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야

헐 네이버 핫토픽 키워드에 학연오빠 있음ㅠㅠㅠㅠㅠ그래 사람들이 알아주는구나 빅스 엔이 얼마나 감미로운 목소리에 노래를 잘하는지!!!!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빅스를 더 알게되는 계기가 되겠지💕 차학연 사랑해 최고야👍
오빠ㅠㅠ 오빠는 세상제일최고야ㅜㅜ힝 보구싶따 최주농 #준홍윤진
170305 #빅스 #켄 #꽃보다남자 출근 #이재환 #재환 #켄카사 #츠카사 우리오빠 옆선 최고야♡
아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 우리오빠 최고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구건 뭐건 우주 다 부셔버려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 나뚜 저 움짤 구하러 다녀야게따,,,,
각도 와... 진짜 셀카 최고야.. 인준아..아니 인준오빠.. 맞죠? 맞자나요 ㅜㅜㅠㅠㅠㅠ
헉 히카리 오빠도 멋있어요 유전자 최고야...... 멋있어요 흑헉 허으윽 ㅈㅓ랑 사귀어 주세요 (아무말 ...
아악 오빠 최고야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기여오 ㅠㅠㅠㅠㅠㅠ❤❤❤❤❤❤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OnAndOnX0630

어제 새웅 진짜 최고였어...옷 선물한 거 나라고 하니까 닉네임이 잎새였나 그렇죠!이러고ㅜㅜㅜㅜㅜ다 기억해준다 우리 오빠ㅜㅜㅜ아 진짜 최고야ㅜㅜㅜ옷 너무 이쁘다며 자주 입을거라고 고맙다는데 심장이 녹아벌여,,,사랑해 세웅 진짜ㅜㅜㅜㅜ❤❤
와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울오빠야 울오빠!!!!쿱스 미모 자랑스럽다❤️내일 월요일이니까 오빠 얼굴보고 힐링😭😭😭
앗싀................... 우리 오빠 최고야..........
크으으으응으으ㅡㅡ으으 울 오빠 열일한다 ! 머쪄 ! 최고야 !
암튼 산들오빠 보컬길만 걷자... 오빠 노래는 진짜 최고야😭😭😭😭
아 오빠 미모 너무 대박적 진짜 너무 최고야
아 이번 비투비 무비ㅣ티처보고이ㅗㅅ는데 미쳤나봐 개ㅐ발린다 사랑해요 오빠들 좋아 진짜 이런 컨셉 최고야 아아ㅏ앙ㄱ

최고야ㅜㅠㅜㅜㅜㅠ우리오빠가짱이지!!!!
너무 예쁜 진석아 너무 멋진 진석아 너무 너무 축하해 고생했어 수고했어 ✨💖 오늘 가서 맛있는 거 먹고 푹 쉬어 👼〰 유닛 화이트 진석 멋진 모습 기대할께 ! 그리고 오늘 밥 이랑 다만세 석센터 너무 멋있었어 최고야
아ㅜㅜㅜ울오빠 노래 넘잘해ㅠㅠㅠㅠ 음색 최고야ㅠㅠㅜ 최고댄다ㅠㅠㅠㅠ💕💞💕💕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그리고 오빠 막ㄱ짤너무이뻐요 최고야ㅏ사랑해ㅠ ㅠㅠ ㅠ ㅠ 사실다이뻐ㅓ우는것도이뻐,,.,.,..,
92 라인는 최고야ㅠㅠ 영두오빠를 8등은 발표 할 때 도하오빠와 연태오빠도 울었어ㅠㅠ 영원이 함께 하자 92 라인. 데뷔도 같이 하자!
팬류제홍 개말랐다!!! 류##!*&#& 말해야돼~ (아마 인재님말해야한다고 한거같아요) 토(쉿쉿 (손모양주의..행동 씹덕사 팬승준오빠 최고야~~!!! 승준오빠 레알 킬링포인트였습니더...누군지 모르겠지만
학연오빠 음색 진짜 너무 레어해ㅠㅠㅠㅠ 최고야ㅜㅜㅜ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maneuL_xx

