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다

더 이상 그녀가 보이지 않아...그녀는 정말로 선명하고 밝았어...하지만 내 눈엔 피밖에 보이지 않아, 피바다밖에 안보여...계속 또 계속 내 이마에서 파도가 치고있어, 그리고 이제 서핑하는 방법만 배우면 돼!!
예를 들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고 돌아온 날 밤 잠자리에 들어도 여전히 몸이 파도에 울렁이는 느낌 한낮의 해변에 드러누워 눈을 감아도 태양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 그런 식으로 너는 늘 내 안에 있었다. 에쿠니 가오리,
그렇구나. 아쉽다. 가까이서 보면 무지 예쁘거든요. 바다는요, 이렇게, (방금 주워 든 크레파스로 잔물결을 그린다.) 예쁜 파도가 쳐요.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
갑자기 생각나서 무작정 해본 바다?파도?해변? 셀프네일 😀 하ㅏ핳ㅎ 심심하다
바다의 눈부시게 하얀 파도를 그대에게 #뉴이스트 #아론
파도가 쓸어오고 쓸어갔다 쉬지도 않고 쓸어오고 쓸어갔다 마냥 넓기만한 평평한 바다가 그렇게도 흔들어댔다 쓸어오고..저 멀리로 쓸어갔다 그러는동안 다시는 열지않을거란 꼭닫은 마음도 쓸려지고 쓸려졌다. 그렇게 오랫동안 파도소리를 들었다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gamdong5_6

다시 찾은 양양 바다. 파도소리에 날아간 잠은 다시 오지 않고. 해무로 젖은 발코니엔 발끝 촉촉히 기억의 조각들로 어지러워. 나는 다만 매순간을 살아냈을 뿐인데. 세상은 그저 낯설다. 별들마저 고요한 새벽의 수평선.
코끼리는 돌아앉아 바다만을 상상했기에 파도가 몇 번이고 등을 덮쳐오는 사이 어느덧 섬이 되어갔다
바람이 스쳐가면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면 바다가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갔는데 나 역시 흔들리지 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BTs #RM #RAPMONSTER #김남준 다정하고 따뜻한 나의 파도, 우리의 바다
널 사랑해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 있어♡
검푸른 겨울바다 하얀 해가 울더니 노란 달이 어느 창에 내 눈길로 나를 보네 철썩이는 파도 곁에 가슴 치는 내 생각
바다 좋지~ 응, 좋은데, 그게, 파도랑 같이 해변을 걸으면..그러니까.. 나랑 둘이서..

왜, 바다의 물결을 거슬러 가지? 왜, 바다의 파도를 거꾸로 타지? 에이헙, 에이헙, 에이헙.
여기는 천천히 무너져온 해안선, 육지가 끝나고 바다도 끝나는 곳, 파도치는 심연 / 유병록, 물속의 나는 울지 않습니까.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건 나의 일이었다.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님들 저 바다 가서 친구랑 만세하고 사진 찍으려는 순간 파도에 휩쓸려가버린거 볼래요..? ^.ㅜ
ㅋㅋㅋㅋ라피가 줄하나 주면서 그거 놓치면 자기 죽는다고 하고 한쪽 자기허리에 묶어서 들어갈거 같아요. 파도쳐서 잘못하면 휩쓸리는 곳이어서요. 나중에 바다에 들어가자면서 풍덩!시킬거 같네요
예를 들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고 돌아온 날 밤, 잠자리에 들어도 여전히 몸이 파도에 울렁이는 느낌 한낮의 해변에 드러누워 눈을 감아도 태양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 그런 식으로 너는 늘 내 안에 있었다 /에쿠니 가오리, 선잠
오늘의 꿈 바다 위에 몸을 맡겨 떠 있었다. 하늘에는 태양이 눈부시게 빛나고 있었고 나는 선글라스를 꼈다. 파도가 잔잔하게 내 몸을 밀어주고 있었다. 시원한 느낌이었다.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yaay0808

