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이야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 이지현, 우리는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오후 찬열시❤💕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속이 온통 그대지
8.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 이지현, 우리는 오늘도 많이 사랑해, 내 사랑이 잘 할 수있도록 해주세요🙏🏻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 우리는, 이지현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950825osw

💡 1차 수요조사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 이지현, 우리는 01 / 17금 / BL / 3D / NOVEL / TWT / 플러팅 지향 / 20-25 / 청춘 / 그대들의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이지현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우리는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우리는
🌹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바님의 해찬시 06 06😎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가끔 그대 잊는 날 있다해도] 바님~ 6월 마지막 날도 해찬이랑 행복하세욤💛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우리는 예쁜 꽃 한빈아 사랑해💕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 이지현 [가끔 그대 잊는 날 있다 해도] 중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우리는
HQ :170615 ICN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가끔 그대 잊는 날 있다 해도) 중 #SF9 #에스에프나인 #다원 #이다원 #Dawon #ダウォン SF9off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우리는, 이지현)
170611 #대구팬싸 #다현 #트와이스 #DAHYUN #TWICE []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우리는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plutogravityy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ㅣ이지현, 우리는
1111.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우리는 * 예쁘네. 꽃.花.
💕❤오후 찬열시❤💕 그대는 봄이고 나는 꽃이야  그러니 무심천 벚꽃이 눈 밖에 있지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이지현, 우리는 #주학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우리는 꽃밭이고 우리는 봄이야
나는 봄이고 그대는 꽃이야 그래서 내 눈 속이 온통 그대지


그대가

그래서 그대, 그대가 본 나는 암군인가? 폭군인가. 그것도 아니라면... 성군인가? 아, 겁먹진 말아. 그저 궁금해서니까. 다만 내 눈을 보고 똑바로 대답하게. 나는 거짓말을 하는 자를 싫어해.

결국 우린 헤어질 수밖에 없을 거란 불안을 이기지 못해서 아마도 우리는 그래서 헤어졌던 것 같습니다. 그대가 너무 버겁고, 내가 너무 초라하고, 우리가 너무 불안해서. 하지만 그래도 헤어지는 것보다는 나았을 텐데.. 사랑을 말하다.
내가 그래서 얼마나 기다리길 원하는거야 느긋하게 기다리지 물론 난 언제나 그렇게 기다린다 그대가 안해주니까 보채고 그러는거지 오래걸리니까 이렇게 행동반응이 느리다고
외로웠소. 그대가 없었을 때엔 너무나 당연한 일이었는데 그대가 떠난다는 상상만으로도 견딜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대의 날개를 꺾어서라도 떠나지 못하게 하고 싶었소. 그런데 그대는 그대만의 답을 찾았군요. -아나이스, 카산드라
그대가 나 운거 알면 왜 울었냐고 또 그러지 작작울라고 그래서 우는모습 안보일라하는거지 보기싫으니까
결국 우린 헤어질 수밖에 없을 거란 불안을 이기지 못해서 아마도 우리는 그래서 헤어졌던 것 같습니다. 그대가 너무 버겁고, 내가 너무 초라하고, 우리가 너무 불안해서. 하지만 그래도 헤어지는 것보다는 나았을 텐데.
너무도 어려 나에겐 이름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대가 나에게 말하기까지 나는 그리움에 살았었지요. 온갖 이름을 붙이기에는 내가 너무도 큰 것이라고. [소녀의 기도/릴케]
홀가분하게 돌아설 수 있다는 것을. 오늘 아침엔 장미꽃이 유난히 붉었습니다. 그래서 그대가 또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Mark_NCT99A

