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

그럼 송중기는 09년에 쌍화점 데뷔해서 늑대소년, 뿌리깊은 나무, 성균관 스캔들, 착한남자, 태양의 후예로 한류스타하고 17년에 결혼을 하는 건가...그 와중에 군대도 갔다오고...?
실화가 된 #송송커플 대박이지 말입니다😍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후예 #축하해요
송혜교랑 송중기 결혼한다길래 태양의 후예 클립 한번 봤는데 30초를 못견디고 꺼버림..와 진짜 한드 항마력 너무 떨어져서
태양의 후예 송중기 배역은 존나 재수탱이었는데 그 배역으로 만나두 사랑이 빠질 수 있구나..
KBS드라마는 사랑을 싣고 연기=현실♥ #송혜교 #송중기 #송송커플 #태양의후예 #구혜선 #안재현 #안구커플 #블러드 #조윤희 #이동건 #월계수양복점신사들
집에 와보니까 엄마가 tv를 보고 있는데 태양의 후예 였다. 다름아니라 송혜교 송중기 결혼 기념으로 틀어 주는 거라고 . 엄청나네 정말
아니 태양의 후예 당시에 송혜교가 송중기보다 더 "끕"이 높았는데 출연료는 적었다고...?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getitk

태양의후예 송혜교님때문에 보기 시작하다가 송중기 멋있는 척표정에 못봤음 진짜 때리고 싶었음 얼굴을
태양의 후예를 한편도 못봐서 송중기 송혜교가 잘 어울리는지 어떤지 하나도 모르겠다... 드라마 본거가 성균관 스캔들에서 스톱이네~~ 군함도나 봐야 송중기 연기를 볼수 있겠군..
Perfect match 🎉🎉🎉 축하합니다 😋😋 #songhyekyo #송혜교 #宋慧乔 #송중기 #宋仲基 #songjoongki #송송커플 #songsongcouple #태양의후예 #descendantsofthe
울엄마 송중기 송혜교 사진 2시간 동안 보는중..... 이제는 태양의후예 조각클립 보고있음....
어떤 배우가, 설정이나 성격으로는 눈꼽만치의 호감도 안가고 현실세계라면 최악의 한남인 역을 맡았는데 극중에선 매력있고 안전해보일 때, 그 배우의 연기력이나 스타로서 자질을 인정하게 됨. 태양의 후예 송중기라거나, 동갑내기 과외하기의 권상우라거나...
어떤 배우가, 설정이나 성격으로는 눈꼽만치의 호감도 안가고 현실세계라면 최악의 한남인 역을 맡았는데 극중에선 매력있고 안전해보일 때, 그 배우의 연기력이나 스타로서 자질을 인정하게 됨. 태양의 후예 송중기라거나, 동갑내기
울고 싶지 않아. #축하해요 #송혜교 #송중기 #태양의후예 #송송커플 #SongSongCouple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태양의후예 첸 Everytime
#송중기 - . 대박사건 ㅎㅎㅎ 송송커플 결혼 ! 태양의후예를 못봤는데 담에 한번 봐봐야겠어용 ㅎㅎ 선남선녀들이 자꾸 결혼하네요 완전 부럽 🙆😢 비 김태희 이후로 또 충격적이네요 잘어울립니당 행쇼 ♥ . . #송혜교
송중기의 얼굴은 태양의 후예때 첨 알앟다. 그리고 난 아직도 현빈 원빈의 얼굴을 몰라
송중기 송혜교 결혼한다네. 태양의후예 송송커플이 리얼로 이어졌네.
요즘 태양의 후예 봤는데 송혜교랑 송중기랑 결혼 한다는 얘기 들으니까 마음이 훈훈하고 막 그렇다
1. 필모그래피는 드라마 / 영화로 나눠봐야하는데 태양의 후예 시점으로 기준 삼으면 송중기 늑대소년 (700만) / 드라마 착한남자 시청률 20% 송혜교 영화 -) 흥한거 없음 / 그겨울바람이 분다 / 15%
송혜교도 송중기도 태양의후예도 지긋 지긋하다. 저게 무슨 뉴스꺼리라고 계속 나오고 재재재재방송까지 미쳐도 단단히 미쳤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BOGUMMY

