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한여름의 파티 당고,과일사탕※ 당일 당고와 과일사탕의 샘플 사진입니다! 이 외에도 맛있는 다과들이 준비중이니 기대해주세요!😊 (과일사탕의 포도는 씨 없는 포도입니다) 당고 1꼬치 1000원 과일사탕(수박,포도) 1꼬
수박이 그리워지는 여름, 시원한 재즈는 어때요? Ku Il Oh Trio 여름 콘서트 [달콤시원한 여름날의 재즈파티 - 2017 POP빙수JAZZ] (7.23일요일5pm 성수아트홀) 경품이벤트 진행중!! 예매
수박이 그리워지는 여름, 시원한 재즈는 어떠세요? Ku Il Oh Trio 여름 콘서트 [달콤시원한 여름날의 재즈파티 - 2017 POP빙수JAZZ] (7.23일요일5pm 성수아트홀) 경품이벤트 진행중!! 예매
아...ㄴ유성그린 유성레드 생각하니까 수박이랑 딸기 먹고싶다 여름 과일파티하는 유성대.. 다음날 배탈나서 다같이 우는 유성대..(카나타는멀쩡
냉장고에 수박 없는 기간동안 수박주스라도 사먹을까 고민하고 있었어요ㅋㅋ 그냥 여름에 항상 먹던대로 많이 먹어야겠어요! 세 봉이나 사온 참외파티 주간이 얼른 끝나기를요🍴🍴


거꾸로

거꾸로 수박바 2+1 다먹었다 이렇게 먹으니 왠지 빨간 부분이 맛있게느껴지니 이거야말로 대환장파티
거꾸로 수박바 출시 기념 축하공연인가요? 네 잘봤고요 애프터파티에서는 수박으로 코디 대가리 깨ㄱ아 아니 코디 대가리로 수박 깨기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수박파티 여름 거꾸로 과일 다같이 몰라 가르쳐줘서 1222Sunny1222

미치겠닼ㅋㅋ 거꾸로 수박바..ㅋㅋㅋㅋㅋ 크흡ㅋㅋㅋ 아...우리 재희는요...?(눈물줄줄) 아 밤샘조 같이 파자마 파티하자(밤샘파티가되버리고) 흐그으으ㅡㄱ.ㅠㅠㅠ 진짜 애들 너무 보고싶어요
거꾸로 수박바 먹는날에 파티할거야


과일

J___940114 저는 과일 파티했어여 수박과 복숭아와 체리 과일파뤼🎉
수박 복숭아 자두 파인애플(통조림이지만) 토마토 참외 망고 과일 파티구먼
새콤달콤 포도맛먹었다 이 다음은 수박바야 과일 파티
빨간맛 레벨 뮤비 킬링파트 오졌다리오졌따~~~ 과일시험, 수박바, 과일인터뷰 등등 매순간순간이 볼거리파티라 오조오억번봐야할듯 레드벨벳 사랑해!!!!❤❤


다같이

다같이 수박파티 원해요!! 후후 최대한 많은 분들을 넣어야겠는데 어떻게 넣을지 고민하다...가람오빠 자리를 추가했습니다 두분 다 멋지셔...☆

이렇게 열정적인 덕질은 씨티들이 첨이라..작년에 걍 무작정 서울가서 소방차 무대본 거 생각나그..마크 전시회가서 수박케이크에 초꽃고 다같이 노래부르던 거 생각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마크 핑뀨핑꾸 원써겐이랑 소방차 분위가 차이 보고 친구랑 눈물파티해찌..


몰라

그래서 그냥 방구석 수박파티 합미닿 ㅎㅎㅎㅎ 아 몰라 회사 내 커피통 내일 가져오지 머 ㅎㅅㅎ
ㅋㅋㅋㅋㅋㅋ 혼종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언젠가 티비에서 봤는데 수박 얇게썰어서 초장 찍어먹으면 회맛이 난다며 먹던데...


애들

ㅁㅈ 아 팬션가는 참벼여 키겜즈,, , 애들 계곡에 던지고 노는거 보고싶다,, ,, , 수박 계곡에 넣어두고 저녁 바베큐 파티때 들고오려다 자빠져서 쫄딱 젖는다던지..........


