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개를

세트:심심한데 멋있게 끝말잇기 할까? 호루스:(머리를 쓸어넘기고 고개를 위로 들어 아래로 눈을 내리깔아 쳐다보며)고양이. 아누비스:(삐딱하게 고개숙인 뒷목을 만지며 정면을 노려보고)이마. 세트:(다리를 꼬며 턱을 괴고 옆머리를 넘겨 살짝 웃으며)마술.
세트:심심한데 멋있게 끝말잇기 할까? 호루스:(머리를 쓸어넘기고 고개를 위로 들어 아래로 눈을 내리깔아 쳐다보며)고양이. 아누비스:(삐딱하게 고개숙인 뒷목을 만지며 정면을 노려보고)이마. 세트:(다리를 꼬며 턱을 괴고 옆
다니엘심심한데 멋있게 끝말잇기 할까? 성우(머리를 쓸어넘기고 고개를 위로 들어 아래로 눈을 내리깔아 쳐다보며) 고양이. 다니엘(삐딱하게 고개숙인 뒷목을 만지며 정면을 노려보고) 이마. 미자단:
더러워졌다했으니 이해를 못할 것도 없음. 십수년 동안 해 온 넪 땡깡 받아주기 정도로 생각하려는데, 푹 숙인 시선으로 삐딱하게 선 넪의 발이 들어왔음. 고개를 들면 바로 위쪽으로 보일 넪 얼굴이 상상 돼서 고개를 괜히 더 푹 숙였음. 근데 위에서
"..뭐? 안들려.." 삐딱하게 고개를 기울이며
(고개를 삐딱하게 두고서 손가락을 노려보다 다시 고갤든다) 내가 반드시 그래야 하는 이유는 없잖아.
순식간에 웃음기 가득한 표정을 지워내며 턱을 괴고 있던 손을 내리더니 고개를 삐딱하게 꺾은 윙이 년을 보며 대꾸하고 년은 그런 윙에 가소롭단듯 동조도 하지 않더니 곧 시선을 떨구곤 시계를 매만지며 "요즘 많이 풀어줬지, 내가?" 하고 얘기함.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rim_1102

순식간에 웃음기 가득한 표정을 지워내며 턱을 괴고 있던 손을 내리더니 고개를 삐딱하게 꺾은 윙이 년을 보며 대꾸하고 년은 그런 윙에 가소롭단듯 동조도 하지 않더니 곧 시선을 떨구곤 시계를 매만지며 "요즘 많이 풀어
" 난 남이 원하는 대로 해주는 쉬운 사람은 아니라서요. 괴롭힘의 최고는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의 반대를 해주는거지. 응? 안 그래요? 정복욕이 들끓으시는 정복왕님. (고개를 삐딱하게 들곤 웃었다) "
오늘아침에 고개를 삐딱하게 하고는 나를 올려다보는 비둘기를 만났다. 자세가 왜저렇지 했는데 비둘기 눈은 옆에 있어서 그런 자세가 나왔나보다 생각했다. 근데 그런 자세로 마치 나와 눈이라도 맞추려는 비둘기는 처음 만났다.
말도 제대로 못하는 녀석이랑 대화하고 싶지 않은데. ( 고개를 삐딱하게 기울인 채 바라보았다. 어깨 으쓱. )
(하다 끊긴 말에 고개를 삐딱하게 기울이다 다시 든다) 성격이 어떻다고? 뭔 말을 하다마는거야.
카르샤:심심한데 멋있게 끝말잇기 할까? 셀리:(머리를 쓸어넘기고 고개를 위로 들어 아래로 눈을 내리깔아 쳐다보며)고양이. 롤랑:(삐딱하게 고개숙인 뒷목을 만지며 정면을 노려보고)..이마.
(턱에 손을 대고 고개를 삐딱하게 기울린 채) 아- 우웅-

