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ZICO

지코는 오는 12일 신곡을 발표한 뒤, 같은 날 오후 1시 홍대 CGV 1관(지코관) 에서 기자 간담회를 진행한다. #ZICO #지코 #TELEVISION #텔레비전
2017 USF 울산 서머페스티벌 - 울트라 라이브 7월 25일 (화) pm 7:30 울산 종합운동장 #지코 #zico #우지호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텔레비전 [이벤트] 다채로운 매력의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지코 지코 [#TELEVISION] Artwork 최초공개★
170701 몬스터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뤼비~~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 지아아아아코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죠
170701 더몬스터5 #지코 #우지호 #ZICO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_jjeong_Zz

170701 더몬스터5 #지코 #우지호 #ZICO 눈이 예쁜 싸람ㅠㅠ
귀여워....❤ 170701 더 몬스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712 6PM ZICO(지코) 2nd Mini album - TELEVISION(텔레비전) Track1 천재 Behind the scene
(내 이름은 지호! 날 불편해하면 지코!!) 뒤에서 심사보던 지코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긔엽니 지호야)___( #지코 #ZICO #우지호
[Preview] #몬스터5 #Themonster5 '여러분, 힘들면 내가 물줄게요☺' #지코 #ZICO #우지호 #쇼미더머니6 #ShowMeTheMoney6  #블락비 #BlockB 
Jay Park (박재범) AOMG 설립 비하인드 (처음 얘기하는건데 지코에게 접근 했었다) "지코에게 같이 하자고 했었다. 하지만 블락비한테 더 충실하겠다 해서," #지코 #ZICO #우지호
지호랑 효섭이 둘 중 한명 선택하기 했는데 고민고민 머뭇거리다 효섭이 선택 해 버려따(....) 혁이한테 선택받고픔 지호 더 분발하거랏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딘 #DEAN #재미로봐주기

1천재 2??? 3???타이틀? 4??버뮤다? 5??쉬져베? 6??? 7??? #지코 #ZICO #텔레비젼 #TELEVISION
170701 더몬스터5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워ㅠㅠㅠ🐹
작년이었던가,ㅋㅋㅋ 내인스타 둘러보다가 그만ㅠ _ㅜ💙💙💙💙💙💙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Track1 #천재 #Behind_the_scen
멋쟁이들👍 170701 더 몬스터 #지코 #zico #우지호 #딘 #권혁 #fanxychild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컨셉포토 짱예 ㅜㅜㅜㅜ ❤❤❤❤❤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우죠 #Television #텔레비전
아는형님 #지코 #ZICO 다음주 (7/8) 토요일 밤 8:50 JTBC 본방사수 )__(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Jeungiii

행복하다😶🙊 170701 더 몬스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우지호님의 기럭지와 잘생긴랩, 멋짐을 감상하시겠습니다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712_6PM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보고있어도 보고싶다는 말은 지호를 볼 때 마다 느낌 ㅠㅠㅠㅠ 아무리 눈에 담고 카메라에 담아도 그 순간이 지나가는게 아까워..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우죠
아는 형님 7월 8일 (토) 저녁 8시 50분 #지코 #ZICO #우지호
잠시 우지호 피지컬 or 기럭지 or 각선미 감상하고 가실게요 ❤ #지코 #우지호 #zico #쇼미6
아니 진짜 마지막에 웃어주는거 쏘스윗해 💕💕💕💕 보고싶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쇼파스토리
카리스마 돋는 혁이의 새로운 모습 😎 심사 장면 cut 1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르ㅡㅡㅡㅡㅡㅡㅡ븨ㅣㅣㅣㅣㅣㅣㅣㅋㅋㅋㅋㅋㄱㅋㄱ 예쁜 ㄹㅇㅂㄸ신발 샀네 😍😍😍 #170712_6PM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죠스타스토
오잉... 캠에 사진이 찍혀있어서.. 올려봤어욧ㅋㅋㅋ지호는 뭘해도 예뿌니까 😍 #지코 #ZICO #우지호 #쇼미더머니6 #ShowMeTheMoney6 #블락비 #BlockB
머시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SKA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TELEVISION #텔레비전 매 앨범마다 느끼는건데 색감이 정말 예쁘다💙
댄스가수 지아코도 내가수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본인이 잘생겼다 생각 안 한다는 혁이 말에 지호 반응 😂 둘다 멋쟁이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2017.07.01 더 몬스터 콘서트 #5 #더몬스터콘서트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TAILisTAEIL

