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람기억

바람기억 -나얼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나얼 - 바람기억
나얼 바람기억
2016년05월 바람기억 #나얼 2016년06월 Good Luck #AOA 2016년07월 너 그리고 나 #여자친구 (5회) 2016년08월 TRUST #여자친구 (6회)
사실 대표곡만 했지, 이수는 moment, 박효신은 사랑이 고프다, 나얼은 바람기억, 김범수는 하루...?음. 이게 가장 어렵다.
오늘 노래방 가서 고음 성공한 노래들★ 1. 소찬휘 - 티얼스 2. 마야 - 진달래, 못다 핀 꽃 한송이 3. 나얼 - 바람기억 4. 신용재 - 가수가 된 이유 5. 백지영 - 잊지 말아요 더 있는데 모르곘다...
머글들하고 노래방가면 부르는거 에일리 노래 소찬휘 티얼스 나얼 바람기억 태연 노래 ((발라드천국 나는 신나는 케이팝 부르고싶은데 아무도몰라서 노잼댐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schreibenPapier

님들 제가 시아 샹들리에 쉽게 부르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1.발라드를 자기가 쉽게 부를만한것을 하나 부른다 이러면 목이 풀립니다. 2. 나얼의 바람기억 2키를 올리거나 강균성 바람기억은 부릅니다. 3. 소찬휘의 티얼스를 부릅니다.
나얼에 바람기억!!!!!!!!!!
나얼 - 바람기억 노래 짱..🎵
저는 오눌 친구들의 장난덕분(?)ㅇㅔ 나얼 바람기억 4키 높여서 부른 새럼....
1분남았으니 나얼 바람기억을 여자키로 불럽ㅎ자


시간

#HR 아무말도 하지마요 더는 안된다는거 잘 알아요 사랑했던 날 모두 사라지진 않겠죠 우릴 스치는 안개처럼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J'aime une vidéo  "IMFACT JEUP 같은 시간 속의 너 by 나얼 (cover) (plz check desc)" à l'adresse

나얼정엽휘성 노래부르던 애가 두시간반동안 혼자 춤추는데 아미치겠다 엉엉
안녕 나는 서술형 연필로 쓰는 바람에 다시 쓰느라 시간 488482828283829919억만년 까묵은 사람 문제확인안하고 급하게마킹하느라 줫나얼척없는거틀린사람


대충

담주까지 내가 가꼬잇는건 좀 그렇거 흠... 택배가 정확히 몇시올지모르겟는게 좀 그르네 택배받고 연락하면 바러는 아니어도 대충 나얼수잇는감??😮😮
배드민턴 배구 걔네 외우면 대충 답 나얼것 가튼디 배드민턴 복식 경기나 배구 공격법 이런?


학교

오늘오후 수업 교수님 사정때문에 안해서 집에서 그림 못그려서 간만에 그림그리려고 학교 왓는데 드라이브를 못깔게 해놧다...아ㅓㄻ;ㅣ나얼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티켓 왜 4시 오픈이야. . .내일 학교 끝나고 칭구하고 놀다가 해야갠내. . .아 배고파 급식 먹고 나얼 걸


담에

천천히 해서 조라 좀만 보정하구 담에 나얼때 줘!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kimmark93

아 마자요ㅠㅠㅠㅠㅜㅜㅜㅜ 근데 깔려서 울다가 결심하는ㄴ 거 수트 없이도 할 스 있다는 걸 깨닫거 해내고ㅜㅜㅠㅠㅠ 넘 멋졌어요 리즈는 근데 담에 또 나얼 거 같기도하고,,, 리즈 아빠가 마지막에 도와주는 것도 짱이였ㅅㄱ어요ㅠㅠㅠㅠㅠ


오빠

오빠도잘생겼어 응 나얼빠
아쉬밤 우리 오빠 다쳣나얾러ㅔㄴㄷ럼ㅈ댜러ㅣ나얼니ㅏㅇ러
애기점프에서 다리 굽히고 손 일케 슈슈슝 들어가는거 처럼 햇다가 샤잉 포엡어 나얼 때 박자에 쪼개쟈서 팔 밖으로 숑숑 빼는... 아니 이게 무슨 말이람 무튼 아흐윽...오빠 아프지말기야ㅠㅜㅜㅠㅜㅜ
나얼마전에 기광오빠꿈꿨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오빠 ㅠㅠ 잉 ㅠㅠㅠ 이러고있는데 커튼콜땤ㅋㅋㅋㅋ 오빠나얼때 최고큰함성ㅋㅋㅋㅋㅋ
후우우우우우우!!!!!!!!! 이러고 오빠나얼때 그렇게 함성지르고 옥주현님나오실때도 저 함성ㅋㅋㅋㅋ 지금 목찢어질것깉고

