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리네

효리네 민박 3화에서 불 다 끄고 쏟아지던 별들을 보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 대화가 인상적이다. "계속(하늘을) 쳐다보니까 더 많이 보이고 더 반짝이지 오빠. 나도 오빠가 계속 쳐다봐주면 더 반짝인다."
이효리네 집 내 과거 본가랑 꽤 가깝..은 개뿔 멀다 ㅡㅡ
이효리 너무 좋다. (효리네 민박)에서 부부가 서로에게 어떻게 매번 잘할 수 있냐는 말에 '돈 안 벌고 편하면 잘할 수 있다'고 말함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집에서 이효리가 과즙메이크업 한답시고 화장햇는데 숙취 메이크업처럼 되서 김상순한테 숙취한것 처럼하는 메이꾸업이 요즘 유행하는 과즙메이크업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 보면서 느낀건데 이상순 이사람 너무 멋진듯.. 이효리가 왜 결혼했는지도 알거같고.. 높은 자존감에서 나오는 배려심.. 둘다 너무 편안하고 행복해보였음.. 부러워 ㅠㅠㅠㅠ
혀리효리네 민박 아이유랑 이효리가 나무귀엽ㅈ고,,, 이효리 남편분ㄴ도 괜찮은 사람ㅁ이앗다,,, 둘이 너무 꿀떨ㄹ어지고 귀야워ㅠㅠㅠㅠ고앵이랑 개도 졸라많아서 치유됨
170709 jtbc 효리네민박 4화예고.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MyloveKBS

효리네 민박에서 아이유가 이효리 민박집에 간 거 보면서, 우리 시대의 아이콘이 아이콘을 만나러 갔네라고 생각함. 그리고 아이유도 이효리가 이상순을 만난 것처럼 좋은 사람 만나게 될까 얘기하다가 "아이유에게는 유인나가 있자나"라는 결론을 내림
윤식당이니 효리네 민박이니 이게 YOLO랑 관련이 있다고...? 너무 비현실적인데 저거 보고 낚여서 떠나는 바보가 있다면 좀 심각한거 아닌가. 이효리는 못해도 이자만 받아 먹고살 자산이 있을테고 윤식당은 대놓고 걍 노는데.
효리네 민박집 재방 봤는데 밤에 집마당에서 불다끄고 하늘 별보며 이효리가 이상순한테 한 말 너무 이쁘다:) 별 계속 보고 있으면 더 많이 보이고, 더 반짝이지? 나도 오빠가 계속 봐주면 더 반짝인다


사람

듣는 사람으로서 본인이 아쉬울 수 있고, 그 아쉬움을 솔직히 밝힐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효리가 왜 그렇게 달라졌는지 그 다음, 현재를 이야기해야 하는 게 아닌가. 나는 이해할 수 없다고 달라진 사람에게 계속 과
나는 그런 사람 만나고 싶다 이효리 말처럼 나한테 잘 맞는 사람. 내가 기분 안 좋으면 먼저 같이 내가 좋아하는 거 같이 하자고 제안하거나 그런
lcsi와 mbti와 섞어서 사람 유형 넘겨 짚기(?)를 종종하는데. 그에 따르면 이효리는 주도형 infp고, 아이유는 분석형 istj다. 둘이 같은 점은 내향. 다른 점은 그 외 전부 ㅋㅋ
10. 타래 못찾고 있었는데 마침 알림창으로 보내주셔서....이효리이이이ㅣ 이 포도당같은 여자!!!!!!!!!1111(´༎ຶ۝༎ຶ`)❤️이 미친 퍼포먼스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11(´༎ຶ۝༎ຶ`)❤️(´༎ຶ۝༎ຶ`)

