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

KBS드라마는 사랑을 싣고 연기=현실♥ #송혜교 #송중기 #송송커플 #태양의후예 #구혜선 #안재현 #안구커플 #블러드 #조윤희 #이동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어떤 배우가, 설정이나 성격으로는 눈꼽만치의 호감도 안가고 현실세계라면 최악의 한남인 역을 맡았는데 극중에선 매력있고 안전해보일 때, 그 배우의 연기력이나 스타로서 자질을 인정하게 됨. 태양의 후예 송중기라거나, 동갑내기
실화가 된 #송송커플 대박이지 말입니다😍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후예 #축하해요
송중기 송혜교 결혼한다네. 태양의후예 송송커플이 리얼로 이어졌네.
요즘 태양의 후예 봤는데 송혜교랑 송중기랑 결혼 한다는 얘기 들으니까 마음이 훈훈하고 막 그렇다
1. 필모그래피는 드라마 / 영화로 나눠봐야하는데 태양의 후예 시점으로 기준 삼으면 송중기 늑대소년 (700만) / 드라마 착한남자 시청률 20% 송혜교 영화 -) 흥한거 없음 / 그겨울바람이 분다 / 15%
송혜교도 송중기도 태양의후예도 지긋 지긋하다. 저게 무슨 뉴스꺼리라고 계속 나오고 재재재재방송까지 미쳐도 단단히 미쳤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KHWONSHYK_WKU

아니 태양의 후예 당시에 송혜교가 송중기보다 더 "끕"이 높았는데 출연료는 적었다고...?
태양의 후예에서 둘의 캐런티 차이가 그만큼 있었다는 이야긴, 다시말해 지금 송중기쪽이 그만큼 더 가치가 있다는 말 아닐까..?
송혜교송중기결혼하니까 태양의후예재방하는것좀봐ㅋㅋ
송혜교 송중기 결혼소식 기념으로 티비에서 태양의후예하나
송중기.송혜교 결혼 뜨길래 태양의후예 정주행하는데 넘나 재밌따
어제 애들 재우고 할 거 다 하고 짝찌쌤이랑 잠깐 쉬는데 컴퓨터 하던 짝찌쌤이 네이버에 송혜교랑 송중기 왜 1,2 위야? 하시길래 아무생각 없이 둘이 열애설 난거 아니에요? 태양의 후예때 ㅋㅋ 하면서 웃었는데 결혼발표였다
Perfect match 🎉🎉🎉 축하합니다 😋😋 #songhyekyo #송혜교 #宋慧乔 #송중기 #宋仲基 #songjoongki #송송커플 #songsongcouple #태양의후예 #descendantsofthe

국회의 협조 없이는 정치가 안된다는 기본도 모르는 군! 송중기 혼자서 태양의 후예가 가능한가?
졸라...남자들은 나이 불문하고 송혜교가 나이많은여배우라는 인식이 잇나바... 나 태양의후예한창할때 나이드신 교수님이 여학생들은 송중기좋아하고 남학생들은 송혜교가 나이가많아서 안좋아할수도 잇지만 어쩌고 하셧음,..,
태양의 후예 보며 송중기 보고 K뽕 차서 한국인 지휘관 우대라고 써놨는데 정작 지원한건 푸른거탑 최종훈 병장이라 실망하는 전술인형들 짤 주세요.
이제와서 태양의후예를 보고 있는데 송중기가 죽인다..ㅎㅎ
엄마 진짜 송중기에대한사랑 놀랍다 자다가 내가 태양의후예보는소리에 깨서 너 태양의후예보냐 아 송중기 아 짜증나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중기가 송혜교랑 결혼한다는 소식에 충격 먹고 단식 중? 태양의 후예 뜰 때 강제로 옆에 세워서 사진 찍도 하더니.
송중기. 뿌리깊은 나무 이도에서 태양의 후예 유시진까지 약 5년이라는 시간동안 미친듯이 앓았었던 배우님. 내가 가장 힘들고 외롭고 비참하다고 느꼈던 시기에 나에게 많은 위로가 되어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stylesdetetive