와아. 묘언님과 함께라니. 이렇게 기쁠 수가. 심장이 막 두근두근하네요. 제 생애 다시 없을 행운이에요. ( 목소리에 감정 따위 존재하지 않는다. 굉장히 기계적으로 박수를 세 번 치고는 고개를 삐딱하게 기울였고. ) 만족하니.
어. 입 집어넣고 (고개를 삐딱하게 숙여)
싫어하는건 오히려 내 눈에 너무 띠어서 말이야.너를 무시하는게 힘들다고.밟아버리고 싶어서.(한쪽 입꼬리를 올려 웃으며 고개를 삐딱하게 기울인다.)
"그러고 보니..엄마랑 이야기 했어?" 살짝 고개를 삐딱하게 바라보는데 어쩐지 자신보다 어란 사람을 보는거같아
"음? 모르는척 하는거겠지? 마법쪽이아니라 힘말야, 순수한 힘?(살짝 고개를 삐딱하게하고는 말한다)"
내가 총을 쏠 때마다 유독 정중앙에서 약간 왼쪽에 맞은 이유가 너무 고개를 수그리고 쏴서 가늠자를 약간 삐딱하게 보기 때문이었다.
야. 느이 형이 내보다 한 살 많어야? (고개를 삐딱하게 기울여 쳐다봐) 나가 암만 만만해두 그릏지 가만 있는 사람 머리채를 잡음 못 쓰지.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kamenpieta

와..너 설마 니가 무슨 왕자라도 된다고 생각하는거야?왜 그렇게 잘난듯이 구는데?(삐딱하게 고개를 기울인채 당신을 바라본다.)


서서

토마토 서리를 하는 거라면 몰라도 그 아이의 신발이나 가방을 보니 꽤 고가의 것들이다. 령민은 삐딱하게 서서 최대한 무서워 보이는 표정을 짓고 목소리를 깔고는 그 애를 불렀음. 너 뭐하냐? 엄마야! 놀래서 뒤로 엉덩방아를 찧는다 어지간히 놀랬는지
ㅁㄱㄹㅇ러ㅓ엉엉ㅇ엉 갈라쇼에 웨인의 피후견인이라는 명목으로 참석하는 슨딕 어헝헝 능숙하게 사람들 이목을 끌면서 농담도 던지고 가벼운 스킨십도 하고 파티 내의 증심이 되는 딕을 팔짱끼고 삐딱하게 서서 바라보다가
막시가 사람ㅁ칩니다..막시가 사람ㅁ꼬셔요 어흑 백조님한테 이마팍팍 배워ㅓ벌여... ㅠㅠㅠ 문을 열어줬으면 좋겠다니..ㅠㅠㅠ 베리 막 삐딱하게 서서 어서와라고 해야되는겁니까? 열쇠 가지고 있다니 다행이네요 이렇게 말할것같구!
(얼씨구. 삐딱하게 서서 바라보다가 다가간다. 무릎을 굽혀 푹 숙인 고개와 눈높이를 맞춘다.) 나랑, 뭐? 뭐라고?
삐딱하게 서서 널 괴롭히겠지 내가 좀 쉽진 않지🎶🎵
(삐딱하게 서서 회장을 턱짓) 뭐하는거야, 지금.

이상 있는 거 아니야?젊은 나이에 안 됐네. 그럼 아내 다시 돌아서서 말하려는데 그 순간 재호 들어온다.바지 주머니에 두 손 찔러 넣고 삐딱하게 보며 말해. 너네 뭐하니? 먼저 아내가 선수 친다. 얘가 아직 이 집에 와서 뭐가 뭔지를 모르잖아,
? 아~ 밥 먹는데 거슬려서(한입 또 녑녑하면서 포크를 입에 물고 당연하단 듯이 삐딱하게 서서 보고있다)
잠을 못 자서 헛것이 들리나 싶어 인상 잔뜩 구기고 허공 보는데 웬 시꺼먼 착장의 남자가 침대 옆에 삐딱하게 서서 환자 쳐다보고 있음. 권현넨 벌떡 일어나서 지금 여기 어떻게 들어오신 거냐고 하려는데 말은 황민연이 더 빨랐다. 뭐야, 너 나 보여?
손에 감기는 느낌만으로 너무 야해서 떨어져나오고도 약간 얼떨떨할 거 같다 군살 하나 없이 말라빠졌는데 그렇다고 여자처럼 부드럽진 않고 탄탄하니 잔근육 잡힌 평균 이하의 둘레.. 낼이는 삐딱하게 서서 흰 셔츠 안으로 얼핏 비치는 셩윽 바디라인 훑어보다가
그러면 네가, 네가 죽인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착각이라도 해서 계속 살인을 저지르고 다니는 거냐? (삐딱하게 짝다리를 짚고 서서는 차가운 눈으로 바라보았다.) 네 놈이 궁금해한다면, 물론이지...
그라게.. (저도 주머니에 손을 찔러넣더니 조금 삐딱하게 서서 쳐다보다가) ..근디 시방 보니까는 웃사람들도 생각들 하시느라 바뻐뵈드라야. 이게 다 먼 일인지두 모르것구, 비즈니스니 나발이니 하는 거는 염병이다.
(삐딱하게 서서 시계보는 중)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alroalro_alro

