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희원이

희원이랑 같이 삶은 달걀에 식혜 먹고 싶다 희원이랑 백야두 찜질방 가자.....
ㅋㅋㅋ아아앗 희원이 더운데 힘들지 않을가요ㅠㅠㅠ 힝 백야가 밥 차려줘야하는3ㅔ 아아앗?그래듀 희원이 생각하니 마음의 안정이
에어콘 채고야.... 부럽다 희원이네 집 인형이 되고 싶다(대체 히이잉 그치만 희원이 힘들테니 백야가 차려주고싶어요 다음엔 백야네로 가서 에어콘 빵빵틀고 희원이 쉬라고 해야게55ㅝ요 백야가 맛난거 만들어줄게
히이잉 너무 좋아요 백야랑 희원이는 늘 편안할 것 같아서 좋아요 별 걱정 없을?거5 같아.... 하고싶은거 잔뜩 햇스면
ㅋㅋㅋㅋ아아아 맞아요 막 콕 찝어들어올리는듯한 그런것도 잇죠 아아아아ㅠㅠ 채고다 흑 저ㅠ지금 솔직히 엄청 스트레스 받앗느네 그런 희원이랑 백야 생각하니 기분?좋아져ㅛ서여
백야두 그래요 백야 뽀뽀 희원이한테 안비싸부랴요 히잉 희원이 채고야
백야네 부모님은.... 아버지는 사채업자 피해서 도주해꾸 어머니는 병으로 죽엇서요... 아아앗 우연히 희원이네 부모님하고 마주치는거....? 백야랑 희원이 데이트? 하고 잇다가 희원이네 부모님 마주친다든가...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gomygomy

백야는 얌전히 희원이 품에서 눈만 떼굴떼굴 굴리지 않을가여 뭔가 인사 할 분위기도 아니고 무엇보다 희원이가 껄끄러워 하니까 그냥 얌전히 품에 안겨잇슬 것 같아요 아아앗 그래요 그래요
백야는 희원이 손 위로 겹텨잡구 같이 뽀뽀해부려요 아아앗 헉 좋아요 딱이네요 같이 손잡구 밥먹구 영화 보고 인형뽑아요~!!! 커다란 인형두...
ㅋㅋㅋㅋㅋ아아아아ㅏㅇ 역시 돈이 최고죠 😇😇 백야는 희원이 인형뽑기ㅠ실패하는거 동영상 찍고 소장해부려요
ㅋㅋㅋㅋㅋㅋㅋ백야는 근데 그런 희원이 귀여워서 웃고 자기 끌어안고 뽀뽀해줘서 웃고 인형 때문에 또 웃어부려요 힝 근데 인형 대따 컷스면 조캣서요 안으면 백야 안보이기..
ㅋㅋㅋㅋㅋㅋㅋ이제 다단계 못해요 다3ㅏㅈ계 하면 백야 둘 사이에 낑겨 안보여부려욬ㅋㅋ 근데 뭔가 희원이는 쉽게 들고 갈 것 같구
ㅋㅋㅋㅋㅋ백야 희원이 기다리다 그러고 꾸닥꾸닥 졸고 프사하면 뭔가 부끄럽고 그래도 기분 좋4ㅣ5지요 백야 프사는 곰돌이 뽑으려규 열심히 하는 희원이
ㅋㅋㅋㅋ희원이 상탈한거 프사하고 싶네여 근데 막 가슴에 잇자국 나잇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앗 백야 행뷱해부랴요

백야 사진첩에는 희원이 가슴폴더 따로 잇지 않을까 유독 가슴 잘 나온 사진들...
백야 사진은 희원이가 잔뜩 찍을테니까.....? ㅋㅋㅋ아아아 어쩌다 둘이 며칠 떨어져 잇을 때(어떤 일 때문인지는 영 감이 안오지만) 그럴 때만 백야가 셀카 찍어서 형아?보고싶어요~~~ 하지 않을가요
그전 사진은 희원이 가슴......... (대체 가슴 잘 찍힌 사진ㅋㅋㅋㅋ 아아앗 백야 잠결에 희원인거 알아가비구 꼬물꼬물 가슴 쪽쪼기 할거예요
희원이랑 백야는 서로 애인? 안생기면 뭔가 여든 할아버지 된 후에도 지금처럼 지낼 것 같아........ (대체
아아앗 죠아요 죠아요 백야는 희원이가 찍을 때 최고 예쁘게 나오면 대죠~~!!! 정말요? 정말 기대된다 하고 진심이긴 하지만 막상 희원이 돌아왓슬 땐 희원이를 가장 반길것같타요


