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ANTI Official Photo 공개 2))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170706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진짜 너무너무 천사에요😭😭
이번 주 토요일 저녁 8시 50분 아는 형님 본.방.사.수! #지코 #ZICO #우지호
170706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조명이 어둡고 이쁜 사진은 아니지만...지호는 완전 예뻐요ㅜㅠㅠㅠ
아는형님 #지코 #ZICO
🔥쇼미6 대기🔥 #지코 #ZICO
170706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onemorecode

#쇼미더머니6 #지코 2차 예선이 시작됩니다.!! 잠시 후 밤 11시, Mnet 본.방.사.수 📺
170706 오사카콘서트2일차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오늘도 수고했어♡
170706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오사카 공연 너무 수고많았어♡
맛있는거 마니 머거~~♡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이제 디저트구나~~♡ 귀여워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170706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오늘도 너무 예뻐요ㅜㅠㅠㅠ
"제가 제일 자신있게 얘기할 수 있는 부분은 곡을 좀 잘 만드는 것 같아요 그거 하나가 제일 자신있어요" 지호가 하는건 뭐든 최고지😍 #지코 #ZICO #170712_6PM #TELEVISION #2nd_Minia

리얼리티 '핵 지코' 티저 17. 07. 10 7PM #지코 #ZICO #우지호 #핵지코
리얼리티 (핵 지코) 미리보기 #ZICO #지코 #television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아는형님 #지코 #ZICO #우지호
마쟈여 셀카 원본 좀 풀어쥬세여 이상민님)___( #지코 #ZICO
170706 오사카콘서트2일차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잘생기고 멋진사람은 얼박이 최고😍
6월 12일 6시!! 우리가 지호의 텔레비젼이 나오면 해야할것!!! ' TV 시청 ' 작년팬싸 때 받은건데, 이렇게 써먹네요 ♡-♡ #지코 #ZICO #170712_6PM #TELEVISION #2nd_Minial
쇼미더머니에서 제일 귀엽게 목걸이 주는 심사위원 지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Zico_Square

[ZICO 2nd Mini Album (TELEVISION) 예약 판매 안내] 발매 일시 7월 12일(수) 예약 판매 일시 7월 5일(수) 오후 2시 ~ #170712_6PM #ZICO #지코 #TEL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너무 예뻐ㅜㅡㅜ
170706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도쿄 공연도 화이팅♡
Zico InstaStory 170706 Feat. #JAEHYO #재효 볼따치;;;;; #ZICO #지코 #BLOCKB #블락비
【ZICO INSTAGRAM STORY】 #지코 #박경 #블락비 #blockb #parkkyung #zico 귀여워ㅋㅋㅋㅋㅋ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핵지코 #HackZICO #지코 #ZICO #리얼리티 7/6(목) 오후 7시 지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 첫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목 오후 7시, 총 5회에 걸쳐 공개됩니다.

170712 6PM ZICO (지코) 2nd Mini album TELEVISION (텔레비 Track5 SHE'S A BABY
[preview] 17070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콘서트 지호 통큰바지 입은 거 뭔가 새롭고 간즤남 👍 오늘 공연 왕짱 수고많았어! 😄
[preview] 17070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콘서트 라이브 밴드세션은 진짜 항상 개짱 👍😄
170706 오사카콘서트2일차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도쿄에서 만나자요🙋 맛있는거 잔뜩먹고 내일 잘 쉬어~^^
170705 오사카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무너무너무 예쁜데ㅠㅠ 점점 조명 심각해진거 실화?ㅠㅠ
160903 브라더 콘 #블락비 #지코 #ZICO 이렇게 멋있으면 수니들 어쩌라그😢😢
170705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ZICO 오늘은 수고 많았어^^ 오사카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투어 화이팅♡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Unique_ZICO

