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두

근데 넉살 작두 할텐데 흠.... 큰일임
아 넉살 보고싶다 작두 랩 하는거같은데
넉살 작두비트한다하지않앗나
???????? 뭐냐 작두 비트에 랩을하네??????????????? 넉살 있는거 알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2차예선 작두하지않냐
아 작두 넉살 제일좋아
와 넉살 작두골랐엌ㅋㅋㅋㅋㅋㅋㅋ 음질 젤 좋은 라이브 영상 득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HanaAlice1001

넉살 작두는 그냥 사기카드 들고온거 아니냐
님들 이 거 딥플로우의 작두라는 곡 넉살 파트가 조오오오온나 쩌니까 유튜브 검색해서 들으새요
넉살 작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넉살 (작두)는 가사랑 비트가 짝짝 붙네. 다른 곡을 봐야...
아니 근데 넉살 전에 나온 사람 비트 작두 골랐다고 짜르는건 뭐고 넉살은 모야 그냥 본인 노래라 그런건가 내가 또 모르는 이상한 힙합 리스펙 어쩌구 문화가 있는거니
넉살형.. 2차 예선에 작두벌스 쓰시면 우째요.. 벌써부터 치트키 벌스 쓰셧네
넉살 작두 실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긔

크으 넉살 작두 나왔다 미쳐벌여 아주그냥
아ㅏ 넉살 ㅠ 😂😂😂 작두 미쳤ㄷ다... 비트 처음 듣자마자 으이야ㅑ~~~~😭💖💖💓❤💥💥💥💥
넉살 어제 60초 미션에서 작두 본인파트 불럿어요 저 그거 보면서 쉬쌀뻔
헤 넉살 쇼미2차에서 작두비트에 자기벌스그대로했네
쇼미 이제봤는데 제이케이는 심사위원을 하면 안될거같고 넉살은 작두벌스한다는거 알고있었지만 생각보다 턴업도 안되고 실망스러웠음 그럴만도 한게 2년넘게 한거라...
넉살은 왜 작두 재탕함?
넉살 2차예선에서 작두 자기벌스 그대로썼네 ㅋㅋㅋㅋㅋㅋ 치트키오졌고 ㅋㅋㅋㅋㅋㅋㅋ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mark_is_god0802

넉살 작두 부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두 넉살파트 가사 ㄹㅇ루다가 좋음
어제 쇼미더머니봤는데.넉살언니 머리 볼륨 부러웠어.. 짐 작두 듣고있구...
오늘의 추천곡 딥플로우 - 작두(feat. 넉살, 허클베리 피) 비트에 3명다 미친듯이 힙힙해서 몸에 수분이 안 나올정도로 오줌을 눌 수 있습니다
작두 들을 때는 넉살 부분만 기다리죠
작두 〰.〰 넉살 뭐랄까 정이간다 넉언니,,
넉살은 2차때 너클플로우를 하고 본선에서 작두를 했어야됨

헉 넉살 왜 여깃쪄 ㅠㅠ 💖💖💖 세산에 씹덕킹이쟌아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ㅌㅌ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당장이라도 작두 탈고 같은데 ~~~ !


좋게

와, 형 성실하시네요. 다른 사람들은 농땡이 치는 분들도 많은데~. (넉살좋게 네게 다가가 옆자리에 서곤 씨익 웃는다.) 아뇨, 저도 형 도와서 할게요, 청소. 도우면서 살아야죠~.
넉살좋게 말하면 웅이 고개 끄덕이다가도 멈칫하고 안 노려보면서 한 대 더 맞을래? 할 거 같다 그렇게 서로 얘기는 하는데 일방적으로 질문하는건 안이고 대답하는건 웅임 그러다가 웅이가 문득 아까부터 궁금했던거 야 근데 너 스케줄은 다 어쩌고 왔어?
(넉살좋게 대하는 너를 보며 빙긋 웃어)물론이죠-편한대로 부르세요
내 나이에 예민치 않아서 다행인줄 알어, 아니었으면 무슨 일 당했을 지 모른다-(넉살 좋게 그도 웃어보였지. ) 사투리의 축에도 못끼는 말 버릇, 정도랄까. 비슷하지 뭐어. 친구 먹기 좋은 나이네,(하곤 피식 웃어보였더라.)
많이 생겼제~ 이렇게 만나게 된것도 인연이니 우리 모두 친구 아이가!(넉살좋게 말하고는) 또래 아들을 이래 많이 보는건 처음이라 즐겁데이~
「그치만 뭐, 여름은 싫어한달까」고양이를 쓰다듬으면서 너는 넉살좋게 중얼거렸어 #Haze_Days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_0921_owo