계정

백야 계정 잠겨서 옮겼습니다 ㅜ___ㅜ
백야... 계정 잠겨서... 옮겻읍니다. . . ㅠ ㅠ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Procel_GDHS

백야... 계정 잠겨서... 옮겻어료. . .
백야 계정 잠겨서 옮겻믑니다
백야 계정 잠겨서 옮겻ㅂ긋니다 ㅠ ㅠ
헉..전에 말했던것 같은데..백야계정이 막혀서 렌디로 다시 온걸.. ㅠㅠㅠㅠ정말 호러블해여 ㅠㅠㅠㅠ
솔직히 짙은 완전 세이디 라스 다,,, 어제 짙은 백야 듣다가 울었 음 세이디 라스 생각나서... 이 계정 아이디도 백야 인 이유 세이디라스 공식이라서
저 진심 빡쳣어요 원래 저 백야 계정 말고 쓰던 본계 있엇는데 거기도 잠김
실사화에 백야차 나온다는 건 또 어디서 나온 이야기일까 공식 계정 뒤지기 힘들어 숙제가 많아거지ㅗ

????뭐야 백야.... 이 계정 커뮤계인데... 본계적으라는겨..?? 본계 동결타놨는데....


태양

너는 나의 태양이였다. 백야에 떠오른 태양이였다. 내 단 하나의 구원같은 존재였다. 히가시노 게이고, 백야행
백야차 님은 일생에 딱 3번 패배하셨다는데 , 첫번째 패배에 세상이 낮과 밤으로 나뉘고, 두번째 패배에 태양의 구분이 3개로 나뉘었으며, 세번재 패배할 때는 "천동설"로서의 영격이 유린당했다고 해요 ! #문제아_Tip
한궈크 콘서트는 언제하는거죠 #태양 #백야
영배 콘서트 이름 뜻 white night=백야=태양이 지지않는 밤 개멋져😢
[Dongstagram🐻New DP] 백야 로고로 프사 변경!! 우왕 진짜 이제 조금 실감이 나려고해요 로고 넘넘 멋지고👍🏻👍🏻 주말에 콘서트에서 만나요오☀️✨ 🍐💕 #TAEYANG #태양 #영배 #Y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WhiteNight #백야 #2017_TAEYANG_WORLDTOUR - #태양 #TAEYANG #백야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ssal1010

백야는 태양이 밤에도, 낮에도 지지 않는 것을 가리키나, 서경에서는 모든 관료들이 소집되는 대회의를 칭하는 말이기도 하오.
태양의 주권은 절대악과 함께 백야의 지평선에 영원히 봉인시키도록 하지. 이 모형정원은, 내가 관 대신 받아 가마.
WHITE NIGHT 백야 뜨거운 한여름에도 태양이 지지 않아, 밤에 어두워지지 않는 현상이죠.🌃🌅 2017년 태양이 또 한번, 오래도록 뜨겁게 타오르길❤ #WHITENIGHT #TAEYANG #
있잖아..유키호. '백야'란게 말이야..밤을 도둑 맞은 것일까? 낮을 선사받은것일까? 밤을 낮처럼 만든 태양은 악인걸까? 선인걸까?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어느쪽이든 난 벌써 싫증이 나.. 밤이든 낮이든 도달할수 없는 세계를 끝없이 걷는다는게...
나는 북극 여름 백야처럼 지지않는 태양이야. 네가 원한다면 너의 밤을 황금빛으로 물들이겠어. 디트린데. 나는 언제나 곁에 있어.
태양 서울콘 아 백야 아악!!!!!!!! 꼭 간다 올콘뛰고 싶다 올콘뛰자 어떡해 난 태양콘 가기 위해 산다 8월 26, 27일 전까지 30 모아놓아야지 ㅠㅠ
[Dongstagram🐻서울콘 발표!!] ⚡️#태양 "백야" in 서울⚡️ ✔️17.8.26(토) pm6 ✔️17.8.27(일) pm5 🏟 잠실 실내체육관 🔖티켓오픈 7/13 목요일 pm6 서울콘 실화

