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생겼다

박효신잘생겼다 효 신 잘 생 겼 다
박효신.... 동경 부를때 제일 잘생겼다....
너와 손을 잡고서 너와 발을 맞추며 박효신 잘생겼다
얼마나 잔인한 인생 의미없는 세상인가 박효신 잘생겼다
Σ٩(ㅇДㅇ)۶{박효신 잘생겼다)
이제껏 나 살았던 인생들 모든 걸 다 의심했던 순간 태양처럼 다가온 박효신 잘생겼다
지금 올해의 첫 눈꽃을 바라보며 함께 있는 이 순간에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Eugene_estr

알 수 있어 환상이 아니야 그대는 내게로 와 박효신 잘생겼다
네가 내 살 속에 내가 네 꽃잎 속에 서로 붉게 몸을 섞었다는 이유만으로 열에 열 손가락 핏물이 들어 박효신 잘생겼다
헛된 생각이란 걸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박효신 잘생겼다
무슨 뜻인가, 이 낡은 노래는? 이 노래가 그 시절부터 줄곧 내 가슴을 꿰뚫으며 불타고 있다. 천사들은 그것을 기쁨이라 부르고 악마들은 고통이라 칭한다. 인간들이 말하기를, 그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다스 뮤지컬 "박효신 잘생겼다"
이렇게 그대가 그의 품 안에서 거짓된 축복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앤... 무슨 생각 해? 박효신 잘생겼다.

두렵고 저주스런 죽음을 그녀는 사랑했네 깊은 어둠 속 그 안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어... 한 사람은 천재성이 있고, 한 사람은 권력이 있는데, 근데 권력도 없고, 천재성도 없으면 그 둘다 없다는 건데, 없다는 건 아주 적은것보다 덜 있다는 건데, 그리고 적은 것은 많지 않다는 건데,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한다 그 사랑 때문에 가슴 시려도 박효신 잘생겼다
이 오래된 노래는 무엇일까? 박효신 잘생겼다.
유난히 맑았던 하늘 날 웃게 한 박효신 잘생겼다
하나도 버릴 게 없는 우리의 사랑 아까워도 끝내 잊혀진다는 이별 하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위대함과 바꾼 죽음 만족하시나 실수인가 계획인가 당신의 그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breathin___

너는 강한 나비야 나의 힘이야 네가 춤 출때 난 박효신 잘생겼다
뭔 고백이 졸라 이상해~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나의 신전 너는 나의 사과나무 너는 나의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내가 네 안에서 지친 네 몸 쉬게 하고 박효신 잘생겼다
내 안의 내 어릴 적 그 아이 그도 역시 묻지요 박효신 잘생겼다
내겐 하루 같았던 너와의 기억 가슴 뛰게 아름다웠던 박효신 잘생겼다
추억은 사랑을 닮아 난 자꾸 돌아보겠죠 그 곳엔 아직도 박효신 잘생겼다
내가 걱정이 되어 잠 못 이루는 당신에게 부탁해요 저 하늘이 허락해서 내가 다시 태어나는 그 날도 박효신 잘생겼다

널 사랑하지 않아 다른 이유는 박효신 잘생겼다
오랜 날 오랜 밤 동안 정말 박효신 잘생겼다
나의 창조주시여 뭐라 말 좀 해봐요 왜 난 모두에게 괴물이라 불려야 하나 내게도 심장이 뛰는데 박효신 잘생겼다
천사에겐 환희, 악마에겐 고통. 세상에선 이것은.. 박효신 잘생겼다.
끝났어 포기해 물러서라 너는 날 절대 이길수 없어 박효신 잘생겼다 (Sweeney_inyeog 님 제보)
좀 복잡해 걱정할 게 너무 많고 또 다가올 마감이 걱정이 되고 머리는 터지고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른 변명도 이제는 늦었다는 걸 알지만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mumitree

나는 기억 그 이상 난 어둠 안개 난 박효신 잘생겼다
그대를 처음 본 순간 숨조차 쉴 수 없었어 그 이름만 속삭여도 내 세상은 박효신 잘생겼다
하늘엔 아름다운 오로라 끝없이 펼쳐진 빙하 속에 박효신 잘생겼다
어쩌다 걷다가 힘이 들 때 날 일으켜주던 박효신 잘생겼다
그 날 할로윈 낮에 마주앉은 두 눈에 우리 엄만 천사를 봤고 박효신 잘생겼다
또 다시 만날수 있다면 아직 남겨진 내 맘 전하고 싶은데 박효신 잘생겼다
너는 음악 고귀한 음악 넌 나의 박효신 잘생겼다