태양의 후예는 송중기 나온거맞져?
태양의 후예... 송중기,송혜교
태양의 후예 송혜교 송중기 커플 키스신 모음 - Kiss scene collection "The descendants of the sun":
#연기대상🏆 그 어려운 걸 송송커플이 해내지 말입니다👍 #축하해요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후예 #KBS
설레임 태양의후예버전으로그릴려고 사진저장하는데 드는생각이 송중기너무 잘생겼어ㅠ
눈 맞추기엔 너무나 심장 떨리지 말입니다. 그래서 애꿎은 곳만 보고 말았지 말입니다. (feat.예쁜 어깨가 잘못 했네!) #태양의후예 #메이킹TV #유시진 #강모연 #송혜교 #송중기
저의 엄마 연옌에 관심없는데 태양의후예부터 송중기의 팬이 되셨고 지금은 지창욱으로 갈아타셨는데 세상에 살면서 엄마 입에서 저 남자 잘생겼지 이 소리도 나온다

성주is뭔들.jpg오늘도 열일하는 성주의 미모👍#태양의후예 #송중기 컨셉의 #셀카 에 심멎!#해요TV #박소현의아이돌TV #유니크 #UNIQ #성주 #승연
이런 커플 세상 또 없지 말입니다😍 #송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후예 #연기대상
2016년 최고의 케미❤️ #KBS연기대상 #송송커플 #수상소감까지_훈훈 #태양의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중기 come back. #songjoongki #송중기 #ソンジュンギ #태양의후예 by baiduzuqiu
#2016KBS연기대상 3관왕 축하합니다^^ 유시진 강모연 베스트커플상 축하축하!! #송중기 #태양의후예 #유시진 #songjoongki #songsyrup
『 161231 kbs연기대상 』 🏆📷 #송중기 #songjoongki #SongHyeKyo #송혜교 #송송커플 #태양의후예 _ DO NOT CROP THE LOGO❌🚫
((161231)) KBS 연기대상 프리뷰_2 베스트커플상 수상을 축하합니다\^0^/ 근데 어찌 허정은양과 더 꽁냥꽁냥, 케미폭발하심^^ #송중기 #송혜교 #허정은 #베스트커플상 #태양의후예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tjwjdddms

최근 결혼발표한 태양의 후예 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데이트장소중 둘이 싫었던 장소가 있다 어느곳일까요 ??
#2016KBS연기대상 3관왕 축하합니다^^ #송중기 #태양의후예 #유시진 #송혜교 #강모연 #songjoongki #songhyekyo #songsyrup
왜 하필 #송송커플 뒤냐고😫 (포토월 순서가 잘못했네! 잘못했어!!) 웃픈 상황도 웃음으로 승화하는 #라미란 #언니쓰 자신감 is 뭔들👍 #백상예술대상 #백상 #송중기 #송혜교 #태양의후예 #연예가중계 #송송
[52회 백상] tv부문 스타센추리 인기상의 주인공은 #송중기 #송혜교 축하합니다🎉 #태양의후예 #SongJoongki #SongHyekyo #52회백상 #백상 #Baeksang #백상예술대상
2. 성균관 스캔들, 뿌리깊은 나무때 송중기를 미친듯이 팠다... 송중기 한복입은 모습 충성충성충성. 태양의 후예에서 내 취향을 벗구 와서 그대루 탈덕..
0 한창 태양의 후예 때 모듀가 송중기를 외칠때 저는 뒤에서 김지원을 외쳤던 새럼ㅠㅠㅠㅠ 김지원의 그 절제미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계속 팠습니다 ㅠㅠㅠ
만약 송중기가 아니라 공유가 태양의 후예에 캐스팅 되었더라면?? 이언주가 끝까지 민주당에 남아 있었다면?


송혜교

1. 필모그래피는 드라마 / 영화로 나눠봐야하는데 태양의 후예 시점으로 기준 삼으면 송중기 늑대소년 (700만) / 드라마 착한남자 시청률 20% 송혜교 영화 -) 흥한거 없음 / 그겨울바람이 분다 / 15% 이미 씹압살이죠?
근데 #태양의후예 송혜교 도 20년전 순풍에 나왔던 기억난다.
송혜교 커리어가 고작 결혼에 묻치는 거 진짜 별로다. 결혼이란 걸 강조하고 싶었으면 태양의후예랑 연관 된 걸로 제목을 마치면 되는 게 아닌가.
난 그 군대드라마(태양의 후예)안봤는데 언듯 재방하는 거보는데 옛날이나 지금이나(심지어 군대안에서도)가녀리고 발직한 여성캐릭터를 연기하는 송혜교씨를 보며 변함없이 세월이 흘러도 같은역을 하고있는 송혜교씨 본인은 별다른 회의감이 들진 않을까 생각했다.
태양의 후예! 송혜교 최근 광고 메이킹.jpg 부럽다 중기야 ㅠㅠ
(태양의후예얘기2) 태민일단온유씨같은경우는연기를되게처음..처음은아니고많이해본건아닌멤번데굉장히자연스럽게잘하는것같아서전혀오글거림없이편하게전봤구요 그리고(배우들얘기는)오히려저희쪽에서먼저물어봤어요막송혜교누나실제로보면그렇게예쁘


