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마

"... 나는 돈이 아주 많잖아요" 엽렵한 이효리 발언 대중이 상찬하는 분위기, 나는 동조하기 싫다. 심지어 "그말은 돈 없으면 나처럼 사는 거 꿈도 꾸지 마"로 번안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가 아들에게 엄마 꼬였다는 핀
엄마(효리네 민박 보다가)이효리 예쁘네~ 나응 예전보다 마음도 편해보이고 좋아보이는듯 엄마남자 잘 만나서 그래 나응? 이효리가 잘나서 그래 엄마아니 남자가 참 듬직해보이네 나이효리가 잘났으니까 잘 맞는 사람 골랐겠지
엄마(효리네 민박 보다가)이효리 예쁘네~ 나응 예전보다 마음도 편해보이고 좋아보이는듯 엄마남자 잘 만나서 그래 나응? 이효리가 잘나서 그래 엄마아니 남자가 참 듬직해보이네 나이효리가 잘났으니까 잘 맞는


서울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해투에서도 이효리한테 자꾸 거봐 서울이 좋지 너도 사실 지금 그렇게 사는 거 허세잖아 별로잖아 같은 분위기 잡는데 그 분 그러다가 한 번 크게 난리났으면 좋겠네.
유재석의 저런 태도야말로 이효리가 서울이란 도시, 예능이란 방송을 기피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많은 사람들 보기 편하고 쉽게, 그 보편의 폭력이 지겨워서 이효리는 마음껏 솔직할 수 있는 제주로 떠났다. 그리고
이효리라는 가수의, 서울이란 노래가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 그러나 그 익숙하지 않음을 가지고도 얼마든지 예능으로 풀어갈 수 있는 것 아닌가. 나도 가끔은 서울이란 도시가 좀 생경하게 느껴진다거나, 제주도에서
이효리 신곡 너무.... 제주도 사는 녹색당원이 서울 사람들 놀리는 거 같은 느낌인데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kekemomoco

이효리 서울 모두 들으셔요
이효리 서울 채 1분도 듣지 못하고 꺼버렸다.........
이효리 - 서울 검정치마 - 내고향 서울 ㅠㅠ 서울에가고 싶어요
이효리 서울 뮤비를 봤는데, 와. 너무 멋져서 홀린듯 봤는데, 고퀄의 아디다스 광고 같고. 어쨌든 정말 귀한 아티스트인 것 같다. 앞으로도 계속 멋져주시길. 😭
이효리 서울뮤비 존나 이쁜데 아 존나 이뻐


효리네

이효리 너무 좋다. (효리네 민박)에서 부부가 서로에게 어떻게 매번 잘할 수 있냐는 말에 '돈 안 벌고 편하면 잘할 수 있다'고 말함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 촬영 중 진짜 부부싸움?! 요가로 다스릴 수 없는 욱 본능 Σ(ŎдŎ|||)ノノ #이효리 #컴백 #민박 #부부싸움

오늘 효리네민박을 보는데, 이효리가 결혼한 이유가 "오빠랑 이야기하려고. 다른 건 잘 모르겠어." 라고 했던 말이 가슴 속에 깊이 남는다. 뭐든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한 가지만 있으면 행복이 유지될 수 있는 것 같다.
그동안 이효리의 라이프스타일이나, [효리네 민박]을 보면서 '저거 돈 많으니까 가능한 거지'라며 빈정대던 사람들 쪽팔리겠다. 이효리는 자기객관화를 잘하고 있고, 대중이 어떤 시선으로 자신을 보는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다.
효리네 민박 2회를 봤는데 이상순 아저씨 매력을 알 것 같다 이효리 아줌마가 왜 좋아하는지 알 것 같다


돈이

이효리 마인드 너무 좋다. 돈의 가치를 인정하면서 쿨하게 자신에 대한 오해들을 정정한다. 남들의 부러움을 사는 스몰웨딩이 실은 호화웨딩이었고, 이상순과의 예쁜 일상은 돈이 많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말한다. 스스로를 애써 포
요즘 트위터에 이효리님 짤 많이 올라와서 라스 찾아서 봤고. 나는, 걸크러쉬,대리만족 이런 생각 보다는 그녀의 모든 기준이 자기 자신이라는 것이 좋았다. "돈이 많잖아요"-)뒤에 그녀가 한말 "제 기준에". 생각의 중
이효리 마인드 좋아ㅜ이효리가 전 돈이 많잖아요? 하는데 mc들이 근데 시청자들이 오해할 수 있는 게 실제로 막 누구처럼 몇백억이고 그런 건 아니잖아요 하니까 몇백억은 없어요! 하고 확실하게 말하면서 그렇지만 저희 둘이 살기에는 적당한 돈이라는 거죠
나도 이효리처럼 돈이 많아가능한 남편과 예쁜 일상 살고 싶은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not_urpyper