오빠 한두번 잘생긴거 아는데 ㅁㅐ번 볼때마다 최고야
최고야 오빠ㅠㅠㅠㅠ
내게 처음으로 아이돌을 좋아할 수 있게 만들어 준 우리 막둥이오빠!!!! 나한텐 오빠가 최고야♡ 앞으로도 쭉쭉 가요!!!!
오빠 성대는 우주최고야 꿀성대현 좋아죽어줌니다ㅠ ❤❤❤❤❤❤
요랑이 넘 최고야ㅠㅠㅠㅠ진짜 너가 챙겨준것도 좋은데 오빠고 넘 넘 예뻐서 더 좋아 ㅠㅠㅠㅠㅠㅠ 세상 행복 😭😭💕💓
두준오빠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학연오빠 음색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최고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빠최고야!!!!!!!!!!!!!!!!!!!!!!!!!!!!!!오빠 최고!!!!!!!사랑해!!!!!!!오빠 진심 짱짱맨!!!!!!!!!!!!!!!!!!!!!!!!!!!!!!!!!!!!!!!!!!!!!11
#복면가왕 #다트맨 배경화면 오빠 최고야😭😭😭😭😭😭😭😭😭 #빅스 #차학연 #엔 #VIXX
우리오빠가 최고야🙌😘 ❣ #영재채빈
세젤 멋진 울 오빠시 💜 복가두 진짜 넘넘 멋졌구 오빠가 진짜 젤 최고야 ❤ 오늘 팬미팅도 잘 해요❤ 좋은 추억 만들고 와요 사랑해요 밥도 잘 챙겨요 💙💙💙💙
학연시! 오빠가 최고야!👍❤
오빠 인중 ㅠㅠ 폭 파여서 막 너무 이뻐가지고 심장 바느질 당하는 기분이야 심장 콩콩 거려오빠 어떡해???진짜 이뻐 오빠 최고야 오빠인중 최고귀여워ㅠㅅㅠ 오빠 진짜 긔여워 인중귀여워ㅠ인중귀요워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OnAndOnX0630

다트맨오빠...나심장에 다트 꽂혔어요....책임져.....노래 너무 감미롭고 스윗해ㅠㅜㅜㅜ 진짜 항상 열심히 하는 당신!!!!!차학연 멋지다 최고야!!!!)_(♡ #다트맨 #차학연
오빠가 최고야 고마워요 사랑해 나의0순위
170208 클린 팬미팅 오빠 진짜 멋있쪙 ㅠ 니트 최고야 ㅠㅠㅠ  #세븐틴 #SEVENTEEN #SCOUPS #에스쿱스 #최승철
오빠ㅠㅠㅠㅠㅠ집에 티비가 없어서(오열) 다는 못봤지만...오빠 암연 부르는거봣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멋있다요ㅜㅠㅠ듀ㅠㅠㅠ자랑스러워 최고야ㅜ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
말투 너무 씹덕이고 스윗해ㅠㅠㅠㅠㅠ오빠 최고야 진짜ㅠㅠㅠㅠㅠ
오빠 표현너무최고야.........
아니 너무 멋있네 진짜.....흡...ㅠㅜㅠ 너무 뿌듯하고 벅차오른다 막...우이오빠 최고야 징쨔!!!!CHA_NNNNN