송송커플

나 태양의후예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서 하는말인데ㅋㅋㅋ 송송커플 결혼이 나에겐 하이큐 카게히나 결혼한다는 소식과 똑같은거다 (이거아님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gachapinmikitty

송송커플 생긴다고 태양의후예 재방하네
도깨비는 저번에 다밧고,, 송송커플 결혼기념으로 태양의 후예나 다시볼까,..
송송커플 결혼소식을 듣고 다시보는 태양의후예 ..ㅋㅋ 뭔가 그때 처음볼때랑 느낌이 다르다....
[스타★뉴스] (태양의 후예2) 주인공에 배우 바켱식, 임셔완 발탁 / '송송커플' 처럼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시청자 관심 쏠려


드라마

태양의후예 까지는 김은숙 드라마 잘 챙겨봤는데 도깨비부터 영 못보겠어서 보다가 포기했다 드라마 속 여주 남주 설정이나 관계설정이 문제가 있다는걸 전혀 인식하지 못하는 기분이랄까 후속작도 이병헌과 김태리라니 흐으므믐 안볼래 나는,,
온유가드라마(태양의 후예)에출연하잖아요. 연기를잘하더라구요. 그런데저는 드라마를보기전부터온유가잘해낼걸알았습니다. 온유는그런성격이거든요. 준비성이철저하고집중도와몰입도가높은친구라서무엇을맡겨도잘해냅니다.
내가 이젠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김은숙 작가 드라마는 도저히 내 정서로는 볼 수가 없다. 도깨비도 태양의 후예도 돌아다니는 클립조차도 다 볼 수가 없더라..

그런데...사실 저런 것과는 아주 역행으로 태양의 후예와 장옥정이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 하더라구요. 실제 그들의 나이차이가 20살이상 나더라도, 드라마 안에서는 그보다는 약간의 차이가 나는 거니까요...
지금 티비 드라마채널틀때마다 태양의후예 만계속나와 결혼기념긴급편성!!! 이래
(태양의 후예)의 대사처럼,하나의 정략결혼이라고 할수 있겠지만,서로에게 필요한것을 갖추었다고 할까요?드라마 컨텐츠 제공자의 수익을 부정,부패,비리로 도용내지는 뇌물수수해서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더니,결국 이렇게 되네요. 아쉬울것은 없지만 교환거래는 아님
나에겐 드라마는 태양의후예가끝이었다...하..드라마를 안본지오래됐다ㅠㅠㅠ8시쯤에 홈파티볼까생각듕!!!! 본보야지도봐야지!!!
♬ 내 생각했어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그래서 가급적 드라마 화면 앞을 피해있는데... 우연히 본 태양의 후예 하이라이트 편에서 몇 장면 보고는... 다운로드까지 해서 완주하기도 한다.
쟤 누구냐.. 몇 년만에 드라마 보는데.. 태양의후예에 저 여자 뭐야 존나 귀여워서 굴렀음 ㅜ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texman007

김지원 배우는 태양의 후예이후 주가도 조금 올라오는 중이기도 하고 이번 드라마 여주하면서 시청률도 나쁘지 않았는데 차기작이 김명민 오달수 서브라는데 참...여배우가 할 작품이 정말 없는건가라는 생각.광해에서 한효주나 전우치의 임수정 부산행의 정유미..
(태양의후예얘기) 태민지금1화봤는데ㅎㅎ 사실제가티져도보구요 그티져나왔을때도보고1화챙겨보고2화는이제2화의온유씨가나오는부분만따로챙겨봤는데일단은드라마가너무잘되고있어가지고한편으로저도너무좋구이제좀..업혀가려구요형한텤ㅋㅋㅋㅋ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이 드라마들 역시도 대중들에게 잘 먹히는 트렌디한 소재들을 드라마로 만든 것에 불과하다.
그리고 올해인가 내년 태국 수능시험에 제2외국어로 한국어가 채택 GMMTV나 아엠유어킹즈등이 한국을 공략하기로 했다는 말도 있고요. 최근 태국방송은 태양의 후예에서 따온 드라마가 방송중이에요. 그리고 태드 프린세스아워는 궁 리메이크
그렇군요〜😲 태양의 후예 너무 심쿵 했습니다! 하지만 한국 드라마 되게 기니까 보는 걸 힘들었어요💦
6.김민석 드라마 보다가.. 닥터스엿나..태양의후예였나.. 피고인이엿나..사투리 멋있고 회써는거 멋있고 잘생겨서♡♡
사실 이번 김은숙 드라마도 태양의 후예때처럼 고증 신나게 까면서 볼것 같다.