평범한 농사꾼 1인 유소월. 그리고 그 지역의 용사 지서. 마왕이 나타났다는 이야기에 용사인 지서는 마왕토벌에 나가게되고 소월은 지서가 다치지않게 몰래 따라가는데 자신의 일족을 몰락시키고 숲에 사는 마법사 운룡이를 만나게됨. 운룡이에게 넉살좋게 웃으
즴인이는 이 상황이 고마운 거야. 졍극이도 놀랐을텐데 기지 발휘해서 넉살 좋게 대한 것도 너무 고맙고. 근데 회사 앞이라 표현 못 하고 괜히 졍극이 넥타이만 만지작거리고 부리 툭 튀어나와. 물론 말로는 안 했지만 졍극이
센짼 같은 실음 학원 다닌 재수생 짽 고삼 섽 나란히 같은 대학 들어가고 신환회에서 다른 테이블 앉게 된다 특유의 넉살과 성격으로 위에 학번 애들과 금세 말 트게 된 짽 딱 기분 좋게 적당히 마시다 섽 걱정돼서 여기저기 둘
하하, 다음에 또 오시면 되죠. 저 보러 오는 단골 분들도 많은데~ (넉살좋게 넘긴다. 가볍게 건넨 말을 가볍게 덥썩 물면 안되는 법이지.)
춥지 않냐며 태오가 담요를 내밀었다. 솜씨 좋게 수놓여진 담요가 문신이 가득한 후지키도의 몸에 덮였다. 문신, 아프지는 않았어요? 넉살 좋게 물어오는 태오에게 후지키도는 침묵으로 대답했다. 두 사람이 나란히 방목지를 지키는 밤 10시.
넉살 좋게 웃으니까 그럴 것 같아서 들른 거예요. 히죽 웃는 얼굴로 팩트 폭력,,, 저 그렇게 덜렁대는 사람 아니에요.... 시무룩하게 말하는 거 보고 알아요, 알아요. 또 히히 웃음 어느새 집에 다다르고 헤어지는데 들어가기 전에 김뛔가 저기요!
(그는 넉살좋게 웃어보였다.) 하하, 그럴리가요. 세드릭씨가 만든 인형에대한 이야기가 가장 많았었네요.. 법정에서 사는 사람이다보니 많은걸 듣지는 못했지만요.

