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170713 플뷰 어빠 안뇽!! 넘나 오랜만이야 오늘 왜케 이쁜거야?? 아이도루인줄😍 밥 마니 머거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종방연 진짜 고생많았어요 노지욱 검사❤
" 안녕~ ㅎㅎ 느무 귀여워 " 표정은 강아지 보다 더 귀여워 안돼지 ㅠㅠ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170713 수트너 종방연 지창욱 브이앱 라이브 하는중이라고 생중계중인 핸드폰도 챙기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jcw
170713 수트너 종방연 지창욱 덮창욱 최고 어떤 모습이든 잘생쁨❤️❤️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jcw
170713 수트너 종방연 지창욱 고생했어요💕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jcw
170713 수트너 종방연 지창욱 노지욱 고생했어여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jcw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OnO121527

노지욱과 정현수의 대립은 어느 장면이나 되게 소름돋는 것 같은데 오늘은 재판 때 여기...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여러분...혹시 삶이 무료하면 '수상한 파트너'를 보십시오. 원래도 얼굴 존잘인 지창욱이 로코 천재로 개화했습니다. SBS 수목드라마임. 1화의 30분 정도만 참으십쇼. 로코 최고, 최고시다
노지욱(#지창욱)과 정현수(#동하)의 치열한 몸싸움! 우리 노 검사 이겨라~ 이겨라, 이겨라~ 이번엔 정말 정현수를 잡아넣을 수 있을지... 오늘(12일) 밤 10시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끝나지마.ㅠ 아진짜.슬프네 ㅠ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노지욱 #은봉희
지창욱 나오는 드라마라고 하시던데, 찾아보니 (수상한 파트너)가 오늘 종영이네... 요... ㅋㅋㅋㅋ
170713 #수상한파트너 종방연 #지창욱 프리뷰
이제 봤어 밤톨머리 뭐야 너무 귀엽잖아ㅠㅠ💜 이제 수트너 봐야지ㅣ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법정키스...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은봉희 #남지현
수상한 파트너 보는데 지창욱한테 치이네 오늘 손잡아주면서 축하해(씨익) 하는데 오 하늘이시여
노검 컴백~!!!!!! 에필로그 앞부분~ ㅎㅎ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170706 #수상한파트너 에필로그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E38_두 연기 존잘의 텐션 쩌는 법정씬!!!!!!!!!! #지창욱 #동하
근데 수상한 파트너에서 제일 좋은 관계는 남지현엄마-지창욱엄마 이 두사람이다ㅋㅋㅋㅋㅋㅋ어떡하지....아 너무 신선하고 재밌다. 돈많은데 말빨 딸려서 맨날 밀리는 여자×능력이 좋다 못해 말도 잘하는 여자 그리고 계속
아아ㅏㅏ아ㅏㅏ수상한파트너 끝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지창욱 군대가지말아라ㅠㅠㅠ 개잘생겻어 진짜....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getitk

지창욱 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 노래 가사가 참 달달하다 못해 녹아내릴거같네 수상한 파트너 끝난다니ㅜㅜㅜㅜ슬퍼 이제 지창욱 군대 가는구나... #수상한_파트너 #지창욱 #군대ㅜ #노지욱
수상한 파트너가 끝났다•••• 제대로 안 봐서 뭔 내용인지 모르겠고 지창욱이 잘생겼다는 건 알겠다
생일맞이 수트너 1~32화 짤모음!! 지배우님 생일축하합니다♥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진짜끝이네.ㅠ수상한파트너ㅠ 지창욱 남지현 너무 예뻤다 ㅠ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노지욱 #은봉희
마지막에 너무 예뻤다....그리고 짧았지만 방송에서 OST 부르는 걸 들을 줄이야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마지막회까지 진짜 완벽하다 지창욱 배우님 수고하셨어요ㅠㅠㅜ 남지현 배우님도 최태준 배우님도 나라 배우님도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여ㅠㅠ 수상한 파트너 제 인생드라마 등극입니다ㅠㅜㅜ
드라마 부문에선 SBS 수목극 #수상한파트너 지창욱이 6주 연속 화제성 1위를 이어갔다. 지난 방송에서 '맴찢커플'의 병실 키스신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낳았다. 남지현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배우 다 좋은데 키스신 좀 키스를 왜 저렇게 이상하게 하는거야ㅠㅠ
마지막 모습이 귀여워 ❤️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jichangwook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39 ✨직진남 지욱✨
둘이 말 놓고 티격태격, 꽁냥꽁냥 하는 거 보고 끝나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ㅎㅎ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노검 너무 귀엽지만 나검도 내가 너무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나검
수상한파트너 간만에 닥본사했던 들마 벌써끝이라니 아쉽네ㅠㅠ 지창욱 연기도잘하고 빠져서봤네 이제 볼드라마도없구나
오늘 진짜 귀여운 장면 너무 많아서 막 계속 웃으면서 봤는데 여기 너무 귀여웠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징징대다가 쩔쩔매는 노지욱ㅋㅋㅋ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getitk

