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싶은

젠더 이슈 모르면 읽지 못 하는 부분도 있을 수 있다. 그렇게까지 기대치가 높진 않다. 하지만 두 기사를 비교해보면 게임메카의 기사에선 악의까지 느껴진다. 차별을 지우고 싶은 거겠지. 눈 앞에서 안 보이게.
'볼수록 갖고 싶은, 진영' 이 문구가 맘에 든다 매력 넘치는 진영, 활동이 기대돼 드라마, 영화도 다 빨리 보고싶엉
ㅋㅋ..ㅋㅋㅋ 흑 그러고 싶은데 그게 잘 안 되네요ㅠㅠㅋㅋㅋㅋㅋ 인간이란 어떻게든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는 생물인 것 같아요 흐흑..ㅠㅠㅋㅋㅋ
◇아무리 달려도 너는 그림자처럼 나에게 가까이 실력을 늘려 온다. 그것은 숨어 살아온 처지에 대한 원한인가? 우리 둘의 약속에 대한 기대인가? 실망인가? 나에 대한 동경인가? 질투인가? 너는내가 되어 바뀌고 싶은 것인가?
네 너무 민현다워요 ㅋㅋㅋㅋㅋ 민현이 멘탈 본받고 싶은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민기 브이앱 할 때도 분명히 꼬대 얘기 나올 것 같아서, 민기의 꼬먹금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저희, 꼭 하고싶은걸 찾았으면 좋겠네요! 형이 뭘 할지 조금 기대가 되네요, 성인이 된 형은 지금보다도 훨씬 더 멋있어 지시겠죠?
맨날 컴백할 때 칼 갈았다고 그러고 연습 정말 열심히 하고 있다면서 입만 털기 바쁘지.. 그치만 까고 나면 안 맞는거 보이는데 도대체 뭘 연습했나 싶은 거 한 두번이 아니라 기대안해. 뭐 서로 얘기나 경황 맞추는거 연습하냐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Yeoggueni


해주세요

[더뮤지션x워너원] 아니 워너블 화력 뭔일이야! 실루엣 공개만으로도 역시 워너원은 슈퍼핫! 7/17(월) 사전 예약과 함께 시작되는 이벤트도 마구마구 기대 해주세요♪ #워너블_내가_좀_마이_사랑한데이 #더뮤지
잠시 후 시작되는 마마무 무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1119 로 마마무 꼭 투표해주세요! 벌써 막방 넘나 아쉬운 것 😭 #마마무 #나로말할것같으면
*자트* 자기소개란을 한 번 보고 절 생각해주세요. 팔로우하기 전 꼭 다시 생각해주세요. 전 당신의 기대와 생각에 미치지 못하는 사람입니다. 오히려 기대이하에 상상이상으로 불편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지치지 않는 #엔시티즌💚 여러분의 응원에 감동입니다!😍 내일 인기가요 #체리밤 #제로마일 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NCT127 #CherryBomb
[#진후] 한국에서 엠카 첫방! 시작해 무대 기대 많이 해주세요!!
우리 앨범 기대 많이많이 해주세요! #커버아닙니다 #아미를향하는나의맘이랄까 #아개춰뽈링
[#비토] 오늘 홍키라 기대 많이 해주세요


벌써부터

무대 완전 크고 화려하고 특효도 많을 것 같아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요💕
학년이의 스무살은 어떨까 상상만으로도 벌써부터 기대가 돼😭 #학년이_리본찰떡 #크래커엔터테인먼트 #CrekerEntertainment #크래커 #Creker #주학년 #JuHaknyeon
g헉키친님, , ,(두근) 지금 벌써부터 두근반 세근반입니다...제목부터 다 너무 기대돼요,,,ㅠㅠㅠ키친님의 디쟌센스 언제나 넘 멋지구여ㅠㅠbbb
으앙 너무 멋지다 (´°̥̥̥̥̥̥̥̥ω°̥̥̥̥̥̥̥̥`) 새로운 곳에서 새롭게 만들어나갈 것들이 벌써부터 기대돼 ...
그렇다. 또... 봐두거나 식물도감을 이용해서 기억해뒀다가 조화로 만들 수도 있겠지. 벌써부터 꽃으로 가득 찰 성을 보니 기대가 되는군.


