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

(눈물을 닦아드림) 인생사 알 수 없는 것이지요.. 사람의 마음은 혼란 그 자체 아니겠읍니까... 미래는 한치 앞도 볼 수 없는 안개같은 것... (뽑
빠처님 가라사대 탈덕후 자신의 인생을 헛된 곳에 낭비했다고 후회하는 사람 치고 정말 깊은 사랑을 한 이는 없느니라 지난 시간을 후회 하지 않는 자는 그 어디서 얼마의 돈과 얼마의 시간을 들여도 얻을 수 없는 것들을 얻었
인생의 어느 순간 당신의 마음에 머물지만 당신의 삶에 머물 수는 없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พอถึงจุดหนึ่ง คุณจะตระหนักได้ว่าคนบางคนอยู่ในใจคุณได้ แต่ไม่อา
내가 저 노래 가사 한글발음으로 뽑아서 다니는걸 본 구몬 선생님이 울 엄마한테 일본어 시키면 어떻겠냐고 제안을 했고 그렇게 태어나서 처음으로 영어 이외의 말을 배워봤는데ㅎㅎ 그걸 대학까지 와서 공부할 줄은.. 사람 인생은 알 수 없는 것이다
벌써 여름 캠프 등록을 알리는 이메일들이 온다니. 시간은 왜 이리 빨리 가고, 뭘 이리 앞서서 준비하라 하는가.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게 사람 인생이거늘. 피곤하다. 😕
그냥 아빠만 생각하면 화가 나고 내 인생이 이렇게 됐다는 거에 자괴감 들면서 알 수 없는 기분이 든다 당신은 사람이 아니지
네~ 장례식에 올 사람도 별로 없지만, 사람 인생은 알 수 없는거니까요. 다른건 몰라도 저승 가는 길에 저 노래를 들으면 좋겠다, 하고 생각했었거든요!

알 수 없는 인생 사람 앞을 한치 앞도 학과 절망해 Lac_lumineux

내일은 일단 리지 병원을 가고(각종 수치 안정적인지 확인하고, 약도 타야됨), 존윅이나 로건 둘 중에 하나는 꼭 봐야겠다.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인생이라 지금 안 보면 영화관에선 영영 못 볼 것 같음. 존윅 킬빌처럼 신나게 사람 죽이는 영화 맞겠지?
처음이었지, 늰기 인생에 있어서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은. 어렸을 적부터 권력 다툼을 많이 봐 왔던 늰기였기에 사람 속은 귀신같이 잘 읽는데 짐읜은 도통 속을 알 수가 없었어. 착잡해진 늰기는 아까부터 한숨만 푹푹 내쉬었어.
언젠가는 아침이고 점심이고 저녁이고 그냥 노닥거리고 다닐 수 없는 단계에 도달하게 된다는 걸 젊은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인생의 일곱 단계라고 했던가? 셰익스피어가 그렇게 말했던가? 하, 노년에만도 일곱 단계가 있다구!
언젠가는 아침이고 점심이고 저녁이고 그냥 노닥거리고 다닐 수 없는 단계에 도달하게 된다는 걸 젊은 사람들은 알지 못한다. 인생의 일곱 단계라고 했던가? 셰익스피어가 그렇게 말했던가? 하, 노년에만도 일곱 단계가 있다구! _「불안」『올리브 키터리지』
사람이 어떤 일을 할 수 있는지 없는지는 미리 알 수 없는 거예요, 기다려봐야 해요, 시간을 줘봐야 해요, 세상을 다스리는 것은 시간이에요, — 우리는 삶에서 이길 수 있는 카드들이 어떤 것인지 추측할 수 밖에 없죠, 그게 우리 인생이에요. p349


앞을

뭐...겸사겸사. (연애사를 깊게 설명하기도 뭐한지라 대충 말을 끊냈다.) 물론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인생을 사는게 또 하나의 즐거움이라고 생각하지만. 뭐든지 적정선이 필요하지 않을까?
내가 설마 그림커미션을 열줄이야 인생이란 앞을 알 수 없는 것....

