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지코 2nd_Minialbum AIST Official Photo 공개))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아티스트’가 바라보는 ‘아티스트 지코’ 인터뷰 영상 #ZICO #지코 #TELEVISION 17.07.12
예쀼다 지호, 웃는거 죠아♡ #지코 #우지호 #핵지코 #ZICO
조만간 또 전국이 지호의 곡으로 도배되겠군~ㅎㅎ 형광 그린옐로우랑 레드 컬러로도 물들겠군~ㅎㅎ #170712_6PM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2nd_Minialbum #TELEVISION
대화가ㅋㅋㅋㅋㅋㅋ 코딱지 얘깈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욱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수 그 자체 긔염댕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드 #핵지코 #HackZICO
#millic #밀릭 #PARADISE feat. #FANXYCHILD (#ZICO 지코 #Crush #크러쉬 #DEAN #딘#PENOMECO #페노메코)
아티스트가 바라보는 (아티스트 지코)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allthatzico

짱귀💕 #지코 #ZICO
[HACK ZICO] 핵지코 1회 #지코 #ZICO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미모 폭발이다ㅠㅠㅠㅠㅠ 오늘 공연도 화이팅이야💕
170709 도쿄콘서트 2일차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세상 열일 우지호. 멋짐도 세상 열일♡ 얼굴도 세상 열일😍
PARADISE (Feat. #FANXYCHILD) - millic (밀릭)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71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김공입국 날씨 안좋은데.. 컨디션 관리 잘하구~ 수고많았어! 조심히 가기~♡
지코 왈 "크러쉬는 찡찡이 , 딘 한테는 우유부딘이라고 하고" 😆😆😆😆😆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우리 지호가 만든것들좀 '보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712_6PM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170710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플레이보이🐰 귀여워. 하지만 예쁜형광 우지호가 젤 예쁜 토깽이야🐰🐇🐰 일본일정 수고했어~ 조심히 들어가~🙌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정말 너무 귀여워........너무너무너무너무 예쁘고 사랑스럽네여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TI Official Photo 공개 2))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170709 섹션TV연예통신 (지코! 솔로 컴백 확정) #지코 #ZICO #우지호
[ZICO 2nd Mini Album (TELEVISION) 예약 판매 안내] 발매 일시 7월 12일(수) 예약 판매 일시 7월 5일(수) 오후 2시 ~ #170712_6PM #ZICO #지코 #TEL
지호랑 권이랑~)_( 힘들 땐 기대도 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Unique_ZICO

170710 입국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
170710 입국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수고해따아 오빠 (͒ ˊ• ૢ·̫•ˋૢ)
뭐 사실 어떤 수식어도 필요없죠 F A N X Y C H I L D #팬시차일드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딘 #밀릭 #FANXYCHILD
170709 도쿄콘서트 2일차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저스~ 무슨말이 필요해. 그냥 우 지 호 ♡
[preview] 17071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김공입국 오는 의상 컬러 완전 텔레비젼 컨셉아니냐능 ㅋㅋ
[preview] 1707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막콘 워킹비 탤이파트때는 부릉부릉 퍼포먼스! ㅋㅋ
[preview] 1707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막콘 오늘도 러블리해 ❤

그룹 블락비 지코가 오사카 도쿄 투어 일정을 마치고 10일 오후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귀차니즘의 끝 월요병이 나을지어다 죠멘 이제 핵지코봐야지ㅠㅠ #지코 #zico #television #7월12일 #2ndminialbum
[preview] 17070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밥먹고 정신차리고 숙소와보니 찍어놓고 안올렸던 플뷰 😅 살 쏙쏙 빠져두 웃으면 뽈록해지는 지호볼따구 😆
[preview] 17070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레드컬러 세상 최고 잘어울려 ㅜㅜ❤
빨리 보고싶슨니다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170710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세상사람들📣 우지호가 반팔, 반바지라구요!!!! 다들 책임지구 아파트하나씩 뿌셔뿌셔ㅠㅠㅠ
170708 BLOCKBUSTER in JAPAN 도쿄DAY-1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preview) 🎥너는나 나는너 이 어레인지 정말 좋아합니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ziacomon080914

