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듀

1. 힙합을 좋아한다나는 반 영원한.. 뭅먼의 팬. 에픽하이 드렁큰타이거 T TBNY 다듀 리쌍.. 일리어네어 싫어하진 않지만 완전한 내 취향은 아님. 시적인 가사와 의미있는, 삶이 녹아있는 가사를 좋아한다. 태산이
쇼미볼때마다 떠오르는건데.. 솔직히 우리나라 진정한 힙합부흥시대는 슈프림팀, 다듀, 리쌍, 에픽하이, 드렁큰타이거 이때 아니냐...
YG 최고의 비주얼 연예인은 ONE 아닐까. 정제원. 신곡들 거슬리는 것 없는 가사라서 좋았다. 한국힙합 싫다면서 미련을 못버리는건 어릴 때 자주 들었던 곡들에 대한 그리움인 거 같다. 드렁큰타이거 에픽하이 다듀 리쌍 키네틱플로우 등등


힙합을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설명충입니다.일본의 가라오케에 드렁큰타이거의 너희가힙합을아느냐가 무슨이유에서인지 너희가 팩좽을 아느냐로 등재되어있고 그 이후로 힙합을 팩좽이라 합니다
드렁큰타이거 노래가 너희가 힙합을 아느냐? 이건데 노래방에서 오류 나서 너희가 팩좽을 아느냐라고 떳다던디 나도 정확하게는 모름


대리찍

#리브콘서트 #락페스티벌 #대리찍 #트와이스 #김도연 #최유정 #딘 #드렁큰타이거 대리찍 판매합니다. 디엠 주세요


아이고

아이고 드렁큰타이거님..
아이고 드렁큰타이거형님..


넘좋음

우리 원재는 드렁큰타이거로 가야대 우승멤버로 들어갈 그런 메이더한 랩은 아닌데 넘좋음


5천원이

난 지금 드렁큰타이거 가수지망생1 만큼 5천원이 간절해..


왔었다고

우리 큰집 의정부에서 옷가게 하시는데, 드렁큰타이거 종종 왔었다고 하더라... #ShowMeTheMoney6


드렁큰타이거

ㅁㅈ 드렁큰타이거라니
빠 빠빠바바밤 다 1발라버려 - 드렁큰타이거
힙한거 하려면 드렁큰타이거

드렁큰타이거 조아하는 자히 ㄱ-
드렁큰타이거 개오랜만이다ㅋㅋㄱㅋㅋㅋ
드렁큰타이거 랩하니까 자연인이 타령하는 것 같음
드렁큰타이거 솔직히 가사 보고 반했다에 한표
악마 지옥하면 드렁큰타이거 선생님인데
라면먹으면서 드렁큰타이거의 슬픈기타줄을 들으새요
외 보기에 드렁큰타이거 없어요•••❓
드렁큰타이거 넘햇잔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팸..... 너이녀석....코슥... 오며가며 드렁큰타이거인줄로만 알았지 이렇게 섬세한앤지 몰랐다구요... 후후.... 도리님도 팸 보이면 가끔 맥주한잔 사주면 조아합니다...후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