무대

이효리 진짜 이번 블랙 활동 미친 거같아 무대 디자인이나 의상이나 컨셉 장난 없고 젼나 다 내 취향이야;;;; 우와 이번 디렉터 분 존경스럽다 특히 음악방송 무대가 이렇게까지 마음에 든 건 처음이야:;
이효리 개쩌로;; 몸에 팬들 싸인 받고 무대한대;; 싸인하는거 인스타 라이브함;;
이효리 무대 보는데 오빠분이 넘 잘 익은 훈제닭가슴살같이 생겨서 넘 신경쓰임
이효리 멋있다. 졸라 멋있다. 무대 말입니다. 정말 멋집니다. 곡도 안무도
이효리 “White snake(Feat.Los)” 쇼챔피언 이효리만 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직캠으로 감상해보세요😊 #LEEHYORI #이효리 #WhiteSnake #직캠 #Cycadelic #


남자

해피투게더.. 온통 남자 아재들이라 보기 싫은데 이효리 떔에 본다ㅠㅠ
이효맄ㅋㅋㅋㅋㅋ요즘 예능나와서 남자들 다 후려패는거같애..

옆선의 최고는 여자 이효ㄹㅣ 남자 설경구


멋있다

이효리 너무 멋있다
이효리 멋있다


신곡

저 아직 이효리님 신곡 못 들어봤는데 이 기회에 들어봐야겠어요8ㅅ8
이효리 신곡 첨 듣는데 좋네
ㅠ 이효리 신곡 노래들린다 아아


예쁘네

이효리 사는 모습이 참 예쁘네.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assahorangnabi


아아

170708 신촌 팬싸 프리뷰 오늘 이효리선배님 만난 소감🙊🙊🙊🙊 썰푸는데 너무 귀엽짜냐아아으앙아앙앙
아아 이효리님


언니

ㅆㅂ 미친거 아냐? ㅈㄴ 개힙한 이효리 같은 언니 봣대 내친구가 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박지훈 포스터 받고 뒤돈 다음에 친구 화장품 잘 써요 하고 나갔대 ㅈㄴ...언니 언니..!
이효리 뱃걸 들으면서 흥채우면 그게 바로 마 스테이쥐 효리언니 최고야
난 이효리랑 에일리랑 제시랑 화사랑 보아처럼 언니같은 예쁜여자!
이효리언니가 잊혀지기 무서웠다라는 말처럼. 왜이리 안타까운것일까


마마무

170707 #마마무 Q.기사 나오고나서 이효리 선배님 만나봤어요? 저희가 직접! 뵐라고 씨디까지 샀거든요 씨디를 저희가 사서 거기에 정말 정성스럽게 치장을 했습니다.. 만나기가 힘들어요..ㅠㅠ Full ))

7월 9일 인기가요 출연진- 이효리, 김태우, 에이핑크, 레드벨벳, BLACKPINK, 마마무, NCT 127, 청하, NC.A, 업텐션, 헤일로, 펜타곤, VAV, ELRIS
오늘의 쇼챔 이효리,김태우 다음 서열이 남유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담이 에이핑크ㅋㅋㅋㅋㅋ 아니 나머지 출연자 연차가 더 웃긴게 거의다 2년이하고ㅋㅋㅋ그나마 마마무가 이제 3년차고ㅋㅋㅋㅋㅋ
마마무 "이효리가 꼽은 후배=우리? 기사보고 소리질러"


사람들

그냥 이효리 선배가 이번에 컴백하고 인터뷰하는게 너무 멋있어서 ~ 내생각 이놈들 생각 하니까 떠올랐어 물론 이건 이불킥은 아니지 ㅋㅋㅋ 나도 멋지고 싶다 ㅎ 적어도 니네들한텐..물론 난 더 많은 사람들에게 멋지고 싶어. 노
홀 글쿤요 아님 호브사욘 요즘 이효리가텬사람들이 입는거,.


