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게

「그치만 뭐, 여름은 싫어한달까」고양이를 쓰다듬으면서 너는 넉살좋게 중얼거렸어 #Haze_Days
안면을 튼 사이였는데 종강기념 술파티 하던 곳에서 재회하게 되었다 처음 만났을 때랑 별반 다를바 없이 무지티에 체크 남방을 걸치고 등장한 짐은 넉살좋게 생긴 인상처럼 제가 머무는 테이블의 분위기를 띄우는 역할을 주로 했고 말은 크게 많지 않았지만
춥지 않냐며 태오가 담요를 내밀었다. 솜씨 좋게 수놓여진 담요가 문신이 가득한 후지키도의 몸에 덮였다. 문신, 아프지는 않았어요? 넉살 좋게 물어오는 태오에게 후지키도는 침묵으로 대답했다. 두 사람이 나란히 방목지를 지키는 밤 10시.
어디 보자, 많이도 고르셨네! 15갈레온 하고 11시클인데, 15갈레온만 주세요. (넉살 좋게 웃으며 커다랗게 W라고 써있는 종이가방에 장난감들을 담아 건네)
어이구, 이거 참. (수봉은 제가 세상에서 수국이 다음으로 좋아하는 것이 담배라는 사실을 굳이 숨기며 넉살좋게 웃었다.) 안 그래도 잘 살고 있어라. 선생께서두 조선 생활 즐거운 일만 허시길 바라요.
구면이라고 해야 하나... (공연 보고 잠깐 인사 나눴을 뿐인데. 당신의 질문에 즉답 않고 그저 씩 웃는다.) 형, 엣지 맞죠? (넉살 좋게 부르며 그의 맞은 편 자리에도 앉고.) 노래 잘 듣고 있어요.
(영 감 못 잡고 그저 넉살 좋게 씩 웃었다.) 나는 에이지예요! 누나는?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ori01u

뭐 어때요? 보통은 안 물어보면 알 수 없는걸. 나야 눈치 빠르니까~ (자화자찬하며 넉살 좋게 씩 웃는다. 당신 웃는 얼굴에 이쪽도 한결 편해지는 기분이다.) 근데 진짜 신기하다. 어떻게 이렇게 만나요?
너는 넉살좋게 중얼거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맞다 나 넉살좋게 인사하는거나 막 표현하는 거 넘 힘들어 차라리 어른을 보면 바로 줄행랑 하세요를 실천하는 게 더 쉬울 것 같아
저 그럼 그냥 형이라고 해도 되죠? (넉살 좋게 웃으며 아아주 편하게 부른다. 여전한 거리감에 제 쪽에서 슬슬 다가서 걸으며) 그럼 형은 고향 어디에요?
아무한테나 넉살좋게 두발로 일어나서 무릎에 매달리는 강아지들 좋아
앗, 진짜? 와- 레어한 칭찬 고마워요. (넉살 좋게 웃으며 자연스레 받아넘긴다. 이어지는 말은 반 즈음 농이지만.) 나 졸업하고 나면 좀 얼굴 살리는 일 찾아서 해야될까봐.
(넉살좋게 팔을 벌리며 웃었다) 고추전 한 장!

넉살좋게 쟁반 들고와서 다양하게 속 채운 샌드위치 꺼내 입에 물고 헌주한테도 하나 건내주는거 보면서 헌주 쫌 기가 막혔음. 저렇게 태평할 일인가. 님 납치당한 사람 맞아요? 🐻하나 먹어요, 맛있는데. 🐝배 안고파요.
내가 그동안 가까운 사람들을 말로 상처를 주고 넉살좋게도 거의 모조리 용서 받았던 것을 생각한다. 오늘 나는 누군가의 말에 단연코 상처 받지 않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달의 누진세... 유얼이 회사가면 넉살좋게 따라가가지고 싱글벙글 하고있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 헤이트가 많이 힘내줘야 하는 부분ㅋㅋㅋㅋㅋㅋㅋ 로안이도 좀 적응되고 분위기 풀어지면 조잘조잘 말많을거 같구ㅋㅋㅋㅋ
그런가아... (삐딱하게 고개 기울여보이고는) 상상 잘 안 되는데. 잘 맞을 거라는 거, 성격 좋다는 의미? (뻔뻔한 소리 잘도 하며 넉살 좋게 웃는다.)
사람들마다 다양하게 그리는 캐릭터 웃는 표정들 너무 좋다. 샌즈만 해도 진짜 사람 넉살 좋게 웃는 표정도 있고 헤헤 거기서 한발 더 다가온다면 끔찍한 시간을 보내게 될거야, 하는 표정도 있어서...
북은 아파서 오티를 불참했다. 저 빼고는 모두가 친해진 것만 같아 불편한 기류속에 술만 넘기던 신입생 환영회에서 북은 어? 너 나랑 김교수님 과목 같은 반이지! 반가워. 하며 생글생글 웃으며 넉살좋게 다가오는 동기 A를 만났다.
사람을 보며 웃어주고 꼬박꼬박 반응해주면서 그렇게 지내면 나 같으면 양심에 찔려서 그러지도 못할 것 같은데 넉살 좋게도 몇 분 동안이나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이건 뭐, 데이트 하러 온게 아니라 그냥 눈치 없게 낀 불정객같은 기분만 느껴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ghostbbung