사랑해 오빠가 최고야!👍💗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ㅠ 노래 들으면서 소름 쫙 돋고ㅠㅠㅠ이런 사람이 내 가수라니 정말 행복하고 기쁘다❤ 오빠 부드러운 음색에 마음도 녹고 봄도 찾아오는 것 같아ㅠㅠㅠㅠ 진짜 제일 다정하고 대단한 사람...!! 너무 수고 많았어요❤❤
오빠는 현역 가수고 저 간절함을 아니까 방송으로 발표를 막 끄는게 저 소년들한테 얼마나 피말리는 행동인지 알아서 발표하고 바로 나가야하는 걸 알면서도 최대한 빨리 발표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고 ....진짜 상냥해.... 오빠가 최고야...
나 불안증세심해서 오티갔다오고 디게 불안했는데 오늘도 오빠덕에 행복해지고 기분이 안정되니 불안도없어졌어 사랑해 그리고노래진짜 최고야 내가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목소리로 긴노래들을수있어행복했어!!!
학연젤최고야,,, 오빠 노래 잘하는거 세상사람 다 알아주세요 진짜 항상 좋은노래 고마워 오빠❣
나 울어 ㅠㅠ 진짜 진짜 너무 너무 잘했어요 T_T 오빠 목소리 오빠 음색 세상에서 제일 최고야☻❤
아 ㅏㅏ ㅏㅏ 학연오빠 진짜 최고야!!😭😭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lubM_0125

오빠 최고야ㅠㅠㅠㅠㅠ👍👍👍
아진짜귀엽다 진짜귀엽고 미남이야ㅠㅠ 최고야ㅠㅠ 연하남최고최고최고 미남정국최고오빠정국최고이고 그리고귀영누정국은최고고 그냥님의얼굴을 ㅅㅏ랑하는사람 평생 아름다워만주세요제발요
근데 오빠 키큰거 새삼 발린다 피지컬 최고야
너무너무 잘해써 대요니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 학원 뿌셔 수학 뿌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가스 다 필요업써 오빠만 있으면 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욘나오는줄 알았음 첨부터 봤을건데ㅠㅠㅠ공개되고나서 후다닥 뛰쳐나가버렸다..하 우울행ㅠ오빠 음색 장난아니지ㅠㅠ너무 멋있었어용 최고야 차학연 수고 많았어요❤❤❤❤
오빠.. 레어목소리맞아.. ㅜㅠㅠㅠㅠ 아 눈물나와 진짜오빠 고마워요 ㅜㅠㅠ 오빠가 최고야
오빠 오늘 다트맨 너무너무 잘했고 최고야ㅠㅠㅠㅠㅠ 진짜 자랑스럽구ㅠㅠㅠㅠ 내 마음속엔 가왕이야ㅠㅠㅠㅠ 노래해줘서 고마워요ㅠㅠㅠ

헐대박 오빠 복면가왕 헐 대박 뭐야 헐 헐 헐 아 오빠 제가 지금 버스 안인데 이어폰이없어서 못듣거든요ㅠㅠㅠ 긱사도착해서 꼭 들을게요ㅠㅠ엉엉 최고야 내가수
오빠가 최고야. 항상 좋은목소리 들려줘서 너무 고마워요
ㅏ니 근데 오빠 죽음의 무도는 어떻게 생각한거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최고야 역시
학연오빠 진짜 목소리 레어템 맞음 이런목소리로 노래부르는사람못봤어 오빠가 최고야
우아한 목소리라는 표현이 참 많이 와닿더라구요. 알고 있었지만 오빠 노래에 또한번 놀랐어요ㅠㅠㅠㅠㅠㅜ 정말 최고야 우리오빠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가 최고에여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노래 잘하고 음색도 좋고 오빠가 최고야 진짜ㅠㅠㅠㅠㅠ
나 근데 사실은 노래중간에는 오빠랑 음색이 비슷한 분인줄알았어.... 너무잘불러서!!!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잘해서!!! 미안해ㅠㅠ 우리오빠 이렇게잘하는사람인데.. 못알아봐서!! 근데계솓듣다보니오빠더라구❤ 진짜최고야❤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nondogsvt

