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여워

선호 대휘 배치기 하는 거 뒤에 잡혔네 ㅜㅜ 얘드라 니들은 왤케 귀여워서 누나를 죽이니...
아 비루한 내 영상에 유선호 이대휘 배치기(? 찍혓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밧어 ㅜㅜ 귀여워
선호가 브이앱에서 우진이랑 배치기인사 어떻게 하게됐는지 질문에 어떻게 하게 됐는지는 기억안나고 어쩌다보니 둘만의 전통인사가 되버렸대요 아 둘다 렬루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통인사래 ㅜㅜㅜㅜㅜㅜㅜㅜ 💕💕 #유선호 #박우진
선호가 브이앱에서 우진이랑 배치기인사 어떻게 하게됐는지 질문에 어떻게 하게 됐는지는 기억안나고 어쩌다보니 둘만의 전통인사가 되버렸대요 아 둘다 렬루 귀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통인사래 ㅜㅜㅜㅜㅜㅜㅜㅜ 💕💕 #유
흐끄흒흐ㄸ 나눈 이 조합 너모 조와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게야마랑 히나타 조합이랑 투탑인 스가랑 타나카 조합...... 배치기하는거 짱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럽미 배치기요? 귀여워...


선호

배치기 #유선호 #이대휘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707U__

대휘랑 선호랑 둘다 신나서 콩콩콩 뛰다가 배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선호 우진이랑 대휘랑 배치기 하는 이유 너무 궁금해서 묻고 있는데 선호 먹는 이야기만 대답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좋아하는 피자브랜드 ▶️ 못 먹는 음식 ▶️ 스파게티
선호 우진이랑 배치기하는 이유 언제부터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어쩌다보니 인사로 가슴박치기를 하고 있었어요 저희만의 인사법입니다 🐦💥🐤 참새랑 병아리의 인사법인가보다
선호 내 댓글 읽어준건가 ㅠㅠ 우지니형이랑 배치기 왜 한건지 물어봤는댕
선호 배치기 물어본사람 나야나 ㅠㅅㅠ 답변해조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흥ㅇ
아 씹 이대휘 유선호 배치기 진짜 ㄱㅇㅇ 아악


이유

동네 공원에서 소나무에 대고 배치기를 하는 아저씨나, 손뼉을 치며 걷는 아주머니들을 볼 때마다 내가 괜히 부끄러워지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였다. 하지만 그들은 언제나 진지했고 열정적이었다. 마치 건강해지기위해서는 조금씩 우스워져야 된다는 듯이.

동네 공원에서 소나무에 대고 배치기를 하는 아저씨나, 손뼉을 치며 걷는 아주머니들을 볼 때마다 내가 괜히 부끄러워지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였다. 하지만 그들은 언제나 진지했고 열정적이었다. 마치 건강해지기위해서는 조금


생각난다

배치기 - NO.3을 듣고있자니 펌프가 생각난다
디기리 딱 버벌진트가 싫어하는 조루랩 스타일 아닌가. 어설프게 라임 맞췄는데 리듬감 하나도 안 살고 본인만 글자 맞춘 거에 뿌듯해 하는 스타일. 배치기, 엠씨케이처럼. 디기리 솔로 나왔을 때 힙덕들 호들갑떨던 거 생각난다. 걍 듣는 기준이 없는 애들.


MORE

남들처럼 산다곤 살았는데 왜 난 이 모양인가 싶네 고분고분 등록금을 꼬박꼬박 냈더니 졸업장은 잿더미 빚더미 증서 more money more money 내 이름에 붙어 버린 거머리 꿈이란 건 저 멀리 떴어 -배치기(두마리)-


댓글

배치기 탁탁님이 태그하면 댓글 인사 해준대서 계정까지 공개로 바꾸고 댓글 구걸 ㅋㅋㅋㅋㅋ 해서 좋아요와 댓글을 받았다는 기쁜 소식 #배치기콘서트


배치기

서노랑 대휘 배치기 ㅠㅠㅠㅠ
내친김에 한번 해보자는 식으로 와이어 없이 처음 도전했는데 정말 와이어 없이도 해낸다. 배치기도 한번 해야 하는 거 아니냐는 윤종신 씨😂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jhmh0529

자주 쓰는 단어에 심희섭 배치기 슈가볼 매드클라운 하다못해 이수린ㅋㅋㅋ까지 있는데 신화가 없다니 소홀했네 소홀했어..
어떤배치기래 아이즈가 충분히하드클이대여?
설탕으로 만든 수수깡 같은 놈들이 점프해서 배치기 하고... 살 수가 없다 정말...
배치기는 계속 나오는데 내가 못챙겨들은건가 이렇게 계속 생각하니까 힙합 많이 들었네 나두
배치기는 진짜 1집이 명반이다..
배치기 띵곡 중에 숨은거 귀갓길 이라고 있는데 한번씩 들어보셔요....❣️
배치기 (아님