우니압빠랑

우니압빠는 그거또 몬나써?! 아...ㅋㅋㅋ알았어 쓸게 아빠는 연이아빠랑 짝꿍이니까 당연히 써야지 가르쳐줘서 고마워 우리 아들 쪽 자 이제 아빠들 모자도 썼는데 파티 시작해볼까? 네에엣!!)◇( 우니압빠랑 수박이가 노래 불러주께 우니압빠 준비 대써?
우니압빠는 그거또 몬나써?! 아...ㅋㅋㅋ알았어 쓸게 아빠는 연이아빠랑 짝꿍이니까 당연히 써야지 가르쳐줘서 고마워 우리 아들 쪽 자 이제 아빠들 모자도 썼는데 파티 시작해볼까? 네에엣!!)◇( 우니압빠랑 수박이가 노래 불러주께


수박파티

와 정말... 7시에 일어나 라디오 원고 하나 쓰는데 애 셋이 엉기고 떼 쓰고, 그거 보내고 간신히 얼굴에 뭐 찍어 바르고, 아동관(방과후 교실) 보호자 모임&수박파티&물놀이&재해훈련 하러 간다. 주말마다 스케줄이 있음. 번역 손 볼 시간이 0이라니!

수박파티 여름 거꾸로 과일 다같이 몰라 가르쳐줘서 ponponinnnct

냠 수박파티
파티에 수박이 빠질 수 없지!
수박쥬스 파티를!!!!🍹🍉🍹🍉🍹🍉🍹🍉🍹🍉🍹🍉🍹
1시부터 교회에서 수박파티한다고 오라했는데 아나 먹고싶은데 싸느라 늦었어;
수박파티하냐곸ㅋㅋㅋ
저랑 만나면 수박파티해요 저는 빨간거 먹을래요
맞아요. 그리고 그 날 모두 다 같이 쓔뺚을 먹는거에요, 수박에 알레르기를 가진 사람 뺴고요.그리고 먹기 싫은 사람도 빼고요. 쓔뺙 파티 열고 싶은데 제 꿈에서 열 거에요.오실래요?

덕구님 저희집 놀러오심 수치맥 제공해드려요 수박치킨맥주 그러고 설사파티하기전에 각자 집에 가는걸로
흑흑 네룽이 없는 7부코입니다....... 염소고기파티에 끌려가게되엇어요😫😫😫😫수박님 보고싶은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이잉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주황멜론보다 좀 더 큰 정도라서ㅋㅋㅋㅋㅋ그치만 앞으로 최소 일주일은 수박파티 예정이에요......🍉🍉🍉
재현이가 겨울에 태어난 게 안 어울리다고 생각했었다. 한 오뉴월에 태어나서 생일파티 한답시고 펜션빌려서 검정나시에 똥글안경쓰고 찍은 과사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계곡에 앉아서 반바지에 쪼리신고 수박 먹는 과사 있을 것 같은 앤데
캐나다산인줄 알았지만 사실은 국내산이었던 수박님 대혼란파티요
이쯤되면 그냥 수박 파티라고 전해줘
오예? 너도 좋아?? 나중에 한강에서 수박 파티하자

수박파티 여름 거꾸로 과일 다같이 몰라 가르쳐줘서 MiNyung_Oppa

ㅆㅂ생각해보니까개빡치네 대갈빡에뭐가들어잇는거지정말수박파티하고싶나
수박파티...우리쌤이그러셧지..계단에서 구르면 수박파티라고....
오늘 점심메뉴.. 볶음밥 스타게티 김치... 그마저 있던 국이랑 수박은 앞에서 다 가져가고 흐물흐물한 고추는 싫어해서 안먹고.. 결국엔 탄수화물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박파티 하게생겻네 실수도 14키로짜리 수박 주문했나봄 ㅋㅋㅋㅋㅋㅋ 있는 통 없는통 다 꺼내서 넣고도 반통이 남앗다 이주일치 식량인듯ㅋㅋㅋㅋ
아앜ㅋㅋㅋㅋㅋㅋㅋ나 누워서 폰하먄서 수박 1/4쪽 다먹었엌ㅋㅋㅋㅋㅋ 화장실파티하겠넼ㅋㅋ
죠아요~!!!!! 한번 모아볼까싶기두해여... 수박파티해여 징짜루)(❤
부산 성인 엔시티즌끼리 모여서 수박파티 함 합시닼ㅋㅋㅋ!!! 진쨔 상상만 해도 행복하다아아ㅠㅠ

ㅋㅋㅋㅋㅋ큐ㅜㅠㅠ 버킷리스트 짱짱 멋있으셔요!!! 저도 사진 찍을 때 껴주세욬ㅋㅋㅋ이놈 아저씨랑 같이 서리한 수박으로 파티하죠😉😉
좋다좋다.... 벌써 수박파티다...
악 두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든든하네요 히히❤❤ 수박파티 좋습니다❤❤




수박파티 여름 거꾸로 과일 다같이 몰라 가르쳐줘서 na_epi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