이제 괜찮아질 거야 더이상 안 아플 거야 다 나았어 그 말들은 햇살에 데워졌다가 식어가는 하오의 돌멩이들처럼 따뜻했다 -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일곱번째 파도의 서막을. 재앙을 부르는 바다생물들의 잠을 깨우는 겁니다.
너무 오진다 가족 다 자서 혼자 창문옆 테이블에 앉아있는데 바다 보이고 파도소리도 들려
매일 바다에 잠겨있는걸 느낀다. 나는 물고기가 된거같은 기분을 느낀다. 네 앞에 서면 바닷물이 귀를 타고 들어와 뇌가 침식되고 그 안에서 파도의 잔잔함이 느껴져.
예를 들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고 돌아온 날 밤. 잠자리에 들어도 여전히 몸이 파도에 울렁이는 느낌. 한 낮의 해변에 드러누워 눈을 감아도 태양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 그런 식으로 너는 늘 내 안에 있었다. 선잠, 에쿠니 가오리
울고 있다면 『바다』에 대려다 드릴게요. 『눈물』이 『바다』에 가려질 수 있도록. 크게 울고싶다면 『바다』씨에게 부탁드릴게요. 조금 더 세게 『파도』를 친다면 『울음 소리』도 들리지 않을 거예요...♪
공주님 이름같은 바다예요. 마음에 드신다니 저도 기쁘고. (바다 짧게 웃음 짓는다.) 파도에 계속 몸이나 맡기세요.

용감한 게 아니라 고통의 감각이 다 닳아서 없어졌을 뿐이에요. [ 김연수 /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
힝 바다 넘 조아요 한국 바다인가요? 아무래도 좋아..바다..파도..최고입니다ㅠㅜ
널 사랑해 저 뜨거운 태양만큼 저 눈부신 하늘만큼 빛나는 별빛처럼 언제나 반짝이고 있어 널 사랑해 Uhh~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 있어 널 사랑해~♡♥
후안 역할 했던 배우분.... 어디서 많이 봤난데 기억이 안 난다.... 아무튼 그 분 연기 너무 인상깊었고 후안이 처음 샤이론을 바다에 데려가서 수영하는 법을 가르쳐 주던 장면, 파도에 몸을 맡긴 샤이론 그리고 파도소리 너무
저 드넓은 바다만큼 저 시원한 파도만큼 해맑은 아이처럼, 언제나 미소짓고있어 널 사랑해! ♡
왼쪽 수평선에 가파도도 보입니다.^^ 송악산에서 찰칵!! ~ㅎ #제주도 #송악산 #사계해안 #가파도 #파도 #수평선 #바다 #6월 #jeju
자다르는 눈이 시릴만큼 파란 사파이어색 바다가 인상적인 마을이었다. 관광객도 별로 없고 동네도 크지 않아서 여유롭게 산책했음. 파도가 연주하는 바다오르간 소리가 고래 울음소리 같아서 땡볕 아래에서도 바닷가에 걸터앉아서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sungklim

바다 위로 고등학교 때 앉던 의자를 타고 날아갔습니다. 막 바다 너무 이쁘고 절벽 파도 촤아아 고래 촤아아 했지만 바이킹도 못 타는데 죽는 줄 알았어요. 시원했지요.
바다, 가 보고싶어! 파도때문에 위험하다던데에. ...난 수영 못하지만
바다는. 굉장히 넓고 푸른 물인데 소금으로 가득 차 있어. 진흙 대신 하얗게 반짝이는 모래밭이 멀리까지 펼쳐져 있고. 그 위로 파도라는 게 친대. 파랗게 밀려왔다가는 흰 거품을 남기고 돌아가는.
바람 속에 바다 향기. 멀리 등대의 불빛. 노래하듯 커지는 파도 소리... [몬테크리스토]
출렁거리는 푸른 쪽빛 바다와 흰 거품을 몰고오는 파도를 바라봄. 뚱땅거리는 자제들의 소리와 자연에서 들려오는 소리는 기묘하게도 잘 어울렸다. 아이스버그는 프랑키랑 한바탕 싸우다가 머릴 식히려고 잠시 산책을 나왔다. 톰은 흔쾌히 허락했고 아이스버그는
그가 없는 삶, 나는 몰라. 별들이 없는 천국. 눈 없는 겨울. 파도가 없는 바다. 해가 없는 하늘. 그가 없다면...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너를 생각하는 것은 나의 일이었다.

예를 들면 바다에서 물놀이를 하고 돌아온 날 밤 잠자리에 들어도 여전히 몸이 파도에 일렁이는 듯한 느낌 한낮의 해변에 드러누워 눈을 감아도 태양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 그런 식으로 너는 늘 내 안에 있었다 /에쿠니
나ㅜ요즘 파도 이는(인) 바다 이거 꽃혀서 이 이름으로 삼형제 만들고싶은데 이는(인) 바다 까지는 괜찮아도 파도는 뭔가 사람이름으로 이상하쟈나
바람이💨스쳐가면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면 바다가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갔는데 내가 어찌 흔들리지 않고 견디겠습니까??🌸 흔글-
음, 그럴까요. (아득하니 한참을 고민하다가) 라이더씨는 바람이 부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바다에 파도가 치는 이유는요. 비가 내리고, 물이 마르고, 또 신기루가 보이는 까닭은?
당신께서는 오만한 바다를 다스리시고 파도가 솟구칠 때 그것을 잠잠케 하십니다. (시편 89:10)
찰랑찰랑 파도치는 고래와 바다
바다 속에서 보는 파도라니. 너무 좋다. 아, 저렇게 들어가서 하루종일 파도를 올려다 보고 싶다.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OfficialMonstaX