찬열

찬열 우선 다음주 18일에 저희가 오후 6시에 음원과 뮤비가 공개될 예정이고 정말 이번 앨범만큼은 더더욱 욕심을 많이 갖고 정말 애써서 준비했으니까 기대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고 즐겁고 재밌게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70712 이동욱 온에어 찬열 멘트 찬열멤버들끼리 올해는 진짜 칼을 갈아서 화이팅 해보자 해서 연습도 열심히 하고 욕심, 좋은 욕심을 각자 많이 냈습니다. 기대 많이 하셔도 좋습니다.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kummy7

찬열:어...함~보여주세요~그냥 경수씨~ (경수 복근 공략) 경수:(됴도르 등장) 찬열:아!아!아~ 경수:이제 또 엑소가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을 하려합니다 기대많이 해주시구요 곡이 나오면은 많은 사랑 부
170712 이동욱 온에어 찬열 멘트 찬열다음주 18일 오후 6시에 음원이 공개될거고 이번 앨범만큼은 모두가 욕심을 갖고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개

[PHOTO] '사랑은.....'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7월 13일 정오 음원&뮤직비디오 릴리즈🎧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 스페셜 무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더이스트라이트 #이우진 #정사강
[VIDEO] '사랑은.....' 촬영 비하인드 클립 공개! 7월 13일 정오 음원&뮤직비디오 릴리즈🎧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 스페셜 무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더이스트라이트 #이우진 #정사강 #사랑
귀여운데 까리한 댕댕이들 같구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팍 그림 흑흑 개구쟁이 컨셉일까?????????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기대돼ㅠㅠㅠㅠㅠ 하루하루 티저 공개 기다려야지🎶 #EXO #TheWarEXO #KOKOBOP #엑소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최초공개! #픽~을 부르는 소년들의 #나야나 무대! 기대 하시고~~~꼬옥 본방사수 하세요오!!
엘소드 10주년 릴레이 이벤트 기념! 오래 기다리셨죠? 오늘부터 초월 일러스트를 매일 한 캐릭터씩 공개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Elsword #초월 #엘소드

(가벼운 맘으로 찍어주셔도 됩니다. 감안하고 가늠할 거니까.) 참고로 편집/믹싱에 별로 자신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부디 기대마세요. 빠르면 3월, 늦으면 6월 공개 예정이나 제 시간문제도 있고 일이 무사히 잘 풀릴지 아직
NCI 요원들의 수사 출동 현장 공개 한 컷만으로도 기대가 되는크마! 되는구만이... 되는크마가 되는 것인가?(진지) ✔tvN 수목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7월 26일 (수) 밤 10시 50분 첫 방송!


새로운

새로운 BI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저 역시 기대돼서 여러분께 하루라도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무엇보다 우리와 아미가 하나로 연결된 모습이라 더욱 의미가 있고 기분이 좋습니다!! 😁💕
그때까지만해도 그래도 혹시나 하는 기대와 희망을 보았는데 뭐랄까 사람 옮겨지면서 집중하는게 달라지니까.. 소홀해지는 부분도 생기고 다른멋이나 새로운거 추구하다가 원래 가진 장점도 흐트려진다라고 생각이 좀 들어서 씁쓸하네여...
새로운 시작들이 기대만큼 빛나지 않았어도 하루하루 스스로를 믿고 빛을 품은 사람이 되기를 시작, 흔글 #대혀니수여니
새로운 시작들이 기대만큼 빛나지 않았어도 하루하루 스스로를 믿고 빛을 품은 사람이 되기를 시작, 흔글 #대혀니수여니 #대현


나에게

나에게 기대 쉴 수가 있게 기분 좋은 행복을 느낄 수 있게 내 모든걸 다줄게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shk_soy

15살전까지는 할머니가 돌아가시기전까지의 나는 엄마의 사랑을 엄청갈구했었고 20대 초반의 나는 그기대를 포기했었고 지금에 와서는 엄마가 나에게 사랑한다는 말을해도 서글프기만하고 그맘이 와닿지는 않는다
당신의 어깨가 나에게 기대어오는 밤이면 당신을 위해서라면 나는 모든 세상을 속일 수 있다 허수경/ 레몬
(창에서 이나에게로 시선을 옮겼다.) 응, 정말 기대 돼-..그래서 준비하는 이시간.. 이나와 함께 있는 이 시간도 정말 설레고 행복해.(빙긋, 하고 웃었다.)


