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라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가 그랬다 나는 노래 밖에 없다고 그걸 그냥 대충 해버리면 나는 아무것도 아닌게 되어버린다고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속에서 당신에겐 와우가 있잖아.. 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차올랐다..
비긴어게인 이소라 보려고 보는데 노홍ㅊ 때문에 못보겠다. 프로그램 산통 다 깨는 역할로 기용된거 맞지?
비긴어게인 윤도현, 유희열, 이소라, 노홍철 이 조합 너무 좋다^^ 노홍철 따듯한 사람인 듯☺
비긴어게인에서 가장좋아하는 노래를 이소라랑 윤도현이 부르고있었다. 뭔가 너무 저리다. 가장 상처받았을때 헤드폰끼고 몇번이나 되풀이해서 들었던 노래들.
즈트브스에서 비긴어게인이라고...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신디)) 원스 삽입곡들었는데.. 으아... 이소라.. 으으 듣고싶다.. 윤도현으으.아ㅏ~
이소라 & 윤도현 (Falling Slowly) Cover - JTBC (비긴어게인) 첫 방송 中
비긴어게인 조금 봤는데 더블린도 다시가고싶고 이소라도 보고싶어졌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jtbclove

나 요즘 티비에서 힐링하는 프로그램이 두개 있는데 효리네민박하고 비긴어게인인데 둘이 연속으로 방송해서 너무 조음 ㅠㅠ 효리네 민박은 보고있으면 편하고 지은이가 나옴... 비긴어게인은 이소라누나 나와서 조은데 음악을 편하게 들어서 조음 ㅇㅇ
자 여러분 다음은 비긴 어게인이에요.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이 버스킹을 하고 노홍철이 함께 버스킹을 해요☆ 아일랜드 골웨이!
효릐네 민박 본다음에 비긴어게인까지 보는즁 . . 넘 행복해 💓💓 이소라님 목소리와 가사들을 넘 조아해서 행복하게 보는데 쥰 오빠도 꼭 봤으면 좋겠다 . .
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님 정말 보면 볼수록 사랑스럽고 아름다우신 분이야 ..감탄스럽따
이소라 (바람이 분다) Live - JTBC (비긴어게인) 첫 방송 中
비긴어게인 저기 가서 왜 저러러는 건지도 이해 안 되지만, 다같은 뮤지션인데 볼 때마다 이소라만 청소하고 식사 차리는 거 정말 미치게 꼴 보기 싫다. 정말 너무 구석구석 빻은 프로그램인데 이소라가 보고싶다는 게 나의 문제. ㅠㅠ
이소라 님 목소리 정말 최고에요,,,,🙌 매주 비긴어게인 볼 때 마다 감탄입니다

비긴어게인 이소라님 목소리 듣고있으면 몬가 디게 평온해진달까
비긴어게인 아 십팔 이소라님 노래 열심히 듣고 있었는데 거기서 휴대폰소리 울려서 조용히 나가신 매너있으신 분한테 굳이 매너~녀 붙여야겠냐??????ㅠㅠㅠㅠㅠ아아악ㅠㅠㅜ짜증나ㅠㅠㅠㅜㅡㅜ
비긴어게인 보는데 아 이소라 노래 감동이다 ㅠ
ㅠㅠ 비긴어게인 뭐야 ㅠㅠ 이소라 막 너무 대단하다!! 화면 뚫고 나오는 감성 ㅠㅠ
저 펍.. 저기.. 우와.. 저기서 이소라가.. 윤도현이.. ㅠㅠㅠㅠ #비긴어게인
저 사람들이 막 검색해서 보고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막 엄청 놀랐으면 좋겠다 ㅋㅋ #비긴어게인
와 나 이소라 노래 딱히 들어본 적 없어서 그냥 암 생각 없이 비긴어게인 보고있었는데 넘 대박이야.,.,,.... 글구 falling slowly 듣자마자 원스 또 보고싶어졋어ㅠㅠㅠㅠㅠㅠㅠㅠ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_hormone_war

