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게

「그치만 뭐, 여름은 싫어한달까」고양이를 쓰다듬으면서 너는 넉살좋게 중얼거렸어 #Haze_Days
아~ 형! 테니스는 둘이서 하는 거잖아요! 제가 알려드릴테니까 저랑 노실래요?(다가온 하람을 보며 상체를 살짝 숙이곤 넉살 좋게 웃어보였다.) 해보는 것도 재밌을 거에요!
그래, 귀여우면 그만이기는 하지 그래. (피식 웃고는.) 기껏 운전하는 태가 멋진데 보여줄 사람 없어서 고민이었는데. 이 김에 감상 좀 해. (넉살 좋게도 농담이었다.)
니까요~ (넉살좋게 웃어버린다)
믾은 국왕에게 이제 결혼도 했겠다 제 약조는 지킬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거 아닌가요라 대들며 놀란 쩨를 델고 나감 믾은 놀란 쩨에게 뭐 이러는거 한두번도 아니니깐 걱정마 이래야 들어주시거든이라면서 넉살좋게 웃으면서 얘기함
톰은 카운터로 가 케이크를 주문한다. 넉살 좋게도 직원과 농담을 몇 마디 주고받는다. 직원이 입을 가리고 웃는다. 톰이 두고 간 포크를 집어들고 손 위에서 한 바퀴 돌려 본다. 아슬아슬하게 돌아가던 포크는 땡그랑 소리를 내며 금세 바닥에 떨어진다.
뭐랄까. 되게 흥미로운 주제이지 않아, 이거? (건들이면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악세사리라니. 아이의 눈은 초롱초롱 빛났다.) 아, 근데ㅡ. 여기가 어딘지 설명은 없는거야, 예쁜 언니? (중심에 있는 네게 눈을 얇게 접어 웃으며 넉살좋게 물었다.)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Red_Token_

응, 편하게 불러요 형. (소년은 넉살 좋게 웃었다) 애칭으로 자주 쓰는 이름이니까 흔하잖아요? 내 이름은 안 흔하지만!
소년이 어라 괜찮으시겠어요? 저야 괜찮습니다만. 자 그럼 딜러분께 다시 카드를 섞어달라 할까요. 제가 초심자라 그런지 잘 몰라서 여쭤보는 건데, 카드 총 수가 얼마였었죠? 짐짓 넉살좋게 물어보자 남자가 순간 파랗게 질림. 하야마는 근처 직원을 불러
「하지만 뭐, 여름은 싫을려나」고양이를 쓰다듬으며 너는 넉살좋게 속삭였어 아아, 도망친 고양이의 뒤를 쫓아 뛰어들어 버린것은 붉은 등이 켜진 신호등─ #Bot
젠 한정 소악마 기질이 나타난다 일부러 질투심을 유발하려 핀아와 팔짱을 낀다던지 오히려 다가가 스킨쉽을 한다던지 그런 것들 젠의 붉게 달아오른 얼굴을 사랑한다 다른이들에게는 안 그러지만 젠에게 만큼은 넉살 좋게 우리 아기양❤ 이라고 할 때도 있다
아주 복스럽게 잘 먹어서 기뻐요.(교장선생님 톤으로 넉살좋게 웃는다)
패트릭이 새로 이사와서 집근처를 둘러보던 중 주택단지에 들어서자 사람들이 모여서 시끌시끌함. 그게 케빈냥과의 만남이었음. 넉살좋게 다가가서 자초지종을 물어보니 케이지에 갇힌 2살가량의 고양이를 두고 누구는 선처를 성토중이고
응. 약속이에요 !? 저 언 선배 무서운 걸 ~. 맨날 때리려고 하고 벌레 잡이용으로 이용한다고 하고. 얼마나 무서운 선배인지 몰라요. ( 넉살 좋게 웃는 얼굴에는 그런 기색은 드물었으나. )