오늘도여전히여보가미치도록보고싶다💗여보는나얼만큼보고싶어💗우리오늘꿈에서만나서데이트하자오빠👫💕💕💕일찍잘자구 세상그누구보다여보를사랑해💕쪽쪽쪽쪽쪽💋💋💋💋💋


신용재

흡연한 이후로 목을 많이쓰기가 두려워서,,,,, 고음 잘 뽑히는 남자가수분들 정도 음역대까지는 올라가여 신용재 윤민수 나얼 엠맥,,,,


잊지

같으면.. 중딩때친구들이랑 노래방세월이 쌓여서.. 예전에 박버즈부터 박나얼에서 요즘은 한동근노래말고 아재노래만 부르는 그런사람입니다 ㅎㅎㅎ 잊지... 못할것같아~~~ 하지만 그대~~ 지워야만해 이제... 그대를위한선택이야~~~ ㅎ


비스트

비가 오는 날엔 -하이라이트(구 비스트) 귀로 -나얼 비가 오는 날이면 항상 생각나고 즐겨듣는 노래다. 마음이 찡하다. 조용해져서 그런지 빗소리가 잘 들린다. 좋구나.
비스트 신라면 치면나얼겅ㅇ요 일본에섴직은건대 멜로디 똑 같


김조한

김조한.. 딱히 김조한 같은 노래 스타일 안 좋아해서.. ㅜ 별로 안 신난데 딱히 나얼이나 김뱀수랑 다르게 맘에 들지도 않는 그 꺾임.. 광광이다


집에서

흑흑...이번에는 시험마지막날에 생일인줄 알았는데...놀지도 못하고 나는 집에서 공부를...진짜 갑자기 눈에서 물이 나얼려고해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duseo_man


케이팝

내가 싫어하는 케이팝 나얼 린 엠씨더맥스 그리고 방탄소년단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부나랑 렙이 똑같아...나얼마전에 말름미역 흐큐 낚고 10으러 렙업해떠...(로민사멸치 낚으려던 사람


기분

시럽님 술병 세개 인장 나얼때마다 기분 넘죠움(
끼양ㅁ;ㅣ나얼;미ㅏㄴ어리너;ㅓ:ㅣ얼미넝; 기분 째진다!!!!!


못그려서

웨이러세요 근데 전 ㅏㅁ캐 잘 못그려서 좀 못생기ㅣ게나얼지도


꿈에서

여튼 최근에 꾼 꿈 물어보니까 나얼 선배님이 나와서 보컬레슨을 해줬대요!! 원래 그 선배님 엄청 좋아했는데 꿈에서 레슨 해주셔서 진짜진짜 놀랐다며 귀엽게 말하였습니다ㅠㅠ 귀엽긴하지만 꿈도 잠꼬대도 스트레스도 없이 푹~
아 자꾸 나 꿈에서 우리집이 아닌곳에서 살아... 이사가는 꿈이라던가.. 나얼마나 이사가고싶은거냐


진자

진자 넘 힘들어서 토나얼 것 가틈 ㅠㅜ
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나얼 노래 진자 다좋와 선댜 젼내좋음,,,,


나얼

나얼예좋~~~~❗️❗️
웋에러니아ㅓㄹ니ㅏ혼;ㅣ아러 ㅣ나얼ㄷㅈ;ㅐㅑ헐ㄴㅇㅁ
나얼
솔찌ㅜ 진짜 언ㄷㄷ나얼가바ㅜ걱정 ㅈㄴ 햇는데 휴~
이거 나얼이 불렀던 것 같은데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3kn2