이거 어쩌나~ 곧게 자란 아일 기대햇겟지~ 삐딱하게 서서 널 괴롭히겠지~
붙이고 삐딱하게 서서 자신의 사무실을 둘러보던 놈을 보니 딱 봐도 왜 왔는지 견적 나오는 거. 어딜 가서 맞고 다닐 새끼는 아닌 것 같고... 보나마나 누군 또 전치 만들어서 왔겠거니 했음. "변호사님 유명하신 거치곤 직장이 좀... 허술하네요. 나
일방적으로 당하는 학살은 원래 그렇지. (삐딱하게 서서 시선을 창가로 돌린다) 이건 전쟁이 아니지. 우리 세력은 과연 추종자들을 이길 만큼의 비등함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라고 장담할 수 있는데.
( 그의 입에 물린 담배를 쏙 빼어들어 ) 확실히 대답해 주십시여~🎶 ( 한손을 허리에 올리고 삐딱하게 서서 )
그리고 그거 삐딱하게 서서 뾰루퉁한 얼굴로 지켜보는 규.. 졸업식장 못 떠나고 사람들이랑 사진찍고 인사하는 윤 멍하니 보고있는 겸 보다가 어휴 하고 윤한테 가서 겸이 윤 주려고 샀다가 너무 과한 것 같아서 차마 못 줬던 꽃다발 주고 형 쟤가 산거예요
건물 밖으로 나오는데 아까 학생부에서 본 주와 김이 서 있었음 주는 사탕을 문 채로 삐딱하게 서서 김을 올려다 보고 있었고 김은 그런 주를 가만히 내려다 보고 있었음 딱 봐도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 윤은 눈을 내리깔고 지나침


무도

사비타카라배리로 설정 다 무시하고 사비타 스타랩에 남아서 사는 거 보고 싶다 아무도 자기랑 안 놀아주니까 배리랑 카라한테 시비걸고 삐딱하게 굴고 그런..카라는 대체로 너무 짜증나게만 안 굴면 받아주는 편인데 사비타가 종일 카라 주위에만 얼씬거리고

방랑의 미식가 첫화 봤는데 아직 포인트를 잘 모르겠다. 낮에 맥주가 먹고싶다면 먹으면 되잖아?왜 방랑무사의 환상같은게 필요하지.. 극에서도 아무도 신경 안 씀. 나이 든 남자의 사소한 모험과 감흥을 호들갑스럽게 과장하는거 너무 봐서 삐딱하게 보는걸지도
방랑의 미식가 첫화 봤는데 아직 포인트를 잘 모르겠다. 낮에 맥주가 먹고싶다면 먹으면 되잖아?왜 방랑무사의 환상같은게 필요하지.. 극에서도 아무도 신경 안 씀. 나이 든 남자의 사소한 모험과 감흥을 호들갑스럽게 과장하는거
그래... 주제...(팔짱끼고 삐딱하게봄) 널 필요로 하는 사람은 이제 아무도 없다는...
한 번 내놓은 해답은 바꿀 수 없다 제아무리 말재주가 뛰어나도,나뻐져 버린 인상은 씻어낼 수 없다 그 반대는 너무도 간단하건만.말 한마디에 편견이 생기고,행동 하나에 나쁜 이미지가 생기건만 그러므로 변명은 무의미하다.그 변명조차도 삐딱하게 들릴테니까
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에 지디 삐딱하게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에 삐딱하게 나온다 슬픈데웃갸 ㅠㅠㅠㅠ ㅋ ㅋㅋㅋㅋㅋ
무도에서 삐딱하게 나와ㅋㅋㅌㅋ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Tamine_babydoll

무도 지디 삐딱하게ㅋㅋㅋㅋㅋ
무도삐딱하게
지금 무도에서 삐딱하게나와요
무도에 삐딱하게나옴
무도ㅠ존나사랑해 삐딱하게나온다ㅠㅠㅠㅠ
무도 보는데 삐딱하게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우앙 무도에 삐딱하게 나와요?