이효리가 자기 집 고양이 삼식이한테 사랑한다고 속삭여주는거 너무 감동이다 흑흑 동물 키우는 사람들은 다 알거야 나도 가끔(아니 자주) 우리집 고양이 붙잡고 귀에다가 사랑한다고 하고 뽀뽀 쪽쪽 한다 정말 바람 불면 날아갈까 세게 잡으면 바스러질까
유재석의 저런 태도야말로 이효리가 서울이란 도시, 예능이란 방송을 기피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많은 사람들 보기 편하고 쉽게, 그 보편의 폭력이 지겨워서 이효리는 마음껏 솔직할 수 있는 제주로 떠났다. 그리고
'그래도 저는 예전 이효리가 좋아요'이랬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는 '아 그럼 그럼'이라고 얘기함 방송을 보는 사람마다 다 다른 의견이있을 수 있는데 하지 않은말을 가지고 오해하게끔 말하진 말자고요ㅡㅡ
마이웨이면 하고싶은대로 해도 좋지만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주길 바라면서 고집을 부린다면 자의식 과잉임. 리얼을 기어코 찍은 김수현도 그랬고. 하지만 이효리의 음원차트 결과를 마음은 안좋겠지만 그래도 냉정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고 더 좋아짐.
이효리님이 그랬잖아. 다 돈탓이라고. 먹고사느라 고된 사람들에게 감정까지 언제나 촉촉하길 바라는 건 힘든거지. 당장 나부터도 나의 감정과 고통, 그 안에서의 피곤과 짜증인데, 상대만 순수하고 해맑길 기대하는 건 무리
웨요 안그렷다구 안파는게 아냐! 실제 사람을 파는건 아라시뿌니고 한국에서 젤 조아하는 사람은 이효리이다
25. 이효리 핑클 이효리도 좋았고 솔로 이효리도 좋았고.. 그냥 모든것을 좋아했고 닮고 싶었던 사람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bts_rabove

이효리 라스 나온 거 보고나니 두 시야(아까 두 시 전에 자겠다고 다짐한 사람)
설숩러들은 이제 원빈 이나영 이상순이효리 알페스하는 사람들 된거다
네이버 갔다가 이효리 컴백하니 생각난건데, 팬은 아니었는데 신기하게 제일 실물 많이 본게 이효리였음. 제일 기억나는게 유고걸 사녹 때였는데 그 무대보고 저런 사람이 연예인이구나라고 처음이자 마지막 느꼈던거 같음. 참 어렸는데도 프로페셔널 하다 느꼈었고
오빠랑 연애하며 가장 좋은점은 내가 사랑할줄알게해줬고 상대방으로인한 기쁨과 행복을 알게해주는거였는데 이효리 말대로 오빤 나랑 정말 잘 맞는 사람인거같다
그냥 이효리 선배가 이번에 컴백하고 인터뷰하는게 너무 멋있어서 ~ 내생각 이놈들 생각 하니까 떠올랐어 물론 이건 이불킥은 아니지 ㅋㅋㅋ 나도 멋지고 싶다 ㅎ 적어도 니네들한텐..물론 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멋지고 싶어. 노
이효리에 대한 생각이 딱히 없었고 예전에 아주 조금 있었다면 부정적이엇던거 같은데 요즘 느끼는 이효리는 참 멋진 사람이라는 생각이 든다. 거친 소용돌이 속에서 여러 과정을 거치며 자신만의 무언가를 찾거나 갖게 된 것은
어떤 사람과 함께 하느냐는 정말 중요한 문제인데 지금의 이효리는 이상순이 없었다면 아마 다른 모습이었을 듯. 크게 화내지 않는 사람, 선천적으로 유하고 따듯한 사람, 여유의 중요성을 아는 사람과의 시간이 일년 십년 이십

해투 조동아리? 그 코너 이효리 나왔다길래 얼마전에 봤는데 좀나 못봐주겠다 ㅋㅋㅋ 유재석을 중심으로 90년대 말~2000년대 까지 메인 엠씨나 예능 메인 패널 자리 하던 사람들 대체 언제까지 추억팔이로 방송하냐 ㅋㅋㅋㅋㅋㅋㅋ