170119 서울가요대상 #지코 거북선 무반주랩#ZICO
170626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공연 최초공개 NAUTICA CHALLENGE - JACKET $65 (Vintage) #ジコ #지코 #우지호 #블락비 #zico #blockb #showmethemoney6
(컴백 지코, 최초 집 공개) "인간 우지호 전할 것" #핵지코 #HackZICO #ZICO 오늘 첫방! 으으읏 빨리 보고싶당+_+
진짜진짜진짜 최종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사는거 다 똑같구나 ㅇㅌ는 안티겠지? #ZICO #지코 #핵지코 #딩고
장래희망'아버지' 이유'아들에게 멋진 아빠가 되고싶어' (훈훈! 머쪄 증말👍🏼 #지코 #ZICO #아는형님
어딘가 동질감 느껴지는 #지코 메일.jpg 타이틀곡 진짜진짜진짜_최종_믹싱_0702ver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170706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조명이 어둡고 이쁜 사진은 아니지만...지호는 완전 예뻐요ㅜㅠㅠㅠ
[preview] 1707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막콘 잘생긴사람은 얼박이지 😎 수건 톡톡..톡톡..💦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
[preview] 1707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막콘 투어 콘서트 수고많았어! 무사히 멋지게 해줘서 고마워~♡
[preview] 17070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막콘 머시써 ㅜㅜㅜ 맨날 머시써 ㅜㅜㅜ
지호랑 경이랑~ 사랑스러워서 어쩌죠?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박경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특별 공연 선공개 "우리 존재 자체가 반칙이에요!" #지코 #ZICO #DEAN #BERMUDATRIANGLE #FANXYCHILD #FXCD #smtm6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920914_vvv

[preview] 17070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박경 #박경생일 생일 맞은 경이 찍어주는 지호 😄😍
그대가 없다는 생각만 해도 내겐 한 우주가 무너지는 것이더라 김대식 - 그대가 있음에 #지코 #ZICO
팬시 크루인 페노메코를 응원하는 사랑둥이들 💖 뭔가 살짝 학예회에 온 부모님의 모습 같기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아찔하게 아름다운 지호 옆얼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춤출때의 나쁜예와 좋은예를 몸소 보여주는 지호 기여워ㅋㅋ 글고 바로 페노 가리키면서 "저한테 귓속말로 욕했어요"래ㅋㅋㅋㅋㅋ #지코 #ZICO #SeoulSessions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일본투어 수고많았어♡ 푹 쉬고 푹 자고 에너지 만땅 충전하기😴
어린이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 넘 귀여웡♥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17070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도쿄콘서트 아니 뭐 이러케 옆모습까지 완벽한지 ㅜㅜ
...미모 대박적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지호 미모 좀 보세요
아직 출시 안된거라더니 지호 브랜드 만들어써?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nerdy


블락비

170708 Blockbuster in Tokyo 재효오빠ㅎㅎㅎㅎㅎ 다리가 너무 예쁘다ㅜㅜㅜㅜ #블락비 #재효 #jaehyo #ジェヒョ
80. 어딘가 잘못된 블락비 자기소개
무한) 엘범정리 디엠,멘션 부탁드려요 #블락비 #블락비앨범 #블락비앨범정리 #비비씨 #찔러보세요


IN

7월 컴백 예정 라인업! 누가 가장 기대되나요? COMEBACK LINE-UP IN JULY! )_( #LEEHYORI #EXO #REDVELVET #JJPROJECT #KARD #XIUMIN_MARK #ZICO #GFRIEND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monpetitpathos

170709 BLOCKBUSTER IN JAPAN #박경 솔로무대로 오글오글💕💕 옷도 이쁘고 오빠는 더 이쁘다ㅜㅜ💕💕


박경

170709 BLOCKBUSTER #박경 #PARKKYUNG 이벤트 슬로건 입에 물고 앵콜곡 했지 귀여워ㅜㅜ💕


귀여워

인이어를 고정테이프의 흔적이 남아있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지호 자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발가락 꼼지락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어뜨케ㅠㅠㅠㅠ 그와중에 자다 일어날까봐 걱정해ㅠㅠㅠㅠ
귀여워😭😭😭😭😭
헐ㅠㅠㅠㅠ 항상 귀엽고 멋진 사진을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지경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


ZICO

형에게서 물려받은 습관인가봅니다.