인생.. 앞을 알 수 없는 것..
인생은 역시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청도 소싸움 같은 것


한치

헉ㅠㅜㅜㅜㅠ 저도 그러네여... 한치 앞도 알수없는 나린의 인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저도 헛웃음터졋다구요...이게먼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인생..정말...한치앞도 알수없는거예요
ㅎ,ㅎ흑 한치앞도알수없는인생,,


앞도

인생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법


학과

학과 선배가 해줄 수 있는 것: 이 수업 과목 존잼임ㅋ 밥 먹는 곳 여기 존맛임ㅋ 과제는 이렇게 내면 A 그냥 줌 개꿀임ㅋ 학과 선배가 해줄 수 없는 것: 어쭈 이게 선배한테 대들어? 네 인생 조진즐알아라 ㅋ ((사실 영

알 수 없는 인생 사람 앞을 한치 앞도 학과 절망해 shinohara_4U

학과 선배가 해줄 수 있는 것: 이 수업 과목 존잼임ㅋ 밥 먹는 곳 여기 존맛임ㅋ 과제는 이렇게 내면 A 그냥 줌 개꿀임ㅋ 학과 선배가 해줄 수 없는 것: 어쭈 이게 선배한테 대들어? 네 인생 조진즐알아라 ㅋ ((사실 영향력 1도 없슴


1도

런촤는 용넷한테 애정 1도 없는데 얘가 하도 애정을 못받고 자라가지고 애정받는 뽕에 취해서 용넷 옆에 똘마니처럼 데려다니는 느낌... 그 성냥 내놓으라고 당당히 손 내미는걸 보면 더 심하게 알수있댜ㅠ 용넷은 그냥 얼빠여
런촤는 용넷한테 애정 1도 없는데 얘가 하도 애정을 못받고 자라가지고 애정받는 뽕에 취해서 용넷 옆에 똘마니처럼 데려다니는 느낌... 그 성냥 내놓으라고 당당히 손 내미는걸 보면 더 심하게 알수있댜ㅠ 용넷은 그냥 얼빠여서 인생 꼬인 케이스ㅠㅠㅠㅠㅠㅠㅠ
그림쟁이 인생 1도 알수없는게 1년만에 그림체 색체 확확 바뀝니다 뇨룡


모르고

인생이란 정말 한 번은 절망해 봐야 알아.. 그래서 정말 버릴 수 없는 게 뭔지를 알지 못하면 재미라는 걸 모르고 어른이 돼 버려.. - 요시모토 바나나, 키친 중에서
"하지만 인생이란 정말 한번은 절망해 봐야 알아. 그래서 정말 버릴 수 없는게 뭔지를 알지 못하면, 재미라는 걸 모르고 어른이 되어버려." (요시모토 바나나, 『키친』)
인생이란 정말 한 번은 절망해 봐야 알아..그래서 정말 버릴 수 없는 게 뭔지를 알지 못하면 재미라는 걸 모르고 어른이 돼 버려..- 요시모토 바나나 '키친' 중에서 -

원인을 알 수 없는 복통이 있어서 혹시나 검색해봤더니 배란통인듯. 배란통이라는 걸 정말 얼마 전에 알게 됐다. 평생 이런 게 있는 줄도 모르고 산 무지의 인생.


일임을

"시집 잘가기"가 모두의 최종인생목표가 아니며 최종인생목표는 각자가 알아서 정할 일임을, 거기에 좌절과 실패가 있을 수 있어도 국가가 나서서 방해하고 협박하는건 있을 수 없는 일임을 관련 국책기관이 인지하지 못하는한 원종
"시집 잘가기"가 모두의 최종인생목표가 아니며 최종인생목표는 각자가 알아서 정할 일임을, 거기에 좌절과 실패가 있을 수 있어도 국가가 나서서 방해하고 협박하는건 있을 수 없는 일임을 관련 국책기관이 인지하지 못하는한 원종욱사태는 언제든 재발 가능하다


속을

문라이트의 가장 좋았던 점은 푸른 소년이 가진 세가지 다른 이름으로 그의 인생의 전체를 보여주는 것이다. 두시간 남짓되는 시간에 질문에 답을 잘 하지않아서 도통 속을 알수 없는 어떤 남자의 일생을 들여다본 느낌이랄까.
취향이아닌데 치인경우는 츄야 정도같은데 위험하긴 위험하다... 츤데레보단 속을 알수없는 장난끼타입을 좋아해서ㅓ 츄야한테 치이고 내 인생이 작살났ㅈ지


이문세

야 CJ야 오늘 해리누나가 이문세 형님 '알 수 없는 인생' 부른 거 음원 꼭 내줘라
이문세 - 알 수 없는 인생

알 수 없는 인생 사람 앞을 한치 앞도 학과 절망해 volf_Re

G_EUNB1 응, 저 노래 엄청 좋아해. 가사가 예쁘잖아. 내가 좋아하는 노래 또 뭐가 있더라. 레벨 - Day 1, 윤종신 - 환생, 이문세 - 알 수 없는 인생, 스탠딩 에그 - Little Star, 하기란 - 없구나 등 엄청 많다.