집어올렸는데 순간 높은파도에 바다아래로 떨어트린거야. 마침 제 앞에 떨어지길래 긴 손을뻗어서 물이 닿기전에 잡았음. 초록색 잎이 달린 빨갛고 동그란것에 하얀 크림이 듬뿍 묻어있는걸 본능적으로 입에 넣고...그렇게 만난 지상의 진미..운명의 데스티니..
채화 튜브타고 바다 근처에서 노는데 파도에 떠밀려서 저 멀리까지 떠밀려가고 바다 한복판에서 애들 잃어버리는거
바다가 들린다 파도 소리와 너의 목소리 별보다 더욱 반짝이던 깊고 까만 너의 두 눈 한낮의 해를 닮은 너의 마음 전부 다 이 계절이 품은 이야기 레드벨벳/바다가 들려 ( )
ㅠㅠㅠ 성능은... 구냥 그렇다고 들었지만...( 고래타구 파도 촤아악 하면서 가는거 넘 시원하구 ... 돌고래 나오는것도 너무 귀엽고... 바다칭구들... 취저에욥... 😂😂
위치를 알려줄 구겨진 움켜쥔 지도 Uh-Oh 낯선 바다의 저 파도의 파도의 Breeze
꿈이었을까? 그 모든 일들. 아침마다 문안인사를 드리던 바다. 절벽 뒤의 동굴. 반짝반짝 빛나던 꼬리. 물에 젖은 검은 머리카락. 심장소리가 들리는 맨가슴. 흰색으로 부서지는 파도. 손바닥 위의 진주. 보조개. 목소리. 인어신부. 신랑님. 신랑님.
아득한 새벽, 수만 가지 생각 파도치는 바다에 빠져 버린 나 #하비누아주 - 새벽 두 시

바람이 스쳐가면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면 바다가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갔는데 나역시 흔들리지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SUHO #수호 #JUNMYEON
자신이 흔한 경우 중 하나라면 기분이 별로 안 좋겠죠? 아니면, 자기만 그런 게 아니어서 다행인가?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넌 나의 바다야 🏝 넌 나의 파도야 🌊 네 품에 안기면 시원한 파도소리가 들려🎶
여름날에 쏟아지는 파도 그 안에서 출렁이는 바다 물꽃처럼〰
때론 사람도/ 바다도 변덕스럽기 마련/ 잔잔하던 파도 넘실// 순간 밀려오면/ 쓰린 속 부여잡고 한 입에/ 털어넣을 수밖에. - 12th 동인지, 습작 (오늘도, 나는)
그 바다로 한번 들어갔다가 파도에 몇번 맞았거든...고마워..(생수를 받고 마신다)
그대의 말대로 생물체를 쫓아 가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이곳에는 우리 말고도 다른 생물이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들을 수 있었습니다. (넘실대는 파도를 보며) 아마... 저 바다에는 많은 비밀이 있는 듯 합니다.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ff14_drg

내 그리움의 무덤이여. 내 눈물의 무덤이여. 내가 바다로 가면 그래서 파도는 늘 목이 쉰다. ( 눈물나는 날)
너랑 바다가면 파도위에서 말타는거 볼수 있는거냐? (네 장난을 받아준다)
바다..!좋아!바다 가자!시원한 파도소리 들으면서 걸으면 행복할거야~!
그렇구나-. 그래도 바다는 수영장이랑 다르게 파도가 쎄서...조금 무섭기도 해-. 언니는 수영 잘 해요-?
사랑의 8월이라니까 좀 변신한다음 대사외치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8월은 파도에 실려 사랑이 오는 계절! 푸르른 바다의 힘, 창기포!!!(?
떨리는 손 끝에 키스하는 바람 망설이는 뺨을 쓰다듬는 파도 바다여 오렌지빛 물결이여 어리석던 오늘까지 나에게
파도 소리가 자아내는 바다사랑인가 그래요

파도소리가 자아내는 바다 사랑(의역)이네요
네, 항상 바다를 봐요. 밤엔 어둡고, 앞이 보이지 않으니까 커다란 등으로 앞을 밝혀주는 거에요. 바람이 많이 불거나 파도가 세지거나 하면 신호를 보내구요.
그렇네에... 사시일 제대로 된 수영장도 안가봤으니까아... 대야에 물받은 거에 발 식힌 정도오.. (가만 회상하고는 고개 끄덕여) 으응... 그때도 발만 담글지도 모르겠지마안... (파도 소리에 바다 쪽을 물끄럼 바라봤다)
#바다 파도