이상순

이효리 마인드 너무 좋다. 돈의 가치를 인정하면서 쿨하게 자신에 대한 오해들을 정정한다.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스몰웨딩이 실은 호화웨딩이었고, 이상순과의 예쁜 일상은 돈이 많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한다. 스스로를 애써 포
이효리-이상순 커플과 우리커플은 진짜 비슷한게 많다 다르다면 돈이없는거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이상순 깨쏟는 영상클립에 꽤 많은 댓글이 '돈 많으니까 저러고 살지..'여서 좀 놀랐다. 물론 돈도 중요하지만 저 커플이 보여준 건 그게 아니잖아. 그럼 정유라는 돈 많은데 왜 그러고 사는데.
이상순"지은아 오빠가 말 놓을 테니까 너도 말 놔" 이효리"오빠가 뭐야 아저씨지!"
이효리 이상순 부부 너무 좋아 아 내마음의 힐링
이상순이랑 롤러코스터 보컬이랑 연인이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사실관계는 알 수 없으나, 그 얘기를 듣고나니 이효리 노래하는 음색이 롤러코스터 스타일로 변한 것 같기도 하다.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ivory_sweater


모습을

난 유재석이 이효리가 '' 나이가 들 수록 내려놓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 '' 라고 하셨는데 유재석이 그럼 안된다는 발언이라도 한 줄 알았다 너무 몰아가는 거 아닌가 싶고 변한 모습을 포용..? 이라고 말씀 하신 걸로 기억 하는데 거기에 대고 또 전
난 유재석이 이효리가 '' 나이가 들 수록 내려놓는 모습을 보이고 싶다 '' 라고 하셨는데 유재석이 그럼 안된다는 발언이라도 한 줄 알았다 너무 몰아가는 거 아닌가 싶고 변한 모습을 포용..? 이라고 말씀 하신 걸로 기
이효리 좋은데 음악적 감은 떨어짐. 하지만 그걸 또 쿨하게 인정해서 더 좋다. 그러나 하고싶은 음악을 하면서 오랫동안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가 아니라면 대중이 자신의 어떤 모습을 좋아해줬는지 고찰해볼 필요가 있다. 내가 하고싶은 것도 좋아해주세요
이것만보면 이효리가 '저는 나이가들 수록 내려 놓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요 ' 했을때 유재석이 ' 아냐 내려놓지마 '라고 말한줄ㅋㅋㅋㅋ들어보면 '아 그래요 '이라고 얘기함ㅋㅋ 또 '변한 저의 모습도 포용해주세요 '라고 말한 이


오빠가

되게 신기하지 오빠 별을 계속 보고 있으면 더 많이 보이고 더 반짝이지? 나도 오빠가 계속 봐주면 더 반짝인다 - 소길댁 #이효리 -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이효리 매이크업 진짜 넘 찰떡처럼 어울린다
다시 그림그릴려고 앉았는데 라디오스타 이효리 모음보고있넼ㅋㅋ

이효리씨 나온 라디오스타 보는 중인데 센 언니 어쩌고 하는 얘기에 벌써 지쳐버림...
와 진짜 라디오스타 이효리편 보는 데 와.... 언니... 혹시 저세요?
(라디오스타)에 이효리가 나와서 (습관)을 불렀는데요, 저도 음색이 비슷 / 노래랑 잘 어울린다, 는 생각을 했었어요... ^^


연예인

산다는 연예인한테! 이효리한테 그래도 대중이 원하는걸 따라가야한다고 강요한적 없다구요
"아이돌 이후에도 자신만의 서사를 만들어, 누구의 아내이자 엄마가 아닌 주체적으로 소비되는 보기 드문 여성 연예인” [캐릭터 오디세이] 팜므파탈과 생태여성주의 사이의 주류 아웃사이더, 이효리
이런거 보고 이제 예능 캡쳐로만 연예인 언행 판단하는거 안하기로 했다. 이효리가 단순히 돈 많아서 그런 삶 살 수 있다고 한 걸로 그친건 아니고 자기가 어떻게 살았고 무얼 희생해서 이런 삶을 살 수 있는지, 그게 얼마나 특수한 경우인지
이런거 보고 이제 예능 캡쳐로만 연예인 언행 판단하는거 안하기로 했다. 이효리가 단순히 돈 많아서 그런 삶 살 수 있다고 한 걸로 그친건 아니고 자기가 어떻게 살았고 무얼 희생해서 이런 삶을 살 수 있는지, 그게 얼마나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lalalala0216