봐야

어그로성이 있는 단어를 알고도 썼다면, 욕하는 애들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할줄 알아야지. 먹이 던져줬다고 기다렸다는 듯이 바보취급하면서 이길 수 있는 애들만 이기고 살아봐야 인생은 나아질 길 없는 것.
인생의 길 나 자신이 살아보아야 알고 경험해봐야 느낀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길이 내게는 맞지 않을수 있으니 누구도 대신할 수 없는 내 인생의 길 이기에 나 스스로 만들어 가야 한다 아프고 깨져도 언젠가는.. 내
죤댸는 잔뜩 삐진 뱨켠에 살살 눈치를 봐야했음. 이건 냥생을 살다보니 레알 빡쳤다는 걸 알 수 있었음. 눈칫밥 인생이 몇년인데! 죤댸는 슬그머니 가서 무릎에 발라당 누워서 올려다보자 어이없는 얼굴에 아차 싶
괜찮아보인다해도 진짜 괜찮은지는 알 수 없는거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생 최초로 뉴스 보다가 우는거 아닌가 몰라....,,.. 내일 뉴스제로 휴지 장착하고 봐야할 각ㅠㅠㅠㅠㅠㅠㅠㅠ


풍파를

결국 이해할 수도, 알 수도 없는 것입니다. 할 수 있는 일은 체념하고 세월의 풍파를 맞아가며 쓰러지지만 않고 사는 일입니다. 저는 그런 인생살이가 어렵고 적응되지 않습니다. 인생은 슬픈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는 일은 즐거운 것이라 생각합니다.
1. 이분은 진짜....내 덕질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분이다 진짜루... 4년동안 알고지낸 지인인데 참으로 거칠고 힘든 풍파를 같이 손잡고서 이겨내면서 더더더 가까

1. 이분은 진짜....내 덕질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분이다 진짜루... 4년동안 알고지낸 지인인데 참으로 거칠고 힘든 풍파를 같이 손잡고서 이겨내면서 더더더 가까워짐💕💕💕 같이 영웅온도 간사이ㅋㅋㅋ


아무도

68번째 먕언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어떤 일이 일어난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다. 그러니 이제 인생을 잘 살아가느냐는 당신이 앞으로 일어날 알 수 없는 일에 대해 두려움과 설렘 중 무엇을 느끼느냐에 달렸다.
인생의 선택에서 어떤 게 옳은지는 아무도 알 수 없는 거고, 그런 이유로 선택한 것도 아니에요.
인생의 선택에서 어떤 것이 옳은지는 아무도 알 수 없는 거고, 그런 이유로 선택한 것도 아니에요. 그리고 한 가지 반론을 하자면 세이린은 결코 약하지 않습니다. 지지 않을겁니다, 절대로.


알 수 없는 인생

170305 1라운드 4조 - 알 수 없는 인생 (2)
알수없는인생
저 모퉁이를 돌다가 무슨 일을 만날지 알 수 없는 게 인생이야. -김형경 ‘좋은 이별’

알 수 없는 인생 사람 앞을 한치 앞도 학과 절망해 in_the_n_city

알 수 없는 인생 같은 시간 속의 너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이건가??
기리보이비트진짜조은거만쿠나.. 서출구가 양보한그래퍼가양홍원이엇다니 진짜알수없는인생,,,,,
그러게요 진짜 인생 알 수 없는 것이네요..
삶에 대한 미련을 갖는 것이 인생인가? 인간은 알 수 없는 존재야.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라지만 분명히 끝을 알고 시작한다면 조금 서글픈 건 어쩔 수 없는 듯 하다. 인생의 더도 없을 추억과 소중한 기억을 준 '그' 를 최대한의 박수로 보낼 각오지만, 한동안은 울적한 기분이 들지도. 그래도 삶은 계속되겠지만...
크, 역시 남자의 요리란, 알 수 없는 인생같은 것... (뭐래
그래! 화이팅이다! 원래 인생이란게 알수없는기지. (주머니에 들어있던 사탕을 꺼내 네게 건내며) 먹고! 우리 힘내자! (다른 사탕을 꺼내 입 안에 넣고 굴리며) 맛있다!