오비토

오비토지루하다. 끝말잇기할래? 카카시이리듐. 오비토: 카카시아, 나도 모르게.. 너부터 시작해. 오비토장소! 카카시소르빈산칼륨. 오비토....다시, 파도. 카카시도데실벤젠설폰산나트륨. 오비토한번 뜰까?
오비토지루하다. 끝말잇기할래? 카카시이리듐. 오비토: 카카시아, 나도 모르게.. 너부터 시작해. 오비토장소! 카카시소르빈산칼륨. 오비토....다시, 파도. 카카시도데실벤젠설폰산나트륨. 오비토한


눈을

I've got feeling 자, 빠져나갈까? 거리가 눈을 뜰 이 시간 아침노을에 넌 입을 맞추고 파도를 끌어안는 거야 -EZ DO DANCE (DJ.COO)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CNLoil

버르장머리 없는 놈. 나는 파도를 막는 방파제는 되어줄 수 있으나 스며드는 잔잔한 물살은 막지 못한다. 그래, 차라리 변하지 말거라. 눈을 감고 귀를 닫고 있거라.
핏줄도 쓰다듬지 못한 채 눈을 감으면 손목은 펜 위로 부서지는 파도의 주파수가 된다 그럴 때마다 불타는 별들만 멍하니 바라보았다 - 최백규, 지구 6번째 신 대멸종
함께 눈을 감고 같은 시간에 몸을 맡기며 둘에게밖에 들리지 않는 차분한 파도 소리에 귀를 기울였었다.
아브 갓 필링 자 빠져나갈까 거리가 눈을 뜰 이 시간 아침노을에 넌 입을 맞추고 파도를 끌어안는 거야~~
처음 들었던 네 음악에, 마음 속에 큰 파도가 일었다. 온 마음에 안 젖은 곳이 없었다. 흠뻑 스며들어 네가 없는 곳을 찾을 수가 없었다. 눈이 부셨음에도 눈을 감지 못했다.


느낌

내가 장인은 아니더라도 하나만 파는사람은 역시 이런겜 하면 안된다는걸 요즘너무 뼈저리게 느낌. 아무리잘해도 그거말고 딴거연습하세요 라는게 너무 절실함. 이게 롤이였다면 그냥 하나파도됨 롤은 1인캐리도 실력차에 따라
가령 물-바람 콤보는 물에는 부드러움과 동시에 파도같은 강력함도 존재하고 또 얼음으로도 쓸 수 있고 바람도 부드러움도 있지만 매섭게 날카로운 칼바람이나 질풍이 있듯이 이런 느낌의 속성들을 때에 맞춰 조합시켜 싸워가면 전투방식도 꽤 늘어나고 다채롭고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picasso_park

높았던 나는 그 높이 그대로인데 갑자기 밑에서 치고 올라오는 느낌이야 파도가 날 넘어뜨리는 거와는 조금, 달라.
사랑은 알듯 말듯한 순간이 가장 아름답고, 진짜 둘이 하나가 되면 많은 느낌이 사라지고 없대. 그래서 오래도록 날 좋아하게 두고 싶었어. / 구파도,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와 안무 되게 파도가 몰아 치는 느낌이야
블루웨이브 - 실버🌊 20000w 잔잔한 파도를 형상화한 물결귀걸이, 시원한 느낌의 실버프레임도 추가되었습니다! 귀찌&은침변경 가능 문의는 DM or 카톡 플러스친구-머메이드포트


바람이

폭풍이란 큰 바람이오. 큰 바람이 불면 큰 파도가 치지. 큰 파도가 치면 큰 배가 흔들리고, 그러면 큰 배는 큰 대포를 쏠 수가 없소. 제기랄, 오늘은 강철의 레이디 휴일이란 말이오!
바람이 스쳐가도 머리카락이 흔들리고 파도가 지나가도 바람이 흔들리는데 하물며 당신이 스쳐지나갔는데 나 역시 흔들리지 않고 어찌 견디겠습니까. 김종원, 한 사람을 잊는다는 건. #대현예은 #비에이피
20080711 #블로노트 거대한 파도였던 날들 '혼란'이라 생각했다. 바람이 불었기에 가능했던 그 시간들은 가고 이제는 평온이 아닌 평온만이 고요하게 밀려온다.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CHERRY_BOY__421

구름 한점없이 맑은 밤입니다. 바람이 시원하게 붑니다. 파도가 잔잔합니다.


