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여러분 비가 오는 날엔 우산을 꼭 챙기세요💧☂️ (안그럼 우비요정이 나타난다
[17’S 승관] 우리 캐럿들 비오는데 다들 뭐하고 있어요?! 저희는 열심히 연습 중! 장마철인데 우산 챙겨 다니고~! 우리 곧 만나니까 조금만 더 기다려요~! #뿌랑둥이 #장마철_우산_챙기기 #비가오는날엔_뿌야_생각하기
[17’S] 오랜만에 우리 막내 디노랑 사진 찍었어요~! 여기저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는 것 같은데 우산 꼭 챙겨 다니세요~!
💖슴콘에서 찬열이 네임스티커를 나눔합니당 ㅇㅍㅇ💖 이 트윗을 해주신 분들 중 5분께 우편으로 보내드립니다. 첨부한 공지 읽어주시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물어봐주세용! 당일에 비가 올 것 같아서 걱정이에요ㅠㅠ우산과 우비
비가 무슨... 내가 우산을 쓴 건지 우산이 나를 쓴 건지
[#초롱] 팬더들! 갑자기 비가 엄청 오네요..ㅜㅜ 다들 우산은 있으려나!? 비 맞지 말고 조심히 와요 ㅜㅜ #Apink #박초롱
어려분~ 오늘도 역시 밖에 비가오네요ㅠㅠ 우산꼭챙기구 사랑해용💕🐶 #ㅠㅠ #비야 #우리 #아로하만은 #피해서 #내려다오ㅎㅎ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No_withdraw

...비가?.. 폭풍아닌가..? 우산 없는데...
*"Qué hermoso!"* *"저도 털 달린 동물에 속하다보니 비가 오는 날에 몸이 젖는 게 싫습니다. 그래서 우산을 쓰곤 하는데, 이 그림은 그것까지 나와있군요. 멋집니다. 감사드립니다."*
습습꿉꿉했던 오늘 ! 팬 여러분들의 안구정화 와 마음의정화 시간이 왔어요! 오늘의 주원탁 [#섞어탁] 보내드립니다.^^ 호의주의보는 해제 되었지만 곳곳에 비가 온다고 하니 우산과 가디건 꼭 챙기시는거 잊지 마세요! #
💦샤배트 보호용 우산비닐 나눔💦 슴콘날 비가올 것 같아 소중한 샤배트 보호를 위해 우산비닐 나눔합니다😀😀 나눔 조건은 샤배트만 보여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나눔공지는 당일 다시 올리겠습니다💕
ㅠㅠ....더보고잇다간 넘 잘생겨서 눈알이ㅜ녹을것만같아 우산 꼭 꼭 챙겨다니시고😭,,,,,,비가 안오면 참 좋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감기도 꼭 조심하고 파이팅해용❤️💕❤️💖😭💪
노른자 톡. 육회랑 연어도 같이 먹었어. 날씨는 내 편도 아냐. 비온다고 해서 우산을 4일동안 들고 다녔지만 비가 오지 않았어.
여러분 루카스에요~ 요즘 잘 지내고 있어요?? 저 보고싶어요?☺️ 저는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 비가 많이 와요~ 우산 잊지마요☔️ #SMROOKIES #에스엠루키즈 #루카스 #LUCAS #쿤 #KUN #SR17B

블랑이 우산이 따란-☆ 하ㅠㅠㅠ 감기걸리면 안대는데ㅠㅜㅠ 진짜 버스내리자마자 비가...! 위에서 누가 양동이로 물 붇는줄...!
비가 온다면... 요렇게 예쁜 우산 써야짛!
어찌되었건 다행이군요! 비가 오다 말다 해서 항상 우산을 챙기는게 좋을 것 같아요. 쉬고 계세요?
비가 오면 내 기분도 왠지 모르게 센치해져버린다. 세상의 초점이 나에게서 흐려진 기분이 들어서 하늘을 올려다보려는데 우산에 막혀 보이지않았다. 우산을 내렸더니 빗방울이 눈에 자꾸만 들어와 눈을 뜰 수가 없었다.
저는 우비가현장수령이라 우산이있어야,,,따륵 우비안에들어갈 자근가방업도?
따라올거면서!(나오면서 챙긴 우산을 피고는 천천히 걷는다) 비가 와도 후덥지근하네요
우산을 안 가지고 나오면 비가 오고 가져나오면 안 내리고....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DINO_A_

