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라라

SG워너비 라라라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 나 이거 어케앎?
1. 하모니카 엄마가 내가 집에서 뒹구는걸 싫어해서(2n년째듣는중) 항상 청소년 수련회관 다녔는데 자 이번은 무엇을 수강하고 싶느냐 해서 그때 sg워너비 라라라? 거기 하모니카 소리 너무 좋아해서 시작 나 폐활량 진짜 딸려서 넘 힘들었고 하모니카 제대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보면 지칠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곳이 되리라 (SG워너비 - 라라라)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보면 지칠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 곳이 되리라 사랑해요 고마운 내 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 노래 사랑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랄랄라 (SG워너비, 라라라)
나는 관캐앓이하는 사람에게 SG워너비 타임리스 이수영 라라라, 휠릴리 듣게 하는거 너모 좋아하는 사람
Day 3 _ 나에게 부모님을 생각하게 하는 노래는 석훈쌤이 있는 SG 워너비 - 라라라. 아버지가 어머니께 종종 불러주시곤 하셨다. 나도 여러 번 들었었는데..
라라님은 뜬금이지만... SG워너비의 라라라 노래 생각나요 ' '*) (어이.님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Kogepan_1020


가슴뛰도록

오예 #더쇼 에 8집 신곡인 #가슴뛰도록 을 가지고 나타난 #SG워너비 나온다던데
8집으로 돌아온 #SG워너비#가슴뛰도록 #더쇼 에서 듣고 시작할게요
우리 #SG워너비 가 8집 #가슴뛰도록 를 가지고 #더쇼 에 나타났다고?
아마 #SG워너비 신곡 #가슴뛰도록 를 안 들었으면 안 들었지 한 번 듣고나면 계속 듣고 싶어질걸 그치 #더쇼
기쁜날엔 함께 웃을 수 있고 힘든날엔 서로 기댈 수 있는 네가 있다는 것 하나만으로 이 세상은 살만해 - 🎧 가슴뛰도록 中 / SG 워너비
빈틈많은 내 삶을 미소로 가득 채워준 단 한 사람 - 🎧 가슴뛰도록 中 / SG워너비


아리랑

내 여자친구에게(트리탑스), 너뿐이야(류덕환), 불러봐도(Rami), 너에게 가는 길(Rami), 사랑의 인사(씨야), 선인장(민경훈), 아리랑(SG 워너비), 외로움에 사무칠 때(신건), One(Epik High), 상처투성이(민경훈) #류애

사랑하는 사람아 불러도 대답 없는 내 사람아 같은 하늘 아래 살아도 다시는 못 볼 사람 나는 천 번을 다시 태어나도 그댈 사랑합니다 오늘도 기다리는 나를 잊지는 말아요 (SG워너비, 아리랑)
벼엉신 롯쨩의 (SG워너비-아리랑)
sg워너비 아리랑 솔직히 제인생 명곡이라 이쯤에서 들을래
벌써 십리밖을 지나서 돌아오시기 버겁다면 다른 이 통해서라도 편히 쉬세요 가시는 길 꽃잎은 뿌리지 못해도 그대 행복하세요 보내드리고 오는 길 되려 그대 걱정이죠 사람아 내 사람아 불러도 대답없는 내 사람아 / sg워너비 - 아리랑
늘 힘들었고, 자주 울었어요. 엄마는 시체에게도 공부를 시키려고 했고, 동기가 없어서 전 안 하고, 엄마는 저를 이해시켜주지 못했어요. 학교에서도, 늘 소외되었고요. 마음맞는 친구도 없었고... 자주 들었던 노래라면 SG워너비의 아리랑이나
꿈에서라도 만난다면 가지 말라고 하겠어요 마지막 인사도 없이 떠나간 그 사람 이별길 넘어 가시다 발병이라도 나신다면 못난 내 품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SG워너비, 아리랑)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광화문에서 달그림자 마음을 잃다 병이에요 남이 될 수 있을까 신하엽 상사화 시간이 달라서 아리랑(sg워너비) 오래된 노래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이별을 배웠어 잊었니 미안해 널 미워해 지구가 태양을 네 번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HanaAlice1001