전잘님 제발 제가 민증나얼때까지 십구금 쪽팔리다구 지우지 말아주새요... .. . .. . . . . .. .
나얼마나사랑하는지
나얼마나마셧서
헐허러허러허렇러헗렇렇ㄹ헣러허렇렇렇렇러헗ㄹ헗렇렇러헐헐허렇ㄹ헐헐렇러헐허광명찾았습니다나얼ㄴ;ㅇ'ㅁㄴ아ㅣ;므닝ㄴ;ㅣ개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황미년 킹재환은 무조겅 나얼것가튼데
~~~ 영어랑 역사 징짜열심히했는데 70~90은 나얼것같아용
응 21층까지 짝수층만 5렙선봉놓고깨면 5렙나얼걸

ㅁㅇ라ㅗㅁ나얼 ㅓ뮤나유ㅑㅣ돼 그릴게 읎어어ㅓㅓ,ㅠㅠㅠㅠ
행아웃ㅇㄴ러;ㅣㄴ멀;나얼;
그냥 망하기로 일부러 작정하는 수준인거같아요ㅎㅎ,,, 먼 이딴 회사가 다있죠,,,,?ㅎㅎ... 회사는 영리적 목적이 다 아닌가요?... 전나얼탱_×
시랑니를 뺐다 만큼 명대사 나올만한 그런 션햄 픽 나얼 때까지 기다리는게 빠를까 그분을 션햄에 빠지게하는게 빠를까
존ㄴ나얼탱
으앙 손뜨게 개러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러미;나얼;미나ㅓㅇㄹ;ㅣ마넝ㄹ;ㅣ마ㅓㄴㅇ;ㅣㅏ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사랑했을까 벌써일년 첫째날 ㅋㅋ다 나얼이네..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min_2re

아먼ㄹ이ㅏㅓㅁㄴㅇ러미나얼 어케 드디어 눈 20개 안으로 들었다 넘흐 기뻐ㅠㅠㅠㅠㅠ 이틀동안 개빡시게 그리면 가능하겠다항ㄴ림ㄴ얼 기쁨 환희 껑러ㅣㅁㄴㅇ러ㅏㄱ
크리슈나랑 카르나얼터랑 아르주나릴리 실장은 온다 ㅎ(행복회로위잉ㅡ
전나얼탱없냌ㅋㅋㅋㅋ 애얼굴 프사하고 그년을 옹호하고잇넼ㅋㅋㅋㅋㅋㅋ
막 가구 틈사이로 굴러 들어갔을수도 있으니까 이사하면 별의별게 다 나오면서 네온님 삼다수 터치펜이 나얼수도 있어요! 전 그렇게 해서 찾은것들이 여럿 있거든여 ㅎㅅㅎ...
나얼이 부르기 가장 까다롭다고 한 노래
나얼마나사랑해? 사랑한다고해줘.
나얼짱임

ㅁ나얼;미나얼낭르아아아
박효신님 다음엔 나얼님까지♥
지금 당장 돌리려는 나에게 친구가 7월달에 돌려봐 라고 말해줘ㅛ따 그래 그때 돌리자 절대로 토리가 7월에 나얼리 없다 츠카사알랍...
에? 언제나와 대체 이제 나얼줄 알았는데 하 참
조공조공...ㅠㅠㅠ 나월급 나얼때까지 끝나지마!ㅜㅜ
한계점시험기간이다 연챠한번돌린다고 츠카사가 나얼거란 보장없다 난 뒤졋다
쿠얼은 신주쿠라도 데려가지 카르나는 악속성도 아니고 여자도 아니고(???) 하..역시 혼돈악속성 카르나얼터가 나와야함(ㅈㄴ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wilshere_yoona

과학 우주파트 하는데 카이퍼밸트 얘기 나얼 때 마다 흠칫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장기 휴재 중 이야서 본진은 떠나갔지만 얄심히 팠던 주우쉽의 플루토님...
ㅓㄴㅇ;ㅣㅓㅇ라ㅣㅓㅣㅁㄴ어리ㅓ나얼;ㅣ
ㅇㅈ 나얼럼ㅇㅎㅁ)?
가끔생각하는건데 나얼마나잡덕인걸까 ..
아전나얼탱이가없네
와 진ㄴ짜 여루사 개이쁘다 미쳣ㅆ다 와 진짜 ㅇ ㅘ ㅣㄻ나얼;ㅣㅏㅓㄴ이ㅏ러ㅣㅏㅓ이ㅏㅓㄹ;ㅣ ㄹ아 루사 표정봐 아ㅓ히ㅏ멍니라ㅓ허ㅓ 어ㅓ가슴ㅅㅋ최고
인슾나얼때까지 기다료바요ㅠㅠ 인슾은 백퍼웃는짤일고가타요ㅠ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Jisoo_Stark