바깥에서 담배피다가 소름끼치는 경험을 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골목길을 내려다 보고있을때의 일이다 하늘색원피스를 입은여자가 우산을쓰고 걸어가는데, 자세히보니 신발이 없었다. 기묘하게도 맨발로 빗속을 걷고있던것이다 또 기괴할만치 발이 컸다. 280?
선생님을 기다리는 중이다.. 비가 올땐 타임세일이지 라고 하시며 나가셨는데 우산을 안가지고 나가신터라..
우산업는데 비가와~
하. 그냥 얼음 먹으면 안 되냐. (무신경하게 대답하더니 창 밖을 내다보고 비가 얼마나 오나 살피다 그녀를 떼어내고 우산을 챙긴다.) 금방 갔다온다.
비가 오구마.우산 챙기래이
니가 사 준다길래. (자신도 우산을 펴고 그에게 속도를 맞춰 걸으며 무덤덤하게 대답한다.) 비가 오니까 더 죽을 맛이다. 하.
콜라를 마시기위해 비가 겁나오고 천둥이 치는 무서운 밤에 우산을 쓰고 콜라를 사와 와인 잔에 부워서 자드너끌 외치며 치얼스 하는게 굉장히 기분 좋다

이번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다 비온데요 지금도 비가오고있습니다⚡🌫☔ 내일 콘서트 가는 트친들 우비랑 우산 챙겨가기 감기조심! 😢😢 전시회가는 트친들도 우산 준비하세용 순서대로 금/토/일 날씨
비가 내렸다가 그치기를 반복했다. 우산 펼치기와 접기를 반복하며 한참 걸었다. 언젠가 음파의 호흡법을 배울 적에 수영장에서 바둥거리던 몸짓이 떠올랐다. 어푸푸, 수영할 줄 알았지만, 지상의 물 세계에서는 소용이 없었다. 가끔 우산이 둥둥 떠내려갔다.
늦어서 미안해요. 이제야 도착했어요.. 덕분에 우산 잘 챙겼어요. 방금도 잠시 비가 내렸는데, 오늘 비 맞지는 않았어요??
세찬 비가 내리는 날이면 꼭 그런 비를 맞으며 걷고 싶다고 생각한다. 잔뜩 젖어 추위에 떨든 말든 그런 나를 그저 걷게 하고 싶다. 그러다 불쑥 외로움이 찾아왔을 때 내게 필요한 것은 우산을 씌워줄 사람이 아니라 함께 그 비를 맞으며 걸어줄 사람이다.
비가 마니 오는데 마망빠빵들은 우산 챙겨가쓰까??🤔😢
으응? 여기는 비가 안오는군.. 비가 오기로 했는데 말이야. 덕에 우산이 짐만 되었지. 좋다고 해야할지.... 흐음.
우산은 너무 거추장스러울거같아서 우비가져가여!!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MVP_PH

네..ㅜㅠㅠ 비가 그쳐도 우산에선 물이 쥴줄...ㅜㅠㅠㅠ
좋은밤!오늘도 비가 오네요 우산은 들고 다녔어요?
우산을 들고 나갔는데 비가 하나뚜 오지않았다는 소식입니다.
ㅇㅛ즘 넘 운좋다 내가 나갈때마다 비가 안옴 장마철에 우산 한번도 안썼지롱
사실 우산 안챙기고 갈뻔했는데 친구가 우산ㅇ캐기해줘서 들고나왔더니 비가 오더라구요 후후 오늘은 안 맞고 다녔죠!!!!
비오는 날에만 나타나는 남자. 언제나 주름없이 깔끔한 와이셔츠에 곱게 다림질된 바지에 구두까지 신고 검은 우산을 들고 나타났으면 좋겠다. 유리는 카페운영을 하고 있었으면 좋겠고 비가 오는 날이면 어김없이 나타나 스팀밀크를 테이
아 진짜요????? 전 우산을 가져가지말까 고민이에요... 우비가 있는데 ㅇㄹㄱ.... 둘다 가져가야겠죠...?