두번의 유급으로 현타가 온 뒤로 빡세게 노력한데다가 교수님들이랑도 넉살좋게 곧잘 친해져서 어캐어케 내과에 미녕이랑 나란히 입성을 함,, 미녕이랑은 제현과 마찬가지로 동아리(의과대학합창단^^)에서 처음 만나게 됐음
안녕, 예쁜 언니. 잘 잤어요? (때 늦은 안부인사, 본인도 알고 있었지만 그저 넉살좋게 웃으며 물을 뿐이였다.) (*혹시 알림 가나요..?
"프핫,괜찮아요,괜찮아." 넉살좋게 웃으며. "저승사자와 친구라니ㅡ으음.나쁘진 않은걸까요?"
넉살 좋게 웃으며 인사하던 백과 교무실에서 나오던 됴의 눈이 마주쳤다. 그날 이후 정면으로 시선을 맞대는 것은 처음이라 어색해할 틈도 없이 됴가 다가가서 대뜸 던진 말은 -그렇게 웃지 마, 재수없어. -아 진짜 내가 뭘 어쨌다고 자꾸 그래!
춥지 않냐며 태오가 담요를 내밀었다. 솜씨 좋게 수놓여진 담요가 문신이 가득한 후지키도의 몸에 덮였다. 문신, 아프지는 않았어요? 넉살 좋게 물어오는 태오에게 후지키도는 침묵으로 대답했다. 두 사람이 나란히 방목지를 지키는 밤 10시.
왜요? ( 본디 저라면 넉살 좋게 말을 붙였겠지만 눈치껏 네게 존대를 붙인다. ) 별에 목숨 건 분들이 많네.
에이미가 고장나서 굳어있는 사이에 미호크와 에이미는 섬에서 벗어났고 에이미는 배에 내동댕이 쳐지고 나서야 정신을 차렸다 "소중하다면서 던지다니 넘햇!" "이상하군 귀가 안좋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미호크가 넉살좋게 원하는 대답을 하지 않자 에이미는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M_eng209

와, 형 성실하시네요. 다른 사람들은 농땡이 치는 분들도 많은데~. (넉살좋게 네게 다가가 옆자리에 서곤 씨익 웃는다.) 아뇨, 저도 형 도와서 할게요, 청소. 도우면서 살아야죠~.
옆에서 믾연 원래 밍기님이 저 잘챙겨주셔따구 ㅎㅎ 넉살좋게 웃는다 밍기 속으로 내가 언제?;; 의문인데 걍 따라웃어따.. 또 믾연 섬세함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사람이라 밍기 커피 좋아하는거도 금방 눈치채구 다른 사람들 몰래 커피 사다준 적도 이씀,..
넉살좋게 말하면 웅이 고개 끄덕이다가도 멈칫하고 안 노려보면서 한 대 더 맞을래? 할 거 같다 그렇게 서로 얘기는 하는데 일방적으로 질문하는건 안이고 대답하는건 웅임 그러다가 웅이가 문득 아까부터 궁금했던거 야 근데 너 스케줄은 다 어쩌고 왔어?
(넉살좋게 대하는 너를 보며 빙긋 웃어)물론이죠-편한대로 부르세요
내 나이에 예민치 않아서 다행인줄 알어, 아니었으면 무슨 일 당했을 지 모른다-(넉살 좋게 그도 웃어보였지. ) 사투리의 축에도 못끼는 말 버릇, 정도랄까. 비슷하지 뭐어. 친구 먹기 좋은 나이네,(하곤 피식 웃어보였더라.)
많이 생겼제~ 이렇게 만나게 된것도 인연이니 우리 모두 친구 아이가!(넉살좋게 말하고는) 또래 아들을 이래 많이 보는건 처음이라 즐겁데이~
오늘은 열 번? 아직 새벽이야. 오전도 오후도 밤도 안왔는데?(넉살 좋게 너스레를 떠는 연정이다. 해연을 바라보며 해연의 머리칼을 커다랗고 곧은 손으로 부드럽게 헤집듯이 쓰다듬었다.) 응. 열 한 번-