태양의 후예에서 둘의 캐런티 차이가 그만큼 있었다는 이야긴, 다시말해 지금 송중기쪽이 그만큼 더 가치가 있다는 말 아닐까..?
송혜교송중기결혼하니까 태양의후예재방하는것좀봐ㅋㅋ
송혜교 송중기 결혼소식 기념으로 티비에서 태양의후예하나
송중기.송혜교 결혼 뜨길래 태양의후예 정주행하는데 넘나 재밌따
어제 애들 재우고 할 거 다 하고 짝찌쌤이랑 잠깐 쉬는데 컴퓨터 하던 짝찌쌤이 네이버에 송혜교랑 송중기 왜 1,2 위야? 하시길래 아무생각 없이 둘이 열애설 난거 아니에요? 태양의 후예때 ㅋㅋ 하면서 웃었는데 결혼발표였다
아시 태양의 후예 넘 재미써 송중기 ㄹㅇ 다친걸까
1. 필모그래피는 드라마 / 영화로 나눠봐야하는데 태양의 후예 시점으로 기준 삼으면 송중기 늑대소년 (700만) / 드라마 착한남자 시청률 20% 송혜교 영화 -) 흥한거 없음 / 그겨울바람이 분다 / 15% 이미 씹압살이죠?


송혜교

#스몸비-#스마트폰 보다주변인식못해발생한사고엄청늘었대고 #태양의후예 #송중기 #송혜교 배우들 10월에 결혼한다지 말입니다 #송송커플 케미 짱이더니 드라마 커플이 현실에서 부부로~👍🏻진심 축하하지 말입니다👏🏻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리지 말입니다😌 #뉴스
송혜교씨! 탈세의 아이콘인데 국세청장상까지 받았고 50여억원을 고의로 탈세했다. 상받으면 세무조사3년유예제도가 있는데 이걸 악용한 악질적인 탈세범! 드러난것만 저 정도인데 더 많은금액을 탈세했을거다. 태양의 후예 이미지를 한방에 날리다니
나 혼자 태양의 후예를 본다 송혜교 존나 옙브다
순풍산부인과 부터 태양의 후예까지 변함없이 1년 365일 아름다운 송혜교님을 보고가자.
난 송혜교가 존나 부자로 나오는 역할이나. 똑똑한 커리어우먼으로 나오는거 좋더라. 너무잘나서. 너무도도한 그런 느낌. 태양의 후예에서도. 그랬네. 실력있는데다가 미모까지 출중한 의사였으니...


송송커플

송송커플 결혼기념 태양의 후예 재방송해서 보고있다.. 재밌다!
KBS drama 채널에서 송송커플 결혼 기념 태양의후예 특집편성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아보기ㅋㅋㅋㅋ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FromU_0921

오늘은 송송커플의 결혼때무네 잠을 수 없다 ㅎㅎㅎ 진짜 이 뉴스 행복해❤️❤️❤️ 지금 태양의후예 2번째 보고있당^^omg
아니 송송커플 결혼하는거 알겠는데 티비에서 왜 죄다 태양의 후예 재방해주냐 안보고싶다고 다른거 보여달라고 이미 다 봤다구!!!!!!!!!
송송커플 결혼한다고 여기저기서 태양의 후예 재방 해주는거 넘 웃긴다 ㅋㅋㅋㅋㅋㅋ
나 태양의후예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서 하는말인데ㅋㅋㅋ 송송커플 결혼이 나에겐 하이큐 카게히나 결혼한다는 소식과 똑같은거다 (이거아님
송송커플 생긴다고 태양의후예 재방하네


드라마

케벡수 드라마 발 빠르네... 태양의 후예 연속방송 중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유가드라마(태양의 후예)에출연하잖아요. 연기를잘하더라구요. 그런데저는 드라마를보기전부터온유가잘해낼걸알았습니다. 온유는그런성격이거든요. 준비성이철저하고집중도와몰입도가높은친구라서무엇을맡겨도잘해냅니다.