비가 오는 짙은 색 서울 그 위에 사방에 꿈틀대는 우산들 날씨는 흐림 공기는 맑음 저 비가 그쳐 고인 물 위에 비쳐진 연회색 배경의 난 왜 여기 멈춰 섰을까 /방탄소년단 'Rain'
나오늘우산한번도안폈다. 비가저렇게나왔는데말이지.난럭키해!!!!
분명 비는 오는데 많이안와서 안쓰면 많이맞는기분이여서 우산을썼더니 사람들이 우산을 안쓰고있고 민망해지면 우산을접는데 그때 비가 안와서 걍걸어갔더니 비는 또 오고 근데 아무도 우산을 안쓰고.... 나만...쓰고
내일 우비써요 우산들까요..? 우비는 사야해.. 뱃지달고 다녀야지 하지만 우비 들고다녀야하는것들 우예듭니까..? 우산은 뭐 중간중간에 어디들어갈때도 처지곤란이구 계속들면 팔만아프구.. 둘다 너무 싫으니까 비가 안왔으면..
MOST WANTED 1ST EXHIBITION 「 LOVE MOST DEARLY in SEOUL 」 드디어 여러분을 뵐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내일부터 비가 많이 온다고 하네요😢 우산 꼭 챙기셔서 조심히 오세
비 쫌씩 와서 귀찮아서 우산안쓰고 잇엇는데 비가 우수수수...ㅎ
좋은 밤입니다아아!! 우산이 있지만 수업중 비가 너무 우수수 와서 걱정했는데 끝나니 그쳐서 나름 쾌적하게 와서 좋아요! 한 주 잘 끝낸거같아요!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DyoitDo

나두 우산 자주 들어요ㅠㅠ 비가올땐 얼마나 짱 좋은데👍
170701 김포팬싸 비가 넘 많이온다ㅠㅜㅜㅠㅠ 감기조심! 우산필수~❤❤ ☔☔☔ #아스트로 #ASTRO #라키 #ROCKY #민혁 #D_STORE #Baby
비 오는 날엔 항상 우산 들고 믽기를 데리러 갔던 믽기 친구 믾연이. 언제 비가 올 지 모른다고 (믽기 비 안 맞히려고) 가방에 늘 우산이 들어있던 믾연이.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던 날 혼자 있던 믽기는 믾연이는 비 안 맞겠
캐릭터는 사이퍼즈의 멜빈 리히터입니다. 정말 우산 없이 서있거나 진짜 맨바닥에 대놓고 앉거나 누워버릴 그럴껍니다. 남자분이시든 여자분이시든 성별 안 가리고 받습니다. 하지만 장마철인 만큼 사진사님도 단단히 맘의 준비가 되셔야 합니다.


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 에리디봉 건전지 우산이나 우비는 필수!!ㅋㅋㅋㅋ 선풍기는 선택ㅋㅋㅋ
내일 우비챙기고 우산챙기고 휴대용선풍기챙기고 보조배터리에 또 뭐챙겨야해 아! 지퍼백!
챙겨야할 것들 에리디봉 지갑 건전지 AAA 물티슈 휴지 우비 우산 방수팩 작구리 포카집 보조배터리 충전기 파우치 렌즈 담요.........

슴콘 준비물 ✔지갑에 돈이랑 신분증 ✔샤배트랑 건전지 ✔겉옷 혹은 담요 ✔핸드폰이랑 보조배터리 ✔부채 ✔보조의자 ✔우산이랑 우비랑 샤배트 보호 봉지 ✔치킨이랑 기타 식량 ✔물과 물티슈 휴지도 ✔포카교환 ✔음...
챙길거 티켓 이어폰 보조배터리 지갑 우산 끝인감
에리디봉, 건전지, 물, 망원경, 부채, 보조배터리, 우산(우비), 방수팩, 지퍼백,
에리디 건전지 물티슈 보조배터리 지갑 핸드폰 망원경 우산 우비
스탬프찍을 종이 무나받는 존잘릠들 드릴거 젖으면 안되니까 지퍼백 보조배터리 케이블 손풍기 혹시모르니까 엄마네 열쇠 화장품 우산 에리디봉 건전지 머리끈
팬카드 응원봉 보조배터리 당 떨어지면 먹을거 휴대폰 체력 정신 우산 슬로건
슴콘 챙길거 에리디봉 티켓 건전지 망원경 돈 우산 보조배터리 포카집 파우치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bookpal_comics