무도에서 삐딱하게 나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에 삐딱하게 나와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무도에 삐딱하게
무도에 왜 삐딱하게 나옴??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 무도에서 삐딱하게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 훈련병 어머니께서 군대에서 삐딱하게 생활하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
무도에서 진짜사나이 하는데 ㅋㅋㅋㅋㅋ 군대에서 어떤 어머니가 군대 내 라디오 사연보내면서 군대에서 삐딱하게 하지말라고 지드래곤의 삐딱하게 신청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딱하게 나와서 나갔더니 무도야..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pleasefloss

무도에 삐딱하게 나오니까 탐라에 삐딱하게 앓는글이 동시에 10개 올라왔다
무도 삐딱하게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무도보다가 삐딱하게에 트위타로 달려온 빂들의 모임
삐딱하겤ㅋㅋ 무도에섴ㅋㅋ
무도 보면서 괜히 오빠 생각에 심란 착잡해하고 있는데 삐딱하게 나와서 너무 놀랐고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매주 고정출연 아니냐구 ㅋㅋㅋㅋ
무도에 삐딱하게 나왔다..


눈을

"그..그럼 내가 보여주면 되잖소!" 남자는 몸을 다시 앞으로 돌려 면과 눈을 마주했고 면은 삐딱하게 팔짱을 껴 남자를 쳐다보았음. "잘 보시오!" 남자는 당당하게 외치며 부러져버린 나무가지를 땅에 묻더니 눈을 감으며 이상한 말을 중얼거렸음.

헨리 '멋있게 끝말잇기'놀이 하죠! 존 (삐딱하게 약간 고개숙인 뒷목을 만지며 정면을 노려보고) 강아지. 홀트 (한쪽 무릎 꿇고 앉아 왼쪽 눈을 가리며) 지렁이. 케이든 (겉옷을 벗어던지며 거칠게 머리를
ㅡ어차피 내 의사는 중요치 않잖아? ㅡ그래서. ㅡ할거야. 예쁘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해도 해야해. 짐이 고갤 끄덕였다. 태는 여전히 고갤 삐딱하게 괜 채로 물었다. ㅡ대답이 마음에 드니? 료스케. 짐이 태와 눈을 맞췄다. 발이 한발짝 방 안으로 들어왔
(참 익숙한 목소리다. 쉬느라 감고 있던 눈을 슬그머니 떠서, 무슨 일이냐는 듯 삐딱하게 올려만 봤다.)


앉아서

싫- 어- 입모양으로만 말하면서 의자에 삐딱하게 앉아서 삐걱이고 ㅋ ㅋㅋㅋ 책상 밑으로 지수 다리 툭툭툭 건들기 ㅋㅋㅋ
....(바닥에 삐딱하게 앉아서 소주 병채로 들이부어)
선생님 엿먹이는 방법은 가서 아무것도 안하고 삐딱하게 앉아서 째려보거나 쌤 수업하는데 엎드려 자버리거나 대놓고 폰 하거나 뭐 그런것 밖에 생각이 안 나 ....
셤끝나면 에오스 왕좌에 앉아서 왕관 삐딱하게 쓰고 다리꼬고 비웃는거(?)그리고싶다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oh102458

윙이 절절하게 부탁해서 온거라 윙 옆에 삐딱하게 앉아서 년선배 흘긋거리는 윙이를 오징어 질겅질겅 씹으며 쳐다보고 있었고. 술자리가 한참 달아올랐을까 년선배 잠시 바람을 쐰다며 나가는거임. 당연히 윙이는 쭈뼛거리며 선배 뒤를쫓아감. 그리고 봐서는 안될것
조선에 늙은이 미치겠다. 볼 일도 없지만. 귀에 안들어와 내용이. 뭐 이런게 다 있어. 어처구니가 없네. 꼰대가 삐딱하게 앉아서 별나 중요한 이야기 하는 것마냥 아주.
강연 듣고 왔는데 맨 앞 중앙에 엉덩이 쭉 빼고 삐딱하게 앉아서 다리 달달 떨며 폰질하던 정신빠진 놈은 대체 뭐지
군인도 지용이의 삐딱하게를 좋아한다 )~(♡ 앉아서 들으면서 춤도 덩실덩실 추던데...