너무너무 잘했어요☻ 원없이 오빠 노래 들을 수 있어서 참 행복한 시간이었네요❤️❤️ 다트 최고야🎯🎯
메인댄서라는 타이틀을 확 깨버린 너무 멋있는 무대였어요 ! 비록 2라운드에 올라가지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오빠의 노래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무대에 선 것 같아서 뿌듯해요 💦 오빠가 최고야 너무 잘했어 ✨💘✨
ㅠㅠㅠㅜㅜ너무 잘했어요ㅠㅜㅠ오빠가 짱이야👍❤ 3표 차이라 너무 아쉽다ㅠㅠㅠㅠ 그런거는 취향차이니까!! 나한텐 오빠가 짱이니까💖💗💙💛💜💚 최고야💘
오빠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목소리 처ㅣ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사랑해ㅠㅠㅠㅠ
그냥 최고야....최고멋있어요ㅠㅠ학연오빠진ㅉㅏㅠㅠ과거영상뭔데 귀요미.....심쿵했잖아요😂
오빠 뭐에요 정말ㅠㅠㅠㅠㅠㅠ다 잘하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 진짜로ㅠㅠㅠ ㅠ ♡♡♡
어떻게봐도 우리오빠잖아💕 음색도 서있는것도 무용하는것도 말하는것도 목에흐르는땀도 몸짓도 다 그냥 오빠잖아💕 보는내내 너무 흐뭇하고 자랑스럽고💕 진짜 차학연최고야💕 가족분들학연오빠인정해주고칭찬해주세요 이렇게잘해쪄요💕 빅스리더짱💕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나 ㅠㅠㅠㅠㅠㅠ 잠깐 딱 노래 한구절 들었는데 오빠였어요 세상에 맙소사 ㅠㅠ 차학연 짱이야 최고야 차학연 하고싶은거 다해요 진짜 ㅠㅠ 늘 언제나 오빠가 최고야👍
오빠 최고야ㅠㅜ 짱 잘해써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최고 잘했어요ㅠㅜㅜㅠㅠㅠㅠ 다트맨 최고야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노래 너무 잘해 오빠 진짜 최고야 나 울거야 울고잇다


천사야

리더오빠 천사야. . . .
아아아아ㅏ진짜 오빠 천사야 왤케 이뽀요😘❤👼
천사야 진짜루 ㅠㅠㅠㅠㅠ 오빠들 사진 청량미 넘쳐 💘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holiday1110

17.02.27 김포입국 현성오빠 #보이프렌드 #BOYFRIEND #현성 달고 온 예쁜 배지... 팬분께서 만드신 거라네요! 울오빠 진짜ㅠㅠ 천사야ㅠㅠ❤️
...!!!!(번쩍 눈을 떴다!)(계화가 살아났다...!)(반짝반짝 당신을 바라본다.) 오빠 혹시 천사야?
칭찬은 유즈를 춤추게 한다! (기분 좋아짐!!) ㅠㅠㅠㅠㅠㅠ 그럼 어제 이브 오빠가 격려해준 덕분이라고 방방거릴 거 같고 으흐으 이브 오빠는 천사야.... ㅠ ㅠ ㅠㅠㅠㅠㅠ 그리고 엸심히 일하고 내일은 주말이다! 소풍 가요!(??
ㅠㅠㅠㅠㅠㅠ 이브 오빠 천사야...ㅠㅠㅁㅠㅠㅠ 그럼 알겠어ㅇㅁㅠ)! 하면서 밥 먹고 다시 열심히 일하고 잘 때 주변에 시계 두르고 잘 거 같아요(?) 그리고 1시간 빨리 일어나서 먼저 준비하고 나중에 모닝! 하고 이브오빠 깨워줘야지ㅠ
아님 ㅣ친 오빠,,, 이건 레알 천사야,,,,
와 씨 컨샙이 뭔진 모르겠지만 오빠 천사야? 존나 개이뻐...
오빠 천사야...?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hi_hello925

아니 진짜 홉 오빠 너무 천사야 진짜 감동 이야 징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눈물 날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으으이이으으ㅡ잉 ㅠㅠ 오빠 천사야 ㅠㅠㅠ #방탄소년단 #김석진 #석진 #진 #JIN
마댜ㅠㅠㅠㅠ오빠 천사야ㅠㅠㅠ
오빠 천사야 천사인거야ㅠㅁㅠ
오늘오빠 ㄹㅇ 존예 천사야천사ㅠㅠ