지욱이와 봉희의 일상들이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 된다 ㅠㅠㅜ 노검 이마뽀뽀.... 설레 죽어.... 오늘이라도 행복한 모습 보여서 다행💕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봉커플
지욱이가 봉희 업은 것도 설레고 피식 웃는 것도 설레고 놀라는 것도 귀엽고 그냥 노검은 모든 게 다 옳다 #지창욱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현실연애같고 진심 너무 예뻐서 부럽고 ㅠ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남지현 #노지욱 #은봉희
정말 다행이야. 당신을 만나서, 너를 만나서 #수상한파트너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37-38회 #노지욱 #지창욱 - 노지욱, 정현수 추격 "네가 한 백 번이고 천 번이고 도망쳐봐라. 내가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잡을 테니까"
하 이렇게 또 지창욱 한 작품이 끝난다. 아쉽기도 아쉽고 작품 잘 끝낸 것 같아서 다행이기도하고,,, 수상한 파트너 드라마를 보내는 건데 꼭 지창욱 보내는 거 같아 울컥하고 마음이 아팠다.
봉희야!!!!너가돌아와ㅏㅅ구나!!!!! 나랑가치살고싶고 내가막보고싶어서 !!!!!!안달이나서돌아왔어!?!?!?!?? (도리도리) 아닌데. 귀여워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지욱이의 빵긋빵긋 + 여기가중국집이냐 !!!!! 오늘 젤좋았던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잡혀사는 노지욱이 ..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170712 (수상한 파트너)_ 지창욱 트이타가 자꾸 짤을이상하게 올려주니까 일단 턴종료ㅠㅠ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에 효 인생 이제 살 맛이 없다 수상한파트너 왜 끝나냐 지창욱 잘생긴 얼굴 계속 보고 싶으니까 더케이투 힐러 수트너 다시 정주행~)_-
아직도 수상한 파트너를 안본 인간들 너무 안쓰럽다 하지만 부럽다 대형견같지만 또 존나 일도 잘하는 지창욱 그리고 할말 다하고 존나 멋잇는 은봉희 그리고 존나 얼굴 일 다잘하는 차검 나검 등등 네 개쩌는 드라마,,
170713 #수상한파트너 종방연 #지창욱
(수상한 파트너) [39회, 40회 에필로그] 지창욱, 마지막까지 잘생김과 귀여움 뿜뿜! 귀여워... 귀엽따고...
[수상한파트너] 마지막 에필로그😭😭 지욱이 못보내ㅠㅠ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jobaeduck

