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ONMIRAE

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짝짝짝 (Clap) - MFBTY (비지[Bizzy], 타이거JK[TigerJK], 윤미래[Yoonmirae])
minha mãe cantando Always (태양의 후예) da Yoonmirae (t 윤미래) kkkkkk 😍
Junoflo - Panorama (파노라마) ft. Bizzy, Tiger JK & Yoonmirae 윤미래 ~ OUT NOW! 😤 많이 들어주세요 🎶
[MV] Ailee(에일리) _ Home (Feat. Yoonmirae(윤미래)
#LegendOfTheBlueSea #OST — listening to 윤미래 Yoonmirae, t
J'aime une vidéo  "[MV] t Yoonmirae(t 윤미래) - ALWAYS l 태양의 후예 OST Part.1" à l'adresse


트루디

아 맞아요 트루디도 윤미래 따라한다고 욕먹엏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Africapapuri_sk

트루디 나왓네 윤미래 따라햇다고 욕먹엇지 앙ㅎ나,,
트루디.....윤미래..
트루디는 여전히 윤미래 짭이구나
어 나 트루디 져아 윤미래 따라한다고 별로라는 새럼들도 있긴 했는데 어찌됐건간에 잘해 ㅋㅋㅋㅋ
소올직히 말해서 윤미래가 있는데 트루디 노래를 왜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디서 윤미래 스타일인애가 자꾸 잡힌다했더니 트루디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6 트루디 짝퉁 윤미래? 언프리티 랩스타 우승자 실력은? 2차예선 풀버전!:

트루디는 윤미래랑 너무 똑같아서 잘하는 느낌이 안들어
트루디는 뭐랄까... 윤미래의 다다음 세대 버전 느낌이었는데 너무 말렸다 겨우 넘어갔네.


BIZZY

#np Junoflo - 파노라마 (Feat. 타이거JK, 윤미래, Bizzy) как ее выключить? никак.
괌의 팬들과 만남을 가진 MFBTY 윤미래, 타이커JK, Bizzy!! 윤미래씨의 생일인 것을 알고 케이크를 선물한 팬분도 있었어요~ MFBTY 싸인회 모습과 무대에 선 멋진 모습까지 함께 감상해요!...


ALWAYS

I Love You 잊지 말아요 Only You 내 눈물의 고백 바람에 흩날려 온 그대 사랑 Whenever wherever you are Whenever wherever You are - Yoon Mirae (윤미래) - Always
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실에 cbs라됴 항상 작게 틀어놓는데... 윤미래 always에 이어서, 케윌의 말해뭐해가 연달아 나온다... *경*송송커플*축* 이런 느낌의 선곡~


MV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후아유 - 학교2015 OST Part 3] 윤미래 (Yoon Mi Rae) - 너의 얘길 들어줄게 MV"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Africapapuri_sk


MFBTY

ㅇㅈ,,, 결국 쇼미 심사위원도 거의 윤미래와 아이들이라서 잘팔린 MFBTY의 나머지 둘이 나가는걸 보며 나는,,, 그,,,, 미래누나,,, 얼른 미국가,,,


타이거JK

'탑기코5' 타이거JK "윤미래는 심각한 방향치"
난 이번에 타이거JK가 심사위원으로 들어간 게 좋았는데.. 특히 어제 방송보고 더더욱. 힙합을 잘 모르지만 타이거JK의 심사평이 갠적으로 좋았다. 슈스케도 봤었는데 윤미래가 그랬던 것 처럼 정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오늘 사과문도 그렇고..
윤미래 타이거JK (여고생 아님 ㅎ)
호오 SMTM6에 타이거JK가 나오네 윤미래는 안나오나
타이거JK는 비지니스쪽 좀 안건드렸음 좋겠다. 그정도 위치 되면 자기 레이블 갖고 동료들 키우고 싶은게 당연하긴 한데 그동안 자기 앨범도 나온지 오래고 윤미래 싱글 몇개 낸거 말고 다른 뮤지션들 음악 제때 제대로 나오고 성공한거 있나?


선배님

스프라이트!! 선배님 하고 성재군이부르죠~~윤미래님을..ㅋㅋㅋㅋ

(제목 상쾌하게 통하는거야!) #육성재 선배님! #윤미래 Oh~ #OOOOO! 광고를 끝까지 보고 빈칸을 채우시오. (정답음료 1BOX)


엠아비

26. M.I.B - Hello Goodbye (feat. 윤미래) 얼마 전에 공식 해체한 엠아비 노래인데 윤미래 목소리랑 강남 보컬이 넘 잘어울리고 엠아비 랩퍼들 특유의 잔잔한 랩이 넘 아련해 후렴 멜로디가 넘 좋아용


맞나

8. 윤미래 - 너의 얘길 들어줄게(맞나..) Guy Sebasian -Taller Stronger Better 샤이니 - 초록비 (맞나,,


노래를

힙합 좋아하는 친구랑 떠들다가 “랩퍼 한다는 새끼들은 노래를 잘 못하니까 걍 가사 많이 늘려서 주절거리는거지” 라면서 키득거리다가 윤미래 노래듣고 반성의 시간을 가졌었지


랩도

갑자기 윤미래노래땡겨서듣는데 너무너무 좋다 보컬도좋고 랩도좋아 밤이랑어울린다 산책이나나가야지
달달한 곡,,, 윤미래는 랩도 잘하고 노래도 잘하고 다 가지신듯... ♡
저 사실 랩도 함 윤미래 맞먹는 래퍼임ㅎㅎㅎㅎㅎㅎㅎㅎ)((아무말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Africapapuri_sk