비긴어게인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 노홍철 빗소리 들으며 듣는 노래 좋네요. #비긴어게인,#이소라,#윤도현,#유희열
이소라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Live - JTBC (비긴어게인) 첫 방송 中
오늘 (비긴 어게인). 시끌벅적한 펍에서의 이소라는 그냥 한 영화의 클라이막스 같았다. 이소라는 체고 존엄이시다.
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님 진짜 쩐다 펍안 분위기가 대박 어수선했는데 문리버 한소절로 장악해버리심ㅜ
역시나 일요일밤은 비긴 어게인으로. 이소라 언니 목소리 너무 좋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너무 소중하다. (개그 캐릭 아닌) 과함과 모자람이 공존하는 다층적 여성 캐릭터. 나피디 예능을 비롯 대다수의 예능에서 질리게 만들어지는 모난 데 없이 주변 잘 챙기고 싹싹한 완벽한 여성들과 비교되
비긴어게인 보는데 너무너무 행복해보인다 즐겁고 안정적이고 예쁘다... 그리고 이소라님이 사랑스러우심(??¿)

비긴 어게인 이소라랑 윤도현이라뇨,,,
비긴어게인 제작진여러분 이소라 님 문리버 음원 좀 내주세요ㅠㅠㅠ
어제 (비긴어게인)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은 이소라가 노래말고는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 노래도 아무렇게나 할 수 없다고 말하는 장면이었다. 이소라의 음악은 지극히 순수한 자아를 만나는 시간의 기록인 것 같
비긴어게인-정말 좋다. 지루한 연습을 꾸준히 하는 노력이 정말 힘들다는 이소라의 말에 대공감. 그리고 그 노력을 정말 열심히 하는 윤도현에 대감동. 연주자를 두자는 말에 비긴어게인이란 말처럼 우리들이 해보자는 유희열의 결단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가 파스타 만드는 거 보고 알리오올리오 먹으려고 마늘 까다가 엄지 손가락을 깊게 잘랐다. 피가 철철.. 다친 거 보다 상처 확인, 소독, 마취가 더 아프다.
jtbc 비긴어게인 개쩐다.. 이소라가 엄청나구나..
와.. 비긴어게인 이소라 목소리 역시 존나 조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_hormone_war

비긴어게인 넘 좋아ㅋㅋㅋㅋㅋ귀가 완전 힐링되는것같아ㅋㅋㅋ 이소라씨 노래 넘넘 멋지당ㅠㆍㅠ
비긴어게인 이소라나와서 너무 좋아
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 진짜 넘 좋다...
제가 (비긴어게인) 보는 유일한 이유. 이소라.
오랜만에 이소라 청혼 들으니까 좋다. 비긴 어게인 피디는 제발 노홍철 표정 좀 그만 클로즈업 하면 좋겠다. 비긴 어게인 편집 좀 어떻게 바꿈 좋겠다. 노홍철이 우는 거 보여줄 때마다 복면가왕 편집 보는 것 같다.
이소라 - 사랑이 아니라 말하지 말아요 비긴어게인 이소라님 보다가 새삼 생각난 노래 가사가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발매됐을 때도 한참 들었고, 요즘에도 새벽감성일 때 듣는다 모르시는 분들은 한번만 들어보세요😂
음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유희열, 윤도현, 이소라... (비긴어게인) 3화 감상

비긴어게인 재미없지만 이소라 나오니까 본다..
뭐랄까. 음악으로 치유되는 기분이면서도 한편으론 또 한없이 가라앉으면서 슬프다. 아일랜드는 두번째로 가보고 싶은 나라가 되었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윤도현
오랜만에 듣는 이소라의 Track9, 국산 애니메이션 고스트 메신저의 엔딩으로도 쓰였던 곡... 아까 비긴 어게인 보는데 살짝 흐르길래, 생각나서 듣는 중... "나는 알지도 못한 채 태어나 날 만났고 내가 짓지도 않은 이 이름으로 불렸네"
여러분이 늘 제 캘리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저도 그렇게 연습하면서 늘 글씨체 익혀가려구 노력중이에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이소라 #바람이분다 #비긴어게인
비긴어게인 2화 보면서 이소라 사랑스러움에 새삼 또 반해 캡쳐 200여장 해놓고선 날려서,, 다시 하는건 포기하고ㅜㅜ 3화 보고있는데 우런니 러블리하다고 널리 알리고싶어어엉엉엉
이소라 (Moon River) Cover - 170709 (비긴어게인)
이소라의 하이텐션 - 170625 (비긴어게인) 난 그런 네가 좋아 잘 웃는 네가 좋아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MoK9b0