사람

안녕 내 사랑 그대여 이젠 내가 지켜줄게요 못난 날 믿고 참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안녕 내 사랑 그대여 영원토록 사랑할게요 다시 태어나서 사랑한대도 그대이고 싶어요 (SG워너비, 내사람)
어두운 밤길을 잃어도 서로 등불이 되어주고 비바람 몰아쳐도 지금 잡은 두 손 놓지 말아요 내가 힘들때나 아플때나 내 곁에 있어준 그대 미안하단 말로 고맙단 말을 대신하던 나였죠 (SG워너비, 내사람)
#사람들 이 그러던데 #더쇼 에서 #SG워너비 1위 소취한다고
ㅋ ㅋ ㅋ ㅋ ㅋ ㅋ ㅈ..ㅈ전 구세대ㅐ 사람이라... sg워너비..? 그걸 골랐는데... 후...... (전혀 모르는노래라 더욱 당황하고.....
물론 sg워너비꺼 내사람 한곡 부르기는 했어. 한국노래.
그 sg워너비에 노래 잘부르는 박지성 닮은 사람 이름이 뭐드라요 그사람 닮았어옄ㅋㅌㅋㅌ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그리구 + 랩ㅁ
9.sg워너비 이석훈 사실 시작은 김진호였어.. 음악을 사랑하는게 느껴지고 이런사람이 진국이구나 싶고ㅠ근데 이석훈 첨에 봤을때 착하고 젠틀하고 그런줄알앗는데 뭔가 착하면서도 할말 딱딱 하고 귀여운 면도 있고 재밌기도 하고 그래서..반전매력 ㅠㅠㅠㅠ

SG워너비 - 내사람


우리의

병헌아 SG워너비의 여기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들어봐. 종영한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 OST인데 노래가 조용할때 듣기 좋아.
언젠가 사랑에 대해 묻는 이를 만난다면 전부 그대였다고 말하겠소 l SG워너비,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언젠가 사랑에 대해 묻는 이가 있다면 전부 그대였다고 말하겠소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SG 워너비 / 시카고타자기 OST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시카고 타자기 OST Part 3] SG워너비 (SG WANNABE) - 우리의 얘기를
기다릴께(이정&하동균),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SG워너비), 그리고 두곡 사이에 Stay with me(찬열&펀치) ㅠㅠ흑흑


김진호

10 이상형 SG워너비 김진호 SS501 허영생 B.A.P 영재 EXO 세훈 BTS 슈가 SEVENTEEN 호시 WANNAONE 박우진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SeoRi_photo

2. 김진호 SG워너비 진짜 오래 좋아했었다.. 팬질이란것도 그때 처음 시작해서 쭉 하고 있음
2. SG워너비 김진호 ,,, 노래 잘해서,,, 그리고 수줍음 많은 그의 성격을,,, 사랑했었다,,, (왜
10. Sg워너비 김진호님도 옛날에 좋아했었다 노래를 넘나 잘해서 좋아했던 기억이ㅋㅋㅋㅋ 소몰이창법을 참 좋아했다죠ㅋㅋㅋㅋ 살다가는 내기준 갓띵곡🙊
Rt 내 둘째조카녀석도 의정부고 졸업했는데 그팀들 슈렉분장했던 ㅋㅋㅋ 졸업식날 SG워너비의 김진호가 와서 재능기부로 축하공연했는데 가족사진 불러주고 몇곡더 불른후 옆문으로 나와서 기념 촬영도 해줬는데 나도 2장찍음 ㅋㅋㅋ
시카고 타자기 OST SG워너비 노래 즐찾에 넣어두고 들으니 좋네 노래 자체의 감성도 김진호 목소리랑 너무 잘 어울려서 특히나 좋다
5.SG워너비 김진호 사진이 외장하드에 있다 ...


노래가

이번에 #SG워너비 노래가 정말 좋대요 #더쇼 들어봤어요?

