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

대성의 Play List 베이시스-세상의 모든 이별 김혜림-날 위한 이별 조용필-꿈 5tion-More than Words 유재하-그대 내 품에
턍오빠가 후배그룹에 동동님 브이앱라디오 하는데 사연하고 노래신청함!!!!!! 딴건 기억안나고... 신청한 노래가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그대 내 품에 였닿ㅎㅎㅎㅎㅎㅎ 비오는날 듣기 좋은거라고 뭐 그랬었다
신청곡을 신청!!! 보내긴 뭘보냏ㅎㅎㅎ 신청곡은!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그대 내 품에 나도 써놓고...비오는날 들어봐야지...여긴 비가 안오는군.....
닉네임 '너의 눈코입 그리고 네가 입은 웨딩드레스에 빠져서 넌 나만 바라봐야 돼' 님이 추천한 노래 3곡 유재하 - 가리워진 길 유재하 -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 유재하 - 그대 내 품에 아이콘 김동혁씨 라디오에 사연보낸
유재하 - 그대 내 품에 "만일 그대 내 곁을 떠난다면, 끝까지 따르리 저 끝까지 따르리"
별 헤는 밤이면 들려오는 그대의 음성 하얗게 부서지는 꽃가루 되어 그대 꽃 위에 앉고 싶어라 그대 내 품에 / 유재하
술잔에 비치는 어여쁜 그대의 미소 사르르 달콤한 와인이 되어 그대 입술에 닿고 싶어라 내 취한 두 눈엔 너무 많은 그의 모습 살며시 피어나는 아지랑이 되어 그대 곁에서 맴돌고 싶어라 (유재하, 그대 내 품에)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stronger_8821

보일듯 말듯 가물거리는 안개 속에 쌓인 길 잡힐듯 말듯 멀어져 가는 무지개와 같은 길 그 어디에서 널 기다리는지 둘러보아도 찾을 수 없네 그대여 힘이 되주오 나에게 주어진 길 찾을수 있도록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유재하/가리워진 길)
민연이 유재하 노래 부르는 거 보고 싶다 엄청 큰 무대에서 조명 하나 민연한테 똑 떨어지고 그대 내품에 가튼 거 부르고 민연 얼굴도 안 보일 만큼 아주 먼 거리에 앉아 있던 섢오 그거 보고 반함 사촌누나 학교 축제 간 건데 🎶
영업하실 때 민트페이퍼 프로젝트 두번째 앨범의 소리벽(이지형과 듀엣)과 2009년 옴니버스 라이브 앨범 THEY의 뒤돌아보다 빼놓지 않으시길. 아 그리고 유재하의 그대 내품에 커버영상도


김광석

유재하가 26세에, 김광석이 33세에 세상을 떠났음을 새삼 깨닫고 '왜 나는 의미 없이 이제까지 살아있는가'라고 생각하고, 신간의 띠지에 쓰인 (40세부터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가)라는 구절을 보며 '그때까지 살아있어야 하나'하고 한숨짓던 주말.
김광석, 유재하 얘기와 함께 나왔던 말이네요ㅎㅎ 다들 목소리가 좋으니 라디오 DJ도 하는 것 같아요~희열옹도 토이 앨범에서 종종 노래하는데 갸냘픈 매력이 있지요ㅋㅋ
이 안에 김광석, 유재하 엘피 있다.
고등학교 대학교 친구들 사이에선 신해철 얘기도 못하는데 ((신해철씨를 그냥 제가 좋아하는 가수라고만 알고 있어서)) 김광석 유재하 김현식 좋아하는 중년들의 공통점 차이점 얘기 너모 즐거웠고 ㅋㅋㅋ

))저는 김광석 감성 아닙니다 차라리 유재하 좋아합니다((
코갓탤에서 재환이가 유재하, 김광석 좋아한다고 했다지. (두근)
9. 좋아하는 뮤지션들은 오아시스, 노엘 갤러거, 퀸, 비틀즈, 유재하, 김현식, 김광석
하나님아버지 올해 안으로 김재환이 유스케나와서 김광석 유재하 노래 부르는 특집 찍게 해 주세요 아멘


가리워진

영배가 동혁이 V앱 라디오에 추천곡 보내줌ㅋㅋㅋㅋㅋㅋ "유재하의 가리워진 길"
170625 브이나잇from.동동 선곡표 1. See you again, Wiz Khalifa ft. Charlie Puth 2. IDOL, 프라임보이 ft. ihwak 3. 그 때 그 아이들은, 악동뮤지션 4. 가리워진 길, 유재하
가리워진길 원곡 유재하꺼 들어보고있는데 이건 볼빨간사춘기가 부른게 27462829배 더 좋다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zingzzzang

3)유재하-가리워진 길 제 노래방 애창곡인데 부르다보면 너무슬픈ㅠㅠㅠ 가사가 꼭 시 한편 같아요
이리로 가나 저리로 갈까  아득하기만 한데 이끌려 가듯 떠나는 이는  제 갈 길을 찾았나 유재하- 가리워진 길


모습

3. 솔직히이앨범자체가다명곡들뿐이라ㅜㅜㅜㅜ그중꼽자면 내 마음에 비친 내 모습-유재하


라디오에

#살인의추억 에서 "살인 사건 전날마다 라디오에 유재하 노래 신청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도대체 어떻게 알아냈는지, 그걸 범인이라는 근거로 볼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이 없는 것과 마찬가지.