이소라님 때문에 비긴어게인을 볼것이다.... 목소리가 정말 부드러운데 호소력 짙어서ㅠㅠㅠ 엉엉
비긴어게인 프로그램 너무 귀중하다 이소라 라이브를 매회 들을 수 있다니 비까지 오고 맥주 한잔하며 너무 행복하다 이소라는 음악 신이다
#비긴어게인 #이소라 내가 좋아하는 노래
#비긴어게인 #이소라 역시 소라언니! ^^
엄마가 비긴 어게인 본다는데 이소라 나온다네...잠깐 봐볼까...
#비긴어게인 #이소라 다음주 예고편
오히려 비긴어게인이 빠릿빠릿하고 급박하게 돌아가면 노잼일것같은데 애초에 힐링프로아니냐....그냥 이런 프로그램 자체가 취향이 아닌거겠지 지루하기는 개뿔..윤도현 이소라 노래 듣고있음 시간 가는지도 모르겠는데

음 비긴 어게인 이소라에 뭔가 여러 사람들이 섞여있다
이소라가 와우를 하지 않았다면 우리나라에서 스티비원더 같은 아티스트가 나왔을텐데.. #비긴어게인 #이소라 #진정한_아티스트
제티비씨 비긴어게인 너무 좋아 ㅠㅡㅠ 이소라윤도현 목소리 미쳤어 ㅠㅠ
비긴 어게인 프로 너무 좋고 이소라 목소리는 굉장하다 윤도현은 좋아해본적 없는 뮤지션이지만 왜 사람들이 그를 좋아하는지 이해하게 되고 유희열은 언제나 짱짱맨이다 노래할때 쓸데없는 멘트 안껴넣고 노래만 듣게해줘서 고마와요 피디님
지난 주에 이소라가 보구 싶어서 비긴어게인을 봤는데 이때 이 장면이 자꾸만 가슴에 꽉 끼어서 엄마한테 그 얘길 했더니 엄마가 그 맘을 너무 잘 알겠는거지 네 우울이 거기서 나오는 거니까 라구 해서 그제서야 뒤늦게 아
(비긴어게인) 첫 번째 이야기 천재 작곡가 #유희열, 국민 로커 #윤도현, 꿀 보이스 #이소라, 행복한 동행 #노홍철 이 버스킹의 성지 아일랜드로 떠납니다. 이들의 버스킹, 함께 하실래요? ▶ 오늘(일) 밤 10시 30
Jtbc 비긴어게인을 보는데 이소라씨가 노래를 부를때 핸드폰이 울리자 나가는 여자를보고 자막에 휴대폰 매너녀 라는 말이 나왔다 왜 하필 매너녀라는 말을 써야했던거지? 불편하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okkookkokkk

미친 비긴어게인 이소라 쩔어
제이티비씨 비긴 어게인 보는데 이소라님한테는 음악이 생각이래...음악이 내 존재 이유고 삶인데 그 음악을 아무렇지 않게 불러버리면 본인이 아무렇지 않은 게 된다고 하셔써...나한테는 그런 거 뭐 없을까...나의 존재 이유고 삶인 거...없은 것 같아
아 어떡해 저는 진짜 음악너무 사랑한다 비긴어게인너무 인생영화고 그때문에 비긴어게인 프로보고 영화이름에 앉혀가려느니하는 프로인줄만 알았다가 아까 전에 티비 넘기다 봤는 데 이소라 윤도현 유희열 나오는 것 보고 아니구나를 직감했다.
비긴어게인 재방 보고 있는데... 이소라씨 노래는 내 취향이 아니어서 관심 없었는데... 방송 효과인지 되게 좋게 들려.ㅋㅋ 단순한 나. 아, 그리고 이소라씨 보니 차쌤 생각남. 두 분이 어찌나 부드럽게 사실을 말씀하시는지. "연습 더 해야겠다."
비긴어게인 프로 처음보는 데 너무 좋다. 특히 이소라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절절하네..
JTBC 비긴어게인 시즌2 한다면 가사 전달 다시 신경 써야겠지. 이소라처럼 가사 중요한 노래 부르는 가수를 섭외해놓고 외국가서 그냥 불러라...는 아니다. 차라리 영어 가사 스케치북 준비해서 하는 일도 없는 노홍철에게 넘기게 하던가.
비긴어게인보는데 이소라 너무잘부른댜..