으응, 괜찮아요. 저는 시슬레씨와 이야기를 하고싶은거지. 무언가를 시키거나 무언가를 하게만들고 싶지는 않거든요. (그러고서 넉살좋게 웃는다.)
1첫만남 녤 시점:녤 새로 옆집에 이사온 댛이 보자마자 첫눈에 반한다.그래서 이사 도와주고 넉살좋게 같이 자장면도 먹는다.녤은 자꾸 댛이 얼굴 보려하고 눈 마주치려 하는데 댛이는 자꾸 엄마뒤로 숨기만 함.녤은 댛이 쑥스러워 하는줄 알고 그저 귀엽다
(네 말에 넉살 좋게 웃으며 이끌려 가면서도 목덜미에 얼굴을 묻고는 입술로 더듬어 간다.) 안되는데-, 벌써 서면.
웃을 때 예쁘게 올라가는 입꼬리도, 동그란 큰 눈도, 맑은 목소리도 좋았지. 걵민은 걶이의 머리를 살짝 쓰다듬고는, 넉살 좋게 걶이에게 팔짱을 꼈어. ㅡ 자, 그럼 담당 선생님께 말씀 드리러 가자. ㅡ 네!
디안-미안, 착각했네-하면서 넉살좋게 웃고 이것저것 말붙이고 통성명 할것 같다...그러다가 루카 나타나면 자연스럽게 안기면서 아까 어디갔냐고 왜 나 실수하게 하냐구 칭얼거릴것 같다...
이번 강의도 꼼짝없이 F 줘야하나 했더니 웬일이야? / 강다ㄴ1엘 후배님이 아침쉅 챙겨주기로 했습니다. 저... 에프 또 받기 싫슴당. / 하하 강다ㄴ1엘이 고생 좀 하겠네. 교수님한테 넉살좋게 애교부리는 옹 보면서 옆에 앉아있던 냬리가 허허 웃음.
nielhwitruelove1첫만남 녤 시점:녤 새로 옆집에 이사온 댛이 보자마자 첫눈에 반한다.그래서 이사 도와주고 넉살좋게 같이 자장면도 먹는다.녤은 자꾸 댛이 얼굴 보려하고 눈 마주치려 하는데 댛이는 자꾸 엄마뒤로 숨기만 함.녤은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luowinxi

사카모토 진짜 너무 애정해... 성우가 미키신이라는 것도 있지만 긴토키가 말한 것 처럼 넉살좋게 남한테 파고들 줄 아는 성격 너무 좋고ㅠ 과거편에서 해적선에 잡히자마자 긴장감 1도 없이 이 배 내가 산다! 라고 말할 줄 아는 배짱 넘 사랑해
이번 강의도 꼼짝없이 F 줘야하나 했더니 웬일이야? / 강다ㄴ1엘 후배님이 아침쉅 챙겨주기로 했습니다. 저... 에프 또 받기 싫슴당. / 하하 강다ㄴ1엘이 고생 좀 하겠네. 교수님한테 넉살좋게 애교부리는 옹 보면서 옆
「하지만 뭐, 여름은 싫을려나」고양이를 쓰다듬으며 너는 넉살좋게 속삭였어 아아, 도망친 고양이의 뒤를 쫓아 뛰어들어 버린것은 붉은 등이 켜진 신호등─ #Bot
어떻게 여름이 싫다는 말을 넉살 좋게 할 수있지? 나는 존나 빡칠거 같은데
아니 아직, 이라고 말하면 좀 얻어먹을 수 있나? (넉살좋게 웃는다.)
반지 고르다가 가격 보고 시라부가 고민하니까 옆에서 애인이 "가격 신경 쓰지 말고 골라." 하는데 후타쿠치가 넉살 좋게 웃으면서 시라부한테 "좋은 애인 두셨네요~" 하는 거지 근데 시라부는 후타쿠치 웃음이 자조적인 웃음이라는 걸 알 것이다
괜찮아~ 관리만 꾸준히하면 윤이도 충분히 동안으로 남을 수 있어~(넉살좋게 웃으며)