문득 좋은아침이에요, 하고 장혜진이 인사하는 거에 교정실에서 막 배교자를 분해하고 나오는 강성중에게도 똑같은 인사를 할 건가? 하고 되물어 잔소리 듣는 허강민이 생각났다. -제가 그 사람에게 아침인사를 할 만큼 넉살좋게 보였나 보죠? -안 좋았나?
니지무라 넉살좋게 웃으면서 악수하는거 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하지만 자신의 이름도 기억 안나는 훈이기에 고개를 절레절레. 남자의 눈에 찰나 실망어린 기운이 감돌았지만 이내 넉살 좋게 웃으며 말한다. - 네 이름은 이지훉이고, - 난 네 애인이야, 훈아. 그리고 다정하게 훈의 머리를 쓸어넘겨준다.
까 공원이 보여 벤츠에 앉아서 또 멍하게 있다 꾸물꾸물 은팡이 다리로 누우려는 챵섭이한테 '먹고 바로 누우면 살 쪄!' 말해 봤자 푸흐흐 웃으면서 넉살 좋게 '살쪄서 뚱뚱해 져도 형은 나 사랑해 줄 거 잖아' 말에 은팡이도 피식 웃음이 터졌닼
종혅은 넉살좋게 긴장을 풀어주는 셩우의 목소리를 들으며 누워선, 안쪽에 있는 방으로 옮겨짐 곧 코와 입을 가리는 마스크가 씌워지고, 종혅은 눈앞에 아른거리는 민혅의 얼굴을 뒤로한채 잠이 들었음. 그냥, 어서 아침이 왔으면 하
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ㅋㅋ맞아도 넉살 좋게 웃으면서 계속 찝쩍거릴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설이 졸리니까 자자 하고 이불 덮어줘야겠다(운전대 뺏음(?
시작한 종엲은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넉살좋게 말을 붙여오는 단골손님들 덕분에 인사도 하고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이른 아침 시간대라 오는 사람만 오는 목욕탕에 어느날은 못보던 얼굴이 보였는데 바로 믾연이었다. 종엲 또래는 이 시간에

(아는 쌤한테 넉살좋게 인사드리고 나오자!) 도서실 고 도서실~!
애인은 뭔놈의 애인. 대학도 졸업 안 한 새파란 놈이. 하지만 그런 말을 하기도 전에 그 긴 다리로 성큼성큼 뱩현의 형을 따라잡으면서 새훈이 넉살좋게 먼저 말을 걺. “이거 짐 놔두면, 그 다음에는 뭐부터 하면 될까요 형님?”
잘못 들어온 것 같지만, 그냥 여기 있으려고. 꼭 나가야하는 법은 없잖아. 안 그래, 친구? 안녕! (넉살 좋게 웃으면서 손을 흔들어 인사했다.)
학원 지각할까 오늘은 카카오택시 불러서 타고 갔는데 아저씨가 넉살 좋게 몇살이느니, 어쩌느니 하길래 친화력 좋은 친구는 아무것도 의심 않고 웃으면서 얘기도 하고 자기가 최근에 있던 썰도 풀고 그랬는데, 내리기 전에 아저씨가 몇 시에 끝나냐면서 묻길래
넉살 좋게 막 시식까지 해가면서 바리바리 식재료 사는 믽 보면서 고개 절래절래 흔들다가 황과 눈이 마주친 쩨. 그제야 쩨도 아... 우리 같은 동네 살았었지 참. 사실 쩨는 이렇게 큰 마트에 올 일이 많지 않아서 혼자 살다보니까.
내가 입학한 건 어떤 남자 덕분이었어. 마스터도 그 사람이 설득했지. 보통 겁을 먹기 마련인데 어찌나 넉살좋게 말을 잘하던지. 그런데 그 사람이 이사장이라더라. 그냥 스카웃하는 직원인 줄 알았는데 말이야. 하긴. 그런 것 치고는 실력이 너무 좋았어.
슈는 이과 쥰은 문과. 여름방학 때 특강 들으러 갔는데 강의실에 쥰이 있는 걸 봤지만 넉살 좋게 아는 척 하며 옆자리 앉기는 뭐해 젤 뒷자리에 자리잡고 앉았다. 피한 건 아닌데 혼자서 지레 그런 느낌이 들어 수업 끝나고 나서도 눈 마주칠까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ramsdb