아시나요 지금 내 앞에는 그것들을 돌려 줄 대상이 없다는 것 당신이 내게 주신 모든 것들을 하나 남김없이 들려 주어야 홀가분하게 돌아설 수 있다는 것을 오늘 아침엔 장미꽃이 유난히 붉었습니다 그래서 그대가 또 생각났습니다 이정하
9. 트친을 인장의 이미지로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그대는 저에게 우락부락 이미지에요...인장이 넘 무서운 걸 얻덕해 그리고 저보다 언니일 줄 알았어요 그것도 인장 때문이야 미안해 근데 동갑이라고 해서 략간 놀래미! 그대가 나한테 반말을 해도 나는 그대
으음~ 그래서? 그냥 끝? 엄중히 받아드린 다음 후속조치는 없어? 어쩜 503이랑 저렇게도 닮았을까? 이보슈 찰스씨. 그대가 그런말을 하던 하지 않던 이미 심각한 사태야. 그럼 그 책임을
헉!!!!! 그랬군요!!!!! 오예😁!!!! ! ! ! 귀여워보였다니 다행이에요!!!!!!! (엘립:(놀란눈으로 무릎 살짝 굽히곤 올려다본다)하지마안.... 나는 항상 그대가 보고싶은걸요? 그래서 그런건데...)
저를 본건 그대가 처음이네요. 그대는 절 잊겠지만 전 잊지 않을게요 하고... 그래서 나중에 스피카를 찾으러왓다는
치휘는 표현이 솔직해서 좋았다좋앗ㅅ다 지금 마음이 아프다든가 속상하다든가 그대가 그리 말해주어 기뻐 든든해 힘이 돼 믿고있어 나도 아껴 소중하게 생각해 그래서 슬펐어 그댈 걱정했어 이래서 어떤 감정이 들더군 하는걸 말로 쓰는거 ㅅ넘좋앗음
(그래서 누구일까, 그대를 잊은 사람. 가벼운 미소를 입가에 띤 채 입술을 뗀다. 가장한다. 이제서야.) 그대가 입에 담을 만한 질문은 아니라고 생각하오만, 이제 슬슬 들어갈까 시간을 재는 중이었소. 그대는?

*가끔은 '사랑한다'는 말이 너무 직설적이라고 느낄 때가 있어요. 그래서 다른 말로 돌려서 표현해보려고 할 때가 있죠. 예를 들어, '별을 바라보면 그 속에 그대가 있어요.', '그대랑 계속 피고 지는 벚꽃이 보고 싶어요.' 같은 말이요 :)
나는 사실 이성적인 게 참 싫어요 그래서 우린 헤어져야만 했으니까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도 매일 밤이 고통스럽겠죠 그대가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면 날 안아주진 않았을까요? (이 가사 너무 연성각이다..


그대를

나는 오늘도 그대를 그렸어요 그대를 마음 가득 그려서 더이상 자리가 없길래 그렸던 그림을 지울수가 없어서, 그래서 마음의 크기를 넓혔어요 📸
(그래서 이 여포는 ... 그대를 도왔고 ...)
사람이 산다는 것은 무엇인가? 자신이 믿는 것을 끝임없이 갈구하고 행하는 것이 아니던가 그래서 늘 선택의 길에 서 있지 아니한가 나는 이미 오래 전 선택했다. 그대를 그리고 믿고 있다 아직도. 그대를 지나온 만큼 세월이 더 걸리고 아픔이 더해지더라도
(헉. 약간 눈을 크게 뜨고 망연자실해선 네 눈을 바라봤다.) 아, 그래서... 그래서 이렇게 흉터가 있었구나.. 많이 아팠겠다. 그대를 다치게 한 아주 나쁜 사람을 혼내줄까- (애써 분위기를 전환하려는듯 밝게 웃었다!)
아니야 님은 그렇지 않아라고 말해주길 원해요 그래서 가끔은 좀 안타까워요 충분히 사랑 받고 있음에도 그렇지 않은 게 아닐까 불안해 하는 모습이. 나는 그대를 많이많이많이 사랑한답니다 불안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은근히 신비주의랄까 응 구래여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RODA_00_LV

연모하고 데이트했던 사람이 이나라의 왕이 될 사람이니까,,당황하는 수진이의 손을 잡고 서곡이는 얘기를 계속 이어나간다. -흠..내가 세자건 노비건 신분은 신경쓰지 마시오.어짜피 그대를 연모하는 마음은 똑같으니 말이오.그래서 말인데,, -잠깐...!세자
하, 그래서 죽음으로써 성자라도 되겠다는 거요? 무엇 때문에? 그대의 죽음 이후로 구약이라도 새로 쓰일까봐? 벤델, 나는 그대를 축복하느니 차라리 질시할 거야. 그대의 이기심에 분노할 거요. 나는 그대를 절대 이해할 수 없소.
아무것도 모르는 신스케는 어느 날부터 반사이가 자기를 슬슬 피하니까 뭔 일 있나 싶어 옆에서 좀 더 귀여워해주고 달래주려고 하는데 안 통하니까 왜 이러냐고 화를 내고. 그러니까 반사이는 서러워서 외치는 거지. 그대를 사랑
좋은 밤이에요 시간은 나무나도 빨리 지나가버려요 그대와 함께 있는 시간을 만끽하고 싶은데 말이죠 요즘은 너무 맑아서 계속해서 내리쬐는 햇빛이 그대를 생각나게 해요 그래서 더욱 행복한 것 같지만요