많기

이효리가 TV에서 '나 돈 많잖아.'라고 하는 것이 불편한 사람도 있겠지만 내 눈엔 괜찮았던 건 이미 가진 게 많지만 악착같이 더 벌려고 볼성 사납게 하는 연예인이 더 많기 때문이다. 예능이니 오바한 것도 있을 테고. 만족하며 살기란 쉬운 게 아니니까


본다

아씨 라디오스타 원래 안보는데 이효리 나와서 본다 그래서 울오빠 자는데 나 못잠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amont11


중요한

이효리씨 앨범을 듣고 조금 놀랐다 사람은 변한다 처음은 생경할 수 있다 하지만 쌓이고 쌓여 또 그 사람을 나타내게 될 것이다 주체가 자신이라는 것은 정말 중요한 것 같다


이상순

이효리의 말들중에 이상순의 부모님 사이가 너무좋아서 유년시절 그에게 화라는 감정이 비집고들어갈틈이없었다는. 너무 부럽고 그 부모님의 엄청난노력에 존경심이 생길지경. 아이유치원에 어린이집선생님경력을 가지신분보면서 매일반성하
몰라,, 이상순보면 진심 이효리가 쓰레기주워먹은거 보는기분임
예전에ㅋㅋ 이효리 아줌마는 왜 그렇게 흉폭한 고릴라 처럼 못생긴 이상순 아저씨를 왜 좋아할까 하고 생각했는데 다른 멋진 매력들이 있는 것 같다.
이효리이상순 부부라이프는 뭔가 환상같네..


이효리

삼성 2000년대에는 이효리 주연의 애니 시리즈랑 음악으로 세상을 구하는 애니밴드 만들어서 대박 터트리더니 요새는 왜 이런 거 안 만드냐? 섭섭하다.
본인은 스몰웨딩이 아니라 초호화 웨딩을 했다고 생각하는 이효리 분.. 제주도에 그렇게 넓은 마당이 있는 집에 친구들 비행기 티켓 다 내주고 숙소 다 잡아주고 마스터쉐프코리아 우승한 분이 아침부터 밤까지 요리 만들어주고 국내

미친ㅋㅋㅋㅋㅋ 이효리 개부럽다 돈 많이 벌 때 집 몇 채 사뒀다가 돈 떨어지면 한 채씩 팔아서 쓰는 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어떤 것보다 강렬하게 부러움...
이효리 자기반성 ㅋㅋㅋㅋㅋㅋ
지금 이틀째 이효리한테 이효리크러시당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저 사진 보고 존나 송창식인데 뭐가 힙하냐라고 생각했는데 어제 해피투게더에서 최근 의상 행보에 고나리질하는 빻남 새끼들보고 "그럼 이젠 편하게 입는 게 트렌드가 되겠죠"라고 하는 거 보고 진짜 대단한 사
이효리는 트렌드를 한참 앞서간다고 종종 느끼는데 4년전 bad Girls 도 스타일링도 지금시대를 씹어먹는데 심지어 페미니즘을 노래했다... 오히려 4년전 보다 퇴보한거 같다. 지금 저 노래 나왔으면 메갈이라고 욕을 먹었
헐 이효리나오는 라스재밋겠다 그알보고 저거켜놔야지
듣는 사람으로서 본인이 아쉬울 수 있고, 그 아쉬움을 솔직히 밝힐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효리가 왜 그렇게 달라졌는지 그 다음, 현재를 이야기해야 하는 게 아닌가. 나는 이해할 수 없다고 달라진 사람에게 계속 과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AisuruJMLOVE