내가 그런 소리를 들어도 넉살좋게 히히 웃어야된다고?
장난잘치고 분위기 파악 잘하고, 눈치빠르고 공부는.. 잘 못했을 것 같지만(눈치) 수업시간에 잘 자고 잘 혼나고 지각 잘하고(?) 선생님들한테 혼나도 넉살좋게 애교부리고 그랬을 것 같다고. 정말.. 운동 잘하는 편이라 체육시간에 날아다녔을꺼라고..
니가, 내 앞에서 다른 새끼들이랑 시시덕대는 걸 내가 넉살 좋게 보고 있을 거 같아?
님은걍 넉살좋게생김
개웃겨 넉살좋게생긴 덕인
그때부터 건물주님 출근도장 찍기 시작함 오늘은 두통이 .. 오늘은 체기가 있는듯하여.. 비가오니 어깨가.. 레파토리도 다양한 건물주가 마뜩잖아 리환이 애써 웃으며 여긴 동물만 오는데라고 이악무는데 신은 선생님 얼굴보면 아픈게 낫는다고 넉살좋게 웃어라ㅠ
"어머 귀여운 아가도 같이 있네- 반가워 아가-" 기생은 넉살좋게 활짝 웃으며 손을 흔든다. "어머 내 얘기를 한거야 자기? 이 기생은 얘기 거리라곤 하나도 없는데~" "아아, 나는 키린이라고 한단다 아가- 린이라고 불러주렴-"

협의 하에 각본 짜놓고 하는 방송도 싫어하는데 저것도... 그냥 넉살 좋게 우리가 남이가 하는 정서가 질리는 것 같다. 뭐랄까 세상을 바르게 사는 법 훈계하는 느낌이라. 그래서 예능을 비롯한 방송을 잘 안 보는 거긴 하다만.
내가 이번에 쇼미를 보는 이유 넉살 볼려고 페노메코가 궁금해서 페노메코는 서사무엘 크루에 있을때 엄청 좋게 들었는데 그후에 국힙을 거의 안들었어서 궁금함
오, 에스테 오랜만이다. 방학 잘 보냈냐. (넉살좋게 웃는다.)
*하. 자기가 외상은 좀 있어도 엄연히 우리집 단골인데 소중하지 않을 리 있겠어?💜 *넉살 좋게 웃으며 샌즈를 바라본다.
윶과의 기억을 떠올리려면 꽤 오래전이었음. 윤이 고등학생일 때부터 시작해야했으니까. 윶은 윤의 같은 반 친구였음. 나 빠른이라 학교 일찍 들어왔어. 넉살 좋게 웃던 얼굴에 그럴듯하게 속았다. 하지만 윶이나 윤이나 성격이 사근하고 잘 맞아서 금방 친해졌
그럼 성인 대 성인으로 갈게. 나이 차이만 조절하면 되겠다. ㅂㅈㅎ 낯이면 네 말 곧이곧대로 듣고 손부채질 할 것 같고, ㅇㅅㅎ 낯이면 적당히 넉살 좋게 받아치는 데까진 할 수 있을 것 같아.
좋아요, 선배님 물리기 없기~! (다시 한 번 메뉴판을 짚으면서 마카의 주문을 확인하고 카운터에 주문하러 다녀온다. 넉살좋게 몇 마디를 나누고 다녀오더니) 우와, 이거 진~짜 화끈할 거라는데요?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tkchs17