에리디봉 지갑 포카집 우산 폰방수팩 보조배터리 건전지 카연부채
보조배터리 카메라 이어폰 우산 지갑 에리디 까까 파우치 거울이랑 또 챙길거 모있지.. 친구 만났다가 이제 집들어가는 중인데 언제 다 챙기고 언제 씻고 팩하고 자냐구..
티켓 티켓티켓 에리디봉에리디봉 지갑 지갑 폰폰 물티슈 물 포카 선풍기 우비 우산 보조배터리 이거 말곤 딱히 안가져가도 ,,
내일 챙길것 에리디봉 지갑 핸드폰 보조배터리 선풍기 포가집 공식굿즈 우비 우산 건전지
보조배터리 충전기 에리디봉 건전지 모자 티슈 우산 선풍기 포카 유니폼 지갑 파우치
건전지. 보조배터리. 우산. 물. 물티슈. 휴지. 렌즈 -)챙기기
라스트 준비물 챙기기 물(얼려놈) 보조배터리 2개(충전시켜서 가방에 넣놈) 부채 공식 포카 4장 (종인2, 백현1, 씽1) 에리디봉 (구버전) 지갑 이어폰 망원경 여벌옷 화장품 수건 우산 먹을거 끝

포카 선풍기 부채 뉴리디 지갑 티켓 이어폰 보조배터리 물 건전지 우비 우산 트친들 줄 거 또 챙길 거 있나..... 어쩌지.... 머리 아파....😂😂😂
에리디봉(건전지 사기) 슬로건 휴대용선풍기 부채 지갑 파우치 망원경 우비 우산 물티슈 음료수 방수팩 배터리,보조배터리 거래할앨범 포카들 세면도규, 여분옷
티켓 땀억제제 힙색 이어폰 보조배터리 우산 물티슈 우비는 내일 가면서 일회용 사자


우비

오! 내일 오전에는 비 많이 온다니깐 그게 낫게찌..? 비 오면 장우산이 편해'ㅅ'~~흐규 우비도 두시넘어서 수령하는거라8ㅅ8
ㅜㅜ내가 어여가서 우비에 우산을 따란~ 해줘야하는데ㅜㅜ 소백님 감기 걸리면 너모 슬픈데
✅슴콘 가져갈 것들✅ 우비 우산 담요 얼음물 물 여권(학생증 대신) 공기계 휴대용 충전기 이어폰 마스크 쿨파스 물티슈 휴지
내일 치마 입고 갈꽝 아니 ㅠ 내일 슴콘 몇시에 ㅁ긑나지 우비도 앖고 방수팩도 없는데 어떡하지 흑흑 우산은 오늘 남자애들이랑 양산놀이 하다가 부러졌는데 어카지,,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kentaro_kkung

안 돼요 제 일음님은 비 맞으시면 안 댐미다ㅜㅜㅜㅜㅜㅜㅜㅜ 우산 우비 꼭꼭 챙겨 가새요ㅜㅜㅜㅜㅜㅜㅜㅜ
건전지...에리디봉..준며나건..짜잘한 간식들..부채...우산..우비받기..티켁받기..
우산우비다들ㄹ구가요!!!
체크해야지 ✔티켓 ✔우비/우산 ✔지갑 ✔잠옷 ✔클렌징폼 ✔화장품 ✔렌즈/렌즈액사기 ✔망원경 ✔수건/사라사라시트 ✔고데기 ✔전기롤
소라님 슴콘 가시능구낭! 우비랑 우산 꼭 챙기세용
낼 챙길 거 . . 슴콘 티켓 ((중요 나눔할 슬로건 ((중요 응원봉 지갑 (몇푼이라도 챙겨 . . 우비 (비 안왓스면 조캣다 우산 과자 포카 부채
다들 우비 우산 챙겨가세욥?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yusieun