아무일도 없는게 아닌 것 같은데. 정말 아무일도 없다. ㅇ-ㅇ 알 수 없는 인생이여~
인생이란 알수없는것
나는 흑발캐 눈 째진 캐가 취향인데 어쩌다 오이카와 치임?¿ 인생 알 수 없는 것,,,
ㅋㅋ ㅋㅋㅋ ㅋㄱ 맞ㅇㅏ... 인생은 알수없는 법이라구.... .. 휴,,,,
인생이란 알 수 없는 음표로 가득한 악보와도 같아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그저 떠듬떠듬 연주하는 것 뿐이었습니다.
오늘도 오빠를 알게됨에 감사함을 느끼는 하루였다 오빠 없는 인생은 상상도 할수 없을만큼 오빠는 나한테 너무나 소중해 ! 푹 쉬구 ㅠ_ㅠ 내일 .. 스케줄 진짜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요 차이링 💜💜💜😭 #차은우 #이동민
봄병이 걸린 것 같아. 내가 살아온 19, 열아홉의 인생의 봄마다 맞이하던 알 수 없는 몽롱함, 봄병이라고 일컬었어. 이른 봄병에 걸린 것 같아. 2월의 이른 봄, 어린 날의 나른함, 여태껏의 몽롱. 꽃가루가 찬 것만 같아. 눈이 간지러워 코가 아파.

알 수 없는 인생 사람 앞을 한치 앞도 학과 절망해 DD_Dd__dD_DD

우리반남자에 키전래크고 얼굴도 개도랏음 ; 근데 아무것도 관심도없고 인생왜사는건지알수없는 눈을 하구잇음 존나 아까워 나같은면 남자후리고다니겟다(?
"아, 잘못 봤어. 난 내 친구가 날 걱정하는 녀석인 줄 알았는데. 아아, 한심한 인생, 하나밖에 없는 친구라는 자한테 기대할 수 있는 거라고는." "그럼 질질 짜며 신파라도 펼칠 줄 알았냐!"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게 우리네 인생과 닮았네..^^
아, 잘못 봤어. 난 내 친구가 날 걱정하는 녀석인 줄 알았는데, 아아, 한심한 인생, 하나밖에 없는 친구라는 자한테 기대할 수 있는 거라고는.
네ㅎㅎ... 그러다 지금 또 돌아오고 알 수 없는 인생.....
보아 데뷔했을 때나 일본 데뷔때나 일본 활동때(전성기때) 늘 놀라웠는데(또래가 외국에서 최고 커리어 쌓다니 존멋) 설마 내가 일본에 와 있을 줄이야.. 알 수 없는 인생.. 걍 단어로만 존재인 줄 알았던 곳들 돌아다니고 거기서 일하고 정말 신기하다.
인생은 참 알 수 없는 것. 뉴욕에서 탱고를 배우려고 하던 나는 하루만에 마음이 바뀌어 서울에서 발레를 배운다.

ㅋㅋㅋ전 노르웨이 수도가 오슬로 인걸 이번에 알았고요ㅋㅋ덕질인생은 정말 알 수 없는거같아요🤣
하하. 그건 아직 상의 전이라.. 알 수 없는게 인생이니까요.
몇년간 열심히 공부하셨자나여 ㅋㅋ 전 고1이후로 공부탈선한 케이스라 딱히 저 자신에 대한 반성같은건 안하지만 인생 열심히 살아서 뭔가 이룬분들 보면 존경과 알수없는 뿌듯함?같은게 저까지 있더라구요 ㅋㅋ
인생은 알 수 없는거...... 합격 기원합니다 ^☆^
인생과 덕질은 알수없는 거라는 생각을 다시금 떠올린다....
갑자기 알 수 없는 희망찬 기분+새벽감성 때문에 하이텐션이 돼서 포카포카한 트윗을 쓰려고 신났다가 한 줄을 채 못 쓰고 다시 원상태로 돌아온 내 인생... 후후🍃
상처받는 것도 습관이다 인생을 산다는 건 그림을 그리는 것과 마찬가지다. 지금 당장은 무엇을 그리고 있는지 알 수 없지만, 그 의미를 알 수 없는 선이 하나하나 모여서 누가 봐도 인정할 만한 멋진 인생이라는 그림을