10. 그리고 누가 고3은 드라마 안 본다고 했숩니까!??!?? 드라마 존잼이었음 ㅋㅋ 친구들이랑 밥 먹고 이닦으면서 점심시간에 다같이 구르미 태양의 후예 운빨 봤어요 ㅋㅋ 태블릿 있는 친구가 인기 쩔었어요 왜냐면 화면이 크니까 ㅎㅎ
진짜 내 인생드라마는 신사의 품격 시크릿 가든 태양의 후예 쌈마이 웨이 인거같다ㅏ⭐️
내가 유일하게 본 드라마라서... 정작 친구들 사이에서 유명한 건 안봤엌ㅋㅋㅋㅋㅋㅋㅋ 태양의후예도 안보고... 도깨비도 유행 다 지나고 봤엌ㅋㅋㅋㅋ
우리엄마 드라마취향 극단적이야 평소에는 태양의 후예 별그대 이런거 보면서 요즘 나쁜 녀석들 보고있음


유시진

태양의 후예 다시 보는데 유시진같은 성격 매력 터지네 밀당 쩔고 어휴
스파이더맨 홈커밍에서 스파이더맨도 콘크리트와 대형 실외기에 깔리면 막 살려달라고 울부짖다 겨우겨우 각성을 하고 일어나는데, 태양의 후예 유시진 대위는 콘크리트에 깔리면 붕대 한번 감고 멀쩡히 돌아다님.
태양의 후예 유시진 페어님 찾습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csh003704

" 중위 유시진 군번 05-10051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 사령부 중위 유시진." _Chicke


말입니다

이번주말은 태양의 후예 정주행할거지 말입니다
‘태양의 후예’ 주연, 송송 커플 깜짝 결혼 발표 #정말_축하드리지_말입니다
노곤노군💤 춘+식곤증이 밀려올 때, 음.악.이 특효약💊이지 말입니다! 노래 좋고, 목소리 좋고, 무대배경 좋고 #케이윌 #kwill #말해뭐해 가 딱👌 #뮤직뱅크 #태양의후예 #ost


김은숙

저기 김은숙 작가님...제가 도깨비의 설정이랑 태양의 후예 캐릭터까지는 몇가지 포기해도 어떻게 실드 쳐드리지만, 진짜 차기작으로 이병헌은 아니지......
한편 '미스터선샤인'은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 이후 3번째 호흡. 내년 상반기 tvN에서 방송된다. 티.비.엔
환타지 쓰던 김은숙이 시대극 건드리는게 가장 두렵긴 함. 태양의 후예때도 의사라는 직업을 다루면서 흙먼지 날리는 야외에서 개복 수술을 하는 등 의사들이 보면 까무러칠만한 막장설정이 이만저만 아니었는데...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aura502


태후

괴로워하는 치훈 선생ㅜㅠㅠㅠ 너무 맘이 아프다요ㅠㅠㅠ💧😭 힘내요!!!! #태후 #태양의후예 #재방송 #이치훈 #치훈선생 #온유 #진기 #샤이니 #ONEW #SHINee
70. 태양의 후예 - 태후는 사실 취향은 아니라서 간간이 올라오는 클립영상이나 재방으로나 봤는데 지나가듯 본 장면에서 너무 충격받았다 공중파에서 이런 시원한 욕설이라닠ㅋㅋ 속이 다 뻥 뚫리는듯했음 "이런 씨뽤 그 개쉐끼
태후 아까ㅋㅋㄱ 편성표제목에 태양의후예 4회 (이제는 부부!) 이래해놓음ㅋㅋㅋ도른자들
송송 커플의 영향이 크긴 크나보다 ㅋㅋㅋㅋ 기사 난 다음날부터 가는곳마다 태양의 후예 ost 들렼ㅋㅋㅋㅋ 말해뭐해랑...뭐더라...everything? ㅋㅋㅋㅋ 내가 태후를 안봐서..(머쓱
인원/ 운율 / 홍시 / 하백 / 켄 / 지다운 (섬유유연제.. 다우니.. )/ 선태후 ( 태양의후예.. ) 세피아/ 이안 그레이 (색 ) 폴 발렌타인 (내가안지엇다 )
태양의 후예찍을때는 출연료 같았음.. 태후 찍고나서 송준기 인기 엄청 올라가서 출연료가 오름
태후 너무 좋았던 게.. 태양의 후예라는 게 곧 주인공인 의사와 군인을 뜻하는 말이라는 게 너무 좋았다... 다른사람을 위해 희생하는 사람들이 곧 태양의 후예라고ㅠ 따흑ㅠ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heyotv_imbc