근데 저희 이걸 왜 탐라대화루 하고있지...? 쨌든 넉살좋게 허허거리면서 안내받고 정신 못차리는 아서 겨우 떼어놓고 관리 잘하라고 어깨 한번 볼 한번 툭툭치구 나가는 친구....
앗, 그래보여요? 갑자기 그렇게 칭찬해주면 쑥스러운데. (아무말을 하며 넉살좋게 웃었다.)
넉살좋게 웃어보이는 훤칠한 미남이 제 옆자리를 꿰차며 앉아있었음. 감사합니다. 짧은 감사의 인사를 하고 담배를 피우는데 자신도 이 집에서 꽤 자주 술을 마셔왔지만 불을 빌려준 사람은 자신보다 더 자주온듯 익숙하게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며 칵테일을 시켰음
하하. 이맘때는 원래 다 싸우면서 자라는 거래요. (넉살좋게 웃었다.)
친숙하게 케이지 어디가니? 케이지 좋은 아침이구나 하며 말을 건내줄거고 케이지는 꽤나 친숙한 느낌을 받아버린다. 그럼 케이지도 인사를 전하겠지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이에요 어르신, 넉살 좋게 웃으시는 주변 어르신들이 포근해 꿈이라 생각하고 행복한 일상을
그냥 예의지, 예의. (슬 가늘게 눈 뜨고는 두 손 들어 엄지와 검지로 네모 만들어선 그 사이에 당신을 채워넣었다. 그 너머로 넉살좋게 어설픈 윙크도 한번.) 전략 다 나왔다. 이제부터 열심히 비빌게, 내가.
초등학생 알렉산더 성인 윤세찬 주시오.........둘이 만나서 케미터지는게 보고싶소.... 세찬쓰는 눈썰미도 좋으니 한번에 알렉 알아보겠지. 먼저 넉살좋게 아는척하는것같고. 알렉산더는 쿠로카와레이랑 비슷한형이라면서 좋아해줄것 같기도하고....

그땐 저 요만했는데 넉살좋게 웃으면서 어릴적 제 키를 가늠하는 웃는 얼굴이 퍽 착해보여서 ㅊ발은 맘을 놓아버린다 맹수냄새가 나는데도 왠지 초식계같아 애들이랑 다같이 왔어요 ㄷ한이랑 ㅅ호랑 또.. 그 얼굴은 뭐예요, 우리 하나도 기억 못하시는 거예요?
열리는 문에 짼 고개 들고 누군지 동태 살피는데 쬐금 열린 문 사이로 얼굴만 쑥 넣어서 과방 안 살피는 센이랑 눈 마주쳐서 멋쩍긴 하지만 넉살 좋게 웃으면서 인사한다 - 아, 들어와, 들어와~
고른다 윙은 그런 민연 보고 슬쩍 웃는다. 형, 너무 긴장하지 마세요. 그럼 민연도 마주 웃어보이면서 넉살 좋게 윙 등 두드린다. 나 너무 괴롭히지마아. 말끝을 늘이는데 원래 이렇게 말투가 달달한가 싶다 하으, 아, 아으. 눈 앞이 하얗게 번져 민연
아이 일빠는 큰형님이죠.(넉살도 좋게 받아친다.)글도 제 옆에 착 붙어 계심 꼭 챙겨드리겠슴다.(뿌듯한 표정을 짓는 녀석은 태생적으로 박복했다.)
붙잡고 부장교사와 넉살 좋게 얘기하는 목소리가 오해할 수도 없이 찬이었지 백은 입술을 삐죽였어 대학떄부터 술을 마시고 나면 박하사탕 먹는 습관이 있던 백이었으니까 기분이 이상했지 줄거면 좀 곱게 주든가 모른척을 할거면 주지를 말든가 괜히 하얀 사탕만
제 주특기인줄 어떻게 아시고. (넉살 좋게 대꾸하며 웃는다. 뭐 만들어 드릴까요? 물으며 카운터 안 쪽으로 들어갔다.) 단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있어서 다행이에요.
사실 칵테일을 가리는 편이 아니라서요. 만드는 사람에 따라 같은 칵테일도 달라지니까. ..-바텐더님이 만든 칵테일은 무엇이든 맛있을 것 같은걸요.(넉살좋게 웃으며 남아있는 칵테일 잔을 비운다)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CommuNick_0_0