29. 이효리 진짜 최고다 얼른 컴백해주세요,,,이효리 없는 세상 상상못해..
쿠카즈 결혼식.. 이효리나 원빈 결혼식 같은 분위기로 커미션 넣고 싶네...
물론 이효리니까 소화를 저렇게 120프로 해낸 거겠지만
방탄이 누구보다 잘나가고 있는데..웃길수도 있는 얘긴데 난 가끔 내 하나밖에 없는 후배인 이 놈들을 보면 안타깝다~ 숨쉬는 것도 굉장히 조심해야하는 그런 느낌? 물론 잘 몰지만 ㅋ난 얘들이 이효리 선배 처럼 됐음해 힘듦에도
이효리 넘 멋있고 예뻐..
아형에 블핑도 나온다던데 후... 여돌들 나갈 예능 너무 부족하다 김숙 송은이 이효리 님들 다 넣어서 예능하나 만들어주라 여돌들 나가게
이미지 컨셉. 몽키/보르도(천남혁) ㅡ 이수혁 베어/배헌구 ㅡ 설경구 버드/홍지우ㅡ이효리 도그/지현이,지현강ㅡ하시모토 칸나 캣/고지태ㅡ콜모어,천희애ㅡ엘리사 셀

쫘 우리도 ㅇㅣ효리처럼 (호화) 스몰웨딩합시다
이효리 언더라인 진짜 잘 받는다 예쁘당
구혜선이랑 이효리 나도 모르는새 언제 겨론해써
이효리 목소리 너무 좋아요ㅜㅜ
박미선 김혜수 김숙 이효리 넷이 토크쇼 하면 좋겠다. 자기들이 질문해놓고 게스트가 대답하면 "그게 말이 되나? 사과하세요" "짝사랑이라뇨, 그거 스토킹인데" 4배로 공격하고. "무서워서 뭔 말을 못하겠다" 하면 "말을 못하면
이효리 시선강탈.. 유튜브에서 해피투게더 방송화면 작게 배치해놓고 소리 톤 높여놓은 영상을 끝가지 봄..
크으 급 이효리뽕차서 텐미닛부터 쭈욱 듣고있는중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CoTwo222

제발 이효리님처럼 살고싶다
이효리 순위 어디에 있나 보려고 멜론 홈페이지까지 들어갔었다. 정말 순위권에 없길래 좀 놀랐다. -3-
이효리 헤어스타일 너무 예쁘다 나도 머리 길러서 그런 파마 해보고 싶음
[속보] 이효리의 Black 선곡♪ 쟌 이 곡 뮤직비디오 보셨나요? 저는,, 역시..라는 단어밖에 생각이 안났던거같아요
이효리 진짜 좋다
하... 이효리 충성충성...
이효리에게 요조란?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lackdoll_jpg

애틀랜타 평화의 소녀상 제막식에서 축가를 불러준 이지연씨 사연이 SBS 본격연예 한밤에 방송됐네요! 최근 위안부 할머니와 관련한 노래를 선보이며 컴백한 이효리 이야기와 함께 소개됐는데, 감동이네요~ ^.^
이효리한테 싱잉앤츠 김명재님이 크레이지 나우였다고..
라디오 스타 이효리편 봤는데... 지나간 인연에 대한 죄책감 부분은 재미있었다. 아파서 요양중이던 마흔 언저리의 내게도 꿈속에서의 미안함 넘치는 나날들이 계속되었던 기억이 났거든.
이효리나온다 o(^^o)💕💕💕
이효리 말 오래하는거 처음보는데 말투가 진짜 시장 할머니들 말투네
아ㅁㅊ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아 그거생각난다 내이름은 이효리~~ 거꾸로해도 이효리~~~
나도이효리보고싶어사랑 ㅎㅔ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lalalala02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이효리 너뮤좋앜ㅋㅋㅋㅌㅋㅋㅋ
오늘 코인노래방에서 이효리님노래조졋다 ㄹㅇ개신난다 뱃 뱃뱃뱃걸~~~~~너의말이!!!그!!!냥나는웃긴다!!!!!!!걸~~~헤이유고걸~~~데레레데렐데뎃뎃뎃걸 흑흑괴신나ㅜㅜㅜ
왜 부러워하냐 그거 다 이효리가 번 건데
요 며칠 이효리로 다들 거하게 치이고 있다고 ㅎㅎ
요새 티비에 이효리 나오자나요 젤 부럽달까 그런게 이효리가 본인이 감정기복이 심한데 남편은 그렇지 않아서 잘 맞는다고 한게 진짜 넘 부럽다 진짜 넘 잘맞는사람 만난듯 감정기복이 심한 사람은 진짜 공감할 얘기다 내가 기쁘든 우울하든 그 사람은 거기있단거
목이 되게 기네 이효리.. 그 점 부러움.
16. Lee Hyori / 이효리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lackdoll_jpg