태어나서 가장 처음으로 좋아한 연예인 이효리


알았다

예전의 이효리가 좋아요 라든지 그런 말 한 줄 알았다 그것도 그냥 '그럼 그럼' 같은 뉘앙스로 말 하지 않았나ㅠㅠ


언니

이효리땜에 본 라스에서 채리나한테 덕통 다시 당함. 아 맞아 나 채리나 짱 좋아했었지 하고 다시 파는 중임. 언니 최고. 제발 솔로라도 해주라... 춤 노래 선곡센스까지 다 있쟈나.... 코디는 음.. 예전갖 찾아야할 것 같구
13 이효리 말이 필요없다 이 언니도 최고다
아 오늘 유튜브 보다가 이효리 인스타라이브에 나온 지은언니 봤어
아나 진짜 이효리 언니랑 나랑 무슨 동성동본 동상이몽 자웅동체 인줄 알았어;;; 어떻게 이렇게 말 한마디 한마디가 내가 하는 거 같지?


우리집

우리집 강아지 이름 다 엄마가 지엇었는데 너무즉흥적임 첫번째로키운 민니핀이 너무날씬해서 이효리라고 짓고 효링의새낀는 자기엄마를너무괴롭혀서 이깡패가튼년아하면서 깡순이라고짓고 막내는 엄마가 김치먹다가 생각나서 넌 김치해라 해서 효리 깡순 김치임 ㅋ ㅋㅋㅋ

우리집 강아지 이름 다 엄마가 지엇었는데 너무즉흥적임 첫번째로키운 민니핀이 너무날씬해서 이효리라고 짓고 효링의새낀는 자기엄마를너무괴롭혀서 이깡패가튼년아하면서 깡순이라고짓고 막내는 엄마가 김치먹다가 생각나서 넌 김치해라 해서


인스타

이효리 인스타 라이브를 했는데 거기서 체리밤 무대를 봤나봄 그래서 이효리가 마크보고 쇼미 나왔던 애 아니냐고 했는데 그게 고랩이긴 했지만 무튼 이효리 마크 아는 것 같았음
이효리 개쩌로;; 몸에 팬들 싸인 받고 무대한대;; 싸인하는거 인스타 라이브함;;
이효리 블랙 뮤직비디오개좋타 그 서부 사막 약간미국국뽕삘 힙스터인스타그램같음(?
아이유양이 오늘 이효리 선배 인스타 라이브에서 부른 즉석 밤편지 좋네요


예능

이효리라는 가수의, 서울이란 노래가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 그러나 그 익숙하지 않음을 가지고도 얼마든지 예능으로 풀어갈 수 있는 것 아닌가. 나도 가끔은 서울이란 도시가 좀 생경하게 느껴진다거나, 제주도에서
예능이고 농담따먹기가 주인 프로니 드립 돔 치다가 이효리의 이야기를 들으며 유재석 김용만 등이 그렇구나 그랬구나 하는 그런 장면이였을뿐인데 정말 배부르시겠어요 너무 진지를 많이 잡수셔서 ㅎㅎ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OIIO_00i3

수드래곤 자꾸 예능에서 돈얘기 쫌 구럼... 이효리 생활비 추자현 출연료.. 잘먹고 잘살겠지..ㅡㅡ


음색이

근데 이 노래 듣다가 문득 든 생각인데, 조원선 씨랑 이효리랑 왠지 음색이 비슷한 느낌...


의정부고

의정부고 이효리도있다
의정부고 이효리에 너무 크게 웃어버렸어.ㅋㅋㅋㅋㅋ 너네 정말ㅋㅋㅋ
의정부고 이효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박

민박집보고나니깐 이효리보고싶다...


이효리

와 해피투게더 이효리 나온 거 재방 보다가 경악했다. 싸이 강남스타일 음원판매로 낸 수익이 고작 3,800만원이라고?!?!?!??? 음원유통구조 엉망인 거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이 정도였어???