치는

으응 내가 잘못내렸나.... 왜 한강이 있지.....? 파도도 치는데...?
구경하고, 파도치는 것도 보면서. 대신 엄마가 걱정하는 건 네가 그렇게 쉬는 동안 쌓아놨던 모래성이 햇빛에 말라서 무너지고, 흐지부지 되지 않았으면 좋겠어. 쉬다가 언젠가 다시 돌아와 더 쌓을 수 있게."
기다려 이해해줘 아무것도 아니니까 나의 노래를 비웃지 말아줘 꿈의 흔적이 너의 오열이 내뱉을 수 없는 물거품 정원의 구석을 빛이 헤엄치는 하늘에서 떠들어대는 문자 속 파도 사이에서 네가 멀어졌을 뿐
호박님 와 저멀리 파도 치는 것 좀 보세요 나 호박님 그 각도에서 절대 보일리가 없는데요
사방이 힘찬 파도로 맥박 치는군요. 파도는 우리에게 있나니!
굽이치는 운명의 소용돌이 지나 오늘도 태양은 떠오르네, 음산한 해조의 하얀 파도를 지나 찬연한 아침햇살 빛나네!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2929S2

살짝 젖은 테트라팟 위에 앉아 발을 동동거리며 가끔 부딪치는 파도를 맞을랑 말랑
모드레드 클래스 라이더 보구 소용돌이 치는 파도를 제압하는 임금님 기분!ㅡ프리드웬 튜브 라이딩(아츠) 적 전체에게 강력한 공격 & 확률로 차지 1칸 감소(오버차지)
발목부분 파라락, 분모기가아니라 물총 같은 물줄기, 파도치는 장면등에서 비내리기, 던져저서 등쪽 맞는 장면에서 등치기... 4D에서 싫은 것 시리즈..
──아, 귓전을 치는 목숨의 파도소리. 내 지금은 한밭 물방울로 던지어져 망망한 허무에 안기었을지라도 나는 사랑한다, 파도의 그 영원한 혼돈을. 구자운, 도성
* 투명한 파도에 비치는 우리들의 모습은 푸르고도 멀었어. 그 날 나는 세상을 알았고 그건 빛이 되었어.
양귀자의 (모순)을 보면, 산길을 가다가 두 연인이 수박을 먹으며 서로의 얼굴에 씨를 뱉으며 장난치는 걸 봐요. 이미 죽은 사람들의 환영을 본 거지요. 아니면 귀신이든가. 요즘은 정말 파도 파도 다 시멘트
나도 천사님 모시고싶어, 제희씨-!!!!!!!(파도치는 절벽에서 소리치기)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bananafishnine

요 몇일 갑자기 이유모를 불면증에 우울증에 아주 감정기복이 파도를 치는데 여자들은 생리때마다 도대체 이걸 어떻게 견디는거야?
"저..저..어디 가실거예요?!" 눈 질끈감고 소리치는데 밍셕은 영문 모르겠다는 상태로 쳐다 볼뿐ㅋ "그러니까.. 제가 가이드 해드릴게요! 해안가까지 걸어가려면 좀 걸어야 되고,제가 스쿠터도 있고, 그러니까 방파제는 파도가 높아서 혼자가기 위험.."
내가 조금이라도 당신의 기분을 이해하는 날이 오게된다면, 아마 그 곳에 당신은 없지 않을까. 끔찍하게 흘러가는 당신과의 오르골소리가, 몰아치는 파도소리에 가려질 때 아마 그 곳에 당신은 없지 않을까. 쏴아아 쏴아아
그저 입술이 맞닿았을 뿐인데 제게 휘몰아치는 감정은 태풍 치는 바다의 파도보다도 강했다. 그제서야 그를 향한 호감에 확신이 들기 시작했다. 설마, 혹시나. 하던 것들이 이제서야. 막.)
구름 대빵 신기하게 생겼다 파도 치는 것 같아
파도치는 물결과 같아서, 웹표지 커미션(Ebook Design Commission), 연구작으로 진행된 작업물 입니다😁
요새 꽂힌 노래. 가사는 별로 안나오는데 잔잔하게 파도치는 해변가 같은 노래. 흐흥 🎶 지금도 듣고 잇지요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NEV3RBETTER

그러나 영상편지 앞에선 평소의 파도치는 문자를 좋아하는 애교맨이 되고 마는 설꾸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도치는 패드 + 뾰족한 리드 = 무조건 좋음 개똥벌레를 찍어도 좋음