수상한 파트너 모든 배우들, 작가님, 감독님 모든 스텝분들 다 너무나 고생 많았어요! 노지욱이라는 좋은 남주를 만난건 정말 행운이야. 그보다 지창욱이라는 배우를 만난건 더더욱 행운이고. 많이 좋아해 욱아💕
[수상한파트너 39화] 세상에.. 나 지창욱 얼굴 보자마자 만면에 미소 지어버렸네.. 세상에.. 이렇게 잘생겨서 어떡하니 이제 지창욱 군대 가면 나 어떡하니 엉엉 ㅠㅠ
요즘 엄마가 수상한 파트너를 열심히 보셔서 드라마얘길 하다가 지창욱배우님 군대얘기가 나왔는데 걔는 몇살인데 이제 가녜서 내가 찾아보니까 87년이라고,31살이라그랬더니 어떻게 그렇게 잘아냐길래 쿤이랑 택연이가 30인데 88년생이야 이랬더니 엄만 몇년생인
[수상한파트너 39화] 지창욱콧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 번이고 천 번이고 잡을 거니까" 노지욱(#지창욱)의 박력 터지는 선전포고! 오늘(12일) 밤 10시 #수상한파트너
[수상한파트너 39화] "아니 그럼 뭐 이 상황에서 다 없었던 걸로 하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창욱 이 표정 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찡얼찡얼 억울억울 울망울망
캬 수상한 파트너 넘 재밌네 아껴보는 중 ㅠㅠ 지창욱 얼굴 나올때마다 침흐를거 같다 ㅠㅠ 드라마 사건 진행도 흥미진진 ㅋ

[수상한파트너 39화] 생각해봤는데 지창욱 이 머리 하려면 시간 되게 오래걸릴 것 같다... 머리 너무 예뻐....
#チチャンウク #チ・チャンウク #지창욱 #jichangwook #수상한파트너  #suspiciouspartner #怪しいパートナー #ナム・ジヒョン [V LIVE] [수상한 라이브] 지창욱 깜짝이지욱 #2
#수상한파트너 종영을 맞아 1회부터 정주행 중. 역시 드라마ost는 장면의 감정을 북돋아줄 때 명곡이 되는 듯. 라디 (똑같은 날). 마음아파서 좋네. 권기영 작가님 만세. 지창욱 군대 잘 다녀오길.
지욱이 아역 인스타!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요뎡지욱이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여러분 빨리 가져가세요!!!! 미쳣다 만오천원이네요!! 전구매완료❤️❤️ 증정품으로 브로마이드 준다구!!!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170713 가혹하고 쪼잔한 검사 #지창욱 #장혁진 #노지욱 #방계장 #수상한파트너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getitk

170713 성인군자는 아니니까 #남지현 #지창욱 #은봉희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계탔다ㅜㅜㅜㅜㅜㅜ오늘 잠 다잤다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지창욱 #노검 #노변 #존잘
170713 그러니까아- 가 너무 귀여움... #남지현 #지창욱 #은봉희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정말 다행이야 당신을 만나서 너를 만나서 수상한 파트너 40화 노지욱, 은봉희 . #지창욱 #jichangwook #창욱에게 #창욱하세요 #수상한파트너 #노지욱 #은봉희 #고마워 #DEAR_WOOK
가사 없는 버전도 이뻐서 올려보는... 배우님 컴퓨터 배경화면!! 나머지는 아래 타래로!!! #JiChangWook #지창욱 #수상한파트너 #더케이투 #The_K2 #컴퓨터배경화면


노지욱

이장면 넘 기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지욱:(히히 으노형^ㅡ^) → (쒸익쒸익,,,) 노앤지앤변앤은앤방 티키타카 넘 조아했는데 이제 못본대,,,따흐흑 #수상한파트너
뿅뿅💕오늘도 수상한파트너 💕💞💕 #노지욱 #수상한파트너 #오락실

수상한 파트너까지 끝ㅠㅠㅠㅠㅠ 공경수 노지욱 못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ㅜㅜㅜ 노지욱 ㅜㅜㅜㅜㅜ
수상한파트너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지욱 검사고 은봉희 변호사랔ㅋㅋㅋ둘이 붙을떄있는뎈ㅋㅋㅋㅋㅋ 그걸로 싸우는데 노지욱 쩔쩔맼ㅋㅋㅋㅋㅋㅋ
(수상한 파트너) E39_키스 좀 한 거 가지고 책임지라는 노지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나, 나는 어떡하라고???" 지창우기 코미디 연기 해도 진짜 잘할텐데, 어후 정말 저 능청 ㅋㅋㅋㅋㅋㅋ
(수상한 파트너) E39_어우, 댕댕이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쭈욱~ 행복해라, 노지욱은봉희!!!
인생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박수하 이후로 오랜만에 보는 정상적이고 이상적인 페미니스트 남주캐릭터였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상한 파트너) 노지욱. 연애상대로서의 이상형을 넘어 정말 본받고싶은 점이 많은 멋진 인생캐릭터다.
수상한파트너 11화 나최애화다존나존ㄴㄷㅈ와 노지욱 스윗한거 아니 세상에;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jobaeduck

