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Y6

❤️너와 나의 이야기를 시작해❤️ #DAY6 #Hi_Hello #데이식스 노래 진쨔 좋다ㅠㅠㅠㅠ아ㅠㅠㅠ
170701 명동 팬사인회 #데이식스 #Day6 #제형 #Jae #성진 #SungJin #Sunrise
너와 나의 이야기를 시작해, #데이식스 #DAY6 #EveryDAY6 #Hi_Hello
[HQ] 170701 명동 팬싸인회 [동자아트홀] J A E ❤️🐥 #DAY6 #SUNRISE #JAE #제이 #데이식스
#DAY6 다들 오늘 오후 12시 데이식스 신곡나와요 한번씩 들어줘요~~
"너와 나의 이야기를 시작해" #데이식스 #DAY6 #Hi_Hello
170702 수원 팬사인회 #데이식스 #DAY6 #SUNGJIN #성진 천재 아이도루ㅠㅠ 표정천재 귀여워줍니다😖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buni_lovesthem

170624 신촌 팬사인회 #DAY6 #데이식스
i see no difference 😂 굿밤🌟 #데이식스 #도운 #DAY6 #Dowoon
170624 신촌 팬싸인회 💜 #데이식스 #DAY6 #도운 #윤도운 #Dowoon #원필 #Wonpil #hihell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박성진 날아다니던뎈ㅋㅋㅋㅋㅋㅋ 둘 다 귀여우ㅠ3ㅠ #DAY6 #데이식스 #JAE #성진
170624 신촌 팬싸인회 안녕!!!!!!!!안녕!!!!!!!!!!! #데이식스 #DAY6 #도운 #윤도운 #Dowoon #hihello
170701 명동 팬사인회 JAE 여름의 중심에서 9월의 너에게🌙 #데이식스 #day6 #DAY6 #박제형 #제형 #제이 #jae #JAE
170702 수원 팬싸인회 #DAY6 #데이식스 #YoungK #영케이 #강영현 #HiHello 오늘의 영케이 아이템들 🐰🐱🌼🐱

170701 명동 팬사인회 도운 (이게 도운이의 마지막 사진이라는 사실에 눈물을 흘리며) 잘ㅅ,,생,,겼ㅇ,,,ㅓ,, #데이식스 #day6 #DAY6 #윤도운 #도운 #dowoon #DOWOON
170701 지금부터 누가 무슨말을 해도 이 액션토끼 이모티콘만 쓰겟어요 #데이식스 #성진 #DAY6 #Sungjin
170702 수원 팬싸 #데이식스 #DAY6 #성진 어쩜 이래......?
170701 명동 팬사인회 성진 여름의 중심에서 1월의 너에게🌙 #데이식스 #day6 #DAY6 #박성진 #성진 #sungjin #SUNGJIN
170701 명동 팬사인회 영케이 아침에 먹은 천도복숭아보다 더 상큼해,, 사랑스러워,,, #데이식스 #day6 #DAY6 #강영현 #영현 #영케이 #youngk #YOUNGK
170616 뮤직뱅크 #데이식스 #DAY6 #SUNGJIN #성진 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
170702 수원 팬싸인회 원필이 💕 #김원필 #원필 #Wonpil #데이식스 #Day6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chiring_

170701 명동 팬싸인회 #DAY6 #데이식스 #Wonpil #원필
— Conheça a boyband DAY6 (데이식스)
데식들이 너무 좋아해ㅠㅠㅠㅠ #데이식스 #DAY6 #Hi_Hello
170701 명동 팬사인회 #데이식스 #Day6 #성진 #SungJin #Sunrise
170702 수원 팬사인회 #Day6 #데이식스 #영현 #영케이 #Youngk
170701 영케이 #Day6 #데이식스 #영현 #영케이 #Youngk
170618 영등포 팬사인회 ☁️☁️😆😆😁😁☁️☁️ #데이식스 #DAY6 #Dowoon #도운

색상 좀더 밝고선명하게하니까❗️더예뻐😭 역시 우리들의 청춘,,,❤️ #데이식스 #day6 #DAY6 #Hi_Hello
에이쿠 둘이 진짜😌#DAY6 #데이식스 #Hi_Hello #Jae #Wonpil #JaePil
기먼필 제가 픽☆업 하겠습니다^^ #DAY6 #데이식스 #Hi_Hello #원필 #wonpil
170702 수원 팬사인회 Jea 🐤 시간이 멈춰 버린듯한 그 느낌 내게는 너만이 보였어 #데이식스 #DAY6 #제형 #박제형 #Jae
170618 영등포 팬싸 #원필 #WONPIL #데이식스 #DAY6
170506 또하루를 지나갔네.. 오늘두 보고싶었다ㅠㅅ ㅠ;; #데이식스 #DAY6 #영현 #영케이 #YoungK
170625 용산 팬사인회 👶🤖 #EVERYDAY6 #DAY886 #영케이 #YoungK #강영현 #姜永晛 #데이식스 #day6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MOONRISEDAY6