네 몸으로 공기 흔들며 그 춤을 출 때면 그 날개짓에 박효신 잘생겼다
창조주의 섭리에 맞서 굴복당했던 인간의 허물을 벗는 순간 이 순간부터 박효신 잘생겼다
아는 걸 써, 톰! 박효신이 잘생겼다고!
나는 장조 나는 단조 나는 화음 나는 박효신 잘생겼다
모든 고통은 다 음악이 되었지 세상 박효신 잘생겼다 (ddo_nnn 님 제보)
모든 것은 나로부터 비롯되었다 부정하는 입덕에서 깨고싶지 않아서 언젠가부터 깨달았다 어렴풋하게나마 내 본진이 되어있는 박효신 잘생겼다 (Sweeney_inyeog 님 제보)
밤 바다의 깊은 신음소리가 저주를 부르고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MandooChicken

나는 기적의 왕자님 난 박효신 잘생겼다
박효신은 얼굴의 신이다! 박효신은 이승에서 제일 잘생겼다!
저 하늘에 쓴다 새로운 결말 적막 속에서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야생화 눈의꽃정도? 박효신좋아하는형있어서 어느정돈알죠
161008 #소년24 #한현욱 #현욱 - 매력발산 (박효신 - 야생화)
오늘은 제가 박효신의 (야생화) 완창을 인생의 목표로 정한지 5일이 되는 날입니다
어제ㅜ박효신 야생화부르다 우는 영상보고 좀 치였다

박효신 숨이랑 박효신 야생화 틀어 주십시오
야생화는 그야말로 그냥 박효신이라는 사람 자체인 것 같다.
메말라가는 땅 위에 온몸이 타 들어가고 내 손끝에 남은 너의 향기 흩어져 날아가 멀어져 가는 너의 손을 붙잡지 못해 아프다 -야생화/박효신
여튼 덕분에 세기말 감성 친구의 가장 최신 발라드는 아직도 테이의 같은 베개.....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얘 박효신 팬인데 야생화 안들어봤엌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은 피고 또 지는 타버리는 불꽃 [박효신 / 야생화]
i wanna ask. just ask (and a lil hope you'll do that). can wonwoo covering 야생화 by 박효신 and vocal team covering 도로시 by 슈퍼주니어 KRY?상규
야생화.... 박효신밈....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MandooChicken

박효신 야생화
박효신 야생화 꼭 들으새요 제 인생띵곡
물론 박효신도 사랑해주십시오 ㅠㅠㅠㅠ 박효신 야생화듣고 완전 반해서 몇주동안 그것만듣고 다닌적도 있어요 둘다 훌륭하신 가수니 비교는 안하시면 좋겠구요 ㅠㅠㅠ
7. 야생화 - 박효신 김재한 이 노래 부르는 날 저 또 관짜는 날
박효신 야생화 좋다.
so, the song that i want him to sing is wild flower (야생화) by Park Hyoshin (박효신)


동경

음... 너므 많아서 고르기 어렵네요ㅜㅜ오늘의 주곡은 박효신의 동경입니다ㅋㅋ

폰으로 유튜브를 돌려 놨더니 채널이 뭐이 어드렇게 돌아갔는지 가요가 나온다. 성시경의 목소리는 '희재' 부를 때 "얼마나 또 사랑했는지" 딱 한 소절만 좋다. 박효신은 '동경' 부를 때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안 돼요?" 한 소절만 좋다.
폰으로 유튜브를 돌려 놨더니 채널이 뭐이 어드렇게 돌아갔는지 가요가 나온다. 성시경의 목소리는 '희재' 부를 때 "얼마나 또 사랑했는지" 딱 한 소절만 좋다. 박효신은 '동경' 부를 때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안 돼요?" 한
3. 박효신 - 동경. 정말 좋아하는 노래라서, 열이가 불러줘서 참 기뻤는데. 열이가 스타쇼에 나와서 울었다고 한 날이 동경 올린 날이라고 해서 그 후부터 들을 때마다 그 생각을 종종 한다. 엑소디움 막콘 때 울던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 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 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동경 - 박효신)
88. 박효신-동경 이 노래 눈물버튼인데 차뇨가 부른 후로 오열버튼됨... . . 차뇨. . . 흑흑. . .
성시경-희재 얼마나 또 사랑했는지. 박효신-동경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안돼요?
박효신 전집 다시부르기 앨범 나왔으면...그곳에서서랑 동경이랑 사랑한 후에,해줄수없는일,바보 등등등 바뀐 창법으로 듣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콘섵 버전 말구 ㅠㅠㅠㅠㅠㅠㅠ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KYO_wood