반지 고르다가 가격 보고 시라부가 고민하니까 옆에서 애인이 "가격 신경 쓰지 말고 골라." 하는데 후타쿠치가 넉살 좋게 웃으면서 시라부한테 "좋은 애인 두셨네요~" 하는 거지 근데 시라부는 후타쿠치 웃음이 자조적인 웃음이
오. 히로잖아. (낯익은 목소리에 적던걸 멈추고 너를 흘끗 바라보더니 넉살좋게 웃어보인다. 멋쩍은듯 제 뒷머리를 긁적이더니) 아냐~ 괜찮아 괜찮아! 응원 한마디면 충분한걸? 히로는 쉬어도 돼~
게 어디 있었죠? 하면서 선재에게 계속 일을 주겠지. 선재는 몸에 힘이 부치는데도 네, 알겠습니다, 보냈으니까 확인해, 해가며 일일이 다 해내겠지. 광호는 그런 선재의 모습에 익숙하니까 선재 안색이 평소보다 좀 안좋은데도 신경 못쓰고 넉살좋게 웃어가며
어....(네 눈을 보며 무언가 고민하는듯 하더니 마냥 넉살좋게 웃어보여) 그거 멋지구마! 내도 갖고싶데이. 어디서 구할 수 있는데는 있을까 모르겠는디.
내가 입학한 건 어떤 남자 덕분이었어. 마스터도 그 사람이 설득했지. 보통 겁을 먹기 마련인데 어찌나 넉살좋게 말을 잘하던지. 그런데 그 사람이 이사장이라더라. 그냥 스카웃하는 직원인 줄 알았는데 말이야. 하긴. 그런 것 치고는 실력이 너무 좋았어.
보기보다 제가 나이가 있어서요. 동안이라는 소리 꽤 듣습니다. (넉살 좋게 웃고는) 아, 점심 먹었죠. 백반으로다가. 민형사님은 드셨고?
당연히 아는 사이로만 해도 워낙 오래돼서 집에두 (식구들이랑도) 왕래할 텐데 어른들이 어떻게 잘 지내니 어쩌구 하고 안부 물으면 아이구 그럼요! 하면서 (과할 정도로) 넉살좋게 굴 거 다 보인다... 둘 다...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arinyerin

사실 그냥 해 본 말이었어요. 이런 걸로 점수를 받는 건 좀 그렇죠. (넉살좋게 웃고) 그럼 그 대신 점심을 놓쳐 배를 곯고 있는 가련한 학생을 위한 간식은 어떠신가요. (왠지 절박해 보인다.)
그렇지, 그랬었지. 아냐! 말리쨩은 잘생, 응, 응? (넉살 좋게 고개를 끄덕이다 방심한듯 의심 없이 고개를 돌리자 손가락에 볼이 눌린다.) ...말리쨩? (이런 장난을 칠 줄은 몰랐다는 듯이 눈을 여러번 깜박인다.)
ㅋㅌ ㅋㅌㅊ ㅋ ㅋ하..하지만 부정할 수 없잖아요 솔직히!!!!!! 신시아 구시아 진자 미치겠어.,.으으...맞아요 맞장구 쳐 주고 어 구치소를 자기집처럼 넉살좋게 있다가 풀려나고 신시아는 그걸보고 속쓰림을 느끼고...
심지어 걍 넉살좋게 목소리 칭찬도 해주시는데 진짜 보살인가(; 다만 그럼 우리학교 실음과 오지 그랬어 하는건 화난다 우리학교 보컬 탑텐안에 있는거 봤는데 염병
오, 진짜요? 훔쳐보는 건 아니었고 처음보는 분이라 눈길이 가더라고요! (넉살좋게 웃으며 자연스레 말을 건네)
좋을대로, 난 반말이 편한데 불편했으면 미안해- (미안, 미안 하며 넉살좋게 웃어) 사람을 좋아해본적이 없어? (갸웃) 나? 딱히 유혹할 자신은 없어.. 웃기지? 그냥 볼 수 있을때 많은사람들을 볼 수 있다면 그걸로 족해.
그건 그래요~(넉살좋게 웃으며)