비 오니까 짐이 너무 늘어나서 짜증난다ㅠㅠㅠ 우산 우비만 없어두 지갑이랑 파우치 들어가게따ㅜㅜㅜㅜㅜ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에 최고 250mm.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에 최고 250mm.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에 최고 250mm.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에 최고 250mm. 엑소들 에리들 내일 우비랑 우산 꼭 챙겨서 오기 ☔️
우비는 바람불면 휘날리고.......찢어지고....우산은......한쪽손이 낭비되고...ㅠ
우산 우비 둘다)_(
당일 복장은 반팔 반바지 검정 체육복에 회색 후드에 에코백 들고 있을 거고 비 오면 어피치 우산 들고 노란 우비 입고 있을 예정입니다. 변경시 공지하겠습니다.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에 최고 250mm.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에 최고 250mm.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에 최고 250mm.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에 최고 250mm. 엑소들 에리들 내일 우비랑 우산 꼭
우산은 돌아다닐때쓰고 공연볼땐 우비!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Rose_1_G_ASL


에리디봉

응원봉 우산 있었으면 좋겠다... 우산 윗부분에 에리디봉 불 나오는 부분 달려있으면 참 좋을텐데
🌟슴콘가실때 챙기실것🌟 ✔티켓 ✔에리디봉 ✔투명지퍼백...(이거 꼭 챙겨요ㅠㅠㅠㅠ비많이오면 에리디봉에 씌어서 흔들어야 해요 감전위험있자나여ㅠㅠㅠ) ✔우산,비옷 제일 중요한것들만 적었어요)(
에리디봉 고장날까봐 우산비닐 한개가져왔는데 좋닼ㅋㅋㅋ 딱들어가 ).(
에리디봉 티켓 건전지 비옷 우산 수건 쁘리앨범 렌즈통 보존액 모자
나는 고냥 에리디봉 건전지 물티슈 먹을꺼 지갑 파우치 부채 렌즈 우산 정두 ?? 거래할꺼랑


지갑

파우치 안경 렌즈통 머리끈 지갑 빗 헤어롤 약 우산 카드지갑 바세린 섀도우
히힛 옵치 이벤트로 받음 우산은 팟지 1등으로 먹어서 받은거고 카드지갑은 렙젤 높은사람한테 주는거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BTS_twt


사람

ㅋㅋㅋㅋㅋ재밌게 다녀오세요!! 비올지도 모르니까 우산 챙기시구 더위먹지않게 조심하시구!! (못가는사람)
1. 최근 생각나는 것 부터 적습니다. 비 오는 날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다른사람 다리에 젖은 우산 치대는 사람... ㅠㅃㅠ.... 우산은 잘 접어서 본인 다리 사이에 얌전히 둡시다. 다른사람도 다리 젖는거 싫어요.
길치인 사람: 비오는 날 우산 드는 사람: 잠결에 상대를 때리거나 발로 차는 사람: 함께 있을 때 상대에게서 손을 못 떼고 여기저기 만지는 사람: 아무리 더워도 스킨쉽 하는 사람과 덥다고 좀 떨어지라고 하는 사람: 술 취하면 애정표현 폭발하는 사람:
(매일 우산들고다니는사람)
침대에서 롤플레잉 시도하는 사람:카라 술 취하면 민망하게 춤 추는 사람:둘다 길치인 사람:배리 비오는 날 우산 드는 사람:배리 잠결에 상대를 때리거나 발로 차는 사람:카라 함께 있을 때 상대에게서 손을 못 떼고 여기저기 만지는 사람:배리
길치인 사람: 비오는 날 우산 드는 사람: 잠결에 상대를 때리거나 발로 차는 사람: 함께 있을 때 상대에게서 손을 못 떼고 여기저기 만지는 사람: 아무리 더워도 스킨쉽 하는 사람과 덥다고 좀 떨어지라고 하는 사람: 술 취하면
내가 아픈 사람들한테는 존나게 달달하거든. 아프면 어떤 기분인지 아니까. 연잎을 따던지 우산을 찾자. 아니면 조금 잦아들 때 까지 어디서 쉬어.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huchu_O

지금 어떤 사람이 웬 아이가 옆사람 우산 부쉈는데 아이 엄마가 안 혼냈다며 애새끼, 맘충거리는 거 지적했더니 '잘못했으니까 맘충이지 나쁜 엄마더러 맘충이라는데 왜 그러냐'라고 해서 긴긴 멘션 중인데 너무 지친다.
갑자기 소나기 오는데 딴데 보면서 떠드느라 피는 우산에 사람 맞아도 아무말도 안하더라..
비겆나오는데 우산가져다줄사람 한명도없내 참내