1억뷰

판타스틱 베이비 3억뷰 뱅뱅뱅 2.4억뷰 굿보이 1.5억뷰 루저 1.3억뷰 삐딱하게 1.1억뷰 배드보이 1억뷰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1억뷰 블루 1억뷰 에라 모르겠다 1억뷰 3억 넘은뮤비 1개 2억넘은뮤비 2개 1억넘은뮤비
판타스틱 베이비 3억뷰 BANG BANG BANG 2억뷰 BAD BOY, LOSER, BLUE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굿보이, 삐딱하게 에라모르겠다 1억뷰 (( NEW 넘 대단해 🔥🔥🔥
빅뱅 1억뷰 넘은 뮤비들😍 뱅부심👑 Fantastic Baby - 3억뷰 돌파 BANG BANG BANG - 2억뷰 돌파 1억뷰 돌파 LOSER BLUE Bad Boy Good Boy 삐딱하게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에라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Nakamura_Luv


손을

(샤를을 보고 손을 흔들며 다가온다)좋은 저녁이에요! 샤를! 앗,저녁이 아니라 밤이죠?(얼굴을 삐딱하게 한뒤 웃는다)
(가만히 손을 집어넣는걸 쳐다보고 있다. 스스로 팔짱을 끼더니 삐딱하게 기울여 서고는) ..거.. 물 건너온 미련퉁이가 또 있구 그르네.. 느짝 애들 다 이모양이구 그르냐? 한국 와서 엉덩이 못 떼구 가겄다.
즴인이 민대리가 기다리고 있는 탕비실 문을 열고 조심스럽게 들어간다. 들어서자 삐딱하게 벽에 기대고 서있는 무표정의 민대리와 눈이 마주친다. 민대리 아무말 없이 조용히 즴인을 향해 손을 까딱인다. 즴인이 쪼르르 다가가자 민대리 즴인이 와락 껴안는다.


권미미

JEONG_HYUN__#권미미 와..드디어 왔습니다..생각보다 되게 빨리 와서 놀랐어요!! 삐딱하게 슈트 자수 퀄리티 진짜 짱이고 옷들 다 너무 예쁘고ㅠ 안 샀으면 나중에 울뻔했어요..시험기간이라서 우울한데 지
권미미 기본 구성에 삐딱하게 슈트&꼬까방도 함께 재고판매합니다 😉 기존구매자분들은 기존구매자 정보 인증시 슈트&꼬까방 추가구매 가능합니다 😋 기본 구성만 입금하셔서 아쉬웠던분들🙋 총대를 향해 소리질러 🙌 (탐라 😧
헉 권미미 삐딱하게 슈트랑 꼬까방 재고판매 한다는데...
ㅠㅠㅠㅠㅠ마자요ㅠㅠㅠ저 원래 인형옷 욕심 없는데 권미미 삐딱하게 수트랑 꼬까방에 갑자기 치여가지고ㅠㅠㅠㅠㅠㅠ넘 고민돼요ㅠㅜ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migungstranger

인형신발을 두켤레 살까 권미미 삐딱하게 수트랑 꼬까방을 살까 틧터로 알아보니까 인형신발 싸게 구하면 수트랑 꼬까방 같이 사는거만한 가격으로 살 수 있던데...ㅠㅠㅠㅠ고민된다..
삐딱하게&둠다다 ✨ #권미미 #최미미 #빅뱅인형
아 그리고, 사진 너무 어둡게 나왔지만 삐딱하게 수트랑 꼬까방 너무 예쁩니다. 특히 꼬까방 진짜 귀여워요.예쁜 권미미 제작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쪽