13. SG워너비 - 보고싶어 이 노래가 좀 인상적이었던 이유는 채동하가 탈퇴하기 전 개쩔었던 무대를 보옂줬기 때문인데 아직도 가끔 영상 찾아보곤한다.
전 sg워너비 노래가 조아요...


그대

김민석 어쩌다널 팀 하루가길다 메이트 그대때문이죠 브라더수 그럼됐어 인피니트 그리움이닿는곳에 신용재 너야 정엽 너에게기울어가 SG워너비 사랑하길정말잘했어요 정준일 있잖아널사랑해 위너 좋더라
잊지 말아요. 그대는 웃는 게 예뻐요. #SG워너비 #채동하


그댈

많은 세월 가면 그댈 잊을 수 있으려나 눈을 감아야 잊을 수 있나 하염없이 울던 새마저 날 떠나버리고 나만 홀로 이렇게 슬피 우는구나 그리움을 가슴에 안은 채 살아가겠지 우린 서로 남이 되었으니 (SG워너비, 가시리)
난 바람이 되어 그댈 감싸안을게 하루만 오늘만 내 곁에 머물러줘 난 달빛이 되어 환하게 비춰줄게 어디로든 어디에 있든 갈게 l SG워너비, 고백합니다


살다가

sg워너비 살다가 듣고 맘이 짜릿짜릿해ㅠ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2_do_zi

마감이 가까워지면 듣는 브금SG워너비의 살다가
SG워너비. 살다가.


8집

어머나 #SG워너비 가 8집으로 돌아왔다고? 그래서 #더쇼 에 나온다고?
친한 친구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다 #SG워너비 가 8집 가지고 #더쇼 로 돌아왔다고
저는 소취합니다 8집을 들고 온 #SG워너비 이 멋있게 #더쇼 에서 1위를 하는 것을


노래는

SG워너비 노래는 다 명곡이지
SG워너비의 채동하님이 태어난 날입니다.본명은 최도식이라고 하죠. 오늘은 그의 노래를 들으면서 그에게 노래의 의미는 무엇인가를 생각합니다. 모든 가수가 다 그렇듯이 그에게도 노래는 아주 소중한거겠죠. 그럼에도 떠날수밖에


한여름날의

저 멀리 떠나도 저 하늘에 있어도 나의 신부가 되어줘 /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하늘에서도 날 잊지는 마 너 없이 나 어떻게 살아가라고 내가 없어도 행복해야 해 날 만날 때까지 /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목소리가

1. 채동하님 (SG워너비) 내 덕질의 시초임.. 목소리가 매우 좋아서 반했는데 몇 년이 지난 지금도 노래 들음 싸인 앨범도 있고 첫 번째 눈물 버튼이였음💧
2.SG워너비 이석훈....무려 내 첫사랑을 닮아서^^ 좋아하기 시작햇는데 목소리가 넘 좋고 .......약간 교회오빠st 좋아해서 나.......이석훈 8년간 외사랑 하다가 결혼하셔서 보내줬다....오빠.....사랑이였따.....


SG 워너비

얼른 #더쇼 에서 멋있는 #SG워너비 나오는 거 보고 싶다
저기요 #더쇼 있잖아요 이번 #SG워너비 느낌 좋아요?
안녕하세요 #더쇼 이번에 #SG워너비 신곡 참 좋다던데 사실인가요?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abulhandangsiba

조금만 기다려 #SG워너비 돌아간다고 울지 않을게 그저 웃으며 #더쇼 힘껏 안고서
우와 #더쇼#SG워너비 이 나온다고?
난 달빛이 되어 환하게 비춰줄게 어디로든 어디에 있든 갈게; 대현오빠❤️ SG워너비, 고백합니다
조금만 도와주지 않으련 #더쇼 야... 우리 #SG워너비 1위 할 수 있도록
우리 #SG워너비#더쇼 에 컴백한다던데 맞아요?
SG워너비,,설구워너비
영차영차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을 위해 영차영차!