그대에게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귀절 쓰면 한귀절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번도 부치지 않는다 김남조, 편지
난 마음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어서 불안정할 때는 스스로 해결책을 찾는 편인데... 그대에게 전화를 하는 건 원래 내 스타일은 아니야. ...그래서 생소하면서도 흥미롭군.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 구절을 쓰면 한 구절을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번도 부치지 않는다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귀절 쓰면 한귀절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번도 부치지 않는다. - 김남조, 편지
데브 그대 말대로, 눈물은 슬픔만을 뜻하는게 아니지. 그래서 우리는 고통이고, 한숨이고, 새벽 이슬처럼 공허하단다. 어느 쪽이든 그대에게 좋은 뜻은 아닐 것이다.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 구절 쓰면 한 구절을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 번도 부치지 않는다 /김남조, 편지
그대에게 편지를 쓰는 날에는 머릿속이 터질 정도로 생각이 많아져서, 나는 편지에 무슨 내용을 써야 하는지 알 수 없어져요. 쇼이센. 그래서 나는 그대의 이름을 몇 번이고 적어버린답니다. 쇼이센, 쇼이센 유우.
누군가는내가숨쉬는오늘이누군가에게는그토록바라는내일이라며준엄하게나를꾸짖는다 물어보자 그래서나의삶과내목숨내가이때까지차곡차곡쌓아온유무형적유산은그대에게상속되는가? 부질없을뿐이다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 구절을 쓰면 한 구절을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번도 부치지 않는다 -김남조, 편지
그대만큼 사랑스러운 사람은 본 일이 없다 그대만큼 나를 외롭게 한 이도 없었다 이 생각을 하면 내가 꼭 울게 된다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 구절 쓰면 한 구절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 번도 부치지 않는다 /김남조, 편지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HEYDAY_0506

그대만큼 사랑스러운 사람은 본 일이 없다 그대만큼 나를 외롭게 한 이도 없었다 이 생각을 하면 내가 꼭 울게 된다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 구절 쓰면 한 구절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 번도 부치지 않는다
그대에게 매일 편지를 쓴다 한 귀절을 쓰면 한 귀절을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 번도 부치지 않는다 * 김남조 - 편지 (2)


부치지

한 구절 쓰면 한 구절을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 번도 부치지 않는다.
한 귀절 쓰면 한 귀절 와서 읽는 그대 그래서 이 편지는 한번도 부치지 않는다 김남조, 편지


그대의

후후.. 그래서.. 그대의 어리광..아니, 애교는 언제보여줄것이느냐..?
그거 좋은걸. 사람들을 도와줄 수 있는 것들. 세상에는 해결할 수 없는 수많은 일들이 있고, 마법은 때때로... 어떤 방향으로건 운명을 바꿀 수 있는 힘일지도 몰라. 그래서, 그대의 연구는 좋은 성과를 내었어?
하하 그래, 너무 고맙네 크게 웃으며 말한다 그래서, 그대는 이제 뭘할텐가? 그대의 어깨에 팔을 두르며 고개를 돌려 바라본다

그래서 제비는 누구할래요 (?) 단명이 오너님 들리나요 그대의 마음속에 말을 걸고있습니다... 커다란 치즈 들고있는 단명찌... 단명찌가보고싶습니다... 생쥐 귀 달린 쪼매난 단명이ㅣㅣㅣ
고마워요. 그대의 한마디에 내가 얼마나 울며 웃으며 쏟아낼수 있었는지 그래서 차차 진정하고 나아질수 있었는지 그대는 알까요. 오늘 너무나 고마워요. 정말.