마음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 LOVELYZ NEW SONG DESTINY IS #더쇼 REALLY REALLY GOOD #러블리즈 FIGHTING ALWAYZ
파도에 흔들리는듯한 마음으로.#
너의 숨을 사랑해. 바람의 한올 한올이 내 목숨보다 촘촘해. 물병에는 없던 파도가 일고 귓바퀴에서는 너의 선율이 보폭을 빠르게 해. 내 마음의 피복이 벗겨지지. 그대로 들키는 나. 달이 지는 속도로 아름다워지는 너. /서덕준, 달이 지는 속도
파도 소리같은 함성, 그 속에 서 있는 너는 꼭 머리색이 아니어도 내 눈에 띄었다. "수영아!" 반쯤은 그 함성과도 같이, 반쯤은 나의 마음을 담아, 너를 부른다. 이런 나를 모르는 너는 별 생각 없이 내 쪽으로
예감하지 못했던 그대와의 만남이 남겨준 아픔 익숙해지지 않던 외로움에 지새웠던 밤은 언제나 그리움은 밀려오는 파도 되어 내 마음 흠뻑 적셔 놓곤 했었죠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lhmmy93

파도 소리와 너의 목소리 별보다 더욱 반짝이던 깊고 까만 너의 두 눈 한낮의 해를 닮은 너의 마음 전부 다 이 계절이 품은 이야기
#더쇼 #러블리즈 그 꿈이 깨지길 이 밤을 깨우길 잔잔한 그대 그 마음에 파도가 치길
아직난사랑을잘몰라 오빨첨본순간 강하게 밀려오는 파도를느꼈어 내마음속한구석 까지도 깊이적셔 오오오오오 boy♡ #동원행쇼
언제나 마음속 ㅇㅏ주 깇은 곳엣 파도처ㅓㅁ ㄱㅖ소ㄱ 출렁거리며
개인적으로 토니 스타크가 만든 기술 중 가장 마음에 들은건 아이언맨1에서 모닝콜로 나오는 장면이다 "굿모닝, 말리부 오전 7시, 현재기온 22도, 날씨는 약간 흐리고 서핑에 적당한 파도"라고 하루에 대한 안내가 나오면서 잠
2.이제훈. 지금 열심히 마음을 다해 앓고 있는 분. 잘생긴게 최고다. 국내 배우는 처음으로 덕질했지만 인성도 연기력도 너무 훌륭해서 좋다. 파도파도 좋은얘기만 나오니 출구가 없네. 유일한 구멍이라면 소소ㄱ...읍읍
섢오 이름듣고 저도 모르는 새에 켜켜이 쌓아두었던 허전함이 거대한 파도가 되어 한꺼번에 밀려들어와 마음정리할 틈도 없이 머릿속 텅 비어버림. 허전함은 곧 애틋함으로 바뀌겠지만, 순간 느꼈던 그 빈자리가 너무 커서 늘 단단했던 판릔 와르르 무너져내리는거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REMYEONGJA

마치 거친 파도와도 같이 등골을 가로질러 마음을 미치게 하는 만남 그래 만남 꿈결이라고 착각할만큼 천진난만함에 빨려들 것 같은 눈동자 그래 눈동자
이태민 때문에 마음에 파도가 몰아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번 만났을 뿐이지만 사토시의 파도사로서의 자질은 훌륭합니다. 저로 하여금 아론님과 착각하게 만들었을 정도니까요. 하지만 자질과는 별개로 마음을 다스려야하는 정적인 수행 면에선 어떨런지.
마음 착한 파도 고마워❤
너무 이거임ㅋㅋ레벨 이번 노래 사람들이 사랑하는 여름의 반짝이는 이미지와 감성만 모아놔서 즐겁게 들을 수 있다 파도 소리와 너의 목소리 ,한낮의 해를 닮은 너의 마음, 여름 밤 꿈속, 초록빛~레몬빛~파란빛 여름빛! 알
3. 파도가 레드벨벳에서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칸이 모자라서 아이린은 마음으로 받습니다)
같이 파지 않아도 좋으니 사전설명없이 내가 얘기하는 얘네들의 얘기를 알아들어줘(의 마음으로 영업하고 있늡니다. 진짜 안파도 되니까 함만 해주셈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onlyhaknyeoni