노래가 슬퍼서????같이 말했던것같아 ㅋㅋㅋ 아무튼 요즘 비긴어게인 본 적 있니 ㅠ 이소라 노래 장난아냐 ㅠㅠㅠㅠㅠ 나 보다가 밤에 울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소라님 나오는 비긴어게인 보면서 피포했더니 바람이분다가 떠나지를 않네
이소라 넘 좋다..... 비긴어게인 보는 줄
이소라의 바람이 분다에서는 먹먹한 눈물을. 윤도현의 드리머에서는 감탄의 미소를. 비긴어게인을 보며 또 한번 느꼈지만,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란 개인의 영역을 넘어선 영혼의 치유사라는 것을.
나는 눈물이 밖까지 잘 안 나와져서 본의 아니게 작품 감상 중엔 울지 않는데 유일하게 주룩주룩 울었던 콘서트가 이소라님의. 넷플릭스가 비긴 어게인을 제공해줘서 넘 조타..
비긴 어게인에서 이소라는 노래마저 못하면 자기는 아무 것도 아닌 사람이 된다고 했다. 나도 언어에 대해서 그렇게 생각했다. 영어와 중국어를 공부하면서 이것마저 못하면 난 이 세상에 남은 게 없다고. 근데 그런 것치곤 그렇게 열심히 하지 않은 것 같다.
비긴어게인은 이소라님 덕질 방송인가.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goghblue

ㅠㅠㅠㅠ비긴어게인 보는데 이소라선생님 노래 넘좋다ㅠㅠㅠㅠㅠㅠ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긴어게인 이소라도 이소라지만 윤도현 제일 좋아짐ㅋㅋㅋ
비긴어게인 정말 좋네.. 이소라
jtbc 비긴어게인 배경도 외국?인것같고 꽤 이쁘기도하고 윤도현이 노래하길래 와 존나 잘한다 이러고 보는데 관객두명있길래 외국인인가보다 했는데 노홍철이랑 이소라였다.. 외국인 부부인줄..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님이 청혼부르시는데 너무 죠타 8ㅅ8 사랑이 퐁퐁 솟아나는 멜로디인데 기타에윤도현님 피아노에유희열님 ㅠㅠㅠ 최강세션이여
나도 비긴어게인 진짜, ㄴㅎㅊ이 대박이라면서 입 막고 눈물 글썽거리는 거 꾹 참고 이소라 땜에 보는데... 버스킹 하는 거 보고 내가 다 울고 싶었다. 저게 왜 버스킹이야 길에서 하는 학예회지......
비긴 어게인 이소라 보려고 보는데. . . 일단 나머지 셋 치우고 노홍철은 왜 간거야?저 정서가 싫다 왜 유명하고 잘난 사람들이 어디 외국 구석탱이가서 노래하는거 보고 감동 받으라고?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likejy_91

비긴 어게인 이소라 노래하는 영상 봤는데 오져부렀다ㅠㅠㅠㅠㅠ 걍 존나 짱이얌ㅠㅠㅠㅠㅠ
비긴 어게인 보는데 역시 이소라를 들으려면 윤도현도 들어야 하는군...
비긴어게인 3화, 펍에서 이소라 노래할 때 한 여자가 핸드폰 울려서 조용히 밖으로 나가 전화받는 장면이 나온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휴대폰 매너녀"라고 나오더니 나중에 그 여자가 다시 들어오고 나니까 화살표까지 가리키면서 "매너녀" 타령을 또....
비긴어게인 3화, 펍에서 이소라 노래할 때 한 여자가 핸드폰 울려서 조용히 밖으로 나가 전화받는 장면이 나온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휴대폰 매너녀"라고 나오더니 나중에 그 여자가 다시 들어오고 나니까 화살표까지 가리키
비긴어게인 연출 구려서 피디 검색하게 하고 노홍철도 하는것도 없기 시끄럽기만 하고. 이소라랑 윤도현 공연만 듣고싶다 유희열도 그닥 머
비긴어게인 너무 좋네 이소라...
며칠 전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 씨가 문리버를 부르시던데 티파니에서 아침을 보시는 것도 좋을 듯 싶어여!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Kimmattofficial