얼굴

내 입덕곡 최애곡 🎶 . 내가 좋아하는 오빠 웃고있는 얼굴 😊 . 콘서트 . 착장 . 개쥬아 🌌 멘틧맨날보꺼야아아아아아아아
오늘 언니랑 오빠가 다 떠났다 나:언니 살아서 돌라와 얼굴잘봐둬야지 언니:죽으란거야 살란거야...잘있어라.. 나:이제 오빠얼굴도 못볼텐데 잘봐둬야지 오뻐:....너 오늘부터 오빠 영원히 안볼꺼야? 난 우리 언니 오빠 조아해...ㅇㅇ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enddy_sooni

【PIC】160923 청주 중국유학생페스티벌 #매드타운 #MADTOWN #버피 #Buffy #세젤멋 재밌는 사진 먼저 꺼내 먹어야 징..울 오빠😳손 흔들어두..얼굴은 예술이당!!!✌️
심장이 달리기 시작하고... 어, 그. 내일 오빠 학교 나가봐야 돼... 히잉.... 다음에. 응? 어르기 시작하니 죤댸도 별 수 없이 고갤 끄덕였음. 얘가 아직도 어릴 때 같이 자던 생각하나. 뱩현도 얼굴이 빨개지는
진짜 울오빠 본투비아이도루미 쩌는거 알아줘야된다고😢 얼굴과 미모와 몸매로 이게 아이돌이다!!를 몸소 보여주자나😂😂 #신혜성 #이것이 #아이돌이다
진짜 고맙고 내가 많이 좋아해유 오늘 안경쓰고 오빠 얼굴 자세히 볼수있어서 행복했고 내일은 바보같이 응모안햤는데 우리 천안에서 만나요 나 와장창 지각할꺼같지만 우리 보는게 어디야!! 나는 오빠 보고만 있어도 햄볶아욤😍
나디아:소파에서 자다가 깼는데 옆에서 오빠가 (´·ω·`;)이런얼굴로 보고있었다 나 " 무,무슨일이야..?" 오빠 "있지..허리밑에 내 핸드폰.." 나 "! 미안.." 오빠 "아냐 고마워~" 숙면하고있는 나를 깨우지 못하고 바라보고 있던것같다...
창피한지 다 빨개져선 창밖만 열심히 보고있는 종댸 귀여운 듯 바라보다 어깨에 얼굴을 기댔음 히이이, 오빠 피곤해, 다 오면 깨워줘. 결국 종댸는 도착할 동안 딱딱하게 굳은 채 있어야 했다... 목덜미에 닿는 뱯켠의 머리
심장이 달리기 시작하고... 어, 그. 내일 오빠 학교 나가봐야 돼... 히잉.... 다음에. 응? 어르기 시작하니 죤댸도 별 수 없이 고갤 끄덕였음. 얘가 아직도 어릴 때 같이 자던 생각하나. 뱩현도 얼굴이 빨개지는 것 같아 서둘러 일어났음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sada030114

겁나 잘생겨써 느무 잘생겨써 매우매우 잘생겨써 오빠야 얼굴 꾸시야!
재유니오빠는 얼굴 천재야 ,,
아. 그리고 ㄴㄲㅅㄴ 요즘 사생이라면서 터는계정있던대 ㅋㅋㅋㅋ 그분 존나 준댼사랑 쩌시는데야~~ 준면이도 얼굴알아보고 억지로 그쪽많이보거든? 그리고 발로뛰면서 펜페운영하는사람보다 데이터사는사람이 더많아 ㅋㅋㅋㅋ 오빠직
오빠얼굴 프린트된 종이 잃어버리거 이렇게 슬퍼하는 섬세한 나를 어뜨케 보살펴야 하나
안봐? 안볼꺼야? 나 안볼꺼야?? 나 나 어! 오빠가 나 안봐주면 그냥 나 간다?! 진짜 안볼꺼야?! (너의 얼굴 가까이에서 갸웃거려
오빠ㅋㅋㅋㅋ 놀리는게 넘 귀엽잖아옄ㅋㅋㅋㅋㅋ 우유 얼굴 터지겠네옄ㅋㅋㅋ 닭살 돋는다고 그만 좀 하라고 할거예요ㅋㅋㅋ 입을 막아야 하나?(야
두준오빠 얼굴 아주 구시야~~~~~💗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UpxYa