배치기 오랜만에 들어봐야겠네 ㄱㅅㄱㅅ
배치기즈 전통인사뭐냐곸ㅋㅋㅋㅋㅋㅋ 우진이형이랑 만나자마자 하는게 가슴박치깈ㅋㅋㅋㅋㅋㅋㅋ
와아ㅏ아아ㅏ 그거 우진이 배치기 인서 제가 물어본거ㅠㅜㅜㅜㅜㅜㅜㅠ
ㅠㅠㅠㅜㅠㅠㅠㅠ 다른질문등은 대답안해주고 ㅠㅠ배치기만 해준 섢오,,, ㅠㅠㅠㅠ
안명이랑 배치기... 높진 않아서 괜찮았을것도 같아요
배치기탁배치기탁탁탁 #HappyZUHODay 기술너무어려워모르는게많아
옆에서 제가 배치기로 지원사격!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Eugenekr_

ㅋㅋㅋㅋㅋㅋ 이단엽차기랑 배치기ㅋㅋㅋㅋ
6.배치기-Be OK (Feat.유성은) 배치기분들 제가 좋아하는데 이곡은 유성은님이랑 배치기분들이랑 너무잘 어울려서 한동안 매일들었어요
배치기가 부릅니다 닥쳐줘요
방금 뵹아리 인터뷰기사 사진이랑 우진이가 입은옷이랑 같자나 세상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오랜만에 배치기하는거 보고싶다😹
5. 슈프림팀_그땐그땐그땐 한동안 이런류의 노래만 듣고 다녔었던 적이 있었는데 (배치기라던가 마이티마우스라던가) 그 중에서도 플레이리스트에 항상있는 노래. 브라운아이즈소울의 영준님이 피쳐링하셨어요.
30/06/2017 .aritak36 .moowoong.j #.배치기 #.즉흥
30/06/2017 #.배치기 #.행복하세요

30/06/2017 .moowoong.j .aritak36 10년 후 드디어 소원성취 #.배치기 #.행복하세요
헐 뭐지 배치기 응원가 다시 쓰는 거야????
수영 나 수영 꽤 했음 초1때부터 6칵년데가지 배웟고 2년동안은 뭘 배운다는 개념보단 걍 운동한다는 개념으루다가 다님 근데 다이빙은 정말 극혐했다 왜냐하면 배치기를 너무 많이 해서 두려웠음 어느때는 억지로 다이빙 하다가 배치기 해서 배에 피남
제가 보기엔 배치기 같습니다. ㅎㅎ
[#40주년기념 #건강걷기대회 #건강콘서트] 4월 8일, 수원시 장안공원에서 건강걷기대회와 건강콘서트를 개최합니다.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팔달산의 봄의 정취를 느끼고 홍진영, 배치기, 장재인 등의 축하공연도 즐겨보세요~🌸
오랜만에 배치기 노래 들으니까 기부니가 조타
펲타.. 검은색 바캉스 헤어랑 정장이랑 수영복은 살려줄게 다른 건 다 뱉어 (배치기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svhyun

배치기 형들의 1년 2개월만의 음원!! '뜨래요'가 나왔습니다 음원 대박이네요 으하하 형들 화이팅~~!!
구물렁~바닥과 배치기...(블락당하기...)
배에서 천둥쳐 그만해라(배치기
배치기-뜨래요
머리박치기는 뿔때문에 켄토 아픈걸 지도 아니까 발굽 지르기 툭팍툭팍하고 배치기도 할거다. 켄토.,..어케 애완돼지카페를.,... 가도 우시를 데려갓어야했다!!!!(감시자)
배치기는 뭐야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ㅍㅊㅊㅌㅍ아 진짜 우시 너무 개 하찮잖아...... 애완돼지카페가서 너무 귀여운 돼지들한테 둘러싸여서 엄청 쓰담쓰담하고 맛난 간식도 줫다.
26. 재호현수 버젼으로 이 가사같은 썰 보고싶은 걸 BUMZU_낯선천장 (Feat. 무웅 of 배치기)

그라가스 배치기도 피했네ㅋ
저썰 우진픽이였음 배치기인사하면 ㅈㄴ웃겼겠다ㅋㅋ
배치기 ft. Punch - 바람에 날려 (from School 2015)
8ㅅ8배치기 악몽 좋아해
눈 뜨면 내가 제일 두려운 건 어제와 다름없는 공간 안에 오늘을 맞은 나 -배치기, 웃고 울고 또 웃네
배치기 ㄴㅋㅁㅋㄱㅁㄱㄱㅌㄱㅋㄱㅌㅌㅋ(배치기 어감 좀 우ㅅ기잔아
배치기 탁 x 메킷레인 티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svhyun

님 캐는 짜써ㅡ?(배치기
흡ㅈ끅ㄱ글흡ㄱ끅 아 울 토오루 다시봐도 기엽내 (곰돌이 인형 배치기
4. Unfade - 배치기
방석으로 배치기 하는겨... (
11. 배치기 - 파랑새는 있다 (feat. Kingston Rudieska) 제 현실 친구랑 노래방 가면 꼭 부릅니다ㅋㅋㅋㅋㅋ 파랑새 있겠죠.. 저도 언젠간 될거야 대지주...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_19991102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om_pingu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jh931224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jh931224

배치기 귀여워 선호 우진이랑 이대휘 이유 아주머니들을 jh931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