신사의

/봤던 장르 2.5D ) 국내 - 도깨비, 수상한 파트너, 쌈 마이웨이, 하백의 신부, 맨투맨, 질투의 화신, 태양의 후예, 닥터스, 힘쎈여자 도봉순, 김과장, 신사의 품격, 별에서 온 그대, 운빨로맨스, 응답하라 1994, 더블유
나는 이여자꺼 정말 못보겠다했다 그러다 신사의 품격하는데 와 잠깐 지나다 우연히 보는데 이걸 대체 어찌보나 했다 태양의 후예는 더 심하더라 도깨비는 더더 그렇고. 그런데 이제 이병헌까지. 으으으


이제는

나 아까 태양의 후예 재방송 하는 채널있길레 가봤는데 태양의 후예 ( 이제는 부부 ) 라고 뜨는거임 너무 귀여웠어..
편성표에 아예 (태양의 후예 이제는 부부!) 이래서 개깜놀요ㅋㅋㅋㅋㅋㅋㅋ 소제목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던...


시청률

[실시간 8위 태양의 후예 스페셜] '굿미블', 시청률 10% 목전 '저력 입증'...'수목극 1위 탁재훈] '라디오스타' 탁재훈, 지상파 복귀 성공적.. 사과도 예능으로 녹여낸 '재간둥...


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태양의후예 영어발음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낭 ㅅ겨
ㅋㅋㅋㅋㅋㅋㄱㄱ태양의후예 엄마따라 첨보는데 무슨 경호원들 방탄조끼도 안입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MyloveKBS

엄마 왜 태양의후예 다시보고잇어
엄마가 태양의후예 1화를 보고있다...(공포


도깨비

새벽에 들으면 롬곡줄줄인 노래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싶어 / 묘해,너와 태양의 후예 ost 이 사랑 돌아와요 아저씨 ost X-Out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엠넷이랑 kbs1만 안다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휴 티비 진짜 너무 안봐서 남들 다봤던 태양의 후예랑 도깨비도 안봤으면서 프듀는 어찌 파게됐대냐.....


결혼

야 나이름없는그녀봐야하는데지금 송송결혼기사터졌다고 태양의후예 틀어주는거야????
아오늘 뭐 결혼발표 기념이라며 급 태양의후예를 틀어주는데 방학때 정주행해야겟슴;;;;
송송 커플이 결혼하네요~👰🤵💒 멋진 두 사람~💖 「태양의 후예」 좋아 ~💕 내일부터 또 「태양의 후예」 봅니다~😁 진온은 아직 결혼하지 마세요~🙏ㅋ 내일도 파이팅~💚 잘자~💚💚💚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MyloveKBS

송송 커플은 곧 결혼하니까 태양의 후예 다시 봐야겟다 ㅎㅎ


태양의 후예

Best Drama! 태양의 후예🐍🐜
태양의 후예 다봤당
리퀘박스 (츄야가 펑펑 우는 모습을 보고싶어요) 였습니다~! 대사는 태양의 후예 대 사를 가져왔습니다~!
태양의 후예는?
태양의 후예 캐스팅 시점이라는거임
저 놈의 태양의 후예는 우려도 너무 우려 먹는다. 저래서 싫다니까.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mamiself