아니아니 눈호강할 각오말구 눈썩을 각오말이야... 흡 나더 십분이 눈호강시켜주고 싶은데... 내 얼굴이.... 마스크쓰고 갔다가 세븐틴 오빠들 앞에서만 벗어야겠다...
오빠 뭐야 뭔데 이렇게 쿨해 (카드를 받으며 얼떨떨ㄹ한 얼굴) 나 ㅎ? 아무거나 먹고싶은거 사먹어 ㅎ
그렇다면 큰오빠는 추출자겠지. 선한 얼굴을 무기로 누구의 어디를 건드려야 어떤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를 치밀하게 알아낼 것 같다. 항상 전체적인 틀은 91이 세우겠지.
울오빠는 노래두 잘하구 춤도 잘추고 얼굴두 멋있지🙈🙈💕 못하는게 뭐야⁉ #종업예은 #비에이피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것만 같아서 얘기를 한다 눈 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잘 생긴 얼굴 자꾸 귀에 맴도는 그의 촉촉한 목소리 예~
잘생기고 얼굴 작은 오빠야 #최강창민생일축하해 #HappyBirthdayChangmin
가면 쓴것과 안쓴것의 차이야, ,,,,, 오빠 넘 얼굴 작다ㅜ.ㅜ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JIT_GU


고마워요

꾸며진 말이 아니라서 그저 읽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항상 예쁜 말해줘서 고마워요💕 힘내서 일하구 오빠도 밥 잘먹어야 해요! 홧팅!!
오늘도 고마워요😭💗마지막 한마디가 몹시 기뻤어요.정말 고마워요💓난 오빠가 가장이야😭💕💕💕
헐 ㄴ저 살뺄려고햇는데ㅜ고마워요 오빠❤️❤️말투 짱기야오헤헤
우리 오빠 너무 다정한거 아니야?? 저는 오늘 오징어볶음 먹었어요! 오빠는 밥 챙겨 먹었는지 궁금하네~😋 컴백 준비하느라구 수고가 많죠??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트윗 보내줘서 고마워요💛 진짜진짜 보고 싶다.🙇💚
99년에 태어났어요.. 농담이야!! 선물 없이도 예림이 좋아할거야. 고마워요 오빠야..!!! 은지 언니 안보이네
김기범 완전 멋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멋진 사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너무 감동이야 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 범오빠 엉엉 진짜로 너무 와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 오빠 고마워요! 오빠 저 걱정해주는거죠? 으앙 데슈 기쁘다..(இ﹏இ`。) 가끔 아파야겠다...ㅠㅠ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daldal_whatdal

너희도 같은 의미야 세상 따뜻한 사람이야 오빠는 정말 .. 고마워요


기분

가수가 얼마나 거슬렸으면 하지 말라고 그러겠어 많게는 10살 차이도 나는 사람한테 뫄뫄야 이렇게 불리면 기분 나쁘지 한 살 어린 후배한테 이름 불리는 것도 기분 나쁜데 덕질할 때는 몰라도 현실에서는 엄연히 오빠이고 형이에요
오빠~/형~ 또는 남자냐 라고 하지마세요. 반대로 다른사람이 당신을 처음에 "개미핥기인줄알았어요" 라고 하고 당신이 인간인걸 알았는대도 "야, 개미핥기" 라고 부르면 기분 좋으시겠습니까? 부탁인데, 정말 한
1.좋아해 나도 해야오빠 너무 좋아! 2.사랑해 나도 사랑해! 3.결혼하자 결혼? 진짜 별이랑 제비 엄마아빠 해버리게? 4.정말싫어 왜? 해야오빠, 지금 기분 안좋은거야? 5.꺼져버려 ...쉬어. 다시 올게.
14)) 지금 쫌심심하다ㅠ 오빠야랑 누워있다가 치킨먹자!! 이래서 급 치킨시키는중이라 다시 기분좋아지는즁♡ 먹는거사주는사람은 다 착한사람이랬어 우리오빠야 안아서부둥부둥해줘야지
키야 지금 기분 제일 좋구요 오빠는 먹어도 안찌니까 살빼지말고 마구마구 먹어요 꼭 !!!!! (오빠니까가능한거에요)
하아- 이게 뭐야~ 다들 하나씩 차지하는 바람에.. 에효오.. 나한텐 겨우 이런것밖에 안남았잖아..? 난 잘생긴오빠 아니면 놀아줄 기분이 안나거든..?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NeuLu