ㅈ 제가 얼마나 간절하냐ㅑ면요 유튜ㅜ브 탈통곡 리스트 다 돌려듣고 어 네이버에 일반인들이 듣는 짝사랑ㅇ노래중에 쎈거 찾아듣고 가사보고 왠만한거 다 봤어요 박효신 동경 개슬퍼요
이쯤에서 박효신//동경 듣자...
동경의 일종이려나,,, 박정현, 박효신도 진짜 좋아했는뎁ㅋㅋㅋㅋ 유스케 한번 가봤는데 티브이에서만 보는 거랑은 좀 다른 맛이 있고 실제론 정말 크게 잘 불러서 감동이었던 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되면 가고 싶네요 또ㅋㅋㅋ
✑ 아껴왔던 내 맘이 흔하게 묻혀질까봐 단 한번도 편지조차 못했는데 / 박효신, 동경
박효신의 동경을 들어야겠다.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박효신 「동경」
날 사랑하면 안돼요 단 하루라도 그럴 수는 없나요 허튼 생각이란거 알지만 한 번은 말하고 싶었죠 사랑해도 돼나요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안돼요 [박효신-동경 中]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only_parkyoshin

동경 - 박효신


제보

7월 3일 (월) '오늘의 하늘은 내게 누군가가 두고 간 선물 같아 어제보다 더 따뜻해.' - 박효신 [Gift]
한 남자가 있었어요 잘생긴 박효신 마이크를 든 진짜 예술가 게다가 노래도 잘해 그 멋진 박효신 (Sweeney_inyeog 님 제보)
너는 듣고 있는가 박효신 노래하는 것 더이상 잘생길수 없다고 외치는 소리 (Sweeney_inyeog 님 제보)
들어는 봤나, 박효신 잘생긴 외모의 한 남자 (Sweeney_inyeog 님 제보)
가슴이 두근거려 널 만난 그 순간 기적같아 박효신 그의 잘생김에 난 눈을 뗄수 없었어. (Sweeney_inyeog 님 제보)


노래를

- 지금까지 작업했던 가수 중 가장 노래를 잘하는 가수는 누군가요. 안 (중략) "정말 소름 돋았던 가수는 박효신이에요. 노래를 진짜 잘해서 '어떻게 이렇게 노래를 잘하지'라는 생각을 해요. (1/2)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mochalovesU

6. 박효신-숨/ .. 사실 이 노래를 알게 된 경로는 .... 할말하않이지만 노래는 정말 명곡입니다 .. ㄹㅇ 갓효신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최고야 진짜ㅠㅠㅠㅠ 도입부부터가 눈물 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박효신 노래를 듣는다
" 원래 박효신이나 김범수, 거미 선배님의 노래를 좋아했어요. 좋아하는 가수 노래를 따라 하다 보니 음색이 허스키한 편이었는데, SM에 온 뒤 목소리가 많이 맑아졌죠. 제 나이에 맞는 목소리를 찾은 것 같아요. "
조정현, 이승철, 이현우, 박효신, 박정현, 신승훈, 애즈원 등 다양한 가수들의 좋은 노래를 많이 만들었다.
박효신의 노래를 안 듣는 건 인생을 낭비하는 거야!