흐음. 그럼 너는 늦게 자는 착한 아이고?(한쪽 눈썹만 삐딱하게 올렸다가)하지만 아이는 일찍 잠들어야지. 건강하게 쑥쑥 크려면 일찍 자야 하잖아? 아이들이 맡는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말이야~.
잠깐! 지금 그 상태로 해적가운 입어봐. 그담에 팔을 이러엏~게 늘어뜨리고, 아니 한쪽 팔만. 어깬 쫌 좌우 삐딱하게. 음음, 해적좀비 완성! 거봐라, 그러게 일찍 자라니까.
솔직히 하이힐을 신고 다리를 꼬고 앉는데 익숙하거나 삐딱하게 서있는데 익숙한 여자들은 몸이 틀릴 수 밖에 없다. 남자들이 짝다리 하고 서있는 것보다 더 그렇다. 또한 운동선수나 막일하는 사람들이 한쪽 몸만 쓰는 것과도 같다. 오히려 더 심하지...
모자를 삐딱하게 써서 한쪽 귀만 접힌 것이 포인트❤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job_duck

세미가 하? 하면서 한쪽 눈썹 삐딱하게 들어올리는 졸라 이쁠거 같으니까 해줬음 좋겠다... (?


서있는

부가 삐딱하게 서있는 윤 보면서 "어 형 언제왔어? 말하지!" 하니까 다시 웃으며 "뭐 봐? 웃음소리 밖에까지 다 들리던데?" 하고 다가오는데 홍이랑 눈 딱 마주침. 평소같이 설레는 미소 달고 있는데 눈빛은 예사롭지 않다는 걸 캐치함. 너 진심이구나.
감사합니다 선생님....마지막쯤에 삐딱하게 서있는 거 정말 전두엽 깨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
삐딱하게 서있는게 나을까 뒷목 잡고 서있는게 나을까
로님 죄송합니다 일단 급한대로 짧게라도 스타트 끊어놓을게요... 해영이 항상 정장입고 다니고 앉아있을때도 되게 정자세인데 유독 서있을때만 짝다리하고 삐떧하게 서있겠지. 항상 삐딱하게 서있는 해영이 볼때마다 장미팀이랑 재한이
게 아니라 껌 질겅질겅 씹는거나 손 하나 꼭 바지주머니에 넣고 삐딱하게 서있는거나 입 거칠은걸로 어디가서 빠지지않는 중년형사들보다 더 거친 언사라던가 근데 중요한게 절대 목소리는 크지 않음. 건들건들~하면서 온갖 쌍욕하는 조현수 존나 좋다고요
아 한껏 자세잡고 삐딱하게서있는 오빠의 넓은어깨랑 눈밑 푹패여서 그림자 진거 너무 최고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EUNJI_YOONGI

ㅋㅋㅋㅋㅋ가끔 장감독님 수사에 협조안할거같은 삐딱한 캐릭터 컨셉잡을때 이렇게 삐딱하게 서있는거 좋아...장통통이..장통통아ㅣ!!
서있는 자세가 삐딱하면 세상의 모든 사물도 삐딱하게 보일 수밖에 없다.


괜히

(문틀에 삐딱하게 기대어 널 기다린다.) ...사실 나도 잘 몰라. 아직 안 가봤고. 별로... 가보고 싶지도 않고. (바로 옆이긴 한데. 생각하며 괜히 발끝을 탁탁 두드린다.)
"뷰는 무슨..보이는건 다 쓰러져가는 집 밖에 없는데 참 좋기도 하겠다."다얭에게 눈치를 주며 애써 좋은척 둘러대는 뽀의 모습에 짜증이나 괜히 삐딱하게 말하는 름.잠시 뒤 집에 도착하고 얭,추,뽀,긍 까지 들어가 앉기엔 넓지만은 않은 름의 방.
계속 말다툼을 하거나 뭐든 삐딱하게 받아들였던 게 아닐까? (부정+섭섭함) 시도때도 없이 연락하고 불러내서 아프다고 응석부리기도 하고, 괜히 맘을 흔드는 자상한 얘길 들으면 모른척하거나 삐뚤어진 대답을 하기도 했다.
그렇게나 소자의 치부를 보고싶어 안달난거냔 말이오. (괜히 삐딱하게도 군다. 원래 그렇잖아, 가장 약한 구석은 쉬이 드러내지 않는법이니까.) 못미더운 염이형님. 소자는 두려운 것이오. 내 약함을 더이상 당신이 받아주지 않게될까봐.