김명수 소찌키 여장 너무 대충해서 쫌슬퍼씀😣 여장이 뭐라고글케싫어해 바부야 너는 바수니기분을 너무몰라 바수니는 엘오빠보다 제대로 차려입은 엘수니보고싶어 예쁜게 최고란말이야 너 나중에 나이들어 이때 여장제대로 안한거 후회할
오빠~/형~ 또는 남자냐 라고 하지마세요. 반대로 다른사람이 당신을 처음에 "개미핥기인줄알았어요" 라고 하고 당신이 인간인걸 알았는대도 "야, 개미핥기" 라고 부르면 기분 좋으시겠습니까? 부탁인데, 정말 한번만 생각해서 말햐주세요.
김명수 소찌키 여장 너무 대충해서 쫌슬퍼씀😣 여장이 뭐라고글케싫어해 바부야 너는 바수니기분을 너무몰라 바수니는 엘오빠보다 제대로 차려입은 엘수니보고싶어 예쁜게 최고란말이야 너 나중에 나이들어 이때 여장제대로 안한거 후회할걸(근거없음
맞어...... 현실에선 -오빠 부르는게 정상이지 면전에대고 -야 하면 나같아도 기분나쁠듯
뭐야, 뭐야, 오빠. 한창 나이의 여자아이를 상대로 냄새가 난다니, 너무하잖아. 그보다 여동생의 땀을 핥지 마. 기분 나쁜 오빠네
진짜 오빠도 너무 잠깐이라고 했자나.. 아니 깜짝출연이라도 1분 너무 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 다 준비하고 꾸미고 밖에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집에 와야되는 기분ㄴ......
그건 오빠야... 아니지. 알리 생각이고. 물론 루가 기분나쁘게 구는 건 맞아♬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970628_


신혜성

170305 #신혜성 소년24 방송 오빠야😭😭😭
170305 소년24 세미 파이널 #신혜성 오늘 혜성오빠 떡밥잔친가(?무리수긴 하지먄,,,, 일박이일에서도 같생 나오고 오빠가 예뻐서 하날기야(아무말
160312 #신혜성 #Weekly_Delight 오빠가 이렇게 따뜻하게 봐주는데 수니 마음이 녹아요 안녹아요 😭😭😭😭😭😭 오빠 진짜 채고야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
주작버전 신혜성~~ 동양풍 민셩 그려야겠어요ㅋㅋㅋ 난 혜성오빠 저머리 해주고싶엉ㅋㅋㅋ #신혜성 #신화
망내오빠 상플도 해보까... 사실 스포 요소가 많은 아이이기도 하고... 중요한 캐릭터라소...😇 그래서 이제 나도 악마야. 악마가 돼 버린거야. 나 어떡해, 어떻게 해야 해. 이제 나 어떡해. 하면서 헤르만 신혜성한테 와락 안겨 엉엉 우는 막내.
백년만에 울오빠야 브이앱하셨다. 너무 기뻐서 봤는데 마지막엔 또 시무룩. #신혜성 은 언제나 이뿌고 다정하지.. 근데 오빠.. 6월까지 암것도 안하실껀가봐요? 대환장. ㅠㅠㅠ
야 신혜성 2분 출연... 씨. 오빠도 브이앱에서 허무했다잖아. 메이크업 머리 다 이쁘게 하고 왔는데. 오빠님 짜파게티 맛나게 드시고 꽃길만 걸읍시다. 브이앱 감사합니다. 아이 잘생겼다. 예뻐.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Jabin__1204