푸흐, 궁금하지만 그 마음은 고이 접어 간직할게요. (넉살좋게 웃으며 당신의 행동을 바라봐) 으음... 복합적인 칵테일이네요. ...어디서 들어봤는데. (잠시 생각하는 듯 눈을 살짝 찡그리곤) 혹시 준벅 칵테일은 아닌가요?
센짼 같은 실음 학원 다닌 재수생 짽 고삼 섽 나란히 같은 대학 들어가고 신환회에서 다른 테이블 앉게 된다 특유의 넉살과 성격으로 위에 학번 애들과 금세 말 트게 된 짽 딱 기분 좋게 적당히 마시다 섽 걱정돼서 여기저기 둘
뉴페이스 보니까 다 좋고 반가워서 다들 다가와서 말걸고 옹성는 넉살좋게 웃으며 다 답해주고 던져진 질문중 하나는 여자친구 있냐는 질문 당가 존나 귀기울여 듣는데 옹성 표정이 오묘해지더니 다시 넉살 좋게 받아침 "안타깝게도 애인 만들 시간이 없었네요!"
디. 하면서 뒷머리를 긁적이자, 옹은 웃었어. 저 어제 진상이었죠? 옹이 키득거리며 되묻자, 냴은 어색하게 웃으며, 쪼매 그랬지여. 넉살좋게 대답했어. 옹의 식사가 준비됐는지, 주방에서 냴아- 하면서 부르는 소리가 들려왔어. 냴이 벌떡 일어나서 쟁반을
아. 하고 대답하자, 냴은 저도 모르게, 최고네여. 하고 대답해. 옹이 의아한 눈빛으로 빤히 냴을 바라보자, 잘생기고, 능력좋고, 혼자 사는 남자가 최고 인기 많은 거 아임까? 하며 넉살좋게 웃었을 거야. 옹은 그 말에 고개를 끄덕이다 물을 마셨어.
그래. o0(개떡같은 꿈과 함께 죽은듯 잔단다.) (손목의 뼈대 사이로 대못이 파묻어지는 감각이 되살아나 등줄기가 송연해졌다. 파르르 떨리는 손끝을 뒷짐지듯 숨기며 넉살좋게 웃었다.) .....이제 너만 염려를 덜면 됨이야.
아. 하고 대답하자, 냴은 저도 모르게, 최고네여. 하고 대답해. 옹이 의아한 눈빛으로 빤히 냴을 바라보자, 잘생기고, 능력좋고, 혼자 사는 남자가 최고 인기 많은 거 아임까? 하며 넉살좋게 웃었을 거야. 옹은 그 말에 고

지금 딱 얌전히 꼬구라지기에 좋은 때 같으니까 걱정 마시고. 그럼 하룻밤 신세 좀 집시다. (술기운이 올라 조금 붉어진 얼굴로 넉살 좋게 웃으며 꾸벅 몸을 숙이더니 앞서서 룸을 나선다.)
???그러면 덥썩 잡아서 다시 앉혀놓겠ㅅㅅ조!!! 아니 지금 사람 두고 나가버리는거에요? 정없게 ㅎㅏ면서 넉살 좋게 웃고 진짜 졸아서 쓰러질때까지 잡아놓는다1111!!!! 꿋ㅅ꿋하게 계산서를 쥐고있는다!!!
갱어쥐 맥크리 레이디앤트램프의 트램프처럼 선로옆에서 자고 이곳저곳 식당에 넉살좋게 밥얻어먹고 동네 애완견한테 버림받을거라고 놀리고 귀여울거같다
불같은 연애 하다 헤어지고 10년 뒤 기차 안에서 재회하는 팤포 보910다 ㅋㅋ 포 영업맨 되어있어서 팤 넘나 깜놀 나는 니가 음악 안 관둘 줄 알았어 이러면 포가 넉살좋게 웃으면서 저도 제가 안 그럴 줄 알았어요~ 이미지 완전 달라져서 팤 놀라는거
붙잡고 부장교사와 넉살 좋게 얘기하는 목소리가 오해할 수도 없이 찬이었지 백은 입술을 삐죽였어 대학떄부터 술을 마시고 나면 박하사탕 먹는 습관이 있던 백이었으니까 기분이 이상했지 줄거면 좀 곱게 주든가 모른척을 할거
"음식은 뭘 좋아하니?" "가리는 건 없습니다...특별히 좋아하는거라면 유채무침..." 정말 입맛이 우리애랑은 완전 반대네. 어머니가 넉살좋게 웃으며 아카아시의 등을 퍽퍽 쳤다. 이 집 사람들은 다 힘이 장사야. 아카
람 선배랑 같이 자서 피곤할 일같은 게 있었겠어요. ( 넉살 좋게 웃고는, 아직 피곤해보이는 듯한 네 안색을 살폈다. ) 선배, 피곤해보이는데. 밥 드시고 더 주무실래요 ?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dkomong