170312 거북선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몬스터 #더몬스터 #Monster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특별 공연 선공개 "우리 존재 자체가 반칙이에요!" #지코 #ZICO #DEAN #BERMUDATRIANGLE #FANXYCHILD #FXCD #smtm6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27일 공연 동행 하실 분 구해요😶 지호 보러가는데 솔플이라서ㅠㅠㅠㅠ 혹시 같이 공연 보실 분 있으시면 좋겠네ㅠㅠ #우지호 #ZICO #지코 #해운대힙합페스티벌 #코리아힙합페스티벌
#SMTM6 프로듀서 ZICO & DEAN 특별공연 맛보기 #지코 #딘 #우지호
ZICO&DEAN team 악역 케미 😈 #지코 #딘 #쇼미더머니6
눈 보이지 말라는 지호와 알겠다는 혁이 😂👍 둘이 상반된 이유로 눈 가리고 나온 게 너무 귀여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랩이 잘생기면~ 이 말이 맘에 드는 혁이 둘을 보니 무슨 말인지 한 번에 OK🙊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카리스마 돋는 혁이의 새로운 모습 😎 심사 장면 cut 1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사랑이었다를 부를 수 없다면서 바~로 불러준 지호 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더몬스터
그대가 한밤내 초롱초롱 별이 되고 싶다면 나는 밤새도록 눈도 막고 귀도 막고 그대의 등 뒤에서 어둠이 되어 주겠습니다 안도현 - 어둠이 되어 #지코 #ZICO
170704 KIX 입국 #블락비 #지코 #ZICO 내일부터 투어 시작!! 화이팅~! 오늘은 푹 쉬세요😴
우리 자체가 반칙 🎤😎 딘 지코 공연 #DEAN #딘 #권혁 #지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하시오❤️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텔레비전 [이벤트] 다채로운 매력의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지코 지코 [#TELEVISION] Artwork 최초공개★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IndoKoreaRP

170706 BLOCKBUSTER in JAPAN 오사카 DAY-2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새벽 3시가 그렇게 놀랄 일이야 토깽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어린이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 넘 귀여웡♥ #지코 #ZICO
160807 ~SHOWDOWN 'S'~ OSAKA 아랑곳하지않는자와 아랑곳하지않는자 둘 다 춤추는데 이 온도차 뭐야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피오 #표지훈 #블락비 #blockb
소파에 어떻게 앉을지 고민한 혁이랑 지호의 팩트폭력 혁이 당황했다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컨셉포토 짱예 ㅜㅜㅜㅜ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우죠 #Television #텔레비전
팬시 크루인 페노메코를 응원하는 사랑둥이들 💖 뭔가 살짝 학예회에 온 부모님의 모습 같기도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말 좀 하라는 프로듀서 분들 말에 표정으로 말하고 있다는 혁이 😆💖 표정 뭐야 귀여워!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나이에 상관하지 않고 래퍼로써 심사를 했기에 기준을 높혔다는 혁이랑 지호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지코천재 #박경 불렀냐? ZicoGenius Park Kyungdid you call?
지호의 첫 인스타라이브 - 파트1 기분좋아보여서 넘 조타여 ㅜㅜ 급히 녹화해서 첫부분 못보고 급히 녹화해서 아쉽 ㅜㅜ #죠스타라이브 #지코 #우지호 #zico
160430 토이 판교팬싸 #지코 #우지호 #ZICO 👀
【ZICO INSTAGRAM STORY】 #지코 #박경 #블락비 #blockb #parkkyung #zico 조심해서 다녀 오세요^^💕
아는형님 메이킹 [형.친.소] 정용화&지코 "Umm~ 너무 좋아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Zico_Square

말 좀 하라는 프로듀서 분들 말에 표정으로 말하고 있다는 혁이 ㅋㅋㅋ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지호랑 효섭이 둘 중 한명 선택하기 했는데 고민고민 머뭇거리다 효섭이 선택 해 버려따(....) 혁이한테 선택받고픔 지호 더 분발하거랏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딘 #DEAN #재미로봐주기
[preview] 17070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콘서트 귀요미 힙합퍼 솔로무대도 짱짱 😍😍
160113 골든디스크 본상 수상 #지코 #우지호 #ZICO 예뻐서 맨날 운다😭😭
세상에 휴식이라니 내가 더 기뻐 ㅠㅜ 푹 쉬어 ♡ 헤어밴드 뭐임 ㅠㅜ 초카와이 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아는 형님 7월 8일 (토) 저녁 8시 50분 #지코 #ZICO #우지호
jtbcbros용화파vs지코파  퀸카 희미의 마음을 잡기 위한 학교짱들의 대결 오늘 저녁 8시 50분 본방사수 #민경훈 #김희철 #이상민 #김영철 #강호동 #이수근 #서장훈 #아는형님 #정용화 #지코 #지아코 #zic