그래나얼빠였어
연예인들이 좋아하는 사진각도 -나얼
혹시 일본풍 스튜디오 추천할 만 한데 없나얼
나얼마나잣냐ㅜ
아ㅏ나얼마나 저게 맘에드신거에요ㅠ ㅜㅜ ㅠㅜ!!! ♡♡♡ 흐흐윽 일단 조금 지켜보구요..!! 수수요조사라두...!
나두 기아경기보다가 딴경기보면 같은 응원가나얼때있ㄱ구 그래서 얼마나 놀랬눈지,,,,,
정제현 솔직히 블러셔 하고다니는거 아닐가,,그럿지 안고서야 저런 복숭아뺨이 어캐 나얼수가잇어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doyeol1to4

할수잇어!!!!!! 츠바사 나얼꺼야!!!!!!
어디서부터 거슬러올라간거야 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뭐야?? ...? 나좀 전나얼탱
얘스...나얼때 가져오는거잊어버렷어 ㄱㅡ
((동공지진)) 자...잠시ㅣ만.. 장기를ㄹ 팔아도 그정도 안ㄴ나얼꺼ㅓ같으ㅡㄴ데......
누가 나얼같데 ㅋㅋㅋㅋㅋ
콘 끝나구 얼마 안대서 나얼거 같긴한데 ㅜㅜㅜㅜ 터ㅣ근길 버고싶다 워너원 벤 높이가 지하주차장 못들어가서 볼수있을텐ㄷㅔ
집가서 뜯어봐야지 누가 나얼까 섟즩이 안나엄 교환 헤야짖 . . ㅠ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instiz

임영ㅁㄴ나얼때 함성소리 장난아니네 십
ㄴㅏ얼어뒤쟛어
근데 이해인 무슨 나얼인가 사진 각도가 다똑같네
ㅏㅏㅓㅏㅓㅏㅓㅏㅓ나ㅓㅇ라 노바 다이스 ㅏㅓㅏㅓ나얼
나얼마전에 갔는데 너 시험기간이라 없었어 ㅋ큐ㅠㅠㅠㅠ
트위치방송켜서 팀원들 뒷담깠어요 ㅋㅋㅋ 그거듣다가 지금ㅈ ㅗㄴ나얼탱터져서 ???하는중입니다
개는 4성나와서 나얼일 업어요....(아마?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olive170322

씹..미친..인간이야???????????????????????? 미친 살왤케많이빠졌어???????????????!??진짜나얼빠증명이다????????????????????
나얼빠라 카스미자매랑 키자키레이였나 얘 좋아하는데 담화에 셋 다나오잠ㄴ하..... 행복해서 살수가없다
아존;나얼척없어 실화냐? 햄스터 개깝치고다니네
아나얼마전에 바이오헤저드풍으로 개크리피하고 무서운꿈꿨어ㅠㅠㅠㅠㅠ 리리랑 그런꿈 같이꿔주는거양.....?? 이런 참사랑꾼같으니....😘💕💕
아까 아포크리파 나얼때 같이돌던짤ㅇㅣ라
나얼만큼 됴흠?
나얼ㄹ른자서 카케타이 꿈꿔야댄다고....자게해줘........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newsen_t

키세 피지컬 너무 좋아서 진짜 ㅈ죽고십다 모델핏 사ㅏ랑해 아 하아ㅏㅏ아ㅏㄹ항ㄹ흐아흐아ㅏㄹ나이ㅓㄹ나얼ㄴ얼나ㅣ런ㅇ라ㅓ니엉날ㄴㅇ ㄹ ㅇ라아렁
아 랑야방첨에 들마벌땐 린신별관심없엇는데 다보고 정주행하는데 린신나얼때마다 너무 좋아서 미칠것같음 저 귀고리?? 도 너무 좋음 조넨신의한수다 ㅠ
나얼 편의점 라이브
집 근처에 미친 나얼이 산다
새럼들 ㄹ이렇게 나와잇을줄알앗으면 더 빨리나얼걸ㄹ ㅋㅋ ㅋㅋ ㅋ
나얼 때는 비 안욌은데 비도 옴
먹고샆은거 팔도비빔면이지만 설거지 거리가 더 나얼것같으니 짜파게티다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OvO_r_777