170701 명동 팬사인회 아 귀엽다~ #데이식스 #성진 #DAY6 #Sungjin
170706 Thu (목) 정오 12시 ❤️Hi Hello❤️음원 발표 #DAY6 #EveryDAY6 #데이식스 #Hi_Hello
여름 초록이 반짝거리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듣고 있으면 마음이 나른하고 선선해진다. 한여름 더위에 지쳐있다 한차례 소나기가 다녀간 뒤 청하는 낮잠과도 같은 곡이다. #데이식스 #하이헬로우 #day6 #Hi_Hello #Eve
나는 이미.. 죽었어.. ㅇ(-( #데이식스 #Day6 #Hi_Hello #도운 #Dowoon
붐스테는 운 지지리도 없는 내가 당첨 되었던 게 신기했던 무대였지.. #day6 #데이식스 #붐스테 #Jae
20번대에 제형이 바로 앞 ㅠ 시험기간이었지만 행복했었다..^^.... 역시 무대 위 데이식스 짱이야 #day6 #데이식스 #붐스테 #Jae
So 성진 is Day6's designated driver? 역시 우리 리더 ㅋㅋㅋ #데이식스 #HiHello #7월

Good Night Good Night Day And Night 항상 생각하고 바라보고 싶어요 오늘 밤도 그대를 #데이식스 #Day6 #원필 #Wonpil
❤️사랑하는 우리 데이식스 이번 정규앨범활동 너무 수고했고 하반기도 잘부탁해❤️ #Hi_Hello #DAY6 #day6 #Sunrise #반드시웃는다 #데이식스 #사랑해 #수고했어
170624 신촌 팬싸인회 #데이식스 #DAY6 #영케이 #강영현 #YoungK #SUNRISE
운전하는 남자를 만나자.. (머리깸 #Day6 #데이식스 #Hi_Hello #박성진 #성진 #Sungjin
참여하고 갑니당😆💕 #Hi_Hello #Be_Lazy #DAY6 #데이식스
170701 명동 팬싸 그르케 웃으면 난 쥬거요,, #도운 #Dowoon #데이식스 #DAY6
좋은취지의 이벤트에는 꼭 참여를~! #Hi_Hello #Be_Lazy #DAY6 #데이식스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pilniverse

170625 용산 팬사인회 잘생김이 귀여움 뚫고 나와 😵 #DAY6 #데이식스 #YoungK #영케이 #영현
170625 용산 팬사인회 소듕한 선물들 품에 안고 ㅋㅋㅋㅋㅋㅋ #DAY6 #데이식스 #YoungK #영케이 #영현
NO ONE MELON REAL TIME #Hi_Hello #DAY6 #데이식스 헐 대박 완전 리얼
170701 명동 팬사인회 원필, 도운 잘생긴애 옆에 비눗방울 부는 잘생긴애 #데이식스 #day6 #DAY6 #김원필 #윤도운 #원필 #도운 #wonpil #WONPIL #dowoon #DOWOON
참여합니당💜 #Hi_Hello #Be_Lazy #데이식스 #Day6
아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죽겠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색하게 인사하는거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데이식스 #Day6 #박제형 #제형 #제이 #Jae
170630 뮤직뱅크 출근 MONSTA X 주헌 DAY6 YoungK ❤️❤️❤️ #DAY6 #데이식스 #YoungK #영케이 #영현

170506 #EVERYDAY6 concert in May #영케이 #YoungK #영현 #데이식스 밤 하늘 가득히 아름답게 빛나는 넌 해,달,별
#데이식스 #DAY6 #Hi_Hello 참여해욘 )◇(💕💕
170630 뮤직뱅크 #Day6 #데이식스 #영현 #영케이 #Youngk #도운 #Dowoon
영현시💓 #영케이 #영현 #데이식스 #YoungK #DAY6
170618 영등포 팬사인회 👦🏼 ʕʘ‿ʘʔ #데이식스 #DAY6 #제이 #JAE
윤도운 화보 찍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치명 오졌다ㅠㅠㅠㅠㅠ #Day6 #데이식스 #Hi_Hello #윤도운 #도운 #Dowoon
170625 용산 팬사인회 영현이😍 #강영현 #영현 #영케이 #YoungK #데이식스 #Day6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ziranyy