#지코천재 #박경 불렀냐? ZicoGenius Park Kyungdid you call?
161116 AAA #지코 #블락비 #ZICO 지호 레카입장 전 추워서 주먹꽉 ㅜㅜ
160905 서울기능경기대회 :뭘 이렇게까지 커여워💕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161119 멜론뮤직어워드 MMA 이건 진짜... 휴...(심한욕&험한말) 오빠 이렇게 귀엽게 대기석에 앉아있어도 돼...?! 고척 폭파시킬뻐뉴ㅠㅠㅠ 입꾹꾸기😐 #ZICO #지코 #블락비 #지호
170223 인천공항 출국 라스트팡✨ 꾸깃꾸깃 귀요미😍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170701 #zico #monster #지코 #몬스터 어제의상 역시 팬시팬시 넘나이뻤징💕그나저나 그바지 옴총 맘에들었구낭??😁잘어울려👍🏻🐆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 170701 더 몬스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최고야😢 170701 더 몬스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하아😍 170701 더 몬스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완전 이뿌다능 •❤• #지코 #zico
지호랑 쇼미 자켓 촬영하는 혁이 😊✨ 화질은 죄송합니다 💦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특별 공연 선공개 "우리 존재 자체가 반칙이에요!" #지코 #ZICO #DEAN #BERMUDATRIANGLE #FANXYCHILD #FXCD #smtm6
첫부분은 역시 놓쳤고.. 실시간 연습실 라이브 방송이라니 +_+ 짱예 ㅜㅜ 일본공연때 보쟈! 수고해 ❤ #죠스타라이브 #지코 #우지호 #블락비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hyukjjyan

잘생겼다는 칭찬에 부끄러운 혁이 ㅋㅋ + #딘 #dean #권혁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smtm6
보고또봐도 좋은 이순간..넘나 세쿠시하구요😹 #지코 #ZICO #우지호 #더몬스터
170701 #zico #monster #지코 #몬스터 노래실력이 외모라던 지호!!무대위에서 젤루 빛나는 지호는 진짜외모도 노래실력도 존잘러!!👍🏻👍🏻👍🏻
[170701 인스타스토리 ] 지호머리에 쓰고있는거 왜케 기엽징😭 피곤해보인다 지호야 오늘 공연 넘넘 멋졌엉💕오늘밤은 푹쉬어!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하시오❤️
세상에 휴식이라니 내가 더 기뻐 ㅠㅜ 푹 쉬어 ♡ 헤어밴드 뭐임 ㅠㅜ 초카와이 ㅜ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preview] 1707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더몬스터5 비니 + 안경 이라닛 😍😍😍 짱예 💕 (어깨엔 혁이 손 😉)

다음주 첫방 넘 기대되는 것+__+ #지코 #ZICO #SMTM6
#170712_6PM #ZICO #지코 #2nd_Minialbum #텔레비전 [이벤트] 다채로운 매력의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지코 지코 [#TELEVISION] Artwork 최초공개★
쇼미더머니♡-♡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712_6PM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물 세 개 갖고 가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물갖고 걸어노는데 세젤귀😍 #지코 #ZICO #ska
지아코 뽑뽀 받으세영💕 #지코 #ZICO #우지호 #서재패 #SJF
효섭찡 뒤로 지호가 다가온다.. #지코 #ZICO #크러쉬 #BERMUDATRIANGLE
지호야 😍 12일 엄청 기대되고 벌써 죠아!! 엊그제로 다시 돌아가고 싶다아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712_6PM #TELEVISION #2nd_Minialbum #텔레비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raee56

자꾸만 보게 되는 저 제스쳐..☺️ #지코 #ZICO #블락비 #더몬스터
내가 충분히 덥다고 느껴졌을때 알아서 옷벗고 물 뿌릴거에요. 좀 더 feel 받으면 모자까지 벗을수 있어요. 바지까지.. 아, 바지는 안돼요😝 #ZICO #BLOCKB #지코 #블락비 #더몬스터
역시 썬구리는 벗어줘야😍 #ZICO #BLOCKB #지코 #블락비 #더몬스터
[170301 인스타스토리] 너무나 이쁜것!💕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지코 in 런던맨즈패션위크💕 #ZICO #우지호
댄스 마니아 유재석이 평소에 즐겨 듣는다는 플레이리스트 #BLOCKB #블락비 #ZICO #지코
160430 토이 판교팬싸 #지코 #우지호 #ZICO 도배르만이 되어 지호로 탐라 도배 ...죄송합니다😅😅 😅