거란

아이돌학교 발상이 마음에 안들어 아주 관심 끄고 있었는데 숙소사진과 이순재 인터뷰 보고 급관심이 생겼다. 이 프로 아무래도 한국의 구질구질함의 모든 것을 한몸에 압축해서 보여줄 거란 기대가 생겼거든.
니부모에서 강호창 캐릭터는 존나 나쁜 놈일 거란 말야 그럼 존대하면서 싸가지 없는 말 개나쁜 말 하겟지 헉 (기대)
누구든...............(?) 7에 치명타 다이스까지 들어가면 한번에 9 데미지도 줄 수 있을 거란 기대를 했는데 말이지요.....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측제맨은 존나 개쩌는데 저 아인 나와줄거란 기대두 없습니다....

나 분명 어제까지만 해도 통새우와퍼를 먹을 거란 기대에 가득 차있었는데 막상 일어나니까 배 존나 아파서 걍.. 빡침 버거킹에 간다면 햄버거 먹으면 기분이 좀 좋아지려나 싶어서임 씨 발


부탁드립니다

Kbs뉴스에 저희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드디어.. 세번째로.. 도무송특전 시안이.. 나왔습니다!!!!!! 너무너무 이쁘니 다들 입틀막하고 오열할 준비 하세요.. 😂사이즈는 큼직하게 준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시안은 [ ] 닉넴뭐


정사강

[SCHEDULE] 이우진, 정사강 - '사랑은.....' Special Stage! 이번주! 엠카운트다운과 뮤직뱅크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더이스트라이트 #이우진 #정사강


나올

그랰ㅋㅋㅋㅋㅋㅋㅋ 기대 1도 안한 내가 잘 못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마다라하고 레오가 같이 나올 줄은 상상도 못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 안하구 잇었는데 비중이 생각보다 많을 거 같아 기대치가 상승하네여,,,,,ㅠㅠㅠㅠㅠㅠ되게 잘 나올거 같아서 벌써 내일이 기다려짐니당,,,ㅠㅠㅠㅠㅠ
마자요... 재미여부는 필요없고 일단 화면에 잘 나올 것 같아서 행복합니다.. 사실 담주가 더 기대돼요 스트라이프티ㅠㅠ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fireworks_999

나중에 더 많이 나올 것 같긴 해요! 크흡ㅠㅠ 루루님 꼭 멘션주세요...😢 늦게 치여서 그런지 주변에 헌헌 얘기나눌 트친은 없네요....흑흑 그래도 연재 다시 시작했대서 기대를 해봅니당!
멋있어요ㅠㅠ 여기서 어떤 곡들이 나올지 기대중😙


앨범

앨범 수록곡이 완벽하다는 것 = 뉴콘이 기대 된다는 것
나 진짜 이번 앨범 초동 기대 해도 되는 거지....? 대박 이그잭트 한국반 판매량 넘어짜나 ㅠㅁㅠ
작년 앨범 전반적으로 가볍고 부드러웠는데 올해 앨범곡은 강렬한 게 많은가보다 그리고 이쪽이 좀 더 내 취향 진짜 너무너무 기대돼
내년엔 기대해볼만 하지 않을까 해요 동방 새 앨범두 내고 하면!


품에

힘든날 퇴근하믄 미나토가 품에 꼬옥안아주믄서 밥먹여줬으면 좋겠당...카레말구...풍만한 그의 가슴에 기대어 념념뇸뇸

뭐가 웃겨 난 심각했다구.(장난스레 찌푸리기)19살도 아니고 무슨 7살 애 대하듯 그러니까 그러지.(네 품에 기대)
' 아이잉 , 그게에 ... 아우 ... ' 빙글빙글 , 뱅글뱅글 , 어지럽다아 ... 잠시 아빠의 품에 얼굴을 기대어 숨을 몰아쉬다가 , 반짝 생각이 난 듯 두 손을 들어 신나게 파닥파닥 - .
나는 네 바닥까지 너는 내 바닥까지 그렇게 살 맞대고 부비고 싶어. 부족한 내 품에 너를 끌어안고 기대어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 해도 좋을 것 같았다. 170401. / 단화영, 나쁜 계절. #자트