아무도

그대는 강하잖아요.하지만 약하기도하죠. 아무도 몰라줬겠죠.그래서 더 많이 힘들었겠죠.('위로-하림'중에서)
그대는 강하잖아요 하지만 약하기도 하죠 아무도 몰라줬겠죠 그래서 더 많이 힘들었겠죠 /하림, 위로
*T 그대는 강하잖아요 하지만 약하기도 하죠 아무도 몰라줬겠죠 그래서 더 많이 힘들었겠죠 /위로, 하림
*그대는 강하잖아요 하지만 약하기도 하죠 아무도 몰라줬겠죠 그래서 더 많이 힘들었겠죠 /위로, 하림
🌟 2 차 홍 보 🌟 "너도 위로 받을 수 있어." 그대는 강하잖아요 하지만 약하기도 하죠 아무도 몰라줬겠죠 그래서 더 많이 힘들었겠죠 * 위로, 하림 [일상힐링/반막/01/복합/All/그림,분위기인장/트커/7D단기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seopcandy_

그대는 강하잖아요 하지만 약하기도 하죠 아무도 몰라줬겠죠 그래서 더 많이 힘들었겠죠 /하림, 위로


위로

우리는 모두 아프다. 그래서 모두를 위로할 자격이 있다. (김제동 - 걱정 말아요 그대)


그래서 그대는

애인이 '우리 만나고 초기에 여기 많이 왓잖아요.' 햇는데 내가 그대부터 게속 같은 생각이 맴맴도는거야. 그래서 헤어지기 전에 애기햇다. '아가전에 초반에 초기에 그랫잖아요. 근데 벌서 백일이나 만낫고, 나중에는 -아 그 연애초기에 백일즘에- 하고 말
그대는 나와 생각이 통하는 부분이 꽤 많군. 그래서 그런지 통화가 즐겁게 느껴져.
마음찍어주시는 그대도 고마워 그래서 팔로우했어요 :)
나는 연필이라서 흑심을품고있다 그래서 그대 마음속에 '좋아해요'라고 쓰고싶다 - (())
(....귀여워라) 그래, 그래서 뭘 하고 놀면 좋을까. 그대는 뭐 하고 싶은게 있는가?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BlumeBluhen

그래서 그대는 패스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유투브에 저장되어있는 내가 좋아하는 가요 리스트를 듣다가 얀의 그래서 그대는 나왔는데 눈물이 났다. 잊고있었던 잠깐이지만 정식으로 만났던 첫 남자친구가 불러줬었다. 생각해보면 항상 사랑에 상처 받았다고 기억하고있었는데 내가 준것 잊고살았다.
아무튼 그래서 미유키의 그 대사 주변에서 오천번쯤 했고 특수전공자들 안들어본사람이없을텐데 사실 전공관계자는 한번도 미유키의 맥락에서 그 대사 친 사람 없어서 좀 궁금함 내가 그 대사를 칠 수 있는 관계자를 못만나본건지 미유키가 만화적으로 그대살 친건지
"그래서 그대는 이제 뭐할려고?" 라며 너에게 궁금증이 생겼는지 물어본다.
ㅋㅋㅋㅋ그대 몰라 내가 얘기안해서 창피하니까 자꾸 얘기하지말라는거야 알고지내는사람을 그대한테 굳이 말하기가 그래서 꺼내지말라고 한거고
여전히 그대로세요. 휴가를 제대로 즐기시는 모양이던데...그래서 제가 대신 왔네요. 여기 분위기는 원래 이런가요?
그대는 내 사람 변하지 않을 내 사랑 저 밤하늘에 별들처럼 언제나 함께 할 수 있다면 듣고 있나요, 사랑해요, 그래서 고마워요 #민호 #민호옆선 #minho #최민호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melocoton_feliz