들어줄게

윤미래 - 너의애길들어줄게


끝까지

칠전팔기 내 인생 끝까지 가볼루 ㅐ 윤미래 - Memories


들었던

"자주 들었던 노래 top3" 1슈가&진&정국 - So Far Away 2 레드벨벳 zoo 3윤미래 젊은날의 스카이
8. 자주 들었던 노래도 많고 좋아하는 노래도 너무 많은데 지금 생각나는 노래는 윤미래, 에픽하이, 윤하 노래들이랑 라흐마니노프랑 스크랴빈 에뛰드 우주 최고...👍


윤미래

가사도.. 무슨 의미인지는 알겟지만 그냥 보면 윤미래가 부를법한 가사인데 저런 가사를 정말로 레게를 하고 서부에서 드림캐쳐 달고 달리면서 부르면 어떡하지 음..
기다려 늑대 피쳐링 윤미래
1. 학교 애예요. 다른 과. 미술해. 어. 남자인 친구. 2. 윤미래는 드럼! 웨냐명 시작을 좌우할 수 있는ㄴ견우가 많으니까! (스틱 탁탁탁) 3. 퀭한 눈 + 마스크 + 콜록콜록 + 모르는 사람인척 옆 지나감

이게 T(윤미래X) 취향--
얼마전에 관린이랑 윤미래란 닮았다고 한거 본뒤로 생각나 미치겠어
그 숏컷분은 넘 윤미래 같음
스프라ㅇㅣ트 -☆ 저도 항상 잘 마시구있습니당 😆 성재오빠와 윤미래님이 함께해서 그런지 더더더 맛있어진건 기분탓인가용?!
윤미래도 잘할거같다
와 진짜 윤미래 목소리 너무 좋다
윤미래가 보이네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ultblink

윤미래씨가 불렀어?
윤미래노래좋네...
시간이 흐른뒤-이하이(원곡가수 윤미래) #자동트윗
갑자기 윤미래뽕차서 메모리즈 전나게 듣는중
에로보님!!!! 윤미래님이 급히 찾으세요!!!!
.... 그럼 윤미래 떠나지마!
헉 트루뒤 얼굴 약간 윤미래 스탈댓어,,

윤미래 하위호환 이라고 부르기도 아까운 수준이네
트루D는 비호감,,, 윤미래 전부 다빼겼으면서 절대 인정안하는거 개싫
저는 그냥 윤미래 짭 같아요 ㅠㅠ 언프리티때 싸가지 잊을수 없다 ㅠㅠ
윤미래용?
윤미래카피캣이란 소리때문에 자신감없는 상태
윤미래랑 생긴것도 약간 닮은거같음 ㅋㅋㅋㅋㅋㅋ
너를 사랑해-윤미래 #자동트윗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warrenkepler

예전에 윤미래부부 프로그램같은 거 봤는데 타이거제이케이 윤미래님한테 자격지심이 하늘을 찌름 관객호응도가 윤미래님이 훨씬 높았음 공연후에 삐져서는 말도 안하고 입대빨나옴 결국 윤미래님이 달래줌
미래가 누구지 윤미래인가 ㅎ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ㅎㅋㅎㅎ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ㅋㅋㅎㅋㅎㅋㅋㅎ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ㅎ
내가 윤미래였으면 널 팼을꺼다
근데 윤미래는 안나올까 나오면 대박인디
이름 윤미래 직업 래퍼 나이 3n 추정 하는 거 박쥰 건영 영섭 애웅 하는 듯 ㅋㅋ 마지막으러 한마디 트친해조라 걍 막 들이대방 ㅜㅜ ⬅⬅ ㄱㄱ
아 맞아 어제 윤미래님이랑 몇초동안 아이컨택하면서 노래따라부르니까 나한테 따봉해줫음 ㅋㅋㅋㅋㅋㅋㅋ
쇼미에 왜 윤미래는 안나오지..

고추장 불고기 상추, 깻잎에 싸서 풋고추를 고추장 찍어 먹는다. 칭따오를 곁들여 윤미래의 노래와 ㅎㅎ
ㅎㅎ 고추장불고기 칭따오 그리고 윤미래, 부조화로 다가옴에 물구나무서서 먹는 상상 해봅니다
윤미래- 검은행복
난 드렁큰 타이거랑 윤미래가 현역이었으니까..
저 윤미래워너비분 광고 찍엇던 새럼 아냐??
윤미래 남편과 라미란 분
윤미래 노래 나온다 감성 대폭발!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anna27274

난 사실 윤미래와 씨엘,제시야말로 랩퍼로서보다 보컬로서 진짜 괜찮은 경지라고생각하는데 또 랩까지잘하는데 여자엠씨가 많이 없어서 여랩퍼 대표로만 소비되는것도 아깝기도 함,,, ㅠ
예전에 윤미래분 질리도록 듣던 중학생때는 그때 그 노래 들으면 생각남 ㅋㅋㅋㅋ 도서관 창가자리에서 학원 숙제 하고 있는 나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Elphie39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cruise3842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junoflo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thintothick

윤미래 YOONMIRAE 트루디 BIZZY ALWAYS MV 태양의 seulpeumkpo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