살다가 숨이 막히면 가끔 휴식을 취했다 바로 당신을 보는 것. 2017.05.10- 2017.07.13 수상한 파트너 방송종료 노지욱 안녕ㅠㅠ
(수상한 파트너(Love in Trouble)) E16_"만약에 너한테 무슨 일이라도 일어났음 어떻게 할라 그랬어? 너 어떻게 할라고? 나는, 나는 어떻게 하라고?" 노지욱식 고백, 씅질내기
(수상한 파트너) E40_어후, 고생해라, 노지욱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트너

미안한댜 아직도 나는 수트너가 수상한 트위스트 파트너로 박에 모르갯서
동하다 동하동하ㅠㅠㅠㅠㅜ손잡았다ㅠㅠㅠㅠ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동하
차검 걱정하는 나검 맨날 차검한테 개기면서(ㅋㅋ)도 선배 살뜰히 챙기는 건 나지해밖에 없음ㅋㅋㅋㅋㅋ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차유정 #나지해 #차검 #나검 #나라 #권나라 #김예원
#수트너 #수상한파트너 우리 고생하신 방계장님(장혁진)이랑 아버지 변대표(이덕화)ㅋㅋㅋㅋㅋㅋㅋㅋ왜 쑥쓰러워 하셨어요 변대표님!! 방계장님 레알 패피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getitk

#수트너 #수상한파트너 아역들 강아지들🐶🐶 어린지욱이랑 안경안쓴포터ㅋㅋㅋㅋㅋㅋ
우리뽕 예쁜거봐라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시간 보내길ㅠㅠㅠㅠㅠㅠ 고생했어💕 #수상한파트너 #종방연 #수트너 #남지현 #나는아직은봉희를보내지않았다규
170713 수상한파트너 에필로그 미친 마지막에 라면 먹다가 우리 쳐다보는 거 카메라 아이컨택 미친거 아닙니까..... 아ㅠㅠㅠㅠㅠ내심장 ㅠㅠㅠㅠ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트너 종방 안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 #수트너 거짓말이라고 해줘..
아 수트너 막방까지ㅠㅠ 너무나 완벽한 드라마였다... 크으 인생드라마~ #수상한파트너
수트너는 수상한 파트너인 거 아는데도 자꾸 suitner 로 읽힌다 ...


은봉희

#수상한파트너 은봉희는 종방연 왔어요!!😊 안녕~~~!!❤❤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getitk

#수상한파트너 은봉희 키스하고 먹튀했네, ㅋ
170713 절친이신가봐요 #남지현 #김예원 #은봉희 #나지해 #수상한파트너
170713 절친즈와 눈새 친구 #남지현 #헬로비너스 #나라 #김예원 #은봉희 #차유정 #나지해 #수상한파트너
[수상한파트너 40화] "그거는 제가 결정을 하는 거구요, 은봉희 변호사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얄밉다 해야되나 일 잘하는 멋진 놈이라 해야하나 ㅋㅋㅋㅋㅋ 그냥 잘생겼다고 해둡시다


종방연

20170713 (수상한 파트너) 종방연 ⓒ스타데일리뉴스
20170713 (수상한 파트너) 종방연 ⓒ한국일보
20170713 (수상한 파트너) 종방연 ⓒbnt뉴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MonstaX_YKH