물 들어왔을 때 노 젓겠다는 KBS... 드라마 재방 채널에서 태양의 후예 해주고 있네... 씻어야 하는데 기운이 읍따... 에고...
드라마안보는 내가 태양의 후예는 챙겨봤는데 준수 노래 ㅋㅋㅋㅋ 나올때 너무 좋기도 한데 웃기게 나왓음 ㅋㅋㅋㅋㅋ 아니..어..ost인데 막 노래튼다고 ㅋㅋㅋㅋ너무 준수!!!노래!!!!들어!!!! 이런거같았단마리야..ㅋㅋㅋㅋ 감미로워서 너무 조핟
김은숙 드라마는 캐스팅이 중요한데.. 태양의후예랑 도께비 안 본 건 캐스팅 때문이었고 뭐냐 김태리에 이병헌을 갖다 붙이고..
태양의후예 이후 김은숙 드라마 싫어졌다... 뭔가 있어. 드라마가 구려진 이유가 있을 거야.
태양의후예 까지는 김은숙 드라마 잘 챙겨봤는데 도깨비부터 영 못보겠어서 보다가 포기했다 드라마 속 여주 남주 설정이나 관계설정이 문제가 있다는걸 전혀 인식하지 못하는 기분이랄까 후속작도 이병헌과 김태리라니 흐으므믐 안볼래 나는,,
내가 이젠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김은숙 작가 드라마는 도저히 내 정서로는 볼 수가 없다. 도깨비도 태양의 후예도 돌아다니는 클립조차도 다 볼 수가 없더라..
그런데...사실 저런 것과는 아주 역행으로 태양의 후예와 장옥정이 있어서... 그냥 그러려니 하더라구요. 실제 그들의 나이차이가 20살이상 나더라도, 드라마 안에서는 그보다는 약간의 차이가 나는 거니까요...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fly_mina

지금 티비 드라마채널틀때마다 태양의후예 만계속나와 결혼기념긴급편성!!! 이래


말입니다

‘태양의 후예’ 주연, 송송 커플 깜짝 결혼 발표 #정말_축하드리지_말입니다
제가 형을 많이 좋아하지 말입니다. 매주 수, 목은 #태양의후예 와 함께!
태양의후예 재밌는데 역시 제 취향은 도깨비이지 말입니다
이번주말은 태양의 후예 정주행할거지 말입니다


결혼

송송 결혼해서 태양의 후예 재방함 어휴 언론매체 물타기
태양의 후예 연속방송하는데ㅋㅋㅋㅋㅋ자막이 이결혼 실화냐 ㅋㅋㅋ

ㅁㅊ 태양의 후예할때 언니가 분명 둘이 사귄다 이랬ㄴ느데 결혼해 소름
송송 결혼한다고 여기저기에서 태양의 후예 재방하더라.....엄마 그거 또 봄... .
야 나이름없는그녀봐야하는데지금 송송결혼기사터졌다고 태양의후예 틀어주는거야????
아오늘 뭐 결혼발표 기념이라며 급 태양의후예를 틀어주는데 방학때 정주행해야겟슴;;;;
송송 커플이 결혼하네요~👰🤵💒 멋진 두 사람~💖 「태양의 후예」 좋아 ~💕 내일부터 또 「태양의 후예」 봅니다~😁 진온은 아직 결혼하지 마세요~🙏ㅋ 내일도 파이팅~💚 잘자~💚💚💚


김은숙

저기 김은숙 작가님...제가 도깨비의 설정이랑 태양의 후예 캐릭터까지는 몇가지 포기해도 어떻게 실드 쳐드리지만, 진짜 차기작으로 이병헌은 아니지......


이제는

나 아까 태양의 후예 재방송 하는 채널있길레 가봤는데 태양의 후예 ( 이제는 부부 ) 라고 뜨는거임 너무 귀여웠어..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CIVICnews

태후 아까ㅋㅋㄱ 편성표제목에 태양의후예 4회 (이제는 부부!) 이래해놓음ㅋㅋㅋ도른자들
편성표에 아예 (태양의 후예 이제는 부부!) 이래서 개깜놀요ㅋㅋㅋㅋㅋㅋㅋ 소제목인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던...