안했는데

100씩만 넣고 돌린거라 기대 안했는데 당황해가지고 어브킈ㅡㅢㄱㅅㄱ지ㅡ
인쇄소 들러서 영앤프리 다운로드 이벤트 상품 샘플 찾아가는 중입니다. 이번에 트러블이 너무 많아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예쁘게 나왔어요. 의외로 말풍선스티커가 존예롭네. 집에 가서 보호필름 떼고 제대로 찍어 올릴게요♡
저기서 알티 해주니 무비마스 특전 꽤나 팔리더라구여 기대 안했는데ㅋㅋㅋ
뿌링클핫 기대 안했는데 존맛..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coco_pooky


믿고

1,5번에 해당되는 제 친구랑 꼭 #비너스인퍼 를 보러가고 싶어요!! 믿고 보는 달컴 작품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대 #파이팅 #비너스인퍼
10. 이상형이라 굳이 있는건 아닌데 좋아하는사람이 이미지가 항상 크게 같았던것도 아니고 굳이 따지자면 연하랑 귀여운사람 좋아해용..힣 그리고 저를 잘 믿고 의지해주고 기대주고 따라와주는 사람이 좋아욤 체형은 근육질이나 살찐거를 신경쓰진 않는데


무대

오늘도 #몬베베 바라보는 #원호 군 눈빛이 촉촉...존재 자체가 #샤인~오늘 저녁 6시 #샤인포에버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다들 기대 되시죠? 그렇다면 즐거운 마음으로 #엠카운트다운~에 놀러와주세용! 이따
[#프리스틴] 첫 번째 케이콘!!😆여러분~저희 잘 다녀올게요~~(๑)◡(๑) 무대도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용💓 ()
2017. 07. 부천만화축제 '경기국제코스프레 페스티벌'에 유니온즈가 유닛 팀 (햇님달님)으로 「세일러문 뮤지컬」무대를 선보입니다! 일시7/22(예선) 오후 8시~10시 장소부천역 마루광장 많은 기대와 관심


정도로

괜찮아 이번엔 80연까진 안 갈거야 한 60연 정도로 기대해보자..! 밝은 미래와 희망이 널 기다리고 있어!!
국민의 아들 전체에게도 호감을 느끼게 할 정도로 부기단한테는 기대, 안타까움, 속상함, 기쁨이 다 담겨져 있는 노래인데 거기서 안 그래도 종현이 데뷔 못 해서 (아무리 탈 프듀했어도) 속상해 죽겠는데 네버라는 노래에서 존재가 사라지게 생겼으니...😬😬

몸이 상할 정도로 술마시는 코노하마루 보고 싶다. 가게 앞 낡은 의자에 기대 앉아서 몸 구석구석에 묻은 한숨을 쉬는 남자.
진짜 기대 안 했는데 이 정도로 잘 할줄은 몰랐음


멋진

당선 직후에 턱턱 해치운 멋진 일들, 이미지 좋게 쌓은거 많은데 왜 탁현민 하나 못 잘라서 이렇게 계속 욕을 먹고 있는건지 모르겠다 마음 한 구석이 싸늘하게 식는 기분이다 이번 정부에 기대가 높았던게 잘못이고 그냥 그 방
오오오옹 대박 그럼 저기서 멋진 음악이 나오는고야 ㅠㅠ?? ㅠㅠ 으아아 기대대 ㅠ
당신의 모든 트윗에 별표를 찍고 심스므니닷! ㅋ 다소 덥겠지만 멋진 공간에서 멋진 시간 보내시고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자랑해 주세요. 기대만빵! 😍


왠지

나 왠지 뜬금없이 앞으로 하영이 머리 기대돼 뭘해도 여신일것 같아 미인은 배신하지 않거든
좀 떨떠름해짐 왠지 본인도 모름. 그냥 오랜 소꼽친구고 지금상황에서 나한테만 기대어줬음하는 맘이 무의식적으로 있던건지 미묘한 질투. 가뜩이나 여캇짱이 이쁘기도하고 토도보다도 눈에띄게 작아 레알 선남선녀 마냥 미모들이 장난아니라 더 질투도 남.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MnetMcountdown