[Dongstagram🐻서울콘 발표!!] ⚡️#태양 "백야" in 서울⚡️ ✔️17.8.26(토) pm6 ✔️17.8.27(일) pm5 🏟 잠실 실내체육관 🔖티켓오픈 7/13 목요일 pm6
뜨겁게 타오르는 태양이 떠오르다. 그리고, 영원히 빛나다. #태양 #백야 #백야#TAEYANG #WHITENIGHT
뜨겁게(hot),타오르는 태양이(solar),떠오르다(rise) 그리고, 영원히 빛나다. (백야 [white night, 白夜])
영원히 지지 않는 태양! 환하게 빛나는 밤!! 백야를 불태우자!!! 🌞✨
🆕#태양 홈페이지 업데이트☀️ #TAEYANG 2017 WORLD TOUR #WHITENIGHT 백야(白夜) HOT 뜨겁게 SOLAR 타오르는 태양이 RISE 떠오르다. AND 그리고, WHITE NIGHT 영원히 빛나
백야 태양이 지지않는 밤 너무대박이다ㅜㅜㅜㅜㅜ
.........음! 모두들, 대단히 오래 기다린 모양이구먼! 나야말로 이번 태양주권전쟁의 운영을 맡은 "하얀 밤의 마왕",백야차이니라!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2b__1706

ㅇㅅㅇ 이번 태양콘 백야 상암에서 해야하는거 아니냐
태양뜨고나서 백야는 죽었을까 너무 아름다운 악마였는데 ㅇ(-(...고작 한 화 나온 조연치고는 대사도 스쳐지나갈수없었고 아레스와의 관계도 넘 궁금한것이 많았는데 죽었을까? 죽지말지...어쩌다 디맨이됐고 어떻게 친위대장이 된것인지 궁금해 아름다운 사람ㅠ
백야 올나잇 콘서트염ㅅ으면 조켓더 백야자ㅏ너 태양옵빠의 빅피쳐
UHESUN🆕#태양 홈페이지 업데이트☀️ #TAEYANG 2017 WORLD TOUR #WHITENIGHT 백야(白夜) HOT 뜨겁게 SOLAR 타오르는 태양이 RISE 떠오르다. AND
🌠"WHITE NIGHT in SEOUL"🌠 #태양 3년만에 서울 단독공연😬✌🏻 ✔️두번째 솔로 월드투어 "백야" 본격적 시작 ✔️19개 도시 개최 예정 "and more.." 오래 기다렸어요😍 행복하


이름

헐 무ㅜ야 굿즈 어ㅐ이랗게 예뻐 이름도 예쁘죠 백야💨
(플레인 이름없는태아랑 아무것도없는이랑 백야 격리실에서 탭댄스추게만듦;;;)

사실 백야라는 이름 어감이 너무 예뻐서 언젠가 내야지 라고 생각은했는데 (은발에 자안으로 낼 생각이었음) (성 붙일 생각도 없었다) 갑자기 신청서 내야될 상황이 와서 바로 떠오른 성이랑 같이 그냥 갖다붙임 (백야...
이름 하나로 줄여부르는거 좋아하는데 (특히 한국이름) 백야는 그게 안돼서 매번 아쉽다
아 오또캐 귀엽ㅇ군뇨 쮸들이 백야 이름 발음할때 그랬음 좋겠다 갸~~~~!
백야-보통 생각하는 그 백야 말고 魄 자를 쓰는데 왜 그랬는지는 지금은 모르겠지만 그때 뭔가 너무너무너무너ㅜ문멈ㄴㄴ머ㅜㅁ 저 넋 백자가 쓰고 싶엇다. 백야 이름 어케지었더라 생각이안나네 죄송합니다
사카키바라 뱌쿠야사카키바라는 추천받은 성인데 좀 길고 예스러운 성이라 채택했고 뱌쿠야는 백야 하나미치 와타시직역하면 꽃길나루 모티브는 하나미치 온 스테이지에서 왔음 #자캐의_이름뜻
#자캐의_이름뜻 연글피 특이한 이름 좋아해서 지음 모네 이름이 예쁨 백야 원래 이름은 그믐이었는데 너무 어두워보여서 바꿈
비가 너무 내리면 풍년이 아니라 작물이 휩쓸리기도 해. 걱정도 함께 해야한다는 소리지. 상대방의 이름을 물을 때에는 먼저 내 이름부터 밝히는 게 예의라고 생각하거든. 이름 예쁘네. 백야. 말투에서 연륜이 느껴지는데, 착각인가?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MinasCharmander