넉살 좋게 웃으며 인사하던 백과 교무실에서 나오던 됴의 눈이 마주쳤다. 그날 이후 정면으로 시선을 맞대는 것은 처음이라 어색해할 틈도 없이 됴가 다가가서 대뜸 던진 말은 -그렇게 웃지 마, 재수없어. -아 진짜 내가 뭘 어쨌다고
아뇨아뇨. 제가 이런 자랑 아니면 또 언제 그런 시선 받아보겠어요. ( 넉살 좋게 웃으며 괜찮다는 듯 손을 설레 흔든다. )
평범한 농사꾼 1인 유소월. 그리고 그 지역의 용사 지서. 마왕이 나타났다는 이야기에 용사인 지서는 마왕토벌에 나가게되고 소월은 지서가 다치지않게 몰래 따라가는데 자신의 일족을 몰락시키고 숲에 사는 마법사 운룡이를 만나게됨. 운룡이에게 넉살좋게 웃으
즴인이는 이 상황이 고마운 거야. 졍극이도 놀랐을텐데 기지 발휘해서 넉살 좋게 대한 것도 너무 고맙고. 근데 회사 앞이라 표현 못 하고 괜히 졍극이 넥타이만 만지작거리고 부리 툭 튀어나와. 물론 말로는 안 했지만 졍극이
센짼 같은 실음 학원 다닌 재수생 짽 고삼 섽 나란히 같은 대학 들어가고 신환회에서 다른 테이블 앉게 된다 특유의 넉살과 성격으로 위에 학번 애들과 금세 말 트게 된 짽 딱 기분 좋게 적당히 마시다 섽 걱정돼서 여기저기 둘
하하, 다음에 또 오시면 되죠. 저 보러 오는 단골 분들도 많은데~ (넉살좋게 넘긴다. 가볍게 건넨 말을 가볍게 덥썩 물면 안되는 법이지.)
넉살 좋게 웃으니까 그럴 것 같아서 들른 거예요. 히죽 웃는 얼굴로 팩트 폭력,,, 저 그렇게 덜렁대는 사람 아니에요.... 시무룩하게 말하는 거 보고 알아요, 알아요. 또 히히 웃음 어느새 집에 다다르고 헤어지는데 들어가기 전에 김뛔가 저기요!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mellowsoda17

(그는 넉살좋게 웃어보였다.) 하하, 그럴리가요. 세드릭씨가 만든 인형에대한 이야기가 가장 많았었네요.. 법정에서 사는 사람이다보니 많은걸 듣지는 못했지만요.
으응, 괜찮아요. 저는 시슬레씨와 이야기를 하고싶은거지. 무언가를 시키거나 무언가를 하게만들고 싶지는 않거든요. (그러고서 넉살좋게 웃는다.)
1첫만남 녤 시점:녤 새로 옆집에 이사온 댛이 보자마자 첫눈에 반한다.그래서 이사 도와주고 넉살좋게 같이 자장면도 먹는다.녤은 자꾸 댛이 얼굴 보려하고 눈 마주치려 하는데 댛이는 자꾸 엄마뒤로 숨기만 함.녤은 댛이 쑥스러워 하는줄 알고 그저 귀엽다
(네 말에 넉살 좋게 웃으며 이끌려 가면서도 목덜미에 얼굴을 묻고는 입술로 더듬어 간다.) 안되는데-, 벌써 서면.
웃을 때 예쁘게 올라가는 입꼬리도, 동그란 큰 눈도, 맑은 목소리도 좋았지. 걵민은 걶이의 머리를 살짝 쓰다듬고는, 넉살 좋게 걶이에게 팔짱을 꼈어. ㅡ 자, 그럼 담당 선생님께 말씀 드리러 가자. ㅡ 네!
디안-미안, 착각했네-하면서 넉살좋게 웃고 이것저것 말붙이고 통성명 할것 같다...그러다가 루카 나타나면 자연스럽게 안기면서 아까 어디갔냐고 왜 나 실수하게 하냐구 칭얼거릴것 같다...
이번 강의도 꼼짝없이 F 줘야하나 했더니 웬일이야? / 강다ㄴ1엘 후배님이 아침쉅 챙겨주기로 했습니다. 저... 에프 또 받기 싫슴당. / 하하 강다ㄴ1엘이 고생 좀 하겠네. 교수님한테 넉살좋게 애교부리는 옹 보면서 옆에 앉아있던 냬리가 허허 웃음.