티비에서

우와 티비에서 태양의 후예 하는데 전설의 야외개복수술 편인가보다


사람

글고보니 나 태양의 후예 안봤다 그람 태양의 후예 안 본 사람 모임 함 해보끄나🤣


도깨비

도깨비 태양의 후예요...!
태양의후예 초반에 보다가 말았고..도깨비... ㄱㄱㅇ 부분은 다 넘기고 봄... 그래서 결말 잘 기억안남.... 그래도 공유나오면 다보는데 커프도 여주별로여서 안볼려다가 공유나와서 보고 빅도 쓰레기였지만 끝까지 다 봄....
태양의 후예도 도깨비도 보다 말았는데 김태리는 왜 ㅜ 그걸 한다 그랬을까요. 거기다 남배우는 이병헌 ㄷㄷㄷㄷㄷㄷㄷ

도깨비 태양의 후예 상속자들 등등
새벽에 들으면 롬곡줄줄인 노래 연애의 발견 ost 너무 보고싶어 / 묘해,너와 태양의 후예 ost 이 사랑 돌아와요 아저씨 ost X-Out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시청률

[실시간 8위 태양의 후예 스페셜] '굿미블', 시청률 10% 목전 '저력 입증'...'수목극 1위 탁재훈] '라디오스타' 탁재훈, 지상파 복귀 성공적.. 사과도 예능으로 녹여낸 '재간둥...


태후

괴로워하는 치훈 선생ㅜㅠㅠㅠ 너무 맘이 아프다요ㅠㅠㅠ💧😭 힘내요!!!! #태후 #태양의후예 #재방송 #이치훈 #치훈선생 #온유 #진기 #샤이니 #ONEW #SHINee
그런의미에서 수능끝나면 태양의 후예 또봐야지. 중간고사 시즌 전후로 케이블에서 태후 방송해줘서 봤었는데 또봐도 대존잼💓 난 수능끝나고 티비수니가 될테야
70. 태양의 후예 - 태후는 사실 취향은 아니라서 간간이 올라오는 클립영상이나 재방으로나 봤는데 지나가듯 본 장면에서 너무 충격받았다 공중파에서 이런 시원한 욕설이라닠ㅋㅋ 속이 다 뻥 뚫리는듯했음 "이런 씨뽤 그 개쉐끼


DRAM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bs drama 채널에서 태양의 후예한다 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KHWONSHYK_WKU

Best Drama! 태양의 후예🐍🐜


재방송

태양의 후예 재방송 해주네 오랜만에 보는 치훈쌤 귀염터져
항상 즐겁게 보던 태양의 후예 재방송이 이젠 재미가 없다...
여러분 태양의후예 엄청마니 재방송하네여)쳇
늦은 귀가 후, (이름 없는 여자) 재방송을 기다리는데, 왜, (태양의 후예) 하는 거니... 왜...


본다

아빠가 하루종일 태양의 후예 본다•••••• 오늘 아침도 태양의 후예 소리때메 깻음ㅠ
난 청개구리라서 태양의 후예 이제야 본다 흥하는 것엔 이유가 있구나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kyos1122


태양의 후예

???저도 속고 국민도 속았습니다. 내가 이러려고 태양의 후예 봤나
저는 태양의 후예 하면 우리 치훈쌤이 생각납니다
태양의 후예 연속방송 하고있네ㅋㅋ
난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태양의후예엄청ㅈ봤는데
헐 나 왜 밥먹으면서 태양의후예 1편 다본거야 나 내일도 시험인데?!
ㅇ ㅏ니나ㅜ태양ㅇ의후예뒷ㅅ북ㄷ중인데 열ㅇ애설이,,,! (이제암
둘이합쳐 중소기업이라니까 누가 더 아까울것도 없고 윈윈이쥬ㅋㅋㅋ거기에 태양의후예 인생작이 커플영상이 되버렸고...ㅋㅋㅋ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BamBam1A