쓰고

나는 나를 쫓는 이들에게 일일이 맞서는게 성가시고 힘이 들어 잠시 홀든가를 우산으로 쓰고있다. 홀든가는 나를 잠시 숨겨주는 대가로 다른 더러운 일들을 시킨다. 이제 그 더러운 짓이 쫓는 놈들을 향하기 시작하면 나는 이곳에 있을 필요가 없어진다.
몇 백년 정도야 그냥 찰나 같으니까. 드래곤 중에서는 어린 편인 쿠로오는 그 스쳐지나온 세월이 얼마나 인간에게 긴 시간인지는 아직 잘 와닿지는 않은 상태여서.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급히 편의점에서 우산을 사서 나눠쓰고 가는데 쿠로오가 우산 빙글빙글
우산 없어진지 알고 엄한데 찾아다니고 못찾고 조침문 쓰고 우산 없어졌으니까 방수팩 산다고 별 생쇼를 다했는데 집에 도착해서 가방 정리하다가 곱게 접혀있는 우산발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ㅌ
어떻게 우산쓰고도 비좀맞았다고 두시간밖에 안지났는데 열이나;;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kds2064

우산쓰고가면되지잉!
레뎅님 워리뉴짤은 절 태그하셔야됴?워리가 너무 예쁘네요 데가 지금 우산을 쓰고잇으므로 이정도로 끝내겟습니가 근데 워리가 너무 예버교
ㅇㄴ우산안쓰고 다니길래 비 그친줄알고 우ㄴ산없이 나갔는데 비오잖아; 이 힙스터같은 동네주민들
장마엔 우산을 쓰고 준이 생각을 해
저번에 고양이 언어를 배워서 자기 반려묘랑 대화하는 트윗 보고 쓰는 지정.. 여기서 주인은 짐이고 고양이는 국이었으면 좋겠다 특별하지는 않고 평범하게 하고 싶어 비 오는 날 우산 쓰고 자취방으로 돌아가던 대딩 짐은 우연히
아니 일단 쟤 밖에나갈때 비 안와도 우산쓰고 나가는애야 햇빛때매 더워서
우리는 우산을 같이 쓰고 원더랜드에 있을거예요...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chouchou1127

공연개막 D-4! #3일간의비 ☔ 두근두근, 깜짝 게릴라 나눔이벤트! 비오는날 예쁘게, 3일 우산쓰고 아트원씨어터 2관으로 와주세요🚶🏻 #편하게_다가와_주세요 #아무도_안받아가면_3일팀_슬퍼요 #받는_순간_당신은
우리집이 언덕 꼭대기에 있는데 아파트 앞에 좀 정원 같은 느낌의 풀숲이 있단 말야 아까 맥주 사고 우산 쓰고 덜렁덜렁 들어가는데 풀냄새나구 빗소리 적당히 나고 해서 여름 분위기라면 이런 거겠구나 싶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밖에 나가자마자 비 존나 쏟아져서 동생이랑 우산 하나 쓰고 준면이한테 사과하면서 집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오는날듣기좋은곡 비오는날씨랑어울리는곡 추천고마워요 우산쓰고이어폰끼고길을걸으면서듣고있어요^^
닠ㅋㅋㅋㅋㅋㅋ마댜 비오는데 혼자서 우산 쓰고 걸으면 감성 터진댜
내일 오늘처럼 비 오면 진짜 여러분 래쉬가드에 크록스 신고 우산달린 모자쓰고 가야 함ㅋㅋㅋ
몇 백년 정도야 그냥 찰나 같으니까. 드래곤 중에서는 어린 편인 쿠로오는 그 스쳐지나온 세월이 얼마나 인간에게 긴 시간인지는 아직 잘 와닿지는 않은 상태여서.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급히 편의점에서 우산을 사서 나눠쓰고 가는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Ebiebikun_0408

오이카와가 우산 없다고 해서 정류장에 마중나오는 우시지마 보고 싶다 두개 챙겨서 나가다 도로 하나 내려놓고 나왔으면 좋겠다 오이카와랑 우산 같이 쓰고 오고 싶어서 그랬으면😙😙