1첫만남 녤 시점:녤 새로 옆집에 이사온 댛이 보자마자 첫눈에 반한다.그래서 이사 도와주고 넉살좋게 같이 자장면도 먹는다.녤은 자꾸 댛이 얼굴 보려하고 눈 마주치려 하는데 댛이는 자꾸 엄마뒤로 숨기만 함.녤은
사카모토 진짜 너무 애정해... 성우가 미키신이라는 것도 있지만 긴토키가 말한 것 처럼 넉살좋게 남한테 파고들 줄 아는 성격 너무 좋고ㅠ 과거편에서 해적선에 잡히자마자 긴장감 1도 없이 이 배 내가 산다! 라고 말할 줄 아는 배짱 넘 사랑해
이번 강의도 꼼짝없이 F 줘야하나 했더니 웬일이야? / 강다ㄴ1엘 후배님이 아침쉅 챙겨주기로 했습니다. 저... 에프 또 받기 싫슴당. / 하하 강다ㄴ1엘이 고생 좀 하겠네. 교수님한테 넉살좋게 애교부리는 옹 보면서 옆
어떻게 여름이 싫다는 말을 넉살 좋게 할 수있지? 나는 존나 빡칠거 같은데
아니 아직, 이라고 말하면 좀 얻어먹을 수 있나? (넉살좋게 웃는다.)
반지 고르다가 가격 보고 시라부가 고민하니까 옆에서 애인이 "가격 신경 쓰지 말고 골라." 하는데 후타쿠치가 넉살 좋게 웃으면서 시라부한테 "좋은 애인 두셨네요~" 하는 거지 근데 시라부는 후타쿠치 웃음이 자조적인 웃음이라는 걸 알 것이다
괜찮아~ 관리만 꾸준히하면 윤이도 충분히 동안으로 남을 수 있어~(넉살좋게 웃으며)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youth_you

반지 고르다가 가격 보고 시라부가 고민하니까 옆에서 애인이 "가격 신경 쓰지 말고 골라." 하는데 후타쿠치가 넉살 좋게 웃으면서 시라부한테 "좋은 애인 두셨네요~" 하는 거지 근데 시라부는 후타쿠치 웃음이 자조적인 웃음이
오. 히로잖아. (낯익은 목소리에 적던걸 멈추고 너를 흘끗 바라보더니 넉살좋게 웃어보인다. 멋쩍은듯 제 뒷머리를 긁적이더니) 아냐~ 괜찮아 괜찮아! 응원 한마디면 충분한걸? 히로는 쉬어도 돼~
게 어디 있었죠? 하면서 선재에게 계속 일을 주겠지. 선재는 몸에 힘이 부치는데도 네, 알겠습니다, 보냈으니까 확인해, 해가며 일일이 다 해내겠지. 광호는 그런 선재의 모습에 익숙하니까 선재 안색이 평소보다 좀 안좋은데도 신경 못쓰고 넉살좋게 웃어가며
어....(네 눈을 보며 무언가 고민하는듯 하더니 마냥 넉살좋게 웃어보여) 그거 멋지구마! 내도 갖고싶데이. 어디서 구할 수 있는데는 있을까 모르겠는디.
내가 입학한 건 어떤 남자 덕분이었어. 마스터도 그 사람이 설득했지. 보통 겁을 먹기 마련인데 어찌나 넉살좋게 말을 잘하던지. 그런데 그 사람이 이사장이라더라. 그냥 스카웃하는 직원인 줄 알았는데 말이야. 하긴. 그런 것 치고는 실력이 너무 좋았어.
보기보다 제가 나이가 있어서요. 동안이라는 소리 꽤 듣습니다. (넉살 좋게 웃고는) 아, 점심 먹었죠. 백반으로다가. 민형사님은 드셨고?
당연히 아는 사이로만 해도 워낙 오래돼서 집에두 (식구들이랑도) 왕래할 텐데 어른들이 어떻게 잘 지내니 어쩌구 하고 안부 물으면 아이구 그럼요! 하면서 (과할 정도로) 넉살좋게 굴 거 다 보인다... 둘 다...

사실 그냥 해 본 말이었어요. 이런 걸로 점수를 받는 건 좀 그렇죠. (넉살좋게 웃고) 그럼 그 대신 점심을 놓쳐 배를 곯고 있는 가련한 학생을 위한 간식은 어떠신가요. (왠지 절박해 보인다.)
그렇지, 그랬었지. 아냐! 말리쨩은 잘생, 응, 응? (넉살 좋게 고개를 끄덕이다 방심한듯 의심 없이 고개를 돌리자 손가락에 볼이 눌린다.) ...말리쨩? (이런 장난을 칠 줄은 몰랐다는 듯이 눈을 여러번 깜박인다.)