알 수 없는 인생 사람 앞을 한치 앞도 학과 절망해 DD_Dd__dD_DD

인생은 알 수 없는 것. (이게 아님
그쳐 ㅠㅠㅠㅠㅠ 돈 생기면 또 사고 싶던 걸 살 수 있는 기회가 날아가고,,, 알 수 없는 인생임다 ( ⊙_⊙)
흐으윽 그치만 죽음도 삶도 결국 연서 인생이니까 아무리 친구라도 강요할수는 없는거잖아요... 8~8 아무리 친하고 옆에 있어도 타인이니까 연서의 아픔을 완전히 알수는 없는거구요... 리는 원래 그렇게 깊이 참견하는 애가 아니기도하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긔여워 버림ㅋㅋㅋㅋㅋㅋㅋ 전 거기서 감격해서 눈물 한 방울 흘리겠네요... ;ㅅ; 아,, 버논 영어 그것은 참 좋은 인생이었다...(유언) 알아들을 수 없는 내가 밉ㄷr
카미키타상 덕질을 처음 시작할 때만 해도 내 본진은 하이큐였고 나는 하이큐가 내 인생 장르라고 믿었다.그리고 카미키타상은 차애 장르같은 느낌이었다.근데 하이큐덕질하다가 지쳤고 탈덕했고 카미키타상만 덕질하고 있음.세상은 알 수 없는거야
알수없는 인생이야....
그럴 거라 기대하겠습니다^^ 너무 많은 뜻이 담긴 글보다는 선명한 워딩으로 오해가 상호 없었으면 좋겠어요. 서로 마음의 상처까지 받으면 안 되니까요. 어떤 인연으로 어떻게 만날지 알 수 없는 게 인생이니까요.

