠다 수트너 지창욱역할같은거ㅎㅅㅎ 키스신 베드신 같은거로 멘탈 안깨져 제발 해죠 지창욱이랑 형제로 나오는 드라마도 했음 좋겠다 흐윽
친구가 수트너의 지창욱을 보더니 "...코디가 얘 사랑하네. 좀 슬퍼짐" "?? 왜?" "최애를 너무 신의 경지에 올리기 위해 본인을 갈아넣은 흔적이 보여서" "ㅇㅇ...솔직히 나 아직 지창욱의 리즈는 힐러라고 생각하
ㅋㅋㅋ호호 오늘 수트너도 막화였대요 몰랐는데... 지창욱 입대날에 못본 거 다 몰아봐야지
수트너 속 지창욱 애드립


남지현

마지막회까지 진짜 완벽하다 지창욱 배우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ㅜ 남지현 배우님도 최태준 배우님도 나라 배우님도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여ㅠㅠ 수상한 파트너 제 인생드라마 등극입니다ㅠㅜㅜ
근데 수상한 파트너에서 제일 좋은 관계는 남지현엄마-지창욱엄마 이 두사람이다ㅋㅋㅋㅋㅋㅋ어떡하지....아 너무 신선하고 재밌다. 돈많은데 말빨 딸려서 맨날 밀리는 여자×능력이 좋다 못해 말도 잘하는 여자 그리고 계속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STRIIMIR

지창욱과 남지현을 보며 첫 사랑의 기억을 떠올렸다. 그가 지창욱을 닮은 것 같고 고로 나는 남지현 #아무말
증말 꿀잼이애오 .. 지창욱하고 남지현 나오는데 케미가 넘 달달함니댜


군대

지창욱 대하드라마해서 군대가지말아라ㅠㅠㅠㅠㅠ 대신보내 누구좀ㅠㅠㅠㅠ 임시완도 빼내고
[V LIVE] [수상한 라이브] 지창욱 깜짝이지욱 #2 깐지욱이 조아여 덮은지욱이 조아여 살 빠졌다고 걱정하니까 요즘 다시 찌고 있다구 ㅋㅋㅋ 추울 때 군대가는 것보단 나을 것 같다고 하네여 역시 긍정킹 턍욱 🤘🏻 군대 첨
[V LIVE] [수상한 라이브] 지창욱 깜짝이지욱 #2 군대 실화입니까 이러니까 네... 실화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구 이름 안 불러 준 것도 사이다여써 우기~~
지창욱 이제 군대가는거야....?안돼애ㅐ
지창욱 군대 가지말고 로코 더찍어 😭😭😭😭😭😭😭😭😭😭😭😭😭😭😭😭😭😭😭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getitk

임시완 군대간지 24시간 겨우 지났는데 지창욱 군대가 무슨 말이에요
와 30븐ㄴ뒤면 지창욱 군대 딱 한달전,,,
예..? 2019년 5월이요....?.??..... 너무 한참 먼 미래시고.. 한창 잘나갈때 군대가서 아직도 속쌍하다진짜... 미모와 연기력 잘 보존하시고 무사히 다녀와서 더 아름다운 전성기 누리십쇼 지창욱씨
지창욱, 군대 가지마...
젠장 지창욱 군대라니
친구 너 지창욱 군대가면 딴 애 좋아할걸ㅋㅋㅋㅋㅋ근데 돈 왤케 많이 쎀ㅋㅋㅋㅋㅋㅋㅋ 너 나중에 후회한다 이런 얼굴을 하고 있는데 고작 21개월가지고 잘생긴거 까먹을거 같냐
지창욱도 군대간다고? 세상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suspicious_J

지창욱 군대가서 그런가 마음이 싱숭생숭하다,,,
임시완 지창욱 군대라니 말세다
수상한 파트너 ,,, 끝났다. 유유유유 . 지창욱도 군대 가야 된다. 유유유유.
아 지창욱 군대 실화냐고
사람 하나 살리는 셈치고 지창욱 군대 어떻게 안되냐...? 지창욱이 드라마, 영화 등 안 찍는게 국가손실 아니냐고,,
지창욱 왜팠지ㅋㅋㅋ 군대갔다오고나서 팔걸ㅋㅋㅋㅋ 덕질이 왜이렇게 슬픈건데ㅠㅜ
지창욱군대 김군껒이 대신가면 안되겟니 시완은 이미떠났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STRIIMIR

요즘 엄마가 수상한 파트너를 열심히 보셔서 드라마얘길 하다가 지창욱배우님 군대얘기가 나왔는데 걔는 몇살인데 이제 가녜서 내가 찾아보니까 87년이라고,31살이라그랬더니 어떻게 그렇게 잘아냐길래 쿤이랑 택연이가 30인데 88년생이야 이랬더니 엄만 몇년생인
음....누구 지창욱 대신 군대 가 줄 사람..?
12. 지창욱, 창욱창욱.... 군대 가지마.... 님의 아름다움이 대한민국의 원동력이 된다
군입대 방송 나와써 ㅠㅠ 이렇게 방송까지 군대 간다고 나오고 그러면.. 그러지 마요 그럼 더 슬퍼지잖아ㅠㅠ #지창욱
지창욱 군대가는 거 존나 부정하고싶다,,, 삶의 질 지창욱이 최상으로 높여놨는데 다시 최하로 떨어지겠군,,,
지창욱 대신 내가 군대간다,, 법안 발의 해조라,,
왜 아직도 임시완과 지창욱이 군대를 갔는가 이해할 수 없다 스윙스가 세 번 갔어야했는데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Ma_ronnn