백야..는 앤오님이랑 같이 정한 이름은데 처음엔 뱀이 들어가는 한자를 찾으려다 해가 지지 않은 밤인 백야가 낙점됐다. 이 점에 대해서 앤오님이 한 말은 얌전히 입을 다물겠다. 이름은 백야인데 검은 이무기란 점은 좀 재밌다고 생각한다.
#자캐의_이름뜻 백야량/견묘월/켈벤/헤이시/스코/페코테/베오르테/로크/레이븐/레이/니오르/시폰/허스키 나머지까먹.. 멘션~
한국이름 이비소 화학물질 비소 백금 화학물질 백금 여백야 여백+백야 한세이 뜻없이 지음 윤이세 세이 뒤집음
2. 백야 사실 이것도 백야현상 어쩌구 보다가 떠올랏어..😂 백야도 내가 마니 사랑후ㅔㅠㅁㅠ 아 이제보니 이름 짓기 귀찮았구나 짜식
백야이름예쁘다 백야백야
한백야 ) 이름 (막지은거 치고 예쁨) 사실 백야 설정중에 내가 마음에 드는 건 후드입은거 + 존대(?) 밖에 없었는데 (진짜 ㄹㅇ 캐 스펙트럼 늘릴까 싶어서 취향인 2p부터 생각하고 뒤집은거라) 괜히 내 자캐에 내가 치여서 취향 개조당함ㅡㅡ
넵. 투피 백야는 이름마저 틀립니다...왜냐면 성향도 틀리거든요...둘이 별개로 치는게 더 빨라요...그 트레이너도 사실 투피지만 이름도 따로 있어요. 백야와 플래틴/극야와 텐/더스크와 티에(이쪽은 티에스) 공생관계, 맹목, 보호.

한백야 ) 이름 (막지은거 치고 예쁨) 사실 백야 설정중에 내가 마음에 드는 건 후드입은거 + 존대(?) 밖에 없었는데 (진짜 ㄹㅇ 캐 스펙트럼 늘릴까 싶어서 취향인 2p부터 생각하고 뒤집은거라) 괜히 내 자캐에 내가 치여서
조나 백야콘서트 이름도 멋지다 내가 진짜 레'알' 백야를 보고올건대 왜 이렇게 슬푸지 흐흑 사랑해 동영배 3년만에 하는 솔콘 파이팅 군대다녀오면 꼭 또 콘서트 해조야돼 사랑헤(룸곡
아나 순간 콘 이름도 백야여서 26일 저녁6시부터 27일 5시까지 올나잇으로 한다는 말인줄 아랐짜나 설레다말았네
딴 건 모르겠고 백야 이름 너무 잘 지었더 예뽀


아아앗

ㅋㅋㅋㅋㅋㅋㅋ백야 셀카 다 이상하게 나올 것 같아요 모서리에만 등장하기... 아아앗 전화받구 완전 신나가지구 형아형아 해댈 것 같아요 그리고 정말 의미?없는 이야기 주고 받기


WHITE

백야🌙 -White Night -白夜 -해가 지지 않는 밤
#lobotomy_corp #로보토미 백야(T-03-46-A) Whitenight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error_box0

WHITE NIGHT 배경화면 1080*1920 저장시 알티 알티 마음은 사랑입니다❤ #루화작업실 #배경화면 #백야


잠겨서

백야... 계정 잠겨서... 옮겻ㅇㅓ요. . .


영원히

아니아니 그러니까, 그런 의미가 아니라, 에에잇 이야기를 듣지 못할까! 나에게 어울린다는 것은, 백야의 지평선에 영원히 갇힌다는 거라고! 너는 그래도────
백야 이유닉네임에서 영감을 받았읍니다 (영원히 빛나는.. 어쩌구


