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ISTAR

[#SISTAR] #씨스타 의 마지막 #LONELY 무대 종료! 매 해 여름 썸머퀸 씨스타 꼭 기억해주세요! #기억할게_스타일
[#SISTAR] 7년 동안 함께해주신 #STAR1 팬분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씨스타 였습니다.
[#SISTAR] We The B.E.S.T SISTAR ! 지금까지 씨스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Sistar | 씨스타 – Touch my body
Sistar — [♥︎] 씨스타 6/4/10-6/4/17
[#SISTAR] (SISTAR GOOD BYE LIVE '#LONELY') #V_LIVE 종료! 내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요🤗 #씨스타 #효린 #보라 #소유 #다솜
[#SISTAR] 팬 분들의 준비해주신 맛있는 점심 먹고 힘이 불끈💪🏻 오늘 무대도 본.방.사.수! #씨스타 #LONELY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starfish_1207

[#SISTAR] #씨스타#STAR1 에게 전하는 마지막 선물🎁 #기억할게_스타일
[#SISTAR] #씨스타#LONELY 첫 번째 무대 완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 #뮤직뱅크 에서 만나요🤗
포토타임 보고가세요~ #걸크콘 #씨스타 #걸크러쉬콘서트 #SISTAR
#7YearsWithSistar #ThankYouSISTAR #기억할게씨스타 기억할게 씨스타 기다릴게 씨스타 ❤ 7주년 축하 드립니다 ❤
씨스타 여름노래 3대장Sistar's Summer Song Best3 여름노래=씨스타 ㅇㄱㄹㅇ #ShakeIt #Iswear #TouchMyBody 씨스타 멤버들 앞으로도 응원할게요! We'll miss you 😭
[170528]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씨스타 #효린 #SISTAR #HYOLYN #LONELY
[170525]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대가리가 깨져도 찌쯔타 #씨스타 #SISTAR #LONELY

[170528]씨스타&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여윽시 답은 김효정인가 #씨스타 #SISTAR #LONELY
I Swear [Special Album 'SWEET & SOUR'] by 씨스타(Sistar) 듣고 있어요!


다솜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씨스타 다솜, “전화 안 받으면
?? 다솜씨는 조수석에 누구 태우고 싶어요? (남자랑 엮기 위한 유도 질문;) 다솜 가방이요 ?? ...(당황) 그럼 씨스타 멤버들 중 한명만 뽑자면? 다솜 멤버들은 다 뒷자석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 다솜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다솜 Touch My Body
내용도 내용인데 추신이 왤케 웃기지 수지, 아이유, 나인뮤지스 민하와 경리, 씨스타 다솜, 손현주, 박서준, 안소희 등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진정한 팬들이라면 확인이 혹시 가능할지도 모른다. 카메오 왤케 많...??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love1nim

수지, 아이유, 나인뮤지스 민하와 경리, 씨스타 다솜, 손현주, 박서준, 안소희 등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진정한 팬들이라면 확인이 혹시 가능할지도 모른다. ( 진짜????????????????
씨스타 다솜 "효린곡 좋지만 상업적이지 않아"
170528 씨스타 & 마마무 걸크러쉬 콘서트 다솜 포토타임
#씨스타 선배님들의 노래를 듣고 가수의 꿈을 키웠는데 같은 무대에서 뵐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모모랜드도 씨스타 선배님들처럼 멋진 가수가 되고 싶습니다. 다솜 선배님은 개인 스케줄 때문에 따로 찍었어요~ #모모
씨스타,,,, 다취향이시긴하지만쓰 보라랑 다솜님 따흐흑


보라

보라 세정,,, 세정 아무 예능 내보내지말고 씨스타와 여행 리얼리티 찍기 운동본부
씨스타 보라 목소리 정말 너무 너무 내 취향인데 솔로곡 제발 내주면 좋겠다 내가 좋아하는 무기력한데 계속 듣고 싶은 목소리...