영배가

영배가 추천한 유재하 1집 노래들 들었는데 가사도 너무 좋고 잔잔하고 새벽에 듣기 딱 좋다 영배 말대로 가사들이 너무 순수해서 기분이 좋아진다 한글자 한글자 진심이 담긴 듯한 유재하아찌 목소리랑 가사 완전 좋고...
투표인증 스밍안돌리고 영배가 추천한 유재하 1집 들은 건 안비밀...


하늘

이제야 알았어.. 니가 남겨두고 간 그 하늘이 나에게 보여준 그 하나하나.. 언젠가 우리 둘 남남처럼 스쳐가도 바람이 전해주는 새들이 들려준 얘기.. 니가 남겨두고 간 하늘.. - 하늘, 하늘 [제21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반했나봐

[#VOISPER] VOISPER 4th digital single [반했나봐] 2017.07.13 RELEASE *트랙리스트 01 반했나봐 02 지난날 (Original Song by 유재하) 03 반했나봐 (


눈코입

ㅇㅇㅋ 브이앱에 사연남긴 태양 아이디가 너의 눈코입 그리고 네가 입은 웨딩드레스에 빠져서 넌 나만 바라봐야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하님 노래 3곡 신청


우리들의

오늘 첫 곡은 유재하 우리들의 사랑
우리들의 사랑_유재하


SEE

170625 브이나잇from.동동 선곡표 1. See you again, Wiz Khalifa ft. Charlie Puth 2. IDOL, 프라임보이 ft. ihwak 3. 그 때 그 아이들은, 악동뮤지션 4.


우울한

패닉 – 내 낡은 서랍속의 바다(1998) 듀스 – 여름 안에서(1994) 홍경민 – 이제는(1997) 강수지 – 혼자만의 겨울(1995) 이문세 – 사랑이 지나가면(1987) 유재하 – 우울한 편지(1987) 화요비 – 그
신우가 좋아하는 영화 살인의 추억 ost '우울한 편지' #B1A4 #신우 #유재하 #우울한편지 #살인의추억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Dream_Peniel


노래를

유재하의 노래를 들으며 퇴근 길🎧💕✨✨
유재하는 노래를 잘 부르냐하면 이견이 많은 가수다. 그러나 자기가 얼마나 부를 수 있는지 잘 알기 때문에 그에 맞는 곡을 딱 쓴다.


유재하

기다리면서 유재하 노래 듣는데 새삼 좋네
몇 년 전에 강대성이 유재하님의 노래 추찬한 적 있었는데. 아직도 많이 좋아하는가봐..💕 나도 가리눠진 길 많이 좋아한다
고 유재하씨의 노래중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곡 올리고 다시 일하러! 알바 너무 좋아...
유재하는 안될까요?
유재하로 바꿀까요? ^^

정말 좋아요ㅠㅠ 글구 유재하노래눈 유재하처럼 담담히 부르는게 좋더라구요,,
유재하 노래 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
자전거를타고오는길에문득나도모르게흥얼거리게되는유재하의음악이난참좋다
온윾..존나.. 유재하가요제에서입상해서데뷔하넌게꿈이었다는것드.. 어릴때 아브지차 카세트로 노래틀면 따라부르면서 가스가 되고싶엇다넌것드.. 90년대빈티지카 사서 정비해스 끌고다니넌것도..존나이혼말려...
잠 안올때는 언제나 유재하 노래
한국 음악은 이영훈과 유재하 없이는 성립이 안된다고 하던데 내가 들어도 그런 것같다. 정말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시대가 인물을 내려준다는 걸 느끼는게, 이영훈과 유재하의 나이차는 단 두살이다. 그리고 유재하는 너무 일찍 요절했어... 그런데 이영훈도 결국 40대에 요절해서....ㅠㅠㅠ 시대가 인물을 내려주어 문을 열고, 너무 일찍 데려가셨다.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dae_sir

가만가만 내리는 빗소리와 함께 유재하의 음악이 흐르는 일요일 오전. 한없이 나른하구나
유재하, 우현
유재하 노래요.
유재하 죠으다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B1A4DAYS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kmprdx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rainrare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thddkdud2977

유재하 그대 김광석 품에 가리워진 모습 추천한 high334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