ㅂ빨리 이효리 노래를 듣자 (?
미친ㅋㅋㅋㅋㅋ 이효리 개부럽다 돈 많이 벌 때 집 몇 채 사뒀다가 돈 떨어지면 한 채씩 팔아서 쓰는 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어떤 것보다 강렬하게 부러움...
지금 이틀째 이효리한테 이효리크러시당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만 벌 줄 알지 할 줄 아는 거 아무 것도 없는 두 여자의 케미란,, 이효리 어머니가 시어머니한테 "이런 딸 시집보내서 죄송합니다" 했다고 해서 '무려 이효린데???'하고 인상 찌푸리다가 이어진 이효리 멘트에 또 웃게 되고 😂
본인은 스몰웨딩이 아니라 초호화 웨딩을 했다고 생각하는 이효리 분.. 제주도에 그렇게 넓은 마당이 있는 집에 친구들 비행기 티켓 다 내주고 숙소 다 잡아주고 마스터쉐프코리아 우승한 분이 아침부터 밤까지 요리 만들어주고 국내
청하가 이효리선배님 막방이라구 슬퍼하다가 그래도 레드벨벳선배님들이 컴백하셔서 넘 좋다구햇어 요즘 자기 성공한덕후인 거 간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명한 선배님들이랑 같이 활동해서 좋다구 그런당
이효리,황정민,에릭 애니콜 CF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udaqueness

황정민,권상우,이효리,에릭 애니콜CF
저도 이효리는 봤어요. 조만간 트위터에도 쭉쭉 올라오길 바랍니다.
ㅌㅋㄱㅋㄱㅋㅋㅋ이효리 말하는거 대박웃겨ㅠ
여배우중에서는 송지효.. 솔로 가수 중에서는 이효리...남배우 중에서는 박뻐검
어쩌다 보니 이효리 이웃주민 ~.~
데뷔전 뉴스에나온 고3 이효리
170707 #마마무 Q.기사 나오고나서 이효리 선배님 만나봤어요? 저희가 직접! 뵐라고 씨디까지 샀거든요 씨디를 저희가 사서 거기에 정말 정성스럽게 치장을 했습니다.. 만나기가 힘들어요..ㅠㅠ Full ))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lalalala0216

이효리는 트렌드를 한참 앞서간다고 종종 느끼는데 4년전 bad Girls 도 스타일링도 지금시대를 씹어먹는데 심지어 페미니즘을 노래했다... 오히려 4년전 보다 퇴보한거 같다. 지금 저 노래 나왔으면 메갈이라고 욕을 먹었
내가 좋아하는ㄴ 여성 유명인 -) 김연아, 이효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성격 넘 비슷한거아니냨ㅋㅋㅋㅋ
[엠빅의 금주의 K-POP] '갓효리'디바 #쇼음악중심 을 온통 #Black 으로 물들이셨다,, #이효리 충성충성^^7 #쇼음중
이효리씨 저는 돈이 조따많자나요( 이걸 산록님이 눈새 카게야마로 트레해조따.. 최애지만 동그란 뒤통수를 탁 해보고싶은 귀여운 얄미움이다(부들부들)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내동생 이효리는 알아도 유고걸이란 노래는 모른다 왜냐면 그 노래 나올때 태어났거든 ㅎㅎㅎ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2016_apit_a_pat

방탄이 누구보다 잘나가고 있는데..웃길수도 있는 얘긴데 난 가끔 내 하나밖에 없는 후배인 이 놈들을 보면 안타깝다~ 숨쉬는 것도 굉장히 조심해야하는 그런 느낌? 물론 잘 몰지만 ㅋ난 얘들이 이효리 선배 처럼 됐음해 힘듦에도
이효리 서울 뮤비 너무 예쁘고 멋있다. 스무살이래도 믿을것같음. 특히 입술 피어싱 정말 잘어울리고 인상적이다. 나도 하고싶은데 같은피어싱 다른 느낌이겠짘ㅋ
그나저나 이번에 나온 이효리분 앨범에 SEOUL 이라는 노래.. 묘한 중독성이 잇당
이효리 편 보면서 개같이 웃엇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존나 벌어서 이효리 처럼 살고 싶다ㅠㅠ
이효리 보면 내친구 ㅇ ㄴ 랑 진짜 비슷하다 ㅇ ㄴ도 좋은 남자 만났으면 좋겠다
이효리가 세상에서 제일 잘생겼다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KOSTATIN