사르트르는 타인이 곧 지옥이라고 했다. 그래서 나는 얼음의 계절마다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그대들 지옥의 불구덩이로 온몸을 던진다.
다가와주시는 건 좋아하지만, 먼저 다가가서 말거는 건 같은 이야기 속 분들 외에는 아무래도 무리이지 않을까요? 폐일것같기도하고 그래서 먼저 다가가 말씀을 건내는건 같은 이야기 속 그대들이아니면 하지 않아요. 미안해요. 이해부탁드려도될까요?
다가와주시는 건 좋아하지만, 먼저 다가가서 말거는 건 같은 이야기 속 분들 외에는 아무래도 무리이지 않을까요? 폐일것같기도하고 그래서 먼저 다가가 말씀을 건내는건 같은 이야기 속 그대들이아니면 하지 않아요.
아니, 그래도, 그래도... 그래서. (흠흠) 그대는 누구인가?
율린 컨셉잡으면서 적은 대사 -우리 머물러 있는 이들과 다르게 부유히는 것이 그대들의 삶 그래서 내 형제들 또한 먼저 떠난 것 일 수 있겠습니다 저 아이도, 언젠간 다시 떠나겠죠 그리고 난 그가 언제든 돌아와 편히 쉴 수 있을 곳을 준비 할 겁니다
오아시스는 물을 줄 뿐이고 음식을 주지는 않으니까. 캐러벤들에게 내게 바친 공물을 가져가 이집트에서 그대들과 같이 나의 백성인 자들을 위한 것으로 바꿔오거라. 하려나? 그래서 캐러벤들이 곡식이나 고기같은 걸로 바꿔오면 모두에게 나눠주는? (아무말대잔치
키 크고 날씬한 동생이더라... 내게 참 편한 사람이야 그대는 그래서 가끔 막 신나서 대화하다가 헉 편하다고 선을 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 들 때가 있어요 그런 일이 있었다면, 앞으로 생긴다면 꼭 말해줘요 무례한 사람이 되기는 싫어 친해져서 참 기뻐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hak_flower0309

그대 삶에서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이 내게는 참으로 길어. 그래서 감사하지. -문환
아뇨 바뀌기 전엔 토요일 00:00시에 올라와서 전 금요일 오후에 볼 수 있었는데 이제 바뀌어서 저 한창 자는 시간에 업뎃ㅠㅠㅠㅠㅠ그래서 불그대 업뎃되는 날 밤에 자꾸 깨요ㅠㅠㅠ신경쓰여서ㅠㅠㅠㅠㅠㅠㅠ
디윤쓰는 그냥 맨날 봐오던 그대로고 항상 평정심을 잃지않는고같은데 그래서 언제가됐든 늘 그자리에잇을거같아 걱정않헤 근데 내인생이너무 인생 롤러코스터같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ㅠㅜㅜ
키 크고 날씬한 동생이더라... 내게 참 편한 사람이야 그대는 그래서 가끔 막 신나서 대화하다가 헉 편하다고 선을 넘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 들 때가 있어요 그런 일이 있었다면, 앞으로 생긴다면 꼭 말해줘요 무례한 사람이 되기
그대는 봄과도 같아서 그래서 이리도 따스한걸까.
그래서 그대 안먹을때 나도 안먹겠단소리야 그래도 한끼는 먹어야지 기운낼거면
그래서 그대는 어쩔거요.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MINHO_profile

나는 라이온 화이어하트 딜레도. 그대들의 탄원이 나를 불렀고, 그래서 나는 이제 새벽의 눈을 쏘려 한다.
... 아. 알겠군. 그대는 자기 몸을 벗고 싶은 거야. 1인칭을 벗어나 3인칭에 안착하고 싶은 거지. 그래서, 무탈함과 거리가 멀어진 지금도 여전히 그러길 바라오?
2. 치즈 - 무드 인디고. 이걸 언제 첨 들었더라... 당신과 나의 세계 쓸 때였던 것 같다. 그래서 이 노래 들으면 당나세 생각이 난다. 그대와 함께 한다면 사라질 꿈이라도 달콤하기만 하다는 가사가 좋아.
복수라는 감정과 분노를 어떻게 따로 떼어놓을 수 있는지 모르겠어, 그대. 그대는 대단하네. 그래서 그 자리에 있는 걸까? 만일 범인이 그대와 친분 있는 자라면 어떻게 해.
일상속에 누군가가 있다는 건 행복한 거예요. 그래서 전 행복해요. 그대도 행복한가요?
5. 안녕 익명님 님은 ㅎㅎㅎㅎ 나에게 성적을 알려줬잖아 진짜 좋았도 ~^^ 님은 재밌고 나한테 요즘 멘션 잘 달아준다?? 그래서 얼마나 기쁜지 .. 그대는 모를걸~? 나와 최근 많이 친해진것같아서 그점도 행벅해요 각툭이는.. 시험잘보라고해주셈 시앙
(별 표정 변화도 없이 고개만 작게 끄덕인다.) ...그래서, 레이백 그대는 그 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오?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goldmunds