20170713 (수상한 파트너) 종방연 ⓒ텐아시아
20170713 (수상한 파트너) 종방연 ⓒtopstarnews


드라마

창욱찌 잜가,,,,, 저번달 시험기간동안 즐거웠어,,,,결국엔 또 수상한파트너도 중간까지 보다 말았지만,,,, 그때 한참 우울했는데 많은 도움이 돼써,,,인제 흥미가 떨어진지 오래야 흑흑 역시 난 드라마 땜시 빠진 배우는 오래 못조아하나바 ㅠ
수상한파트너 참 여러모로 놀라게 하는 드라마다 나는 로맨스드라마8797998개봤는데도 여주가먼저키스하는 키스신은 거의 첨보는거같다
#수상한파트너 오늘 마지막방송만 남았네요!!😊 지난 약 3개월간 수상한 파트너를 많이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 드라마가 행복한 기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수상한 파트너) E38_짜장면은 진짜 검찰청인가 봄, 드라마마다 검사들이 죄 짜장면 먹고 있넹~ 이 씬 노검 입닦는 거 완전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 봉희 닦아주려다 멈칫, 조심스레 묻은 거 알려주는 연기 디테일 진짜 👍🏻
수상한 파트너 끝나쪄(어디서애교질이냐!! 이제 그분도 빠빠이다😭 가지마로라..드라마두 그분두.(야!!! 인수도 가지마로라😭.(야!!!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cherrybam_O7

#수상한파트너 드라마가 끝났다
끝나버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상한파트너ㅠㅠㅠㅠㅠㅠㅠ 내 인생 최고로 사랑한 드라마가 끝나버렸어ㅠㅠㅠㅠㅠㅠ
신기해.. 어떠케 드라마도 한개 끝나면 우수수 같이 끝나는거지.. 수상한 파트너도 끝나 군주도 끝나.. 힝.. 이제 갓 내 맘에 들어갈때 쯤이면 끝나버려..
아.......... 수상한 파트너 넌 내 인생 드라마야.... 진짜 ❤️ 했어..... 흐흡 ㅠ
수상한파트너 끝ㅠㅠㅠㅠㅠ 너무 좋았고 끝났는데 아쉬운 드라마 너무 오랜만이다ㅠㅠㅠㅠㅠㅠ
드라마 잘봤습니당! 💕❤ #수상한파트너
내가 2년동안 볼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 비밀, 응급남녀, 힐러, 더케이투, 수상한 파트너, 연애 말고 결혼, 킬미힐미, 최고의 사랑, 보스를 지켜라, 신의 선물 등등... 나 정말 드라마 많이 볼거야,, 시간 빨리 가게ㅜㅠㅠㅠㅜㅜ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jobaeduck

#수상한파트너 막방ㅠㅠㅠㅠ해피엔딩이라 좋아ㅠㅠㅠㅠ💕💕 이제 드라마 끄으읕!!
[#캔디] 오늘의 굿나잇 송을 추천해드리려구하는데용! 제가 제일로 아끼고 베스트프렌드 친한동생이 제가 요새 흠뻑 빠져있는 드라마 수상한파트너의 ost를 부르게 되었거든요!! #대바악 #유하정 #Silly love
[수상한파트너 39화] 진짜 이 드라마 여자들 매력 쩔지 않습니깤ㅋㅋㅋㅋㅋ
[수상한파트너 39화] 난 정말 드라마 사상 서브커플 비주얼이 이렇게 완벽한 합인 적을 본적이 없다....


지욱이

104. 수상한 파트너 - 지욱이 정말 너무 멋있었던 명장면. 결국 권력보다 정의를 택하고, 누구도 편들어주지 않았던 봉희의 손을 들어주며 지욱이는 봉희의 히어로가 된다.
(수상한 파트너) 마지막회 엔딩_봉희에게 프로포즈하는 지욱이, and they live happily ever after!!!
(수상한 파트너) E39_봉희의 무죄에 지욱이가 하는 말 "축하해" 이러니 봉희가 반하고 또 반하징~ 😍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jobaeduck