케이블에서 태양의 후예하네.
야 어카지 나 공부 안했어 나 태양의후예 1화 엄마랑 같이봄
태양의후예ost 준수노래 너무 좋당 ㅠㅠ 훗 이때 완전 깜놀했던 기억이
아 빡치니까태양의후예볼래 (??
태양의 후예보다 심하게 오글거리는건 오랜만일세....
뭔가 태양의 후예는 끝까지 그녜랑 관련을 가지면서 끝나능 것 같아..
엄마의 태양의 후예 굿즈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wansig1

김지원 태양의 후예때 역할
태양의 후예 또 주가 오르겠구만
#BAMA2017_EXO #BAMA2017_EXO #BAMA2017_EXO #BAMA2017_EXO #BAMA2017_EXO CHEN(첸)XPunch(펀치)- Everytime l 태양의 후예 OST Part.2 52 831 318 просмотров
태양의 후예.... 1화부터 6화 독주했넹... 덤으로 16화랑...
흠냥 바뀌기 전 교장 학교예산으로 교장실리모델링하고 교장실에서 태양의후예 보고 그래서 욕개먹엇는데
태양의후예 리얼아녀
전에 들은 얘기 생각나는데 태양의후예를 화장하고 보시는 중년 여성분들이 계시다고 들었다. 왠지 서글퍼.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MyloveKBS

minha mãe cantando Always (태양의 후예) da Yoonmirae (t 윤미래) kkkkkk 😍
그리고...지나가다 이 곳을 보았다ㅋㅋㅋ태양의 후예에 뻔질나게 등장하던 이 곳ㅋㅋㅋㅋㅋ
마! 태양의 후예 들어봣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태양의후예 영어발음따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낭 ㅅ겨
태양의 후예 다봤당
리퀘박스 (츄야가 펑펑 우는 모습을 보고싶어요) 였습니다~! 대사는 태양의 후예 대 사를 가져왔습니다~!
태양의 후예는?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MyloveKBS

태양의 후예 캐스팅 시점이라는거임
저 놈의 태양의 후예는 우려도 너무 우려 먹는다. 저래서 싫다니까.
태양의 후예 엄청 해주네
#예비군 훈련에서 표창장받음 #예비군스타그램 #태양의후예
태양의후예넘 재밋슴ㅠㅠ 명주씌ㅜㅜㅜㅠ 양성나옴ㅜㅜㅜㅜ
안봤네요. 영상 몇개 틀어주긴 했는데... 아참, 태양의 후예 장면 몇개 봤었음.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태양의 후예 너무 웃겨 윤명주 남자들은 사귀는 것과 자는 게 어떻게 같아요? 서대영 그게 남잡니다. 서 신경쓰지 마십시오. 신경 쓰면 자는 겁니다. 윤 뭐? 서 ...지는 겁니다. 실수했습니다.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wansig1

이젠 하다하다 태양의 후예가 직업으로나오네
태양의 후예 다시 보는데 유시진같은 성격 매력 터지네 밀당 쩔고 어휴
이때다싶어 kbs 채널마다 태양의후예 재방중ㅋㅋㅋㅋ
밥먹다가 티비에 태양의후예가 보이길래 봤는데 임신중인 의사가 왜 근무중이지. 컨셉인가. 쉬게 해드려야지 왜?
태양의후예 보고있는데 ㅋㅋㅋ졸라 웃기내 쟤네 대화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앜ㅋㅌ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ㄱㄱ태양의후예 엄마따라 첨보는데 무슨 경호원들 방탄조끼도 안입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볼거없어서 태양의 후예 연방 보는데 재밌음 뭐지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todaylifephoto

엄마 왜 태양의후예 다시보고잇어
태양의 후예보고 개처우러ㄸr..
태양의후예 재방바오
태양의후예에 샤이니 누구,,,닮은애나옴
시안이 지금 입대를 할 게 아니구 이 페어로 태양의 후예나 찍어야 된다
지금 빨랑 태양의 후예 찍자 그래야 열애설 한 두 번 정도 나고 부인할 수 있어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k_drama0921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romandoc777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keyStHe_INEE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wnsdls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 드라마 말입니다 사람 Ketkaew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