‘컴백’ 이효리 “아이유, 인기 많은데 2주 만 방송활동. 나는 1주 만 활동할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너무 좋아
이효리멋이사.......
이효리&에릭 애니모션
라스 재방보는게 이효리 진자 이뿌다
요즘 새삼 이효리 좋아하고 있다
뭐야... 이효리 예능나오는 거 방송으론 처음보는데 너무 예쁘자나... 진짜. 너무 건강하고 아름답다. 무엇보다 편안해보여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9owoo

앜ㅋㅋㅋㅋ 이효리님 노래아냐?ㅋㅋㅋㅋ
이효리 편 존나존나존나다 빻남이들이 이효리 생활비 걱정하고 있으니 이효리가 기가 차서 "지금 제 생활비 걱정하시는 거예요? 저 이효리인데?"
뭐 세금 어쩌니 저쩌니 하니까 이효리가 "전 그거 다 빼고도 남게 벌었어요(정색)"
아 히요리..,히요리진짜.. ㄱ ㅋ ㄱ ㅋ이효리....ㅇㅇ너무예비디ㅏ...
이효리와 도수코 모델들....그리고 차은택
어제는 이 두 장으로 이효리의 스웩을 새삼 깨닫
몇 달 간 예능 안 보다가 이효리 때문에 이것저것 찾아 보다가...예능 캐릭터들에 숨이 막힘.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newstown1

☄☄☄☄☄ 나에게 소중한 사람은  대단한 능력을  지닌 사람이 아니라 함께 밥을 먹고  전화를 걸고 오늘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람이었다. (이효리) ☄☄☄☄☄
나도 이효리처럼 남편이랑 저럿게 살고십다....... 사람엊는곳애서..... 둘이서 놁구 먹고,,
이효리! 이효리!
이효리 씨 너무 좋은 사람인 거 같아서 티비 보는 시간이 행복하다.
무어야 레드벨ㄹ벳 컴백햇ㅅ어?!?!!?1?1?1?!!야ㅑㅑ아악 나나나나 문명이랑 단절되서 몰랐는데 이효리도 컴백했고 어 세상에 뭐야 다들 컴백했잖아
학 이효리 자주보여서 생각난 화보. 정말정말 좋아한다 처음에 먼,, 산토리니에서 찍은줄알았는데 자세히보니까 친숙한 투쁠원 부라보콘ㅋㅋㅋㅋ 편의점도 이국적이게 바꿔버리는 갓ㅡ효리
싸이, 지드래곤, 이효리 신보 모두 망한 것으로 보인다.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juber2539

약간 이효리님 남편 닮으셨다,,♡
이효리처럼살아야겠음
이효리는 표절 하면서 참 당당한것같다... 대단;
이효리 노래들어야지!
헐 이효리 노래 들을라했는데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나오네
이효리 안무를 봤는데 왜 나는 뜬금없이 수스쿼 인챈트리스가 생각났는가
#마음당_추천하는_이효리_노래 핑클로 거슬러올라갈 만큼 마음 많이 받을까요....?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bewithyou_i

요즘 이효리 너~~무~~ 좋구여~~||
히요리란 친구 처음ㅈ봣는데 너무이뻐서 히요리를 외쳤더니 옆방에서 오빠가 이효리를 외쳤다,,,, ((((????
그죠?? 이효리가 얼마나 좋은데,, 사이다 잖어
이효리님 강림인가 저스트 10pt 내 것이 되는 시간
이 장면이 이렇게 과대하게 글이 쓰여질만한 내용이였는지 같은 방송을 본게 맞는지 참 놀라워서 글을 달게 되네요 유재석 포함 해투 엠씨들 저 질문은 이번 이효리 신보에 대한 다수의 반응을 대신
예능이고 농담따먹기가 주인 프로니 드립 돔 치다가 이효리의 이야기를 들으며 유재석 김용만 등이 그렇구나 그랬구나 하는 그런 장면이였을뿐인데 정말 배부르시겠어요 너무 진지를 많이 잡수셔서 ㅎㅎ
이효리 "골도 절대 안 되고 배꼽도 안 되고... 아니 보여준다는데 안 돼??"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udaqueness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Moonnanri1222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Starhunter910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HokCenaYeokCena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instiz

이효리 엄마 서울 효리네 돈이 민박 아아 corano0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