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댑악 전 본방할때 너무무서워서ㅋㅋㅋㅋㅋ띠엄띠엄보다가 얼마전카페에서 주군윤미래ost나와서 급삘받아 뒤늦게덕질중.... 오늘도 카페에서 귀신나얼ㅋ대마다 몸서리치며 피합니다,,흑 늦덕은울지요
재환아 진짜너무이쁘다 나얼빤가봐 헝
나얼마나간절하냐면 닉을 영상회 로 바꿀 의사잇다..
아 선비님 돗나얼탱
나얼머전에 수헢썻눈데....리냬가피드백써줄만한 글 네버.
나ㅜ문스독 재탕하며뉴울면서보겟ㄷ다 진짜로...다자이나얼때마다 너무잘생겻다고 울부짖으면서보기 ㄱㅡ
나얼마전에면접보는데 지원동기란에 돈벌려고 를 세줄정도로늘여서써버림ㅋㅋㅋㅋ배째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webio3939

나얼마나 슬펀는데 . . 오르막길을 정말 마니 왓다갓다 . .
오하아사 2등이ㅣ길래 미랑이두할랭 근데오하아사는 오하요아사이데스면서 왜 12시땡하면나얼ㅈ가
ㅋㅋㅋㅋ이렇게 좋아할줄은몰랐닼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 수능 그 뭐냐 햬택받고 나 1교시보고나얼꺼야 넌 다보고나와두대
뉸차았울때나갈개사화삼라없다새상아나얼어여지냐거찬수어나다눈차있고옶고펀건냐가허고내거나갈개어나면차유런가
슥나니가 직후니브ㅡ고 나얼만큼좋악해?물었ㄷㅏ가뒤통스맞는거보고닢다 왣때려요 브ㅡ가묻는듸ㅣ 후닟암말안하그 고개만 절ㅖ절ㅈ레한다(이친구안되겠네
ㅇㅇ 우리도 전공에 있는데 법칙에서 마많이 나얼듯 우린 걍 다하고 땨흐흑
재호현수 뽕을 심하게 드릉거리게 만든 나얼-귀로...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newsen_t

ㅠㅜㅠㅠㅠㅠ이언이 사랑둥이같어 안그럼 저런 눈빛이 나얼수가없다 이언아ㅜㅜㅜㅜ
존ㄴ나얼척 그거맞으면 99점ㅁ니란말이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어어어ㅓㅓㅓㅓ했어어어ㅓㅓㅓㅓ예매했어ㅣㅁ나얼;ㅣ머늉ㄹ
아 나얼마나잔거지
헐나얼마전에지웟느데 , , , , , ,
나얼마냐잔거지
근데 더울때 나얼 것 갗앵..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515uJaiei

아지짴?ㅋㅋㅋ나얼마나 떠들엇길래ㅋㅋㅋㅋ키득ㅋㅋㅋ
킨뿌리3편나얼때쯤
와 오랜만에 그림그릴려구 타블렛집었는데 먼지가 좀 쌓여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얼마나 안그린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그거극혐임...나얼마전에 그래가지구 양말에서 물떨어짐...하
ㅋㅋㅋㅋㅋㅋ동지!!! 나얼마전에 내가쓴 메모 못읽어서 모든 직장동료에게 물어보았으나 결국 해독못함..... ㅋㅋㅋㅋ 징쨔 쓸땐 확실히읽을수있는데 되게싱기함
엣..아녀아녀!! 저분은 미오3차 나오면 나얼때까지 받는다는거에요
재채기 나얼갓 갗은데 안나와

나얼 바람기억 시간 대충 학교 담에 집에서 pro_dukku

나얼 뮤비 보고 좋아서 꺅꺅ㄱ거리던게 엄제쯤이더라
Naul's Vocal Range 나얼의 음역대 G2 C6 0옥타브 솔 4옥타브 도 |
나얼꺼?.. 몰랑
네네ㅠㅠㅠ 애기 루우 왤케 귀엽죠 진짜아ㅠㅠ 흐나얼ㅇ얼얼엉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