같고

ㅋㅋㅋㅋ 다행이다 그럼 백야가 이것저것 알려줄 것 같고.... 아 너무 좋내... 능력 하나 더 추가할까 백야 쪼꼬미 상태다가 백야 일정수준이상 위험해지면 갑자기 커지고 가디언이라고 칭하는 존재되기
벨져 브금 처음에는 안어울린다고 생각하다가 나중에는 음 벨져가 혼자 전장에서 싸우는 벨져의 생각 느낌이라면 괜찮은거 같고 이제는 악마성 드라큘라 필드 브금같음 백야의 협주곡 할 때 비슷했던거 같은대
백야는 365일 일을 하다보니 더위 느낄 새도 없을것 같고... 땡볕에도 현장에 나가고 해야하니... 아마 긴 머리는 높게 올려묶겠지. 옷차림도 변함은 없겠지만 자주 씻고 자기관리 철저하겐 할 것 같다. 날이 더우면 몸상태가 더 안좋아져서 일찍 퇴근하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eesul9912

0ㅁ0)!!! 헉... 이거 뭔가 예쁜데요... 아마 사무실내에선 안될것 같고... 백야신발때문에 강영군 발 아야하면 안대니까... 방을 하나 잡고... #이게아님 무슨 춤을 추려나요.. 부르스?? 같은거려나....
가을에 하면 좋을 것 같은데. 백야라니까 또 여름에도 하면 좋을 것 같고..여름도 하고 가을에도 하자 (안돼)
메리미님 그림은 오로라를 품은 하늘 같고 흰달님 그림은 백야에 춤추는 고래 같고나!
어떻게 보면 센스쟁이잖아욬ㅋㅋㅋㅋ백야는 구지 안아달라고 하는건 아니지만 힘든데 잠깐 기댈까 싶으면 가만히 안겨서 품에 완전히 기댈것 같고... 그나저나 포옹을 무력제압으로 쓰다닠ㅋㅋㅋㅋ어떻게보면 강영군 답곸ㅋㅋㅋㅋㅋ


피오나

ㅋㄱㅋㄲㅋㅋㄱ밀리 맨날 피오나한테 미안해서 먹을거 왕창 챙겨보내는데 피오나는 그거 또 백야한테 주기,,,^^;;ㅋㅋㄱㅋㅁ아나ㅋㅋㄱㅋㅂ그그래 백야야 넌 신님이랑,,,예쁜,,사랑...^^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
ㅋㄱㅋㅋㄱㅋㅋㅋ그러면 피오나ㅋㅋㅋ 가디언은 백야님의 신성한 입에서 냄새가 나는것을 원치 않아할것입니다. 하고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말투는 정중한데 직설적임ㅋㄱㄲㅋㅋㅋㅋㅋ
알고봤더니 운 만랩 찍엇고 (어?) 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제야는 운 꽝 찍엇나....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좀 슬픈게 에스-제야-밀리 이렇게 놀다가 이제는 밀리-백야-피오나 (훈련기간) 이렇게 놀 거 생각하니까 조금 서글퍼짐...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butter_fly_hair

예외적으로 백야는 ㅂ피오나를 뽑아주셔서 본인에게 천만다행인것같다(진짜 아무말(ㅋㄱㅋㅋㅌㅌㅌㅌㅋㅋㄱㄲ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피오나 덕분이넼ㅋㅋㅋㅋㅋ 근데 피오나 아니면 백야 설득도 안 먹힘... 다른 사람이면 "...그에게 왜 명령해? 목에 칼 꽂고 싶어?"


전부

Oh 밤새 나눈 얘기와 젖은 그 눈빛 서툴던 너의 고백도 이젠 부끄러운 일기처럼 숨겨지고 매일 둘만의 백야 속 네게 묻던 불안한 미래까지 전부 안녕, Really really good goodbye
제 안의 딥휘 이별송은 소시 굳바이 인데요.. 밤새 나눈 얘기와 젖은 그 눈빛 서툴던 너의 고백도 이젠 부끄러운 일기처럼 숨겨지고 매일 둘만의 백야 속 네게 묻던 불안한 미래까지 전부 안녕 really really good goodbye
사과 백야... 로보토미 직접 그리기 전부터 서칭으로 해빠님 연성 찾아보고 그랬는데 팔로우 주셔서 기뻐요😂😂 드아앋 잘 부탁드려요!! 해빠님 그림에서 묻어나는 손그림 느낌 정말 예뻐요(하고싶은말 마구 해버리기ㅠㅠㅠㅠ
좋다, 백만이든 억이든 데려와 보거라!!! 지금이야말로 백야는 극야의 장막으로 변해, 별의 빛 채로 세계의 전부를 집어삼켜 주지.......!!!!
크롬 루플레 리즈 프레데릭 루키나 이렇게 각성에서 5명 나오면 다른 게임에서도 대충 5명 정도씩 나오려나.. 마르스네 시더랑 치키? 얘네 정도 떠오르고 if는 료마랑 마크스가 따로 나왔으니까 암야백야 형제들 전부+카무이 이 정도로 나올 것 같구..?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Joonior_93