160430 토이 판교팬싸 #지코 #우지호 #ZICO 😁
점점 호리호리해지는 지호 🙊 쇼미도 솔로도 두근두근 💓 #지코 #우지호 #zico #쇼미6
【ZICO INSTAGRAM STORY】 #지코 #박경 #블락비 #blockb #parkkyung #zico 조심해서 다녀 오세요^^💕
170701 #zico #monster #지코 #몬스터 입술이 어쩜이리 예뻐ㅠㅠ 립광고도 곧 들어오겠어!! kissing in the air💋💋💋
오션월드 #블락비 #지코 #ZICO
170630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 퇴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차타면서 문닫는 순간까지 팬들보고 미소 잃지 않아써ㅠㅠ 잘가~🤗 점심챙겨먹어~♡
170630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 퇴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햇빛에 살짝 찡그려도 이쁘고 멋진거 실화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LuckyStrike_zc

170630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 퇴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헤어, 의상, 악세사리, 모든게 완벽. Perfect란 건 이럴때!!!!!!!😍
170630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 출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자연스러운 너의 모습자체를....♡
170629 #아는형님 출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바지도 이쁘고, 모자도 이쁘고, 지호는 더×1000000000000 이쁘다. 새로운 개인기 기대할께~ 녹화 잘해! 화이팅🤗
170528 대전 SKA SUPER SWAG FESTIVAL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물뿌릴려고 물병 3개 다 들고 오는 개구쟁이. 투둑툭툭 다떨어져따~~~~😛
170525 한양대에리카축제 카스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CASS!! 부딪쳐라 짜릿하게~ 오늘 부딪쳐 기대했지만 못듣..ㅠ 그래도 역시 무대 위 지코는 최고🤗
170525 한양대에리카축제 카스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옷은 손끝으로 살포시만 잡는걸루~~
170525 한양대에리카축제 카스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z_always_right

170525 한양대에리카축제 카스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의 다양한 표정들과 눈빛💕 모든 순간이 멋지고 빛나다⭐
170525 한양대에리카축제 카스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오늘의 착장샷과 뽀인트아이템들♡
170522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 헤어컬러는 하나,두울, 세엣~ 3가지층이네🤣🤣 일본일정 수고했어♡ 조심히가🤗
170522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많은 사람들 속에서 빛나더라♡
170423 부산힙합페스티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의 모든 색을 다 좋아해😶😶
170519 김공출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92즈(경이랑 ) 꺄르르 소녀들처럼 즐거워했어ㅠㅠ 나도 같이 꺄르르하고 싶당..
2017 USF (울트라라이브) 7/25(화) 7:30PM 울산 종합운동장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z_always_right

칭구야가 잘해서 넘나 (뿌듯 한 지호 ●▽● #지코 #ZICO #쇼미더머니6
사랑이었다를 부를 수 없다면서 바~로 불러준 지호 ㅋㅋ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더몬스터
161224 SKA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너는 나 나는 너 때의 귀여운 댄스♡
2017 오션월드 TV CF 놀존심있다면 모여! 하태핫태 오션월드 #지코 #ZICO
170630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 #지코 #ZICO #우지호 비주얼 장난없다. . . 짱잘생
170701 몬스터 preview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DEAN #딘 SMTM6 Producer❤️❤️❤️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ㅜㅡㅜ💘💘💘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LuckyStrike_zc

2017 KOREA HIPHOP FESTIVAL VOL.2 (해운대 힙합 페스티벌) 일시 2017. 7. 27 (목) 장소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백사장 특설무대 #지코 #ZICO #우지호
사랑스럽다♡_♡ #지코 #우지호 #ZICO
170704 KIX✈️입국 preview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마스크를하고 있어도 멋은 숨길 수 없다😩💕
170704 KIX 입국 #블락비 #지코 #ZICO 오츠카레사마😊