(내 이름은 지호! 날 불편해하면 지코!!) 뒤에서 심사보던 지코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긔엽니 지호야)___( #지코 #ZICO #우지호
칭구야가 잘해서 넘나 (뿌듯 한 지호 ●▽●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초등래퍼가 넘 기특하고 긔여워 심사하는 중이지만 삼촌이 조카를 보는 그런 살앙스런 표정이 절로 나왔다고 한다+___+ #지코 #ZICO #우지호 #쇼미더머니6 #SMTM6
이 옷 전체 착장이뿐데 +_+ 오늘 공연두 수고해떠!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재효
지코 프로듀서님은... (푸후흡!)
노는 건 포기해야 한다는 지호와 가끔 놀면 안 되냐는 혁이 😅 또 바로 수긍해주는 지호~ 둘이 쿵짝 잘 맞네 1+1=0 고진감래 다 헛소리지 yeah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ZIHONARA

[Preview] 170701 #Themonster5 최고오 #지코 #ZICO #우지호 #쇼미더머니6 #ShowMeTheMoney6  #블락비 #BlockB 


우지호

[preview] 170705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오사카콘서트 아이도루 ㅜㅜ ❤❤
참가자한테 목걸이 줄지 말지 애매함 볼따구 부풀림 참가자가 랩을 기깔나게 잘함 고개 끄덕끄덕 하다가 빵긋 웃음 우지호 심사 패턴 딱 3번 봤는데도 읽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1기1리1 존나 우지호가 싫어하는 꼰대 노잼 눈치없음의 완전체 느낌임
zico // 우지호 ↳ block b
— Zico / Woo Ji Ho [ 우지호 ]
•BlockB -Zico |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lightning_zico

쇼미더머니보다 중간에 오션월드 광고하는 우지호 얼굴이 백배는 재밌어요....
#우지호 #zico 너무 예뻐 cr


블락비

ZICO INSTAGRAM #블락비 #박경 #blockb #parkkyung 와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경오빠 생일 축하합니다 happy 🎉 🎉🎉🎉🎉좋아요❤️❤️❤️🙈🙈🙈🙆🏻🙆🏻🙆🏻💐💐💐 #ParkKyung #박경 #박경생일축하 #블락비


DEAN

ー Pour Up (풀어) - DEAN (feat. Zico)
dean n zico wanna give a chance but he still forgot the lyrics, 너무 떨린거 같아 .. 울지마 안오울려
딘이 인스타에 올렸었던 버뮤다 Remix Ver. #BERMUDATRIANGLE #FXCD #FANXYCHILD #ZICO #DEAN #지호없이들어보는버뮤다 #새롭네 #간간이들리는지호목소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onemorecode


SMTM6

어린이날~~~~ เกลียดอะ เกลียดดด เกลียดสำเนียงอ๋อย~~~~ 😋😋 #zico #SMTM6


지아코

지아코 말고 zico라는 음료가 있서욤


IN

7월 컴백 예정 라인업! 누가 가장 기대되나요? COMEBACK LINE-UP IN JULY! )_( #LEEHYORI #EXO #REDVELVET #JJPROJECT #KARD #XIUMIN_MARK #ZICO #GFRIEND
7월 컴백 예정 라인업! 누가 가장 기대되나요? COMEBACK LINE-UP IN JULY! Who do you expect? #exo #gfriend #zico #redvelvet
너는 너 나는 나 (DAY6) 너는 나 나는 너 (ZICO) as if it aint confusing enough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BLOCKB