노노 아니에요 하얀 설리랑 아이유랑 수지도 웜톤이고....씨스타 보라가 쿨톤이랍니다!
씨스타 보라! 먼가 외강내유느낌이얌 본인일두 땋 잘할거같구
울 홍이는 홍석ㅊ••• 뭐래 씨스타 보라
#더태티서 #집드으리 #티파니 #태연 #서현 #보라 #소유 우리애들의추억속에 늘함께했던소녀들 #씨스타
이거,,굉장히 실례되는 말씀인데,,씨스타 보라씨 닮아..ㅆ..ㄷ... 제가 한창 칼단발하고 살빠져서 화장하고 다닐때? 인상이랄까 눈매가 닮았다는 소린 들었어여 근데 현실은...(말잇못)
1. 해시태그를 보자마자 떠오른 얼굴천재 1호...이제는 안씨스타인 보라. 개인적으로 요 헤어스타일 했을 때 넘넘 예뻐서 짜디짠 분량에도 씨스타 무대들을 넋 놓고 바라봤었다UvU


LONELY

9-1. 이쯤에서 다들 눈치 채셨겠지만 이래서 가애의 테마곡이 씨스타의 Lonely였습니다. 결국 혼자 남아 쓸쓸함을 느끼는 가애. 처음에는 그 중학생 시절 친구와의 관계만 생각하고 설정했는데 어찌저찌 모두와 설정이 딱 맞아 떨어졌네요.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g1oom2_

뭔가 (서문가애 기준) 메인 BGM이 씨스타의 Lonely였다면 후반에 현이랑 만나서 성사된 이후로는 소녀온탑의 같은 곳에서가 되지 않을까.


해체

씨스타 해체한 이후로 사람들기억속에서 사라진거같은 기분이 들어서 진짜 너무 슬프다..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여름에 돌아다닐때 노래들 많이 들렸던거 같은데 이번여름에는 썩 들리지가 않는다...
투애니원 원더걸스 씨스타 해체라니 이제 내가 세상에서 개짱이고 넌 좀 닥쳐 라고 말할 여돌 대체 어디에 있는가
씨스타왜해체햇어,,,,,,따흐흑
튜애니원 해체땐 아무 감흥없었는데, 씨스타 지금와서 그리워하는거보니까 나 씨스타 노래 좋아했나봐 히잉
아니 난 사실 아이돌에 대체로 관심이 없어서 마지막으로 멤버 구분 가능했던게 씨스타엿는데 씨스타도 이제 해체햇어,,(서먹..
씨스타 해체라니..! 암쏘쿨쿨쿨....

원더걸스 해체 2ne1 해체 포미닛 해체 미쓰에이 해체 씨스타 해체 말이되냐
? 씨스타 해체햇어요,,,?
오늘은 많이 생소하지만..... 씨스타의 해체를 어느덧 덤덤히 받아들였듯.. 이 앨범도 내가 몇번 트랙이 짱짱이라며 트친들한테 영업하는 날이 오겠지..


콘서트

[MD포토] 씨스타 '드림콘서트로 인사드려요'


마마무

음원개편이후 진입순위(멜론차트) 지드래곤 1위 아이유 1위 태연 2위 마마무 3위 블랙핑크 4위 트와이스 4위 여자친구 4위 지코 5위 하이라이트 5위 에이핑크 6위 싸이 6위 씨스타 6위 위너 6위
2017/4/23 마마무 씨스타
엗과의 연애,, 어느날 엗이,,나에게,,플러팅,,,, 여느때와 같은 숨쉬는듯한 플러팅인줄 알앗으나,, 이게웬걸,, 그것은 진쉼,,, 그렇게 우리는 1일,,, 금욜저녁,,퇴근후 자취방에서,, 씨스타,,마마무,,노래틀어놓고,,따라부르고,,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BOYF_MW


효린

씨스타 효린 고양이 입양, 뽀송민낯도 함께 공개


사랑을

아무리 원하고 애원해도 눈물로 채워진 빈자리만 사랑을 달란 말이야 그거면 된다는 말이야 Oh babe give it to me 아침이 오기 전에 그대가 올런지 바보같이 너 하날 보는 나 oh~ Give It To Me/씨스타
후미쨩, 우리 아무도 모르는 사랑을 시작해볼래? 천사와 꽃의 사랑이라니 로맨틱하지 않니? 😇 홍차부 가든테라스에서, 평범하고 일상적인 고백, 꽃잎, 천사 :shake it 씨스타
씨스타 영원히 사랑을 담아
22. 씨스타- 일주일 "나와 그댄 사랑이란 말이 참 어렵나봐요 매일매일 잠 못 이루고 일주일 내내 서로 사랑을 써요"