Sg워너비와 가위바위보를 할 때 이기는 법은? 바로 가위 내기 입니다 이유이젠 보 낼게
너비와 나비가 영어시험을 보는데 나비가 너비의 답안지를 슬쩍 봣는데 너비가 친구를 friends라고 쓰고 잇엇다 그걸 본 나비는 뭐라 햇을가? 정답은 sg워너비 이유는 에스 지워, 너비
여러분 그거 알아요?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짱 멋있다는 거
내가 너무 늦게 시작했죠? #더쇼 이제 천천히 #SG워너비 을 위해 달릴게요
SG워너비 겨울나무를 불러보았습니다
여보게 #더쇼 양반 #SG워너비 노래 한 번 듣고 가~
정말 참 신기한 일이었어요 #더쇼 에서 #SG워너비 이 1위를 한다는 것이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mind_mine0901

그러려고 했는데 sg워너비의 운명을 거슬러 듣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덴의 동쪽...
나는 #SG워너비 이 참 좋던데 #더쇼 너는 어떠니?
죄송해요 제가 #SG워너비 에 빠져서 탐라 정복하고 #더쇼 에 트윗 보내고 있고
아이고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얼른 보고 싶네
어.....흐음....SG워너비..?
아 SG워너비수인 이여 왜 1절만 부르지 않는가
존나 담배냄새보다 더 시름;;; 이게 다 그 누구냐 걔네 떄문임 sg워너비랑 박효신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BlueDay_Faint

23. 헬스장 배경음악 SG워너비 버즈 KCM 발라드 박자에 맞춰 스쿼트하기
노래방에서 부르면 진부한 노래 순위가.. 고해 sg 워너비.. 쉬즈곤 또 뭐이지.. 여튼 거의다 발라드였던거같다
역시 우리 음악쌤은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저번에는 SG워너비 방탄소년단이 학기를 마무리 해줬는데 이번에는 프듀구나
지금 주유소에서 sg워너비st 감성가난발라드 존나 크게 틀어줘서 개빡침 식욕 떨어짐
sg워너비
저저 그리고 먼키말고도 스윗소로우 윤종신 Sg워너비 등등 엄청 많이 팠었어요 어릴때
SG워너비 - 죄와 벌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Jimmy_xq

5.짱많음! 프듀35인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소녀시대 샤이니 슈퍼주니어 티아라 엠블랙 에이핑크 아이오아이 모모랜드 유키스 닉쿤 준호 이준기 이동건 에프티아일랜드 씨앤블루 다비치 원더걸스 에프터스쿨 서인영 윤하 민경훈 인순이 김경호 sg워너비
구구단 웆소 모넥 아슽로 노래 열라많이 부르고 싶었는데 혁오랑 버스커버스커 노래 부르는 동행인들을 고려해서 성시경이랑 sg워너비 노래만 존나게 불렀다
사랑과우정사이 sg워너비
사랑해..,,,.,,,.,,. 사랑 해 요~ 고마운 내 사랄ㅇ~~(sg워너비 감성되기 아 존나 쩐다 속눈썹 목선 다문 입술ㅠ 근데 팔에 살짝 보이는 근육ㅠㅜㅜㅠ
노을..디셈버..노라조..다빈치..울랄라세션..홍진영언니..임창정선배..에일리..야다..헨리..루나풀라이..SG워너비..백승헌..소리얼..플라워..휘성오빠..라이브는가고싶은데일본보다한국활동이많아서한국에가야겠닼ㅋㅋㅋㅋㅋㅋ
today 선곡 이석훈이 몸담기전 sg워너비 죄와벌
역시 sg워너비....목소리 너무 좋으시다...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stor1ost

Sg워너비꺼였나? 그것도 있었음 님 뭐임 저랑 친구였음????
급 투디 덕통사고로 인해 sg워너비는 트위터를 떠나기로
아마 워너비는 다음활동까지휴덕이지 않을까,..
어 잠깐만ㄴ 어제 불후의 명곡 나온 김용준이 sg워너비 김용준이.나온거였다니.... 어딘가의 동명이인 나온줄 알고 신경안썼는ㄷ데ㅔ .....악ㄱ... 근데 솔로로 하셨나 듣고싶어 .....
SG워너비 노래 가사 다 주옥같애,,,,ㅠㅠ
170708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SG워너비 #김용준
(그 새 들어보신건가) 그럼 그 2000년대 감성 그 Sg워너비?¿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HanaAlice1001