알 수 없는 인생 사람 앞을 한치 앞도 학과 절망해 Silvia_pey

"한번 인생 돌아봐.지우개 사서 끝까지 써본적있어? 꼭 중간에 잃어버리고말지? 그게 네인생을 가로막고 있는 알수없는 세상의 힘이야" 그말을 듣고 나는 새 지우개를 사서, 즉시 공책 한권을 모두 지우며 다 써없애보았다. 그후
응... 네 인생이니까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할 수 없는거 잘 알아. 그렇지만 네가 그렇게 말해줘서 조금 안심이야.
피 흘리는 외상이 오히려 치유가 쉬운 상처이듯 눈에 보이는 환부가 없는 우리의 상처는 도무지 손댈 곳을 알 수 없다.  - 정미경, 장밋빛 인생
하...... 군대간다는 소식 들으면 진쨔 숨길 수 없는 이 기분을 알게되실겆니다.....인생이 아주 평화로우ㅜ요....
삶의 혼돈 속 언제나 방황하는 무엇도 정답이 아닌 세상 누구도 끝을 볼수도 알 수 없는 그것이 바로 인생 이 모든 건 나의 선택 후회없어 난 -또 다른 나/도리안
1. 중3때 같은반 남자애 조아했어요~ 근데 그 해 여름방학에 고3이랑 사기게 됐어😇 알수없는 우리네 인생
인생의 즐거움을 찾기 위해서라고 하지만, 상세하게 말하자면 미국행 배를 타고있었다만, 폭풍우를 만나 그만 기절해버렸지 뭔가! 일어나보니 이 영문을 알수없는 섬이었다네
난 엓소 안 팔 때부터 진성 슈공러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쩬은 이미 깔고 있는 상태에서 뜬금없이 백쩬 치여서 앓으면서 입성했는데 진짜 이렇게 됴짼에 50톤 트럭으로 치일 줄 누가 알았겠냐고..인생은 알 수 없는 것...
저도 제가 이렇게 빠져서 지금까지 달릴줄 몰랐어요..ㅋㅋ드라마보다는 영화를 보는편이라;소식듣기 힘든노르웨이😂 배우들을 팔줄이야..참 알수없는 덕질인생..ㅋㅋㅋ
일하는거 뻔히 보이면서 바쁜거 알고 오래 걸리는거 알면서 오래 안걸리잖아?나 갈게라며 나가는 뒷모습은 진짜 내가 살아온 인생 앞으로 살아갈 인생에서도 볼 수 없는 광경이었다 내가 미친거 아니냐고 했을때도 뒤도 안돌아보고 가던거 대단
맞아욬ㅋㅋㅋ 불이익은 무슨 인생이 너무 편합니다 저놈들이 관여 안하는 삶 너무 좋고요ㅇㅅ;ㅇ)) 얼차려 한번으로 인생이 갈리면 1년 먼저 얼차려 받은 저놈은 왜 저모양 저꼴이겠냐구요 정말 알 수 없는 것입니다🔫☺️
인생이란 참 알수없는것이다.
15. 인생존잘님. 그림도 이쁘고 성격도 처음에는 잘 몰랐지만 가면갈수록 이해되고 친해지는것같다. 서로의 웬만한걸 거의다 알아서 이제 더이상 친해질수 없는느낌..? 앞으로도 잘부탁하고 이쁜연애했으면좋겠당
라헬이가 제 인생에 보험인건 알아요, 근데 보험이 제 인생이 될 수는 없는거잖아요 아버지.
탐라나잇대 보다보면 대충 오차범위2~3내지는 맞출수있는데 진짜 절대로 알수없는 빌런이 한명있음 지금은 중간동결이라 안보이는데 아오 ㅋㅋㅋ 내 트잉인생 3대 미스터리에 들어간듯 힌트:축구화
여러분 인생 꿀팁인데 덕질 시작하기전에 잘생각해 보세염... 한번 시작하면 끝이 없는게 덕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이 나갈수도 있고 돈은 뭐...옵션이고 시간루팡은 당연하고~ 얻는 것도 많지만 잃는 것도 많다는거 알았으면 함 ㅋ ㅋㅋ ㅋ ㅋ
5. 곧 군대가시는걸로 알고있는데 조심히 다녀오세요. 진짜 여기서 몸 다치는거 만큼 인생에 답없는일도 없어요. 나중에 웃으면서 만날수 있길
꿈 꿈의 비밀은 현실도 꿈이라는 사실이다. 꿈을 깨지 않으면 진리를 알 수도 없고, 믿을 수도 볼 수도 없다. 참 자신을 알 수 없는 것이다. 당신은 하나님으로서 인생의 꿈을 살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꿈인 것은 본 생이 아니기 때문이다. 잠에서 깨라
ㅋㅋㅋ 어차피.. 먹으나 안먹으나 언제 죽을지 알수 없는 인생인데... ㅜㅜㅜ 맛있는건 먹고 죽을래라는 심정으로 먹지요...
그거 알아? 나 배트맨 차애캐는 아즈라엘임 (어쩔수 없는 마이너 인생
나도 내가 아이돌을 팔 줄은 몰랐지..그것도 신화를...참....그러니까 인생은 알 수 없는거야...