( 네가 안심하는 것까지 보고서야 그제 마음을 놓는다. ) 그럼 파도 넣고 계란도 넣고 퐁당퐁당 해서 라면 끓여줄 거야?
아......파도씨가 마음에 걸리면 어쩔 수 없는건데 저 한과목만 지금 그러는거 아니야 ??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한 과목 때문에 그러기엔 시간이 ......ㅠㅠㅠㅠㅠㅠ
한국에 다들 오니까 뭔가 파도치던 내 마음이 안정된 기분.... 역시 같은 하늘을 봐야하나봄😂😂 고생많았다요 흐어헣💕
한 문장 마다 진심을 담은 윙훈의 말은 딥영의 마음 속에서 얽혀있던 실타래를 한 번에 가위로 싹둑- 잘라버렸음. 한껏 울고나니 개운해진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카톡을 읽은데, 뜨거운 감동이 파도가 밀려오듯 딥영에게 쏟아지고 있었음.
울고 싶어도 못 우는 너를 위해 내가 대신 울어 줄게 마음 놓고 울어 줄게 오랜 나날 네가 그토록 사랑하고 사랑받은 모든 기억들 행복했던 순간들 푸르게 푸르게 내가 대신 노래해 줄게 /이해인, 파도의 말


이리듐

키라끝말잇기 하자! 카논이리듐. 키라: 카논...먼저 시작해라. 키라그래 그럼...시소! 카논소르빈산칼륨 키라: 카논...미안하다. 다시. 키라파도! 카논도데실벤젠술폰산나트륨. 키라하기 싫은거지 너?!
민현 지루하다. 끝말잇기할래? 현빈 이리듐. 민현 현빈 아, 나도 모르게.. 형부터 시작해요. 민현 장소. 현빈 소르빈산칼륨. 민현 ....다음, 파도. 현빈 도데실벤젠설폰산나트륨. 민현 :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lefeudartifice0

스키드「심심하네.」 리비「그럼 끝말잇기 하자! 이리듐!」 스키드「야」 리비「아, 너무 짧았나? 그럼 스키드부터 할래?」 스키드「좋아. 그럼 산소」 리비「소르빈산칼륨」 스키드「너무하잖냐. 다시 해. 파도」 리비「도데실벤젠설폰산나트륨」 스키드「」
어린루돌프끝말잇기 해요! 죽음이리듐. 루돌프. 죽음너부터 시작할래? 루돌프네! 질소! 죽음소르빈산칼륨 루돌프. 죽음다시하자. 루돌프앗, 그럼 파도! 죽음도데실벤젠술폰산나트륨
개만득아 만득아 끝말잇기 하자 만이리듐 개 만너부터 할래? 개ㄱ, 그래! 질소! 만소르빈산칼륨 개 만알았어, 다시하자. 개그럼, 파도! 만도데실벤젠술폰산나트륨 개그냥 하기 싫다고 말
학 섢우야! 끝말잇기하자! 선 이리듐 학 ... 선 형부터 시작할래요? 학 응! 질소! 선 소르빈산칼륨 학... 선 아... 다시해요. 학 그럼 파도! 선 도데실벤젠술폰산나트륨 학 김섢


일이라면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심연이 존재한다. 깊고 어둡고 서늘한 심연이다. 살아오면서 여러 번 그 심연 앞에서 주춤거렸다. 심연은 이렇게 말한다. '우리는 서로에게 건너갈 수 없다.' 김연수, 파도가 바다의 일이라면


소리

(쏴아아- 파도소리가 들린다.)
파도 소리를 들어봐...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wanna_one_dann

같이 ㅏ나른하게 아무것도하지않고 보내는 여름도 즐겁겠다.... 나나가 중간중간 아이디어를 적거나 원고하는 끄적이는 소리.. 선풍ㄱㅣ 소리.. 희미한 파도소리.. 그것뿐.. (토시키는.. 뒹굴며 모기 찾기..)
파도가 데려온 여름의 사랑은 두 번 다시 오지 않는 애달픈 Festa 파도와 춤출 테니까 좀 더 크게 울려줘 소리의 마법 올해의 Festa #Bot
그럼, 너 열심히 생각하니까 나도 열심히 생각할게. 음, 뭐 파도소리라도 듣고 올까? 나른해져서 잠 오지 않을까. 응, 안 좋아해. 다른 우유는 마시기라도 하는데, 흰 우유는 정말 못 마셔. ( 네 말에 어깨 으쓱이고. ) 내가?
ㄷㅂ 하수도 물흐르는소리 장난아니다 먼 파도소리임
잔잔할 때에는 바람 소리 같으나, 큰 파도소리는 사람 여럿이 우는 소리와 닮았다.
170702 이달의 소녀 진솔 저 하늘 별은 비처럼 투명빛 🌟 부서지는 파도 소리는 푸른빛 🌊 #이달의소녀 #진솔
최애컾 내지 최애장르 파다가 내가 이대로 파도 괜찮은가에 대해 심오하게 고민에 빠진 지인들에게 까짓거 2차창작인데 뭐 어때요 꼴리는대로 내가 맛있게 먹음 되는겁니다^^ 거렷는데 내가 멘탈 깨져보니까 알겠어 그딴 개소리해서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lucida_0522