170702 수원 팬싸인회 #DAY6 #데이식스 #YoungK #영케이 #강영현 #HiHello
170701 명동 팬싸 ° ° 。 😗° 。 ° 。 ° 。 ° 。 ° #데이식스 #Day6 #윤도운 #도운 #Dowo
170624 신촌 팬사인회 #데이식스 #성진 #DAY6 #Sungjin
벅스 인기검색어 1위 #DAY6 벅스 인기검색어 5위 #데이식스 #Hi_Hello #Be_lazy 흑흑흐그흑ㄱ흣
언니 최고♡ #Hi_Hello #Be_Lazy #DAY6 #데이식스
데이식스❤️❤️❤️ #DAY6 #EveryDAY6 #Hi_Hello
멜론 한시 차트 89위 진입❗ #Hi_Hello #Be_Lazy #DAY6 #데이식스

벅스 진입 8위!! #데이식스 #Day6 #Hi_Hello
차트인해따!!!!!!세상사람들 다 데식 하세여;ㅅ; #데이식스 #Hi_Hello #DAY6 #Melon
170702 수원팬싸 비눗방울 트위스트 🕺🏻🕺🏻🕺🏻 #데이식스 #day6 #성진
170702 수원팬싸 제이씨 혼나야겠어요 안나야겠어요 😡 #데이식스 #day6
170701 명동팬싸인회 #Day6 #데이식스 #김원필 #원필 #윤도운 #도운 오늘도 점심시간의 마무리는 너희로♡ 좋은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
스밍인증하고 가요!! 칸나님 최고!!😀 #데이식스 #Hi_Hello #DAY6
하이헬로와 비레이지 들으면서 울며 챙기는 성진시( ´•̥ω•̥` ) #Hi_Hello #Be_Lazy #DAY6 #데이식스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april_day6

[EDIT]#DAY6 #데이식스 #Sungjin #성진 영스트리트 배경화면 1080*1920 박성진의 귀여움을 봐주세요 ( ◍•㉦•◍ )!!
스밍 이벤트 참여해요 !! #DAY6 #Hi_Hello #HiHello #데이식스
[CAP/EDIT]#DAY6 #데이식스 #YoungK #영케이 #영현 #Hi_Hello 배경화면 1080*1920
170702 수원 팬사인회 큰하트를 요청했을 때 멤버들의 반응👇🏻 #DAY6 #데이식스 #제이 #Jae #성진 #Sungjin #원필 #Wonpil
#데이식스 김예원의 볼륨을 높여요 로고송🎧❣️ ㅁㅊㄷㅁㅊㅇ ㅠㅠㅠㅠㅠ #DAY6 #성진 #YOUNGK #원필 #Jae #도운 #박성진 #강영현 #영케이 #김원필


팬사인회

170702 수원 팬사인회 #데이식스 #성진 #DAY6 #Sungjin


성진

밥먹고오자마자 들어쓴넫 넘 좋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 간질간질ㅠㅠㅠ역시 성진이 목소리 체고야ㅠㅠㅠㅠㅠ데이식스 우주대스타밴드됐으면ㅠㅠㅠㅠ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tlem96

방방이가 소화못하는 옷이 없어요!!!! 소화못하는 머리띠도 없지!! 아 진짜 어떡하지?!! 성진이 (누)나한테 시집올래?👰🏻 #데이식스 #성진 명동팬싸


도운

도운아 나 보면 생각나는 데이식스 노래 하나만 말해조 음... 바래? 읭? 갑자기 왜? 왜 바래? 많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뒤진자의 온기)
데이식스 도운이용


WONPIL

✯ 김원필 - kim wonpil ↳ 데이식스 ↳ 940428


최고

청춘데이식스 최고
데식최고 😭😭😭노래 눈물나게 좋다 ^^...👍🏻 #데이식스
오빠ㅠㅠ 공개된 음원 듣는데 Hi Hello도 Be Lazy도 너무너무 좋아서 울고 있어요ㅠㅠ 둘이 완전 반대 분위기인데 둘 다 이렇게 좋다니ㅠㅠ 데이식스 최고 제이 최고 오빠 최고ㅠㅠ❤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day6_hihello

데이식스 최고ㅠㅠㅠㅠ


데이식스

아 이것도 개좋아 와 미친 아 미친 #데이식스 #Hi_Hello #Be_lazy 아 내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 ㅠ
데이식스 개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데식과 데이식스 덕분에 살 이유가 생긴 사람들의 모임 🙋🏻🙋🏻🙋🏻🙋🏻🙋🏻
데이식스 하이 헬로 괘 좋슴니다 함 들어보세요
데이식스 누가안파냐
데이식스 신곡도 너무 좋네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Nuepil0428_

와장창 ......... 데이식스!!!!!!!!!!!!
얘들아 오늘의 트친비 데이식스 신곡 듣기
데이식스 내가 많이 조아해ㅠㅠㅠㅠㅠㅠ
아닙니다 아닙니다,, 뮤비 너무 예쁘고 데이식스 충성충성충성
데이식스 첫 사랑송 안사랑하고 배길수가ㅜ엄자네
데이식스오빠들......영화찍었구나😭😭😭😭 나 진짜 벅차올랐어요ㅠㅠㅠㅠ
얘들아 데이식스 노래를 들어...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day6_hihello