작두

근데 넉살 작두 할텐데 흠.... 큰일임
아 넉살 보고싶다 작두 랩 하는거같은데
넉살 작두비트한다하지않앗나
???????? 뭐냐 작두 비트에 랩을하네??????????????? 넉살 있는거 알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2차예선 작두하지않냐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keumhyeons

아 작두 넉살 제일좋아
와 넉살 작두골랐엌ㅋㅋㅋㅋㅋㅋㅋ 음질 젤 좋은 라이브 영상 득
넉살 작두는 그냥 사기카드 들고온거 아니냐
님들 이 거 딥플로우의 작두라는 곡 넉살 파트가 조오오오온나 쩌니까 유튜브 검색해서 들으새요
넉살 작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넉살 (작두)는 가사랑 비트가 짝짝 붙네. 다른 곡을 봐야...
아니 근데 넉살 전에 나온 사람 비트 작두 골랐다고 짜르는건 뭐고 넉살은 모야 그냥 본인 노래라 그런건가 내가 또 모르는 이상한 힙합 리스펙 어쩌구 문화가 있는거니

넉살형.. 2차 예선에 작두벌스 쓰시면 우째요.. 벌써부터 치트키 벌스 쓰셧네
넉살 작두 실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긔
크으 넉살 작두 나왔다 미쳐벌여 아주그냥
아ㅏ 넉살 ㅠ 😂😂😂 작두 미쳤ㄷ다... 비트 처음 듣자마자 으이야ㅑ~~~~😭💖💖💓❤💥💥💥💥
넉살 작두 벌스하면 끝나지 뭐
넉살 어제 60초 미션에서 작두 본인파트 불럿어요 저 그거 보면서 쉬쌀뻔
헤 넉살 쇼미2차에서 작두비트에 자기벌스그대로했네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woodbury_ash

쇼미 이제봤는데 제이케이는 심사위원을 하면 안될거같고 넉살은 작두벌스한다는거 알고있었지만 생각보다 턴업도 안되고 실망스러웠음 그럴만도 한게 2년넘게 한거라...
넉살은 왜 작두 재탕함?
넉살 2차예선에서 작두 자기벌스 그대로썼네 ㅋㅋㅋㅋㅋㅋ 치트키오졌고 ㅋㅋㅋㅋㅋㅋㅋ
넉살 작두 부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두 넉살파트 가사 ㄹㅇ루다가 좋음
어제 쇼미더머니봤는데.넉살언니 머리 볼륨 부러웠어.. 짐 작두 듣고있구...
오늘의 추천곡 딥플로우 - 작두(feat. 넉살, 허클베리 피) 비트에 3명다 미친듯이 힙힙해서 몸에 수분이 안 나올정도로 오줌을 눌 수 있습니다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Red_Token_

작두 들을 때는 넉살 부분만 기다리죠
작두 〰.〰 넉살 뭐랄까 정이간다 넉언니,,


쇼미

호옹이... 쇼미더뭐니에 넉살나오네??... 우ㅐ죠...
헉시 죄송해라 . ,ㅜㅜ 제송해요 방금 쇼미 넉살 파트 보고있어서 헷갈렷내요 💬 잘부탁 드려 요 ㅜㅜ
넉살 또 나왔냐... 쇼미말곤 홍대를 벗어나지 못하기에... 인기끌려면 엠넷의 힘을 빌리지 않을 수 없기에... 씁슬하다...
쇼미 때매 넉살 god of small things 앨범 듣는중인데 정말 좋네.
청하 태용이라니 너무 좋다. 청하 데뷔 쇼케할 때도 넉살 안 나왔는데 ㅋㅋㅋ 넉살은 그 때부터 쇼미6 나가고 있었기 땜에 ㅋㅋㅋㅋㅋㅋ 기자가 물으니까 청하가 넉살 쇼미 잘 되길 응원한다고 했다. 엠넷 서바이벌 출신자가 다른 서바이벌을 응원해...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M_eng209

ㅁㅁ머뭐지쇼미재방보는데 국어쌤 닮은사람나왓어 넉살????
쇼미더머니 딘코 1회 요약 세상냉정한 딘 웃음천사 지코 래퍼는 래퍼로 봐야한다는 갓띵언 줄줄 우지호 심사분량 30초 딘의 기갈눈빛 페노메코를 향한 딘코의 무한애정 넉살영업 딘의 잘생김 부정과 지코의 발끈 끗
넉살,, 랩퍼 쇼미더 나온 사진 꼭 봐봐
쇼미6 우승 넉살 준결승 더블케이 정도 아닐까
쇼미 눈여겨 볼사람 펀치넬로 넉살 페노메코 나상욱(부활시켜라) 디기리(탈락여부) 조우찬 주노플로 해쉬스완 브린 킬라그램 보이비
저의 쇼미 애정분들 페노메코 우원재 조우찬 넉살 주노플로 나상욱 진짜 나상욱 부활안시키면 울거야
펀치넬로 넉살 해시스완 더블케이중에 쇼미 우승자 있을것같다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backSiitt