흐흑 개인적으로 전 자캐들 전부 아우라로 밀고있는데 ((취향) 미코테 백야ㅡ감자 셖이였다가 미코테 백야ㅡ엘레젠 셖이돼서 갑자기 올려다보게되는거 좀 귀엽ㅂ구 . . . .. ... .ㅠ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존재하는 모든 법칙이 무시된다. 지평선이 뒤집힌다. 홀로 백야에 서 있다.) ... ... 사랑하는, (말을 더 잇지 못한다. 나는 전부 두려워, 파벨. 시선을 내린다.) ... ...
오-오-워-오 밤~새 나눈 얘기오 ㅏ나눈 젖은 그 눈빛... 서툴던 너의 고백도 이~제 부끄러운 일~기처러어어어어ㅓㅁ 숨갸지고 매일 둘만의 백야 속 묻던.. 불안한 미래까지 전부! 안~뇽 ^^* 륄리륄릐 굳바이


지지

백야라 해가 떨어지지 않아서 한국 돌아가기 전까지 여행하는 내내 낮일 예정이다


대체

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심지어 밀리랑 백야가 가디언 사회에서 제일 영향력 잇음 (대체?
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백야 그는..대체...(말을 잇지못하고,,,((ㅋㄱㅋㅋㅋㅋㅋ


신청서

아악 진짜 잔다. 자고 인나서 엄마랑 놀고와서 신청서 찐다. 극야! 찐다! 백야는 젠이랑 평온하게 두고 극야! 어디 한번 해보게나. 할수 있다면 말이지-? 하는게 보고싶다. 늙은이 말투랑 반말 섞어쓰면 좋겠다. 물론 아래겠지만ㅋ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kaksedc845

앗 아니 안뛰어!!! 일부러 백야기간은 커뮤 안찾아봤어요 6('//'9) 그냥 신청서 잘쓸수있을까 걱정되서(ㅋㅋㅋㅋㅠㅜ)낼 수있으면 무조건 내야지(!) 응응 보둥보둥 나두 고마웡
앗 맞아 백야 내일부터 신청서 받는다


백야

이 양이지사 백야차의 목, 딸 수 있으면 따봐.
혼자 속으로 '어디시지? 그냥 들어가시지ㅜㅜ!' 하는 생각 하고😂😂 쏘 스윗해서 저까지 녹아버리는 기분이네요ㅜㅜ 백야님 예쁜사랑 하세요😆
절대 안 돼요ㅋㅋㅋㅋ왜냐면 백야님 시간의 일부는 제가 찜꽁했기 때문에!
#성아밈_할_일 두유 하나 먹기 올때 닭가슴살 같은거 사와서 식사 하기 백야 엠피씨 작업하기 로그 정리... 이메레스 그리깅
요즘은 낮밤이 아니고 낮낮낮낮 이런 느낌. 날씨 영고.... 짤은 백야 타임랩스.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hawaii_maaan

백야님...(룸곡) 저 이런 일상적인 대화지만 뭉클한...아 뭐라고 해야하져...그런 거 완전 좋아해요....ㅜㅁㅜ
세상에나...백야넴......
백야... 계정 잠겨서... 옮겻서요 ㅠ ㅠ
백야 계정 잠ㄱㅕ서 옮겼어ㅏ요...
난 니가 필요해 너를 떠올릴 때 마다 그 시간이 얼어붙어 송두리째 노력해도 안돼 내가 숨을 쉴 때 마다 너의 기억이 내게 말을 거는듯해 넬-백야
학교에서 히지긴이랑 영혼체인지랑 백야차 SD 그럇ㅅ는데 선따야지
참 위에 사진은 백야가 찍어준 사진/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mchi0202

백야일본굿즈 생ㄱ각버다 안이쁘다,,음
백야징벌 케이크 머겅 징벌새 크기가 너무 커졌ㄷㅏ...ㅠㅠ
아후하후후ㅜㅏㅎ하하 하얗고 폭신폭신한 징벌새와 백야 귀여워 ㅠㅠㅠㅠ
??백야뛰고싶어.
백야는 콘크리트 냄새나고 주황색 가로등불빛이었어. 러닝중에 나는 그 특유의 냄새가 있었는데 그거 다시 맡고싶다.
솔직히 백야 사도 잘생겻어,,
헙 백야님.....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dmQgReUl3B9pWZp