#BlockB #박경 #박경앞에서나는 경이 생일무지무지축하해🎉도쿄공연도 즐겁게하구 행복한 하루되길🤗🤗🤗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onemorecode


공연

경아!!!! 생일 최고 짱짱 세상에서 제일 축하해!!! 오늘 공연도 잘하고 행복한하루되길❤️❤️


박경

#박경앞에서나는 오빠생일축하해요🎉🎉🎊오늘하루즐겁게보내요~😘사랑해요❤❤❤❤❤
항상 우리 먼저 생각해줘서 고마워요!! 생일축하가 많이 늦어서 미안해요ㅜㅜ 그래두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박경앞에서나는
웃을 수 있는 일들이 가득하길💕 생일 축하해 언제 어디서든 오빠가 최고야! #박경앞에서나는


이정

이정오빠 보고싶다'-'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onemorecode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생일

오빠아 생일축하해요💖 행복한 하루 보내깅
경블리~ 박굥짱~ 경아~ 생일축하해~!!
자느라고 생일 놓쳐버렸네..
경오빠생일축하해요♥♥


7월

7월 12일입니당...ㅎㅎㅎㅎㅎ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zihohada


ZICO

헉 부러워요 ㅜ 아앙
안농 인장바꿈
진진이 이샛기 나와
나의 zico~~ ♡♡♡♡♡ 언제나 사랑해~~~~~ ♡♡♡♡♡
민히야 ㅠㅜ 오랜만야
디피알,, 식케이 ㅜ 따흑 잘보구와
헐 귀여웡 ㅋㅋ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ralia92

선멘+선팔=맞팔 선팔하셔도 선멘하셔야지 맞팔해용 ^♥^
좋아♡ 빨리나와랏!
죠아좋아아😍😍😍
와 우원재..
안녕하세요,다이옵테이스입니다. 본 트윗을 해주신 분들 중 10분을 뽑아 프로듀스101 파이널콘서트 영상을 담은 DVD를 나눔합니다. DVD상세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 해 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뇽 그냥 옆집으로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초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ralia92

맞팔했어요~
나 원래이름 자주밖여 ^^ ㅋ ㅋ ㅋㅋ ㅋㅋㅋ ㅋ 본래닉은 꼬ㅗ리는태일익그
간판 무지개색
노잼 ,,
지호 너무 귀엽당 트레이닝복 졸귀
와 넉살 개잘하넼ㅋㅋㅋㅋㅋㅋ
ㄹㅇ 동지를 만났다!!!!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FeelingKyung96

그켬리나 지나 둘다 아 ㄹㅇ,,, 나온다 빡쳐..
앙.. 팩좽을 그만해줘 zico
여러분 우리모두 엠넷의 아이돌학교에 관심을 주지 맙시다 여러분 우리모두 엠넷의 아이돌학교에 관심을 주지 맙시다 여러분 우리모두 엠넷의 아이돌학교에 관심을 주지 맙시다
그렇다고 합니다
오늘 제일 귀여웠던거 어린이날~!ㅎ
오늘의 킬링포인또
리밋계도 팔로해줘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Angeli_trbl

어제도 목에 이런거 차고 콘서트 한 아이돌인데ㅠ
아니 얘들아 참가자들한테 하태핫태랑 카스씨엠송 좀 듣고오라그래 샹 진짜 갑자기 빡치냐;;
슬리피 합격동시 탐라 상황
프요일 기다리던 국프들 마음이 이런것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더머니 고작 일주일 기다리는데 체감 시간은 거의 3주임
피디님 돈벌고싶으면 팬차 분량을 늘리세요
급식체 쓰는 시엘을 생각했다니 나는 죄많은 인간이다 (머리깸
형에게서 물려받은 습관인가봅니다.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Tinbil999

ㅜㅜ 잠안왕
6월으로 오타낫어요!
아휴 귀여워라하
헉..감사합니당ㅎㅅㅎㅎ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ZIHONARA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ziacomon080914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aaaaaaaayeah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ZIHONARA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DEAN 쇼미더머니6 오사카 Zico_Squa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