[수상한파트너 39화] "야 나 어때? 괜찮아? 예뻐?" "그닥." "안 예뻐?" "응." "눈이 삐었네." 아니 봉희는 지욱이보다 나검이랑 더 케미가 터지는 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한파트너 39화] "이거 이쁘다." 여친이 블러셔를 과하게 바르고 나왔더라도 무조건 예쁘다고 해주는 지욱이는 올바른 남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니까 "히잉" 하면서 좋아하는 봉희 넘 귀엽 ㅋㅋㅋㅋ
[수상한파트너 39화] 끄앙 자기라고 저장해놨잖앜ㅋㅋㅋㅋㅋ 으으으 봉희랑 지욱이 넘나 달달해 ㅋㅋㅋㅋㅋㅋ
[수상한파트너 39화] "야 지은혁 너 인생 그렇게 사는 거 아니야 임마. 그러면 안돼." 지욱이 멘트도 넘나 웃기고 은혁이 넘나 웃기고 이 와중에 취해서 인사만 하는 봉희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상한파트너 39화] 와씨 지욱이 그냥 편한 티셔츠 입은 거 첨 보는 거 같은데.... 어깨 대박... 어우 넘 좋다 어우
[수상한파트너 40화] 예쁘다아 봉희랑 지욱이 예뻐
[수상한파트너 40화] 지변 기억속에 등장해준 꼬맹이 지욱이 넘 귀여워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pulcher_puer

[수상한파트너 40화] 또 보는 뭉충한 지욱이


노검

(수상한 파트너) E37_"반하고 또 반하는" 우리 노검 미모 보세요~
수상한파트너 끝났다 안녕 노검👋
(수상한 파트너) E40_봉희 만나야 되는데 일이 너무 많아서 짜증나신 우리 노검 😘
(수상한 파트너) E39_봉희가 기다리고 있어서 마음의 여유 없고 성급하고 쪼잔해진 노검 ㅋㅋㅋㅋㅋㅋㅋ
[수상한파트너 39화] 노검사님 등에서 퇴근 못한 것에 대한 좌절감이 느껴진닼ㅋㅋㅋㅋㅋㅋㅋ


안녕

수상한 파트너...... 안녕.......안녕.... 👋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jobaeduck

안녕 수상한파트너
수상한파트너 실트네...네 덕분에 너무 행복했던 수목이였고 예고떠서 월요일이 즐거웠고 스틸떠서 화요일이 행복했고 수목도 행복했고 오늘 최고였네여 지봉이들 안녕ㅜㅜ
수상한 파트너 안녕 ㅠㅠㅠㅠ 이제 일상속으로 돌아갈 시간...😭😭😭


끝났다

티저 복습 중. . . 아 수상한 파트너 끝났다 ㅠㅠㅠㅠ 아쉽다 😭😭
수상한 파트너가 끝났다
수상한파트너가 끝났다니ㅜㅜㅜㅜ
수상한 파트너 끝났다. 나름 애정있게 봤는데-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jobaeduck

수상한 파트너 ,,, 끝났다. 유유유유 . 지창욱도 군대 가야 된다. 유유유유.


만나서

정말 다행이야, 당신을 만나서. 너를 만나서 - 수상한 파트너 중에서 -


끝났어

ㅠㅠㅠㅠ수상한파트너 끝났어ㅠㅠㅠㅠ
아 미친 수상한 파트너 끝났어
아ㅠㅠㅠ수상한파트너끝났어ㅠㅠㅠㅠㅠㅠㅠㅠ
군주도끝나고 수상한파트너도끝났어,,,.. 이제 누구보면서살아야되지
수상한 파트너 ㅠㅠㅠ 끝났어 ㅠㅠㅠㅠ 내 인생작 ㅠㅠㅠㅠ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tallanddry

하..... 수상한 파트너 끝났어.... 뭐 보고 살아.....
어머.....수상한 파트너 끝났어 ㅠㅠ
와 수상한 파트너 끝났어,,나 이제 수 목 무슨 낙으로 살지..😣 갑자기 환멸난다,,


군대

수상한 파트너 끝나는 거보다 이제 창욱님이 군대를 가야하는 게 젤 슬퍼...


수상한 파트너

비밀의숲 쌈마이웨이 수상한파트너 도깨비 모두 내 마음안에 방 한칸씩 차지하고계신데?? 행복한 잔인함이다....☆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getitk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STRIIMIR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Jichanqwook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Jichanqwook

수상한 파트너 지창욱 노지욱 수트너 은봉희 종방연 끝났다 ADORABLE___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