마이스터가 근래 기분 좋아보이는데. 독촉거리가 있을것 같아, 이쪽도 조금 기쁜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대는 언제 즘?
릴리... (어쩔 수 없다는 얼굴이지만 그래도 밝아보이는 모습에 어두웠던 표정이 조금이나마 풀렸다.) 그래서 결국, 마실 생각일까. 그대?
그래서, 모닝인사는 어디있지 그대?
아닌 것 같다고. 그래서 일부러 조금 묘한 뉘앙스로 물었음 고용관계 치고는 둘이 사적으로도 굉장히 친밀했었나보죠? 이시스는 대번에 날카롭게 반응했음 무슨 말이 하고 싶은 거죠? 그를 모욕할 셈이라면- 말 그대롭니다. 단순한 조사차원의 질문이니
막막 빈이 두리번거리다가 클로에 발견하고 화장실이였던가?그래서 옷 끝이 젖어있는데 그대로 달려가서 안아라ㅠㅠ꼬옥 안아서 헤실웃으면서 두 손바닥으로 볼 잡고 그러다가 손 꼬옥 잡고 나는 안 죽었습니다,그대
그래서 저는.. 셉티비시절 행복을 너무 사랑한답니다.... 시작할때부터 터지는 워어~~~ 고음 애드립부터 마지막 함께해요 그대와 영~ 원히 라아아아잌 세븐틴! 하는 것까지 ..아 너무좋아 사실 연말무대때 그거 제대로 안보여줘서 냬.. 서운했다내요..
(작게 웃는 모습을 보고선 자신도 농담이 재밌다는 듯이 웃어) 생각해보니 다른 모든이들이 저를 여왕이라고만 부를 때 그대 혼자 구름이라고 비유해주셨군요. (그래서 그런 것일까 왠지 그의 말에 더 특별함을 느끼는 듯하다)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LP182X179

상처 많았던 나날들 속에 그대는 구원이였어 그래서 내가 받았던 만큼 더 행복하길 바랐나봐 두준아 마지막 20대도 또 다른 세월 속에서도 누구보다 행복했으면 해요 #HappyDJday #두두꽃이_피었습니다
내가 필요한건 동의이다. 그래서 항상 내개소리에 동의해주는 그대들을 사랑한다고.
푸흐흐 알았소 알았소. (등 토닥) 그래서? 그대는 내내 그렇게 굳어있기만 했소?
음, 그래서 다음 히카르도 고수는 그대로군. (웃음) 나보다 판수도 많잖나.
그래. 그래서 그대는 어쩔 것이오.
갑자기 생각나서 이덕진 노래 듣는데 가사 정말 짱이다 '그래서 나는 맞이하게 된거야 그대라는 커다란 운명'
네... 먹는걸 좋아하는 만큼 좋아합니다. 지금까지도 혼자 자주 요리를 하고는 해서요. ...같은 재료도 신선도나 숙성도에 따라서 다른 음식이 되곤하죠. 미아 씨의 말 그대롭니다. 그래서 요리는 정말 흥미로워요. 단순 취미로도 좋구요.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minjh901

취미는 아니지만 자신있지. 좋아하는걸 그린다는건 그 일 자체로도 즐거운 일이잖니? 그래서 그대도 기뻐했다면 그 즐거움은 굉장할거야.
미카치가 가늘게 눈웃음지으면서 그래서, 버려진 그대는 아케치처럼 제 주인을 물려하는가? 에서 하세베 온 몸에 소름 좍 돋아가지고 말도 못하고 스르륵 손 풀려서 주저앉는거 보고싶다. 왜냐하면 정말로 이대로 뺏길 바에야 죽여버리는건 어떨까 하고 생각했어서
언젠가 누군가 나에게 질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대는 어쩔 수 없이 손에서 놓아버린 적이 있나요? 그 질문에 나는 차마 답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스스로 놓아버린 것이기 때문에. 그래서 답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인간으로서 실격한 사람이었습니다.
나는 보테가 아름다워진다는 것이 말 그대로인줄 알았는데, 사실 못생긴 얼굴은 그대로고 다른 사람이 볼 때 아름다워 보인다는 설정이었음 그래서 계속해서 본래의 못생긴 모습과 아름다운 모습이 번갈아 묘사되는데 사실 나는 못생긴 모습도 귀여워보여...
그래서 그와 그녀로 퉁쳤다 따라서 양성이나 중성의 설정 캐릭터에게는 뭐라고 해야할지 고민중이다 그대는 싫어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KAIONME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UK_MST

그래서 그대는 꽃이야 봄이고 그대지 온통 그대가 편지는 melocoton_fel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