다리를

그럼 그려. (더이상의 반박은 듣지 않겠다는것처럼 의자에 다리를 꼬고 삐딱하게 앉는다. 얼른 안그리고 뭐하냐는듯 턱짓하는)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PMOXVI

마를렌 디트리히도 그날 공연에 출연했습니다. 그녀와 만났을 때 다리를 뚫어져라 쳐다봤던 게 기억나네요. 죽여줬죠. 그녀는 삐딱하게 의자에 기대고 있었어요. 저는 다리부터 보는 남자거든요. '저 다리 좀 봐!'
듣는 사람 판단이지. (삐딱하게 다리를 짚고 선다.) 애초에 여기 새로 변할 수 있는 사람은 둘 뿐이겠고.


오늘밤은

오늘밤은 삐딱하게
영원한권 절돼없숴 결구게 넌 벼네찌! 이유도없숴 숴! 진심이없숴 숴 사랑가튼 소뤼따윈지버쳐 오늘밤은 삐딱하게!
삐딱하게 빨리 이번 콘서트음원내달라고.....오늘밤은 나를위해~ 부터 두구두구두구하는거 존나ㅠㅠㅠㅠㅠ아
콘서트 삐딱하게 무대에서 오늘밤은 나를 위해 아무 말 말아줄래요 혼자인 게 나 이렇게 힘들 줄 몰랐는데 그대가 보고 싶어 이 부분에서 열기가 확 느껴지면서 폭죽도 터지고 팬들도 신나서 다같이 떼창하는데 너무 행복함..
มันส์ๆฟินส์ๆ ควอนจียงงัย ...จะใครล่ะ ได้ดูวันเดียวก็โอนะ😁😁😁 #Crooked #GDragonBKK2017 오늘밤은 삐딱하게 내버려둬 어차피 난 혼자였지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Prattistics

오늘밤은 삐딱하게애ㅐ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삐딱하게 #Crooked_100Million #GDRAGON "이 좋은 날 아름다운 날 네가 그리운 날 오늘밤은 삐딱하게"
수피가 부릅니다 G드래곤 -삐딱하게 노트북 집어쳐 오늘밤은 삐딱하개 !


턱을

무슨 생각을 그렇게 해요? 삐딱하게 턱을 괴며 케이크의 잔해를 포크로 훑는다. 오늘 먼저 보자고 한 건 형이거든요. 알면서도 그렇게 딴 생각만 하는 거예요? 제리가 영화 보자고 하는 것도 형 만난다고 하고 온 건데!
강아지는 그거 먹을걸. (삐딱하게 얼굴을 돌려 턱을 괴곤) 그리고 입 안이랑, 내장도 다칠거야. 기계니까.


시선을

너 역시 알고 물어본건 대답이 필요한건 아니었지 않나? (삐딱하게 시선을 틀고는) 할 수 있는게 뭔지도 모르면서?
삐딱하게 벽 기대서 둘 쳐다보는 윙 둘은 윙이 보는지도 모르고 쪽쪽 하다가 지엱이 시선을 느껴 벽을 보자 윙이랑 눈마주치고 헉!! 소리 지릅니다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jsy1188


군대에서

군대에서 부모님 신청곡이 삐딱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ㄱ지디 ㅋㄱㅋㅋ삐딱하게를ㅋㅋㅋㅋㅋㅋㅋㅋ군대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한도전 훈련소에서 훈련병 어머님이 부대 라디오에 사연 보내셨는데 군대에서는 삐딱하면 안된다며 신청곡 삐딱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군대에서 삐딱하겤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웃기지


삐딱하게

원곡 특유의 음색+자신만의 플로우로 홉이가 분위기를 밸런스 있게 끌어올리면 준이랑 윤기가 기다렸다는 듯이 박차고 나와 순식간에 단추 몇 개 풀어헤치고 삐딱하게 앉아 목소리로 초토화시켜버린다.
오이카와 추리닝에 삐딱하게 서있어도 완벽하시다
쏟는 노력에 비해 보상은 쥐꼬리만한 걸 요구한단 뜻이야. (삐딱하게 바라본다.) 안 지겹냐. 먼저 손 내밀고 웃어줘야 하는 거.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CSH11O4