어제 비긴어게인에서 이소라가 노래하는거 보는데 넋놓고봄
비긴 어게인 보는데 이소라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소름돋음 째즈 부름 좋겠다


효리네

피자3조각에 맥주 한캔으로 거하게 저녁 먹고 난 뒤인데 효리네민박의 봉골레파스타는 왜 먹고 싶어지는가ㅠㅠ글구보니 어제부터 계속 jtbc만 틀어놓고 있다.품위있는 그녀,효리네 민박,비긴어게인까지.여튼 내일 점심은 봉골레파스타!
효리네 민박이랑 비긴어게인 남았당♡
자 이제 효리네민박이랑 비긴어게인 볼 시간이야 빨리 제이티비씨 켜주세요 여러분 일요일의 마무리
자자, 이제 책을 덮고 티비를 켜자. 효리네 민박과 비긴어게인을 보자.
ㅋㅌㅋㅋㅋㅋㅋㅋ지금 제티비씨에서 하고있답니다 얼른보세여... 그리고 효리네민박 끝나면 윤도현이 외국에서 버스킹하는 비긴어게인도 하니까 그것도 봐조(?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HappySunny0625

청소하면서 비긴어게인 2편보고 효리네민박1편 봤다..
일요일 밤 효리네민박ㅡ비긴어게인이라니... 자닌해, 일욜 저녁 여행상품파는 홈쇼핑들처럼.
넷플릭스 지금 보니 [비밀의 숲] 뿐 아니라 [썰전], [효리네 민박], [비긴 어게인]도 올라오네. (°ο°)
Jtbc 비긴어게인 과 효리네민박을 보노라면 나피디의 후예들 혹은 나피디의 오마주들을 보게된다. 예능의 나영석화. 나영석 피디는 예능의 혁명가로 기록되도 무방할듯하다. #나영석 #효리네민박 #비긴어게인 #예능의역사
비긴어게인 왜 맨날 정시에 안해 계속 효리네 민박만 학ㅎ
비긴 어게인 진짜 좋다. 효리네 민박은 좀더 봐야 할거 같은데 비긴 어게인은 진짜 좋은 힐링 프로그램이야.ㅠㅠㅠㅠ
일요일 밤에 효리네 민박부터 비긴어게인까지 넘 힐링 연속 방송이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allure74

효리네 민박 보고, 비긴어게인 보는 지금이 제일 행복하다. 비록 맥주는 없지만. 담주부턴 맥주 미리 챙겨둘게.
효리네 민박 보고 난 뒤에 비긴 어게인 보는 삶 너무 좋다
열시 반부터 비긴어게인 한다며 왜케 효리네 민박 분량이 기냐ㅠㅠ
그래도 효리네 민박이나 비긴어게인 근래 나오는 예능들 중 가장 보기편함
효리네 민박 보고 비긴어게인 보고 비밀의 숲 보고.
:티비에 늙은 사람 너무 마니 나와. 효리네 민박두 비긴어게인두 이미 다 이룬 사람들인데 뭔 꿈을 계속 찾아주고 뭔 도전을 계속 시켜주고 쉰내난다,,
님들 비긴 어게인 보세요 ㅎㅎ 너무 좋다(효리네 민박도)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Yaerang87

요새 넷플릭스의 업데이트 속도가 엄청나심. 일단 비밀의 숲은 본방 끝나면 바로 그회차 올라오고 효리네 민박은 그 다음날 올라옴. 비긴 어게인도 마찬가지 그리고 한국영화들도 빠르게 올라오는편임. IPTV다음으로 영화들은 넷플렉스에서 돈주고 사는거 같음.
일요일은 아버지가 이상해-효리네 민박-비긴어게인 라인이 꿀조합 👏🏼 일요일 4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감ㅠㅠㅠㅠㅠ
JTBC의 새로운 일요 예능 (효리네 민박)과 (비긴어게인)은 잠시 후 저녁 8시 50분부터 시작합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일요일 편성표 효리네 민박👉끝나고 1분 뒤👉비긴어게인으로 짜신 분 좀 상드려야함
효리네 민박집 보고나서 비긴어게인 이어서 보는게 너무 좋다ㅠㅠ 일주일의 마무리
비긴어게인 효리네 민박 나중에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참 많다. 그리고 지금의 바쁨도 그렇게 불행하지만은 않다. 불행조차 느낄 겨를이 없어서일까나 ㄷㄷㄷ #ㄷㄷㄷ