긔요미😍
일본 다녀와서 간만에 숙소 비밀번호 누르는데 볼링장 락커 비번 누르고 왜 안열리지..하고있었네
제습기 틀었는데 숙소습도 82% 실화냐 아마존인줄
여러분 적은 갯수의 트청은 '큐비' 쫌 더 많으면 '트윗딜리트' 개 많으면 '아카이브이레이저' 외우자 트청충들 화이팅
장문복 안좋아하고 싫어하고 그러는거야 님들 자유여도 '보고 싶은 부분만 보고 비난하는것'은 존나 저열하고 비겁한겁니다...
동숲같은것도 일본애들은 과일따고 선물주고 진짜 숲속라이프를 즐기던데 한국인들은 동숲 키면 개처럼 일해서 집부터 삼
생리컵 기사에 달린 댓글. 소변을 보는 통로와 생리가 나오는 통로가 다르다는 것도 모를 만큼 우리나라 보건 교육의 실태를 보여주는 듯 하다. 이게 여자든 남자든 그 정도의 지식은 갖추도록 교육이 필요하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like0914

일본에서 여자 배우를 배우(俳優)라는 단어로 얘기했더니 배우가 아니라 여우(女優)라며 정정당했다. 왜 배우라는 성중립적인 단어를 여자에겐 못 쓰냐며 그러면 남자도 남이란 한자를 넣어서 남우(男優)라고 하면 어떠냐고 했더니
언젠간 지호가 한장씩 풀어주겠지...
일본콘굿즈재판😆 지후니입었던티살테닷!!
#탐라조사 바나나 킥먹다 생각난건데 왼쪽그림으로알고있으면알티 오른쪽그림으로 알고있다면 마음 둘다안다면 알티+마음해주세요
11. 미미 광어
여따가 몰아놔야지 카루의 항우울제 영상들
6. 아.. 아니.. 윤호...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like0914

7. 라디오에서 티 안나게 기침하는 법
9.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는 도전천곡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26. 신인가수의 방송사고 대처능력
27. 클래식은 영원하다.. 아쟁 총각
29. 노래만 잘하시는 줄 알았더니 연기도 하심
32. 새벽의 트위터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zicogram

빨리 방송시작해주세요! 기다리는사람 너무많아요 #쌈마이웨이#15회
36. 노래는 이용당했군요..
40. 눈물없이는 볼 수 없는 내 동료의 비즈니스
43. 동시에 무언가에 의해 공격 당한 태양과 대성
47. 투명인간에게 공격당하는 성시경
49. 지디가 광희 때 재미없다고 한 이유
54. 미국의 제정신 아닌 비누 광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zicogram

55. 유치원 사춘기
배불러
57. 이젠 전설이 되어버린 무도 정신감정편
한명 기다리다 잡니다
60. 학원에 가기 싫었던 승아
63. 카메라맨의 취향
64. 무한도전 3대 진기명기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920914_vvv

66. 프로정신 쩌는 스마트락 테스트 영상
68. 김구라가 규현 라스 캐스팅해 간 전설의 롤링페이퍼
모닝몬잉4
86. 광희 돌직구
99. 엑소 작명가 박명수
101. 현재 인기쩌는 그룹 디오르페소스의 신곡 바람났어
이 사진 컨셉도 컬러도 진짜 역대급 최고야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zicogram

어휴
105. 오혁 계산해주기
웃음참느라 진짜 힘들었다 후하후하
옙뻐옙뻐 😍😍😍
110. 전국 노래자랑 레전드
먹고잇잔니
126. 소속가수가 사장님 이름으로 삼행시 짓는법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FeelingKyung96

128. 다시마 만지고 우는 아이돌 청년
"반딧불의 묘" 원작자 노사카 아키유키에 관한, 유명한 일화 「이 작품을 집필했을 당시, 저자의 심경을 대답」 딸은 집에 돌아가서 곧장 아버지에게 물었다 「어떤 기분이었어요?」 「마감에 쫓겨 필사적이었다」 다음날, 학교에 가
와 앨범 개많아 몇개는 팔아야겠다 ㅎ,,,,
닭발수니
구매시면 이쁜사진 많이 넣어드릴께요❣️
닭발오빠ㅜㅜ
얘가 나 핸드폰좀 챙기고 나가라해놓고 지가 핸드폰 두고나가서 직원이 가져다줌 ^^,, 얼탱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zzzZICOooo

칠칠맞아
너는나나는너 -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ROUGH_VER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ROUGH_VER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ralia92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kimunosu30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PREVIEW 오사카 onemoreco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