우지호

자기전에 우지허 이번 자켓으 넘나 저의 마음을 강타하여(*⁰▿⁰*)자기전에 올리고 잠미다(ㆀ˘・з・˘)흥하자 #우지호 #블락비 #지코 #지아코 #효서비랑짠듯한앨범자켓
170521 KCON2017JAPAN Mcountdown 엠카운트다운 #블락비 #ZICO #우지호 #지코
170311 콘서트 dvd 팬싸 나 진짜 울뻔했짜나... 오빠 앞에서 검은눈물 흘릴뻔😭😭😭😭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LuckyStrike_zc

[preview] 1707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더몬스터5 빨간티 너무 예뻐 ❤ 오늘두 수고많았어~ 조심히 들어가~ 앨범 나오기만 하믄 제일 들어야지 진짜 ㅠㅜ
170630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 퇴근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숲속 성에서 왕자님 내려오는 줄..(오글오글) 그치만 그만큼 멋있었어ㅠㅠ 하지만 계단 내려올때는 핸드폰 금지ㅜㅠ(조심조심해
170528 대전 SKA SUPER SWAG FESTIVAL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팬차최고ㅠㅠㅜㅜ 근데 끝나고 바로 동욱찡 놀리기 있기없기?ㅠㅠ 담엔 꼭 다같이♡ #FXCD #딘 #크
170525 한양대에리카축제 카스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물뿌릴 땐 최선을 다하는 지호.. 그치만 난 오늘도 물싸대기ㅠㅠ
170525 한양대에리카축제 카스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벌써 다시 또 보고싶어졌다..😭
170522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빼꼼만 보이는 눈이라도 너무 좋아ㅜㅜ
170519 김공출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늘 손에 든게 많아ㅎㅎ 내려서 주섬주섬 가방,종이백까지 야무지게들고~ 야무지게 스케줄하고 와♡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z_dabin

170630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 #지코 #ZICO #우지호 힙합계의 모델이 있다면 바로 너
170527 서울재즈페스티벌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
어렸을때부터 연예인 할 사람이엇던거같아... 디게 연예인이고 엄청 잘생겻고 그냥 너무 짱이야ㅠㅠㅠㅠ 아 우지호 너무 대박적 사람ㅠㅠㅠ 너무조아ㅠ 지코라는 사람 떡잎부터 남달랏어ㅠㅠㅠㅠ


블락비

170119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 #지코 #zico #블락비 #지호 울 엄마도 된다해꼬 울 아빠도 된다했는데 지호오빠 제가 납치해도댑니까???😭😭😭
앤씨아 "블락비 지코와 여행가고 싶어" 수줍은 공개 고백?
오늘 너무 슬픈 일이 있었다 애들한테 블락비 부채를 보여주면서 이름 맞춰바~ 했는데 지코 박경 피오 밖에 모른다 거기에다 지코만 얼굴을 확실하게 안다. 겉으로는 그럴수도 있어~ 했지만 속으로는 억장이 무너졌다 #세븐시즌스_
151122 THE NOLZA 로맨틱하게 중 지호 파트 "영화보러갈래"😍 #ZICO #BLOCKB #지코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ROUGH_VER

과자먹는 쌩얼 지아코♡ #ZICO #BLOCKB #지코 #블락비
아니 나 지코 이번노래 뮤비보다 너무 얼굴이 취향이라서 블락비 아예 입덕할뻔했어 지금 블락비 5년인가 4년동안 입덕할듯말듯 하고있는데 입덕하면 음 내 통장과 기력이 안남겠지 잡덕은 힘들고 움
#블락비 #지코 인스타 스토리 #박경 박경 ㅠㅠ 빨간 모자에 회색상의는 여전하구나ㅠㅠ 들고 있는 폰 아이폰 아닌 거 같은데 뭐지!😂
아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지훈 #피오 #블락비
세시보다 더한 소속사가 어디 있을까 태일 솔로곡 때는 백만년 지나고 프사 바꿔주던데 그냥 지코는 칼같이 바꾸네 멤차 너무 심하다 블락비 계정으로 트윗 올리는 사람 찾아가고 싶다 #세븐시즌스_피드백해
#블락비 #지코 인스타 중학교 3학년 때 😭😭😭😭😭😭 지금이랑 똑같아 완전 ㅠㅠㅠ


지아코

170528 대전 SKA SUPER SWAG FESTIVAL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오늘 너무 업되어써..나도 업!!!!!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ROUGH_VER