이효리와 도수코 모델들....그리고 차은택
이효리는 진짜 매력쩌는거같음 ㅋㅋㅋ
이효리&에릭 비주얼폰CF
19. 이효리님,,,, 진짜 그냥 ✌멋있음 ✌(이거 하나로 설명가능
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이 대화의 종착점은 어디인갘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는 거꾸로 해도 이효리
이효리는 컴백했고 도부의 연애세포도 돌아왔다.
이효리가 부른 거 듣고 요즘 꽂혔어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9owoo

170706 슈스의 입장이 되어본 적 없는 범인의 사고방식에 무심코 빵터짐ㅋㅋㅋ #이효리 #해피투게더3
이효리 한복입은거 보고 누가 유교걸이레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이효리노래 짱좋아
다들 이효리의 무대영상을 보세요
아낙ㅋㄱㅋㅋ ㅋ살규님넘힙하신데요? 살짝 이효리같았어욬ㄱㄱㅋㄱㅋㄱ먼가사줄게에서느껴지는 여유☆
170708 신촌 팬싸 프리뷰 오늘 이효리선배님 만난 소감🙊🙊🙊🙊 썰푸는데 너무 귀엽짜냐아아으앙아앙앙
나도 나중에 이효리처럼 제주도 가서 살고싶다 조용하게 하루하루가 너무 시끄럽고 시도때도없이 일생각뿐인게 너무 싫타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juber2539

어 아 이효리 노래 어렵다고 호불호 갈리잔음 이상하게 나는 다들 불호라는 노래 혼자 호임;;;; 조은데..
2013년에 나온 4년전 노래 bad girls 이효리의 미친 톤파괴와 페미니즘을 볼수있다 4년전이라고는 생각할수없는 메이크업과 스타일링ㄷㄷㄷ
fave songBlack by 이효리 #jotafm
이효리 서울 뮤비보다 울었다 진짜 너무 아름답다 와
29. 이효리 진짜 최고다 얼른 컴백해주세요,,,이효리 없는 세상 상상못해..
이효리 . . .김구라보고 얼굴괜찮다고햇엇냐 ㅡ . . .
꿈에서 이효리님이 영어 선생님으로 나오셨는데 나한테 교과서 본문 읽도록 시키셨고ㅋㅋㅋㅋㅋㅋ나는 엄청 버벅거리면서 읽었다. 아니 진짜 너무 처음 보는 단어들도 많고 어려웠음...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hed9er

진짜 이상한 꿈이었던 게 학교 끝나고 갑자기 규현님 차 타고 고기집에 갔는데ㅋㅋㅋㅋㅋ전현무님 계셔서 합석해서 고기 굽다가 이효리님도 오셔서 합석함...나중에는 전현뮤님은 가시고 셋이서 오렌지 주스에 소주 타서 한 잔씩 마시는 장면으로 꿈이 끝났다...
ㅋㅋㅋ 원래 서울살때도 차는 작은거 탁던데.. 암튼 요즘 이효리 나오는 프로 재밌게 보고있어요~ 가식없고 제대로 놀줄알고 좋네요.. 우리동네 살았었는데.. 구아나랑 순심이도 보고
이효리 "골도 절대 안 되고 배꼽도 안 되고... 아니 보여준다는데 안 돼??"
이효리 자기반성 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저 사진 보고 존나 송창식인데 뭐가 힙하냐라고 생각했는데 어제 해피투게더에서 최근 의상 행보에 고나리질하는 빻남 새끼들보고 "그럼 이젠 편하게 입는 게 트렌드가 되겠죠"라고 하는 거 보고 진짜 대단한 사
이효리는 열심히 현재를 살고 있고 계속해서 변화를 꿈꾸는데, 아재들은 옛날에 잠깐 누리던 인기에 기대 그때의 영광을 재현해보려 똘똘 뭉치는 거 너무 구려.
아이유사랑해ㅠㅠ 좋아하는 아이유에 좋아하는 이효리 조합 진짜 대꿀아닌가... 게스트는 됐고 저들만 찍어죠....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jtbclove