쇼미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show me the money6 [쇼미더머니6 스페셜] 스위즈비츠 ′넉살도 잘하지만
넉살 쇼미 나간다고 해서 오랜만에 넉살 듣고 싶어서 검색했는데 와 이거 뭐야ㅋㅋㅋㅋㅋㅋ 대박 신기해ㅋㅋㅋㅋ 아이돌 노래 피쳐링으로 보니 신박해ㅋㅋㅋㅋㅋ
아 이제 슬슬 쇼미더머니 시즌이 오는구나. 나는 쇼미더머니가 싫어서 방송도 안 보는 사람이지만, 이번에 나온 참가자 중에 이그니토, 키비, 피타입, 넉살은 대중들에게 이름이 더더욱 많이 알려지길 바랄 뿐이다.
쇼미더머니 안봐서 잘 모르겠는데...지금 스페셜하는중이라 보는중... 넉살...밖에 모르겠다...그나마도 슬언니가 얘기해서 아는거....
쇼미6 넉살 붐은 온다
쇼미 Killa K 넉살 JJK 출전 실화? 봐야겠다
쇼미더머니에 키비...주노플로...넉살... 나는 3픽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hamarkkk

쇼미 16강 페노메코 자메즈 보이비 해쉬 한해 키비 넉살 주노 일케 8명은 확실함
쇼미더머니 1화 요약 - 다듀 노잼, 더콰의 부재가 크게 느껴짐, 짭콰, 오줌손....랩은 해쉬스완이랑 영비가 젤 잘함, 넉살 빨아줄 실력이 아님.... 괜찮은 래퍼들스위지 형이 뽑은 사람, 힙합 박지성 정도
쇼미6 이제야 보는데 시작부터 넉살 슬리피 보이비 지구인 면도 영비 더블케이 등등 마구 보이네
쇼미더머니 딘코 1회 요약 세상냉정한 딘 웃음천사 지코 래퍼는 래퍼로 봐야한다는 갓띵언 줄줄 우지호 심사분량 30초 딘의 기갈눈빛 페노메코를 향한 딘코의 무한애정 넉살영업 딘의 잘생김 부정과 지코의 발끈 끗
넉살 쇼미 왜나갓냐 청하덕에 유명해졋으면서
쇼미더머니6 넉살 1차예선 넉언니 과연 결과는? 6/30(금) by 타이거 JK, 지코, 딘, 도끼, 박재범, 다이나믹
[#쇼미더머니6] #첫방송 #Dday #선공개 넉살&더블케이,강력한 우승후보 1차 예선 선공개 | #넉살#더블케이, 과연 두 래퍼의 운명은!? 오늘 밤 11시 쇼미더머니6 첫방송에서 확인하세요!!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twenty_1122

할 쇼미에 넉살 나오ㅓ퓨ㅠㅠㅠㅠㅠㅠ
show me the money6 [쇼미6 D-day 선공개] 넉살&더블케이,강력한 우승후보 1차 예선 선공개 170519 EP.1 0:10 #창조 #CHANGJO #틴탑
넉살 쇼미 나왔어???
쇼미6에 넉살 나온다는 얘기 듣고 당연히 심사위원인줄 알았는데....참가자??
나 몇주전에 넉살좋다고트윗한거같느데 넉살쇼미나오냐 ㄷ ㄷ 할거없어서엠넷틀엇더니 더블케이도나와서놀랫내 근대이제안볼래,,,, 덕질하기바쁨
넉살님 힙콘때 봤을 땐 아무생각없었는데 미노 코쿤님하고 작업할 때 넉살 커리어알게되고 쇼미더보니 신급이다
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6 [쇼미6 D-day 선공개] 넉살&더블케이,강력한 우승후보 1차 예선 선공개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PCY__6I

쇼미더머니가 또 검색어에 오르는데.. 더블케이 넉살 페노메코 이름이 올라오는 걸 보면 알겠지만 페북에서 자기들끼리 쪽쪽 빨아주는 랩찔이들 등용문 역할은 사라진지 한참 됨. 저기서 뜨려면 걔네중에서도 쿤디나 펀치넬로 수준 이상이 스토리 끼고 나와야 함.
와....쇼미6에 넉살이랑 더블케이....도끼는 넉살 랩 들으려고 다른 신인 랩퍼들 랩 듣지도 않네.. 존나 잔인하다. 인제 쇼미는 비빌 언덕 없는 보석 원석 발굴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프로들끼리 빨아주고 핥아주는 쇼프로인듯.
엄마가 아까 쇼미보면서 잘허는사람 이름 )너덜( 이래서 설마 넉살? 그랬더니 맞댘ㄱㅋㄱㅋㄱㅋㅋㄱㅋㅌ 갸웃겨시밬ㄱㅌㄱㅌㄱㅌㅌㄱㅋㄱㅋ
#쇼미더머니#넉살 이 나왔다🙌 #팔지않아 좋아하는데 팔지않아 내 영혼은 절대 싸구려로 팔지않아 우린 우리 자신일 때 더욱 빛나 #쇼미더머니6 #SMTM6
넉살 쇼미나오네 대박.... 제가당신너무싫어합니다
솔직히 이번쇼미 1화까지라 잘 모르긴하는데 나상욱이랑 페노메코빼곤 별로였어 넉살도 솔직히 영...
아직도 눈치를 보며 안전한 삶속에 난 숨지 숨을 쉬는것만이 살아있다고 말 할 수 있나 우린 우리 자신일때 더욱 빛나 -쇼미더머니6 넉살(1차 예선)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scrunchybun