아일랜드

흐~ 비긴어게인... 아일랜드, 영국, 스위스... 또 어딜가려아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Daehwi_only1

(비긴어게인)을 보다가 너무 익숙한 음악이 나와서 네이버 음악검색의 힘을 빌려 찾아보니 "남과 여" ost 1번째 곡인 '남과 여opening' 비오는 아일랜드와도 너무 잘 어울린다.
비긴 어게인 보는데 아일랜드 사람들 참 멋지다
비긴어게인 틈새 시청소감 나 조만간 아일랜드 갈거라거
비긴어게인 보면서 느끼는건데 참 아일랜드사람들은 음악을 듣는 태도부터 다른 것 같아 역시 대단하다
비긴어게인 보는데 아일랜드 골웨이라는 곳 엄청 예쁘네. 저런 곳에서 사는 거 엄청 축복일 것 같다.
ㅋㅋㅋ 노홍철에게 한국의 대이빗베컴 같다고 말하는 아일랜드인...( JTBC 비긴 어게인)
YB-Dreamer 들으면 아일랜드에 온 느낌이어서 좋았는데 역시나 비긴어게인에서 맨날 부르심ㅋㅋㅋㅋㅋㅋ 휴 간다 아일랜드...🙏🏻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ksongfree

아일랜드 골웨이 펍에서의 앵콜 요청 - JTBC (비긴어게인) 170709
오늘 소라언니 뽕 너무 차고 비긴어게인 정말 소라언니 뽕과 아일랜드 뽕 너무 차게 하는 방송이라 괴롭다
비긴어게인, 아일랜드
아무 생각 없이 비긴어게인 보다가 아일랜드 취객이 유희열한테 데이빗보위라고 한 거 듣고 개빵터졌다 ㅋㅋㅋㅋㅋ
비긴어게인~ 그들이 좋아하던. 싱스트리트도 보게되었네. 아일랜드매력적이야~
비긴어게인도 아일랜드네....
"꼭 버스킹을 하고 싶습니다!" 아일랜드 '버스킹 고시생(!)'들의 밤샘도 불사하는 뜨거운 연습 현장과 록의 성지 '슬레인 캐슬'에서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라이브! ▶ 오늘(일) 밤 10시 30분 #비긴어게인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nanyang__

비긴어게인을 보며 아일랜드에 사는 사람은 참 살기 좋겠다. 지구상에서 인간이 살기에 가장 좋은곳 중 하나일것 같다고 말했더니 남편이 저기도 사람사는 동넨데 다 똑같다고 말하더라. 아일랜드에 사는 사람은 어떤 고민을 하며 살까 ..?
어제 jtbc에서 비긴어게인이라는 프로 봣었는데 윤도현이 아일랜드가서 버스킹으로 falling slowly불렀었다ㅇ0ㅇ 안봤으면 꼭봐 개머시써
비긴 어게인 노홍철의 포지션 설정은 정말 망한거 같다. 음악에 해박한 것도 아니요, 경험이 있는 것도 아니요, 오랜 꿈 혹 로망이 있었던 것도 아니요, 아일랜드를 잘 아는 것도 아니요... 참 처절하게 망한 캐스팅이다.
비긴어게인 jtbc꺼 아일랜드 배경이기도 하고 재밌어보여서 볼까 하는데 진짜 한국예능에 진짜 전부다 구구절절 해설해주는거 너무 적응안된다
지금 비긴어게인에 나오는 아일랜드 골웨이는 잭 테일러의 동네 아닌가?! 골웨이 펍에서 잭 테일러와 맥주랑 위스키 마셔보고 싶네. 잭 테일러가 술 취해서 헐링 스틱만 휘두르지 않는다면 나랑 좋은 술 친구가 될듯.
요즘 소소한 즐거움이 내가 애정하는 Yb의 도현아찌랑 소라언니랑 그리 싫어하지 않는 유희열이랑 같이 원스의 노래를 부르며 더블린을 포함한 아일랜드 다니는 비긴어게인 보는 맛... 아일랜드 떠먹여주는 것만으로도 사실 백점 깔고 시작인데 어휴...
비긴어게인 저거 내가 작년에 갔던 데만 가네ㅋㅋㅋㅋ 아 아일랜드가고싶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ChaletTnL