[ Ziu · Instagram ] (170709) '형들이랑 연습 중 쉬는 시간에 윤호형이 아주 좋은비트를 틀었습니다ㅋㅋㅋ알고보니 이효리 선배님 노래였어요ㅎㅎ.. #VAV #브이에이브이 #Ziu #지우 #ABC #Middl
이효리랰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상상도못했네
한국에서 쿠르상이 번 돈이랑 꼴아박으묜 세부 가판대 하나는 가지 않겠어요? 그래서 결혼식은 세부에서 하나요? 홀 비행기 값 대주면 갈께요 이효리식 웨딩
저한텐 마크리가 이효리고 전지현입니다
이 장면이 이렇게 과대하게 글이 쓰여질만한 내용이였는지 같은 방송을 본게 맞는지 참 놀라워서 글을 달게 되네요 유재석 포함 해투 엠씨들 저 질문은 이번 이효리 신보에 대한 다수의 반응을 대신
아 이효리 너무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돈떨어지니까 기어나왔다'는 과장새끼... 니는 봉사할라고 출근하냐????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lovedeep510

이효리 분 음악으로 매력을 드러낼 최대치는 미스코리아랑 밷걸이었던 거 같음.
삼성 2000년대에는 이효리 주연의 애니 시리즈랑 음악으로 세상을 구하는 애니밴드 만들어서 대박 터트리더니 요새는 왜 이런 거 안 만드냐? 섭섭하다.
이효리씨 때문에 딥쓰롯이 너무 바르고 싶어가지고는,,,
애플뮤직에 왜 이효리 신보 없쪄?
이밖에 김태우, 이효리, 소녀시대, 지코 등 컴백 소식만으로도 가요계를 뒤흔드는 최고의 스타들의 컴백 소식까지 만나볼 수 있다. SBS 'The Show News' hosted by P.O will discuss Z
[7/11(화) 엠뮤톡] 13시 11분 시작! 오늘의 순서 이효리/다이아/비투비/레드벨벳/국민의 아들/하이라이트/방탄소년단/인피니트 날씨 변덕에 지쳤을 땐 엠뮤톡으로 힐링~!
진짜 이효리님 너무 멋있다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bewithyou_i

이효리 무대 보고 한 번 경악. 라디오사타 나온 거 보고 두 번 경악. 다들 진짜 못됐음. 말리지도 않고 잘한다 잘한다...T.T
핫펠트가된 이효리..
이효리 배두나에 '동상이몽2'의 추자현까지... 실로 79년생의 역습. 그런데 벌써 79년생이 포털 프로필에서 나이를 감출 때가 됐다니.
이효리 라스 짤 중국에까지 퍼졌넼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효리가 말했지 "그 놈이 그 놈이다." 그러가요 여러분....
트위터의 호평과 달리 이효리의 블랙은 결국 차트아웃. 음악컨셉이나 안무나 매니아층이 좀더 어필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오히려 기타를 들고 포크송으로 했으면 나았을듯도. 보컬보다는 네러티브가 강점인것 같기도.
이효리가 결혼하면소 자기거 바람필까봐 결혼이 걱정된다고하는데 나도 이거야 이거 연애부터도 이미 내가바람필까봐 걱정이야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333Trisha

이효리 무대 이제봤는데 포스 장난아니다....
MC들이 지들이랑 콜라보하려면 예약을 해야 된다며 이효리도 예약해놨다고 약 팔았는데 그거 진짜로 믿은 거 같음
이효리가 저렇게 자세하게 남 걱정을 해줬다니 더더욱 같잖고 어이없네 ㅋㅋㅋ저번에 동성커플한테도 시혜적인 헛소리하더니 가지가지한다 ㅋㅋㅋㅋ
팬은 자기 최애 닮는다더니 이효리팬들 왜 저렇게 같잖지...;;;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hyuk7595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instiz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withMBC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LoveyS2iu

이효리 효리네 사람 이상순 모습을 오빠가 알았다 osh_kj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