뀨웅 파도찡 목소리 어떤지 궁금하당
요가에서 특히 아쉬탕가에서 우짜이 호흡을 강조하고 파도 소리가 나야 한다고 하는데.. 여행 가서 수련했을 때 옆에 분은 정말 해일 소리를 내며 호흡을 하셨구 정말 잘하셨다😍😍😍 고래인 줄 알았서
오빠 이 파도 소리 들려? 파도 시원하다. 오빠 이 음악소리 들려? 노래 진짜좋다. 오빠 내 심장소리 들려? 나는 오빠가좋다♥
쉽사리 떨어지지 않는 발걸음이었지만 뒤쪽에서 들려오는 철썩거리는 파도가 마치 등을 떠미는 것만 같아 결국 한 발자국을 내딛은 냴이었다. 도르륵, 도르륵 캐리어 바퀴 굴러가는 소리에 놀란 새들이 파드득거리며 날아갔음. 새 날아가는 소리에 더 놀란 냴.
격식차리지 말아라. 너는 미츠히데나 내 처의 친척이지만, 연고만으로 묶여있는 것은 아니다. 시대의 파도에 흘러가, 젖으면서도 너는 계속 발버둥쳐왔다.. 네 소리없는 목소리가 내 영혼을 떨리게했다.
(파도소리 때문에 잘 안들린다)
그렇게 내뱉은 게 아닐까. ) 파도소리 말고 또 좋아하는 거 있어?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DIPEN_KM

"동굴 속은 어두워요. 까맣고 조용하고 혼자뿐이에요. 그래서 물속이 좋아요. 고요하지만 작은 소리가 들리거든요. 파도소리.. 물이 부딪혀 부서지는소리.. 난 그게 너무 좋아요."
그 이후로 인생의 한 분기점처럼 보이는 곳순간마다 샤이론의 귀에는 파도소리가 함께 하게 되는 거 주변 소리가 파도소리처럼 변하게 되는 거 너무 좋았어.....
다들 파도가 지나간 자리에서 패시의 ㅋㅋㅋ귀여운 꺄아아아 소리를 들으시랏ㅋㅋㅋㅋㅋㅋ 마치라잌 한마리의 까마귀ㅋㅋㅋㅋㅋㅋ
음, 여름방학은 자주 별장 테라스에서 파도 소리를 들으면서 지내.
카산드라요즘 불면증에 시달려서 잠이 잘 온다는 파도 소리 CD를 샀다. 확실히 잠은 빨리 들었는데...뒤엉킨 다시마를 풀지 못하고 바닷가까지 쓸려온 수달이 되는 꿈을 꿨다. 무서워서 잠이 깼다.
붓서지는 파도 소리는 푸른빛~~~~~~~~
물결마을 좋아... 부드러운 배경음악과 잔잔한 파도소리의 조합이...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baby_chicken_

약간 그 캐리비안 파도풀장에서 파도치기전에 뿌우우 하는 소리 나는 것 처럼
목소리의 떨림 숨길 수 없을 것 같아, 말 없이 고개 젓다가 끄덕인다. 연신 네 얼굴 살피는 눈동자 너머 파도가 일렁이는 듯 했다. )
샴슈 파도? 무튼 물소리 존좋
하나비 촤령지의 파도소리..! 다음에는 폭죽도 가져가야지 오스트도 틀고....
찬 요즘 불면증에 시달려서 잠이 잘 온다는 파도 소리 CD를 샀다. 확실히 잠은 빨리 들었는데... 뒤엉킨 다시마를 풀지 못하고 바닷가까지 쓸려 온 수달이 되는 꿈을 꿨다. 무서워서 잠이 깼다.
11. 원피스 코요태가 불렀답니다 거센 바람~~ 높은 파도가~~ 우리 앞길 막아서도~~ 결코 두렵지 않아~~~ 1절 김종민씨 목소리 너무나 감미로운데 감미로워서 욱김 이유는 몰겠어 ㅋㅋㅋ 걍 너무 욱겨
왕자님들의 오모테나시 새로운 박명의 때 푸르게 반짝이는 모험자 (가챠 이름은 파도소리 어쩌고저쩌고)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idaidadesudesu

시보년이면 우린 아직 한참 절머! 서른다섯도 안댓다구! 파도소리가 너무 드꼬시퍼, 곤조...😂😂😂


파도

10. 감정기복이 파도급이예요 요새는 조용조용한데 예전에는 무슨 토네이도에 쓰나미 몰려오는줄....(๑´Д`ก)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jisunglove7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Aaaaa0__0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1sangsang_2sang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PAKSSAE_97

파도 바다 오비토 눈을 느낌 바람이 소리 theloveX05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