오늘의 빵은 통밀 치아바타이다 두덩어리가 왠지 귀엽고 냄새도 갱장히 좋은것이 맛도 기대가 됨미다


기대

제가 한 번 그 영식 갓다오겟습니다 다음 주 토요일을 기대헤주세여
맞아요.... 흫ㅎ..흐흫.. 이정도도 안되는 회사 많구..(침착)... 네... 거기에만 기대를 걸구 있습니다 흑흑... 다윗이 나오면 좋겠어요....(시하님:아예..
그래욤... 그럼 기대에 부응해 다 먹어야지... ㅎ
우주최고명곡 네버의 유일한 단점아닌 단점 파트가 적음 대휘파트말고.. 곡이 사운드로만 채워지는 부분이 많아서 파트 자체가 적고 가사가 적음.. 그걸11명으로쪼개는거니까 그냥 파트는 기대안하는게 맘편할거같고 우리아들 접신센터
믹테 기대중💞 하루 하루가 김칫국 드링킹
기대어서서 #mark #NCT #NCTFanart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BIN_520

놀랍다, 솔직히 반신반의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음. 끼리 크림치즈 특유의 약간 새콤하고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이 서로 잘 어울려 시너지를 냄. 시원하게 먹는 크림치즈 같으면서도 끝맛까지 깔끔함. 끼리 치즈
아직 일주일이니까요!! (소근소근) 식단 + 계단 + 물마시기에 기대해봅니다!!!♡
오늘 혜자티비를 잊지 마샤요 기대돼 눈물나 ༼;´༎ຶ ۝ ༎ຶ༽
당연하지, 나 완전 예비 집산데. 고양이를 위한 모든 것 준비 완료... 내 애정도 준비 완료. ( 기대 )
이번 엘소드 퀘로하는 빙고 오진대서 기대중이다
오늘 스페셜하게~✨ #더쇼 를 이끌어줄 어메이징한 MC들이 있지요😘 예쁘고 잘생긴게 특기인 #티아라 #지연 & #아스트로 #MJ #문빈 ❤️ 오늘 하루 스페셜MC 세 사람과 함께 하는 더쇼 기대 많이 해주떼요👋
테일은 걔한테 아는 척도 하지 말아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자기를 교화시킬 타입의 선생으로 착각한 맠으의 기대와는 멀어져가고있었다.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suzinuna

(막말기대
배신했겠다!!! 내 기대를 배신 했 겠 다!!!! (낚고처형, 푸유 아키)
헐ㅠㅠ드뎌성우니부르는네버가들을수잇구나ㅠㅠ기대밖에안해ㅠㅠ
170713 #もも #트와이스 #TWICE #모모 #MOMO 머리 색 💜기대 기대
아무것도 할 줄 모르고 일 시키면 데드라인 내에 간신히 맞춰오지만 무해하고 예의바른 신입사원((의 롤을 영리하게 해내는것이 중요한것같고...졸라 열심히 하거나 실적을 내봤자 당신의 업적이 폄하되거나 기대치만 수직상승해 인생이 괴로워질뿐입니다...
국정원등 곳곳에서 적폐청산이 진행되고있다. 모든 곳에서 적폐가 청산돼도 정치적폐청산은 쉽지않다. 공당의 자정능력을 상실한 모습, 극우화가 자랑인양 하는 구습, 날선 언어를 투쟁으로 알고 울림은 사라진 정치언어. 내년에는 쓰
설문조사)) GO GO~!! 뉴페이스 어워드~!! 다음 보기중 5년후 정치적으로 지금보다 월등히 커질것으로 기대가 되는 인물은 누구인가요?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PRST_Kyulkyung

항상 너의 고민,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어있어 힘들 때 내게 기대💞 ( )
(기대만빵)
때우는 너무 기대돼~~
거기 있어줘서,그게 너라서, 가끔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 주어서, 나는 있잖아, 정말 빈틈없이 행복해, 너를 따라서, 시간은 흐르고 넘쳐❤️ 예쁜사진👉🏻(bloo
강경화 장관 "제가 청문회 과정을 통과하면서 여러 어려움을 겪는 가운에 (공무원 노조에서) 지지 성명을 발표해 주신 것이 큰 힘이 됐다. 성명에서 발표된 여러 기대점에 대해 어긋나지 않게 여러분과 협력해서 외교부 변화를 도모
ㅋㅋㅋㅋㅋㅋㅋ...ㄱ,기대...하는 퀄은 안나오겟지만...! 니언님 연성 생각하면서 열심히 해야져..!💪💪✨✨
헐 진짜!!!!!😆😆😆 기대댄당두킁..😖👍🏻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NCTsmtown_127