몰르겠따😭😭 지금 백야랑 흑월 과거얘기중
ㅜㅠㅠㅠ넘 궁금했는데 후기 감사합니다ㅜㅠㅠㅠㅠㅠ 엄청 즐거웠을것같아요ㅜㅠㅠㅠㅠㅠ 진짜 백야 예은이 없으면 어떡할뻔했냐구요ㅜ(예은이꽈악
지금 문의넣고와서 막 백야처럼 등급 변경하는게 된다면 WAW가 될 아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ㅜ가구싶었어오(눈물팡 ㅋㅋㅋㅋㅋㅋㅋ예은이가 있어서 모두 안심하구 문제푼걸거예요(???? 아 진짜 백야분들 넘 기여어요ㅜ(후기를 읽으며 함께 다녀온기분을 낸다 ㅋㅋㅋㅋㅋ무사탈출 축하해오!!
백야 님도 회색이야?
진심 대충 낙서한 백야징벌.. ?
ㅋㅋㅋㅇ아 헐 마자마자...ㅋㅋㅋㅁ밀리 가주되고나서도 설마 백야ㅋㅋㅋ신탁ㅋㅋㅋ거짓신탁내리니..,,,(아련...(흐릿..(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kaksedc845

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아미친ㅋㅋ아무생각없으면ㅋㄱㄱ어떡햌ㄱㄲ앜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야야ㅋㅋㅋㅋㅋ(흐릿,,,(땀뻘뻘
백야분들 ㄷㅏ들기여워 ㅋ ㅋ ㅋ ㄱ
ㄹㅇ 엠맥은 키 안낮추면 도전조차 못해 ㅋㅋㅋ 그나마 부를수 있는게 사랑해 봤나요? 백야 이정도
ㅋㄱㄲ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진짜ㅋㅋ사제맞냐구요ㄱㅋㅋㅋㄱ안그래도 마이웨이라 사람들 백야 안건들것같은데ㄱㅋㅋㅋㅋㅋ진차 편하게ㅋㅋ사는듯ㅋㅋㅋㄱㅋㅋㅋㅋ(웃긴데 웃김(아무말(ㄱㅋㄱ존경한다ㅋㅋㅋㄱㄱㅋㅋㄱ
갸아아아ㅏ아아ㅏ아악 백야님 하이빠이부 (??
전대 사제들 백야보면ㅋㄱㄲ무슨생각들깤ㄱ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ㅋㅋ개궁금하다ㅋㄱㅋㅋㄱㄱ
머지 저 백야 초반 인트로캡쳐있어요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lov_blo_

와아아아이씨 백야차 그림 잃어버렷어8ㅁ8 허이이잉ㅇ 어딨어 흐엉ㅇㅓ엉
핛 백야릠 괄로 다 사라져써요8ㅁ8
아앗 기여운 백야님 , , ,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하던일만 금방 끝내구 오겠읍니다✨✨✨✨
알기도 전에 느낀 고독이란 단어의 뜻 세상은 쉽게 변해 매 순간이 과거의 끝 그래 나 차가워 진듯, 그게 나의 방어인듯 비극이 단연 이 극작가의 사명인 듯 /백야, 에픽하이
영배야ㅠㅠ 왜 한국 돌아온거야? 네가없는 도쿄는 회색이야. 빨리 다시 돌아 와줘! TT 마쿠하리에서 백야! 기대하고 있어요💜💜💜
아 토할거같은 백야시
ㅋㄱㅋㄲ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아나 피오나 측정기 들고와부린다(피오나부세요(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야 삐지고 투덜거리면서 반강제로 이닦아라ㄱㅋㅋㄱㄲㅋㅋㅋㅋㅋ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B_jjukku

로보토미 6일차 백야 실화인가
백야차여!! 그대는 뭘 위해 싸운단 말이오?
그렇다구 백야 진지 먹엇냐 이런 거 쓰면 안 대여
얄룰밈이랑 저기갈거야 식인 어쩌고 같이 가실 백야구함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URTHESUN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pusna1031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dlthgml750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nanatuco

백야 희원이 계정 태양 이름 아아앗 같고 kaksedc84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