저번에 울산 빛축제 갔을때 씨잼, 홍진영, 워너비 였는데 씨잼 때문인지 급식들 많던데 지나가면서 들리는 소리들이 워너비는 뭔데? 워너비가 누구임? 걸그룹임?ㅋㅋㅋ.. sg워너비 아니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SG워너비 최고야
3. 되게 많은데... 콘서트를 꽤가서..... 그냥 내가 초딩때 유명했던 아이돌그룹들이랑 sg워너비랑 플라이투더스카이랑 박정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자아가없던시절부터 아부지가 SG워너비 이승철 김종국 YB 본조비 이런것만 들려줌 . . .
SG워너비 초창기 앨범 이젠 안팔겠지..?
탐라에서 SG워너비 좋아하시는 분들 안계시려나...??
저 sg워너비 플투 이런분등 노래 짱좋아합니다..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nuest_haru

그러고보니 나 한국살때... 노래방에서.. 안재욱의 친구랑 개똥벌래 노래 많이 불럿는데... sg워너비랑..((그때가 초등학교 저학년
ㅌㅋㅋㅋㅋㅋ아 근데 고해 끝나고 창싣이가 sg워너비 노래 부르면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미안해 내 사랑이 서툴러서 너를 다치게 했었나봐 / SG워너비, 죄와벌
아워너비 덜~티~ ⬅웨이런것만 입에붙을까; (=어린애를~주기자~~~
되게 시가 SG 워너비 ㅡ 죄와 벌을 보는 것 같다. 조금은 다르지만.
이젠 너를 잊는다 내가 너를 잊는다 달라진 너에겐 해줄 것이 이것밖엔 없었어 사랑했다는 어제의 슬픈 말도 바람에 다시 흩어져 간다 / sg워너비 - 꽃잎
입대곡 슈퍼스타 후반기 애니모션 겁쟁이 이등병 알러뷰오땡큐?? sg워너비도 짱이엇공 일병 그남자그여자 상병때 씨야 데뷔햇나 전역곡이 유혹의소나타 크...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dayoung0514

SG워너비 타임리스••
이별로 끝날 사랑보다 그리움이 더 낫겠어요 / SG워너비, 바람만바람만
너를 잊을 순 없지만 붙잡고 싶지만 이별 앞에서 할 수 있는 건 좋은 기억이라도 남도록 편히 보내주는 일 / SG워너비, Timeless
DAY21:SG워너비 내사랑울보
피고 진 꽃" SG워너비 故 채동하, 오늘(27일) 6주기
ㄴㅏ 존나 뜬금없이 SG워너비 뽕차서 메들리듣는다
엠씨더맥스 노래 좋아했다가 그걸로 탈덕했는데 마침 sg워너비 컴백했음ㅋㅋㅋㅋㅋ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truel7l

에이펙스 노래자랑 또해서 류제횽이 눈의 꽃 불러줬으면 좋겠다 아니면 SG워너비노래 불러서 염소창법해줬으면..!!
아 이석훈 sg워너비였지 맞다 ㅠ
느개비따개비왈라비SG워너비
쓰르라미울적에괭이갈매기울적에강철의연금술사금색의갓슈벨배틀짱sg워너비버즈매지컬제이앤알한복정령왕엘퀴네스숲의종족클로네찜한녀석사로잡기비스트트와일라잇아가상님히다리님왕도둑징데스노트리젠드헛소리꾼시리즈우소츠키시리즈크르노크루세이드바람의검심하이큐수상한메신저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ggoma_nim_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RohaICN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yongjun_oxygen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taehun877

SG 워너비 라라라 가슴뛰도록 아리랑 사람 우리의 그대 base_L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