에이케이 얼마만에 만나냐 ㅋㅌㅌㅌㅌ로빈훗조도 기대돼
4성이니까 괜찮지않을까하는 기대를 걸어봅니다..
너의 내일은 또 얼마나 더 귀여울지 하루하루가 기대 돼💙💜 170625 인천 팬사인회 #D_STORE #BABY #아스트로 #ASTRO #라키 #ROCKY #박민혁
저두 넘나 기대돼오ㅠㅠㅠㅠㅠㅠㅠㅠ 담주나 다담주할것같아옼ㅌㅋㅋ
오오 기대가 커집니다 ㅎㅎ
빨간 머스탱이 서있었던 거. 무슨 서울에서 저런 차를, 생각하고 지나치려는데 차에 기대어 서서 담배를 물고 있는 사람의 실루엣이 낯이 익네. 한이사였지. 현수는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안녕하십니까, 인사하며 허리를 90도로 숙인다.
"사건은 더 큰 사건으로 덮는다" 문성근 배우의 독백... 시의적절한 드라마 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블랙리스트 1호 문성근 배우의 8년만의 안방극장 복귀작이라고 해서 엄청 기대 중입니다. 7/24 월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RBW_MAMAMOO

5-1 3번 실패하고 계산해보니 행동점수 부족해서 2팀만으론 운빨에 기대어야됨
!!! 소나 기대돼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지냈을까요?잘지냈음좋겠다(뽀다다
언제나 힘들 때면 그대 내게 #서지수사랑해 기대 우리 둘만의 꿈을 꿔요 #서지수응원해 소중한 이 내 맘 모두 #서지수 나 그대에게
저는 닼민상의 뉴싱글 큰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자켓사진을 존나이쁘게 찍어주기만을 바랄뿐...😭 (프로모 그런걸 기대안하게됨)
8. 사실 1학년때 너무 배우는 게 없어서 회의감 많이 들었다.. 근데 고학년때도 마찬가지여서 선배들 전과, 복전 많이 하신다고 들었다..내년 부터 커리큘럼 바뀌니까 기대 해본다...! 글고 선배들 공부 하시는 거 봤는데 일본어 공부가 반 이상
말해봐, 말~! 자기소개 같은거! (엄청 기대중)
이쁘긴햇는데 근데 기대햇던거보단 별루엿어 인생까진 아니고 그냥 올ㅋ이쁜사진관~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랰ㅋㅋㅋ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01281225sZ

책...페이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ㅅ지마는... 여름 장마와 함께 찾아온 첫사랑하는 후타마이 책이 나옵ㅂ니다,,, 이 게으름뱅이는 수요조사를 할 시간도 업엇ㅅ기대무네 극소량 가져갈거랍니다 트친분들중에ㅠㅠ/// 책 원하시는 분 마음찍어주시면 빼놓을게요
완전 기대돼용 ~~!!!! 용화의 얼굴 진짜 화목해 😍💕💕💕멋있어요~~🤙🏽🌴💕💕💕
뒤에 보니까 이치가 흑화하는거 같은데, 존잘님들이 연성하시겠지.. (기대
너무 기대댑니다 ㅠㅠㅠ
키스 해도, 괜찮다. (깍지 낀 손을 바라보다 이내 부드럽게 웃으며 네게 기대듯 안긴다.) 얼마든지.
국가인권위원회가 국가기관 최초로 퀴어문화축제 부스 신청, 선정됨. 인권위는 입법, 사법, 행정부 어디에도 소속되지 않은 독립기관입니다. 앞으로 국방부, 법무부, 경찰청, 서울시, 외교부, 대법원, 헌법재판소, 국회 등
네엑........ 뜨악... ... 대구 가는 거 첨이라 마냥 기대됐는데 이젠 진짜 ㅋㅋㅋㅋ 성녀전 준비하는 헤럴드 된 느낌입니다...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pamuhanapi