쇼미더머니 갠적으로 기대하는 사람 펀치넬로 이그니토 넉살 정두...
쇼미더머니 보는데 넉살 진쨔 너무 멋있다...
머야 넉살 쇼미 나간다고 피쳐링 못하는거? 감사합니다 우승하세요
넉살 쇼미2때 나왔었나...그땐 그냥 흘러가는 참가자였는데 이제 초초초초초초강력한 우승후보가 됐구나 #ShowMeTheMoney6 #넉살
아 넉언니 ㅜㅠㅠ 넉살 봐야되는데 걔때문에 쇼미 못틀겠어 ㅜㅠㅠㅠ 밟으면 터질까봐
넉살 쇼미에 죤 실력자 취급받고있어서 놀랬다고
쇼미더머니 우승후보 3명 좁혀졌네 넉살 피타입 이그니토..우승은 넉살이 하겠군. 물론 내 취향은 피타입 이그니토지만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ggoma_nim_

넉살 라이브 처음보는데...진짜 잘함...쇼미 우승해야지 이정도면...
넉살언니 쇼미 정의구현 ㅎ주새여
시원한데서 케이크 먹으면서 쇼미 보다가 넉살에게 척살당함
이번 쇼미 넉살언니랑 그 디키즈 그 아 이름 생각 안나..! 여자래퍼분 몇 명이랑 큐브 연생이라는 13살 아이가 괜차는 거 같아요•••
쇼미 넉살 유명세를 이용하겟다는 큰그림
와ㅜㅜㅜㅠ이번 쇼미에 이그니토랑 넉살 대박이다
생각해보면... 쇼미2 우승후보(?) 제이켠, 예선탈락 넉살 쇼미6 우승후보 넉살, 예선탈락 제이켠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flashlightxch29

그러고보니 오늘 머리자르면서 미용실 샘이랑 (한국분임)ㅋㅋㅋㅋㅋㅋ둘이 쇼미 얘기하다가ㅋㅋㅋㅋㅋㅋ 넉살 찬양하고옴ㅋㅋㅋㅋㅋㅋㅋ 넉언니 내 사랑이 이래 참고로 샘은 오랜 더블케이 팬이시라더라
내가 탑밴드1만 보고 나가수1도 딱 세달만 보고 나머지 모든 오디션?? 음악?? 안 본 희귀종인데 넉살이 쇼미더머니라는 프로에 나온다니... 넉살..
모 탑밴드1 방송될때도 어떻게 피아가 나올 수 있냐 한탄했지만(그런데도 탑밴드 시청률 3도 안나옴ㅜㅜㅋㅋㅋㅋ) 나도 넉살 나온단 얘기 보고 넉살이 왜 쇼미더머니 나옴? 싶은 생각이 들긴 하지만 유명해지면 좋지 뭐
습기찬 날 감지 못하는 내 머리는 마치 쇼미6나온 넉살씨 머리...
요새 미드 휴방기라 쉴 때 뭐 볼까 타티아나 나오는 오펀 블랙 정주행할까했는데 쇼미더머니 봐야지 넉살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음색이랑 랩스타일이다ㅎㅎㅎ
쇼미에서 넉살과 이그니토가 많이 올라갔음 좋것다...!
넉살 쇼미 1차 때 했던 랩이 작은 것들의 신 첫 번째 트랙 팔지 않아 중 한 파트였구나 ㅠㅠ 흐 가사 너무 좋아 . . ... .... . ... .. (됴륵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mark_is_god0802


청하

청하 노래 넉살 피쳐링임? 몰랏네
12. 오늘은 가지마-임세준, 끝-권진아 박효신 노래 싹다 김동률-오래된 노래, 이문세-빗속에서, 올티-설레, 대현-shadow 요즘 청하노래 너무 좋아여 제가 젤루죠아하는 넉살 피쳐링 사랑합니다 빅스-도원경,태어나줘서 고마워, 다이너마이트 등등
헉 청하 피처링 태용 ㄷㅂ 이런식이면 넉살 랩없는 청하노래버젼 안구해도 되쟈나ㅜㅠㅜ
넉살 청하피처링한거 좋던데
넉살 청하 피처링으로 알앗는데 조낸유명한 사람이엇다지...
넉살나온 이시점에서 괜히 월래알던사람나온거같은 청하팬사람 저;;
넉살님 저는 당신의 랩을 하루에 80번 정도 들어요 원치않게도... 당신이 청하의 데뷔곡에 피쳐링만 하지 않았더라도 당신을 좋아할 수 있었는데 좋아할 기회마저 박탈 당한! 나는 핍 박 받은!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xtellarmusic