우선 당사자와 사이좋게 찍은 사진은 있으니까요~(넉살좋은 웃음)
오늘 하루 별탈 없이 잘 보내셨는지요??(넉살좋게 웃으며)
마녀 마리아 보구싶다 마법진 슥슥ㄱ그려서 악마 소환한 담에 부려먹기.. 악마가 투덜거리면 파이 구워줄게 저 놈 좀 처치해봐 하면서 넉살좋게 달래고
제일 뒷자리에는 시끄러운 애들이 포진해있고 그 앞자리에서 딥휘는 서로 속닥속닥 귓속말로 떠들다 시끄러운 애들이 말 걸면 넉살 좋게 받아주다 다시 자기들끼리 속닥대고...
니가, 내 앞에서 다른 새끼들이랑 시시덕대는 걸 내가 넉살 좋게 보고 있을 거 같아?
굽힐줄안다 인내심도 있다 8. 나이트클럽 웨이터 생활시 넉살좋게 담배를 권하다 안통하자 귀에 꽂는 여유로움을 보여주었다 9. 장훈 명치를 후려갈긴후 단번에 그를 제압했다 한손이 잘렸음에도 민첩성과 완력이 좋았다 10. 백해무익한 담배를 멋스럽게 피웠다
그거면 됐어. 앞으로 어떻게 될 진 몰라도 어떻게든 되겠지~ 아무래도 요령은 남들보다 좋을거 아냐? 마술사 양반인데. (넉살좋게 웃고는 탈탈 털고 자리에서 일어난다.) 춥다. 들어가자고.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LUVSQME_JH


쇼미

쇼미더머니 딘코 1회 요약 세상냉정한 딘 웃음천사 지코 래퍼는 래퍼로 봐야한다는 갓띵언 줄줄 우지호 심사분량 30초 딘의 기갈눈빛 페노메코를 향한 딘코의 무한애정 넉살영업 딘의 잘생김 부정과 지코의 발끈 끗
넉살,, 랩퍼 쇼미더 나온 사진 꼭 봐봐
쇼미6 우승 넉살 준결승 더블케이 정도 아닐까
쇼미 눈여겨 볼사람 펀치넬로 넉살 페노메코 나상욱(부활시켜라) 디기리(탈락여부) 조우찬 주노플로 해쉬스완 브린 킬라그램 보이비
저의 쇼미 애정분들 페노메코 우원재 조우찬 넉살 주노플로 나상욱 진짜 나상욱 부활안시키면 울거야
펀치넬로 넉살 해시스완 더블케이중에 쇼미 우승자 있을것같다
쇼미더머니 갠적으로 기대하는 사람 펀치넬로 이그니토 넉살 정두...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dia_officia1

쇼미더머니 보는데 넉살 진쨔 너무 멋있다...
머야 넉살 쇼미 나간다고 피쳐링 못하는거? 감사합니다 우승하세요
넉살 쇼미2때 나왔었나...그땐 그냥 흘러가는 참가자였는데 이제 초초초초초초강력한 우승후보가 됐구나 #ShowMeTheMoney6 #넉살
아 넉언니 ㅜㅠㅠ 넉살 봐야되는데 걔때문에 쇼미 못틀겠어 ㅜㅠㅠㅠ 밟으면 터질까봐
넉살 쇼미에 죤 실력자 취급받고있어서 놀랬다고
쇼미더머니 우승후보 3명 좁혀졌네 넉살 피타입 이그니토..우승은 넉살이 하겠군. 물론 내 취향은 피타입 이그니토지만
넉살 라이브 처음보는데...진짜 잘함...쇼미 우승해야지 이정도면...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C960209H

넉살언니 쇼미 정의구현 ㅎ주새여
시원한데서 케이크 먹으면서 쇼미 보다가 넉살에게 척살당함
이번 쇼미 넉살언니랑 그 디키즈 그 아 이름 생각 안나..! 여자래퍼분 몇 명이랑 큐브 연생이라는 13살 아이가 괜차는 거 같아요•••
쇼미 넉살 유명세를 이용하겟다는 큰그림
와ㅜㅜㅜㅠ이번 쇼미에 이그니토랑 넉살 대박이다
생각해보면... 쇼미2 우승후보(?) 제이켠, 예선탈락 넉살 쇼미6 우승후보 넉살, 예선탈락 제이켠
그러고보니 오늘 머리자르면서 미용실 샘이랑 (한국분임)ㅋㅋㅋㅋㅋㅋ둘이 쇼미 얘기하다가ㅋㅋㅋㅋㅋㅋ 넉살 찬양하고옴ㅋㅋㅋㅋㅋㅋㅋ 넉언니 내 사랑이 이래 참고로 샘은 오랜 더블케이 팬이시라더라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M_eng209