슴콘

💙)슴콘 때 비 확정이거 같아;;;우리 소듕한💕 샤배트가 젖으면 안되자나요?😅😅장우산 넣는 우산비닐이 조금 있어서 샤월단관석에서 나눠드릴려고 하는데 수량 확인을 위해 필요하신 분들 마음💙 눌러주세요!!! 비닐씌우고 열씨미 응
슴콘 우치와 가져가면 좀 그럴까요??ㅠㅠ 비닐 안벗겻는데 비오면 우산 어쩌지,,
슴콘 가시는 분들 모두 내일 혹시 모를 비 조심하시구 우산 꼭꼭 챙기시구 즐겁게 애들 보고 오셨으면 좋겠다


부채

동생놈이... 이거.. 마우스패드랑 부채랑.. 장우산이랑 받아왔는데 뺐을까^^...
님들 나 옵치 우산이랑 마우스패드랑 부채받음ㅜ 줠라 행복ㅜ
🌟'The 1st ASTROAD to Seoul' 기념 이벤트🌟 👏👏 우산이들 부채 실물이 나왔습니다 ❣️👏👏 장소, 시간 공지는 다음주 예정입니다❣️ 이벤트 내용은 👇 #아스트로 #ASTRO #ASTROAD #은우산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churros_calli_


챙겨

아앗...! 그러쿤요...!(맨날 우산 냅두고 가는 꼴뚜기) 삼단 우산 챙겨가야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샤함니다!😗😙😚
부산 잘다녀오세요 우산꼭 챙겨가세요 그날 날씨가좋기를 기도합니다ㅜ라온님
내일 던페가시는분은 잘 갔다오시고 조심히 돌아와요 비오니 우산 챙겨가시길
오빠ㅠㅠㅠ 역시!!! 비 올때는 장마, 우산이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마는 너무 좋아서 저는 가끔씩 듣곤 해요ㅠㅠ 오빠 비 맞지말고 우산 잘 챙겨다녀요~ 우산 뿌시지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M
밈들 내일 우산 챙겨가새요 ? ?
집이라서 다이죠부!!! 오빠두 내일 어디 나갈때 우산챙겨~~!
내일우산챙겨야될듯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K0901_M1013

하하하하하오늘진짜이상한날... 우산맨날챙기고 다니다가 오늘 못챙겨가지구 비 쫄딱맞고 그상태로 친구만나서 저녁먹으러갔는데 전남친 만남ㅋㅋㅋㅋ거기서 알바중이였음...왘ㅋㅋㅋ하ㅋㅋㅋㅋ
[#병찬] 널 생각해 오랜만이에요 여러분 ㅎㅎ 주말인데 날씨도 꾸릿꾸릿하구.. 다들 뭐해요? 이런날엔 침대에 누워서 쉬는게 최곤데!! 다음주는 비많이온다고하니까 외출하는 앨리스들은 우산 잘챙겨 다니고 저녁시간이니까 다들
여름에 일본갈때 우산챙겨가세요 근데지금 여기 갓세븐 와있다는데 작년 엑소에 이어서 같이 입국하게 될것인가
응 그게 오늘이었어.. 넌 우산 꼭 챙겨다녀
아,, 너무 슬프다. ㅋㅋㅋㅋ 우산 꼭 꼭 챙겨다닐게요. 개 씨도 꼭 들고 다니셔요. 개 씨는 언제쯤 이름을 찾으실까...👀
민혁이도 우산 꼭 챙겨!!!!!
알게쪼 ㅠㅠㅠㅠ 낼 비 온대 우산 챙겨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Gumo_9897

곧 돌아올게. 우산 챙겨. 비 맞으면 못생겨진다.
엉 우산챙겨라!!
#수건_챙겨와_네_머리_털어줘 우산챙기지
오사카가는 님들 꼭 우산챙겨가오 썬크림은 최약체에오 더우면 예민해져오 싸워오 안돼오 우산가져가오
우산 잘 챙겨 다니고. 비 맞지 말고.


우산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우산을 잘못 사용해 왔다. 바깥으로 접는 우산.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bts_fan_cafa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autumninfeb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coya_tae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2D_hiki

우산 비가 보조배터리 우비 에리디봉 건전지 티켓 onlyshownu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