태양의 후예 엄청 해주네
#예비군 훈련에서 표창장받음 #예비군스타그램 #태양의후예
???저도 속고 국민도 속았습니다. 내가 이러려고 태양의 후예 봤나
태양의후예넘 재밋슴ㅠㅠ 명주씌ㅜㅜㅜㅠ 양성나옴ㅜㅜㅜㅜ
항상 즐겁게 보던 태양의 후예 재방송이 이젠 재미가 없다...
안봤네요. 영상 몇개 틀어주긴 했는데... 아참, 태양의 후예 장면 몇개 봤었음.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태양의 후예 너무 웃겨 윤명주 남자들은 사귀는 것과 자는 게 어떻게 같아요? 서대영 그게 남잡니다. 서 신경쓰지 마십시오. 신경 쓰면 자는 겁니다. 윤 뭐? 서 ...지는 겁니다. 실수했습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GR26Sic18

이때다싶어 kbs 채널마다 태양의후예 재방중ㅋㅋㅋㅋ
밥먹다가 티비에 태양의후예가 보이길래 봤는데 임신중인 의사가 왜 근무중이지. 컨셉인가. 쉬게 해드려야지 왜?
태양의 후예 아그니.. . . .. . . . ...
태양의후예 보고있는데 ㅋㅋㅋ졸라 웃기내 쟤네 대화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앜ㅋ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아나 볼거없어서 태양의 후예 연방 보는데 재밌음 뭐지
태양의 후예보고 개처우러ㄸr..
태양의후예 재방바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cherrysoda22

태양의후예에 샤이니 누구,,,닮은애나옴
늦은 귀가 후, (이름 없는 여자) 재방송을 기다리는데, 왜, (태양의 후예) 하는 거니... 왜...
난 청개구리라서 태양의 후예 이제야 본다 흥하는 것엔 이유가 있구나
밤 10시 KBS 2TV #태양의후예 예고▶ 대영과 명주는 격리조치 되고, 메디큐브는 바이러스 치료 거점시설로 지정된다. 한편 의약품을 싣고 오던 트럭 앞을 불길한 그림자가 막아서는데
태양의 후예가 딱 좋았다 20살 차이 존나 넘한 거 아니냐...
야이씨... 태양의 후예 고마해!!
태양의 후예 한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luv_0301_

그렇게 시원하진 않은것같은데 서울보단 나은듯 에휴.... 한뚜비 태양의 후예
오늘 돌아다닌 곳 중 몇몇은 텔레비전을 틀어놨었는데 하나같이 다 태양의 후예를 방영하고 있었다. 일부러 그 채널에만 맞춰놓은건지 알수는 없지만. 그걸 보고 있는 사람들은 두 배우 이야기에 열을 올리고 있고 -_- 듣는 것만으로도 견딜수 없이 지겨웠다
헤엥 재밌는뎅,,, 아님 태양의 후예? 나는 오글거려서 안 봄
태양의후예보기 vs 집시보기
시험 3일 남기고 태양의 후예 정주행하는 미친 사람을 본 적 잇슴니까 ?
혹시 태양의 후예 앞부분 갖고 계신 분 있나여,,,,
요 며칠 '태양의 후예' 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kyos1122

안녕🙋💓🎶 『태양의 후예』 일본 TV에서 겨우 방송되고보고 있어요😍👏💕💕 진석이가 입었던 것과 같은 옷입니까👀??✨ 정말 재미있어요~😳💖
쌈마이웨이 정주행해야지 태양의후예 다시 정주행해야지 w 다시 정주행해야지 셜록4 다시 봐야지
태양의후예를정주행하며 파판을하다가 그림을그리곗다
아놔 바이에른 캄머 연주회서 플루티스트가 한드팬인데 자기 슬픈 뉴스를 들었다며 태양의후예 테마곡 연주함 #이니는_독일에_있는데 #독일악단은_한국에섴ㅋ
태양의후예 다시 돌려봐야지... 3번째당 ㅋㅎㅋㅎㅋㅅㅋㅅㅋㅋ쿄ㅛ쿜
태양의 후예 super late na ako manood neto starting episode 1 out of 19 #dots
태양의후옠ㅋㅋㅋㅋㅋ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gachapinmikitty

진구♡김지원 서대영♡윤명주 #태양의후예 😭😭😭😭😭😭😭😭😭😭
태양의후예 안볼시절 다 태양의후예얘기만한다고개욕해두고누구보다재밋게보는사람 )
게공선이랑 타락론 카인의후예/어떤여자 존만지로/도롱뇽 이 구성으로 나올거같다 오중탑이랑 태양없는거리는 나왔으니까
태양의 후예를 정주행 해보기로 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UjkegylRDlTxwct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MyloveKBS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MyloveKBS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jong_young_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유시진 축하합니다 upinm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