코끼리땃쥐가

코끼리땃쥐가 클럽에 가면 따따라땃쥐 코끼리땃쥐가 면허를 따면 라이센스땃쥐 코끼리땃쥐가 아이라인 그리면 라인을땃쥐 코끼리땃쥐 친구는 도모땃쥐 코끼리땃쥐가 씨스타춤을추면 땃쥐마바디 (스스스


노래는

여름마다 맨날 핫썸머랑 한 여름밤의 꿀 들었는데 아 작년에는 올 마인도 듣고 음 씨스타님 노래는 당근빠따고

씨스타 노래는 언제들어도 안질림....
씨스타를 빨앗엇던 앨리는 자연스레 보프에게도 아주 작은 관심이나마 가질 수 밖에 없엇는데 ••• 노래는 참 괜찮았다 난 동현이의 보컬을 참 좋아햇어
씨스타 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아 내 여름 다 잡아가셈


노래를

여름 이니 까 씨스타 노래를 들어 ,, 💧
시원해지는 노래를 듣고싶다 이럴때는 역시 씨스타인가..
매니저가 씨스타를 좋아해서 씨스타 노래를 많이 듣는다. 나도 같이 듣게 되는데, 노래가 좋다. 씨스타가 노래도 잘하더라. 남자는 요즘 비스트 신곡이 좋았다.'인기가요'무대도 봤다 (마이데일리,2012,KR)


소유

[스타캐스트] 2017년 스타쉽의 첫번째 프로젝트! 슈퍼 콜라보 프로젝트로 씨스타 소유 X 엑소 백현이 만났다! 소유 X 백현의 #비가와 녹음 현장 공개! (출처 입력 | 네이버 TV연예)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LangSi16


SHAKE

(나로말할것같으면) + 씨스타 (SHAKE IT)
너만을 유혹하는 춤 심장에 매력 발산 중 손끝만 스쳐도 막 쿵쿵쿵쿵 Oh! 내 맘이 흔들려 (씨스타 - Shake it!)
3. 씨스타 필수 - Shake It 선택 - Give it to me, So Cool, 나 혼자 등 마찬가지로 끼곡 틀 때 빠지면 섭하지만 로스의 선호도에서 밀려 Shake It만 틀고 끝날 때가 많다


아이유

5. 아이유 좋아하고 씨스타(( 너모 좋아해요,, 아롬곡


무대

30. 씨스타의 I like that... 벌써 그리워... 의상컨셉 진짜 미친 아이디어이고 최애는 검빨이랑 연말무대 순백색... 검빨 레알 황제들이고 4명 다 너무 다 최고고 다시 없을 조합이라서 나는 또 기다리고 재결
엠카 재방에 씨스타 무대 보여주는데 진짜 넘 예쁘다


포미닛

퉤니원 원걸 포미닛 씨스타가 가버린게 왜이렇게 슬픈일인지 궁금하다면... 그들이 떠난 케이팝에 어떤 여돌 컨셉이 남아잇는지를 생각해보세요...

난 진짜 앨범 다 모으고 싶은거네 뭐 있는듯 매매무랑 이엓아디랑 아이오아이 씨스타 포미닛 앨범 다 모음... 소녀시대는 넘 많아서 불가능


목소리

보는 내내 저 남편 때문에 빡치고; 씨스타도 빡쳐서 점점 목소리 커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하고 싶은 말 다 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k let's talk about love 모두 휘파람을 불며 어머나 나를 꼬시려고 했던 남자들 이젠 모두 안녕 내 애교섞인 목소리는 오빠만 부를래 어쩌면 좋아 내가 사랑에 빠졌나 봐 (씨스타 - Loving U)


마지막

씨스타 마지막 여름노래 내주고 가지.. 흡..따흑 옛날 여름노래 다 씹명곡ㅠㅠㅠㅠㅠ무한반복재생


씨스타

펀키씨스타 밍기
한국 컴백! 했는데 들려온 기쁜 소식이 있네용ㅇㅅㅇ 씨스타 누나들 1위 후보래요! 많이 투표해주세용)_( 1위 기원하는 응원셀카 투척ㅎㅎㅎ
(취소버튼누르고 씨스타쉐킷틈) 나나나나나나나나나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sistarsistar