은봉희

아직도 수상한 파트너를 안본 인간들 너무 안쓰럽다 하지만 부럽다 대형견같지만 또 존나 일도 잘하는 지창욱 그리고 할말 다하고 존나 멋잇는 은봉희 그리고 존나 얼굴 일 다잘하는 차검 나검 등등 네 개쩌는 드라마,,


얼굴

[V LIVE] [수상한 라이브] 지창욱 깜짝이지욱 #2 그냥... 너무 잘생겼잖아... 생방 때 잘려서 못 본 부분까지! 얼굴 잘 지키고 오세여 ㅋㅋㅋ 얼굴이 붓다니 무슨 말이야... 그게... 그냥 잘생긴 거야...
곰의 어깨. 범의 허리. 매의 눈. 댕댕이 얼굴 #지창욱
여러분...혹시 삶이 무료하면 '수상한 파트너'를 보십시오. 원래도 얼굴 존잘인 지창욱이 로코 천재로 개화했습니다. SBS 수목드라마임. 1화의 30분 정도만 참으십쇼. 로코 최고, 최고시다
옼ㅋㅋㅋㅋㅋㅋ드라마1ㄷㅎ 모르지만 지창욱 얼굴 잘하는건 알아,,,하이라이트바야디히히히히ㅣ
이야...살다보니 지창욱 얼굴로 노검이 여친에게 쩔쩔매는 꼴을 다 본다... "저 짜장면 먹으러 왔어요" "아, 여기가 중국집이냐" "나 그냥 갈까?" "아냐 가지마 가지마"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나라말고 얼굴지켜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cherrybam_O7

지창욱 얼굴은 이 세상 외모가 아 니 야 . . .. .
얼굴만 믿고 대충 귀엽지 않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열과 성을 다하는 귀여움이다 #지창욱
지창욱씨 얼굴 관리 잘 부탁드리고 다음 작품에서도 미남.. 제발..
작업하면서 힐러 계속 보는데 볼수록 지창욱 얼굴 너무 훌륭해서 드라마에 집중하게된다....하............
회사언니들하고 빡치는 얘기하고 있었는데 급평화의 시대가 도래햇다 지창욱얼굴은 비둘기에 버금가는 평화의상징이다 진짜
라면의 나라 대한민국에 라면을 이렇게 먹는 남자가 있는데, 라면 광고 하나 안 들어오면, 회사들 진짜 보는 눈도 하나 없고 세상에 정의가 없다고 감히 주장할 수 있게 만드는 얼굴이다 #지창욱
캬 수상한 파트너 넘 재밌네 아껴보는 중 ㅠㅠ 지창욱 얼굴 나올때마다 침흐를거 같다 ㅠㅠ 드라마 사건 진행도 흥미진진 ㅋ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JiBro_0629

지창욱 얼굴.. 잘 지켜라 진짜
세상에 마상에 필모 훑으면서 많은 키스씬 봤는데 키스할때 눈뜨고 하는버릇 칭찬한다 존나 칭찬해 지창욱 근데 이거 당신만 할수 있는거야 자기얼굴 어떻게 쓰면 최대효과 발휘할수 잇는지 너무 잘아는 지창욱
리ㅡ 이런장면은 지창욱 얼굴하고 어깨 보라고 넣은거 아닌가요? 😍😍😍😍
지창욱 기다리는 곰신 충분히 할테니깐 그저 오빠는 몸 조심히 다녀왔으면,,,, 지창욱 필모 좀 보고 움짤, 사진으로 하루하루 지내다보면 2년 버틸 수 있지않겠어 매일 매일 짜릿하고 새로운 얼굴인데,,,,
아 나 지창욱 얼굴보고 왜케 낯익지 그 첫키스 그거 몇분 봤다고 얼굴을 외웠던건가 했었는데 최근에 영화 나온 거 봤었네 조작된 도시
어제 지창욱 얼굴보다가 새벽 4시에 잔 사람,,,,또 6시에 일어나서 지창욱 또 보고 오후 1시에 일어나고,,,
진짜 진짜 존잼이에여..근데 지창욱얼굴은 더 잼나요...!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changwogang

아 마지막회 복습 다했구 지창욱 얼굴도 복습 다했으니까 이제 자야지 ㅎㅎ
수상한 파트너 불세출의 얼굴 천재 지창욱이 또 영상 화보를 드라마로 남겼다고 하여 직접 한번 보았는데요... 너무 잘생겨서 잘생겼다는 표현이 이제 진부한 것만 같다 좀 더 새로운 표현이 필요합니다 😃🔫....
아 지창욱 진짜 얼굴 천재.... 얼굴 잘 지키세요...


귀여워

[V LIVE] [수상한 라이브] 지창욱 깜짝이지욱 #2 머리 예쁘게 잘랐다고 ㅠㅠ 귀여워
귀여워 죽음 여기가 오늘 내가 누울자리1 아직 누워야할 자리가 많다ㅋㅋㅋㅋ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39회, 40회 에필로그] 지창욱, 마지막까지 잘생김과 귀여움 뿜뿜! 귀여워... 귀엽따고...
아 지창욱 진짜 밤톨이네 악 윽 악 악 악 귀여워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namhr_999


지창욱

아닠ㅋㅋㅋㅋㅋㅋ 에필로그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누가 그렇게 귀여우래ㅠㅠㅠㅠㅠㅠㅠ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ggobugiwook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luv_w0705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compagnon_gif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meYGIGZ9svgv1tB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수트너 남지현 군대 라이브 jcwbt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