비긴어게인 의도 좋고, 흥미있는데, 그래도 딴데 아니고 아일랜드 씩이나 가는데, 문리버, 썸웨어오버더레인보우, L.O.V.E 같은거 말고 좀 더 현란한 레파토리 없냐 ㅠㅠ
비긴어게인에 나오는 아일랜드 사람들 펍에서 노는거 보다 보니까 이 사람들 혹시 날씨가 맨날 안 좋으니 맥주라도 맨날 먹으면서 기분 업 시키는게 일상 된 거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듦
(비긴 어게인)은 아일랜드까지 가서 버스킹을 하는 프로그램인데. 포맷 자체가 버스킹인데. 정작 버스킹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이 만든 프로그램 같다. 전형적으로 ”무조건 라이브 짱”“날 것 그대로가 최고지 크흐” 하고 도취돼서 그냥 뛰어든 느낌.
(비긴 어게인)은 아일랜드까지 가서 버스킹을 하는 프로그램인데. 포맷 자체가 버스킹인데. 정작 버스킹에 대한 이해가 전혀 없이 만든 프로그램 같다. 전형적으로 ”무조건 라이브 짱”“날 것 그대로가 최고지 크흐” 하고 도취돼서
비긴어게인 보니까 아일랜드 가고 싶구나
2003년 아일랜드 골웨이 갔을 때, '세상 끝'이 있다면 여기 같을 거야 하고 생각했더랬다. 오랜만에 티비로 골웨이 보니 좋네. #비긴어게인


영화

닥쳐라 싱스트리트 가 최고다...영화내용은 1도 안흥미롭지만 OST가 영화를 완성했다 으윽...그래서 싱스트리트 비긴어게인 음악감독 누구냐...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dh_o8o_dh

작년에 나온 영환디 감독이 비긴어게인 원스 찍은 사람 영화 내용도 비슷한데 넘 개 꿀 쟘 임ㅠㅠㅠㅠㅠ
아까 티비아무생각없이 돌리는데 비긴어게인이라는 프로그램(영화아님) 하는데 재화니가 생각나더라..
천둥이 치는 날에 오빠랑 둘이서 그거 해보고 싶어요! 비긴 어게인이란 영화 알아요? 거기에 나오는 2개의 이어폰을 하나로 연결 시켜주는 중앙 잭으로 같은 노래를 들으면서 같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
jtbc비긴어게인은 10시30분에 한다고 해놓고 십 분이나 지각 방송. 방송도 영화관처럼 십 분 후 상영인가.
맞아요. (원스)는 제가 인생 처음으로 혼자 영화관에 가서 본 영화라 기억에도 참 많이 남고 정말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였는데, 비긴어게인 보면서 오랜만에 다시 보고 싶단 생각 정말 많이 들더라구요 :)
비긴어게인?영화야??
지금 하는 거 뭐지? 그 ㅂㅣ긴어게인??? 영화제목이 티비프로그램 제목인가?? 소리만 듣는데 넘 좋다 진짜 하루종일 들어도 귀가 질려하지 않을 소리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guessmira