[다니엘이랑 지성이 씨스타 추는 영상] 음악 씽크 맞춰보니까 나름 잘 추는 것 같은데요? ((((콩깍지))))) #강다니엘 #윤지성 #프로듀스101
윽흑흑 그리고 씨스타 I swear 이거 뮤비너무 조음 ㅜ 노래도 좋고 다조음걍
남동생이 자꾸 내 야광봉만 보면 고개를 절래절래 흔드는데... 존나 빡쳐서 "야! 니가 씨스ㅌㅏ 보ㄹㅏ 조아하는거나 똑가튼거야 쉑갸!" 라고 하니깐 암말도 안함... 3D는 취존하면서 왜 2D는 취존은 안해주냐...
프듀 엠엠오 3차 순발식 포즈 씨스타 #강다니엘 귀여워ㅠㅜㅠㅠ
그러면... 씨스타요!
카라스노 1학년조로 씨스타 쏘쿨 쳐조라 개미쳐불여
(남편이 논다고 회사를 10번 잘림) 씨스타 - 그럼 반대로 아내분이 하루에 200만원 쓰고 술 먹고하면 괜찮으세요? 남편 - 절대 안되죠 씨스타 - 왜요? 이기적이시네요 남편 - 애 엄마니까.. 씨스타 - 애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withMBC

솔직히...씨스타 없는 여름이 상상이 되냥...ㅠㅠ #쇼음악중심 #쇼음중 #씨스타 #굿바이 #히트곡메들리
☞♥定期♥☜ 인피니트/아이콘/틴탑/씨스타/소녀시대...etc
뭐..... 씨스타 없겠다. 몬엑이 없으면 돈이 안 들어오지
강다니엘은 씨스타를 마니 조아할 것 같
흐잉... 나 씨스타 좋아해....
죽을꺼같아요..씨스타노래감옥...
3곡 연속 씨스타 노래라는건 날 죽일려는 음모가 틀림없어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may30eh

4곡째 씨스타노래야
씨스타 터치마이바디ㅋㅋㅋㅋㅋㅋ 다녤 웃기면서도 귀여우면서도 긴 다리에 치인다....
다른머글들 또와서 스타쉽이면 씨스타아냐? 걔네 근데 끝났잖아 정세운아냐?
씨스타ㅠ원몰데이는 들으면 들을 수록 너무 좋다..
뒤에서 형아들이 춤을 추든 말든 ,, 대장토끼님이 펑키씨스타 하시든 말든 ,,, 수달 대휘는 온리 패-쑈-니-스-따- 에 집쭝헷어
에이핑크 쇼타임', 씨스타 '나 혼자' 댄스 작렬청순한
씨스타 선배님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kimabbaS2

헉 씨스타나오내
메들리 해준다 씨스타..,,,,, 나 한때 시스타 노래만 듣고 불럿어,,,,,,... 언니들........
씨스타 메들리도 나오는데 진짜 씨스타 없이 어떻게 여름을 보내ㅜ
뻥끼씨스타 콧대에 베인사람 나야나
뻥끼 씨스타~
제 허접한 치파오도 예쁘게 소화해준 사스가~.~ 씨스타 같다고.... 터치마바디~!~~💋
씨스타님 사진 씹 오져 ㅜㅜ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darwinxxi

씨스타림 수고하셧서요ㅜㅜ
미이친 씨티오브스타 저분 이름 나름대로 줄인다고 줄엿는대 올리고 보니까 씨스타야 어디서 만이 드러밧다....헤ㅛ...내...
아헐 씨스타가 누구지누구지 햇는데
보통 처음 중간 끝 하지않아요? 씨스타도 입에 달라붙지만 ㅋㅋㅋㅋ 씨옵스 어떠신지
씨스타가 착붙이긴한데 음,,,
씨스타가 제일 싫어하는 노래와 그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펑키씨스타ㅏ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mylove_hyolyn

씨스타 for you여😉😉
씨스타동호회랑 낚시갈때 카고바지에 발가락양말 샌들 시전할것같아요
ㅇㅇ. 그 별자리인지 뭐시긴지... 근데 씨스타는 이해가 안되는데... 아무튼 이상한 회사임.
씨스타보면 전혀 ...아니에요...........ㅜㅜㅜ
솔직히 씨스타에겐 좀 너무했긴했어여ㅜㅜ
씨스타 데뷔영상 보는ㄱ
너라는 빛을 사랑했다, 소라. ❇ 나의 빛, 나의 구원자, 마피아와 동물병원 의사, 생명 :러빙유 씨스타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mylove_hyolyn