예, 아니. 아닙니다, 교수님. 저 같은 표지판은 분명 삐딱하게 기울어져 길만 잃게 할 흉한 고철덩이일 겁니다.
데이트를 마치고 기숙사로 돌아온 본즈는 커크가 묘하게 삐딱하게 굴고 있다는 걸 알아챘음. 그건 본즈만 느낄 수 있는거였음. 아주 오랜시간 애정을 담아 커크를 지켜봐왔기 때문에 알 수 있는 것이었음
새초롬- 하게 애기처럼 박수치다가 화면 넘어가니까 양애취처럼 삐딱하게 음악 다 때려(?) 맞추고 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해.. 역시 #강다니엘
경이밈 겁나잘만들고 가격도정말양호한데....왜케삐딱하게생각하시나..어허...
ㅋㅋㅋㅋㅋ 나 이런 썰도 풀었었네 왜 풀다 맘? 하여간 루드빅이 질투심 폭팔하는게 보고싶었던거 같다 괜한 짜증에 삐딱하게 굴어버리는것도 보고싶네 그걸 준게 누군진 모르겠지만 아주 형편없는 귀걸이로군요 벨져 앞에서 대놓고 이리 말해버리기
저 말 심하게 하는 거같으면 뭐라고 해주세요 요즘 뭔가 삐딱하게 말하는거같네요
이한림설정 요리못하는데빽으로들어왓고 패션테러자이다그래서요리복에쪼리신엇다 패션은자주바뀌지않음 맨날모자삐딱하게쓰고다닌당ㅋㅋ실습시간에애들하는거 구경만함 중식으로할예정 후라이팬들다가손삐끗해서 파스붙이고다님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tbdbq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닛~! 오늘 밤만 삐딱하게 굴겠습니다
플라스미드가 가지고 싶은데, 벌레는 취향이 아니라서...(다소 삐딱하게 미소지었다가) 일단은 호의에 감사해요...~몸 조심하고요.
저도 좋아해요 우시지마 동경하는 시라부 때문에 우시지마한테 열등감 느끼는 후타쿠치로 후타시라 보는 것도 넘 좋아합니다 후타쿠치가 삐딱하게 열등감 표출했으면 좋겠구요 후그 선배가 스파이크 치는 거 보면 꼴려? 이런 식으
주민밈❗❗❗ 제가 집을 이왕이면 좀더 삐까빤딱하게그렸어야했는데 금손이아닌지라.. 죄송해요😢
삐딱하게
MV ของ YG มียอดวิวเกิน 100 ล้าน 강남스타일 GENTLEMAN FANTASTIC BABY HANGOVER 내가 제일 잘 나가 뱅뱅뱅 DADDY GOOD BOY BAD BOY LOSER 삐딱하게
그냥 노는거지. (별 말없이 앉아있다 고개 삐딱하게 하고는) 시커먼 남자 번호 따는게 뭐가 그렇게 좋다고. (볼멘소리만 하고는 식판을 들고 일오나 다시 식당쪽에 주고 온다.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RoofTopBangbanG

결국 그러니까 삐딱하게 단소로 부는 키리야를 보고싶다는 마음은 자급자족해야한다는 것이었다
ㅠㅠㅠㅜ크숏아ㅠㅠㅠㅜ 말 너무 시원하게 잘하구ㅠㅠ 누구누구는 꼭 각도를 쪼매 틀어서 삐딱하게 봐야하나바.... 진짜로 머리길이가 뭔 상관인가요^^ 위로해조서 감사해ㅠㅠ
삐딱한건 민주당이고 님이죠 삐딱한 건 삐딱하게 말해야지 바르다고 말하나요 말만 참 못되게 하는 기술들만 못되쳐먹게 늘어나는 풍토죠 ? 저 그림 난 보면서도 믿기지가 않아요 ㅎㅎ
ACT III,M.O.T.T.E in 🇸🇬 Day2 #This♥️ #삐딱하게 😭 너무너무너무 공유하고 싶은 무대 위 권지용의 모습을...(아쉽게도 제일 촬영이 어려웠던 싱가포르) 지금 생각해도 눈물이 주르륵 ✔️ 도시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morphicgirl11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prefer_sunho_o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gomgyul1216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momoruddk

삐딱하게 고개를 서서 무도 눈을 앉아서 괜히 Odaeo_y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