세상에

세상에 너무 기여운고 아님니까 ? TT 어쩜 ,, 조스바 머리에 아 너무 기야운 입쭐 .. ㅜ.ㅜ 너무 큐티해 큐티뽀지스윗댄디 그고 오빠 수식어지 ㅜㅜ .. ♡
세상에 방금 인준이 미모 뭐야 ? ? ??? ? 미쳤따. 인준오빠.(노양심
따흐흑 오빠 내가 토끼띠야 세상에 그거아려나 돼지띠랑 토끼띠랑 디게 잘맞는거ㅠㅠ심지어 4살차이야ㅠㅠㅠㅠㅠ내가 물고기자리였나 물병자리였나 무튼 물고기자리랑 사자자리도 잘맞는데 악흨ㄴ거오빠ㅠㅠㅜ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보러갈땐 세상에서 가장 예뻐야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뺄구야 ㅜ ㅜ ㅜ♡♡♡♡♡ 오빠도 요즘 왜 살빠지고 있는거 같지 오빠먼저 머그면 먹을래요♡-♡
오빠 사실 저는 오빠보다 슈비가 너무 좋아요 저는 슈비가 너무 좋아서 미치겠어요 오빠한테는 미안하지만 슈비랑 노는게 세상에서 제일 좋은걸요 오빠 미안해요 슈비야 사랑해
오빠 나이가 많은건 말야, 세상에 먼저 태어나서 애기를 오래도록 기다려왔기 때문이란다
진짜 학연오빠 노래 잘하는거 이제라도 세상에 알려져서 다행이다 젤피야 일잘했어bbb 내가 진짜 뮤지컬 애들아 나왔다 한소절 듣자마자 성량 진짜 크고 노래 진짜잘한다 생각했단말야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SweetHeart_0222

오빠 목선 세상에서 내가 제일 사랑ㅇ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안 예뿐 곳이 어디야ㅠㅠㅠㅠㅠㅠ 세상 사랑ㄹ해 진짜 백현이만 보면 맘이 평화로워지고 세상ㅇ이 아름다움,,,
진짜 친구들하고도 약속하구 ㅠㅠ 너무 큰 일이야 충동구매가 세상에서 제일 문제야 😭😭 아 쑨 보고싶다 오빠 너무너무 좋아해 진짜 두서없는 말이라 엥 할 수도 있지만 너무 좋아해 오빠 덕에 이렇게 깊은 생각도 해보고 사람 됐다 싶어 (???
세상에 다트맨 욘오빠야?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나오길 바랬눈데ㅠㅠㅠㅠㅠㅠㅠ 흐항 빨리 보고파ㅠ


다트맨

취향저격 다트맨 실트야💕 학연이 노래 짱잘부르지이!♥♥ 진짜 취향저격이다아..♥ + 학연오빠도 실트넹..♥ 우리 요니 노래 짱짱 잘부르는거 모든사람들이 알아랏!
다트맨이항 학연오빠 실트야 ㅋㅋㅋㅋ
갑자기 다트맨이 가면을 벋길래 봤더니 학연오빠야ㅠㅠ 진짜 막 서러워가지고ㅠㅠㅠㅠ 슬프고 짜증나서 계속 보다가 너무 슬퍼서....... 진짜ㅠㅠㅠ
다트맨 노래 들은순간 어빠인거 느끼구 춤개인기 보야준순간 오빠인거 더 확신했죠ㅠㅠㅠㅠㅠ 울오빠 춤도 잘 추지만 노래 넘나넘나 잘하지ㅠㅠㅠㅠㅠㅠ 다트맨 차학연오빠 넘나 잘했러요❤❤❤❤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JMN1CE


오빠야

이분이 오빠가 아니면 뭐라고 불러야하는지..!! ㅠㅠ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my_luv_Jin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comely0524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bts_mm1013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yunachi423

오빠야 최고야 천사야 얼굴 고마워요 기분 목소리 Baekhyunna_9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