아육대를 7년이나 버틴게 소름이다 씨스타 데뷔할때 아육대 첫회였는데 이제 데뷔 7년 넘어서 안나오기 시작했으니..
14. 노래방 18번 발라드그대라는사치(a.k.a 그대라는 명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사랑안해(a.k.a 사랑못해) 기타식스센스 아모르파티 불장난 씨스타노래 트와이스노래
씨스타 넘 신명나게 롤코 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스타 for you 핵 슬프다 ㅠㅠ 자꾸자꾸 듣게된다
이런거 보면 씨스타랑 주우소녀랑 같은 소속사인지 의문이든다
씨스타 돌아와..
그 책제목이 씨스타였던걸로 기억함 ㅆㅂ아는 아이돌이랑 이름똑같아서 봤던건데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mylove_hyolyn

씨스타가 부릅니다. 론리(아무말
씨스타 노래 장쟝 신납니다 \^0^/
(씨스타만 보면 우는 병 걸림) ㅠㅡㅜㅜ
아....씨스타..그롸고보니 정말 여름하면 씨스타긴 했네 아무생각없었는데 엠카에 Touch my body나오니깐 진짜 여름이온게 실감남
해군대령이 진급을 하면? 씨스타
내첫여돌은 티아라고 씨스타였는데 이젠딱히업다 그냥샤이니 충성충성
내가 가서 펑키씨스타 될걸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9owoo

씨스타 론리 너무 좋다...
너무 운동량 없어서 체력이 바닥이라 ㅠㅠ 하루에 20~30분이라도 꼭 싸이클 타려고 노력 중;; 흑흑 아이돌 노래 너무 좋다 ㅜㅠㅠㅠ요즘 최애 운동메이트는 씨스타랑 네버랑 상남자 쩔어 이렇게 엄청 듣는듯
엗과의 연애,, 어느날 엗이,,나에게,,플러팅,,,, 여느때와 같은 숨쉬는듯한 플러팅인줄 알앗으나,, 이게웬걸,, 그것은 진쉼,,, 그렇게 우리는 1일,,, 금욜저녁,,퇴근후 자취방에서,, 씨스타,,마마
슬픔의 케이팝 플레이리스트 씨스타 - 나혼자
치맥페스티벌..애들도 개막식때 오려나.. 작년엔 씨스타 와서 개막식 공연하고 맥주 마시고 가던데.. 흠.....
씨스타의 론리 흥얼거리는 미나리(라임쩌러 #TWICE #MINA #트와이스 #미나
여름이니까 ac/dc 아, 아니 씨스타 노래 들어야지~~~~~ 터치 마이 바레~~~~~~~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lucete_kh

씨스타 반복재생중... 역시여름엔 씨스타다....
Thanks for & Fav^^ 기억할게!! 씨스타!!
🌸DAY 7🌸 씨스타 - Loving U(러빙유)
"박지영 쿨해" "이미숙 쿨해" "전혜진 쿨해" "손예진 쿨해" "씨스타 쿨해" 알간??
🌼#카게유이 일상 데이트 커미션 영화관🌼 / 영화를 볼 때면 난 깜짝 놀래야 해 너와 밥을 먹을때 난 항상 남겨야 해  슬프지않아도 눈물을 흘려야 해 이런 내마음을 너는 알고 있는지 / 씨스타 - 가식걸
ㅋㅋㅋㅋㅋㅌㅋㅍㅋㅌㅌㅌㅋㅊㅋㅊㅋㅋㅋㅋ아시밯 씨스타잔아
그래서.. 씨스타를 존나 좋아햏ㅈ는대,,,,,,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Kim_Dasom_LOVE

여름인데 씨스타 신곡이 안나온다,, ㄸㄹㄹ,,
아기들 와서 ㅈㅣ금 씨스타 노래로 도배됨,,, 어깨가 들석이는 걸 보니 파티인가,,,,, 🤔 (아님
이거 사악쇼라고 씨스타 컴백 생방때 꿍이랑 켠만 나왔었오
[ golden child 3 #ドンヒョン ] 씨스타⚡ #골든차일드 #Golden_Child #woollimpick #WoollimBoys #woollim #동현 #입덕요정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Kim_Dasom_LOVE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Kim_Dasom_LOVE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Kim_Dasom_LOVE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Kim_Dasom_LOVE

씨스타 SISTAR 다솜 보라 LONELY 해체 코끼리땃쥐가 Kim_Dasom_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