넉살 며칠전에 곡 하나 냈었네 그나저나 넉살 쇼미 나간다고??? 넉살 언니 욕 좀 안 먹었으면 아 피타입이 욕 먹어서 얼마나 슬펐는지... 그래도 넉살은 라이브 잘하니까 괜찮지 않을까....
요번 쇼미 내가 기대하는 사람은.. 이그니토, 넉살, 덥케, 페노메코, 펀치넬로
#쇼미더머니6에서 넉살의 활약을 축하합니다! 넉살과 함께한 곡 Smashtown 을 우리 페이지에서 들어보세요.
서점갔는데 동생이 이번에 쇼미6 나오는 래퍼 )녹초( 는 앨범 없냐고 그러길래 녹초?? 녹초??? 하다가 넉살인거 알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
언니랑 알라딘서점 갔는데 앨범 파는 곳에서 언니:래퍼는 앨범 없겠지? 나:그그그그그그그 쇼미 6에 그 래퍼 언니:???? 나:그그 녹초??? 녹두????? 언니:?????(이상한 눈빛) 나:아 그그그!!! 넉살!!!!! 언니:ㅋㅋㅋㅋㅋㅋ(뿜
그리고 넉살 쇼미우승해서 노래좀 부르고싶다...맨날 작두만 불러...
쇼미 다시 생각해도 넉살 올티 등 나오는거보면 뭔가 핳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pkmy_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미6 넉살 붐은 온다
넉살 쇼미더머니 나갈시간에 청하노래에서 당신 랩 좀 빼💢💢💢💢
넉살 "작은것들의 신" 앨범 너무 좋다. 특히, (쇼미더머니)에서 불렀던 '팔지않아' 하.. 너무 투떰즈업!!!!!!!!!!!
쇼미6 넉살 우승각이냐?
쇼미 넉살 가지고 어그로 존나끄네
아니 쇼미 예선 방금봤는데 다알려줌 무슨.. 넉살떨어지고 해쉬스완오빠ㅠㅠㅠ랑 피타입 떨어질 것 같고 확실하진 않지만... 한해오빠 붙었고..
같은 사무실 기획팀 직원이 넉살 팬이어서 우리 사무실은 쇼미에서 투표하면 넉살 밀어주기로 합의를 보앗다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C__u_u

쇼미 방청가서 넉살 볼거야 ㅠㅠㅠ
방금 쇼미예고에 넉살나왔음!!!
여기에 랩이 들어가면 좋은데 누가 좋을까 -) 다른 애들은 넘 비싸 -) 넉살이란 애가 쇼미 유력 우승 후보래!! -) 구뤠????? -) 싸게싸게 해결
쇼미에 넉살 나온거 이제 알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쇼미 끝나면 넉살 사인반 팔아야지 완존 재테크다


청하

자꾸만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난 맞는데 넌 왜 넌 난 맞는데 왜 넌 사랑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내 맘인데 넌 왜 넌 내 맘인데 왜 - 청하, 넉살, Why Don't You Know
170619 GMP 출국 #NCT127 #마크 #MARK #CherryBomb 마크 얼굴 개짱인거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 - 청하 - 들어보세요.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95_09_10