저는 ㅎㅋㅁ을 봤고 향후 십년 마블에 대한 모든 기대를 접었다
전 계속 가챠운이 너무 안좋았어서..이번에 몰아주기 아닐까 하는 기대를 걸고 있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 힘냅시다~!! 금방 올거에요~ ^ㅡ^)ㅅ(^ㅡ^ !!!
완 이번 드라마에서 많이 울 거 같아 기대가 큽니다
헐 빵님 머리색 기대돼
✨대망의 라스트원상!✨ 슈왈츠로즈의 주재님! 바로바로~ 진 (마성진) 누이구루미!! 최초의 누이로 특히나 관심과 사랑을 많이 받았던 상입니다! 😍 라스트원상! 행운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기대돼요! 💕
161015 큐시트읽는 제노, 부제핑크가디건 제노의 미래가 더더더더 더! 기대 됩니다 ❤ 아잇 귀여워 우리제노 엠씨 또 시켜주세요 ! #제노 #jeno #NCTDREAM
왔다!!!!!!! 디리고님 꽁냥꽁냥 스토리ㅜㅜ 으 넘좋아... 다음 신간..기대...(흘깃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bboing__04

범이가 어깨에 기대니까 종현이도 범이 머리에 자기 머리 콩ㅎㅅㅎ*
.... (눈을 느릿하게 깜빡이며 오늘도 햇빛이 들어오는 창가에 기대어있다. ...따뜻해서, 졸려.. 다시 자버릴 거 같아..)
니 융털만큼도 기대안했응게 김칫국 마시지 말어. (벽에 놓인 에어컨 리모콘을 잡아 온도를 18초로 죽죽 내리고.) 거 아는 놈이 꽤 덥다라는 말이 나오드냐. 거 참 스케일 작게 잡는 놈이제.
대치대치 기대치
여름과 어울리는 색이면. 파랑? 초록? 놀러갈때 들으면 신나는상큼 발랄한 곡이였이면 좋겠다. 기대 만땅중!! #BAP #8월컴백
그냥 남들이 하는 대옆오나 딩고라이브 정도 기대 해봅니다
어제 ㅇㄹㅇ 라이브 봤으니까 썰푼다(뭔상관 됴영에 대한 열등감으로 꿈을 접은 제현과 현대무용기대주 됴영으로 재도 제현은 어렸을 때 발레 배우다가 무용을 배우게 되었는데 됴영도 제현 따라서 무용학원을 다닌다 어린 됴영은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nurnu1029

ㅎㅎㅎㅎ 기대이상으로 재밌긴했어요 ㅎㅎ 설 나오는건 진짜 안보는데 탐라 넘어오는거보고 궁금해서 봤어요
흑어스님 뭔가 자존심 상해서 부득 거리는데 힘은 없고 그대로 무릎 꺾이면서 기대 쓰러질거 같아요ㅠㅠㅠㅠ
생명! 그건 신의 자연섭리. 함부로 다가설 수 없는 세계. 오직 신만이 정해놓은 질서에 기대어 보존되어온 생태계. 그것이 생명 불변의 법칙.
ㄷㄷ기대를 접어야겠네요
3개월 정도 기른 아이비가 예쁘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철통분이라 뜨거울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예쁘게 잘 크고 있네요! 여름만 잘 지나면 더 예뻐질테니 기대가 됩니다!
. 헐ㄹ 헐ㄹ 상인은 흑어스님 힘빠져서 자기쪽으로 기대 쓰러지는거 보고 조금은 거칠었던것 같네요^^ 하면서 흑어스님 ( 쓰려다가 좋아서 사망 )
그렇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일단은 기대를 안하고 있어본다(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momoringbui

무ㅡㅈ기대ㅏㅏㅏ
물론 아예 기획단계에서 부부가 회의를 통해 가사노동의 기대수준 및 청사진을 협의할 수는 있다. 그런데 아무 관심도 책임감도 없이 멍청하게 있다가 그저 배분되는 일을 받아서 한다면, 당연히 기획자에 의해 이미 정해진
저거 발주넣고 다시 수정해쑤니까욤~~~! ! (˘̩̩̩ε˘̩ƪ) 따흐흑.. 보라색도안 너무 기대중이에오
가챠 로테도, 이벤 로테도 2주년 넘었으면 기대 안 해야 하는데 난 왜 기대하고 있었지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liuliangdi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JCWhk12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deadfish1919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Chateau_Margaux

기대 싶은 해주세요 벌써부터 찬열 공개 나올 jsy98007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