내가 탑밴드1만 보고 나가수1도 딱 세달만 보고 나머지 모든 오디션?? 음악?? 안 본 희귀종인데 넉살이 쇼미더머니라는 프로에 나온다니... 넉살..
모 탑밴드1 방송될때도 어떻게 피아가 나올 수 있냐 한탄했지만(그런데도 탑밴드 시청률 3도 안나옴ㅜㅜㅋㅋㅋㅋ) 나도 넉살 나온단 얘기 보고 넉살이 왜 쇼미더머니 나옴? 싶은 생각이 들긴 하지만 유명해지면 좋지 뭐
습기찬 날 감지 못하는 내 머리는 마치 쇼미6나온 넉살씨 머리...
요새 미드 휴방기라 쉴 때 뭐 볼까 타티아나 나오는 오펀 블랙 정주행할까했는데 쇼미더머니 봐야지 넉살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색이랑 랩스타일이다ㅎㅎㅎ
쇼미에서 넉살과 이그니토가 많이 올라갔음 좋것다...!
넉살 쇼미 1차 때 했던 랩이 작은 것들의 신 첫 번째 트랙 팔지 않아 중 한 파트였구나 ㅠㅠ 흐 가사 너무 좋아 . . ... .... . ... .. (됴륵
넉살 나오고 더블케이나오고 난리가 났구나 쇼미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iampearl96

쇼미더머니6 넉살 1차예선 넉언니 과연 결과는? 6/30(금) by 타이거 JK, 지코, 딘, 도끼, 박재범, 다이나믹
쇼미충이라면 한번씩 해보는 예상 우승 - 넉살 준우승 - 더블케이 4위까지 - 페노메코, 주노플로 8위까지 - 펀치넬로, 해쉬스완, 매니악, 올티 12위까지 - 면도, 킬라그램, 이그니토, 피타입 16위까지 - 우원재, 피타입, 영비, JJK


페노메코

앱신트 넉살 페노메코 더블케이 얼굴이 계속 보고싶게생김
우리 홍원이 랩 너무잘한다...겁나까리했따 오늘!! Jk형님 말씀새겨듣고 잘하자 홍원아~~~!! 페노메코는 기복업시 너무잘하고 넉살언니 긴장엄청하셧는지 살짝 하이톤이시던데 3차에선 안떠시길ㅜㅜ
오늘 기억남는사람 페노메코 주노플로 나상욱 우원재 킬라그램 넉살 여기까지 ㄴ나머지는 잘 모르겠룸
넉살 더블케이 페노메코 말고는 다 걍 그냥저냥 했던거 같음 디기리 뽑힌거 용납안대고ㅋㅋ 피타입도 그냥 예우차원 같앗음
ㄹㅇ 걍 넉살 이그니토 더블케이 해쉬스완 페노메코 펀치넬로만 볼려고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plzcolacola

페노메코 우원재 킬라그램 우디고차일드 넉살 ㅇㅅㅇ
랩을 잘 하는 건 넉살하고 페노메코...
이번 2차에서 페노메코, 주노플로, 블랙나인, 우원재 무대가 젤 맘에 들었음... 넉살은 당연히 잘했지만 당연히 잘한거였기 때문에() 나상욱은 좀 아깝더라 ㅜ
주노픟로항 페노메코랑 넉살 셋다 성격 너무 좋아서 더 좋아함 ㅠㅠ 흥했음좋겠다


청하

넉살 청하피처링한거 좋던데
넉살 청하 피처링으로 알앗는데 조낸유명한 사람이엇다지...
넉살나온 이시점에서 괜히 월래알던사람나온거같은 청하팬사람 저;;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Red_Token_