근데 솔직히 다 필요없고 걍 정국이 입덕한 거 내가 고급식 시절 에 짝사랑했던 토끼 닮은 후배 닮아서,.., 나도 모르게,., . ㅋ,.,. 근데 인생은 알 수 없는 게 입덕 후 최애 남준이 됨,.., 난 정말 저런 앤지 몰랐고 사랑해!!!!!!!
그러고보면 트렉 첨봤을때 나는 분명 스팍커크인가 커크스팍인가🤔🤔 했었는데.. 결국 짐본즈판다 인생이란 알 수 없는 것ㅎㅎㅎ 존잘님 연성 영향이 크다..
도대체...?; 모르겠군요 로보쨩 보구2입니다 알 수 없는 인생..
웅ㅇ 그건 진짜 뭔 마음인지 알 것 같아 덕질인생 4~5년동안 콘서트 한번도 안가고 그핼때도 프리뷰만보고 부러워했었거든 이해는 내가 백천번 한답!! 그렇지만 홈마분이 날짜를 선택하는거지 그거에 대해 뭐라할수는 없는거 같아..
내가 이해한 문스독 캐릭터 아츠시인생이 힘든 호랑이 다자이자살을 그래서 하고싶은거야 안하고싶은건지 알수 없는 그대 나오미오빠사랑 사장검이 함께한다.. 쥰이치로여동생이랑 사귀는분? 란포교통수단이 넘 어려워 켄지고질라..?
잠깐 자다가 저녁 7시 쯤 일어났는데 그.. 알 수 없는.. 자다 일어나면 오는 그 현타가 넘 싫음.. 갑자기 인생 살기 싫어지고 머리 아프고ㅋㅋ 아ㅏ 평생 주말이였으면 좋겠다
아아악 진짜 그만둘 수도 없는거고 쟤보러 그만두라고 할수도 없고 (내가그런 권한도 없는데다 하는건 쟤 자유고) 최소한의 방안은 만나지 않는건데 쟤 계정을 알아야 내가 차단을 하던가 하지 진짜 만나고싶디않아 인생지뢰야ㅠㅠㅠㅠㅠㅠ 제발요 ㅎㅏ느님
인생은 알수없는일 투성이군요 저 2-5일 쉬는데 시간 되시면 식사라도?!
하지만 란봄님!!! 인생은 알수없는거랬어요!!! 특촬은 더더욱 그렇죠!!!
자기가 틀릴 수 있음을 알지만 거침 없는 남자와 자기가 한 번 틀리면 못 견디고 지 인생 뒤흔드는 남자... 나 계속할 수 있다 팔 수밖에 없는 이유
진짜진지하게써보는 소아온 극장판 후기 (스포있을수도) 1.시작할때 오른쪽에 ㅈㄴ시끄러웠음 2. 열차지나가는장면에 왼쪽에서 콜라없는 얼음 쪽쪽빨아먹는데 그거 영상에 있는효과음인줄알았음 3. 한국어 cgㄹㅇ개쩜 진짜쩔더라ㅋㅋ 4.
퍼갈 시 출처 기재 부탁드려요,,호옥시,,알수 없는 것이 인생아닙니까..?
근데 적금은 좀 하면서 써 인생 알수없는거임 적어도 번돈의 10%는 고정저축한다는 느낌으로
짧지도 길지도 않은 인생을 살면서 흡사 스틸컷마냥 머릿속에 박제되어 절대 잊을 수 없는 장면들이 있는데 그 날도 그 중 하나. 나는 정말 그 날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
인생에 답이 없는데, 답이 있다고 우기는 것은 공부를 통해 인생을 배울 수 있다고 말하는 것과 같다. 우리는 고정된 삶의 양식이 전형적인 답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하지만 알면서도 받아들이지 못하는 아이러니함에 빠져 있다.
원래 인생은 알수없는거에요 타케랑 같이 유랍으로 유학간다고 신난 제 마ㅇ음 돌려주세요....
스무살이 넘어서야 알겠다. 나이가 들수록 소설을 짓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나 혼자의 인생도 퍽 새롭고 고단하고 즐거운데 없는 누군가의 인생을 만드는 일은 어떠할까. 그래서 내가 더이상 글을 쓸 수 없나보다한다
진짜알수없는인생임
Lac_lumineux저 알 수없는 필터 씌운 이유가 있었네 흑백만 해도 심장 멎을거 갘넼 짘짴 행복한 인생이여따
2. 본진극은 짘슈 이고.. 인생극은 넥 이고.. 최다관람극은 솜 이고... 입덕작은 노담 인,, 알수없는 취향의 소유자예요
길가다 봤는지 어쨌는지. 어쨌든 알 수 없는게 인생이라던데.
알 수 없는 인생 만일의 위기를 잘 넘기려면
도무지 알수있는게 없는 덕질인생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답변이 올줄은 알았는데 그냥 한번 물어봤는데 진짜로 오니까 괜히 씁쓸하다 그런건 알아서 하겠지 그래 봄이에유 전까지 응원도구나 주시오 굿즈 살거야 살거라고 비싸게 매겨도 되니까 제발
랜선인연도 거의 다 그림그리던 시절부터 알게 된 인연에서 시작됬지만, 일부는 연락이 안되고, 일부는 너무 이해할 수 없는 인성이라서 연락 끊고, 정말 다이나믹한 인생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