뮤지컬

(박효신을 다리로 꼼님에게 뮤지컬 영업 시도를?)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에서 주인공 도리안 배역 맡기 위한 조건 (가창력은 기본옵션) 외모 + 춤실력 = 한지상 박효신???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PTG_playlist

2016 뮤지컬 (팬텀) 공연기간:2016.11.26~2017.2.26 공연장:블루스퀘어 박효신,박은태,전동석 김순영,김소현,이지혜 신영숙,정영주 박철호,이희정 이창희,손준호,이상준 김주원,황혜민 엄재용,윤전일
오오 저도 뮤지컬생각했었는데 사실 자랑하나 붙이자면 노래도 연기도 좀 하는편이라...학교 뮤지컬 주연하고 그랬었죠...중학교때 별명은 웃으실수도 있지만 여자박효신이였다죠


사람

유튜브에서 박효신 까면 주금당하네.. 멀 불러도 대장이 젤 잘 살렷다고 하는 건 기본이고 다른 사람은 다르게 볼 수도 잇어서 반박하면 마녀사냥하고.. 그리고 듀엣하는 분들한테는 대장한테 너무 밀린다고 왜케 기를 죽이시는 지 모르겟서.. (+이수 포함)
여태까지 내 인생을 망쳐도 좋다 너는 내가 망쳐도 사랑한다 라고 생각한사람 박효신 뿐인데 거기에 옹성우도 껴줘야 될 거 같은 기분이 든다 성우야 너는 어쩜 그렇게 태어났니 어쩜 그래 옹성우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160322 박효신 선배님의 좋은사람♥고막 녹는다 녹아ㅠㅠ #천지 #틴탑 #재밌어 #HIGHFIVE #하이파이브
23.박효신-좋은 사람
글구 헤어지고나서 박효신 좋은사람 절대 들으면 안된다 왜냐면 심장 찢어짐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flower_gae

박효신 사랑한 후에 들으면 우는 사람....진자 슬퍼
뉸의꽃 지금들어도 ㄹㅇ씹명곡 박효신버전도 좋고 그 나카시마 그사람버전도좋고 박지윤버전도 짱조음...ㅠㅠ
이것이 바로 섬섬옥수...(롬곡 박효신 손등 힘줄에 걸려 죽고싶은 사람 나야나...
박효신 지븨 원하는 사람
나 이러고 살아 후렴 박효신 목소리톤과 단단하면서 시원한 지름 너무 져아... 죠타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사람이 아니라고ㅠㅠㅠㅠㅠ
헐...박효신의 좋은사람이 16년전꺼엿구나............얼굴도 매니 다르네...


HOM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진짜로 막 소리 크게 부르고싶내욬ㅋㅋㅋㅋㅋㅋㅋ노래9단 흥부자댁ㅋㅋㅋㅋㅋㅋ꼭 '노래9단 흥부자댁'이 부르는 박효신 home 들어볼게옼ㅋㅋㅋㅋㅋㅋㅋ지금 컴트라서 노래듣기 쉽닥우요!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hanG_boGg

소향이 부른 박효신의 home 너무 좋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 오왠 회상 - 장범준 I'm your friend - 박효신 Home - 박효신
뭐라고~? fly high I feel alright I'm so alive I will fight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박효신 #home #homework #숙제
/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박효신, home


노래도

박... 박효신 노래는요!! 얼굴도 잘 생기고 노래도 잘 부르는데!!
5. 박효신-눈물날려 그래 박효신 노래도 다 좋아함 박효신의 노래에 더 빠지게 된 결정적인 계기가 바로 이 노래임 말이 필요없다 그냥 좋다 목소리는 물론 멜로디 다다다 이 노래와 함께 같은 앨범 수록곡인 only u도 추천!!


대장

인형탈이 대장이었다고한다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dayoung0514

ㅠㅠ쿄촤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대장
대장 입꾹꾹이 귀여워ㅜㅜㅜㅠ #박효신 #parkhyoshin #박형식
레알 집에서 박효신님영상 계속보고 헤헿..대장님..헿헤헿..하다가 띵! 하는 맑은소리와함께 루카스 답맨오는순간 으악!!하며 책상에 머리박았어요 저
대장님... 박효신시입니다..
유스케를 올리기엔 많이 늦었죠? 인스타만 올리느라..(인스타 breathin___) 깨알 홍보ㅋㅋㅋ 앞으로 더 신경쓸게요!! #박효신 #대장 #유스케 #parkhyoshin
내가 진심으로 애정하는 대장 습관 중 하나... 박효신 입꾹꾹이보고 쌍코피 터트려서 집에 있는 크리넥스 한 통 다 쓰고십다 증말루 엉엉엉ㅇ
대장 보고싶다... 보고싶다고... 박효신 어딨냐고ㅜㅜㅜㅜ 데려오라고ㅠㅠㅠㅠㅠㅠㅠ꼬장꼬장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hanG_boGg