월요일이 안왔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 비긴어게인 영화도 좋고 노래도 너무 좋아서 한동안 주구장창 ost들엇엇다죠😚😚
사실 저는 비긴어게인을 봤읍니다.. 영화도 봤지만 제이티비씨에서 방송하늩 그거... 아 참 우리 선호 제이티비씨 왜 간겨 난 아직도몰라...
오늘밤 잠자리에서 들을 곡은 원스 Ost. 비긴어게인 덕분에. 오랜만에 이 영화도 보고 싶다.
59. 영화 비긴 어게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연출. 통기타에 맞춰 부르는 키이라 나이틀리(배역 이름 기억안남)의 조용한 노랫소리가 마크 러팔로(기억안남)의 귀에 어떻게 들리는지 보여준 장면. 악기 하나씩 쌓이는게 너무
비긴어게인 봤는데 생각보다 영화가 넘 짧아서 아쉬웟다는 것..
어제 비 주룩주룩 내리는 밤 비긴어게인(영화 말고) 보는데 영국 시골동네가 나와서 반갑더라. 물론 거기서 살고 싶지는 않다. 개우울해...
삶이 힘들 때 볼 영화가 늘었다..... 비긴어게인 다시 감사해요......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byulabyul

제일 좋아하는 영화 비긴어게인ㅇㅇ 싱스트리트도 좋아함ㅠㅠ
영화가 아니고 예능 비긴어게인이었네,,,/
ㅋㅋㅋ마크러팔로 트윗 보면 넘 헐크 되기 전 의사같고 그래서 매치가 넘 잘 도ㅐ ㅋㅋㅋㅋ 가끔 그 영화 머지 비긴어게인 아저씨도 툭툭 튀어나오긴 하는데 ㅋㅋㅋㅋ 넘 헐크 같아서 좋다 내 탐라에 헐크가 살아!
그그 시간 되돌리는 영화 이름이 비긴어게인이었던가??!!그거 재밌어유ㅠㅠㅠ
영화 두편 더 샀당ㅋㅋㅋㅋ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솔직히 앞부분에 테일러 노래 나와서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긴어게인도 샀움 아직 끝까지 못봐서
비긴어게인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애 영화여따... 존나젛아...
규야 다 음악에 관한 영화 좋아하는구나 라라랜드,비긴 어게인ㅠㅠㅠ내 인생영화다ㅠㅠㅠㅠㅠ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jtbclove

비긴 어게인 개봉하기 전에 이 노래 엄청 좋아했는데 영화 보고 나서 이 노래 못듣게 됨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랜만에 들으니까 여전히 넘 좋네 😂
아 오랜만에 비긴어게인 보고싶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타이타닉 인생영화라 짹... 하자 마자 맞춤ㅜ 라라랜드 비긴어게인 못잊지ㅠ
와 씨 역시 비긴어게인 내 인생영화 진짜
라라랜드 해리포터 비긴 어게인 말할 수 없는 비밀 내가 다 좋아하는 영화를 규도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봐야지 ㅠㅠㅠㅠ
비긴어게인 내인생영화ㅠ
영화 비긴어게인 말하는거 맞죠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jtbclove

60. 영화 비긴어게인에서 작곡가로써 성공을 하자마자 바람을 피운 남친에게 통화메세지로 남기는 노래. 키이라가 울먹일때 콧잔등이 시큰했고 내심 그럴줄알았지만 후회한다고 깝칠때 너무 고소했다
어제 pooq채널애서 비긴어게인 영화를 해주길래 그냥 멍하니 봤다. 3번째 비긴어게인을 본것인데 처음볼때 괴리감이 있었다. 왜그런가 했더니 앞의 두번은 전부다 더빙을 본거였다. 처음은 기내더빙. 그담은 무한도전 더빙.
우영이 라라랜드 좋아하면 원스 비긴어게인 싱스트리트는 당연히 봤으려나 난 이런 음악 영화 좋아해서 존 카니 감독꺼는 다 챙겨봤는데. 그 중에서도 비긴어게인은 특히 라라랜드만큼 인생 영화이기도 하고..
ㅇㅁㅇ!!! 오늘은 비긴어게인 보고 내일 어바웃타임을 보겠습니다!!!!!!!!!! 제가 봤던영화만 계속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 미제라블은 15번 넘게 본것같아요


비긴 어게인

아침형 작업하겠다고 새벽 세시 반에 일어나서 원고하다가 (JTBC 비긴어게인) 틀어놓고 줄줄 우는중 ㅠㅠ 아 진짜 내가 그리고 싶은 그런 장면이 줄줄 나온다.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jtbclove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wikitree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kkomm_m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kimseunguk

비긴 어게인 이소라 효리네 아일랜드 영화 윤도현 10시 moodw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