데이식스~~ - 정말 아름다운 노래 💕🎶 고마워요 진짜!!♥ 사랑해😘
아... 진짜... 데이식스 너무 좋아.... ㅠㅠㅠㅠ
음악을 사랑하는 데이식스를 사랑하는 나
#Hi_Hello 스트리밍 이벤트💕 ✔️ 이벤트글 필수 ✔️ 1분 50초 이상 스트리밍 인증샷 + 닉네임(스샷안에 닉네임 필요) 멘션으로 인증샷을 보내주시면 다섯분을 뽑아 제가 찍은 데이식스 멤버들 사진 엽서세트와
이번에도 스트리밍 이벤트로 찾아왔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Hi Hello 대박! 데이식스 대박! 화이팅 화이팅!!
데이식스+하늘색 세상에서 제일 좋아
어쩌다보니 데이식스로 일년의 지나감을 알게된 사람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cha_memil

데이식스릐 반드시 웃는다를 들어 보새요
다 데이식스 주제 가지고 아무말 쩌는데 답멘도 다 달아죠,,,,, 착한 마데
노래 나오니까 포토샵도 구해졌어 데이식스 정말 좋아 ㅠ
❤️스밍인증 #데이식스 #Hi_Hello 대박나자 흑흑
모야 ㄷㅔ이식스 노래 또 존좋임 믿듣데
님들 데이식스 노래 나왔으니 들읏
데이식스 노래 나왔다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cado803

데이식스 노래 올작사한 사람의 얼굴
아 진짜로 데이식스 알게되서 너무 행복하다
나도꿔보로서 데이식스 사랑해
멜로 ㄴ검색 3위 데이식스다 §
아니 제왑 데이식스 노래 홍보를 해달라고
데이식스 대박나자♡♡ #데이식스 #Hi_Hello
참여해요! 데이식스 Hi Hello 대박나자!!ㅠㅜㅜㅠ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Day6_jjalnoye

다 붙잡고 데이식스 노래 들으라고 외치고 싶다
개졓네여 데이식스 노래 좋슴다
비레이지 콘서트 가면 진짜 대박이겠다....나 왜 못가ㅠㅠㅠㅜㅠㅠㅠㅠ #데이식스 #Hi_Hello
데이식스 뮤비 요약너 내 동료가 되라!
노래 조타아아 ..역시 데이식스 🤗
데이식스 찍으러 갈래
아 씨 어케 데이식스 미쳤어 ! 미쳤다구 !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soso4187

데이식스 카톡계정에서 카톡왔을때 캡쳐해서 올라오는글보면 카톡배경에서 트친분들의 분위기가 느껴져!!!!!!그래서 귀여워ㅠㅠㅠㅠ
데이식스 노래나왔어 들어바 들어바~^^
데이식스가 게을러달라고해서 게으르는중
오늘은 7월달의 6일! 데이식스 신곡 나왔습니다❣️ 타이틀곡 "Hi hello" 많이 들어주세요🎶 수록곡 "Be lazy"도 플레이리스트에 쏙-🙆🏻 #데이식스 #Hi_Hello
데이식스 노래는 다 좋아ㅏ
트친이라면 데이식스 하이헬로 들어주세요,,
데이식스 팬들의 취향 3가지루 요약하면,, 1. 블럳/비레이제/태양처럼 2. 중간 그 어딘가... 맨인어무비/콩츄/싱미 3. 겨간/그럴텐데/놓삼 ,,,,~!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yoondondon

데이식스 또 노래 나와? 존좋이다
데이식스 짱🤘
그쵸그쵸ㅠㅠㅜㅠ 보컬부자 데이식스ㅠㅠ
뮤비 이제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사랑이 이루어지는 노래라길래 여자분 나오실까 했드만 ㅇㅕ자분은 무슨 출연진 데이식스가 끝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데이식스 화음 넘 조아해ㅜ
멜론에서 데이식스 검색 한번씩 ㅠㅠ 1위에여ㅠㅠ
지니 1시차트 육위!!!! #데이식스 #Hi_Hello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N0_D4Y6_N0_L1F3

아 모야~데이식스라서 진입 6위야?(억지
데이식스 내는 노래마다 다 좋은 거 해명해....
멜론 멍청이들아.. 데이식스 노래를 올려라..
나 먼가 데이식스의 완성같아서 그냥 너무 마음이 어흑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coke__xx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T9e5y1e2a0n4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wyk03280526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present_1219

데이식스 DAY6 HIHELLO 팬사인회 영케이 성진 DOWOON ssssj02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