속에

가장 좋은 곡을 꼽자면, 1)이 밤이 지나면 (임재범) 2)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해(이현우) 3)해줄 수 없는 일 (박효신) 4)영원히 사랑할거야 (신승훈) 5)아무런 느낌도 받을 수 없어 (이승철) 6)그리움에 슬퍼지는건 싫어 (조정현)
12. 오늘은 가지마-임세준, 끝-권진아 박효신 노래 싹다 김동률-오래된 노래, 이문세-빗속에서, 올티-설레, 대현-shadow 요즘 청하노래 너무 좋아여 제가 젤루죠아하는 넉살 피쳐링 사랑합니다 빅스-도원경,태어나줘서 고마워, 다이너마이트 등등


그대를

어느새 길어진 그림자를 따라서 땅거미 진 어둠 속을 그대와 걷고 있네요 손을 마주 잡고 그 언제까지라도 함께 있는 것만으로 눈물이 나는걸요 조금씩 이 거리 그 위로 그대를 보내야 했던 계절이 오네요 / 박효신, 눈의 꽃


콘서트

그래서 박효신 2015 콘서트 포스터랑 콜라보함
박효신 '마마스건' 내한 콘서트 단독 게스트
이영일님 말씀 듣다보나 숨이 잘 만들어진 달항아리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름답고 꽉 차있는데 기술의 절정이라 안 좋아할 수가 없고 ㅠㅠ 흑흑 언젠가 박효신 콘서트에 가볼 것입니다 ㅠㅠㅠㅠ
치명 치명한 레드쿄는 사랑입니다. 첫 등장때 입고나온 붉은슈트에 심장이 멎을뻔했다고 한다. . . #박효신 콘서트 #소울트리 #잠실체육관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soultreefanclub

다들.. ㅜㅜ 아무리박효신이 개쩔어도그르치ㅠㅠㅠ 으앙 ㅠㅠ 오지마ㅠㅠ 콘서트오지마ㅠㅠ


조정현

조정현 때와 임재범 때의 음악이 정말 좋은데, 그 이후로는 박효신 때의 음악 역시 상당했다.


닮아

박효신 - 추억은 사랑을 닮아
갑자기 왜 황미녀랑 박효신님이 닮아 보이지


눈물이

가질 수 없는 꿈인걸 알기에 두 눈에 눈물이 고이죠 l 박효신, 화신
161231 MBC 가요대제전 #방탄소년단 #BTS #진 #JIN #석진 오늘 같은 날 마른 줄 알았던 오래된 눈물이 흐르면 잠들지 않는 내 작은 가슴이 숨을 쉰다 - 박효신, 숨🎶


소리

나 고딩때 박효신 닮았다는 소리 들은적 있는데 지금은 살쪄서 안닮음...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woongYH

담이랑 혁이는 아마 잘부를거고(우선 목떡이 박효신이었어서;) 남궁 휘는 평타(목소리가 낮은 편이라 높은 곡은 안됨). 칼럼도 적당히 잘 부르는 편.
박효신은 신이 내린 목소리야
와..진짜 박효신은 목소리에 울림이..진짜...
역시 설대 문하늘오빠 기획사에서 엄청 러브콜 갔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거절하지 아직 면허도 안땄는데... 뭐 의사도 병원에 처박혀서 사는 인생이지만ㅜㅜ.. 그래도 저런 목소리면 박효신노래 한곡씩은 다 불러줘라잉ㅠㅠㅠㅠㅠ 지금은 피케이하나


박효신

아 역시 돈을 써야해. 나도 박효신 피부 돼야지(???
믿고보는 박효신 등짝(?) 이랄꽈....(존 섹
ㅋㅋㅋㅋ #박효신 #parkhyoshin #パクヒョシン #朴孝信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sweetheart_can

#박효신 #소울트리 #soultree #parkhyoshin #captain #朴孝信 #パクヒョシン #정회원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
박효신님 노래 맞죠? ㅅ셤 끝나구 담주에 동아리실에서 불러볼께요 허허
똑똑... 박효신도 입덕해주세요....
☆★ 박효신 퇴근길 없애기 운동 ☆★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ds040128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mwaybb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Dam_Deung_calli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heomi_honey

박효신 잘생겼다 야생화 동경 제보 노래를 사랑하면 rooranranrood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