우리 홍원이 랩 너무잘한다...겁나까리했따 오늘!! Jk형님 말씀새겨듣고 잘하자 홍원아~~~!! 페노메코는 기복업시 너무잘하고 넉살언니 긴장엄청하셧는지 살짝 하이톤이시던데 3차에선 안떠시길ㅜㅜ
ㅘ 청하 개이뻐... 넉살 찾아보다가 와돈츄노 뮤비 봤는데 와...와....와..... 와............ 미모 존엄...
태용이 오늘 랩파트 넉살님 랩 그대로 안하고 랩 새로써서 했는데 세상 이세상 스웩간지 태용이가 다 했습니다...청하님 마지막부분에 체리밤 따라추셨는데 넘 최고....
휴게실에서 친구랑 통화 잠깐 하고있었는데 청하 얘기가 나와가지고 그 피처링한 넉살님 머시기~ 하늨데 동기가 내가 넉살이 조치~ 이래서 이유없이 터져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청하 와돈유 피처링 아니낙
청하노래 넉살버전두좋치만,, 태용버전은또 색다르댜,,
청하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HanaAlice1001

다음번 청하 무대에선 유댕가 넉살 파트를 했으면 좋겠다
좀 뒷북이지만 청하 솔로곡 너무 좋다ㅠㅜ 넉살 랩도 너무 좋고 그냥 최고야
5. 청하 - Why don't you know(feat. 넉살) 갓청하 아오아 때부터 춤선 예뻐서 넘 좋아했눈데,,, 노래실력까지 👍🏻 멜로디가 좋은데다 중독성 갑. 안무도 예쁘니 무대도 봐주세요
이번에 태용이 청하 노래 넉살대신 나왔는데 사람들 존나 욕하네 ㅆㅂㅋㅋㅋㅋㄱ ㅋ함성땜에 뭍힌거같은데 잘하기만하는데


페노메코

앱신트 넉살 페노메코 더블케이 얼굴이 계속 보고싶게생김
오늘 기억남는사람 페노메코 주노플로 나상욱 우원재 킬라그램 넉살 여기까지 ㄴ나머지는 잘 모르겠룸
넉살 더블케이 페노메코 말고는 다 걍 그냥저냥 했던거 같음 디기리 뽑힌거 용납안대고ㅋㅋ 피타입도 그냥 예우차원 같앗음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mark_is_god0802

ㄹㅇ 걍 넉살 이그니토 더블케이 해쉬스완 페노메코 펀치넬로만 볼려고
페노메코 우원재 킬라그램 우디고차일드 넉살 ㅇㅅㅇ
랩을 잘 하는 건 넉살하고 페노메코...
이번 2차에서 페노메코, 주노플로, 블랙나인, 우원재 무대가 젤 맘에 들었음... 넉살은 당연히 잘했지만 당연히 잘한거였기 때문에() 나상욱은 좀 아깝더라 ㅜ
주노픟로항 페노메코랑 넉살 셋다 성격 너무 좋아서 더 좋아함 ㅠㅠ 흥했음좋겠다


머리

나 머리 기르는거 넉살 따라하려고 기르는거 아닌데...
근데 저 넉살스런 동행 알고보니 해적 우두머리 아님? 왠지 느낌상...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_0921_owo

넉살 머리 볼때마다 음...덥겟군...하는중임
넉살보고 넉언니라고 하는거 설마 머리 길다고 그런거임???? 대체 웃겨서 정말
아 넉살 머리길이 부럽다
넉살처럼 머리기르고 모자써보고싶엇는데
오늘 내머리 넉살 머리
ㅁㅊ 내 머리 스타일 왜케 넉살같음
모자로 머리 다 누르니깐 친구가 넉살같대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luowinxi


넉살

넉살 언니 입 두개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arinyerin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LUVSQME_JH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dia_officia1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C960209H

넉살 좋게 작두 쇼미 청하 페노메코 웃음이 M_eng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