청하랑 넉살 같이 나온 무대는 없는걸까
🎧 노래추천 ♬ 청하 - Why Don't You Know (Feat.넉살) ☞ | ⏮ ⏪ ▶⏩ ⏭ -🔘---------------------------- |
아침엔 너가 좋아하는 색을 입어 우연을 가장한 인연을 난 믿어 /청하,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
넉살님 저는 당신의 랩을 하루에 80번 정도 들어요 원치않게도... 당신이 청하의 데뷔곡에 피쳐링만 하지 않았더라도 당신을 좋아할 수 있었는데 좋아할 기회마저 박탈 당한! 나는 핍 박 받은!
넉살 인지도 높아짐 -) 앨범/참여곡 인기 많아짐 -) 대중성 있는곡 순위 상승 -) 청하:*^^*
청하(feat.넉살) - Why Don't You Know 흐윽 이 노래도 넘 띵곡이야 청 하 님 채고 ㅠㅠㅠㅠㅠ
넉살 파트도 좋고 청하도 좋고......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tkchs17

넉살 어케알았냐면 김청하 피쳐링
김청하 노래 넉살 피처링 개개개ㅐ개개개좋음 진짜제발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 [Hands on Me] by 청하 듣고 있어요!
청하 -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
야 넉살 청하 노래에서 빠져
청하 와이돈츄노 노래들을땐 넉살 랩싫은데 뮤비나 무대볼땐 좋음 왜냐면 청하 그때 춤넘예뻐 ㅠㅅ(
김청하 노래 진짜 하루 종일 듣는데 덕분에 넉살 랩까지 들어 버려서 . . . ㅠㅠ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STONEandSG

Day5 때에 따라 다르긴한데 최근에 머리속에서 나오는거는 Make a wish - 청하 랑 Why Don't You Know (feat.넉살) - 청하 ... 청하노래네 다들...
청하 why don't you know 이노래두 체고., 넉살 피처링부분 별루지만 청하 목소리 좋아.., 노래도 좋아...,


KNOW

2. why don't you know (feat. 넉살)-청하 청하가 이렇게 노래를 잘합니다 여러분 ㅠㅠ


웃으면서

민이라고 불린 남자가 사납게 눈을 치켜 뜨자 남자는 하하 웃으면서 오케이, 오케이, 알겠으니까 눈 좀 풀어 하고선 넉살맞게 민 골반께에 얼굴을 부빈다 민은 한숨을 푹 쉬고선 남자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었음 ㅡ얼굴만 잘생긴 우리 브이. ㅡ나는, 아,
어째서.... 그러니까 어째서... 히지카타는 결국 긴토키의 멱살을 잡아올렸다. "뭐가! 비밀이라는거냐! 뭐가 좋아서 이순간에도 그렇게 실실웃으면서 넉살떠는건데!? 어째서냐.... 어째서냐고!! 그렇게 사라져버리고, 남겨진 녀석들이....
허구헌날 잘생겼단 말 너무 들어서 귀에 딱지 앉을거 같은 얼굴로 얼굴 댕그래지게 웃으면서 아이 아드님 너무 잘생기셨는데 왜 그러세요. 발가락까지 미남이시네. 하면서 넉살부리는데 녤은 쫌 죽고 싶다. 내 짐 맨발로 나온거 꼭 글케 짚구 넘어가야캣나...


페노메코

트루디,더블케이,슬리피 ,넉살,페노메코,주노플로,펀치넬로,양홍원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choicute_

페노메코 넉살 보이비 슬리피 이름 이미 알릴대로 알린 애들이 나와서요
노엘 영비 보이비 페노메코 넉살 펀치넬로 해쉬스완 주노플로 나상욱
펀치넬로 해쉬스완 양홍원 보이비 페노메코 넉살 더블케이 기대됨ㅎㅎ
해쉬스완 펀치넬로 페노메코 양홍원 우원재 넉살 더블케이 기대하고있는 래퍼들
우지호 잠시만욯~! 한 참가자 페노메코 넉살
페노메코랑 넉살 1차 너무 멋있었음ㅋㅋㅋㅋ
16. 노래는 힙합 좋아해여 래퍼는 페노메코나 넉살 조아하구 저 진짜 좋아해서 공연도 다녀온 사람임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Red_Token_

넉살 페노메코 나상욱 오래오래 볼 수 있길🙏🏼🙏🏼


넉살

meow62745461판윙 룸메인데 판린이 자꾸 웃통까고 윙크 침대에 겨들어와서 꿀잠자는거 걸렸음좋겠다 횽 침대가 더 편해보인다고 능글맞게 넉살부리는거 윙크가 찰지게 등짝패서 쫓아냈으면...후진을 모르는 판린이라면 쫓겨나도 담날 또 그러고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kakyoung12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DC_T_ree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STONEandSG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M_eng209

넉살 좋게 쇼미 웃으며 청하 KNOW 언니 PuzzleOnPlat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