170525 한양대에리카축제 카스콘서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핸드폰 동영상 풀어주세요~~🙏 힘들었지만 지호의 색다른 모습에 힘냈다요ㅠ
170423 부산힙합페스티발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지코 드디어 오늘 첫.방.송.!! 오늘 밤 11시!! Mnet Show Me The Money 6 꼭 본방사수하세요 :)
#쇼미더머니6 | 대한민국 힙합의 산 증인, 쇼미더머니6 프로듀서 군단의 연대기를 정리해드립니다! #타이거JK 프로듀서가 처음으로 솔로앨범을 냈을 때, #지코 & #딘 은 4살이었다는 사실...!! (충격) 6월30일 금요
(TV 화제성 비드라마부문 화제 출연자&이슈)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조사 - 6월 4주(6월 26일~7월 2일) 1위 효리네민박 이효리 2위 효리네민박 이상순 3위 쇼미더머니6 #지코💥💥 4위 나혼자산다 김사랑
#쇼미더머니6 2화예고 #지코
#쇼미더머니6 2화예고 #지코 아직 끝나지 않은 1차 예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kpopers_family

#쇼미더머니6 가 곧 시작 되네요. 렌즈나인은 이미 [지코&딘] 팀 응원 준비 완료!! 응원과 함께 특별히 많은 분들이 원하셨던 #지코렌즈 1+1 이벤트와 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준비 했어요. ^^
170630 쇼미더머니6 제작발표회 #지코 #ZICO #우지호


TELEVISION

#지코 #TELEVISION 📺 채널은(Track) 총 7개 ? 🤔
"동해 물과 백두산이 마르고 닳도록" #지코 #TELEVISION 📺
#지코 #TELEVISION 📺 💥7월 12일 발매 확정됐습니다💥
🚨7월 12일🚨 지코의 두번째 미니앨범 #TELEVISION 이 발매됩니다 많이많이 들어주세요😋
"'천재'는 퓨처기반의 힙합곡으로 '타고난 천재'라는 화려한 수식어 뒤에 더 나은 음악을 위해 고뇌하는 지코의 실제 모습을 자전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지코 #TELEVISION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xportsnews

"'천재'는 지코의 음악 활동에 대한 하루일과를 이야기하듯 풀어내는 래핑이 돋보이는 곡이다. 계속 흥얼거리게 되는 전 후렴구 훅이 머릿 속에 맴돌만큼 중독적일 것" #지코 #TELEVISION 📺
#지코 #TELEVISION 📺 C H - 1 . 천 재 (BEHIND THE SCENE)


SMTM6

프로듀서 소개 부분 cut 😍 화질은 죄송합니다 (T_T) 혁이 최고~ 항상 응원할게! #딘 #DEAN #권혁 #ZICO #지코 #SMTM6
#SMTM6 본방사수 중 #지코 #딘 #팀지코딘짱짱맨😁🤘🏼


권혁

랩이란 건 말이야 네가 느끼는 기쁨, 슬픔, 모든 게 다 랩이 될 수 있어 (가, 임마) 인생을 기록하는 랩퍼가 되어라 (가라구, 가 ) . . . 때리고 튀는 지코 존나 현실감 넘쳐서 1차터지ㅋ곸ㅋㅋ권혁수 머뭇거리다 뻘하게


12일

와따 12일 지코 컴백이여
음반 / 음원 발매 예정 7월 5일 페이버릿 6일 유승우X산들 헤일로 데이식스 7일 마크X시우민 서프라이즈U 9일 레드벨벳 11일 원 12일 지코 13일 제시 18일 긱스 19일 KARD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allthatzico


천재

지코는 진짜 천재,,,,와,,,
맞지 맞지 울 지코 천재 맞지!!~~~
뭐하는거 천재 둘이😁 #지코 #지호스토리
))천재라고 불리지만, 그 화려한 수식 뒤에 고뇌하는 지코의 실제 모습을 자전적으로 풀어냈다((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천재'는 퓨처기반의 힙합곡으로 '타고난 천재'라는 화려한 수식어 뒤에 더 나은 음악을 위해 고뇌하는 지코의 실제 모습을 자전적으로 풀어낸 곡이다"고 설명했다.


지코

아 잠깐 지코 솔로 앨범도 있네? 무엘이 8월에 데뷔하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ralia92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___dokg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yklan0720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yklan0720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쇼미더머니6 DEAN 4dabb


댓글