넉살님 저는 당신의 랩을 하루에 80번 정도 들어요 원치않게도... 당신이 청하의 데뷔곡에 피쳐링만 하지 않았더라도 당신을 좋아할 수 있었는데 좋아할 기회마저 박탈 당한! 나는 핍 박 받은!
ㅘ 청하 개이뻐... 넉살 찾아보다가 와돈츄노 뮤비 봤는데 와...와....와..... 와............ 미모 존엄...
태용이 오늘 랩파트 넉살님 랩 그대로 안하고 랩 새로써서 했는데 세상 이세상 스웩간지 태용이가 다 했습니다...청하님 마지막부분에 체리밤 따라추셨는데 넘 최고....
휴게실에서 친구랑 통화 잠깐 하고있었는데 청하 얘기가 나와가지고 그 피처링한 넉살님 머시기~ 하늨데 동기가 내가 넉살이 조치~ 이래서 이유없이 터져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청하 와돈유 피처링 아니낙
청하노래 넉살버전두좋치만,, 태용버전은또 색다르댜,,
청하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Lactea_K

다음번 청하 무대에선 유댕가 넉살 파트를 했으면 좋겠다
좀 뒷북이지만 청하 솔로곡 너무 좋다ㅠㅜ 넉살 랩도 너무 좋고 그냥 최고야
5. 청하 - Why don't you know(feat. 넉살) 갓청하 아오아 때부터 춤선 예뻐서 넘 좋아했눈데,,, 노래실력까지 👍🏻 멜로디가 좋은데다 중독성 갑. 안무도 예쁘니 무대도 봐주세요
이번에 태용이 청하 노래 넉살대신 나왔는데 사람들 존나 욕하네 ㅆㅂㅋㅋㅋㅋㄱ ㅋ함성땜에 뭍힌거같은데 잘하기만하는데
넉살보고 넉언니라 부르는 청하팬들있던데, 혹시....긴 머리탓이면 나 정말 환멸날거야......


더블케이

넉살 우승하고 더블케이는 어느정도 한 4강정도 갈꺼같다
오늘 2차예선때 넉살나와서 좋았다....다음주엔 더블케이 나오겟다 😁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adorable_jdk

주노플로랑 더블케이 넉살 셋은 확실히 ㄷㄷ하던데
더블케이,넉살같은 강력한 우승후보빼고 나머지 우승후보따지면 올티 주노플로 이그니토정도냐
난 넉살 이번에 쇼돈 우승 못할 것 같은데 더블케이도 그렇고... 그들이 지닌 특유의 올드스쿨함을 생각해보면... 쇼돈 우승자는 다 트렌디한 랩 하는 사람들이었어서...


나상욱

오늘 보고 기억 남은 래퍼는 넉살 나상욱 디기리 넉살 조낸잘하고 나상욱 조낸안타깝고 디기리 쓸때없이 나이부심 부리다간 악편의 표적이 될겁니다 그렇게 진심 가득 넣은 농담도 자리 봐가면서 하세요
나상욱 떨어지고 반응존나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쁘리스타일이라도 하지 외!!!" 해쉬스완 "진짜 자란다 '히빱에라모르겠다!!' 이렁거 햌ㅅ으면'
나 오늘 아까 재방해주던데 넉살부터 봐가지구 나상욱꺼 못봤어 넉살이랑 영비랑 노엘까지 딱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아 넉살 머리길이 부럽다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dailyduckjin

넉살처럼 머리기르고 모자써보고싶엇는데
오늘 내머리 넉살 머리
ㅁㅊ 내 머리 스타일 왜케 넉살같음
모자로 머리 다 누르니깐 친구가 넉살같대
쏟아지는 폭우와 습기로 내 머리는 점점 더 넉살씨 머리가 되어가고 있다. 내일 감고나서 어떻게 될 것인가...
슬플 것도 많은 새끼. 아직 화는 내지도 않았다, 임마. (넉살은. 저렇게 구니 화를 내려고 해도 낼 수가 없다. 허탈한 맘에 괜히 동한의 머리를 한번 부비고) 나는 이제 깡패 같아 보이면 안돼, 임마.
나 캡모자 너무 안어울려서 운다... 모자쓰면 머리 넉살처럼 됨ㅋㅋㅋㅋ. ㅋ ..ㅋㅋ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letmeloveyousw


우원재

역시 우원재 개짱이군 근데 넉살 너무 반칙 아니냐ㅋㅋㅋㅋㅋ


디기리

디기리 듣다가 넉살 들으니까 진짜 존나 귀 호강하는 기분이 이런거구나 싶어
왜 디기리 다음에 넉살형 나와서 이힣 이러고 있었는데 다음에 노엘이랑 영비야...? 너무 싫어 지호야 영비 너무 감싸주지말아줘...


사람

정말? 우리 마음이 통했네~! (손바닥을 펴서 하이파이브라도 하자는 듯 네게 보인다. 만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사람인데도, 상당히 넉살좋은 사람인 듯 하다.)
넉살 서른한살이구나 되게 곱게 늙었다. 저건 관리의 힘이라기보단 타고난 피부임이 확실하다. 살다살다 곱게 늙은사람이라 부러워하다니
넉살은 일단 사람이 좋은 거 같아서...
근데아까 다른사람이 넉살비트쓴거 왜문제엿어요??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dulcedealcohol

어 아니 이 사람들은 ,, , , ,그 뭐냐, , , 넉살좋은 동행인 ,, ,?
넉살 개멋싯슴............ 사람 자체에 만가 묘한 매력이가 잇더 우리하ㄱ교에 여자친구 잇댓음
지금 너무 슬프고 죽고싶은 사람아이비 사장님과 친하지도 않고 구걸할 넉살도 없으며 더군다나 2학년or3학년이라서 새교복을 못사는 워너블))나
넉살 부분 이제 매주 돌아가면서 피처링 하는거니? 그러면 다음 사람들은 유정 희현~.~
넉살 보면볼수록 좋네 작업물들만 들었을땐 몰랐는데 이렇게 생기고 이사람이 어떤사람인지 조금씩 알게되니까 점점빠져들음 ㅜ ㅡ ㅠ
키비 그냥 넉살처럼 앨범수록곡으로 갔으면 패스했을텐데... 진짜 우승에 걸맞는 사람인데 아쉽다
근데 1분 어필들 나만 아쉽나; 매니악도 전성기에 날라다니는 모습이 아닌 전형적인 트랩식으로 따다다하다 라임박는 그런 랩을 보여줬고 넉살도 좀 기대에 못미쳤다.새로 나오는 사람만 궁금해서 전에 이미 나왔던 랩퍼들은 일부러 안듣긴 했는데..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M_eng209

라일락씨도 아는 사람중에 그런 사람이 있었나요? 글쎄요, 넉살좋은 사람이긴 했지만 가명이 여러개인 걸 안 이후로는 거리를 둬야 내가 안전할것같아서 그에 대해 자세히는 모릅니다. ....꽤 예전에 만난 사람이기도 하고.
내가 막 인사까지 하러 올 사람도 아닌데, 자긴 엄청 넉살도 좋닿핳학.
싫어하는 사람이랑 멘션대화 할 정도로 넉살 좋은 사람 아니고 제가 돌려서 롸엘님 오면 불편하니까 빠지라고 하는거로 보셨다면 저만 보통 커뮤 지인보단 친하다고 생각했나보네요 앞으론 자제하겠습니다
세상이 흉흉한데....아무 사람이나 잘 따르고 넉살 좋은.... 친화력 있는 아이 보다는... 그냥 1차 방어선 이라고 하자;;; 낯가림 하고 경계 해서 부모만 따르고 다른 어른에게 별로 안따르는...그런 아이가 난 좋은데 ㅎㅎ 자기 몸 지키는 거지;


넉살

아, 물론이죠. 저도 잘 부탁드려요, 누나!(넉살좋은 미소를 지으며 네 손을 마주잡고 가볍게 흔들었다.)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goonggoongee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dibidibidip1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blushbeing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kmh100jin

넉살 작두 좋게 쇼미 페노메코 청하 디기리 m4kb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